trueoak의 등록된 링크

 trueoa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4건입니다.

던킨 도넛 메뉴후기 해피포인트 할인받고 이벤트까지 [내부링크]

던킨 도넛 메뉴, 해피포인트 할인받고 이벤트까지 던킨도넛을 좋아하는 아이 덕에 오랜만에 도넛과 함께 커피 한잔을 마셨습니다. 역시 도넛엔 아메리카노가 딱이네요. 던킨 도넛 매장에 가서 아이가 먹고 싶은 거..

BHC치킨 골드킹콤보치킨 리뷰 [내부링크]

BHC치킨 골드킹콤보치킨 리뷰 BHC치킨에서 간장맛이 나는 치킨을 찾았더니 골드킹콤보치킨을 추천해주더라구요. 항상 양념치킨만 고집하던 아이가 학교에서 먹은 간장치킨이 맛있었다면서 시켜달라네요. 그래서 간..

도미노피자 세배피자가 세겹!! [내부링크]

도미노피자 세배피자가 세 겹 도미노피자에서 세배피자가 새로 출시가 되어 주문하고 가족들과 함께 맛있게 먹었답니다. 도미노피자에서 명절을 앞두고 만든 것 같은 세배피자는 도우가 세 겹으로 되어있다고 해서..

넷플릭스 미드 로스트 인 스페이스 리뷰/줄거리/결말 [내부링크]

넷플릭스 미드 로스트인스페이스 리뷰/줄거리/결말 넷플릭스 미드 로스트 인 스페이스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넷플릭스 미드 로스트 인 스페이스가 공개되고 두번을 보았고 시즌2가 공개되자마자 정주행했었습니..

해물콩나물찜 만드는 법 [콩나물 효능] [내부링크]

해물콩나물찜 만드는 법 콩나물 효능도 알아보자. 콩나물찜 만드는 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콩나물찜에 갖가지 해물을 넣어 해물콩나물찜을 만들어보았는데요. 저녁에 가족들과 둘러 앉아 밥에 올려 비벼 먹기에 딱..

굽네치킨 고추바사삭치킨과 오리지널치킨 후기 [내부링크]

굽네치킨 후기, 고추바사삭치킨과 오리지널 치킨 굽네치킨 고추바사삭치킨과 오리지널치킨 정말 오랜만에 배달시켜서 먹어보았습니다. 굽네치킨의 매력은 오븐으로 구웠기 때문에 기름이 적어 담백한 맛으로 먹기..

넷플릭스 한국영화 국제수사 리뷰/줄거리/결말 [내부링크]

넷플릭스 한국영화 국제수사 리뷰/줄거리/결말 넷플릭스 한국영화가 요즘 최신 콘텐츠로 많이 유입되고 있습니다. 그중에 꼭 보고 싶었던 영화 국제수사를 이번에 보게 되었습니다. 나혼자산다라는 프로그램에서..

추억의 만화 은하철도 999 [내부링크]

추억의 만화 은하철도 999 추억의 만화 은하철도 999를 기억하시나요? 80년대 김국환 씨가 불렀던 은하철도 999의 노래를 듣고 계속 귓가에 맴돌고 있어요. 초등 아이에게 어릴 적 추억 만화를 얘기했던 적이 있었..

닭가슴살요리, 데리야끼치킨 볶음 만들기 [내부링크]

 닭가슴살요리,  데리야끼치킨볶음 만드는 법 닭가슴살요리 중에 술안주나 아이들 반찬으로 내놓아도 좋은 데리야끼치킨 볶음을 만들어보겠습니다. 데리야끼치킨덮밥을 해서 먹어도 되지만 먹는 사람의 취향대로..

새우볶음밥 만드는 법 [내부링크]

새우볶음밥 만드는 법 새우볶음밥 만드는 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집에 칵테일 새우가 있어서 아이들 한끼 식사로 만들어 보았는데 오랜만에 먹어서인지 맛있게 잘 먹어서 기분이 좋네요. 볶음밥은 집에서 쉽게 만들..

카레여왕으로 카레 맛있게 만드는 법 (강황 효능) [내부링크]

카레여왕으로 카레 밥 만드는 법 [강황효능] 카레 맛있게 만드는 법은 별다른 것이 없는 것 같습니다. 카레를 한번 만들어 본 누구든지 쉽게 해 먹을 수 있고 밥하기 귀찮을 때 자주 해 먹을 수 있는 음식이기도..

꽃게탕 끓이는 법과 꽃게 손질하는 법 [내부링크]

 꽃게탕 끓이는 법과  꽃게 손질하는 법 가을철이 되자 얼큰하고 시원한 꽃게탕이 먹고 싶어졌습니다. 해산물 중에서도 갑각류를 즐기는 아이들은 꽃게탕 하나만으로 한끼 식사를 고급음식 못지않게 맛있게 먹었..

창원진해 가볼만한 곳 추천 [내부링크]

창원진해 가볼만한 곳 추천 창원진해에 가볼만한 곳을 함께 추천해보겠습니다. 창원에서 직장생활을 한 적이 있어서 창원 이 꽤 정감이 가네요. 창원에서 안민고개를 하나만 넘으면 바로 바다가 펼쳐진 진해시가..

해운대 가볼만한 곳 추천[청사포, 미포, 달맞이고개] [내부링크]

해운대 가볼만한 곳 추천 해운대 가볼만한 곳을 몇 군데 뽑아봤습니다. 해운대는 어릴 적 추억이 담겨있는 곳이라 제가 가본 곳과 추천할만한 곳을 소개하겠습니다. 해운대 가볼만한 곳으로 숨은 곳이 많지만 멀리..

영주 가볼만한 곳 추천 [내부링크]

영주 가볼만한 곳 추천 영주 가볼만한 곳을 추천해보겠습니다. 이번 여름부터 영주에 가볼만한 곳을 몇 군데 다녀왔는데 바로 근처 안동과는 조금 다른 느낌이었습니다. 안동은 양반의 고장이라 하면 영주는 선비..

안동 가볼만한 곳 베스트 5 [내부링크]

안동 가볼만한 곳 베스트 5 안동은 가볼만한 곳이 소소하게 많은 것 같습니다. 모두 둘러보진 못했지만 몇 군데 소박한 여행을 즐기기에는 좋은 곳이라 추천합니다. 요즘 정말 핫한 밴드와 댄스팀을 알고 있나요?..

연근조림 만드는 법[연근효능] [내부링크]

연근조림 만드는 법 [연근효능] 연근조림 만드는 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연근조림 만드는 법 중에서도 가장 기본적으로 간단히 해 먹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이 방법에서 양념이나 재료를 더 사용하시면 자신만의..

소불고기양념 레시피 역시 이맛이죠!! [내부링크]

소불고기양념 레시피 소불고기 양념을 만드는 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소불고기 양념 레시피를 고민하다 이번에 그 맛을 찾아서 정리해보았습니다. 시중에 나온 양념 맛을 느끼지 못했는데 재료비율이나 재료를 바꾸..

옛날 과일 사라다(샐러드) 만드는 법 [내부링크]

옛날 과일 사라다(샐러드) 만드는 법 옛날 과일 사라다 만드는 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엄마가 어릴 적 겨울되면 해주시던 사과를 넣은 과일 사라다가 생각이 나서 만들어 먹었어요. 상큼한 사과와 달걀, 그리고 감..

부종의 원인과 증상 물만 마셔도 살이 찌네 [내부링크]

부종의 원인과 증상 부종의 원인과 증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혹시 물만 마셔도 살이 찌는 체질이신 분. 저말고도 많으실거라 생각되요. 마스크를 쓰고 나갔다 왔는데 얼굴에 마스크 줄 자국이 나와 있어 당황..

레몬청 만드는 법 [내부링크]

레몬청 만드는 법 레몬청은 누구나 담궈서 맛있는 음료로 먹기에 좋습니다. 레몬청은 2년만에 만들어봤습니다. 그동안 바쁘느라 레몬청을 담글 생각도 못했는데 아이가 레몬에이드를 마시고 싶다고 해서 집에 있는..

돼지고기 삼겹살볶음 만드는 법 [내부링크]

돼지고기삼겹살볶음 만드는 법 돼지삼겹살을 굽는 방식이 아닌 볶는 방식으로 아이들 반찬으로 내놓았습니다. 돼지삼겹살볶음은 차승원이 스페인하숙이란 프로그램에서 간단하게 요리하는 법이라며 가르쳐주었어요..

아몬드 효능을 알고 내 몸을 만들자 [내부링크]

아몬드 효능 아몬드로 내 몸을 건강하게 아몬드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몬드를 매일 꾸준히 섭취만 잘해도 우리 몸을 건강하고 아름답게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는 견과류입니다. 피부, 심장, 혈관, 뼈, 모..

넷플릭스 미드 오리지널 OA(오에이) 리뷰/줄거리/결말 [내부링크]

넷플릭스 미드 오리지널 추천, OA(오에이) 리뷰/줄거리/결말 넷플리스 미드 오리지널(Original) 작품 중 OA(오에이)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OA(오에이)는 여주인공이 7년동안 감금되면서 붙여진 새 이름입니다. 7년..

화장품 궁합이 나쁜 화장품은 피부에 독 [내부링크]

화장품 궁합, 나쁜 화장품은 피부에 독 화장품 궁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매일 아침이나 저녁, 또는 수시로 화장품을 바르는 여성분들이 많은데 아무리 좋은 성분이 들어간 화장품이더라도 화장품 궁합을 제대..

넷플릭스 영화 에놀라 홈즈 리뷰/줄거리/결말 [내부링크]

넷플릭스 탐정영화, 에놀라 홈즈 리뷰/줄거리/결말 넷플릭스 영화 에놀라 홈즈가 신규영화로 나왔는데 이제야 리뷰를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셜록 홈즈 소설책을 좋아해서 많이 읽기도 했었는데 이번에는 홈즈가문..

바지락 순두부찌개 만드는 법/바지락해감하기 [내부링크]

바지락 순두부찌개 만드는 법, 바지락 해감하는 법 바지락 순두부찌개 만드는 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바지락 1kg 을 사서 해감시킨 후 깨끗이 씻은 바지락을 소분해서 냉동시켜놨었어요. 쌀쌀해진 날씨에 뜨끈한 찌..

또래오래 갈릭반/핫양념반 후기 [내부링크]

또래오래 치킨, 갈릭반/핫양념반 후기 또래오래 치킨을 배달시켜 먹다보니 어느새 쿠폰이 13장이 모여 갈릭반핫양념반을 주문했어요. 두 아이의 입맛이 달라 한 가지맛을 주문할 수 없었기 때문에 반반메뉴를 선택..

신전떡볶이 리뷰 신전떡볶이는 역시 튀오뎅이죠 [내부링크]

신전떡볶이 리뷰, 신전떡볶이는 역시 튀오뎅이죠 신전떡볶이는 가끔씩 집에서 만든 떡볶이가 질릴 때나 매콤한 떡볶이가 땡길 때 배달시켜 먹습니다. 신전떡볶이에서 맛볼 수 있는 튀오뎅도 역시 빠질 수 없는 맛..

잡채 만드는법 윤기가 흐르고 탱탱한 잡채 만드는법 [내부링크]

잡채 만드는법, 간단한 재료로 맛있게 만들기 잡채 만드는 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집에 냉장고에 있는 간단한 재료로만으로도 얼마든지 잡채를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오늘은 아이 생일인데 잡채해달라고..

안동 하회마을 산책, 만송정과 부용대를 바라보며 [내부링크]

안동 하회마을 산책, 만송정과 부용대를 바라보며 안동 하회마을에 아이와 함께 산책길에 올랐습니다. 집에서 그리 멀지 않아 시간이 될 때 한 번씩 다녀오기 괜찮은 거리이기도 하지요. 집콕생활이 익숙해진 요즘..

애터미 콤부차 추천, 콤부차 효능을 알아보기 [내부링크]

애터미 콤부차 추천, 콤부차 효능 알아보기 애터미 콤부차를 원액 그대로 먹어보았습니다. 홍차를 발효시킨 콤부차는 중국에서 기원이 되어 유럽으로 넘어가 유럽인들에게 많이 알려진 발효차입니다. 우리 몸에 좋..

경북 아이와 가볼만한 곳, 영주 무섬마을 외나무다리 [내부링크]

경북 아이와 가볼만한 곳, 영주 무섬마을 외나무다리 경북에 아이와 가볼만한 곳을 소개하겠습니다. 영주 무섬마을의 외나무다리를 다녀왔는데 아이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습니다. 푸른 하늘아래 잔잔한 강물을..

넷플릭스 공포영화 '위자(Ouija): 저주의 시작' 리뷰/줄거리/결말 [내부링크]

넷플릭스 공포영화 '위자(Ouija): 저주의 시작' 리뷰 넷플릭스 공포영화 위자(Ouija):저주의 시작 영화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영화 리뷰에 줄거리와 결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영화 위자는 2016년에 개봉한 영화..

애터미 착한 삼계탕 리뷰 [내부링크]

애터미 착한 삼계탕 리뷰 삼계탕은 여름에만 먹는 보양식이 아닌 일년 내내 집에서 먹을 수 있도록 요즘은 포장되어서 잘 나오고 있습니다. 그 중 애터미 착한 삼계탕을 여름에 먹어보았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맛이..

교촌치킨 주문앱[배달앱] 사용방법 [내부링크]

교촌치킨주문앱[배달앱], 사용방법 교촌치킨의 레드콤보가 너무 먹고 싶어 주문앱을 통해 시켜봤습니다. 그동안 네이버를 통해 배달을 시키거나 전화로 주문을 했었는데 최근에 교촌치킨의 매력에 빠진 후 교촌치..

교촌치킨 교촌레드콤보 맛 가격 후기 [내부링크]

교촌치킨, 교촌레드콤보 맛과 가격 후기 교촌치킨 레드콤보 그 매콤하고 짭조름한 맛이 생각이 나서 주말에 고민없이 주문했답니다. 치킨을 좋아하는 우리 집은 적어도 2주에 한번은 꼭 치킨을 시키는데 치킨집마..

유튜브영상 집콕문화생활 -역사박물관 편- [내부링크]

유튜브영상으로 즐기는 역사박물관 유튜브영상으로 집에서 즐기는 대한민국의 역사박물관을 소개하겠습니다. 코로나로 집콕생활을 시작한 지 반년이 지나 집콕문화가 만들어지기도 했습니다. 집콕하면서 유튜브로..

미드 원헌드레드 등장인물 소개 [내부링크]

넷플릭스 미드추천, 원헌드레드 등장인물 소개 넷플릭스 미드 원헌드레드의 등장인물에 대해 소개를 하겠습니다. 넷플릭스에서 원헌드레드는 97년 전 핵폭발로 지구를 벗어나 우주정거장 아크에서 인류가 생존합니..

닭육수로 낸 닭칼국수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닭육수로 낸 닭칼국수 만드는 방법 닭육수를 푹 우려낸 국물로 닭칼국수를 만들었습니다. 큰 아이가 찐한 닭칼국수를 먹고 싶다는 요구에 망설임 없이 닭을 사 와서 육수를 내어 칼국수를 만들었습니다. 엄마가 직..

슬기로운 집콕생활 무엇을 할까? [내부링크]

슬기로운 집콕생활 무엇을 할까? 슬기로운 집콕생활이 되기 위해 무엇을 할까?라고 생각이 되시죠. 저도 아이들과 함께 집콕생활을 시작하면서 코로나 블루가 찾아오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이겨내야 하기..

교촌치킨 허니콤보와 간장오리지널 치킨 후기 [내부링크]

교촌치킨, 허니콤보/간장오리지널 후기 교촌치킨 허니콤보와 간장오리지널을 배달시켜 두 가지 맛을 비교해 보았습니다. 치킨계에서 단연 으뜸으로 뽑을 수 있는 것 중에 하나가 교촌치킨의 허니콤보와 간장의 맛..

좋은 물을 마셔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좋은 물을 마셔야 하는 이유 좋은 물을 마신다는 것은 내 몸의 건강과 직결되는 문제이기 때문에 우리가 좋은 물을 마셔야 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옛부터 좋은 물을 마시면 무병장수한다는 말도 있습니다. 실제..

넷플릭스 미드 빨간머리앤 시즌1 리뷰/줄거리/결말 [내부링크]

넷플릭스 미드 빨간머리앤 시즌1 리뷰/줄거리/결말 넷플릭스 미드 빨간머리앤 시즌1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사실 어릴 적 TV 만화를 즐겨봤던 추억이 떠올라 빨간머리앤을 보게 되었는데 주인공 앤이 만화주인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