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ueview의 등록된 링크

 trueview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PDF 파일 분할, PDF 페이지 나누기 [내부링크]

PDF를 몇 개의 파일로 또는 페이지로 나누기할 수 있는 기능을 활용하기 위해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거나 설치하지 않고도 인터넷만 연결되어있다면 웹 브라우저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PDF 파일을 분할해..

PDF 편집기, 온라인 PDF 에디터 [내부링크]

PDF 편집기, 온라인 PDF 에디터는 일단 100% 무료입니다. 개인 및 기업, 단체 등의 상업용 및 비상업용으로 사용 시에도 무료이면 완전한 프리웨어입니다. 단지 프로그램이 아닌 온라인 상에서 웹 브라우저만 있..

실시간 고속도로교통정보, 한국도로공사 제공 [내부링크]

한국도로공사에서 제공하는 실시간 고속도로 교통정보 기존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하여 , 고속도로 노선별 소통상황과 CCTV 정보를 제공하며, 현 위치 기반 주변 고속도로 교통상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요기능..

PDF 용량 축소, PDF 파일 용량 줄이기 [내부링크]

모든 운영체제를 지원하는 온라인 PDF 파일 용량 줄이기 기능을 갖는 PDF24.org 사이트를 활용하는 방안을 정리해 보려 합니다. 윈도우(Windows), 리눅스(Linux), 맥(MAC), 아이폰(iPhone), 안드로이드(Androi..

유튜브 바로 가기, 바탕화면 아이콘 만들기 [내부링크]

유튜브 홈페이지로 바로가기 아이콘을 바탕화면에 만들어 컴퓨터에서 쉽고 빠르게 한 번에 접속할 수 있게 바탕화면 아이콘 만들기와 자주 사용하고 사용될만한 유튜브의 단축키를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200..

침팬지의 40년 지기 친구, 따뜻한하루 [내부링크]

노쇠한 침팬지 마마는 죽음을 앞두고 있었습니다. 사람과 같이 마마의 얼굴에는 자기 죽음을 아는 것처럼 수의사들이 주는 음식과 물까지 거부하며 죽음을 기다리는 듯했습니다. 그런데 그 ..

희생은 누군가에게 사랑입니다, 따뜻한하루 [내부링크]

한 목동이 저녁에 양을 몰고 산에서 내려오면 양들에게 가벼운 상처가 늘 발견되었는데 이상하게 여긴 목동이 산에서 내려올 때 양들이 지나는 길을 살펴보았습니다. 한동안 유심히 살펴보던..

소년의 공상, 따뜻한하루 [내부링크]

이집트의 시골 마을에 한 소년이 살았습니다. 어느 날부터인가 소년은 사람들에게 조금씩 돈을 빌리기 시작했습니다. 소년은 빌린 돈 전부를 달걀을 사는 데 썼습니다. 그리고는 배를 타고 ..

인생을 현명하게 사는 방법, 행복한 아침편지 [내부링크]

인생을 현명하게 사는 방법 1. 끝까지 꿈을 버리지 마세요. 다 꺼진 불씨가 살아나 산을 불태웁니다. 2. 사람을 미워하지 마세요. 미운 놈 떡 하나 더 주세요. 3. 말로 상처를 입히지 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