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uthlee의 등록된 링크

 truthle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2건입니다.

세례 요한은 누구? 인간이 예수님께 세례를 주었다!? [3분정리] [내부링크]

세례 요한의 일생 안녕하세요~ 나그네입니다! 이번에는 성경 속의 등장인물 시리즈로 세례 요한에 대하여 소개하겠습니다. 예수님께 세례를 준 것으로 잘 알려져 있는 인물입니다. 성경 속의 분량은 많지 않다고..

동방박사 아기 예수님을 찾아왔다!? 왜?[3분정리] [내부링크]

동방박사의 경배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도 변함없는 나그네입니다. 이번에는 크리스마스의 이야기에 등장하는 것으로도 친숙한 동방의 세 박사를 소개합니다. 성경 속에 등장 부분이 적기 때문에 수수께끼가..

성경이 말하는 죄의 의미? 본질은 하나 [3분정리] [내부링크]

죄(Sin) 모든 비극의 시작 오늘도 좋은 하루! 나그네입니다! 성경에서 나오는 가장 중요한 부정적인 키워드를 말하라면, 죄  여러분들도 혹시 길을 걷다가  "당신의 죄는 용서 되었습니다" 라고 쓰여있는 현수..

아가페 사랑의 의미?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은 공짜? [3분정리] [내부링크]

예수님의 아가페 사랑 안녕하세요! 나그네입니다~ 이번에는 성경의 중요한 키워드 아가페에 대해 이야기하려 합니다. 이 세상에는 여러 가지 사랑의 형태가 있지요. 친구에 대한 사랑, 동물에 대한 사랑, 연인에..

삼위일체의 교리? 하나님은 세분? [3분정리] [내부링크]

삼위일체(Trinity) 하나님은 한분입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나그네입니다. 여러분은 삼위일체라는 말을 들어 본 적이 있습니까? 크리스천이라면 당연히 많이 들어보셨겠지요? 그러나 이 말의 의미를 설명해달라..

사도 바울은 어떤사람? 악당에서 의인으로!? [3분정리] [내부링크]

성경 인물 시리즈 - 사도 바울의 일생 안녕하세요 여러분! 나그네입니다~ 지금은 세계에서 가장 많은 막대한 영향력 있는 기독교. 그러나 많은 핍박이 있었으며 처음부터 현재의 지위를 획득하지는 않았습니다...

오순절이란? 교회가 태어난 날!? [3분정리] [내부링크]

오순절(Pentecost) 안녕하세요~ 나그네입니다!! 이번에는 예수님께서 승천 후에 시작된 오순절에 대해 이야기하려 합니다. 아마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압도적 인기 이벤트 크리스마스나 서구권에서는 대형 축제..

최후의 만찬이란? 예수님을 위한 훈훈한 저녁 파티? [3분정리] [내부링크]

나는 죽고 너희는 나를 버리리라 여러분 안녕하세요! 나그네입니다. 이번에는 성경 중에서도 특히 유명한 장면, 최후의 만찬에 대해 소개합니다. 여러분도 한 번쯤은 위의 사진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그림을 보셨..

예수 그리스도는 누구인가? 그의 짧지만 진한 인생 [5분 정리] [내부링크]

예수님의 일생 여러분 안녕하세요! 나그네입니다! 여러분은 인류 역사상 가장 유명한 인물은 누구라고 생각하시나요? 아인슈타인? 레오나르도 다빈치? 모차르트? 나폴레옹? 제 생각에는 역사상 가장 유명한..

예수 그리스도와 대적한 유대교의 주요 종파는? [내부링크]

유대교(Judaism) 주요 종파 여러분! 안녕하세요. 나그네입니다! 이번 편에서는 예수 그리스도의 시대에 존재 한 유대교의 주요 종파를 소개합니다. 유대교 종파는 율법을 중시하는 경향이 강하고 유대인들에게..

사무엘은 누구? 이스라엘 마지막 사사! ? [3분정리] [내부링크]

이스라엘 마지막 사사 사무엘 여러분 안녕하세요!! 나그네입니다. 이번에는 이스라엘 마지막 사사이며 선지자이기도 한 사무엘(Samuel)을 소개합니다. 사무엘은 이스라엘 역사에 큰 영향을 미친 중요한 인물입니..

[사사]는 어떤사람? 이스라엘을 구한 영웅!?[3분정리] [내부링크]

사사는 이스라엘을 구한 영웅 안녕하세요, 여러분! 나그네입니다. 이번에는 성경에 자주 등장하는 사사라는 직책에 대해서 소개합니다. 구약 성경에도 사사기라는 책이 있을 정도로 그들의 역할은 매우 중요했습..

여호수아는 어떤 인물? 패배를 모르는 천재 지도자!? [3분이면 안다] [내부링크]

여호수아 이야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나그네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이스라엘의 천재적인 지도자인 여호수아[Joshua]를 소개합니다. 하나님을 신실하게 믿고 의지하여 용감히 싸운 남자 중의 남자!! 싸움에는 천..

홍해 바다를 가른 모세는 누구인가? [5분 만에 알아보자] [내부링크]

모세의 이야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나그네입니다. 이번에는 성경 속 중요한 인물인 모세에 대해 소개합니다! 네, 그런 사람 모르신다고요?? 아니, 그럴 리가 없습니다! 저에게는 학창 시절에 바다를 가르는 모세..

아브라함의 생애를 알기 쉽게 [3분정리] [내부링크]

아브라함의 이야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나그네입니다. 여러분은 믿음의 조상이라고 불리는 인물의 이름을 알고 계십니까? 그 인물의 이름은 바로 아브라함입니다. 이 사람은 성경을 대표하는 울트라급으로 중..

성경의 정경(正經)은 언제 누가 결정했나요? [내부링크]

성경의 정경 결정 정경은 구약 39권, 신약 27권으로 총 66권의 성경을 말합니다. 영어로는 'Canon' 이는 '곧은 막대기' 또는 '기준이 되는 자(尺)'를 뜻합니다. 다시 말해 정확한 하나님의 말씀이라는 의미입니다..

성경이 원본은 없고 사본만 있다면 변조되지는 않았나요? [내부링크]

성경의 무오함 사본(寫本)이란 원문의 원어 그대로 똑같이 필사(筆寫)하는 것으로 다른 언어로 번역하는 역본(譯本)과는 그 의미가 다릅니다. 오늘날 성경은 세계 곳곳에 번역되어 전해지고 있습니다. 현재 약 2,..

실제로 존재했던 바벨탑 !? 알기 쉽게 [2 분만에 마스터!] [내부링크]

바벨탑 이야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나그네입니다. 여러분은 이 세상에 왜 이렇게 다양한 언어가 있는지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응? 원래 여러 언어가 있었잖아?" 아닙니다. 사실은 한때 전 세계의 언어는..

노아의 방주 (方舟)의 줄거리는? 알기 쉽게 [3분 마스터] [내부링크]

노아의 방주 이야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나그네입니다. 이번에는 성경 중에서도 특히 유명한 이야기 "노아의 방주"를 소개합니다! 분명 이름은 많은 분들이 들어 본 적이 있을 텐데요. 안에 들어있는 상세한 내..

가인과 아벨의 줄거리는? 최초의 살인!? [3 분만에 알아보기] [내부링크]

가인과 아벨 이야기 안녕하세요! 나그네입니다. 여러분은 인류 최초의 형제가 누구인지 알고 있으신가요?? 네, 물론 라이트 형제는 아닙니다. (혼자 즐거운 아재입니다...) 그 형제의 이름은 "가인과 아벨" [Cai..

아담과 하와에게 무슨일이? [3분정리] [내부링크]

아담과 하와 이야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나그네입니다 이번에는 구약 성경에 기록되어있는 유명한 이야기 "아담과 하와"에 대하여 소개합니다. 영화 나 책, 노래 가사 등 여러 곳에 나오므로, 들어 본 적이..

성경속의 천지창조 스토리는? 이 세계를 6일만에 만들었다고?? [내부링크]

천지창조 이야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나그네입니다. 자, 이번에는 성경의 맨 처음에 쓰여 있는 천지창조에 대해 소개합니다. 여러분은 이 세상이 어떻게 생긴 것이라고 생각하시나요? "흠. 말하자면.. 빅뱅?" "..

성경의 역사 순으로 정리해 보았다 [이제 성경의 큰 그림은 완벽!] [내부링크]

성경 시대 순서 정리 안녕하세요 여러분! 갈 곳 찾은 나그네입니다~ 성경 이야기 시리즈 첫 번째 포스팅입니다. 앞으로 진행될 개별 스토리에 바탕이 되는 내용이라 좀 길어질 것 같네요. 오늘은 성경의 역사를..

PS5 하위 호환 기능에 대한 새로운 정보 공개. 99 % 이상의 PS4 전용 타이틀이 PS5에서도 플레이 가능하다 [내부링크]

PS5 하위 호환 완벽 구현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가 차세대 소비자 제품플레이스테이션 5(이하 PS5)의 호환성 기능에 대한 새로운 정보를 공개했다. 2020년 10월 9일자에 게재된 게시물은 PS5 하위 호환 기..

최초의 성경이 지금부터 3,500년 전에 기록되었는지 어떻게 아는가 [내부링크]

최초의 성경이 지금의 성경 성경학자들의 연구에 의하면 성경 66권 가운데 가장 오래된 성경은 창세기나 욥기일 것이라고 합니다. 창세기는 모세가 기록했고 욥기는 그 기자를 알 수 없지만, 두 성경은 적어도 B...

17,000명 이상의 선수를 수록한 FIFA 21 시리즈 최신작 10월 9일 발매. 런칭 트레일러 "WIN AS ONE" 공개 [내부링크]

FIFA 21 시리즈 최신작 판매중 일렉트로닉아츠는 2020년 10월 9일 자사가 판매하는 축구 게임 시리즈의 최신작 FIFA 21 (피파 21) (PS4 / XBOX ONE / Nintendo Switch / PC)를 출시했다 (PC버전은 10월 10일..

Fall Guys 시즌 2 Medieval knockout 가 시작됩니다. 중세 유럽을 테마로 한 의상과 새로운 스테이지 등이 업데이트 [내부링크]

Fall Guys 시즌 2 업데이트 완료 Devolver Digital이 서비스하고 있는 배틀 로얄 게임 Fall Guys : Ultimate Knockout ( PC / Play Station 4 ) 이하 Fall Guys 에서 2020 년 10 월 8 일 시즌 2 Medieval knock..

AMD, Zen 3 기반의 신형 CPU Ryzen Desktop 5000시리즈를 발표. 차세대 GPU Radeon RX 6000도 선보여 [내부링크]

AMD, Zen 3 신형 CPU 와 GPU Radeon RX 6000 2020년 10월 9일, AMD는 자사의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하여 Zen 3 아키텍처를 사용하는 데스크톱 PC 용 신형 CPU Ryzen Desktop 5000 시리즈를 2020년 11월 5일에..

성경이 하나님의 감동으로 기록되었다는 것은 무슨 뜻일까? [내부링크]

성경은 하나님의 편지 성경은 40여 명의 기자(記者)들에 의해서 기록되었습니다. 성경을 기록한 사람들을 저자(著者)라 부르지 않고 기자라고 부르는데, 성경은 사람이 지어낸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불러주신 것..

PlayStationPlus 10 월 화제의 무료 게임 'Need for Speed Payback!! 10월 6일부터 서비스 개시 [내부링크]

10 월의 무료 게임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는 2020년 10월 1일 PlayStationPlus 가입자를 대상으로, 10월의 콘텐츠 정보를 공개했다. 10월 무료 게임 대상 타이틀은 일렉트로닉 아츠의 레이싱 게임 Need..

소니 플스 Play Station 5, 가격 499달러 확정...11월 12일 발매 [내부링크]

소니 플스 Play Station 5 발매 임박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차세대 게임기 플레이스테이션 5를 2020년 11월 12일에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디스크 드라이브를 탑재하지 않은 디지털 에디션(Digita..

성경이 하나님의 말씀이라는 증거는 무엇인가 - 2편 [내부링크]

성경은 실제다 성경이 하나님의 말씀이라는 증거는 무엇인가 - 1편 성경이 하나님의 말씀임을 입증할 수 있는 여러 가지 근거가 있는데 그중에 대표적인 것이 '예언의 성취'입니다. 성경에서는 예언은 "사람의 뜻..

성경이 하나님의 말씀이라는 증거는 무엇인가 - 1편 [내부링크]

성경은 사실이다 성경이 하나님의 말씀임을 입증할 수 있는 여러 가지 근거가 있는데 그중에 대표적인 것이 '예언의 성취'입니다. 성경에서는 예언은 "사람의 뜻으로 낸 것이 아니요 오직 성령의 감동하심을 입은..

성경과 세상 종교와의 차이점 [내부링크]

성경과 세상 종교 성경과 세상 종교는 근본적으로 다릅니다. 차이점을 설명하겠습니다. 먼저 세상의 모든 종교는 인간이 하나님을 찾으려는 노력인데 반하여, 성경은 하나님이 인간을 찾아오셔서 직접 구원하시..

Korean Popular Stars Becoming Puppets of Illuminati 일루미나티의 꼭두각시 [내부링크]

일루미나티의 꼭두각시 Puppets of Illuminati The shadow government has already taken over not only Korea but also the global media by mobilizing famous singers, movie stars, actors, comedians and..

성경은 진리인데 왜 많은 사람들은 성경을 믿지 않을까요? [내부링크]

진리의 성경 참된 그리스도인들, 즉 성경의 진리를 받아들이고 예수 그리스도를 구주로 영접한 사람들은 안타깝게도 항상 소수였습니다. 지금도 많은 사람들이 예수 그리스도를 구주로 믿지 않고 있습니다. 하지..

코로나 음모론과 일루미나티 카드 [내부링크]

코로나와 일루미나티 Covid19 & Illuminati <일루미나티와 프리메이슨> 코로나 소동이 일루미나티의 음모라는 설이 간간히 나오고 있다. 비밀결사로 유명한 곳이라고 하면 누구나 한번쯤은 들어 본 적이 있는 프리..

사탄은 뭐야? 사탄의 인형이 되어버린 인간!? [3분정리] [내부링크]

악령들의 회장님 사탄 여러분 안녕하세요~ 나그네입니다!! 드라마, 영화, 소설, 만화, 예술작품 등등. 여러 창작물에 많은 악마의 모습이 그려져 있습니다. 또 할로윈이라는 귀신들의 파티 날에는 사람들에게 친..

예수님의 12제자는 누구? 개성 넘치는 사도들? [총정리] [내부링크]

12제자와 사도바울 여러분 안녕하세요~ 나그네입니다! 구주이신 예수 그리스도는 그의 생애에 많은 사람들에게 그의 가르침을 말하며 큰 영향을 주었습니다. 그중에서도 특히 그 영향을 받은 것은 예수님께 특별..

Psy's Gentleman and Horus [내부링크]

Psy's Gentleman and Illuminati the design of the sixth hit album Psy's Gangnam style is shaped like a Horus eye (all-seeing eye) As I mentioned in the last article. In a performance promoting this..

바울의 구원받기 전과 후 하나님에 대해 아는 것의 차이 [내부링크]

바울의 거듭남 *바울 사도는 구원받기 전부터 이미 구약성경을 외우다시피 한 사람이다. 그는 가말리엘 문하에서 공부한 사람이며 성경에 아주 해박한 지식을 가지고 있는 사람인 것이다. 그러나 그는 메시아에..

BTS #1 on the Billbord chart - in return for blood sweat and tears [내부링크]

In return for blood sweat and tears The combination of Illuminati's plan to use Kpop idol singers, who have a great influence on teenagers around the world, and BTS' earnest desire to gain wealth 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