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tory45의 등록된 링크

 tstory4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30년 이상 소상공인 백년가게 육성사업 모집('20. 3. 27 ~ 9. 30.) [내부링크]

평소 창업에 대해 관심이 많아 자료를 찾아보던 중 수많은 창업 관련 기관들이 올린 정보 속에 파묻힌 좋은 정보들을 정리해서 올립니다. 오늘은 백년가게 육성사업 모집과 백년가게 국민추천제에 대해 포스팅하겠..

창업기업지원서비스 바우처 창업기업 모집('20. 2. 12~예산소진시까지) [내부링크]

평소 창업에 대해 관심이 많아 자료를 찾아보던 중 수많은 창업 관련 기관들이 올린 정보 속에 파묻힌 좋은 정보들을 정리해서 올립니다. 오늘 포스팅 할 내용은 초기 창업기업의 ‘세무·회계’,..

비대면 결제 가능 무상 스마트상점 모집합니다.('20. 4. 6. ~ 5. 8.) [내부링크]

평소 창업에 대해 관심이 많아 자료를 찾아보던 중 수많은 창업 관련 기관들이 올린 정보 속에 파묻힌 좋은 정보들을 정리해서 올립니다. 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소상공인의 서비스·마케..

코로나19 관련, 산재보험료 경감대상 여부 조회하세요~!! [내부링크]

평소 창업에 대해 관심이 많아 자료를 찾아보던 중 수많은 창업 관련 기관들이 올린 정보 속에 파묻힌 좋은 정보들을 정리해서 올립니다. 오늘은 코로나19 관련, 산재보험료 경감대상 조회서비스 오픈에 대해 알려..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지원사업 정보, 카카오톡에서 바로바로! [내부링크]

최근 정부지원사업 받고싶은데 어디서 어떻게 정보를 받아야 하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 좋은 정보가 있어서 알려드립니다. 그건 바로 창업, 금융, 교육 등 소상공인을 위한 지원사업을 카카오톡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