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toryklo의 등록된 링크

 tstorykl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건입니다.

월드워z 단 3일동안만 무료게임으로 만나실 있습니다. [내부링크]

월드워 Z 단 3일동안만 무료게임으로 만나실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클로입니다. 오늘 가지고 온 게임 4월 3일까지만 무료로 다운받으실수 있는게임 세이버 인터렉티브에서 개발하고 2019년 4월 17일 한국발매했..

'트롯신이 떳다'남진 신인시절 유물급 영상 대방출 만우절 같은이야기 [내부링크]

'트롯신이 떳다' 남진 신인시절 유물급 영상 대방출 만우절 같은이야기 안녕하세요 클로입니다. 3월 25일에 이어 4월 1일 만우절에 SBS 오후 10:00시 방영되는 '트롯신이 떳다'에 한국의 엘비스프레스 남진선생님..

집에서할수있는 취미 22주년 스타그래프트 가 무료게임?그리고 스타 리마스터 [내부링크]

집에서할수있는 취미 스타크래프트가 무료게임?그리고 스타 리마스터 안녕하세요 클로입니다. 오늘의 게임은 ! 돌아온 명작 스타크래프트 입니다. 스타크래프트는 블리자드 엔터테이먼트에서 제작한 RTS게임입니..

스마일게이트의 모코코 국산 MMO RPG 로스트아크 [내부링크]

스마일게이트의 모코코 국산 MMO RPG 로스트 아크 안녕하세요 클로입니다. 오늘 가지고 온 게임 로스트 아크(LOST ARK)입니다. 로스트 아크(LOST ARK)는 스마일게이트에서 2019년 12월에 오픈한 국산 MMO RPG 게..

미우새 윤시윤 새로운 면모 "찐사랑꾼" 이런 이벤트까지?! [내부링크]

미우새 윤시윤 새로운 면모 " 찐 사랑꾼" 이런 이벤트까지?! 12년 차 배우 윤시윤 님이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스페셜 MC로 출연하신다네요. 미우새에 출연한 윤시윤 님은 "찐 사랑꾼"의 면모를 보여주는데요...

배신당한 배달부의 복수가시작된다.Fallout:New Vegas [내부링크]

배신당한 배달부의 복수가 시작된다. Fallout:New Vegas 안녕하세요 클로입니다. 오늘 가지고 온 게임 Fallout:New vegas입니다. 폴아웃 뉴 베가스는 2010년 10월에 나온 게임으로 옵시디언 엔터테인먼트가 개발..

역대급 신작배틀로얄 콜오브듀티 워존 심지어 무료 [내부링크]

역대급 신작 배틀 로열 콜 오브 듀티 : 워존 심지어 무료! 안녕하세요 클로입니다. 제가 오늘 가지고 온게임은 콜 오브 듀티 : 워존 (CallofDuty : Warzone)입니다. 콜 오브 듀티 워존은 2020년 3월 11일에 출시..

힐링게임인데 한국은 역시 다르다. 모여봐요 동물의숲! [내부링크]

힐링게임인데 한국은 역시 다르다. 모여봐요 동물의숲 ! 안녕하세요 클로입니다! 오늘 가지고온 게임 ! 2020년 3월 20일에 발매된 따끈따끈한 게임 ! 모여봐요 동물의숲 입니다. 해외 버전의로 검색하시려면 Anim..

말도안되는 퀄리티의 스팀 무료게임 WarFrame [내부링크]

스팀의 퀄리티 끝판왕게임 WarFrame! 거기다 무료라고?? 안녕하세요 클로입니다~ 오늘 가지고 온 게임 ! 스팀의 WarFrame이라는 게임입니다. 워프레임은 2013년도 3월에 디지털익스트림즈에서 재작.배급 되었습니..

한국판 SF아포칼립스 이터널시티 ! [내부링크]

한국판 SF아포칼립스 이터널시티 ! 안녕하세요 클로입니다. 오늘 소개할 게임은 이터널 시티입니다. 이전에 7days to die라는 게임을 소개하면서 한국엔 좀비게임이 없나? 라는 생각을 가졌고 찾아보니 단순좀비..

짱돌 원시인에서 총든생존자까지!Rust [내부링크]

짱돌 원시인에서 총든생존자까지!Rust 안녕하세요 클로입니다. 오늘 소개할 게임은 Rust입니다. 러스트는 페이스펀치에서 2013년도 12월에 테스트버전 출시후 2018년도 2월에 정식 출시된 MORPG 입니다. 서버에..

아직까지 사랑받고있는 장수게임 메이플스토리! [내부링크]

아직까지 사랑받고있는 장수게임 메이플스토리! 반갑습니다 클로입니다. 오늘 가지고 온 게임 메이플스토리입니다. 메이플스토리는 넥슨에서 2003년도 4월에 출시한 MMORPG입니다. 전 세계 9개국이상에서 서비..

이 죽일놈의 7일 ! 7days to die [내부링크]

이 죽일놈의 7일 ! 7days to die 안녕하세요~ 클로입니다. 제가 오늘 가지고 온게임은 ! 7days to die(세투다)입니다. 세투다는 스팀 게임으로 2013년도 12월에 발매된 게임인데요 꽤나 오래전 게임이지만 아직도..

액션쾌감 던전앤파이터 ! [내부링크]

강력한 타격감 액션쾌감 던전 앤 파이터! 안녕하세요 동네백수 말많은 클로입니다~! 제가 오늘 가지고온 게임은 던전앤파이터 (이하 던파)입니다. 게임을 자주 하시거나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번정도는 해보셨을..

실버를넘어 골드를지나 플레를갈꺼야!리그오브레전드 [내부링크]

실버를넘어 골드를지나 플레를꺼야!리그오브레전드 안녕하세요 클로입니다. 제가 오늘 가지고 온 게임은 리그 오브 레전드 입니다. 리그오브레전드는 라이엇게임즈에서 2011년12월에 발매한게임입니다. 리그오브..

이겼닭!오늘저녁은 치킨이닭!배틀그라운드 [내부링크]

이겼닭! 오늘저녁은 치킨이닭! 배틀그라운드 안녕하세요 클로입니다. 제가 오늘 가지고온 게임은 PLAYEUNKNOWN'S BATTLGOUNDS입니다. 배틀그라운드는 (주)펍지에서 2017년도 12월에 발매한 서바이벌 배틀로얄 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