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t39의 등록된 링크

 tt39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5건입니다.

황칠 두른 귀한 왕갈비 1인분(14,000원)이면 충분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얼마 전 저희 시어머님의 최애 고깃집에 다녀왔어요. 저희 아파트 후문이자 숭의역 맛집으로 소문난 곳인데요. 무릎 수술하셔서 멀리 가시는 건 힘들어하시고 좌식 테이블은 못 앉으시기..

라면 보다 얼큰우동 수유리 우동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따뜻한 겨울 날씨가 계속되어 남산의 개구리가 겨울잠에서 깨어났다는 뉴스를 엊그제 본 것 같았는데 찬바람 때문인지 뼛속까지 춥게 느껴지는 하루네요. 여러분!! 이런 날엔 진한 멸치국..

한우 육사시미 육회 좋아하시는 분들 얼른 들어오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저는 제 입맛에 맞는 맛있는 음식을 만나게 되면 그 음식을 여러 번 반복해서 먹으러 가는 편이에요. 블로그를 하는 입장에서 봤을 땐 그리 좋은 스타일은 아니죠.ㅎㅎ 오늘은 그런 음식..

1인 샤브샤브 혼밥 혼술 너무 좋아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바야흐로 1인 가구 수가 점점 늘어나고 있는 지금, 굳이 1인 가구가 아니라 하더라도 혼밥 혼술 혼영 등이 유행처럼 느껴지기도 하는 요즘인데요. 저도 그 말로만 들었던 1인 샤브샤브 혼..

먹방여신 화사CF 보고 직접 끓여먹어 본 진짬뽕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어느 날 티비로 먹방 여신 화사의 진 짬뽕 광고를 보게 되었어요. 한참 짬뽕 라면이 핫했을 당시 이것저것 자주 사서 먹어 보았었는데 요즘 들어선 잠시 주춤하고 있을 때였죠. 갑자기 진..

꽁꽁 언 몸 녹여주는 뜨끈뜨끈한 김치콩나물국밥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오늘 낮 기온이 영상을 훌쩍 넘어 조금은 따뜻할 것을 기대했던 예상과는 달리, 비가 부슬부슬 오면서 바람도 없는데 몸이 으슬으슬할 정도로 춥더라고요. 하늘까지 회색빛으로 한바탕 뭐..

[에그드랍]태어나서 처음 먹어본 에그드랍 베이컨 더블치즈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크리스마스가 지나고 연말이 되면서 회사 일도 바쁘고 이래저래 신경쓸 일이 많다보니 포스팅이 많이 늦어졌어요. 다시 힘을 내어서!!아자!!2019년을 활기차게 마무리해보고자 합니다...

[산쪼메]중국마라와 일본라멘의 절묘한 만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저희 회사와 아주 가까운 곳에 일본라멘 전문점 산쪼메 상동점이 있어서 자주 가는 편인데요. 항상 어볶이 아니면 쇼유라멘, 시오버터라멘, 돈코츠라멘 등등을 돌아가면서 먹었거든요. 그..

[두껍다 회선생]여자 둘이서 대방어 먹은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추운 겨울은 대방어가 제철이라고 하죠. 대방어는 월동을 위해 살을 통통하게 찌우고 기름이 올라 최상의 맛을 내는거라고 해요. 방어는 크기와 무게에 따라 최소 8kg 이상이 돼야 대방어..

생고기제작소의 한우소머리국밥 얼큰육개장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오늘은 갤러리를 정리하다가 미처 포스팅을 하지 못한 사진을 발견하고서 부랴부랴 조금(?) 늦은 후기를 올리게 되었어요. 얼마 전 늦은 가을 갑작스럽게 떠난 1박 2일 여행을 마치며 일..

[제주돗야지 해초쌈]점심특선 불향쭈꾸미+제주생고기 김치찌개 8천원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요즘은 하루종일 하늘이 찌뿌둥한게 실제 일기예보 보다 더 춥게 느껴지는거 같아요. 날씨도 흐린데 미세먼지까지...건강관리에 각별히 신경써야겠어요. 감기라도 걸렸거나 날씨 탓에 몸..

[대외활동]동해시와 한국철도가 함께하는 동해시 관광명소 내일로 SNS 홍보단 팸투어 모집 [내부링크]

한국철도공사 동해시 관광명소 내일로 SNS 홍보단 1기 모집 대상 : 만 34세 이하 내일로 발권 가능자 참가비 : 1만원 혜택 : 6만원 상당의 내일로 티켓 제공, 동해시관광, 무료 중식제공, 동해시 숙박필증(1만원..

[고대맛집/미소초밥]모듬회 연어초밥 회덮밥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오랜만에 고대안암맛집을 소개하게 되었어요. 기숙사 짐이 많아서 한 달이면 두 세번은 가게 되는거 같아요. 집에서 저녁을 먹고 출발할 때도 있고 가끔씩은 서둘러 출발해서 학교 근처에..

[상동맛집/미스사이공]베트남 쌀국수 3,900원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오늘 점심은 거의 처음으로 혼밥을 했어요. 다른 직원분들이 외근 나가고, 병원 가고 하는 바람에 그렇게 됐는데요. 사실 이런 상황이 처음은 아닌데, 지난 번에는 회사 앞 뚜레주르에서..

[대외활동]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우리육우 암행어사단 모집 [내부링크]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우리육우 암행어사단 모집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우리육우 암행어사단 모집 ▷ 신청기간 : 2019-11-27 ~ 2019-12-10 ▷ 신청대상 : 일반인 ▷ 신청 방법 - 아래 양식에 맞춰 작성 후 이메..

[대외활동]설악 워터피아 워터피안2기 모집 [내부링크]

설악 워터피아 워터피안 2기 모집 설악 워터피아 워터피안 2기 모집 ▷ 신청기간 : 2019년 11월 29일(금) ~ 12월 8일(일) ▷ 모집 대상 - 여행을 통해 소확행을 즐기는 분 - 블로그와 SNS를 적극적으로 운영하는..

[연안부두/맘모스회센터]10호집 맹순네 활어회 10만원상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저희 가족들은 회를 푸짐하게 먹고 싶은 날이면 연안부두 맘모스회센터를 가는데요. 저희 집과 연안부두와의 거리가 애매해서 자차로 갔다가 대리운전으로 와야하는 번거로움이 있고, 적..

겨울철 최고의 보양식 목포산낙지 한우 탕탕이 [내부링크]

산낙지와 한우육회는 바다와 육지를 대표하는 보양식이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하나씩 따로 놓고 보아도 어느 하나 빠지는 구석이 없는 메인 메뉴임에 틀림이 없습니다. 이 대표 보양식 메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

[용현동맛집/인천숯불포차]섞어주먹고기 쉬림프감바스 마약콘치즈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저희 동네에 신축건물이 들어서면서 1층에 입점 공사를 하는 모습을 봤었거든요. 반갑게도 감성포차가 오픈했더라고요. 날씨가 점점 추워지니 먹자골목까지 걸어가는게 조금 귀찮..힘들었..

[대외활동]베어스타운 19/20시즌 서포터즈 모집 [내부링크]

19/20시즌 베어스타운 서포터즈 모집 ▷ 모집기간 : 11월 26일 (화) - 11월 29(금) ▷ 지원자격 - 베어스타운 19/20시즌을 손꼽아 기다리는 분들 - 활발한 SNS 활동과 사진과 영상 제작에 능하신 분 - 스노우보..

[대외활동]EBS스토리 기자단 15기 모집 [내부링크]

EBS스토리 기자단 15기 모집 ▷ 모집기간 : 2019.11.25 ~ 2019.12.11 ▷ 지원자격 1. 대학생부 - 글기자 : 글쓰기를 좋아하며, EBS 콘텐츠에 관심이 많은자 - 영상기자 : 영상을 좋아하며, 다양한 영상 채널에 관..

[작전동맛집/계양뜰]갈비살 양지얼큰탕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날씨가 갑자기 추워지고나니 부고문자를 많이 받게 되더라고요. 특히 어르신들은 건강관리에 각별히 신경쓰셔야할꺼 같아요. 며칠 전 저도 전직장동료의 부친상으로 장례식장에 다녀왔어..

[부천상동/백종원홍콩반점]고추짬뽕과 일반짬뽕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회사출근해서 오전 근무를 하다가 점심시간이 다가오면 오늘은 또 뭘 먹어야 하나 고민을 하게 되는데요. 며칠 전 양지곰탕 먹으러 동남집 다녀오면서 봤었던 백종원 브랜드인 홍콩반점에..

송도컨벤시아 구내식당 이용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지난 주 목요일, 금요일(11/14~11/15) 이틀 동안 건설현장 재무, 노무업무 관련한 교육이 있어서 회사출근 대신 송도컨벤시아로 출근(?)을 했었어요. 아침 9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꼬..

[대외활동]아임웰&아임닭 브랜드 캐스터 10기 모집 [내부링크]

아임웰&아임닭 브랜드 캐스터 10기 모집 ▷ 모집기간 : 2019.11.20 ~ 2019.12.1 ▷ 지원자격 - 아임웰&아임닭과 끈끈한 인연을 만들고 싶은 분 - 올바른 식단관리, 건강, 다이어트에 관심이 있는 분 - 뷰티, 트렌..

[부천상동/동남집]양지곰탕 뚝배기불고기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오늘은 상동역 동남집의 양지곰탕과 뚝배기 불고기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해요. 동남집은 저희 집근처인 용현동 먹자골목에서도 아주 맛집으로 소문이 난 곳인데 저는 아직 못 가봤었거든..

[용현동맛집/참치라이더]참치회+와규육회 배달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제가 예전에 참치회와 육회를 한자리에서 먹을 수 있는데 저렴하기까지 했던 참치라이더를 포스팅했었지요. 지난 주말 비가 하루종일 오기도 했고 일정상 어디 나가기는 시간이 좀 애매해..

[대외활동]현대리바트 고객자문단 2기 모집 [내부링크]

현대리바트 고객자문단 2기 모집 ▷ 모집기간 : 2019.11.12 ~ 2019.11.26 자정까지 ▷ 지원자격 - 직관적인 안목과 열정이 있는 분 - 30/40대 여성(서울 및 수도권 거주 우대) ▷ 활동내용 : 온/오프라인 대상..

[인천월미도/송도회집]광어 우럭 中 사이즈 10만원상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지난 주말에는 정말 즉흥적으로 1박2일 여행을 다녀오게 되었어요. 금요일 저녁 친한 엄마들과 오랜만에 만나 식사하던 중 여행 얘기가 나왔고, 말 나온 김에 내일 어때? 콜!! OK!!그럼..

월미도 풀문호텔 주말 당일예약 이용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지난 11월 9일(토) 친한 가족들과 함께 1박2일 즉흥(?)여행을 다녀오게 되었답니다. 아이들이 유치원과 초등학교 다니던 시절부터 가깝게 지낸 가족들인데요, 그 아이들이 지금은 모두 대..

[네이버푸드/N푸드]푸드탐구생활 연구소 4기모집 [내부링크]

푸드탐구생활 4기 모집 ▷ 모집기간 : 2019-11-12 ~ 2019-11-25 ▷ 참여대상 - 제한없음 ▷ 보상 - 매월 소정의 활동비 - 콘텐츠 푸드판 연재 - 매월 우수 연구원 5분씩 선정하여 인센티브 지급 - 다양한 브랜드..

[대외활동]2020년 경기도 꿈나무기자단 모집 [내부링크]

2020년 경기도 꿈나무기자단 모집 ▷ 모집기간 : 2019. 11. 11.(월) ∼ 12. 12(목) ▷ 지원자격 : 2019년 현재 경기도 소재 초등학교 3~5학년 재학생으로 기자단 활동에 열성적으로 참여 가능한 초등학생 (2020년..

[신포동맛집/제주연탄고기]오겹살 간장불고기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지난 주에는 친구들과의 모임장소를 2회 연속 신포동으로 잡는 바람에 본의 아니게 신포동 나들이를 연속으로 하게 되었네요. 회를 좋아하지 않는 멤버가 있어서 무난무난하게 돼지고기..

[대외활동/서포터즈]제 1기 티유투어 서포터즈 모집 [내부링크]

제 1기 티유투어 서포터즈 모집 ▷ 모집일정 - 접수기간 : 2019년 11월 9일 ~ 2019년 11월 29일 - 합격자 발표 : 2019년 11월 30일 (※ 합격자 개별 SMS 발송 예정) - 활동기간 : 2019년 12월 1일 ~ 2020년 2월 2..

[대외활동/서포터즈]코이카 국제질병퇴치기금 국민참여단(서포터즈) V-CREATORS 2기 모집 [내부링크]

코이카 국제질병퇴치기금 국민참여단(서포터즈) V-CREATORS 2기 모집 코이카 국제질병퇴치기금 국민참여단(서포터즈) V-CREATORS 2기 모집 ▷ 모집기간 : 2019.11.8 ~ 11.29 ▷ 자격요건 : 대학생 및 일반인 ※..

[대외활동/서포터즈]켄싱턴호텔앤리조트 2019 남원예촌 서포터즈 모집 [내부링크]

켄싱턴호텔앤리조트 2019 남원예촌 서포터즈 모집 ▷ 모집기간 : 2019년 11월 6일 ~ 11월 10일 ▷ 응모 자격 : 일반인, 대학생/대학원생 ▷ 제공내역 (3가지 패키지 중 택1) 1. 한아름 패키지 (2인기준 2팀) : 객..

[신포동맛집/별미양꼬치]양갈비살 매운닭날개 오뎅탕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요즘 주변을 둘러보면 훠궈집과 양꼬치집이 정말 많이 생겼더라구요. 예전에도 양꼬치 집은 간간히 보이긴 했지만 훠궈집은 좀처럼 보기 힘들었었는데 최근 들어 정~말 많이 생겼어요. 마..

[대외활동/산업통상자원부]희망커리어 캠프(1박2일무료) 참가자 모집 [내부링크]

2019 친구와 무료로 부산탐방가고 취업 스펙 쌓자! <희망 커리어 캠프> ▷ 모집 기간 : 2019년 10월 30일 (수)~11월 15일(일) ▷ 모집 인원 : 서울 소재 대학 재·휴학생(10명) * 친구와 함께 지원 가능 ▷ 모집..

[서포터즈/엄마까투리]잼버스코리아 잼버스 서포터즈 1기 모집 [내부링크]

잼버스코리아 잼버스 서포터즈 1기 모집 ▷ 모집기간 : 2019.11.6 ~ 2019.11.13 ▷ 지원자격 : 블로그 운영자 ▷ 활동내용 - 블로그 포스팅 작성 - 기타 홍보 및 공유 ▷ 활동혜택 - 매월 1~4개 이상 상품 제공(엄..

[대외활동/서포터즈]인천 신포시장 눈꽃마을 청년몰 청년 서포터즈 1기 모집 [내부링크]

인천 신포시장 눈꽃마을 청년몰 청년 서포터즈 1기 모집 인천에 위치한 '신포시장 눈꽃마을 청년몰' 에서 청년 홍보 서포터즈를 모집합니다! 젊은 청년 상인들과 함께 나아가 신포시장의 미래를 그리는 청년몰에..

[고용노동부/해외취업박람회]2019 해외취업전략 설명회/글로벌 일자리대전 [내부링크]

고용노동부/한국산업인력공단 2019 해외취업전략 설명회 일본, 중국 및 해외취업 희망 주요국가의 취업전략을 알 수 있는 '2019 해외취업전략 설명회'는 글로벌 기업, 국제기구의 채용정보 및 면접기회를 제공하는..

[대외활동/서포터즈]솔가비타민 2019 솔가 블프 홍보대사 모집 [내부링크]

솔가비타민 2019 솔가 블프 홍보대사 모집 다가오는 블랙프라이데이를 위해 솔가 홍보단을 모집합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여러분! 11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하여 솔가 비타민 체험하고 솔가 블랙프라이데이를 홍..

[대외활동/원고료지급]공주시SNS서포터즈 7기 모집 [내부링크]

제7기 공주시 SNS 서포터즈 모집 ▷ 모집기간 - 2019년 11월 6일(수) ~ 11월 24(일) ▷ 지원자격 - SNS를 활용하는 공주를 사랑하는 분 누구나 참여가능 ▷ 활동혜택 - 공주시 각종 행사 초대 및 원고료 지급 등 -..

[대외활동/서포터즈]울산광역시 울산 누리 SNS 서포터즈 5기 모집 [내부링크]

제5기 울산누리 SNS 서포터즈 모집 ▷ 모집기간 : 2019. 11. 6.(수) ~ 12. 6.(금) ▷ 지원자격 : SNS 사용이 가능한 울산 시민 누구나 ▷ 활동혜택 - 월말 우수 활동자 선발하여 5만원 활동지원비 지급 (최대 10명..

[부천상동맛집/콩사랑]24시콩나물국밥 전문점 굴국밥 황태해장국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날씨가 쌀쌀해지니깐 따끈한 국물도 생각나고 점심 식사하러 멀리 나가기도 귀찮아지는 요즘이에요. 오전 근무 마치고 점심식사 하러가는 길이 점점 덜 신중해지고 있어요.ㅠㅠ 점점 기온..

[용현동맛집/역전할머니맥주]옛날통닭 오징어입 고르곤졸라피자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지난 주말 중간고사를 끝마친 아들과 함께 모처럼 셋이서 외식을 하기로 했어요. 외식이라 함은 맛있는 안주와 함께 식사 겸 술 한 잔 하는거 라고 할 수 있겠죠.ㅎㅎ 1차로 일품육회 갔..

[부천상동맛집/종로김밥]떡만둣국 돌솥알밥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오전에 출근해서 몇 가지 일을 처리하고 나면 어느덧 점심시간이 돌아옵니다. 직장인들은 매일 돌아오는 점심메뉴를 고민하게 되는데요. 특히 여러 명이 식사를 하게 될 때는 메뉴를 통일..

[용현동맛집/새마을식당]열탄불고기 매운맛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용현동 먹자골목에 백종원 브랜드들이 속속 오픈을 하고 있는데요. 지난 번에는 버터맥주 마시러 백스비어에 갔었고, 이번엔 열탄불고기로 유명한 새마을식당에 가 보았습니다. 사실 몇..

[연수구맛집/복생원]짜장면1,500원 충격적인 가격의 착한 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저희 시어머님께서 가끔 옛날 얘기 하시듯이 말씀하시던, 말도 안되게 저렴한 중국집이 있었어요. 제 생각으로는 도저히 납득할 수 없는 가격, 이 세상 어디에도 없을만한 가격을 말씀하..

[용현동맛집/일품육회]최상의 맛 신선한 육사시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용현동 먹자골목에는 여러 종류의 맛집들이 많기로 유명하답니다. 저는 해산물을 1순위로 좋아하지만 소고기도 좋아하는데요. 소고기라고 한다면 보통 구워먹는 로스나 불고기 등을 떠올..

[배스킨라빈스31/할인정보]아빠는 딸바봉, 슈팅스타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저도!!요즘 그렇게 핫하다는 배스킨라빈스 아빠는 딸바봉을 드디어 먹어보았습니다.ㅎㅎ사실은 설빙에서 달달하고 시원한 눈꽃빙수를 먹으려고 갔었는데 마감시간(23시) 30분 전이라는 말..

[부천상동맛집/쉬는시간]국물떡볶이 돈까스 볶음우동 점심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여러분들 떡볶이 좋아하시죠?ㅎㅎ저도 떡볶이를 무척 좋아하는데요. 사실 학교 다닐 때를 제외하고는 점심식사 하러 떡볶이 집을 가게 되진 않았어요. 전에 근무하던 회사는 공단쪽이어서..

[부천상동맛집/기꾸참치]점심한정메뉴 식사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요즘은 점점 가을이 깊어가고 있다는 사실을 실감하게 되는 날들이었는데요. 오늘은 20도를 웃돌아 포근함이 느껴졌던 하루였어요. 이웃님들 오늘은 어떤 메뉴로 맛있는 점심을 드셨나요?..

[짬뽕맛집/토지명가]용현동 중국집 저렴하고 맛있는 토지명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지난 주말 저희 시어머님께서 말씀하시길 티비에 어떤 연예인이 나와 짜장면을 먹는데 그렇게 맛있어 보인다시며 갑자기 중국요리 먹으러 가자셨어요. 늦은 점심을 먹은지 3시간 정도 밖에..

[용현동맛집/소장군]토시살 갈비살 소고기 맛있는 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소고기를 좋아하는 저희 아들 때문에 자주 가던 소고기 구이집이 있는데요. 숯불의 열기 때문에 더운 여름에는 살짝 뜸했었던 단골집을 어제 다녀왔어요. 저희 신랑이 갑자기 소주한잔 생..

[용현동/오춘자비어]고르곤졸라 씬피자와 크림생맥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용현동 먹자골목 중 더 안쪽에 있는 골목탐방하던 중에 오춘자비어를 발견했어요. 아 맞다!! 우리 저기 한번 가보자 했었지? 2차를 가려고 둘러보던 차에 더 고민할 새도 없이 바로 입장!..

[쿠팡새벽배송/반찬추천]반찬단지 메추리알장조림 꽈리고추가 들어있어서 맛이 괜찮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언젠가부터 집에서 음식을 해 먹는 횟수가 점점 줄어들고, 동네 구석구석 반찬가게가 늘어난걸 느낄 수가 있는데요. 이제 시부모님과 함께 살고 있는 저희 집도 종종 반찬을 사 먹게 되었..

[신포동/설빙]추위를 이기는 달콤함 딸기마카롱빙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날씨가 부쩍 쌀쌀해지기 시작하면서 따끈한 국물이 먼저 생각나는 요즘인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달달한 빙수는 언제나 옳죠. 더구나 딸기빙수라고 한다면?ㅎㅎ차갑고 달달한 것에는 빙수..

[이자카야/미유토]나가사끼짬뽕나베 국물이 끝내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용현동 먹자골목으로 말할꺼 같으면 정말 입이 아플 정도죠. 아주 맛집 밀집지역 입니다. 많아도 너무 많아서 어디를 가야할 지 아직도 잘 모르겠고요. 나중에 가봐야지 하는 곳은 따로 메..

[바푸리포/양지쌀국수]한국인 입맛에 맞춘 베트남 쌀국수 4,600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저는 평소 베트남 쌀국수를 참 좋아라 하는데요. 저의 가족이나 지인들은 아쉽게도 베트남 쌀국수를 그닥 좋아하지 않아요. 쌀국수 특유의 향 때문에 싫어하기도 하고, 또 그 향 때문에 좋..

전자문서용 전자수입인지 발급받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설업무 왕초보 톡톡입니다. 어제는 토목공사 관련하여 하도급 계약을 진행하게 되었는데요. 계약 관련하여 필요한 서류를 준비하라는 메일을 받았습니다. 이번 포스팅은전자계약 시 기본적으로 필요..

[부천상동맛집/파파보노]수제함박스테이크 크림파스타 맛있는 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이웃님들~크림 파스타 많이들 좋아하시죠?사실 저는 파스타를 즐겨먹을 일이 많지 않았어요. 저희 가족들도 그렇고, 주변 절친들은 거의 해산물이나 고기 종류를 좋아하다보니 아무래도 기..

[신포동맛집/천원의행복]신포국제시장 저렴한 해산물포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세 살때부터 쭈욱 신포동에서만 살고 있는 저의 절친이 적극 추천한 곳!! 바로 천원의 행복이란 곳에 다녀왔습니다. 요즘은 입소문을 타고 손님들이 많이들 찾아오고 계신대요. 막걸리 한..

[용현동맛집/백스비어]백's비어만의 특별한 버터맥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최근 들어 용현동 먹자골목에 백종원 브랜드가 속속들이 입점을 하고 있는데요. 국물닭발로 유명한 한신포차 부터 시작해서 백's비어, 새마을식당, 홍콩반점, 백종원의 원조쌈밥집, 빽다방..

[부천상동맛집/일본라멘]산쪼메 돈코츠라멘,어묵떡볶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직장생활 하다보면 점심메뉴 정하는 것도 참 고민이 된답니다. 전직장에는 자율배식식당을 이용해서 메뉴 고민은 없었는데 말이죠. 지금은 메뉴 고민이 생긴 대신 다양하고 맛있는 메뉴를..

[용현동 맛집/참치라이더]참치와 육회를 2만9천원에!!이 조합 찬성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참치횟집 많기로 유명한 용현동 먹자골목에 새로운 참치횟집을 발견했어요~ 저희는 배달 보다는 직접 가서 먹는 스타일이라서 처음 보는 이름이었지만, 배달앱에서는 굉장히 유명한 곳인..

[동인천/은진생맥주]16,500원=맥주3+기본안주(마른안주4+쥐포+부침개+야채+메추리알+방울토마토+강냉이)이거슨 진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어제는 동인천 뒷 역(북광장)쪽에서 저녁 식사를 하고 2차 장소를 신포동 쪽으로 옮길까 하다가!! 엄~청 역사가 깊고 가성비 좋기로 유명한 추억의 은진생맥주를 가 보기로 했어요. 족히 4..

[세계로마트/학익점]10/4~10/6(금토일)최저가 초대박 세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어제 저녁에는 정말로 오랜만에 세계로 식자재마트에 장을 보러 갔었어요. 세계로 식자재마트는 종종 이용하던 곳이었는데 안타깝게도 화재사고가 있어서 몇 달에 걸친 보수공사를 마치고..

[용현동맛집/역전할머니맥주]특허받은 살얼음 맥주에 가성비까지 괜찮은 역전할머니맥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오늘은 가성비 좋은 역전 할머니 맥주집 포스팅을 해 볼까 해요. 일단 1차로 무엇을 먹었는지와 관계없이 1차를 끝으로 집에 들어가기엔 뭔가 좀 아쉬운 마음이 드는데요.ㅎㅎ 배가 부르든..

[용현동맛집/장모족발]족발은 역시 장모족발!!앞다리로 주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용현동에는 메인 먹자골목 외에도 작은 골목 사이사이에 숨은 맛집들이 많이 있어요. 사실 숨은 맛집 중에 한 곳을 가려 했으나 이미 만석(그렇다면 더이상 숨은 맛집은 아닌걸로;;) 이더..

[부천 김치찌개 맛집/탕가네]탕가네 생고기 김치찌개 상동본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점심시간에 직원들과 함께 종종 가던 생고기 김치찌개 집이 있는데요. 한동안 다른 메뉴들을 먹느라 뜸 했다가 오랜만에 방문을 하게 되었답니다. 탕가네 생고기 김치찌개 전문점!! 일단..

[용현동맛집/회폭탄]용현동 가성비 좋은 횟집/토지금고 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월요일 한 주 시작 잘 하고 계시죠? 용현동에 싸고 맛있는 숨은 맛집 이 있어서 포스팅 해 보려고 해요. 이름하여 회폭탄!!ㅋㅋ 제가 처음 가기 시작한지는 일 년정도 되었고요. 횟집에서..

[쿠팡 로켓배송/로켓프레쉬]풍요한아침 짜먹는 감자에그샐러드/새벽배송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얼마 전 쿠팡 책 로켓배송 관련하여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사실 쿠팡은 반찬류나 우유 등 먹거리 위주로 이용할 때가 훨씬 많답니다. 오늘 밤 12시 전까지 주문을 하면 내일 아침 7시 전까..

[부천상동맛집/디긴차이나 상동점]해장에 좋은 음식/짬뽕/우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회식이 있거나 모임이 있어서 과음을 하게 됐다면 다음 날 점심은 무조건 해장하기 좋은 음식을 찾게 되잖아요? 보통은 짬뽕이나 해장라면 등 얼큰한 메뉴쪽으로 많이들 찾으시죠. 물론 요..

[올리브영세일/부천상동점]40%쿠폰할인 더마리프트 프레쉬덤/더마리프트 마일덤/더마리프트 센텔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아침이면 이런저런 여러 종류의 광고 톡을 받게 되는데요. 사실 귀찮을때도 있고 때마침 필요했었는데 잘 됐다 싶어서 구입할때도 있어요. 오늘 아침엔 올리브영으로부터 올리브영데이 마..

[신포동맛집/치맥소통]먹태/황도화채/신포동 맥주/신포동 치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주말에 친구들과 1차 모임을 가진 신포가빈에서 육회탕탕이와 두부김치, 불낙전골을 클리어하고 2차를 위해 다시 신포동 밤거리를 나섰는데요.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뭔가 답답하지 않..

[2019인천개항장 문화재 야행/인천 가볼만한 곳]대불호텔/생활사전시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지난 주말 신포동에서는 2019 인천개항장 문화재 야행 행사로 인해 차량통제된 곳이 많았는데요. 저희는 축제일정을 전혀 알지 못한 채 방문했다가 뜻밖의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되었답니..

[신포동맛집/신포가빈]육회탕탕/두부김치/불낙전골/연포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 입니다. 지난 주말 오랜만에 신포동을 방문했다가 우연찮게 '2019 인천 개항장 문화재 야행' 축제도 보게 되었고 즐거운 추억 쌓고 왔답니다. 개항장 축제관련 해서는 나중에 다시 포스팅 할려고..

[부천상동맛집/고등애]고등어구이/고등어전문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등푸른 생선 고등어가 몸에 좋다는건 다들 잘 알고 계시지죠? 오메가3, 비타민A, B2, D가 풍부하고 다량의 무기질도 함유하고 있어 아이들의 성장과 면역력증진에 도움을 주는 고등어!! 그..

[부천상동맛집/수유리 우동집]돈까스/쫄면/어묵우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일주일이 정말 후딱 지나가네요. 이웃님들은 후회없는 한주 보내시고 계신가요?ㅎ 오늘은 부천 상동 맛집 중에 하나인 수유리 우동집을 포스팅할려고 해요. 상동역 사거리 에 위치해 있고..

[부천상동맛집/대성농장 한우직판장]한우육회비빔밥/점심특선메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어제는 정말 눈이 시리도록 파란 하늘을 선사해 주더니 오늘은 옅은 구름을 흩뿌려놓았네요~ 아침에 출근해서 퇴근할때까지 하루종일 책상에 앉아있는 직장인들에겐 점심식사 때가 바깥..

[건설업 주요 준수사항 안내] 과태료/벌금/영업정지/등록말소/건설업 주요 위반행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이번엔 「건설산업기본법」과 관련하여 반드시 준수하여야 할 몇가지 사항에 대해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사실 이 내용은 2019년초에 시청 도로정책과로 부터 받은 공문의 내용을 토대로 작..

[안암동맛집/중국가정식요리]언니네반점/꿔라우로우/사천마라니로우면/스진해물덮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오늘은 안암동 고대맛집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안암쪽에는 설렁탕 동태찌개 부대찌개 분식 등등 몇군데 가보았는데 중국가정식요리 는 처음이네요. 엄마가 중국식요리 좋아하는거..

[응봉역 공영주차장/주차비 저렴한 서울주차장/자전거무료대여소]10분200원 1시간 1,200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저는 오늘 왕십리 광희중학교에 볼 일 있어서 응봉역 쪽에 처음으로 오게 되었는데요. 어디를 가나.. 특히 서울지역은 주차가 가장 큰 고민이었는데 저렴한 주차장이 있어서 포스팅 해 보..

[멕시카나치킨/동인천행복(율목)점]땡초치킨 후라이드치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이웃님들 추석명절 잘 보내고 계시는지요?ㅎㅎ 저희 집은 시어머님을 비롯하여 집안에 수술받고 회복중이신 분들이 계셔서 차례는 안지내기로 했어요. 그래도 명절음식은 거의다 한거 같네..

[쿠팡/로켓배송]쿠팡에서 책도 새벽배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내일부터 추석명절 연휴가 시작됩니다. 늘어난 택배물량 때문에 택배기사님들께서 휴일에도 새벽부터 밤늦게까지 고생이 많으시죠. 말 그대로 택배대란이 아닐 수 없는데요.ㅠㅠ 뿐만 아니..

[용현동/신복관]낙지 쭈꾸미를 직화구이로 즐겨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요즘 회사일로 많이 바빠 얼굴 보기 힘들었던 친구가 있었는데요...오랜만에 서로 시간이 맞아 함께 불금을 보내기로 했어요~ 저와는 반대로 날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친구를 위해 먹자..

[신포동/맛집]단고울 대구뽈탕 아구찜 대구뽈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이제 가을장마가 시작됐는데요 제 기분엔 여름보다 비가 더 많이 내리는거 같아요;; 정말 무섭게 오네요..ㅠㅠ 아파트 지하주차장도 평소보다 더 빨리 자리가 차고요;; 다들 비피해 없으시..

[반려견]울집 댕댕이 준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오늘은 저희 집 막내 준희를 소개할게요. 인물이 출중한 가정견 엄마 아빠 사이에서 4남매 중 막내아들로 태어났답니다~ 태어나서 2달 정도? 모유수유를 마치고 저희 집 막둥이로 들어온..

[용현동맛집/인계동껍데기]벌집껍데기 오겹살 계란찜 비빔국수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며칠전 친구와 함께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은 껍데기집을 가봤어요.용현동 먹자골목에 새로운 맛집들이 계속 오픈을 하고 있는데 그 중에 하나에요. 용범이네 인계동 껍데기!! 간판부터..

포기하지마라탕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몸치인 제가 요즘 요가를 시작했는데요.. 제가 할 수 있는 한도내에서 최대한 선생님의 동작을 따라하다 보면 어느새 땀이 뚝뚝 떨어지게 되지요. 팔다리가 후들후들...너무 힘들어요...배..

[설빙/용현동]설빙에 붕어빵이?한입쏙붕어빵,설빙팥인절미빙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오늘 낮에 갑작스럽게 장대비가 쏟아지는 바람에 점심 먹으러 가는 길에 고생을 좀 했네요.ㅠㅠ 퇴근시간엔 날이 좋아져서 다행이에요. 포스팅을 하려고 퇴근시간이 훌쩍 지난 시간에도 회..

[건설업무 왕초보]국민연금 당연적용사업장해당신고·건강보험 사업장 적용신고서 작성예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사실 저는 13년이 넘도록 건설업과는 전혀 다른 업종에서 근무해오다가 2019년 봄부터 건설회사로 이직하게 된.. 그러니까 건설업무에서는 왕초보 생초짜(?)랍니다. 운명처럼 다가온 기회(..

[송도/맛집] 송도양꼬치 호우 양꼬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지난 주말 송도에 양꼬치 추천 맛집이 있다는 친구의 연락을 받고 오랜만에 송도 나들이를 했답니다. 그나저나 메뉴가 양꼬치?? 양..꼬..치..라면 우리 동네만 해도 4~5군데 이상은 족히..

gs fresh gs슈퍼마켓 송도 센트럴시티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지난 주말 오랜만에 송도 사는 친구와 번개 약속이 성사(?)되어 송도 나들이를 하게 되었답니다. 해양경찰청 부근 밀레니엄에서 친구가 추천하는 맛있는 양꼬치를 먹고 2차 장소를 고민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