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tiwang의 등록된 링크

 ttiwa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구글 애드센스 승인 났어요!! [내부링크]

오랜만에 이렇게 글을 쓰네요^^ 몇 달간 많이 바빴거든요.. 훈련소도 다녀오고 이리저리 일도 알아보고,, 이 글을 시작으로 또 열심히 글을 올려보려고 해요ㅎㅎ 애드센스 승인!! (와아아아 짝짝짝~!) 제가 이 글..

넷플릭스 장수 드라마 워킹데드, 좀비 장르의 끝판왕 [내부링크]

다소 혐오스러운 사진이 있으니 싫어하시는 분은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좀비 하면 떠오르는 영화는 무엇이 있을까요? 한국의 부산행부터 새벽의 저주, 28일 후 등 많이 떠오르실 텐데요 그렇다면 좀비 하면 떠..

토스 해킹? 토스가 뚫렸다!! [내부링크]

어제 오늘 뉴스를 통해서 다들 들어보셨을 거예요 모바일 금융 어플인 토스에서 이용자 동의 없이 약 900만원 가량이 결제되었다는 소식이었죠 아마 뉴스 보고 많은 분들이 놀래셨을 거예요 가입자만 1700만명인..

저작권 없는 사진 사이트 추천!! [내부링크]

저작권 많이들 들어보셨을 거예요 저작권이란? 자신이 만든 창작물에 대해 가지는 법적 권리라고 할 수 있어요 이 저작권은 사진에도 적용이 되는데요 만약 남의 사진을 허락도 없이 사용했을 경우, 다시 말해 저..

넷플릭스 해킹?! 내 접속기록에 낯선 흔적이 있다!! [내부링크]

요즘 주변에 넷플릭스 이용자가 정말 많아진 거 같아요 제 친구들은 거의 다 쓰고 있더라구요 집에서 편하게 누워가지고 드라마 몰아보는 것보다 좋은 게 어디 있을까요?ㅎㅎ 그런데!! 이렇게 즐거움을 주었던 넷..

교통카드는 휴대폰 하나로 끝!! NH콕뱅크 교통카드 [내부링크]

오늘은 교통카드 어플을 하나 추천해 드리려고 해요 어플 이름은 바로 NH 콕뱅크!! 어? 콕뱅크는 금융어플인데? 라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그 생각이 맞아요ㅎㅎ 제가 소개해드릴 교통카드는 콕뱅크 안에 있는 서비..

미국 폭동의 원인은 [조지 플로이드 사건] 때문이다? [내부링크]

지금 인터넷이나 TV에 미국 폭동이 자주 언급되는데요 결과가 나오려면 원인이 필요하듯 미국 폭동 또한 원인이 있었겠죠? 전 세계를 떠들썩하게 만든 이번 폭동의 원인은 바로 조지 플로이드 사건 때문입니다 미..

넷플릭스 [어둠속으로] 오늘 하루 정주행 가즈아~ [내부링크]

요즘 집에만 있다 보니 넷플릭스에만 빠져 살고 있네요.. 누워서도 보고 밥 먹을 때도 보고 이젠 거의 일상이 되었죠^^ 넷플릭스에선 드라마나 영화를 보고 나면 봤던 프로그램이랑 비슷한 콘텐츠를 추천해 주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