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toh230416의 등록된 링크

 ttoh230416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5월 어버이날 부모님 선물 추천 순위 Best 5 대략적인 가격 포함 [내부링크]

5월은 가정의 달입니다. 5월 5일 어린이날, 5월 8일 어버이날, 5월 15일 스승의 날이죠. 그중에서도 부모님 선물 순위 BEST 5를 추천해보고자 합니다. 벌써부터 좋은 식당은 예약이 다 차고, 또 선물 준비로 여념이 없으실 텐데요. 이번 포스팅이 도움이 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자, 그럼 시작합니다. 어버이날 선물 순위 BEST 5 보청기 가격대 : 10만원대~수백만원대 어버이날 선물 순위 5위는 보청기입니다. 어르신들이 노화로 청력이 약해서 잘 들리지 않을 때 이를 보강해 주는 기구입니다. 소리를 크게 보정해서 들려주는 의료기기로 아무래도 가격이 조금 비싼 편이라 어버이날을 맞이해서 연로하신 부모님께 해드리기 좋은 선물인 것 같습니다. 보청기의 종류도 여러 가지가 있다고 하는데요, 보청기 종류에 ..

5월에 피는 봄꽃, 그리고 꽃나무 [내부링크]

5월, 꽃이 만개하고 잎이 푸르른 나무들의 모습을 좋은 날씨에 감상할 수 있는 아름다운 계절입니다. 우리나라는 사계절이 전부 있는 나라이기 때문에 계절마다 볼 수 있는 꽃도, 나무도 모두 다릅니다. 물론 사시사철 푸르른 소나무도 있지요. 5월이 다가오고 있는데, 5월에 만날 수 있는 꽃과 식물들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고자 합니다. 1. 이팝나무 우리나라의 남부 지방에서 식물로, 분포지는 전라도·경상도 등 남부 지방이며, 해안을 따라서는 서쪽으로는 인천까지, 동쪽으로는 포항까지 분포합니다.이팝나무의 어원은 늦은 봄 이팝나무 꽃송이가 온 나무를 덮을 정도로 피었을 때, 이를 멀리서 바라보면 꽃송이가 사발에 소복이 얹힌 흰 쌀밥처럼 보여 '이밥나무'라고 했으며, 이밥이 이팝으로 변했다고 합니다.우리나라에서 이팝나..

4월 5월 경기도, 서울 주말 근교 나들이 장소 추천 [내부링크]

꽃피는 춘삼월, 요즘 날씨가 너무 좋아 어디로든 놀러 가고 싶은데요. 경기, 서울 거주하시는 분이라면 주말마다 야외로 나가고 싶은 충동을 참기 어려우실 텐데요. 그런데 막상 지도 앱을 켜보고 검색을 해보면 어딜 가야 할지 도통 어딜 가야 할지 모르겠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찾아본 근교 나들이로 딱 좋은 몇 곳을 소개합니다. 1. 아침고요수목원 주소 : 경기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 432 입장료 : 어른 11,000원, 청소년 8,500원, 어린이 7,500원 - 어린이 : 36개월~초등생 - 할인대상자 : 경로(만 65세), 유공자, 장애인, 가평군민 할인은 관련 신분증을 제시하는 분에 한하여 적용 가평군민은 단체할인이 없습니다. 웹사이트 : 아침고요수목원 (morningcalm.co.kr) 아침고요수목원 ..

에어컨 청소 왜 필요 한지, 가격은, 셀프로도 가능한지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일교차가 큰 날씨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비가 쏟아진 다음 날에는 날이 추웠다가 어느샌가 카디건과 트렌치코트를 벗게 만듭니다. 더운 낮에는 사무실에서도 선풍기를 켜기 시작했고, 곧 에어컨의 계절이 다가오고 있음을 실감하고 있습니다. 씌워놨던 에어컨 커버를 벗기고, 에어컨을 청소해야 할 시간이 다가오는데요. 귀찮기도 하고 번거로운데, 왜 해야 되는지, 어떻게 해야 할지 한번 알아볼까요? 에어컨 청소 왜 필요한가? 본론만 말하자면 청소하지 않은 에어컨에는 세균과 곰팡이가 잔뜩 살고 있습니다. 에어컨을 켰을 때 곰팡이 냄새가 나지 않으면 괜찮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냄새만으로는 에어컨 내부의 세균, 곰팡이 유무를 판단할 수 없습니다. 에어컨 속 자라나는 세균은 폐렴, 호흡기 질환을 유발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근로자의 날이란? 5월 1일에 쉬는 이유 [내부링크]

곧 있으시면 직장인들의 휴일 2023년 5월 1일, 근로자의 날입니다. 직장인이 된 후로 어린이날과 더불어 붙혀서 쓰면 황금휴가로 일주일 이상 쉴 수도 있는데요. 근로자의 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합시다. 근로자의 날이란? 요약하자면 근로자의 열악한 근로조건을 개선하고 지위를 향상시키기 위해 각국의 근로자들이 연대의식을 다지는 날로, 매년 5월 1일입니다. 이는 법률에 의거해 보호를 받는데요, '근로자의 날 제정에 관한 법률'에 따르면 5월 1일은 근로자의 날로 하고, 이날을 근로기준법에 따른 유급휴일로 합니다. 일부 인사들은 노동절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근로자의 날 유래는? 근로자의 날(메이데이,May Day)은 1886년 5월 1일 8시간 노동제 쟁취 및 유혈탄압을 가한 경찰에 대항하여 투쟁한 미국 노..

미세먼지에 대한 모든 것 원인, 예방, 왜 나쁜지에 대해서 [내부링크]

4월, 미세먼지에 계절입니다. 중국에서 불어오는 황사가 원인이라고들 하는데, 미세먼지는 대체 왜 봄마다 대한민국을 괴롭게 하는 걸까요. 미세먼지를 막기 위해 공기청정기, 코세척, 마스크 등 여러 가지 방법을 동원하는데, 실제로 그 방법이 효과가 있는지, 미세먼지가 왜 그렇게 나쁜지 포스팅해보고자 합니다. 미세먼지란 무엇인가? 간단히 말하면 미세먼지는 대기 중에 떠다니며 눈에 보이지 않을 정도로 작은 먼지를 말합니다. 미세먼지는 일반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로 나눌 수 있는데, 일반 미세먼지는 사람의 머리카락 지름보다 약 1/5~1/7정도로 작은 크기고, 초 미세먼지는 머리카락의 약 1/20~1/30에 불과할 정도로 매우 작다. 미세먼지가 우리 눈에 보이지 않는 것은 너무나 당연하다. 미세 먼지에 함유되어 있..

클래스101 소개, 클래스, 가격 등 클래스 101의 모든 것 ( 저렴하게 이용하는 꿀팁) [내부링크]

요즘 MZ세대에게 핫한, 다양한 양질의 콘텐츠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Class 101이라는 플랫폼이 있습니다. 들어만 보신 분도, 생소하신 분도, 지금 플랫폼을 이용하고 계신 분도 있으실 것 같은데요. 클래스 101 수강권의 구독료, 특징 등에 대해서 간략하게 소개하고자 합니다. 이 포스팅을 다 읽으시면 보다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을 아실 수 있습니다. 그럼 시작해 볼까요? 클래스 101이란? 클래스 101의 캐치프레이즈는 '세상의 모든 클래스를 하나의 구독으로'라고 하는데요, 클래스 101 플랫폼의 구독권을 구매하면 클래스 101에 있는 모든 클래스를 전부 들을 수 있습니다. 클래스의 종류? 그렇다면 클래스 101의 구독권을 등록하면 어떤 클래스를 수강할 수 있는지 물어보신다면, 모든 게 다 있다라..

4월 제철 음식 건강에 좋은 제철음식 소개 좋은 식재료 고르기 [내부링크]

엄마와 함께 살 때는 제철에 맞는 음식이 식탁에 올라왔었는데, 제가 직접 살림을 꾸리다 보니 직접 제철음식을 검색하게 됩니다. 꽃피는 4월에 자라는 건강도 좋고, 맛도 좋은 제철음식 소개하고자 합니다. 4월의 대표적인 제철음식에는 냉이, 주꾸미, 소라, 더덕, 두릅, 참다랑어 등이 있는데요, 각 음식의 효능 및 좋은 식재료를 고르는 방법도 함께 소개합니다. 4월 제철음식 1. 냉이 냉이 100g 속에는 단백질, 칼슘, 인, 철, 칼륨 등이 함유되어 단백질과 무기질이 풍부하며, 비타민A, B1, B2, 나이신, C가 함유되어 있는 단백질과 비타민이 아주 풍부한 식재료입니다. 때문에 피로 해소와 춘곤증에 아주 좋고, 무기질 성분도 다양해서 지혈과 산후출혈 등에 처방하는 약재로도 사용됩니다. 좋은 냉이는 입과..

캠블리 화상영어 사용 방법 [내부링크]

취업 준비생, 직장인, 학생 등 영어 회화 공부는 많은 사람들의 새해 염원 중에 하나입니다. 링글, 엔구 등의 여러 가지 서비스 중에 캠블리를 선택한 이유와 사용 방법을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캠블리를 선택한 이유 튜터의 배경이 다양하다. 성별, 연령, 인종, 지역, 전공 등 많은 옵션 중에 내가 원하는 특징을 지닌 튜터를 선택하여 고를 수 있습니다. 제가 선택하는 옵션은 주로 튜터 악센트는 북미, 튜터 성격은 재미있고 사교적, 그리고 중년의 여성을 선택합니다. 보통 위의 조건을 가지신 분과 편안하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었습니다. 커리큘럼이 탄탄합니다. 각자 수준에 맞는 다양한 종류의 커리큘럼을 선택하여 공부할 수 있습니다. 커리큘럼에는 일반 회화 부터 취미, 여행, 시험 준비를 비롯해 job inter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