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tr22의 등록된 링크

 ttr2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4건입니다.

2020년 삼재띠 삼재뜻 알아보기 [내부링크]

삼재란?? 삼재는 돌아오는 주기가 9년이며, 3년간 지속되는 3가지의 재난을 일으키는 악한 기운을 말합니다. 즉, 12년중 9년마다 한번씩 돌아오며 한번오게 되면 3년간 지속이 되지요. 3가지의 재난은 도병재, 기..

부산 우한폐렴 감염의심자 발생 부산시 비상 [내부링크]

현재 부산에서도 감염의심신고가 들어와 격리조치 중에 있습니다. 언론에서는 정확히 부산 어느지역인지는 말 안해주고 있고, 상당히 불안감을 가중시키고 있습니다. 알아본 바로는 중국 우한에 거주하는 30대 여..

우한폐렴치사율 바이러스연구소 확진자 9만명 음모론인가 [내부링크]

지금 전세계적으로 우한폐렴이 핫 이슈이고, 마스크와 손세정제도 품절대란을 일으킬만큼 인구를 공포에 떨게 만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 추가 확진자 나올 때마다 속보로 보낼만큼 난리중에 있습니다. 우한..

올뉴K7 2019년형 가격표 [내부링크]

기아차의 2세대 K7은 매달 3천대 이상이 팔릴 정도로 꾸준히 인기가 많습니다. 웅장한 외관부터 세련된 실내까지 고급스러워 보이는 올뉴K7은 선망의 대상이죠. 거기다 안전 및 편의사양도 다양합니다. 첫 공식출..

17만 탄차 베스트라인엔진코팅제 주입하기 [내부링크]

차를 꽤 오랫동안 타다보니 말도 안되게 소음이 많아졌어요. 출퇴근용이라 새 차를 사더라도 이 차는 계속 출퇴근으로 사용할 예정이라 이것 저것 알아보다 베스트라인엔진코팅제를 구입해서 주입해보기로 했어요...

마인크래프트 1.9.0 apk 최신판 [내부링크]

마인크래프트라는 게임을 아주 우연히 알게 되었고, 최신판이 1.9.0 버전이라는 것도 알게되었어요. 마인크래프트란? 2011년에 발매된 비디오게임으로 네모 블럭으로 된 세계에서 집도 짓고, 사냥, 농사를 지으며..

천주교 요일별묵주기도 하는법 [내부링크]

성당에 다니면서도 묵주기도를 제대로 할 줄 몰랐습니다. 묵주팔찌는 차고 다니면서 정작 기도는 할 줄 몰라서 부끄러웠습니다. 오늘은 묵주기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묵주기도 하는 방법 1. 시작 묵주의 십자..

단풍마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천산룡이라 불리우는 단풍마는 다년생 덩굴식물로써 뿌리는 칡처럼 굵으며 잎모양이 단풍잎처럼 생겨 단풍마라는 이름이 생겼다지요. 대체로 차갑고 쓴맛을 지닌 단풍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께요. 단풍마의 효능..

테프라정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갑상샘 중독증의 보조치료제로도 쓰이고 있는 테프라정. 건장한 성인남성이 10mg 하루 1알 정도 섭취시 아무런 이상증세가 없을정도로 상대적으로 안전하다고 칭하지만 복용하기에는 독한감도 있는것같은 테프라..

레몬밤차 부작용 효능 알약 추출분말 [내부링크]

인기 연예인들의 다이어트 식품으로 입소문을 탔지만, 나르샤가 극찬하면서 더 유명해진 레몬밤 다이어트!! 레몬밤이 무었인지, 왜 유명한지 알아볼까요? 레몬밤이란? 다년초 식물 레몬밤은 지중해 연안과 유럽에..

2019년 삼재띠 알아보기 [내부링크]

19년 황금돼지의 해가 밝은지도 어느덧 시간이 꽤 흘렀습니다. 바쁘게 사는 일상속에 일이 뜻한대로 풀리지 않을때 '삼재라서 잘 안되나?' 생각을 한번씩 하고는 하죠. 오늘은 삼재에 대해 알아볼까요? 삼재란??..

뇌종양에 좋은 음식 3가지 [내부링크]

생각보다 뇌종양의 발병률이 높습니다. 뇌종양은 두개골 안에 생기는 종양으로 아직 그 원인은 정확히 밝혀진게 없지만, 일단 발병하게 되면 종양이 커짐에 따라 두개골 내부의 압력이 상승하여 두통과 구토, 팔,..

아기 분리불안 증세 대처방법 [내부링크]

생후 6개월에서 12개월 사이에는 잠시도 엄마와 떨어지지 않으려는 분리불안이 강해지는 시기입니다. 소위 말하는 엄마 껌딱지가 되는 시기이죠. 엄마와의 애착형성이 잘 되어 있을수록, 신뢰감이 클 수록 엄마와..

타이레놀, 부루펜시럽 간격과 복용법 [내부링크]

아기 키우는 집이라면 한 개씩은 다들 소유하고 계시죠. 열날때를 대비한 비상상비약 부루펜시럽 아직 어린 아기인 경우 타이레놀 시럽 건강하게 자라면 좋겠지만 가끔 아플때를 대비하여 구매해놓고는 하는데 오..

신생아 본격적으로 목가누는 시기 [내부링크]

신생아는 목에 힘이 없기 때문에 안을때도 목을 받쳐서 안아줘야 합니다. 시간이 흘러감에 따라 아기도 조금씩 성장을 하게 되는데 목은 언제쯤 가눌수 있는지 알아볼까요? 보통 아기들의 운동신경은 머리에서부..

좋은분유와 먹다남은분유 [내부링크]

분유를 많이 타서 주면 찔끔 먹다 남기고, 뱃고래가 작은가 싶어 적게 타서 주면 더 달라고 우는 아기 이럴때 먹다 남은 분유는 어떻게 해야할까? 1. 먹다 남은 분유 많은분들이 먹다 남은 분유는 아까워서 냉장..

떼쓰는 아이 어떻게 해야할까? [내부링크]

자기 마음대로 안되거나 기분이 틀어진 경우 떼를 쓰는 아이들이 있습니다. 이럴 때 자세히 살펴보면 떼를 쓰는 아이 엄마들의 공통점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1. 열매를 맛보다 왜 떼를 쓰는 것일까요? 그 이유는..

홧김에 아기를 때리는 경우, 체벌이 필요한가? [내부링크]

아무리 어르고 달래봐도 악을 쓰면서 울고 보채고할때 나도 모르게 순간적으로 아기를 때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때리고 나서 아기가 자는 모습을 보면 '아까 내가 왜 그랬지?' 하면서 '아가, 엄마가 때려서 미안해..

영유아 아기 칼슘의 중요성, 칼슘영양제 필요한걸까? [내부링크]

본격적인 이유식을 시작한 아기, 이제 밥을 먹는 아기, 성장기의 청소년 뿐만 아니라 성인에게도 칼슘은 엄청 중요합니다. 1. 칼슘이 필요한 이유 칼슘은 뼈를 튼튼하게 해주며, 뼈를 생산하게 구성하는데 매우..

만능연고 버츠비 레스큐 오인트먼트 [내부링크]

벌레물린데, 멍든데, 상처난곳에 바르는 일명 만능연고라 불리며 유명한 버츠비 레스큐 오인트먼트!! 마치 우리 어릴적 바르던 호랑이연고처럼 넘어져서 멍든 아이 이마에 발라주고는 합니다. 처음에는 어디서 파..

내 아이 건강하게 일동 초유밀플러스 [내부링크]

우리 아이도 영양제 같은걸 먹여야 하나? 고민하다가 주변에 또래 아이키우는 부모에게 물어보니 다들 먹이고 계시더군요 막상 먹일려고 해도 뭘 먹여야할까 싶었는데 다들 초유밀을 먹이고 있었어요 그래서 이마..

혈관을 깨끗하게 청소해주는 음식들 [내부링크]

산업이 발전되고 사회가 고도화 되어감에 따라 서구식 식습관, 술과 담배, 한국의 회식문화, 스트레스 등으로 현대인들은 많은 질병을 앓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심근경색, 동맥경화, 고지혈증, 뇌졸중 같은 혈..

지방간에 피해야할 음식과 최악의 궁합 [내부링크]

건강검진결과를 보다가 지방간이 있다는걸 알았어요. 나도 모르게 어느새 다가온 지방간 서구화된 식습관과 한국기업문화, 스트레스와 운동부족으로 많은 현대인들이 지방간을 앓고 있는데요 오늘은 지방간에 안..

생리 늦어지는원인과 자궁질환 [내부링크]

아주 작은 스트레스와 피로에도 호르몬의 변화를 일으킬만큼 여성의 몸은 매우 민감합니다. 호르몬 변화를 겪게 되면 최우선적으로 월경의 불규칙을 일으키는데 오늘은 생리가 늦어지는 원인데 대해 알아볼까요?..

이유식거부 잘안먹는아기 연구하기 [내부링크]

우리 아이는 입이 짧아서 성장이 느린건 아닐까? 또래보다 키가 작은데... 부모의 바램만큼 잘 먹어주면 무엇이든 사주겠건만, 현실은 끼니때마다 전쟁입니다. 잘 먹지 않는 아기 어떻게 해야 할까요? 나름대로..

견과류대장 마카다미아 효능 [내부링크]

죽기전에 꼭 먹어야할 음식재료로 알려진 마카다미아는 호주 원주민들이 수천년전부터 섭취해왔던것을 1857년 식물학자 두명에 의해 발견되어 현재는 하와이에서 대량재배가 되고 있어요 하와이에서 재배하는게..

아기 말하는시기와 언어발달의 중요성 [내부링크]

아기가 두 돌, 세 돌이 다 되어가는데도 말을 아직 못해서 걱정이 많으실겁니다. 아이에 따라 다르지만 대부분 남자아이보다 여자아이가 더 빨리 말을 하며, 두 돌반이 되면 두 단어를 연결할 수 있고 세 돌쯤 되..

우리아기 신생아 머리 똑똑해지게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아기의 두뇌는 선천적으로 타고 나는 것도 있지만, 후천적인 요소 또한 중요합니다. 오늘은 우리 아기 머리를 좋아지게 하는 법을 알아볼까요? 1. 엄마의 사랑과 관심 아기에게있어 모든 자극들이 두뇌발달에 영..

성기능 개선 정력향상에 효과적인 음식 [내부링크]

중년의 남성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젊은 30대에서도 발기부전이 많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원활한 성생활과 성기능 향상을 위해서는 발기의 강직도와 지속력이 동반되어야 합니다. 약품과 보조식품은 시중에 많이..

임신 1주차 증상 새생명이 나에게? [내부링크]

아이가 생기길 기도하고 계신가요? 마음 편안히 먹고 기다리면 어느덧 새생명이 찾아와줄겁니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축복인 임신, 임신 1주차에는 어떠한 증상들이 있을까요? 일반적으로 몸이 극도로 예민하..

임신일까 착상혈 나오는 시기 [내부링크]

간절히 원하든 원하지 않았던간에 생명을 잉태한 임신은 축복받아야 합니다. 임신을 하게 되면 착상혈이라고 소량의 피가 나오는 경우가 간혹 있는데 오늘은 착상혈에 대해 알아볼까요? 1. 착상혈이란? 착상혈은..

엄마의 고민거리 모유량 늘리기 [내부링크]

많은 엄마들이 꿈꾸는 완모 생각처럼 쉽지는 않다. 젖이 많이 나와야 모유수유를 계속 할텐데 시간이 흐를수록 젖이 줄어들기만해서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내 아이에게 모유수유를 잘 하기 위해서 양을 늘리기..

천연영양제라 불리는 피칸 효능 [내부링크]

미국을 대표하는 견과류인 피칸은 전체생산의 80%가 미국에서 생산되며, 단백질, 지질, 철분, 칼륨, 베타카로틴, 19가지의 비타민, 마그네슘, 엽산, 아연, 식이섬유, 미네랄 등이 풍부하여 피칸파이나 와플에 섞어..

출산선물 기저귀케이크 솔직 사용후기 [내부링크]

아이를 낳게 되면 정말 행복하죠 주위에서 선물도 많이 들어옵니다 대부분 돈과 옷, 기저귀들이지만 특이한건 기저귀케이크를 받은적이 있는데 그때 처음 알았어요 기저귀도 케이크모양으로 꾸며서 선물용으로 판..

신생아 손톱자르기와 손톱가위 [내부링크]

신생아라도 손톱과 발톱은 생각보다 잘 자라서 아차 하는 순간 자기 얼굴을 할퀴고는 합니다 평소에는 손싸개를 하고있다가 꼭 방심할때 그러죠 손톱은 일주일에 1~2번정도 주기적으로 깎아 주는 것이 좋은데 밝..

신생아트름 시키는법과 트림안할때 [내부링크]

2~3시간 간격으로 배고프다고 울어대는 신생아!! 신생아는 모유를 먹을때도 분유를 먹을때도 공기를 함께 먹어요 공기주입방지 이중 젖꼭지를 사용해도 조금씩은 공기를 먹게 되더라구요 입으로 들이마신 공기는..

신생아 외출시기 정답은 있는걸까? [내부링크]

출산후 산후조리를 하다 집으로 돌아오면 아기 돌보랴, 집안일하랴 정신없는 하루가 지나갑니다 생후 30일쯤 되면 예방접종하러 병원에 다녀와야 해요. 이제 태어난지 한달정도 된 신생아라 밖에 나가기 부담스럽..

노루궁뎅이버섯 효능 4가지 [내부링크]

흔히 보이지 않는 모습만큼이나 이름조차 희귀한 노루궁뎅이 버섯!! 듣기에도 생소한 노루궁뎅이 버섯은 단백질, 아미노산, 베타글루칸, 올레아노릭산, 효소, 비타민 등이 풍부하고 열량이 낮아 중국에서는 이미..

3살아기 훈육방법 2가지 [내부링크]

'세 살버릇 여든간다'는 말이 있듯이 어릴때의 행동과 습관이 평생을 좌우한다고 합니다. 세 돌전까지는 무조건 뭐라하지말라 훈육도 세돌부터 해라던데... 그렇다면 우리 아기들 훈육법과 버릇고칠때는 어떻게..

용두산공원 부산타워 빕스버거 방문후기 [내부링크]

용두산공원 부산타워에 빕스버거가 생겼어요 7월 1일날 오픈했다던데 미루고 미루다 이번주말에 다녀옴 부산지역에는 빕스가 유명해서인지 햄버거집 이름도 빕스버거로 지었네요 부산타워 야간 전경 히야~ 아름답..

노화예방과 주름개선에 효과적인 음식 5가지 [내부링크]

세월이 흘러감에 따라 나이가 들어보이고, 내가 늙는다는 것을 받아들이기 힘들어 지기도 합니다. 거울앞에 서는 것이 용기가 나지 않고는 하죠. 뱀파이어, 동안얼굴 등 젊게 사시는 분들도 많은데, 왜 난 노화가..

아기침대 대여? 구매? 당신의 선택은? [내부링크]

출산시기가 임박해지면서 아기침대를 사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하기 시작~~!! 정말 많이 고민되는 부분이죠 만약 산다면 원목침대로 살까? 범퍼로 살까? 첫째아기라 아낌없이 투자하자는 생각에 결국 사기로 마음..

나만 몰랐던 뱃살빼는 음식 4가지 [내부링크]

복근운동을 해도 화장실을 다녀와도 들어가지 않는 배~!! 배가 나오는 이유는 뱃살과 더불어 내장지방이 많기 때문이에요 내장지방이 찌는건 쉬워도 빠지는건 많이 힘듭니다 오늘은 내장지방에 도움되는 음식을 알..

다이어트에 귀리를 꼭 섭취해야 하는 이유 7가지 [내부링크]

미국 타임지가 선정한 세계 10대 슈퍼푸드 귀리!! 실제로 한방에서는 혈액순환이 안되고 몸 속의 노폐물이나 해독작용이 필요해서 해독산이나 해독탕을 먹을때 일반밥은 귀리 또는 보리를 추천합니다 듣기에도 생..

신생아 기응환 과연 먹여도 되는걸까 [내부링크]

100일전까지는 정말 힘이들죠 낮에는 자고 밤에는 깨서 울고 피곤한 나날들인데요. 밤에 아기가 깨면 놀라서 깻는가 싶어 걱정이 많죠 실제로 생후 1개월쯤이면 잘 놀라기는 합니다 녹색 변도 많이 보구요 어른들..

무서운 질병 신생아 패혈증 [내부링크]

신생아를 돌본다는 것은 엄청 힘든일이에요 더군다나 첫 아기이고 모든게 처음인 초보 부모입장에서는요 오늘은 신생아 패혈증에 대해 알아볼까요? 아기가 열이 조금 나서 병원에 갔더니 패혈증이 의심되니 입원..

슈퍼푸드 카카오닙스 다이어트 및 효능 [내부링크]

대표적인 슈퍼푸드 카카오닙스 지인이 좋다고 먹어라할때는 마냥 귀찮기만 했는데 알고 보니 엄청난 효능이 있어요 그래도 잘 안챙겨 먹어지는건 사실!! 맥주먹을때 간간히 안주로 먹고 있는 현실 건강관련 음식..

수험생들이 반드시 이겨내야 하는 3가지 [내부링크]

경제불황으로 청년백수, 취업난에 모두들 앞일 걱정이 이만 저만이 아닙니다. 또한 큰 뜻을 지니고 수험생, 고시생의 길을 선택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주변에도 공무원 준비를 하는 친구들을 많이 보게 됩니다...

21개월 얼떨결에 타요 장난감세트 구매하다 [내부링크]

지난 주말 오랜만에 백화점에 놀러갔다가 집사람 옷고르는 동안 아들 데리고 잠시 방문했던 장난감매장. 타요 트랙앞에서 어찌나 잘 가져놀던지 다른 아기들은 손도 못대게 '띠러 띠러' 거리면서 혼자만 가지고 놀..

매운맛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필수템 페페로치노홀 [내부링크]

오늘 마트에 간김에 매운맛을 아주아주 좋아하는 집사람때문에 페페로치노홀을 샀어요 베트남고추라고 했나? 필리핀고추라 했나? 아주 조그마한 고추에요 엄청 맵다고 하는...ㅠㅜ 이런통에 들어있어요 알리오올..

에어컨필터 세척한지 한달도 안되서 생긴 곰팡이 [내부링크]

에어컨필터 얼마나 자주 세척하시나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필터를 세척한지 한달도 안된듯한데 쾌쾌하고 눅눅하고 불쾌한 냄새가 나서 필터를 뜯어보니 깜짝놀랐어요 곰팡이 보이시나요? 에어컨필터 세척한지..

이효리가 즐겨먹는 다이어트 보이차 효능 [내부링크]

효리네 민박에서 이효리가 매일 아침 즐겨마시던 보이차~!! 중국에서 유럽으로 건너가 뛰어난 효능이 전세계적으로 유명해졌죠 오늘은 보이차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보이차 효능 1. 노화예방 및 항암작용 대표적..

슈퍼푸드 다이어트 브로콜리 효능과 섭취방법 [내부링크]

여름철에는 다들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으시죠?? 점심은 황제같이 먹고 저녁은 거지같이? 먹는다는 말처럼 저녁에는 샐러드를 주로 먹어요 샐러드 중에서도 미국 타임지가 선정한 10대 슈퍼푸드 브로콜리 오늘은 브..

강민경 다이어트 냉면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땀뻘뻘 흘리거나 더운 여름철에는 시원한 냉면 생각나시죠? 강민경 다이어트로도 유명한 냉면 저도 술 많이 먹은 다음날은 꼭 시원한 냉면을 먹는데요 왠지 속이 싹 풀리는 느낌이에요 하지만 몸에 좋다고 해서 과..

6개월부터 1년넘게 먹인 엘빈즈 아기이유식 후기 [내부링크]

출산을 하고 5개월쯤 되었을때 주변의 다른 엄마들이 이제 슬슬 이유식을 시작해야한다고 했어요 '자기는 언제부터 했네' '난 몇개월부터 했다' 그런말들 듣다보니 처음에는 별생각이 없다가 나도 이제 슬슬 이유..

하루1봉 노브랜드 매일채움견과 [내부링크]

견과류는 몸에 좋아서 매일 챙겨 먹어주는것이 좋다는데요 생각처럼 말처럼 쉽지가 않죠 어떤 견과류를 먹을지도 생각해야하고 또 구매해서 가지고 있어야 먹을수 있죠 그래서 이번에 이마트에 간김에 두통 샀어요..

[박테로신] 기저귀 자주 안갈면 일어나는 상황 [내부링크]

말 못하는 아기지만 맞벌이 부부라 어린이집 보내기 시작하면서 엉덩이에 똥독(?)이라고 하나요 항문주위에 무엇인가 염증같은게 나더라구요 응아하고 나서 물티슈로 닦이는건 알고있었지만 바로 기저귀를 안갈아..

아기도 먹는 우엉차다이어트와 먹는방법, 효능 [내부링크]

우엉이 몸에 좋다는 사실은 잘 몰랐었는데 TV프로를 보고 우엉차를 끓여마시기 시작했어요 다이어트에 그렇게 좋다고 해서 항상 우엉차를 끓여놓고 21개월 아들과 함께 온 가족이 물 대신 먹고 있지요. 뿌리식물의..

홈플러스 기저귀 원플러스원 행사 1+1 [내부링크]

홈플러스에서 기저귀 원플러스원 행사를 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퇴근후 바로 달려갔어요 20주년 기념행사라 기저귀뿐만 아니라 유아용품 아기과자부터 시작해서 엄청 많은 상품들을 원플원 행사 하더라구요 기간은..

카카오뱅크 대출금리 해외송금 알아보기 [내부링크]

7월 72일 영업을 시작한 카카오뱅크가 인기인데요 영업개시 12시간 만인 오후 7시기준 18만 7천개의 계좌가 개설되었답니다 카카오뱅크의 왜 인기가 많을까요? 그 특징을 살펴보면 평균 예금금리가 1%대인 타은행..

보솜이 특가 기저귀 구매후기 [내부링크]

우리 아기 기저귀값 은근히 많이 나가죠? 하루에도 기저귀를 몇개나 쓰는지 오줌눠서 기저귀 갈고나면 바로 응아하고 엇박자를 타는 배변에 비싼 네이처메이드만 쓰다가 이마트랑 홈플러스 조용조용하고 소문안나..

[골든라떼] 황금푸드 강황가루 다이어트 복용방법, 호능 [내부링크]

치매에 정말 좋은 강황가루. 전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카레가 주식인 인도에서는 치매환자 비율이 현저히 낮다고 하는데요. 내가 나중에 치매를 앓게 된다면?? 한번도 생각해본적 없지만, 건강할때 몸관리..

천연정력제 슈퍼푸드, 아사이베리의 효능 [내부링크]

'슈퍼푸드, 아마존의 비아그라'로 불리우며 대표적인 항산화식품인 아사이베리는 브라질 열대우림의 야자나무과의 열매로써, 아마존 원주민들에게는 생명의 열매라 불리우고, 풍부한 비타민과 항산화제인 폴리페..

[맞벌이부부]아빠가 보는 육아의 관점 [내부링크]

밤낮이 바뀐 아기때문에 힘드시죠? 그렇게 다크서클이 얼굴을 뒤덮을때 백일의 기적이 찾아왔죠 신기하게도 100일쯤부터는 밤에 통잠을 자기 시작했어요 이때부터는 육아의 고통도 한결 수월했어요 주말이면 집사..

정력에 좋은 흑마늘 효능 [내부링크]

마늘이 우리몸에 좋다는건 다들 알고계시죠? 흔히 마늘을 백리일해의 식품이라고 합니다. 한가지의 해로운것과 백가지의 이로운것이 있다고 해요. 그 해로운것이 자극성입니다. 그래서 위염이나 위장이 안좋은분..

1시간에 1컵씩, 우리몸이 수분을 필요로 하는 이유 [내부링크]

우리 몸에서 물, 즉 수분은 정말 중요한데요. 본격적인 여름철이라 땀도 정말 많이 흘리고, 멋진 몸매를 위해 운동하느라 땀을 흘리게 되니, 그만큼 보충을 해줘야 합니다. 전문가들은 하루 수분섭취량을 평균 2...

영유아 수족구에 관한 모든것 [내부링크]

요즘 여름철의 단골손님이죠? 소아과 환자의 8~90%가 구내염과 수족구 환자인데요. 오늘은 아기 수족구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수족구란 무엇일까요? 말 그대로 손과 발, 입안에 물집이 잡히는 병입니다. 이름때문..

녹각영지버섯 효능 [내부링크]

항암작용에 효능이 있는 베타글루칸이 일반 영지버섯보다 약40%나 더 많이 함유되고, 방송에서도 소개되고 있는 녹각영지버섯에 대해 알아볼까요?? 녹각영지버섯의 효능 한방에서는 불로초라 불리우는 녹각영지..

아기와 함께 여름휴가 여행시 주의할점 [내부링크]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었어요. 에어컨 없이는 잠도 제대로 못 잘만큼 무지무지 덥습니다. 여름하면 여름휴가죠~. 벌써부터 여름휴가계획을 세우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그중에서도 아기와 함께 가족여행을 계획하..

5개월부터 먹였던 두뇌에 좋은 남양 유기농 아기치즈 [내부링크]

분유 먹는 아기 분유만 먹이기에는 살짝 걱정이 됩니다. 5개월이라 초기 이유식을 한지도 어느정도 시간이 지났어요 영양분을 보충할 다른 방법은 없을까? 생각하다 아기 치즈를 먹이기로 했지요 지금은 2단계를..

8개월 종이 뜯어먹는 아기 치료법, 아기 철분제 [내부링크]

8개월 아기라 아직 기어 다니는데요 기는 속도가 엄청 빨라 제 걸음보다 더 빠르답니다 눈 코 뜰새없이 이것 저것 만지고 사부작 거려 신경이 예민해지는데요 어떤 날은 택배온 박스를 뜯어먹질 않나 어떤날은 배..

재구매 하게 된 불스원샷 7만키로 이상 후기 [내부링크]

원래 자동차에 크게 돈을 쓰는 스타일도 아니고 누가 차를 부딪히고 가도 크게 개의치 않는 스타일인데 마트에서 장을 보던 중 이번에 다시 불스원샷 70000키로 이상을 재구매를 하게 되었어요 제품 설명에 보면..

비오비타, 듀오락 사용후기 비교 [내부링크]

아기 유산균 장정제는 다들 먹이고 계시나요? 저는 4개월이 되었을 무렵 아기에게 유산균을 먹여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다른집 아기들은 다들 먹고 있더라구요 소아과에서 예방접종후 추천받고 구입한 비오비..

초보엄마 신생아 목욕시키기 도전하기 [내부링크]

출산의 기쁨은 이루말할수 없죠? 기쁨도 잠시 곧 부모가 되는 고통을 느끼게 되는데요. 초보 부모는 모르는것 투성이고, 아기에게 손대기조차 힘이들지요. 분유도 먹여야 하고, 안아도 줘야하며, 대소변은 물론,..

만 4세 아기 햄버거먹고 혈액투석 사건 정리 [내부링크]

최씨는 햄버거를 먹고 싶다고 몇 주째 조르는 네살 배기 딸아이를 위해 가족과 함께 경기 평택의 맥도날드로 갔습니다. 이른바 '해피밀'로 불리는 햄버거를 먹고 2시간뒤 딸아이가 배가 응아할때처럼 아프다고 했..

신생아가 기침할 때 대처법, 돌전 아기 기침할때 [내부링크]

환절기가 되면 기침하는 아기들이 많아지죠? 오늘은 아기들의 기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기침이란 호흡기를 통해 우리 몸에 들어온 이물질이나 나쁜균들을 배출하는 역할을 합니다. 기침은 우리 몸에 이로운 작..

[실화]세상에서 가장 소름돋는 이야기 무서움주의 [내부링크]

이 이야기는 실화이고 몇일전 제 아내가 겪은 이야기입니다. 막상 글로써 옮겨 적을려니 필력이 좋지 못한점 양해부탁드립니다. 6월의 어느 토요일밤 술을 거하게 한잔하고 와이프와 아기는 안방에서 저는 거실에..

기관지 약한 아기를 위한 도라지 배즙 [내부링크]

감기와 기관지에 좋은 배와 도라지 다들 알고 계실텐데요 순수푸드에서 만든 순수100 도라지배즙을 샀어요 기관지가 약한 우리아기와 감기 잘걸리는 제가 함꼐 먹기위해 구매했지요 폐렴으로 2번이나 입원했었던..

냉온효과 좋은 여름 아기 물통 [내부링크]

원체 땀을 많이 흘리는 아기라 스파우트 물컵부터 왠만한 물통들은 많이 구매했었는데 이번에 여름을 맞아 시원하게 냉 보온이 되는 물통을 하나 샀어요 시원한 물을 넣어서 주니 냉온효과가 오래가는지 계속 들..

앙블랑 핑크 물티슈 베베숲과 비교 [내부링크]

아기물티슈 이것도 써보고 저것도 써보고 하다 이번에는 베이비페어가서 앙블랑 아기물티슈를 구매했어요 원래는 베베숲을 썼었는데 키즈카페 놀러다니다 보니 앙블랑 블랙 물티슈를 세팅해놨더라구요 앙블랑부스..

20개월 영아 배변훈련 톨스토이 아기변기 [내부링크]

베이비페어가서 구매한 톨스토이 아기변기 대소변을 가릴 시기는 아직 아니지만 기저귀를 떼기 위해 이제 슬슬 훈련은 시켜야 할 것 같아요 피셔프라이스 제품과 비교를 하다가 지금 조금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

6년근 12개월 아기용 홍삼젤리를 구매하다 [내부링크]

홍삼이 몸에 좋다는 건 다들 알고 계시죠? 챙겨먹고 싶어도 쉽지 않은데요 부지런해야 챙겨먹을수 있어요 얼마전 베이비페어가서 아기용 홈삼을 팔길래 시식해봤어요 원래 홍삼을 잘 안먹는 아기인데 너무 잘 먹더..

아침밥 대신 약콩두유를 구매하다 [내부링크]

두유 많이들 드시죠? 바쁜 일상을 살다보니 아침식사를 거르는게 일상이 되어버렸죠. 아침 대신 먹는 것이 두유를 먹었었는데 원래는 마트에서 저렴한걸로 사먹었어요 달달한 까만콩 두유를 먹다가 소셜커머스에..

신생아, 영유아 중이염 증상과 예방법 [내부링크]

아기들의 흔한 질병 중 하나인 중이염. 세 돌전까지 중이염에 세 번이상 걸리는 아기가 60%라고 하니 정말 흔한 질병중 하나입니다. 흔히 감기치료하다 중이염에 걸리는 경우가 상당부분입니다. 하루 이틀 약물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