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darnews의 등록된 링크

 tudarnew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0건입니다.

주예지 비하 발언 논란 [내부링크]

수학강사 주예지가 라이브 방송 도중 특정 직업군을 비하했다는 논란이 일고 있는데요. 어떤 막말을 했는지 자세히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14일 각종 수험생 온라인 커뮤니티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에는 "인..

모모랜드 조작? [내부링크]

걸그룹 모모랜드 소속사 측이 전 멤버였던 '데이지'가 주장한 Mnet '모모랜드를 찾아서' 투표 조작 및 부정행위에 대해 부인을 했는데요. 모모랜드 소속사 MLD 엔터테인먼트는 7일 "당사는 Mnet 서바이벌 프로그..

김자인 암벽여제 오영환 [내부링크]

7일 더불어민주당 인재영입위원회는 21대 총선을 앞두고 다섯번째 인재로 오영환 전 중앙 119구조본부 소속 항공대원(소방관)을 영입했다고 밝혔습니다. 오영환 전 소방관은 2010년 광진소방서 119구조대원으로..

트레저, YG신인그룹 데뷔 [내부링크]

YG 보석함을 통해 선발되었던 YG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그룹 '트레저'를 선보인다고 정식 발표를 했습니다. YG는 "12인조로 재정비된 트레저가 이달부터 다양한 채널을 통해 새로운 콘텐츠들을 선보일 예정"이라..

에릭센, 베르통언 토트넘 재계약 가능성 [내부링크]

이적이 예상되는 크리스티엔 에릭센과 얀 베르통언이 토트넘과 재계약할 가능성이 높다는 전망이 나오고 있다는데요. 영국 매체 '스카이스포츠'에서 이적시장 소식을 다루는 다미시 세스가 토트넘과 계약만료를..

토트넘 손흥민 공백 [내부링크]

토트넘이 죽음의 박싱데이 일정을 마쳤는데요. 단 1승에 그치고 말았습니다. 예상보다 손흥민의 공백은 너무나 컸습니다. 토트넘은 2일(한국시간) 0시 영국 햄프셔주 사우샘프턴 세인트 메리즈 스타디움에서 열린..

잘츠부르크 엘링 홀란드, 도르트문트 이적 [내부링크]

잘츠부르크의 노르웨이 공격수 엘링 홀란드가 도르트문트로 전격 이적을 했다고 합니다. 도르트문트는 29일 (한국시간) 홀란드 영입을 공식 발표했습니다. 구단 공식 발표에 따르면 홀란드와 도르트문트의 계약기..

리버풀 이대로 우승? [내부링크]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시즌이 절반 정도 진행되었는데요. 사실상 리버풀이 우승을 확정지었다는 평가가 나오고 있습니다. 리버풀은 30일 오전 1시 30분 (한국시간) 안필드에서 2019-2020 시즌 프리미어리그 (EPL..

잘츠부르크 홀란드, 맨유행? [내부링크]

잘츠부르크 황희찬 동료인 괴물공격수로 불리우는 엘링 홀란드가 맨체스터행 비행기를 탄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홀란드의 득점 행진에 유럽이 주목했습니다. 홀란드는 이번 시즌 오스트리아 분데스리가 14경기 16..

손흥민 토트넘, 라이프치히와 16강 대결 [내부링크]

손흥민의 토트넘 홋스퍼가 독일 분데스리가 라이프치히와 16강에서 만나게 되었습니다. 유럽축구연맹(UEFA)은 16일 오후 8시 (한국시간) 스위스 니옹에 위치한 본부에서 2019-2020 UEFA 챔피언스리그 (UCL) 16강..

황희찬 동료 미나미노, 리버풀로? [내부링크]

잘츠부르크의 공격수 황희찬의 동료인 일본 출신 공격수 미나미노 타쿠미에 대한 유럽 구단들의 관심이 뜨겁다고 합니다. 리버풀뿐만 아니라 바이에른 뮌헨, 올림피크 마르세유도 미나미노 영입에 대한 큰 관심을..

맨유, 포그바 매각 대체자는? [내부링크]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EPL)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폴 포그바를 처분하고 이를 대체할 두 명의 미드필더를 영입한다고 합니다. 영국 매체 '데일리메일'은 10일(현지시간) "맨유는 포그바가 팀을 떠나는 것에 대..

손흥민 후배 위해 매치볼 양보 [내부링크]

어제 손흥민의 인생 최고의 골이 아직도 눈앞에 아른거리네요. 같은 한국사람이라는게 자랑스러워질 정도입니다. 그런 손흥민은 최고의 골을 기념하기 위해 매치볼을 챙겼는데, 조세 무리뉴 감독이 손흥민에게 부..

김신욱, CFA컵 우승 [내부링크]

최강희 감독과 김신욱이 2019시즌 CFA컵 우승으로 2020시즌 AFC 챔피언스리그 진출권을 확보했다고 합니다. 상하이 선화는 6일 저녁 중국 상하이 훙커우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9시즌 중국축구협회컵(CFA) 결승 2..

레알마드리드 비상, 아자르 추가부상 [내부링크]

레알 마드리드가 비상에 걸렸다고 하는데요. 에당 아자르의 추가 부상이 발견된 것입니다. 레알은 5일 홈페이지를 통해 아자르의 부상 부위를 검사하는 과정에서 발목에 실금이 간 것을 확인했다고 발표했습니다...

토트넘 맨유, 무리뉴 감독 더비전 [내부링크]

토트넘은 5일 오전 4시 30분 (한국시간) 영국 맨체스터의 올드트래퍼드에서 맨체스터유나이티드를 상대로 '2019-2020 프리미어리그' 15라운드 원정 경기를 갖게 되는데요. 토트넘 새롭게 지휘봉을 맡은 무리뉴 감..

에릭센 다음 행선지는 어디? [내부링크]

토트넘홋스퍼가 계약 만료를 앞둔 크리스티안 에릭센을 겨울 이적시장에서 무조건 떠나보내기로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에릭센은 겨울 이적시장에서 토트넘을 떠날 가능성이 더욱 높아졌네요. 에릭센은 여름 이적..

메시, 6번째 발롱도르 수상 [내부링크]

리오넬 메시가 발롱도르 수상을 위해 오늘 프랑스 파리로 이동할 것으로 보인다고 전해졌는데요. 스페인 '문도 데포르티보'는 2일 (한국시간) "메시는 오늘 2019년 최고의 선수가 될 것이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레스터시티, 리버풀 대항마? [내부링크]

현재 EPL 시점에서 리버풀의 우승 경쟁에 가장 껄끄러운 상대는 맨체스터 시티가 아닌 레스터 시티가 되고 있는데요. 레스터시티는 2일 (한국시각) 영국 레스터에 위치한 킹 파워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9-2020 시..

포체티노 EPL 갈거면 위약금? [내부링크]

포체티노 감독의 다음 행선지는 어디일 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데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아스널이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 선임에 차질을 빚게 되었다고 합니다. 위약금 문제가 발목을 잡은 것이라고 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