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ntitled의 등록된 링크

 tuntitle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4건입니다.

한화 장시환의 뚝심 5회까지 116구+9K [내부링크]

일단 내보내고 시작한다. 하지만 좀처럼 점수는 내주지 않는다. '득점권 삼진' 9개로 실점을 틀어막았다. 한화 이글스 선발 장시환이 그 주인공이다. 장시환은 24일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린 삼성 라이온..

손흥민 VAR판독 결과 골 취소(영상) [내부링크]

토트넘이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와 전반을 득점 없이 마쳤다. 토트넘은 24일(한국시간)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웨스트햄과의 2019-2020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31라운드 홈경기 전반..

대선 주자 없는 통합당 백종원 대표 언급.. [내부링크]

23일 여의도에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가 소환됐습니다. 지난 19일 김종인 미래통합당 비상대책위원장과 당내 초선 의원들의 점심 자리에서 나눈 말이 알려지면서입니다. 당시 김 위원장은 2022년 차기 대통령 선..

'n번방' 피해자 협박한 25세 안승진 [내부링크]

성 착취물을 공유하는 텔레그램 대화방인 'n번방' 운영자 '갓갓' 문형욱(24)과 함께 피해자를 협박한 20대 남성 신상이 22일 공개됐다. 경북지방경찰청은 아동 성 착취물을 제작·유포한 혐의(아동·청소년 성 보..

코로나19 신규 감염자 이달 첫 10명대, 전세계 감염자수 900만명 돌파 [내부링크]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코로나19) 확진자가 하루새 17명 늘었다. 50명대를 훌쩍 넘던 확진자가 이달 들어 처음으로 10명대를 기록했다. 20명 미만으로 떨어진 것은 지난달 26일 19명 이후 27..

한남3구역 사업비 7조, 현대건설 품에.. [내부링크]

경쟁사 대림산업·GS건설 따돌리고 최종 선택 현대건설 "강북 대표 최고 명품 단지 만들 것" 현대건설이 단군 이래 최대 재개발 사업이라고 불리는 서울 용산구 한남3구역(한남동 686 일원) 재개발사업의 시공사..

광주광역시 22일만에 코로나 확진자 발생 [내부링크]

광주광역시에서 22일 만에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발생했다. 광주광역시의 지난 20일 발표에 따르면 광주 북구 일곡동에 거주하는 20대 남성 A씨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A씨는 광주 지역의 33번째 확진..

키움 'ML 올스타, 월드시리즈 우승' 시카고 컵스 에디슨 러셀 영입 [내부링크]

키움히어로즈가 메이저리그 시카고 컵스 출신의 우투우타 내야수 에디슨 러셀을 영입했다. 키움은 20일 에디슨 러셀과 연봉 53만불에 올시즌 선수 계약을 체결했다. 에디슨 러셀은 2012년 메이저리그 신인드래프..

육군 7사단 한동길 중사, 시민 제보로 선행 알려져 [내부링크]

부대로 출근하던 부사관이 교통사고 현장을 발견하고 곧장 달려가 차 안의 모녀를 구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육군 7사단에 복무하는 한동길(37) 중사는 지난 3일 출근길에 춘천시 신북읍 용산교차로 인근에서..

김민재 이적설 라치오, PSV.. 애버튼까지도? [내부링크]

공신력을 인정받는 영국 매체 '가디언'이 김민재 이적설을 제법 비중 있게 다뤘다. 새로운 관심구단의 이름이 등장한다. '가디언'은 18일자 보도에서 '유럽 대륙의 다양한 클럽들이 김민재 영입을 원한다. 라이프..

SK 노수광과 한화 이태양 맞트레이드.. [내부링크]

"노수광 합류로 타순에 다양한 변화 가능해져"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의 최원호 감독대행은 트레이드로 영입한 외야수 노수광에게 여러 가지 역할을 맡기겠다고 밝혔다. 최원호 대행은 18일 오전 통화에서 "아침에..

삼성전자 기흥사업장 협력사 직원 코로나 확진 '공장은 정상 가동' [내부링크]

삼성전자 기흥사업장에서 근무하는 협력사 직원 1명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연구동 일부 층이 폐쇄된 것으로 확인됐다. 다만, 이 직원 동선과 관련 없는 반도체 생산라인은 정..

나이스 그룹 부회장 아들? 황제 병사? [내부링크]

‘황제 복무’ 의혹을 받고 있는 공군 방공유도탄사령부 제3여단 소속 병사 A씨가 치료 목적으로 휴가를 나가 병원에 입원한 것으로 알려졌다. 공군본부는 지난 12일 A씨 관련 의혹에 대한 감찰을 시작해 일부 사..

중국 "코로나는 유럽발 연어 탓, 익혀먹어라" [내부링크]

중국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수도 베이징의 신파디 농수산물도매시장을 중심으로 다시 번진 가운데 당국이 현재 상황을 통제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드러냈다. 특히 검출된 바이러스가 유럽발..

안산시청, 고잔동 안산더파티움 웨딩홀 이용객 코로나19 검사 요망 [내부링크]

안산시청이 관내 안산더파티움 방문자를 추적하고 있다. 안산시청은 지난 6일 오후 2시께 고잔동 소재 안산더파티움 이용객들에 대한 검사를 받길 바란다고 알렸다. 안산시청 관내 고잔동 소재 안산더파티움은 웨..

KBO 한화 '서스펜디드' 행운으로 연패 탈출? 연패 타이기록? [내부링크]

쌍방울, 1999년 17연패 후 서스펜디드 게임에서 연패 탈출 성공 서스펜디드 게임(suspended game)은 특정한 상황으로 인해 경기를 계속 진행할 수 없을 때 경기를 중단하고 이후 똑같은 상황에서 경기를 재개하도..

포스코 포항 제철소 화재, 인명 피해는 없다. [내부링크]

STS소둔산세 일부라인서 13일 오후 12시 30분 쯤 경북 포항시 남구 동촌동 포스코 포항제철소 소둔산세공장에서 불이 났다. 목격자에 따르면 공장에서는 검은 연기가 치솟았고, 이후 제철소 인근 주택가에서 화재..

UFC 회장 데이나 화이트, ‘UFC 파이트 아일랜드’의 정체를 밝히다. [내부링크]

웰터급, 페더급, 밴텀급 챔피언전 진행 예정. 코로나19로 경기가 중단된 뒤 대안책으로 ‘UFC 파이트 아일랜드’ 루머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UFC 회장 데이나 화이트가 직접 그 정체를 밝혔다. 데이나 화이트..

범서방파 행동대장 부친 구순 잔칫날, 강남 헤프닝 [내부링크]

11일 오후 4시 서울 강남구 한 호텔. 평소와 달리 검은색 차들이 호텔 주차장을 가득 메웠다. 차에서 내린 이들이 향한 곳은 이 호텔 3층의 연회장이었다. 연회장에는 과거 전국 3대 폭력조직 중 하나였던 범서방..

강지환 '항소 기각'에 곧장 귀가 [내부링크]

2심 재판부, 강지환·검찰 ‘양형부당’ 주장에 “1심 판단 정당” 성폭행 및 성추행 혐의를 받는 배우 강지환(본명 조태규·43)이 항소심에서도 원심과 같은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 수원고등법원 형사..

효리네 민박 "청각장애인 모델 정담이" 만취한 여자에게 묻지마 폭행(영상) [내부링크]

과거 JTBC 예능 프로그램 ‘효리네 민박’에 출연해 화제가 됐던 모델 정담이씨가 만취한 행인에게 폭행을 당했다는 소식이 뒤늦게 알려졌다. 지난 8일 한 인터넷 매체에는 정씨가 지난달 21일 밤 수유역에서 한..

성남시 방문판매업체 긴급 집중점검 실시 [내부링크]

경기 성남시는 4일 서울 소재 방문판매업체에서 확진자 발생에 따라 수도권을 중심으로 산발·지속적으로 발생하는 코로나19의 지역사회 감염을 차단하기 위해 대응에 나섰다. 성남시는 9일 방문판매사업장 내 코..

한화 이글스, 한용덕 전 감독 대신해 최원호 감독 대행 [내부링크]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가 중도 하차한 한용덕(55) 감독을 대신해 최원호(47) 퓨처스(2군) 감독에게 1군 사령탑을 맡겼다. 한화는 8일 최원호 2군 감독을 1군 감독대행으로 선임했다고 발표했다. 한 감독은 전날 대..

원묵고 3학년 학생 코로나 확진 판정, 학교는 전면 폐쇄 [내부링크]

“학교에서 150명과 접촉... 학생·교직원 전수조사 예정” 지난 5일 롯데월드를 방문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확진자는 서울 중랑구의 원묵고등학교 3학년 학생인 것으로 확인됐다. 해당 학생은 롯데월드에..

레알 마드리드 페레스 회장이 손흥민의 빅팬이라 영입 레이더 발동 [내부링크]

축구 여름 선수 이적 시장이 다가오면서 여러 소문들이 돈다. 아시아 최고 축구 스타 손흥민(28·토트넘)도 예외는 아니다. 스페인 매체 '돈 발론'이 거함 레알 마드리드가 손흥민의 여름 영입을 저울질하고 있다..

용인시 큰나무교회 집단감염 목사,신도 13명 확진 [내부링크]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신봉동에 위치한 큰나무교회 관련 코로나19 확진자가 13명까지 느는 등 또다시 소규모 집단감염이 발생했다. 6일 경기도 용인시와 성남시 등에 따르면 지난달 31일 신봉동 큰나무교회 예배에..

천안 계모 신상 공개, 인스타 및 공개 청원 진행중 [내부링크]

여행용 가방에 갇혔다가 세상을 떠난 아홉살 초등학생을 추모하는 공간이 충남 천안시의 한 아파트 상가건물에 마련됐다. 5일 추모 공간에는 과자와 음료수, 꽃들로 가득했다. 천안 계모의 체벌로 7시간 동안 여..

티모 베르너, 첼시와 5년 계약 (연봉 153억원 합의) [내부링크]

티모 베르너의 리버풀행이 사실상 확정된 분위기다. 올 시즌 독일 분데스리가에서 물오른 기량을 보인 베르너는 빅클럽의 러브콜을 한몸에 받고 있다. 리버풀이 가장 적극적이었다. 위르겐 클롭 감독은 코로나19..

"테슬라 사장, 일론 머스크" 현실판 부부의 세계!! [내부링크]

세계적인 전기차 업체 테슬라의 사장님이자, 괴짜 천재이고, 동시에 '똘끼' 충만한 언행으로 연일 언론의 주목을 받는 일론 머스크 수많은 대기업을 이끌면서도 가끔 체신머리 없는 언행과 기행으로 논란을 만드..

ESPN "NBA, 8월 1일 시즌 재개 예정, 챔피언전은 10월" [내부링크]

3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중단된 미국프로농구(NBA)가 8월 1일에 일정을 재개해 10월 중에 챔피언결정전까지 마친다는 계획을 세운 것으로 알려졌다. 미국 스포츠전문매체 ESPN은 3일(한국..

삼성 원태인, LG 이민호에 12일만에 영건대결 판정승!! [내부링크]

"선발 원태인의 멋진 피칭" 한국 프로야구의 미래를 이끌 영건 간의 선발 맞대결에서 삼성 2년차 원태인이 LG 신인 이민호를 상대로 판정승을 거뒀다. 삼성은 2일 잠실구장에서 열린 2020 신한은행 SOL KBO리그..

이재명 경기도지사 "국민 1인당 20만원씩 2차 재난지원금" 건의 [내부링크]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국민 1인당 20만 원씩의 2차 재난지원금 지급을 정부에 건의했다. 경기도는 정부가 6월 중으로 3차 추가경정예산 편성과 국회통과를 추진 중인 가운데 제2차 재난지원금 지원에 필요한 10조3..

서울역 묻지마 폭행 30대 피해 여성 "광대뼈 함몰" CCTV없어 수사 난항 [내부링크]

백주대낮에 공항철도 서울역에서 여성을 상대로 한 폭행이 벌어졌다. 관할 경찰은 해당 구역에 폐쇄회로(CC)TV가 없어 용의자 특정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피해자 "어깨 부딪힌 후 갑자기 욕하고 얼굴 때려" ㄱ씨..

수원 동부교회 3명 추가확진, 집단 감염 우려 [내부링크]

1일 오전 기준, 전체 7명 확진 수원시 오후 3시 관련 브리핑 예정 경기도 수원시의 매탄3동 소재 수원동부교회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잇따라 발생, 종교시설을 중심으로 한 집단감염 우려가 확산되고..

미국 흑인 사망 폭동 시위에 경찰들도 "무릎꿇기" 동참 [내부링크]

경찰의 과잉단속에 의해 희생된 흑인 조지 플로이드 사망사건에 항의하는 시위에 미국 일부 경찰관들이 동참하고 있다고 미국 CNN방송 등이 31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이날 뉴욕 퀸스에서 열린 시위 때 뉴욕경찰(..

시흥시청 "정왕2동·능곡동서 코로나19 추가확진자 발생" [내부링크]

경기 시흥에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했다. 1일 시흥시청에 따르면 코로나 12번째 확진자는 정왕2동에 거주중인 54세 남성이다. 이 확진자는 시흥시 센트럴병원 선별진료소에서 검사를 받아, 5월 31일 저녁 확진판..

불안한 교회 코로나 확진, 신규 확진 최소 15명, 교회 관련만 10명 [내부링크]

서울 1명·경기 11명·인천 3명 등 최소 15명 신규 확진 교회 확진 최소 10명…안양·5명·군포 3명·인천 1명·수원 1명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하루 동안 최소 15명 추가됐다. 특이..

가천대생 2명 확진, 동료 대학생·교직원 200여명 전수검사 [내부링크]

한국대학생선교회 간사 확진 후 대학생 회원 둘 추가 감염 30일 저녁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은 가천대생 2명(30일 인터넷 보도)이 가천대학교 등에서 접촉한 학생·교수·조교·행정요원이 2백여명에 달하는 것..

성남시청, 태평동 코로나19 확진자 2명 추가 [내부링크]

성남시청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 2명이 추가로 발생했다고 발표했다. 성남시청은 30일 SNS와 홈페이지를 통해 관내 133번, 134번 확진자가 발생했다고 밝혔다. 성남시에 따르면 133번 확..

최근 1년간 운동선수 수입 1위 페더러 2위 호날두 3위 메시 [내부링크]

'테니스 황제' 로저 페더러(39·스위스)가 최근 1년 사이에 전 세계 모든 종목을 통틀어 가장 많은 수입을 올린 운동선수로 조사됐다. 미국 경제 전문지 포브스가 30일(한국시간) 발표한 2020 세계에서 가장 수입..

쿠팡물류센터 관련 확진자 108명, "인천 일가족 5명 집단감염" [내부링크]

인천 일가족 확진자 가운데 여의도 '연세나로학원' 강사 포함 경기도 부천 쿠팡물류센터와 관련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총 108명으로 늘어났다. 여기에는 인천 일가족 5명도 포함됐다...

KLPGA E1 채리티 오픈 인기 골프스타 유현주·안소현 프로 엇갈린 희비 [내부링크]

5월 28일(목)부터 31일(일)까지 경기도 이천 사우스스프링스 컨트리클럽의 마운틴-레이크 코스에서 제8회 E1 채리티 오픈(총상금 8억원, 우승상금 1억6,000만원)이 펼쳐지고 있다. 이번 대회 1, 2라운드가 치러지..

라모스 10호포(영상), 차우찬은 3승 'LG, KIA 꺾고 5연승 행진' [내부링크]

 LG가 신바람 5연승을 질주했다. LG 트윈스는 29일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에서 열린 2020 신한은행 SOL KBO리그 KIA 타이거즈와의 시즌 첫 맞대결에서 6-2로 승리했다. LG는 파죽의 5연승을 달리며 시즌 15승..

최정의 홈런+결승타(영상), SK 시즌 첫 연승, 한화는 6연패 [내부링크]

SK가 힘겹게 시즌 첫 연승에 성공했다. SK 와이번스는 29일 인천 SK행복드림구장에서 열린 2020 신한은행 SOL KBO리그 한화 이글스와의 홈 경기서 8-6으로 이겼다. 2연승했다. 시즌 첫 연승에 성공하며 5승16패가..

변수미 "한미모에 법적 강력 대응" [내부링크]

BJ 한미모(본명 유아리)가 배우 출신인 변수미를 성매매 알선 등의 혐의로 고발했다고 밝힌 가운데, 변수미가 입장을 전했다. 그의 주장은 사실무근이면 법적대응을 하겠다는 입장이다. 변수미는 29일 스포츠조선..

얼짱 골퍼 안소현 [내부링크]

'얼짱 골퍼' 안소현에 대한 네티즌의 관심이 뜨겁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1995년생 흔한 골퍼'라는 제목으로 안소현의 사진이 담긴 게시물이 올라왔다. 사진 속 안소현은 미소를 지은 채 카메라를 응시..

한미모, 여배우 변수미 성매매 알선·상습 도박 혐의로 고소 [내부링크]

BJ한미모는 누구? 28일 한 매체는 "한미모가 여자 영화배우 A씨를 성매매 알선 등을 했다고 주장하며 검찰에 고발했다"고 보도했다. 한미모에 대한 보도가 이어지자 누리꾼들은 한미모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롯데 아드리안 샘슨 KBO 데뷔전 [내부링크]

롯데 자이언츠 외국인 투수 아드리안 샘슨(29)이 드디어 KBO리그 데뷔전을 치른다. 샘슨은 28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열리는 삼성 라이온즈전에 선발 등판한다. 호주 스프링캠프에 합류해 줄곧 몸을 만들다 지난달..

알폰소 데이비스는 '찐" 스피드는 '괴물', 나이는 '깡패' [내부링크]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와의 '데어 클라시커'에서 괴물같은 활약을 펼치는 알폰소 데이비스(19·바이에른 뮌헨)에 대한 찬사가 잇따르는 가운데, 팀동료 토마스 뮐러(30)의 찰진 비유가 눈길을 끈다. 뮐러는 26일 도..

맨유의 새 유니폼 실물공개, 팬들은 안도의 한숨.. [내부링크]

기대와 우려가 동시에 뒤따랐던 맨유의 새 시즌 유니폼 실체가 공개됐다. 세계적인 팬덤을 보유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매시즌 유니폼 발표를 앞두고 큰 관심을 받았다. 이번에도 마찬가지였다. 공식 발표 전에..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파격적인 헤어변신..팬들에겐 놀림감 [내부링크]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유벤투스)가 파격적인 새 헤어를 선보였다. 호날두는 27일(한국시간) 자신의 SNS에 확 바뀐 헤어 스타일을 한 셀카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호날두는 기존의 '상투머리' 대신 짧아진 길이의..

오재원의 행동 "타격 의지 없다 vs 스윙이다"(영상) 美 야구팬 갑론을박 [내부링크]

SNS 트위터에서 메이저리그 투수들 투구 영상을 분석하는 롭 프리드먼이 27일(한국시간) KBO 리그 오재원의 타격 영상을 게시하며 물음표를 던졌다. 오재원의 행동이 스윙인지 아닌지에 대한 미국 야구팬들의 열..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세비야 선수 4명 수영장 파티 [내부링크]

스페인 프로축구 프리메라리가 세비야 선수 4명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자가 격리를 어기고 수영장 파티를 열어 논란이 됐다. 스페인 매체 마르카는 24일(현지시간) "세비야..

이청용의 복귀골.. 그러나 VAR판독 결과 '오프사이드 골' [내부링크]

오프사이드로 취소 된 이청용 복귀골 "이청용의 득점이 인정됐다면 이청용이 앞으로 경기를 하는 데 도움이 됐을 텐데 아쉽네요." 2009년 국내 프로축구 K리그 무대를 떠났다가 11년 만에 복귀한 '블루 드래곤'..

강정호 야구인생이 걸린 KBO 상벌위의 쟁점 [내부링크]

전 메이저리거 강정호 "음주운전 쓰리 아웃, 삼진!" 음주운전 사건 2016년 이전 3차례, KBO ‘음주운전 삼진아웃제’ 수립 2018년 전 메이저리거 강정호(33)의 국내 복귀와 관련해 최대 쟁점은 ‘음주운전 삼진아..

축구여제 지소연 대활약에 힘입어 2:1 역전승 [내부링크]

'어쩌다FC'가 슈퍼 용병 '지메시' 지소연의 특급 어시스트로 짜릿한 역전승 어제(24일) 방송된 JTBC '뭉쳐야 찬다'에서는 '어쩌다FC'가 코칭은 물론 용병도 자처한 '첼시FC 위민' 주력 공격수 지소연의 활약으로..

ESPN 캐스터부터 ML 임원까지 미국을 홀린 NC 다이노스 [내부링크]

ESPN 중계 캐스터가 창원NC파크에 걸린 자신의 얼굴을 보고 놀랐다. NC 다이노스가 미국을 홀렸고, 미국의 야구팬들까지 창원으로 소환시켰다. NC는 현재 ‘야구의 본고장’ 미국에서 두텁고 발빠르게 팬베이스를..

쿠팡 부천 물류센터 36명 확진, 3600명 전수검사.. [내부링크]

정부 "계속 확진자 늘어날 것…3600명 전수검사" "초발환자 오래전 증상…사업장서 수칙 지켜달라" 이태원 클럽 관련 하루새 10명 늘어 257명 확인 쿠팡 부천물류센터 관련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MLB 워싱턴 우승 반지, 다이아 170개,루비 55개 그리고 아기상어 [내부링크]

워싱턴 우승 반지에 다이아 170개·루비 55개 그리고 아기상어 코로나19 여파로 온라인으로 디자인 공개…보석 총 23.2캐럿 미국프로야구(MLB) 워싱턴 내셔널스가 2019년도 월드시리즈(WS) 우승 반지를 25일(한국..

경주 스쿨존 사고, SUV역주행 고의성 논란(영상첨부) [내부링크]

아이끼리 다투다 사과않고 간다며 엄마가 쫓아가 아이 쳐 피해자 가족 "고의로 들이 받은 건 명백한 살인행위" 경찰 "스쿨 존 사고 발생, 민식이법 위반 여부 등 조사" 26일 보배드림 등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경..

스티븐 베르바인 "내가 손흥민보다 빠르다" [내부링크]

지난겨울 이적 시장에서 토트넘의 유니폼을 입은 스티븐 베르바인이 `쏘니와 베르바인 중 누가 더 빠른가?`라는 한 팬의 질문에 자신이 더 빠르다고 대답했다. 베르바인은 지난겨울 이적 시장에서 PSV 아인트호벤..

라우타로 마르티네스 바르셀로나 이적설 [내부링크]

라우타로 마르티네스의 바르셀로나 이적이 임박했다. 스페인 스포츠 신문 ‘마르카’는 25일(한국 시간) 라우타로 마르티네스의 전 소속팀인 라싱 클럽의 빅토르 블랑코 회장의 인터뷰를 전했다. 그는 라우타..

홀슈타인 킬 이재성 선발 90분 활약, 슈투트가르트에 팀 3-2 승리 견인(하이라이트) [내부링크]

이재성, 선발로 90분 활약…킬, 슈투트가르트에 3-2 승리 독일프로축구 2부 분데스리가 홀슈타인 킬의 이재성(28)이 선발 출전해 풀타임 가까이 소화하며 팀의 무패 행진에 힘을 보탰다. 이재성은 24일 독일 킬의..

이기중 심판의 LG KT 전 명백한 오심 논란 [내부링크]

LG vs KT 전 명백한 심판의 오심이 발생했다. LG 정근우가 리터치 규정 위반으로 득점 무효와 함께 아웃 선언을 당했다. 느린 화면 결과 포구 이후 스타트를 한 것으로 보여 LG로서는 아쉬움을 남겼다. LG 정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