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rismo-tagui의 등록된 링크

 turismo-tagui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2건입니다.

바이비트 선물거래소 가입하고 거래하기 리워드 페이백 이벤트 [내부링크]

선물거래소 바이비트에서 거래 시작하기! 바이비트는 바이낸스 다음으로 거래가 활발한 거래소입니다. 현시장 비트코인이 횡보가 계속되며 현물거래자들은 큰 수익을 못보고 있어 점점 선물거래소로 넘어가고 있..

샌드박스가 지구라면 더마르스는 화성! 미리 채굴하고 샌드박스처럼 대박내자 [내부링크]

샌드박스가 지구라면 더마르스는 화성! 미리 채굴하고 샌드박스처럼 대박내자 샌드박스를 미리 알고 채굴한 사람들은 모두 큰수익을 내었습니다. 몇몇 분들은 100만원도 안되는 돈으로 가볍게 시작해서 대..

1억가는 비트코인... 매수해요? 언제 사고 언제 파나요? [내부링크]

1억가는 비트코인... 매수해요? 언제사고 언제 파나요? 비트코인 이더리움.... 왜 자꾸 오르는 것일까? 언제까지 올라가요? 그래서 사요? 말아요? 왜 자꾸 오르는 것일까? "비트코인 1억 간다!" 비트코인을 좋아..

비트코인 이더리움 상승장 이용해서 예치하고 수익률 증가시켜보자 [내부링크]

거래소는 참 많긴 하지 그치? 최근 비트코인이 상승세를 타면서 암호화폐 거래소에 가입하는 사람들이 많아 졌는데요. 대부분의 신규 또는 복귀 유저들이 업비트 빗썸에 가입 해서 거래를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비트코인 3만불 돌파 그리고 목표가 전망 리플 가격 상승 요인 [내부링크]

비트코인 드디어 3만달러를 돌파하였다. <클릭하여 고팍스 가입> 비트코인이 드디어 3만 달러를 돌파 했습니다. 2017년 최고점을 4년 만에 돌파 하였는데요. 사실 비트코인의 테더 발행과 기관의 유입이 증가하는..

비트코인 상승과 전망 그리고 리플 하락 이유(리플이 알트코인 운명을 좌우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암호화폐 관련하게 글을 쓰게 되네요 최근 리플이 하락을 크게 하였고 동시에 비트코인도 근 2달동안 엄청난 상승을 가져 왔네요. 왜 리플이 하락했는지 그리고 비트코인은 얼마나 더 상승할..

암호화폐 거래소 가입 방법 비트코인 전망 알아보기 [내부링크]

고팍스 거래소는 블록체인 송금 서비스를 개발한 신한 은행과 파트너쉽을 맺고 1금융권인 신한은행 에서 유일하게 투자받은 거래소 이기 때문에 안전과 보안에 있어 강력한 거래소 입니다. 그리고 신규가입 진입..

고팍스 거래소 추천인 가입하고 비트코인 거래하기 용돈벌기 [내부링크]

암호화폐를 하시는 분들 중 또는 곧 시작하려는 사람들에게 용돈 벌리 용으로 추천 하고자 소개하는 글입니다. 불과 3년 전 암호화폐의 해 라고 말할 수 있을 정도로 열풍이 엄창 난거 기억하실겁니다. 이때 모두..

해킹사례없는 암호화폐거래소 고팍스 리워드 이벤트 [내부링크]

해킹사례없는 암호화폐거래소 고팍스 리워드 이벤트 신한은행과 고팍스는 협업관계를 맺고 1금융권인 신한은행으로 부터 투자받은 유일한 거래소 이며, 해킹으로부터 안전 나의 자산의 보안에 있어 강력한 거래소..

반려동물 보유세 반려동물 복지 그리고 시행년도? [내부링크]

반려동물 보유세와 반려동물 복지 최근 반려 동물을 키우는 사람들에게 달갑지 않은 소리가 나오는데요. 바로 반려동물 보유세 입니다. 내가 내새끼 키우겟다는데 갑자기 세금을 내라고 하니 어처구니가 없는 황..

비트코인 거래소 고팍스 가입하기 [내부링크]

비트코인 거래소 고팍스 가입하기 2020년 1월 13일 이후 비트코인에스브이가 급격하게 상승 하고 비트코인 또한 전일대비 3~5% 씩 상승함과 동시에 여러 알트 코인도 함께 상승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인..

치매 예방 운동은 이제 필수라죠 [내부링크]

말만 들어도 끔직 한 "치매" 최근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가 많아지면서 치매 발병율도 점점 높아진다고 하는데요. 미세먼지 초미세먼지가 채네로 들어온뒤 뇌로 가고 나서 배출 하지 못해 치매를 유발하기 때문이..

마진거래소 바이비트 bybit 가입하고 거래하기 [내부링크]

마진거래소 바이비트 bybit 가입하고 거래하기 <바이비트 가입하기> 현재 가상화폐 계 마진거래소 중 핫 하게 떠 오르고 있는 마진거래소가 있습니다. 바이비트라고 하는 마진거래소입니다. 당연 비트맥스가 다..

스페인 유학 말라가 스페인 새해 연말 축제 [내부링크]

Feliz año nuevo. 말라가에서 12월 31일에는 올해를 보내고 새해를 맞이 하는 큰 행사가 열립니다. 말라가 뿐만 아니라 어느 나라든 다 하는 거지만 대한민국에서 에밀레종 소리 듣는게  아닌 다른 문화 속에..

스페인 유학 생활 말라가 도서관과 말라가 음악대학교 [내부링크]

말라가도 겨울이 되면 해가 늦게 뜨고 빨리 저요. 항상 지나가는 길에는 이렇게 히브랄파 성 야경을 항상 보게 되네요. 이 날은 스페인 현지 친구가 대학교를 졸업 하는 날이에요 그래서 같이 졸업식을 같이 가..

스페인 유학 생활 말라가의 종교 행사 말라가 야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같이 미세먼지가 심한 날 다시한번 스페인 말라가가 생각이 나네요...ㅠㅠㅠㅠ 말라가에서는 미세먼지라는 존재를 본적이 없어요. 365일 날씨가 엄청 좋아서 귀국 할때 날씨를 가져 가고 싶다고..

스페인 유학 말라가 유학 말라가 패션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말라가에서 가장 큰 행사! 말라가 패션쇼를 담아볼까 합니다. 말라가의 가장 큰 축제는 말라가 페리에 그만큼 유명한 행사인 말라가 패션쇼는 런웨이를 말라가 라리어스로 사용하여 길이가 30..

스페인 유학 생활 말라가 축제 말라가 페리에 Malaga feri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말라가의 아주 큰 축제 MÁLAGA FERIE 입니다. 페리에 라는 축제는 보통 안달루시아 전역에서 하는것 같더라구요. 저는 이 기간 말라가에만 있어서 다른 지역은 못가 봤지만 어플을 통해 만..

비트맥스 마진거래 하는 방법 [내부링크]

비트맥스에서 마진거래 하는 방법 <비트맥스 들어가기> 비트코인이 최근들어 하락을 밥먹듯이 하여 화가 난 투자자들이 슬슬 마진에 손을 대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마진에 대해 이해가 부족한 상황에서 마진 거래..

스페인 말라가 생활 말라가 일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페인 말라가 생활 두번째 !이야기를 담아 볼까 해요. 지난 포스팅에서와 비슷하게 말라가 길거리에서 무슨 일 들이 일어 났는지 담아볼게요. Vamos! 아침부터 학원을 가고 학원이 끝나자마자 같은..

스페인 축제 스페인의 토마토 축제 알아보기 [내부링크]

스페인 토마토 축제 라 토마티나 LA TOMATINA 지구에서 가장 유명한 축제 중 하나 스페인의 토마토 축제는 1945년 처음 시작 되었습니다. 발렌시아 지방의 작은 마을 부뇰에서 매년 8월 말 쯤에 축제가 열립니다...

스페인 사람들의 음식과 문화 알아보기 [내부링크]

스페인 사람들의 음식과 문화 알아보기 최근 윤식당과 세비야의 이발사 까지 방송을 통해 스페인 문화가 점점 알려지고 있습니다. 또한 워홀 체결까지 이루어져 매년 1000명이 워홀로 스페인을 가며 워홀 뿐만 아..

스페인 유학 재정보증서 작성하는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재정보증서 작성 하는 방법 재정보증서는 돈을 벌고 있지 않을 때 부모님 또는 제3자의 잔고 증명을 하여 비자를 신청 할 때 필요한 서류 입니다. 재정보증서 상세 설명 재정보증서 상세 설명 입니다. 대부분의..

스페인 유학 비자 신청서 작성하는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스페인 유학 비자 신청서 작성하는 방법 알아보기 비자 신청서는 대사관 홈페이지(클릭!) 에서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맨 아래에 위치) 비자 신청서는 스페인 장기 및 단기 학생 비자 신청시 필요한 서류 입니..

스페인 유학 장기 학생 비자 신청 서류 준비 하기 [내부링크]

스페인 유학 장기 학생 비자 신청 서류 준비 하기 스페인 장기 학생 비자 신청 서류를 준비 하기 전 먼저 대사관 인터뷰 신청을 해야합니다. 아직 예약을 안하셧다면 [스페인 대사관 인터뷰 날짜 예약하기(클릭!)]..

스페인 유학 단기 학생 비자 신청 서류 준비 하기 [내부링크]

스페인 단기 학생 비자 신청 서류 준비 하기 스페인 단기 학생 비자 신청 서류를 준비 하기 전 먼저 대사관 인터뷰 신청을 해야합니다. 아직 예약을 안하셧다면 [스페인 대사관 인터뷰 날짜 예약하기(클릭!)]에 들..

스페인 유학 대사관 비자 인터뷰 예약하는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스페인 대사관 인터뷰 날짜 잡기   스페인으로 교환학생을 가거나 어학 연수를 가는 등 출국 계획을 잡았다면 먼저 대사관 홈페이지를 통해 비자 신청 예약을 해야 합니다. 대사관 홈페이지 들어가기 (클릭!)..

스페인 유학 비자 신청 절차 알아보기 [내부링크]

스페인 비자 신청 절차 스페인으로 최대 1년 공부를 하고자 하는 분들을 대상[단기 및 장기 학생비자]으로 하며 축구 유학, 조기 유학과는 거리가 있다는 점 알려드립니다. 비자 신청 1. 비자 신청 주의 사항 2...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 거래소 알아보기 [내부링크]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 거래소 알아보기 바이낸스는 암호화폐 거래소이며 홍콩에 위치해 있습니다. 현재 글로벌 거래소중 가장 높은 거래량을 갖고 있으며 보안 면에서 세계 거래소 160대중 12위를 차지하고..

국내에서 암호화폐를 거래할 수 있는 거래소를 알아보기 [내부링크]

국내에서 암호화폐를 거래할 수 있는 거래소를 알아보기 현재 암호화폐를 거래 하고 싶은 사람은 많지만 막상 거래소에 회원가입하고 거래를 시작하려니 막막 합니다. 모든 거래소가 회원가입은 가능하지만 막상..

블록체인이란? 비트코인과의 관계 [내부링크]

블록체인과 비트코인의 관계를 알아보기 1. 블록체인 이란? 2. 블록체인 활용 분야. 3. 비트코인 은 무엇이고 블록체인과 무슨 관계가 있나? 4. 비트코인과 블록체인의 미래 블록체인 이란? 블록체인이란 온라인..

스페인어 시험 DELE와 FLEX의 차이 [내부링크]

스페인어 시험 DELE와 FLEX의 차이 1. DELE 시험의 특징 2. FLEX 스페인어 시험의 특징 3. 각 시험의 장단점과 유리한 시험 DELE 시험의 특징 델레는 스페인의 세르반테스 라는 기관에서 주관 하며, 세계적으로..

스페인어 자격 시험 FLEX 스페인어4 와 FLEX UP 스페인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스페인어 시험 준비한다고 너무 바빠서 글쓰는 걸 미루어 왔는데요. 사실 핑계중에도 엄청난 핑계 일 뿐이지 수면욕을 이기지 못했기 때문에 이렇게 간만에 포스팅을 하게 되네요. 요즘 저는 스..

스페인 유학 필수 유럽 계좌 N26카드 등록하기 [내부링크]

지난 스페인 유학 생활 시 필요한 은행 계좌 여는 방법에 대해서 N26 카드를 신청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이번에는 N26 카드를 수령 후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신청하지 않으신 분..

스페인 유학 필수 유럽 계좌 N26카드 신청하기 [내부링크]

스페인에서 또는 유렵에서 유학 생활 시 계좌를 열어야 하는데 최근 스페인 은행에서 또는 유럽 국 은행에서 계좌를 여는 것이 점점 더 힘들어 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쉽게 열 수 있는 N26뱅크를 소개 하려고 합..

스페인 유학생활 스페인에서 방 구하기 idealista pisos.com [내부링크]

스페인에서 방 구하는 방법 1. 스페인에서 집/ 방 구하는 방법 2. idealista.com 이용하기 3. Pisos.com 이용하기 스페인에서 집/ 방 구하는 방법 최종적으로 비자를 받고 스페인을 출발 하게 되셨다면 하나의 문..

스페인 여행 스페인 카쉐어 블라블라카 이용하기 [내부링크]

스페인카쉐어 블라블라카 BLABLACAR 알아보기 1. BLABLACAR 란? 2. BLABLACAR 정책 3. BLABLACAR 이용방법 4. BLABLACAR 회원가입 BLABLACAR 란? 스페인 카쉐어로 유명한 BLABLACAR란 유럽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페인 유학 생활 말라가에서 첫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페인 말라가 유학 생활 두번 째 포스팅이네요? 말라가 생활하면서 여러 행사와 데모들을 많이 봤어요. 스페인이라고 해서 천국 같은 곳으로 느껴 지겟지만 여기도 사람 사는 곳 이라서 그런지 각종..

스페인 유학 생활 말라가에 도착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가 스페인 말라가에서 유학 생활을 한 내용을 갖고 포스팅 하려고 해요!! 하지만 학원 생활 내용보다는 그동안 말라가에 있었던 이벤트 또는 행사 같은 내용을 많이 담을거에요. 서론이 길면 재미..

스페인 여행 스페인 레알 마드리드 구장 베르나베우 다녀오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고비야를 다녀온 뒤의 이야기를 해볼까 해요. 축구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가고 싶어 하는 구장 레알마드리드의 홈 구장을 다녀왔는데요. 이날 기준 하루 전날 레전드 매치로 첼시..

스페인 여행 스페인 세고비아 여행 Segovilla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그동안 영국 여행과 아일랜드 여행 포스팅을 마치고 스페인 여행 포스팅을 시작할까 해요. 한국에서 스페인어를 6개월 동안 배우면서 여행을 준비했지만 공부하면 할수록 욕심이 생겨서 어느새 비자를..

에드센스 승인 받았습니다[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에 에드센스 승인 받아서 그동안 에드센스를 승인 받기위해 무엇을 어떻게 준비하였는지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볼까 해요!! 사진을 보시면 무려 5수만에 승인을 받았는데요 사실 맨처음..

크리스마스에 영국의 런던을 여행하다 part 4 대영박물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크리스마스 영국 런던 마지막 여행 포스팅이네요!! 왼쪽 사진은 헤밀턴!!! 어디서 보고 찍었는지 기억이 안나요ㅠㅠ 이번 포스팅은  크리스마스 영국 런던 마지막 여행 포스팅이네요!! 왼쪽 사진..

기초스페인어 배우기 사랑해 직.간접 목적대명사 2 [내부링크]

Hola!!! a Todos!!!! Cúantos tiempo!!! Estaba trabajando mucho...... lo siento... 안녕하세요!!! 여러분!!! 정말 오래 간만 입니다!!! 미안해요... 일을 너무 많이 했어요...ㅠㅠ 오래만에 온 만큼 다시 열심..

크리스마스에 영국의 런던을 여행하다 part.3 건물, 레미제라블, 야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런던여행 Part3!!! 레미제라블을 포스팅 할 것 입니다! 런던 가면 이것을 꼭 봐야죠? 바로 뮤지컬! 개인적으로 뮤지컬에 흥미가 없지만 진짜 이것 만큼은 봐야 한다고 생각 합니다. 인생 처..

기초스페인어 배우기 정관사 직접 간접 목적 대명사 [내부링크]

¡Hola a todos! ¿qué tal? ¿Muy bien? Me alegro que están bien! 안녕하세요! 잘지내셨나요? 잘지내셨다니 정말 다행이네요. 오늘은 이제 스페인어의 정관사 와 직,간접목적대명사를 배울건데요 이 부분은..

크리스마스에 영국의 런던을 여행하다 part.2 버킹엄 근위병 교대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영국의 런던 여행 두번째 포스팅 이네요!! 지난 포스팅에서는 해리포터 스튜디오에 대해 이야기를 했는데요. 오늘은 그 다음날 버킹엄 궁전에서의 근위병 교대식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항..

기초스페인어 배우기 원하다 선호하다 [내부링크]

¡¡¡ Hola a todos !!! ¡¡¡ Hoy hace muchísimo calor !!!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진짜 너무 너무 더웠어요 ㅠㅠ 오늘부터는 인사를 제외하고 숫자와 기초 동사만 들어갈거구요 이번 주 내로 예문없이 스..

크리스마스에 영국의 런던을 여행하다 part.1 해리포터스튜디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런던의 해리포터 스튜디오를 포스팅 해볼게요 해리포터의 광팬이라면 다들 다녀오시자나요 저도 어려서부터 해리포터를 봐온 아이로써 참 가고싶었고 드디어 그 곳을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크리스마스에 영국의 런던을 여행하다 INTRO [내부링크]

  런던 London of United Kingdom 안녕하세요. 지난 더블린 포스팅에 이어서 오늘은 런던을 포스팅 해! 보겠습니다! 12월 26일에 런던에 도착! 오후 8시에 도착했습니다. 바로바로 숙소로 달려가서 짐 정리하고..

기초 스페인어 배우기 나가다 무엇을 하기 위해 [내부링크]

Hola a todos llueve mucho~ 안녕하세요 여러분 비가 정말 많이 오네요 감기 걸리신 분은 안 계시죠? 여름 감기가 정말 독해요 다들 몸조심 ! Ten cuidado! 스페인어를 시작할 때 항상 하듯이 인사와 숫자 부터 시..

기초스페인어 배우기 배우다 가르치다 [내부링크]

Hola a Todos !! Cuantos tiempo~!!! XD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래간만 입니다!! 요즘 게으름 병이 도져서 포스팅을 못햇어요 ㅠㅠ 또 영어공부를 시작했는데 하 진짜 영어 저랑 너무 안맞아요 ㅠㅠㅠ qué trsit..

기초스페인어 배우기 먹다 살다 가다 [내부링크]

Hola a todos!!! llueve hoy :c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비가 오네요 ㅠㅠ 장마철이라서 비가 오다 말다 하는데... 차라리 한번에 다 쏟아 냈으면 좋겟어요 어휴 너무 습해.... 오늘은 먹다 살다 가다 동사를..

기초스페인어 배우기 말하다 마시다 [내부링크]

Hola a todos!! Cuanto tiempo!! 안녕하세요!! 여러분 !! 오래간만 입니다~!~! 제가 스페인어만 포스팅 하는 것이 아니라서 돌아오는데 조금 걸렷어요! 다른 분야에도 준비 중이라서 좀 바쁘네요~! 오늘은 스페인..

아일랜드 여행 크리스마스 더블린 여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올만에 다시 왔습니다! 이번에는 아일랜드의 더블린여행을 포스팅 하려 합니다! 더블린에는 12월 24일부터 25일까지 있었는데요. 크리스마스 기간이라서 딱히 할건 없엇고 그냥 걷기만 했네요ㅠㅠ..

스페인어 기초 동사변화 3 [내부링크]

Hola!!! a Todos !!! Cómo están ustedes !!!!????? 안녕하세요 여러분!!! 다들 잘 지내신가요?? 오늘 너무 더웟어요... 그리고 갑자기 흐려져서 비가 올 것만 같앗지만 결국 안오네요.... 놀라갈라했는데.....

스페인어 기초 동사변화 [내부링크]

Holaaa!! a Todos!! Buenas Tardes!!!! Hoy en día hace fresco !!!!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즘엔 바람도 선선하니 날이 아주 좋아요!! 어제에 이어 오늘은 SER 동사를 이용해서 예문을 볼 것 이고 또 숫자를 익혀..

스페인어 기초 동사 [내부링크]

Hola!! a Todos!! Buenos días!!! 안녕하세요!!여러분 좋은아침이에요 오늘은 SER 를 배울거에요. 저번 포스팅에 적은 인칭의 수만큼 동사를 변형 해야하니 좀 많을 거에요 ㅠㅠ 이부분이 처음에는 어렵지만 곧..

스페인어 ESTAR 변화1 [내부링크]

Holaaa !!! Qué tal !!! a Todos !!! No hace calor hoy !!!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별로 안 덥고 날씨가 정말 좋았어요!! 요즘 할게 많다보니 블로그에 점점 투자 시간이 줄어드는 것 같아요ㅠㅠ 이러면..

스페인어 기초 동사변화 2 [내부링크]

Holaaa!! a Todos!! Buenas Tardes!!!! 좋은 아침입니다 여러분! 점심 식사 이후에 출근을 하다보니 항상 아침에 이렇게 작성하게되네요? ㅎㅎ 오늘은 저번 시간에 이어서 Nosotros Vosotros Ustedes Ellos El..

스페인어 기초 강세 인칭 [내부링크]

Hola!!! a Todos!!! buenas tardes!! Que buenos días !! 안녕하세요 여러분!!! 좋은 아침 입니다!! 요즘 바람이 조금 부는데 집에잇으면 조금 춥네요~ㅎㅎ 어제에 이어서 오늘은 강세와 인칭에 대해서 배울거에..

스페인어 기초 자음 2 [내부링크]

Hola!!! a Todos!!! buenas tardes!! Que buen día hoy!! 안녕하세요 여러분!!! 좋은 오후 입니다!! 오늘 날이 참 좋아요!! 어제에 이어서 바로 들어갈게요! Los consonantes  P,p : 빼 pa 빠 pe 빼 pi 삐 p..

영국의 뉴캐슬을 다녀오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스페인 말라가에서 유학생활을 하면서 가까운 유럽 국을 여행할 기회가 많았지만!!! 돈이 없어서.... 가까운 몇몇 나라만 여행을 했어요 그 중 영국에서 가장 오래 여행을 했는데요 대..

스페인어 기초 자음 1 [내부링크]

Hola!!!! a Todos!!!! Buenas tardes!!!! 안녕하세요!!! 여러분!!! 좋은 오후입니다!!! Hace mucho calor hoy~!! 오늘 너무 더워요 ㅠㅠ 어제는 우리가 El alfabeto를 공부 하였는데요. 오늘 배운 것을 토대로 진..

스페인어 기초 배우기 [내부링크]

Hola! a todos !!! Buenos días!!!! 안녕하세요! 여러분! 금방 다시 와버렸네요!  어제는 스페인어를 왜 배워야 하냐! 에 대해 얘기를 해보았는데요. 이제부터 오늘부터 바로 철자부터 시작해볼까 해요!! El a..

스페인어를 배워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즘 YouTube , N블로그 등을 통해서 스페인어 관련 영상, 피드가 많이 올라오자나요? 이미 많은 분들이 스페인어에 관심을 갖고 있는데! 왜!!! 하필 스페인어!!! 일까요??? 사진의 빨갛..

c497d2b52e1742188c70159e09845d0b [내부링크]

#1 글을 작성해 보세요. TurismoTagui님의 회원 가입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이 글은 비공개로 작성돼 있습니다. '편집'으로 내용을 바꾸시거나, 삭제 후 '새 글을 작성'하셔도 됩니다. 블로그를 간단하게 소개..

정오의 데이트 소개팅 채팅 어플로 연애 시작해봐요(일본여자만나요) [내부링크]

소개팅 채팅 어플 추천! 올겨울 연애 시작해봐요! (일본 여자도 만날 수 있음!!) 안녕하세요!! 오늘은 특별하게 !! 소개팅 채팅 어플 하나 추천 하려고 합니당. <사진 눌러서 가입> 대한민국에 소개팅 어플 정말..

소니 휴대용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 SRS-XB21, 레드 [내부링크]

소니 휴대용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 SRS-XB21, 레드 구매는 아래 링크에서 가능합니다. 구매하기 링크 129,000 KRW 인기상품은 조기에 품절될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

오호 ZX 듀얼 드라이버 고해상도 하이레졸루션 인이어 게이밍 이어폰, BLACK [내부링크]

오호 ZX 듀얼 드라이버 고해상도 하이레졸루션 인이어 게이밍 이어폰, BLACK 구매는 아래 링크에서 가능합니다. 구매하기 링크 25,490 KRW 인기상품은 조기에 품절될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어스본홀리스틱 치킨밀 그레인 프리 프리머티브 내추럴 강아지 사료, 12kg, 1개 [내부링크]

어스본홀리스틱 치킨밀 그레인 프리 프리머티브 내추럴 강아지 사료, 12kg, 1개 구매는 아래 링크에서 가능합니다. 구매하기 링크 88,390 KRW 인기상품은 조기에 품절될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

네츄럴코어 전연령 에코플러스4 유기농 가수분해 오리고기 애견사료, 7kg, 1개 [내부링크]

네츄럴코어 전연령 에코플러스4 유기농 가수분해 오리고기 애견사료, 7kg, 1개 구매는 아래 링크에서 가능합니다. 구매하기 링크 50,000 KRW 인기상품은 조기에 품절될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

딩동펫 반려견 시바패드 프리미엄 레몬향 50매, 1개 [내부링크]

딩동펫 반려견 시바패드 프리미엄 레몬향 50매, 1개 구매는 아래 링크에서 가능합니다. 구매하기 링크 9,780 KRW 인기상품은 조기에 품절될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꼬리별 베이직 배변패드 M 100매입, 3개 [내부링크]

꼬리별 베이직 배변패드 M 100매입, 3개 구매는 아래 링크에서 가능합니다. 구매하기 링크 16,900 KRW 인기상품은 조기에 품절될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

반려동물 반려견 간식 육포 건강레시피 저키 [내부링크]

반려동물 반려견 간식 육포 건강레시피 저키 1. 굿데이 - 반려견 건강레시피 간식 ㅡ CHECK IT OUT 고기분말을 쓰지 않고 진짜 고기 진짜 채소 만 사용 하여 만들었습니다. 부드럽고 말랑말랑 하여 어린 강아지나..

블랙 앤 화이트로 방 꾸미기 원룸 꾸미기 [내부링크]

Black & White 색상으로 우리 집 꾸미기 1. 까사베르데 - 거실 솔리드 카펫 ㅡ 15,760 KRW CHECK IT OUT 추운 겨울 차가운 거실 바닥을 따뜻하게 만들어 줄 극세사 솔리드 카페트. 고급지면서 동시에 모던하고 솔..

동물모양 캔들로 집꾸며주기 [내부링크]

PYRO PET 양초 KISA 캔들 귀여운 고양이 모양의 양초 그 안에는 우스꽝 스러움 금속이 들어 있습니다. 고양이는 이중정적인 성격을 갖은 귀엽고 소듕한 동물! KISA에서는 이 고양이의 이중면을 표현하기 위해 귀..

스페인 유학 준비 스페인장기학생비자 취득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 스페인단기학생비자 신청하는 방법 에 이어서 스페인장기장기학생비자를 취득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려고 합니다! 그런데! 장기학생의 경우 단기 학생 비자 서류에서 약간의 차이만 있..

스페인 유학 준비 스페인단기학생비자 취득하는 법 [내부링크]

https://turismo-tagui.tistory.com/30 스페인 비자 신청 절차 간단하게 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페인 유학을 위해 스페인단기학생비자를 취득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볼게요!! 하나부터 열까지 알려드리는..

스페인 유학 준비 스페인대사관인터뷰 예약 하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페인워홀 스페인 어학연수 등 스페인으로 유학을 떠나기 위한 가장 첫 번째 준비 과정 스페인 대사관 인터뷰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교환 학생이나 어학연수등 학교나 학원에 등록이..

스페인 유학 준비 비자 신청 절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항상 스페인어를 포스팅하다가 이렇게 다른 내용으로 포스팅을 하려니 조금 어색어색 하네요ㅎㅎ 스페인어를 공부하는 사람들에게는 한 가지 꿈이 있죠?? 바로 스페인에 가는 것!! 스페인을..

스페인 유학 생활 스페인에서 방 구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 스페인에서 집을 구하기, 스페인에서 방 구하기 "에 대해 포스팅을 할 거에요! 스페인을 가시는 분들은 대부분 교환 학생 또는 어학원을 통해 어학 연수를 가며 비자 취득을 위해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