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rtleman1016의 등록된 링크

 turtleman1016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정말 엄청난 중국대륙, 우리나라에대한 인식은 어떨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국사람들이 중국사람들을 생각할 때 많은 편견도 있고 와 저런 것도 가능하구나 놀라움이 많을 때가 많습니다. 그럼 중국사람들은 한국을 어떻게 생각 할까요? 1.드라마,가요,예능 중국대륙에서도..

한국에서는 절대 볼 수 없는 중국마트의 물건(fect거북이,개구리) [내부링크]

중국의 타오바오(한국의 옥션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를 보게 되면 진짜 없는게 없다고 생각 들었습니다. 한국물건도 살 수있고 한국에서 살 수없는 물건도 팔아서 한 가지 궁금점이 생겼습니다. 중국마트에서는..

한국사람들이 보면, 정말 충격적인... 중국의 분리수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국의 분리수거에 대해서 말하겠습니다. 시작하기 전에는 그냥 음식물 쓰레기와 일반 쓰레기를 버려도 됬지만 올해 중순부터 상하이와 베이징의 시작으로 분리수거를 실시했습니다. 그럼 지금의 중국..

1탄) 중국에서 먹었던 충격적인 음식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국유랑 생활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중국은 책상하고 비행기빼고 다 먹는다 이 말처럼 중국의 먹거리에는 많은 것이 있다. 정말 신기하고 맛있는것 뿐만아니라 조금 먹기 힘든 그런 것도 있다. 오늘 소..

우리가 알고있는 중국의 편견 사실일까? [내부링크]

우리가 생각하는 중국의 어떤 편견이 있을까요? 잘 씻지 않는다, 중국사람들은 너무 시끄럽다. 가짜가 너무너무 많다, 책상하고 비행기빼고 다 먹는다 등등 많은 편견들이 있습니다. 그럼 그 편견에 대해서 낱낱이..

중국에 있는 훠궈~~본고장 그 집을 가보다 [내부링크]

오늘은 요새 한국에서 인기있는 훠궈를 먹었습니다. 최근에 한국에 훠궈집이 많이 들어 오고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럼 진짜 중국에서 파는 훠궈는 어떨까요? 직접 한국에 유행하고 있는 그 집을 가서 먹어봤..

대륙의 식당 fect)대륙 자장면~~ [내부링크]

어렸을 때부터 듣기로 중국은 책상하고 비행기빼고 다 먹는다고 들었습니다. 그러면 오늘은 대륙의 식당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보면 메뉴가... 후덜덜하게 엄청나게 많습니다. 제가 간 곳은 국수만 파는 곳인..

이색적인 대륙의 교통수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웃나라에서 사는 남자입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출근 하십니까? 지하철? 자동차? 오늘은 대륙의 교통수단에 대해서 말해 볼까 합니다. 중국도 한국와 마찬가지로 지하철이 있습니다. 지역마다 지하철..

우리와 완전히~~ 다른 대륙의 교통 [내부링크]

우리나라 교통을 살펴보면 교통정리가 아주 잘 되어있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럼 이웃나라 대륙의 교통은 어떨까??? 신호등이다 우리나라는 보편적으로 3개나 4개를 볼 수 있지만 중국은 대부분이 3개로 되어..

상하이 아직도 볼 거리는 많다~ [내부링크]

상해에 온 지 벌써 1년이 되었다. 한국은 눈이 내렸다고 하지만 여기는 비가 추적추적 내린다. 대부분 사람들이 상하이에 오면 먼저 와이탄을 가지만 와이탄은 매번 갈 때마다 사람들이 너무 많고 대부분 들어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