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torpartner의 등록된 링크

 tutorpartne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학년별 수학 영어 한국사 공부법 [내부링크]

공부에도 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과외 파트너의 학년별 수학, 영어, 한국사 공부법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수학은 기본적으로 교과서를 3번 정도 복습해야 합니다. 기본 개념에 대해 가장 잘 설명된 책이..

학종 내신 비교과 학생부종합전형으로 대입을 준비하는 방법 [내부링크]

오늘 과외 파트너에서 준비한 내용은 학생부 종합 전형으로 대입을 준비하는 방법입니다. 학생부 종합 전형(이하 학종)이란 학업 역량과 함께 소질과 적성, 인성, 향후 발전 가능성 등을 평가하여 해당 대학의 인..

과외 파트너 새 학기 증후군 해결법 [내부링크]

사람은 누구나 새로운 환경에 놓이면 스트레스를 받습니다. 아이들도 예외가 아닙니다. 특히, 학교를 처음 가는 초등학교 1학년 아이들이 새 학기 증후군에 많이 시달립니다. 그래서 오늘은 과외 파트너 새학기 증..

과외 파트너 부모코칭 공부 동기부여 [내부링크]

과외 파트너 부모코칭 원래 공부를 못하는 아이들은 없습니다. 어려움을 겪고, 상처를 받은 아이들이 있을 뿐입니다. 부모의 말 한마디에 아이는 힘과 용기를 얻기도 하고, 상처를 받기도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수능 공부법 및 학습 전략 [내부링크]

수능 공부법 및 학습 전략을 세우기 전에 관성적인 학습 습관을 버릴 필요가 있습니다. 자신이 알고 있는 것만 집중한다면 취약한 부분이 보완되지 않아 앞으로 나아가는 학습을 할 수 없습니다. 이미 알고 있는..

대학 입시 자기소개서 과외 파트너 작성법 [내부링크]

과외 파트너가 알려주는 대학 입시 자기소개서 작성법 학생부 종합 전형은 학교생활 기록부에 나타나는 교과 성적, 비교과 활동 등 학생의 학교생활 전체를 종합적으로 보고 평가하여 선발하는 전형입니다. 학생..

과외 파트너가 알려주는 공부 습관의 차이 [내부링크]

과외 파트너가 알려주는 공부 습관의 차이 습관이란 같은 상황에서 반복된 행동의 안정화 또는 자동화된 수행을 뜻합니다. 습관을 형성하기 위해서는 반복적인 훈련과 연습이 필요합니다. 습관을 형성하기 위해서..

과외 파트너가 알려주는 수학 진도 나가는 방법 [내부링크]

'과외 파트너'가 알려주는 수학 진도 나가는 방법! 수학을 포기한 자, '수포자'가 되지 않기 위한 수학 진도 나가는 방법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실력에 따른 출발점을 찾아야 합니다. 같은 내용이라도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