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itamin301의 등록된 링크

 tvitamin30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3건입니다.

프리지아 송지아 논란 총정리 [내부링크]

프리지아 송지아 논란을 전달해보겠습니다. 이 게시물을 읽으면 프리지아 송지아 논란을 알게 되실 겁니다. 프리지아 송지아 논란의 지식이 필요하시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프리지아 송지아 논란을 알려드..

프리지아 짝퉁 송지아 [내부링크]

프리지아 짝퉁 논란 정리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내용을 끝까지 읽고 나면 프리지아 짝퉁 논란 정리를 알아두시는 것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프리지아 짝퉁 논란 정리가 궁금하시다면 반드시..

가스라이팅이란? [내부링크]

가스라이팅에 대한 내용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게시글을 모두 읽으시면 가스라이팅을 알게 될 겁니다. 가스라이팅의 정보가 필요하다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목차 가스..

연말정산간소화 하는 법 [내부링크]

연말정산간소화 하는 법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이 게시물을 끝까지 읽어주신 분들은 연말정산간소화 하는 법을 알아두시는 데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연말정산간소화 하는 법의 방법이 필요하신 분들은..

김건희 녹취록 공개 MBC 스트레이트 [내부링크]

김건희 녹취록을 공유하겠습니다. 이 자료를 전체적으로 읽고 나면 김건희 녹취록에 대한 내용을 이해하게 되실 것입니다. 김건희 녹취록이 궁금하신 분들은 반드시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알아봅시다...

티스토리 소스코드 넣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소스코드 넣기에 관련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게시물을 전체적으로 읽으면 티스토리 소스코드 넣기를 이해하게 될 겁니다. 티스토리 소스코드 넣기의 지식이 필요하시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티스토리 단축키 직접 만들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단축키 직접 만들기에 대한 내용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자료를 모두 읽으시면 티스토리 단축키 직접 만들기를 이해하게 되실 겁니다. 티스토리 단축키 직접 만들기의 지식이 필요하시다면 모두..

티스토리 단축키 모음 [내부링크]

티스토리 단축키에 대하여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게시물을 전체적으로 읽고 나면 티스토리 단축키를 이해하시게 될 것입니다. 티스토리 단축키의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티스토리 단축키를..

RS바이러스 감염증 1차 증상 및 치료 예방 [내부링크]

RS바이러스 감염증 1차 증상과 치료 예방 방법에 대하여 살펴보겠습니다. 이 자료를 전체적으로 읽으면 RS바이러스 감염증 1차 증상 및 치료 방법을 알게 될 겁니다. 해당 자료는 미국 보건복지부 CDC(Centers For..

유재석 카톡에 가입하지 않은 이유 [내부링크]

유재석 카톡에 가입하지 않은 이유에 대한 내용을 탐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자료를 읽어주신 분들은 유재석 카톡에 가입하지 않은 이유를 이해하게 되실 것입니다. 유재석 카톡에 가입하지 않은 이유가 궁금하..

카페인 효능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내부링크]

카페인 효능을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이 문서를 읽고 나면 카페인 효능을 알아두시는 것에 지원이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카페인 효능이 궁금하시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전부 알려드리겠..

임시완 나이, 키, 학력, 소속사, MBTI 프로필 드라마 트레이서 [내부링크]

임시완 나이, 키, 학력, 소속사, MBTI 프로필 드라마 트레이서에 대한 내용을 탐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자료를 모두 읽어주신 분들은 임시완 나이, 키, 학력, 소속사, MBTI 프로필 드라마 트레이서을 알아두시..

트레이서 드라마 1회 줄거리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트레이서 드라마에 관련된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모두 읽어주신 분들은 트레이서 드라마를 이해하게 될 겁니다. 트레이서 드라마의 정보가 필요하시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정보를 드..

사보타지 뜻 사보타주 Sabotage [내부링크]

사보타지 뜻 사보타주 Sabotage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전체적으로 읽으시면 사보타지 뜻 사보타주 Sabotage를 알게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사보타지 뜻 사보타주 Sabotage가 궁금하..

배우 김미수 사망 발인 오늘(7일) 엄수...애도 물결 [내부링크]

배우 김미수 사망 발인에 대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게시글을 모두 읽어주신 분들은 배우 김미수 사망  발인에 대해서 알게 되실 겁니다. 배우 김미수 삼망 발인의 정보가 필요하다면 끝까지 읽어주세..

주접이 풍년 송가인 첫 게스트 20일 방송 KBS 새 예능 [내부링크]

주접이 풍년 송가인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게시물을 모두 읽으면 주접이 풍년 송가인을 알게 될 것입니다. 주접이 풍년 송가인의 지식이 필요하시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아래의 게시물에서 정보를 드리겠습니..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신청 방법 대상 홈페이지 [내부링크]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신청을 전달하겠습니다. 이 게시물을 전체적으로 읽고 나면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신청, 방법, 대상, 홈페이지를 알게 될 것입니다.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신청이 궁금하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골 때리는 그녀들 편집 조작 사과 [내부링크]

골 때리는 그녀들 편집 조작 사과를 알아보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읽어주시면 골 때리는 그녀들 편집 조작 사과를 이해하시게 될 겁니다. 골 때리는 그녀들 편집 조작 사과가 궁금하시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

[꼭 읽어주세요] 구독자분들에게 부탁드리는 글 [내부링크]

이 공지사항은 더욱 진실된 소통을 위한 안내이오니 끝까지 꼭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제 시간이 소중한 만큼 구독자 분들의 시간도 소중하다고 생각합니다. 저의 블로그에 찾아오셔서 자주 소통하고 진..

김미수 사망 이유 논란 설강화 배우 나이 출연작 [내부링크]

김미수 사망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게시물을 읽고 나면 김미수 사망 이유, 나이, 출연작에 대해서 알게 되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김미수 사망의 정보가 필요하다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비트토렌트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내부링크]

비트토렌트 코인 전망을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이 게시글을 읽어주시면 비트토렌트 코인 전망을 알아두시는 것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비트토렌트 코인 전망이 궁금하신 분들은 반드시 끝까지 읽..

페미니즘 역사 속 여성 참정권 운동 시리즈 4 수전 B. 앤서니 [내부링크]

페미니즘 역사 속 여성 참정권 운동 시리즈 4 수전 B. 앤서니를 전달해보겠습니다. 이 시리즈의 네번째 인물 수전 B. 앤서니 문서를 읽어주시면 페미니즘 역사 속 여성 참정권 운동 시리즈 4 수전 B. 앤서니를 알..

페미니즘 역사 속 여성 참정권 운동 시리즈 3 소저너 트루스 [내부링크]

페미니즘 역사 속 여성 참정권 운동 시리즈 3 소저너 트루스에 대한 내용을 탐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문서를 모두 읽어주시면 페미니즘 역사 속 여성 참정권 운동 시리즈 3 소저너 트루스를 알게 될 것이라고..

페미니즘 역사 속 여성 참정권 운동 시리즈 2 루크레티아 모트 [내부링크]

페미니즘 역사 속 여성 참정권 운동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이 시리즈의 두번째 인물 루크레티아 모트에 대한 포스팅이며 이 게시글을 전체적으로 읽어주신 분들은 페미니즘 역사 속 여성 참정권 운동을 이해하..

페미니즘 역사 속 여성 참정권 운동 시리즈 1 메리 울스턴크래프트 [내부링크]

페미니즘 역사 속 여성 참정권 운동을 탐구해보겠습니다. 이 시리즈의 첫번째 인물 메리 울스턴크래프트의 포스팅이며 내용을 모두 읽으면 페미니즘 역사 속 여성 참정권 운동을 알게 되실 겁니다. 페미니즘 역사..

페미니즘 뜻과 페미니즘 역사 [내부링크]

페미니즘 뜻 및 페미니즘 역사를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이 문서를 읽어주시면 페미니즘 뜻 및 페미니즘 역사를 이해하시게 될 것입니다. 페미니즘 뜻 및 페미니즘 역사의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끝까지 읽어주세요..

페미니즘 뜻 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내부링크]

페미니즘 뜻을 소개하겠습니다. 이 내용을 읽으면 페미니즘 뜻을 알아두시는 것에 힘이 될 것입니다. 페미니즘 뜻의 정보가 필요하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페미니즘 뜻을 알아보도록 합시다. 페미니즘 뜻 페미..

메타버스 뜻 및 메타버스 관련주 [내부링크]

메타버스 뜻을 전달하겠습니다. 메타버스라는 용어를 들어보았지만 그 의미를 잘 모르십니까? 이 자료를 읽고 나면 메타버스 뜻을 알아두시는 것에 힘이 될 것입니다. 메타버스 뜻이 궁금하신 분들은 반드시 모두..

NFL에서 에어조던, 아리아나 그란데까지: 지금까지 가장 큰 포트나이트 크로스오버 이벤트 [내부링크]

NFL에서 에어조던, 아리아나 그란데까지: 지금까지 가장 큰 포트나이트 크로스오버 이벤트를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이 문서를 전체적으로 읽어주신 분들은 NFL에서 에어조던, 아리아나 그란데까지: 지금까지 가장..

2022년 삼재띠 년생, 종류, 뜻 총 정리 [내부링크]

2022년 삼재띠를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모두 읽으면 2022년 삼재띠를 알아두시는 것에 활용이 될 것입니다. 2022년 삼재띠의 지식이 필요하시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정보를 드리겠습니..

티스토리 북클럽 book club 스킨 제목 두줄로 다 보이게 만들기 [내부링크]

티스토리에서 사이드바 광고를 넣기 위해 보통 북클럽 스킨 book club 을 많이 선택하시죠. 북클럽 스킨을 적용하시고 조금만 다듬어 주시면 방문하신 분들의 가독성을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워렌 버핏 보유 주식 포트폴리오 [내부링크]

1. 머릿말 이 포스팅은 미국 주식을 시작하기에 앞선 초보 투자자에게 적합하며, 워렌 버핏의 포트폴리오를 참고하기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2. 워렌버핏이 보유하고 있는 주식 포트폴리오 작성 날짜 워렌 버핏의 9..

아마존닷컴 주가 분석과 미국 주식전망 12월17일 [내부링크]

1. 오늘의 미국 증시 현황 로이터 발표에 따르면 나스닥은 목요일 연방준비제도이사회(Fed)가 팬데믹 시대 부양책을 더 빨리 끝내겠다고 발표하면서 투자자들이 빅테크에서 경제적으로 민감한 섹터로 몰리면서 급..

리니지w 초보자 가이드 게임 화면 메뉴 및 UI 설명 [내부링크]

1. 머릿말 이번 포스팅은 리니지w 초보자를 위한 게임 화면 메뉴 설명을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2. 기본 게임 화면 구성 ① 캐릭터 정보 : 레벨, 성향, 물리/마법 방어력, 랭킹, HP/MP, 버프 상태를 확인할 수 있..

리니지w 초보 서버 추천 [내부링크]

1. 머릿말 이번 포스팅은 리니지W를 처음 시작하는 초보를 위해 작성되었으며, 서버 추천을 위한 글입니다. 2. 도시서버 vs 시골서버 리니지w를 처음하는 유저는 시작할 때 서버가 너무 많아 어떤 서버를 골라야..

아마존닷컴 주식 현황과 개인 수익현황 12월 15일 [내부링크]

1. 오늘의 미국 증시 현황 오늘 미국 S&P500 증시는 4709.85로 어제보다 1.63% 상승한채 마감하였다. 오랜만에 아마존이 2.5% 상승하여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다. S&P 수치가 연초에 비해 성장세가 둔화되긴 하였지..

지난 12개월간 아마존닷컴 주가 분석과 실적발표와 지분매각의 관계 [내부링크]

1. 지난 12개월간 아마존의 주가 현황 2020년 10월 ~ 2021년 12월의 아마존닷컴의 주식 차트 그래프는 위와 같다. 주가가 큰폭으로 하락하거나 상승한 부분을 체크해보았다. 역사를 알면 미래를 대비할 수 있듯이..

아마존닷컴 주가 예측과 미국 주식 전망 12월14일 [내부링크]

1. 오늘의 미국 증시 현황 오늘 2021년 12월 14일 화요일 미국 S&P500증시는 4668.97로 어제보다 0.91% 하락하였다. 아마존의 주가는 조금더 하락하여 3391.35달러로 어제보다 1.54% 하락하였다. 최근 3일 연이어..

항산화 노인영양제 추천 받았어요 소스네츄럴스 SOD 파워 AS 슬리소딘 250mg 60타블렛 [내부링크]

외국 건강기능식품으로 유명한 브랜드 소스네추럴 항산화 영양제 노인영양제 중 SOD 제품을 추천 받았어요. 의사 권유로도 복용한다고도 해요. 하지만 본인 컨디션에 맞추어 복용하는 것은 잊지말도록해요.  ↓제..

관절에 좋은 MSM 영양제 추천 자로우 식물성 MSM식이유황 효능과 복용법 부작용 [내부링크]

유산균으로 유명한 자로우 포뮬러 영양제가 있죠. 관절에 좋은 영양제도 자로우 표뮬러에 있습니다. 바로 관절에 좋은 MSM 영양제 자로우 식물성 MSM식이유황. MSM의 효능과, 복용법, 부작용에 대해서 설명드리겠..

아마존닷컴 주가 예측과 개인 투자자 수익 인증 [내부링크]

1. 저의 소개 안녕하세요. 나옹스님입니다. 주식 일기 포스팅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일단 저는 전문 투자자가 아니며, 주식을 시작한지 얼마 안된 주린입니다. 주식에 관심이 있고, 우연한 계기로 투자하게 되어..

립케어 립밤 멀티밤 추천 블리스텍스 메디케이티드 립 오인트먼트 [내부링크]

립케어 제품으로 유명한 블리스텍스 브랜드의 제품을 소개합니다. 개인적으로 니베아 립테어 제품보다 좋다고 생각하는데요, 입술이 심하게 건조할 때 겨울 입술케어용으로 적합합니다. 블리스텍스 메디케이티드..

무해한 쌍꺼풀액 쌍커풀 액 외국 일본 코지꺼 써봤어요 [내부링크]

코지 돌리 윙크 가짜 속눈썹 #10 Koji Dolly Wink False Eyelashes (복수구매할인) : 올더마켓1 [올더마켓1] 해외구매대행 전문쇼핑몰 smartstore.naver.com 저번에 외국속눈썹 코지 돌리윙크 속눈썹 리뷰했었는데..

3초 만에 단축 url 만드는 법 url 쇼터 url 단축기 사이트 [내부링크]

1. 짧은 url이 필요한 이유 2. 단축 url 생성 사이트 3. url 추적 1. 짧은 url이 필요한 이유 링크 단축기라고도 하는 url 단축기는 단순한 도구처럼 보이지만 마케팅 활동에 큰 영향을 줄 수 있는 기능이다. 링..

대상포진 전염성이 없다고 알았었는데... 대상포진 초기증상과 예방접종 주사 가격 [내부링크]

얼마전 부터 블로그를 열심히 하기 위해 밤에는 블로그 포스팅을 위해서 자료조사하고, 낮에는 업무와 강의진행으로 인해 잠깐 무리했더니 또 입술 포진이 생겼다. 대상포진이 평소에도 자주 나고 며칠뒤에 자연스..

요로결석 증상 체외충격파 치료 비용 체외충격파 쇄석술 부작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생활 속 다양한 꿀팁을 소개하는 나옹스님이에요. 저번에 개인적인 요로결석 치료 경험에 대해서 포스팅했었는데요. 체외충격파 치료 비용과 보험에 대해서 얘기했었어요. 지난 포스팅 정말 아팠..

유명한 외국 홍차 소개 하니앤손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생활 속 다양한 꿀팁을 소개하는 나옹스님이에요. 유명한 외국 홍차를 소개해드립니다. 하니앤손스 홍차인데요. 우리나라에도 오목교역, 영등포, 연희동에 하니앤손스를 맛볼 수 있는 카페가 있어..

수술 후 식사대용으로 먹기 좋은 음료 엔슈어 바닐라 프로틴 쉐이크 성인 하루 권장 칼로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생활 속 다양한 꿀팁을 소개하는 나옹스님이에요. 어렸을 적엔 몸이 허약해서 작은 수술도 많이하고 여기저기 많이 아팠어요. 1년에 꼭 한 번씩은 큰 몸살을 앓아 눕고, 겨울에는 항상 감기 걸리..

정말 아팠던 신장결석 요로결석 체외충격파쇄석술 치료 후기 / 신장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생활 속 다양한 꿀팁을 소개하는 나옹스님이에요. 제가 20대 후반 정도에 신장결석 걸렸었어요. 정확하게는 요로결석인데, 신장에 있던 결석이 떨어져 나와서 요로관을 타고 내려오다가 요로관에서..

턱 여드름 흉터 없애려고 고생중... 여드롬 연고 써보자 [내부링크]

여드름 케어 : 올더마켓1 여드름 케어에 효과있는 상품을 소개합니다 smartstore.naver.com 안녕하세요. 생활 속 다양한 꿀팁을 소개하는 나옹스님이에요. 쓸데없이 피부가 예민해서 조금만 관리를 소홀히 해도..

비타민C 하루 권장량 초과되는 암라가루 암라효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생활 속 다양한 꿀팁을 소개하는 나옹스님이에요. 오늘은 비타민C 하루 권장량이 초과될 정도로 많은 비타민C를 보유하고 있는 암라가루의 효능과 내용에 대해서 알아볼거에요. '암라' 란? 암라 =..

외국속눈썹 돌리윙크 속눈썹 인기에요 [내부링크]

코지 돌리 윙크 가짜 속눈썹 #10 Koji Dolly Wink False Eyelashes (복수구매할인) : 올더마켓1 [올더마켓1] 해외구매대행 전문쇼핑몰 smartstore.naver.com 안녕하세요. 생활 속 다양한 꿀팁을 소개하는 나옹스님..

요즘 단백질 보충제 먹고 있는데 WPI 보충제? 꾸준히 먹고 있어요 단백질 보충제 부작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생활 속 다양한 꿀팁을 소개하는 나옹스님이에요. 오늘은 유명한 단백질 보충제 상품을 소개해요. 단백질보충제는 제조되는 단백질 원료에 따라 크게 2개로 나뉘어요. 동물성 단백질과 식물성 단백질..

흑후추 후레이크 보다 흑후추 그라인더 달린 제품으로 만들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생활 속 다양한 꿀팁을 소개하는 나옹스님이에요. 오늘은 그라인더가 달린 저렴한 흑후추 블랙패퍼 상품을 알아봤어요. 드로그헤리아 알리멘타리 블랙 페퍼 흑후추 콘즈 밀 그라인더 1.59oz(45..

그래놀라 만들기 포기하고 그냥 사먹어요 네이쳐스패스 그래놀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생활 속 다양한 꿀팁을 소개하는 나옹스님이에요. 오늘은 저렴한 그래놀라 상품을 알아봤어요. 네이쳐스패스 펌킨 씨드 플랙스 그래놀라 호박씨 325g Nature's Path Pumpkin Seed Flax Granola 11.5oz..

이제 자외선 차단제도 먹는다 먹는 자외선 차단제로 피부관리 누사퓨어 NusaPure [내부링크]

상품정보만 보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요약 제품명 : NusaPure Polypodium Leucotomos 240mg 200VegCaps (누사퓨어 폴리포디움 류코토모스 240mg 200베지캡슐) 성분 : Polypodium Leucotomos(Root) 240mg 복용법..

네이처스웨이 골든씰 허브 면역에 좋은 건강기능식품 리뷰 [내부링크]

1. 골든씰 허브란? 2. 골든씰 허브 복용법 3. 골든씰 허브 부작용 4. 골든씰 허브 가격 요즘 일에 치이다 보니 운동을 꾸준히 하지 못해 그런지 면역력이 떨어지는 것을 느껴요.ㅠㅠ 그래서 그런지 환절기에 감기..

뼈, 근육, 항산화를 미니 사이즈로! 센트룸 칼슘+D 미니 체험단 50명 모집! 이벤트 안내* 응모기간 : 2월 10일 ~ 2월 21일* 당첨자 발표 : 2월 24일 [내부링크]

뼈, 근육, 항산화를 미니 사이즈로! 센트룸 칼슘+D 미니 체험단! 이벤트 안내 * 응모기간 : 2월 10일 ~ 2월 21일 * 당첨자 발표 : 2월 24일 * 당첨 제품/인원 : 센트룸 칼슘+D 미니 - (50명) * 체험 제품 자..

부동산 계약 해지로 배액배상할 때 실무 순서와 세금은 누가 내야할까? [내부링크]

부동산 실무를 하다보면 계약금이 걸려있는 상태일 때 매도인께서 어떠한 사정으로 인해 계약을 해지하고 싶어할 때가 있습니다. 이때 매도인께서는 계약금의 두 배 되는 금액(배액상환)을 위약금 명목으로 매수..

확정일자 확인방법, 간단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번 확정일자 발급방법에 이어 확정일자 확인하는 간단한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확정일자 확인을 위해서는 미리 공인인증서가 필요하며, 수수료 500원이 부과됩니다. 요즘 경매를 관심있게 보고 있는..

10월 3일 개천절은 무슨 날일까요? [내부링크]

추석연휴에 이어 오늘은 개천절입니다. 개천절의 의미는 어렸을 적에만 들어봐서 어렴풋이 기억은 나는데 정확히 어떤날인지, 그리고 그간 개천절이 와도 어떤 의미가 있는 날인지 무심코 지나쳤었는데요, 문득..

부동산 경매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경매란, 채무자가 채무를 변재하지 않았을 때, 채권자라는 권리자가 자기의 권리를 실행하는데, 국가의 힘을 빌려서 자기의 권리를 실현하데 사용되는 매각방식을 말합니다. 경매는 경쟁매각을 줄인말입니다. 채..

월세에 적용되는 1부, 1.5부 등 에 관한 이자 이해하기 [내부링크]

월세를 얻으려고 공인중개사사무소에 가면 "이 지역 월세는 1부에요, 1.5부에요"라는 말을 종종 하곤 합니다. 공인중개사나 집주인들이 말한는 "1부, 2부"란 무엇을 의미하는 걸까요? "월세가 1부"라고 할 때의 "..

[ 홍대 / 상수역 맛집 ] 아늑한 공간에서 맥주 한 잔, 만뽀 스키야키 [내부링크]

휴일을 맞아 저녁으로 만뽀 스키야키를 다녀왔어요. 스키야키를 워낙 좋아하는 터라 주변의 추천을 받아 가보려고 저장해뒀던 곳인데 마침 시간이 맞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스키야키란 간장베이스의 소스에 고기..

LH에서 특별본부를 신설하는 등 수도권 주택공급에 총력 소식 정리해드려요 [내부링크]

LH는 "수도권 주택공급 특별본부"를 신설한다고 오늘 발표했어요. 이로써 정부의 수도권 주택공급 확대정책을 보다 신속하게 실행하고, 부동산 시장 안정화 등 정책지원에 주력할 수 있게되었어요. 정부는 지난..

부동산과 동산의 비교 [내부링크]

오늘은 부동산과 동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부동산 민법 제212조에 따르면 부동산은 "토지나 건물 등 스스로 움직여서 옮길 수 없는 재산 또는 토지의 정착물"을 말합니다. "토지의 정착물"이란, 토지에..

내집 마련에 도움을 주는 사이트 추천 [내부링크]

부동산을 매매하기 위해 정보를 찾아보려고 하는데, 그렇다고 무작정 밖으로 나가 모든 부동산을 돌아다니며 시세파악과 정보를 수집하는건 사실상 불가능합니다. 이러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사이트 몇 군..

임차의향서 양식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실무에서 사무실 또는 상가 계약할 때 자주 사용하지는 편은 아니지만, 자산관리업체 해서 건물을 간접관리하시거나, 대형건물의 경우에는 임대차 계약하기 전에 청약의 의사를 알리는 서류로 사용하..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부동산학개론 처음부터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공인중개사시험 1차 과목 중 부동산학개론 공부할 때 보았던 책을 들여다보았는데요. 다시 보니 좋은 내용이 많이 있어서 정리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부동산학개론 과목을 공부하면 도..

건축물의 용도 변경, 허가, 신청에 관하여. #공인중개사 시험 공법 건축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단하게 제가 공인중개사 시험 공부 당시 정리해놨던 필기본으로 건축법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공인중개사 시험 안에 공법이 있고 또 그 안에 건축법이 있어요. 그 중에 건축물을 ..

29회 공인중개사 세법 시험 난이도 합격자 #합격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번 공인중개사 시험난이도 중에 중개사법, 공법, 공시법 시험난이도에 이어서 이번에는 주관적으로 느꼈던 세법 시험난이도에 대해서 얘기해보려고 합니다. 4. 세법 2차 시험공부는 공법이 어렵..

29회 공인중개사 공시법 시험 난이도 합격자 #합격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번 공인중개사 시험난이도 중에 중개사법 공법 시험난이도에 이어서 이번에는 주관적으로 느꼈던 공시법 시험난이도에 대해서 얘기해보려고 합니다. 태국_치앙마이_반캉왓 공시법은 지적법과 등..

29회 공인중개사 공법 시험 난이도 합격자 #합격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번 공인중개사 시험난이도 중에 중개사법 시험난이도에 이어서 이번에는 주관적으로 느꼈던 공법 시험난이도에 대해서 얘기해보려고 합니다. 2. 공법 2차 공부의 꽃은 공법입니다. 공인중개사 시험..

29회 공인중개사 중개사법 시험 난이도 합격자 합격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 주를 마치고 또 다시 주말이 다가왔네요. 모두들 휴식 잘취하고 계신가요? 저는 집 컴퓨터 마우스가 먹통이 되는 바람에 오전, 오후 다 날리고 이제서야 블로그 포스팅 시작을 했습니다. 치앙마..

공인중개사 시험 독학으로 준비하기 [내부링크]

1차, 2차 공부하며 봤던 책들 최소한의 비용으로 시험 준비하기 안녕하세요~ 앞으로도 조금씩 공인중개사시험 공부법, 하루공부시간, 암기법 등 제가 써봐서 효과있었던 방법들을 써보려고 하는데요. 오늘은 제가..

노후대비로 토지연금에 대해서 아시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후대비로 최근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토지연금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요즈음 인구가 고령화되고 있죠. 저출산문제도 많은 이슈화 되고 있고요. 이미 2015년에 국내 빈집의 수가 106..

건축물대장에서 건물의 구조에 대한 용어정리 [내부링크]

건축물대장이나 부동산종합증명서를 보면 건축물의 구조에 철근콘크리트조, 연와조, 철골콘크리트조 등 으로 된것 많이 보셨을거에요~ 건축물의 구분은 건축물의 조립, 건조 구조물의 구조에 따라 구분하게 되며,..

신규입주아파트 전세계약 주의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개포동 래미안블레스티지, 디에이치아너힐스, 래미안강남포레스트, 래미안루체하임, 고덕동 그라시움 파라곤, 자연앤자이, 제일풍경채, 신안인스빌, 아르테온, 센트럴아이파크, 미사강변도시 제..

월세 묵시적갱신에 대해서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임대차기간 묵시적갱신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간혹 임대차 계약을 맺고 임대인도 임차인도 서로 깜빡해서, 혹은 계약만기 날짜를 착각해서 계약만기가 그대로 지나버리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전용면적 공급면적 계약면적은 무엇을 말하는걸까요? 부동산상식 [내부링크]

아파트 견본주택(최근에는 모델하우스라고 안부르고 견본주택이라고 부르고 있어요)을 방문하거나 분양광고들을 보게되면 전용면적, 공급면적, 계약면적, 주거공용면적이라는 용어를 접할 수 있는데요. 많이 혼..

아파트 층간소음 유독 심한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손님이랑 아파트 방을 보러다니다 보면 아이들이 있는 경우, 층간 소음걱정을 많이 하시더라고요. 사무실이나 학교 건물 같은데서 위층 발소리 때문에 신경 쓰이는 경우는 별로 없는데, 왜 유독 아..

민법 물권법 파트 A급 주제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출처 정연석 변호사 (메가로이어스 민사법) 전통적으로 민법 중 재산법은 민법총칙, 물권법, 채권총론, 채권각론 이렇게 4개의 파트로 나뉘어요. 예전의 법대에서는 이와 같은 순서로 수업이 진행되었는데, 언젠..

전전세와 전대차의 차이점과 주의할 점!! #부동산상식 #중개실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방을 구하실 때 유의하셔야할 부분인 전전세와 전대차에 대해서 말씀드리고자 오늘 이렇게 왔어요. 중개실무에서 아직도 많은 분들이 전전세, 전대차 용어 구분없이 사용하고 계신데요, 보통 전대..

확정일자 인터넷으로 발급받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너무 더워서 밖에 나가기도 싫은데요ㅠㅠ 지금 방 구하시는 분들은 얼마나 힘드시겠어요. 오늘은 방 구하시고 많은 분들이 필수적으로 하셔야하는!! 확정일자 인터넷으로 발급받는 방법에 대해..

채권자취소권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채권자취소권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원래 채무자는 채권자에게 채무변제를 해야하죠. 그런데 이를 하지 않고 일부러 다른 사람에게 자신의 재산을 빼돌려서, 소송을 해서 채권자가 이겨도 채..

지렛대 효과 부동산 투자에서 계산방법 #부동산학개론 #중개실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 부동산 투자의 장단점 포스팅에서 언급한 지렛대효과와 그 계산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먼저 지렛대효과(Leverage effect)에 대해서 다시 한 번 정리해볼게요. 지렛대효과는..

부동산 투기의 발생요인 및 기능 #부동산상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번에는 부동산투자의 장단점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안녕하세요~꿀이사냥이에요 :)저번에 부동산투자와 부동산투기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오늘은 나아가 부동산투기의 발생요..

부동산 투자의 장점 및 단점 #부동산상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번에 부동산투자와 부동산투기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오늘은 부동산투자에 대해서 더 알아보려고 합니다. 부동산투자가 장점만 가진게 아니라 단점도 가지고 있어서, 자신의 상황에 맞춰..

블로그 이웃관리 프로그램 사용해봤어요~ #통계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이 블로그 시작한지 2주차가 되었어요. 이웃관리의 어려움!! 슬슬 이웃님들이 많아지면서 답공감, 답댓글을 쓰는 시간이 많아져요! 열심히 공감, 댓글 남기다보면 한 번도 답공감, 답댓글을 남겨..

부동산투자와 부동산투기의 차이는 무엇일까? [내부링크]

일전에 손혜원 목포 부동산 투기 의혹에 대해서 기사가 좀 있었죠. 왜 투자는 괜찮고, 투기는 나쁘게 볼까요? 부동산 투자와 부동산 투기의 차이를 알아보겠습니다. 부동산 투자는 생산활동을 목적으로 장기간..

상가건물임대차보호법 적용대상 보증금 범위에 대해서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 포스팅에 주택에 전세 또는 월세 들어갈 때, 또는 상가에 임차 들어갈 때, 내 보증금을 지키기 위한 수단인 최우선변제권과 우선변제권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이번엔 상가건물임대..

최우선변제금액과 최우선변제 보증금 범위 #대항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택에 전세 또는 월세 들어갈 때, 또는 상가에 임차 들어갈 때, 내 보증금을 지키기 위한 수단인 최우선변제권과 우선변제권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1. 최우선변제권, 우선변제권에서 대항..

소유권이전청구권가등기와 담보가등기 구분방법 차이점 #경매상식 #경매용어 #부동산상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실전경매에서 자주 나오는 소유권이전청구권가등기와 담보가등기의 차이점 및 구분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바로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선순위 소유권이전청구권가등기는 낙찰자가 인..

부동산 전속계약서 양식 다운받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전에 경남아파트 매물을 받으면서 전속계약서를 작성할 일이 있었는데요. 전속계약서는 법정서식이 정해져있고 반드시 사용해야하기 때문에 블로그에 올라와있는 수정된 전속계약서를 사용하지 말..

"해제와 해지" 등 혼동하기 쉬운 법률용어 정리~#민법정리#부동산상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에 포스팅한 공포의 빨간딱지 압류vs가압류비교에 이어서 민법에서 주로 등장하는 법률용어 비교정리를 해볼건데요. 공인중개사 시험 민법에 자주나오는 용어이지만 강의 같은데서 따..

압류와 가압류의 차이점? #부동산 상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동산 경매에 자주 나오는 법률용어인 압류, 가압류에 대해서 비교해보려고 합니다~ 압류와 가압류 글자수가 다르니 뜻도 다르다는 것은 알겠는데, '가'가 붙으면 뭐가 다른지 확실하게 얘..

부동산 전속중개계약이란 무엇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굉장히 더워졌는데요 가는 곳 마다 시원하게 에어컨을 틀어놓으셨더라고요. 시원하긴 한데 에어컨 바람을 너무 맞다보면 머리가 아파요... 올 여름 더위 조심, 냉방병 조심하세요~ 일전..

소멸시효와 제척기간의 차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할 때 공부했던 민법에서 자주 나오는 용어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소멸시효와 제척기간의 의미에 대해서인데요. 서로 같은 듯 하면서 많은 분들이 헷갈리는데요..

전입신고가 안되는 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가구, 다세대, 특히 원룸 임대 중개를 하다보면, 전입신고가 안되는 집을 심심치않게 볼 수 있는데요 도대체 집주인은 전입신고를 왜 못하게 하는걸까요? 이유1 - 1가구1주택 비과세 혜택 원룸이..

부동산중개업 조회하는 방법 / 부동산 조회 / 공인중개사사무소 조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동산중개업 조회방법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D 처음 자격증을 취득하고 중개사무소 취업을 하려고 공인중개사사무소를 알아봤을 때, 이 곳이 정식으로 등록된 곳인지 정말 믿고..

공인중개사 시험 난이도에 관한 생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공인중개사 시험 난이도에 대해서 포스팅을 합니다! 아무래도 최근에 시험을 본 수험생으로써 느낀 점을 말씀드리면 생생한 정보가 될것 같아서 시험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

2020년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및 시험일정 [내부링크]

저는 29회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하고 강남, 홍대, 종로에서 공인중개사로 근무하다가 현재 잠시 휴식을 취하며 다른 업종을 병행하고 있습니다. 그 당시 독학으로 시험준비를 하고, 주변에 현직에 계신 분들이..

[이대 맛집] 건강하게 즐기는 하와이안 음식, 포케포케 연어포케 전문점 [내부링크]

요즘은 다이어트에 관심이 부쩍 늘었습니다. 앉아서 오래 일을 하다보니 허리 둘레가 점점 늘고 있네요. 샐러드는 너무 맛이 없고, 그러다 알게된 하와이안 음식인 포케! 하와이 서퍼들이 먹는 음식이라죠? 서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