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ave의 등록된 링크

 twav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4건입니다.

가장 현실적인 부업, 수익형 블로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삼파파입니다. 블로그로 수익을 내기 위해서 아직도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일일 1포스팅 여전히 힘드네요. 블로그를 만들었다가 포기하기를 반복했고, 지금은 한 달 정도 넘게 꾸준히 글을 쓰고..

상담, 성격 이해하기 #10 자기애성 성격 4가지 대처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삼파파입니다. 나는 자기애적 성격이 많이 없다고 생각했었는데, 지침을 정리하다 보니 나에게도 자기애적 성격이 있구나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있는 좋은 것이 부러울 뿐..

상담, 성격 이해하기 #9 자기애성 성격 3가지 지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삼파파입니다. 상담 관련 포스팅을 한참동안 안했네요. 전 포스팅은 자기애성 성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오늘은 그 자기애성 성격을 치료? 해결하기 위해서 어떤 지침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좋은 집짓기 패시브하우스(Passive Hous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삼파파입니다. 블로그를 오래전부터 시작했지만 요즘처럼 매일 글을 쓰지 못했습니다. 남자의 로망 마당과 다락이 있는 집에 대한 공부를 하다보니 오늘은 뭘 포스팅 하지에대한 기대감이 있어서..

집짓기 비용 3가지 질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삼파파입니다. 집 짓기에 대한 내용을 포스팅하다 보니 또 집을 짓고 싶네요.ㅋ 건축업자가 아니고서야 자주 집을 지을 일은 없으니 아쉽네요. 집 지으려면 평당 얼마나 하나요? 대부분 평강 건축..

집짓기 좋은 땅 고르는 7가지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삼파파입니다. 전 포스팅에서 토지 매입 전 반드시 확인해야 할 것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오늘은 좋은 땅을 고르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해 보려고 합니다. 땅의 모양과 방향이 중요 대지의 모양..

집짓기 좋은 땅, 이것만은 확인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삼파파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집을 지을 때 가장 먼저 생각하는 것은 막연하게 생각하고 있는 언덕 위에 집? 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강이 흐르고 뒤에는 산이 있는 배산임수형의 언덕위에 집....

집짓기, 아빠의 로망 단독주택 짓기 A-Z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삼이 아빠입니다. 꾸준히 집짓기에 대한 관심이 있는 것 같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노후에 시골에서 집 짓고 살아야지 하는 막연한 생각입니다. 주변에 노후를 여유로운 전원생활을 하기 위해서..

카바(Kava)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삼파파입니다. 건강 관련 정보들을 수집하고 블로그로 정리하고 있습니다. 이번 달에 건강검진을 했습니다. 40대가 넘어가니 몸 & 마음 건강 관리를 해야 되겠다는 생각이 들게 되네요.ㅠㅠ 카바(K..

상담, 성격 이해하기 #8 자기애성 성격 2가지 특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삼이 아빠입니다. 요즘은 자기애적인 시대인 것 같습니다. 최고가 되라고 하고, 성공하면 모든 것이 용서된다고들 합니다. 그 성공에 너무도 초점이 맞춰져 있어서 안타깝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도..

건강한 마음으로 살아가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삼이 아빠입니다. 요즘 심리 상담에 공부를 하고 있어요. 많은 사람들이 자신이 느끼는 감정을 모른척하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저도 불가 몇 주 전까지만 해도 나를 돌아보지 않고 살아갔었죠. 어..

상담, 성격 이해하기 #7 자기애성 성격장애(NPD) 특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삼이 아빠 입니다. 저번 포스팅까지가 A군 - 편집성, 분열성, 분열형 성격에 대해서 알아 봤습니다. 오늘은 B군 - 반사회성, 연극성, 경계선, 자기애성 성격중 자기애성 성격에 대해서 포스팅 하도..

상담, 성격 이해하기 #6 분열형 성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삼이 아빠입니다. 성격 이해하기 시리즈 분열성 성격까지 알아봤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분열형 성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분열"이라는 말이 들어가 있는 것으로 유추해봐도 분열성 / 분열..

수익형 블로그 글쓰기 필수품 키워드 분석 도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삼이 아빠 입니다. 오늘은 뭘 포스팅할지 여전히 고민이 되네요. 수익형 블로그에서 빼놓을 수 없는 키워드 분석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수익형 블로그 글쓰기 필수품 키워드 분..

수익형 블로그 글쓰기 소재 창고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삼이 아빠 입니다. 오늘은 어떻게 하면 무한 블로그 포스팅할 소재를 찾을지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합니다. 수익형 블로그 글쓰기 소재 창고 만들기 Contnets 고수의 블로그를 벤치마킹하자..

초보도 쉽게, 수익형 블로그 큐레이션 글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삼이 아빠 입니다. 오늘은 어떻게 하면 블로그 글쓰기를 쉽게 할 수 있을지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저도 완전 초보 블로거 입니다. 배운것들을 정리하는 습관을 준비하고있습니다. 초보도..

상담, 성격 이해하기 #5 분열성 성격을 위한 7가지 지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삼이 아빠 입니다. 저번 포스팅에서 분열성 성격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오늘은 어떻게 하면 분열성 성격을 가진 분들이 행복한 삶을 살아갈지에 대해서 정리해 보려고 합니다. 블로그 글쓰기를 하..

상담, 성격 이해하기 #4 분열성 성격의 특징 7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삼이 아빠입니다. 저번 주에는 포스팅을 하나밖에 못했네요.ㅜㅜ 오늘은 분열성 성격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2,3 강에서는 편집성 성격에 대해서 공부를 했습니다. 장애는 아니지만 어느..

상담, 성격 이해하기 #3 편집성 성격 해결방법 5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삼이 아빠입니다. 전 포스팅에서 편집적인 사람들에 특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오늘은 어떻게 하면 편집성을 해결할 수 있는가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상담>성격 이해하기 #3 편집성..

상담, 성격 이해하기 #2 편집성 성격의 7가지 특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삼이 아빠입니다. 저번 포스팅에서는 왜 성격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한가? 성격을 이해하면 유익한 것 그리고, 성격을 공부하는 방법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성격 장애는 3개의 군으로 분류합니다. A..

상담, 성격 이해하기 #1 성격을 아는것이 중요한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 삼이 아빠입니다. 직장생활을 20년 정도 했지만 직장상사와의 갈등이 있어서 뭐가 문제인지를 찾아보고자 합니다. 요즘 저부터 서 마음에 여유가 없다 보니 예민해지고 있어서 직장을 다닐 수 없을..

땅콩 집짓기, 단열이 가장 중요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삼이 아빠 입니다. 지금 살고 있는 집 지으면서 공부했던 자료 정리해서 포스팅 합니다. 집짓기에서 단열이 가장 중요해요.^^ 건축용어에 자주 쓰이는 열관류율과 열전도율 그리고 열저항에 대..

자연적으로 면역을 높이는 8가지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삼이 아빠입니다. 요즘 포스팅을 하면서 건강에 대해서 많이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 오늘은 바이러스, 세균에 대한 자연 면역에 대한 얘기를 해보려고합니다. 자연적으로 면역을 높이는 8가지 ..

면역력에 좋은 음식 12가지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삼이 아빠입니다.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많이 생겨서 관련 자료들을 찾아보고 공부하면서 포스팅을 하고있습니다. 이제 40대로 접어 들었고, 건강 관리를 하지 않을 수 없는 시기..

땅콩 집짓기, 단독주택 시공 방법 및 업체 선정기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삼이 아빠입니다. 요즘 집짓는 것에 대한 주제에 대해서 계속 글을 쓰고 있는데요. 설계를 완료한 부분까지 전 포스팅에서 썼던 것 같네요. 오늘은 시공사 선정과 지금 살고 있는 집 3D도면을 공유..

땅콩 집짓기, 목조주택이 좋은 5가지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삼이 아빠입니다. 저도 집을 짓기 전에는 어떤 건축 자재를 사용해서 집을 지을지 여러 가지 생각을 했었습니다. 업체 상담도 받아보고 건축비등을 고려했을 때 가성비 갑은 경량 목구조입니다. 목..

땅콩집짓기, 평당단가 오해와 진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삼이 아빠입니다. 집짓기 공부를 하면서 평당 단가에 대한 오해와 진실에 대한 내용으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예삼이 아빠 땅콩집짓기>평당단가 오해와 진실 위 사진의 건축물은 세계 적적..

맛과 향이 다양한 홍차의 종류 7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삼이 아빠입니다. 건강 오늘은 홍차의 종류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지인이 선물한 차를 마시면서 요거 물건인네 했었어요. 그런데, 딱 떨어졌습니다. 홍차를 사고 싶은데 어떤 걸 사야할까..

땅콩 집짓기, 단독주택 설계 생각할 5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삼이 아빠입니다. <예삼이네 땅콩 집짓기>두번째 이야기를 시작합니다. 설계 완료 된 도면도 공유해드리면서, 집을 설계 할 때 생각해 봐야 할 것들에 대해서 좀 정리해 보려고 합니다. 지극히 개..

바코파 몬니에리(브라미)의 뇌기능 향상 등 7가지 효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이가 들면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많아 지면서 마시는 차(Tea)에 관심을 갖게 되네요. 영문 사이트를 찾아보다가 며칠 전 차와 허브에 대한 5가지 유용한 정보를 포스팅하면서 알게된 바코파 몬니에..

건강을 위한 효율적인 운동 8가지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삼이 아빠입니다. 올해부터는 정말 진짜 시간을 낼 수 있는 상황이 안돼서 운동을 전혀 못하고 있어요. 먹는 양은 줄지 않고 회사에서도 앉아 있는 시간이 많다 보니 나이와 뱃살은 계속 늘어만 가..

차와 허브에 대한 5가지 유용한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삼이 아빠입니다. 건강 카테고리를 만들고 처음으로 쓰는 글입니다. 차(Tea)에 대해서 관심이 있었어요. 자료를 찾아서 몇 자 적어 봅니다. 차는 인류에게 알려진 가장 오래된 음료 중 하나입니다...

땅콩 집짓기, 토지구입 & 설계 [내부링크]

예삼이네 땅콩 집짓기 토지구입 & 설계 1. 토지구입 2. 시공업체를 찾아 검색 & 검색 3. 건축사 선택이 정말 중요합니다. 단독주택은 한살이라도 어릴때 살아야 해요~!! <예삼이네 땅콩 집짓기> 토지구입 & 설..

<조경>컨테이너로 집을 만든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삼이 아빠입니다. 코로나19가 장기화 되고있는데, 언제쯤 백신이 나올까요? 하루속히 백신이 나오기를 기대해 봅니다. 4년전 지었던 집.. 한번 정도는 더 짓고 싶어서 시간날 때 마다 집짓기 & 인..

아파트vs전원주택, 집짓기 노하우 A-Z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삼이 아빠 입니다. 2016년 3~12월 입주까지 9개월간 집을 지었고, 경험이 없었던 저는 여기저기 자료를 검색하다가 집을 다 짓고 찾은 기사이지만 처음부터 끝까지 잘 정리된 기사가 있어서 전체 링..

땅콩 집짓기, 단독주택은 젊을때 살아야 해요~!! [내부링크]

단독주택은 한살이라도 어릴 때 살아야 해요~!! 안녕하세요. 예삼이 아빠 입니다. 4년전 집을 지으면서 두 남자의 집짓기라는 책을 읽었어요. 집에대한 고정 관념을 바꾸게 되었어요. 그래서 집을 지었던 내용을..

수익형 블로그 시작 전 알아야할 5가지 [내부링크]

수익형 블로그 시작 전 알아야할 5가지 안녕하세요. 예삼이 아빠입니다. 일주일 정도 글쓰기 연습을 하고나니 이제 슬슬 어떤 주제를 잡아서 글을 써야 한다는 생각이 듭니다. 출근중에 너튜브를 본것과 그..

블로그 글쓰기 #7일차 네이버 검색 알고리즘 다이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삼이 아빠 입니다. 순서로는 맛집 리뷰 인데, 관련 자료가 너무 없어서 오늘은 네이버 블로그 검색 로직에 대해서 글을 써보려고합니다. 네이버 블로그 검색 로직은 리브라, C-RANK, D.I.A 3가지가..

블로그 글쓰기 #6일차 책리뷰-부의 추월 차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디지털노마드를 꿈꾸는 예성이 아빠입니다. #블로그글쓰기 6일차 오늘의 글쓰기 주제는 #책리뷰 네요. 기존에 읽었던 책 중에 기억에 남는 책하나를 선정해서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노마드클로이님..

블로그 글쓰기 #5일차 나를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블로그 글쓰기 #5일차 나를 소개합니다. 오래전에 이력서에 자기소개서를 쓰고는 나를 소개하는 글을 쓰지 않았어요. 40이 넘어서 나를 소개하려니 막막하네요. 5일차 글쓰기를 시작하면서 아침 일찍 일어나 오늘..

블로그 글쓰기 #4일차 나의 경험 [내부링크]

블로그 글쓰기 #4일차 나의 경험 어떤 주제로 블로그를 운영할지에 대한 생각이 정리가 아직 안되서 앞으로 하나둘 글을 쓰면서 방향을 정할 예정이에요. 나이가 많음에도 진짜 내가 잘하는 일이 무엇인지 아직..

블로그 글쓰기 #3일차 내가 가장 잘 하는 것!! [내부링크]

블로그 글쓰기 #3일차 내가 가장 잘 하는 것!! 안녕하세요. 예성이 아빠입니다. 오늘은 블로그 글쓰기 #3일차 입니다.^^ 평일에는 회사에서 짬을 내서 글을 쓰는데, 주말에는 육아와 집안일을 하다보면 시간도 빨..

블로그 글쓰기 #2일차 내가 좋아하는것? [내부링크]

초보 블로그 글씨기 #2일차 내가 좋아하는것? 블로그 제목, 닉네임, 프로필 만들기 2일차 미션 블로그 제목, 닉네임, 프로필 만들기 미션~!! 처음에는 다양한 분야의 글을 써보려고한다. 티스토리 블로그는 처음..

블로그 글쓰기 #1일차 쌍둥이 아빠의 일상 [내부링크]

블로그 글쓰기 #1일차 쌍둥이 아빠의 일상 오래전부터 아침 출근길은 나의 자기 계발 시간이고, 너튜브 유 선생님과 함께 출근을 하고 있어요. 얼마 전 노마드클로이님의 영상과 블로그를 보면서 나도 블로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