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xstory의 등록된 링크

 twixstor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0건입니다.

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 줄거리 리뷰 명대사 [내부링크]

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 줄거리 인천상륙작전 D-1 ‘이명준’ 대위가 이끄는 유격대와 전투 경험이 없는 학도병들을 태운 문산호는 인천상륙작전의 양동작전인 장사상륙작전을 위해 장사리로 향한다...

예스터데이, 줄거리 리뷰 명대사 [내부링크]

예스터데이, 줄거리 리뷰 명대사 줄거리 인생을 바꿀 수 있는 선택의 순간이 당신에게도 찾아온다면? 하루하루 힘겹게 음악을 하던 무명 뮤지션 잭. 모든 것을 포기하려던 순간, 전세계가 동시에 정전이 된다! 다..

[존 윅3 : 파라벨룸] 줄거리 리뷰 명대사 [내부링크]

줄거리 전설이 된 킬러 ‘존 윅’ (키아누 리브스). 룰을 어긴 죄로 그에게 현상금 1,400만 불이 붙고, 전 세계 모든 킬러의 총구가 그를 향한다. 국제암살자연맹의 파문 조치가 내려진 그는 아무런 보..

맨인블랙: 인터내셔널, 줄거리 리뷰 명대사 [내부링크]

줄거리 이제부터 새로운 시작이야! R U READY? 자신의 모습을 감추고 오랜 시간 지구를 위협해 온 외계인을 감시하는 MIB본부. MIB 본부에도 변화가 요구되면서 신입요원 에이전트 M(테사 톰슨)이 영입되고 MIB..

애드 아스트라, 줄거리 리뷰 명대사 [내부링크]

애드 아스트라, 줄거리 리뷰 명대사 줄거리 아버지를 영웅이라 믿었다! 미 육군 소령 ‘로이 맥브라이드’(브래드 피트)는 우주의 지적생명체를 찾기 위한 ‘리마 프로젝트’를 수행하다 실종된 아버지를 영웅이..

나쁜녀석들: 더 무비, 줄거리 리뷰 명대사 [내부링크]

줄거리 죄수들이 탈출했다! 교도소 호송차량이 전복되고 최악의 범죄자들이 탈주하는 사상 초유의 사건이 발생한다. 이에 경찰은 수감 중인 범죄자가 흉악범을 잡는 극비 프로젝트인 ‘특수범죄수사과’를 다시..

타짜: 원 아이드 잭, 줄거리 리뷰 명대사 [내부링크]

영화 [타짜: 원 아이드 잭] *사진, 동영상 출처 : lotte entertainment #lotteentertainment #명대사 #쿠키영상 #추석연휴 #9월11일_추석대개봉 #타짜 #원아이드잭 #포커 #megaboxoriginalticket #originalticke..

엑스맨: 다크 피닉스, 줄거리 리뷰 [내부링크]

[엑스맨: 다크 피닉스] #매그니토 & #비스트 THEN & NOW #엑스맨 의 모든 시간 "이 한편으로 충분하다" "마지막까지 강렬하다" 시리즈의 가장 완벽한 피날레! *동영상, 사진 출처 : 20세기폭스사 홈페이지 *공감..

엑시트, 줄거리 리뷰 명대사 [내부링크]

줄거리 짠내 폭발 청년백수, 전대미문의 진짜 재난을 만나다! 대학교 산악 동아리 에이스 출신이지만 졸업 후 몇 년째 취업 실패로 눈칫밥만 먹는 용남은 온 가족이 참석한 어머니의 칠순 잔치에서 연회장 직원으..

라이온 킹, 명대사 줄거리 리뷰 [내부링크]

줄거리 새로운 세상, 너의 시대가 올 것이다! 어린 사자 ‘심바’는 프라이드 랜드의 왕인 아버지 ‘무파사’를 야심과 욕망이 가득한 삼촌 ‘스카’의 음모로 잃고 왕국에서도 쫓겨난다. 기억해라! 네가 누군지...

토이스토리4, 명대사 리뷰 줄거리 [내부링크]

토이스토리 단상.... 저희가 어린 아이들을 키울 때 함께 본 영화이지요. 시즌이 바뀌고 영화가 버전 업 될 때마다 이제는 제 어린시절로 돌아가 버린답니다. 그리고 다시는 영영볼 수 없는 제 어린시절의 장난감..

기생충, 줄거리 리뷰 명대사 [내부링크]

줄거리 “폐 끼치고 싶진 않았어요” 전원백수로 살 길 막막하지만 사이는 좋은 기택(송강호) 가족. 장남 기우(최우식)에게 명문대생 친구가 연결시켜 준 고액 과외 자리는 모처럼 싹튼 고정수입의 희망이다. 온..

알라딘, 줄거리 리뷰 명대사 [내부링크]

줄거리 머나먼 사막 속 신비의 아그라바 왕국의 시대. 좀도둑 ‘알라딘’은 마법사 ‘자파’의 의뢰로 마법 램프를 찾아 나섰다가 주인에게 세 가지 소원을 들어주는 지니를 만나게 되고, 자스민 공주의 마음을..

빈폴, 줄거리, 리뷰, 명대사 [내부링크]

줄거리 1945년 레닌그라드, 전쟁으로 폐허가 된 도시에서 사람들은 힘겹게 살아간다. 병원에서 간호사로 일하는 ‘이야’ 역시 뇌진탕 증후군으로 갑자기 온몸이 굳어 버리는 병을 견디며 사랑스러운 아들 ‘파슈..

스파이더맨 : 파 프롬 홈, 리뷰 줄거리 명대사 [내부링크]

리뷰 2019년 MCU 라인업의 화려한 피날레! 드디어 베일 벗는 MCU의 새로운 서막!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지난 2017년 약 725만 명의 국내 관객들을 사로잡았던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 이후 2년 만에 돌..

어벤저스 엔드게임 리뷰, 줄거리, 명대사 [내부링크]

인피니티 워 이후 절반만 살아남은 지구 마지막 희망이 된 어벤져스 먼저 떠난 그들을 위해 모든 것을 걸었다! 위대한 어벤져스 운명을 바꿀 최후의 전쟁이 펼쳐진다! 리뷰 <어벤져스>시리즈 대망의 마지막 내한..

캡틴마블, 리뷰 줄거리 명대사 [내부링크]

개봉 전부터 #페미니즘논쟁 으로 숱한 화제를 모은 믿고보는 #마블영화 #캡틴마블 을 봤어요. 지난 6일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먼저 상영했는데 스포츠시즌 오픈과 겹쳐서 차일피일 미루다 이제야 관람했어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명대사, 줄거리, 리뷰 [내부링크]

줄거리 [모든 것은 돈 가방과 함께 시작되었다.] 사라진 애인 때문에 사채 빚에 시달리며 한 탕을 꿈꾸는 태영. 아르바이트로 가족의 생계를 이어가는 가장 중만. 과거를 지우고 새 인생을 살기 위해 남의 것을..

[젠틀맨] 리뷰, 줄거리, 명대사 [내부링크]

리뷰 ABOUT MOVIE 1 “즐길 거리가 넘쳐나는 엔터테이닝 무비!” 새로운 범죄오락액션의 스웨그 <젠틀맨> 2월 극장가를 사로잡을 신사들의 매너없는 전쟁이 시작된다! 디즈니 실사영화 <알라딘>으로 월드 와이드..

영화 ‘기생충’ 서울 촬영지 탐방코스, 동작구 '스카이피자' [내부링크]

영화 ‘기생충’ 서울 촬영지 탐방코스, 동작구 '스카이피자' 서울시가 아카데미 4관왕에 빛나는 영화 ‘기생충’ 촬영지 탐방코스를 소개했다. 전 세계가 영화 ‘기생충’ 열풍에 휩싸였습니다. 제92회 아카데미..

영화 ‘기생충’ 서울 촬영지 탐방코스, 종로구 '자하문 터널 계단' [내부링크]

영화 ‘기생충’ 서울 촬영지 탐방코스, 종로구 '자하문 터널 계단' 서울시가 아카데미 4관왕에 빛나는 영화 ‘기생충’ 촬영지 탐방코스를 소개했다. 전 세계가 영화 ‘기생충’ 열풍에 휩싸였습니다. 제92회 아..

영화 ‘기생충’ 서울 촬영지 탐방코스, 마포구 '기택 동네 계단' [내부링크]

영화 ‘기생충’ 서울 촬영지 탐방코스, 마포구 '기택 동네 계단' 서울시가 아카데미 4관왕에 빛나는 영화 ‘기생충’ 촬영지 탐방코스를 소개했다. 전 세계가 영화 ‘기생충’ 열풍에 휩싸였습니다. 제92회 아카..

영화 ‘기생충’ 서울 촬영지 탐방코스, 마포구 '돼지쌀슈퍼' [내부링크]

영화 ‘기생충’ 서울 촬영지 탐방코스, 마포구 '돼지쌀슈퍼' 서울시가 아카데미 4관왕에 빛나는 영화 ‘기생충’ 촬영지 탐방코스를 소개했다. 전 세계가 영화 ‘기생충’ 열풍에 휩싸였습니다. 제92회 아카데미..

영화 ‘기생충’ 서울 촬영지 탐방코스, 마포 손기정로, 종로 자하문로, 동작 노량진로 등 [내부링크]

영화 ‘기생충’ 서울 촬영지 탐방코스, 마포 손기정로, 종로 자하문로, 동작 노량진로 등. 서울시가 아카데미 4관왕에 빛나는 영화 ‘기생충’ 촬영지 탐방코스를 소개했다. 전 세계가 영화 ‘기생충’ 열풍에..

우린 영화보고 자랐다 [내부링크]

우린 영화보고 자랐다 주말의 명화는 1969년 8월 9일 《바렌티노》로 첫 방송을 시작해 40여년 동안 매주 방송된 장수 프로그램이다. 첫 방송때부터 매주 토요일 밤·심야 시간대에 방송됐으나 1980년 가을 개편..

아! 오스카 상! [내부링크]

오스카 트로피는 1928년에 처음으로 고안되었다. 디자인은 당시 MGM사의 미술 감독인 세드릭 기본즈(Cedric Gibbons)가 담당했는데 그 자신도 후에 11개의 오스카상을 탔다. 그는 는 몇몇 미술가들에게 디자인을..

한국 영화가 아카데미상을 수상했다 [내부링크]

영화 '기생충' 제92회 아카데미 각본상, 국제 장편 영화상, 감독상, 작품상까지 4관왕 수상했다. 한국 영화 100년의 큰 열매다. 아카데미상은 일명 '오스카상'이라고도 하며, 미국 영화업자와 사회법인 영화예술..

[해리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 리뷰, 명대사, 줄거리 [내부링크]

줄거리 강력한 어둠의 세력, 그에 대적하기 위해 더욱 막강해진 액션 스펙터클! 호그와트 3학년, 마법의 크기도 성장했다! 13세가 된 ‘해리 포터(다니엘 래드클래프)’는 아버지의 험담을 하는 이모부의 누이 마..

Love story [내부링크]

새해를 맞이한지 엊그제인데, 설 연휴가 화살같이 지나갔다. 연휴동안 TV에서 본 영화 중에서 기억에 남는 영화는 'Love story'다. 'Love story'를 처음 본 것은 80년대 초 종로 YMCA 영어회화 학원에서다. 당시..

영화 [인비저블맨] 줄거리, 명대사, 리뷰 (스포주의) [내부링크]

줄거리 모든 것을 통제하려는 소시오패스 남자에게서 도망친 세실리아. 그의 자살 소식과 함께 상속받게 된 거액의 유산. 하지만 그날 이후, 누구에게도 보이지 않는 존재가 느껴지기 시작했다! 리뷰 전 세계 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