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o-jobs의 등록된 링크

 two-job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8건입니다.

티스토리 따라하기 - 티스토리 블로그 사용 설명서_Part.2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직장인 투잡연구소 창원의 남자입니다. 제가 블로그에 관심이 많아서 그런 걸까요,, 네이버 블로그 건 티스토리 블로그 건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이 많~~ 이 늘었다는 걸 볼 수 있는데요, 그만큼 시..

쿠팡플렉스 제주 1 캠프 배송지역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직장인 투잡연구소 창원의 남자입니다. 제주에도 플렉스 캠프가 생겼네요!!! 하지만 주간만 한다는거~~!! 저~~기 우도에는 어떻게 배송할지가 참으로 궁금하지만, 어떻게든 가겠죠? 아니면 아예 물..

티스토리 따라하기 - 티스토리 블로그 사용 설명서_Part.1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직장인 투잡연구소 창원의 남자입니다. 지난 글에서 아주아주 간단한 티스토리 블로그 가입하는 절차를 봤는데요!! 크게 어려움은 없으셨으리라 생각됩니다! 티스토리 따라하기 - 티스토리 가입하기..

쿠팡플렉스 정산 내역서 _ 2002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직장인 투잡연구소 창원의 남자입니다. 2월에는 코로나 대란과 태사자 대란이 있었네요;; 그나마 코로나 대란 때는 한 이틀 정도는 단가가 약간 높이 잡혀서 눈곱만큼 재미는 있었지만, 금방 정리가..

티스토리 따라하기 - 티스토리 가입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직장인 투잡연구소 창원의 남자입니다. 네이버 블로그 관련해서 블로그 개설부터 애드포스트 승인까지!! 초급단계에서 할 수 있는 내용들을 6개의 포스팅으로 일단 마무리는 지었습니다!! 중급 단계..

쿠팡플렉스 아직 단가 쳐 내리기에는 시기상조인듯한데!! [내부링크]

쿠팡플렉스가 벌써부터 플렉서들을 농락하기 시작하네요!! 지금 코로나다 뭐 다해서 자택 근무하는 사람,, 기존에 밤에 다른 일 하는 사람들이 죄다 쿠팡으로 모여드니 갑질이 하늘을 찌릅니다!!! 저희 캠프에서..

2월 쿠팡플렉스 후기 & 마감 - 투잡's 전체 마감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직장인 투잡연구소 창원의 남자입니다. 요즘 코로나 사태 때문에 전 세계가 난리인데요;; 쿠팡플렉스도 대구지역 때문에 한 이틀 정도는 난리가 났었네요; 그 당시에 대구 단가 폭등으로 대구쪽에..

초보 블로거 따라하기 _ 네이버 애드포스트 시작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직장인 투잡연구소 창원의 남자입니다. 이제부터는 열심히 활동하고 관리해온 본인의 블로그에게 나름대로의 보상을 받을 때가 왔습니다!!! 블로그, 포스트, 유튜브등의 크리에이터에게 주어지는 보..

초보 블로거 따라하기 _ 내 블로그 순위는??!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직장인 투잡연구소 창원의 남자입니다. 블로그를 한다면!! 대부분 확인을 해보는 본인 블로그의 순위!!! '과연 내가 이놈에 블로그를 얼만큼 성장시켰을까??'라는 생각이 많이 들것입니다. 그래서!!..

코로나바이러스! 쿠팡플렉스에도 영향을 끼치나!!?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직장인 투잡연구소 창원의 남자입니다. 현재 코로나바이러스때문에 대한민국 전체가 큰 타격을 입고 있습니다. 조금 사그러질듯한 분위기로 가는듯 했는데, 대구쪽에서 그딴 생각을 한방에 훅 보내버..

쿠팡플렉스 업무 시 필수 아이템!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직장인 투잡연구소 창원의 남자입니다. 요즘 캠프마다 단가가 조금씩 인상이 되어서 조금이나마 살림에 도움이 되었을듯 한데요~~ 우찌보면 쿠팡에서 플렉서들을 더 확보하기 위한 꼼수일수도 있고,..

초보 블로거 따라하기 _ 어떻게? 어떤식으로 글을 써야 하는가?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직장인 투잡연구소 창원의 남자입니다.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목적이 명확하고 주제도 명확하게 갖고 시작한 분들이라면 계획적인 포스팅을 하면서 양질의 글도 잘 작성하실 것이라 생각이 됩니다!..

쿠팡플렉스 앱 오류 관련 글 _ 200218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직장인 투잡연구소 창원의 남자입니다. 오늘 아마 플렉스 앱이 전체적으로 난리가 난듯한데요!!! "변조된 앱은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이게 뭥미!!!!!!!!!!!!!!!!!!!!! 일을 할수 없으니 투잡연구..

쿠팡플렉스 광주 1, 2 / 전주 1 캠프 배송지역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직장인 투잡연구소 창원의 남자입니다. 드디어!!! 그림 기리기의 마지막입니다!!! 광주 1,2캠프, 전주 1캠프 배송지역입니다. 전라권역은 깔끔하게 3개의 캠프로 끝입니다!! 이 지역의 투잡인들에게..

쿠팡플렉스 울산 1, 2 / 구미 1 캠프 배송지역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직장인 투잡연구소 창원의 남자입니다. 울산 1,2캠프, 구미 1캠프 배송지역입니다. 이제 영남지방쪽 쿠팡캠프지역별 배송지역은 끝입니다. 역시 똥손으로 그릴려니 힘드네요; 쿠팡플렉스 어플상에..

초보 블로거 따라하기 _ 내 블로그 글 누락 확인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직장인 투잡연구소 창원의 남자입니다. 처음 블로그를 시작하고 글을 써가며 이웃 관리도 잘하시리라 생각됩니다. 하지만 본인의 블로그의 방문자가 이웃들이 자주 와서 방문자가 늘어난 것인지, 본..

쿠팡플렉스 대구 1, 2, 3, 4 캠프 배송지역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직장인 투잡연구소 창원의 남자입니다. 대구 1캠프, 대구 2캠프, 대구 3캠프, 대구 4캠프 배송지역입니다! 대구 1캠프와 3캠프에서 일부지역이 겹쳐지네요, 캠프 선택 잘하시기 바라구요, 대구 4캠..

쿠팡플렉스 천안1 / 청주1 / 대전1, 2캠프 배송지역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직장인 투잡연구소 창원의 남자입니다. 충청지역과 대전쪽 배송지역입니다. ※ 천안 1캠프, 청주 1캠프 배송지역 천안 1 캠프 상세 지역입니다 천안1 충청남도 아산시 배방읍 천안1 충청남도 아산..

쿠팡플렉스 정산 내역서 _ 2001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직장인 투잡연구소 창원의 남자입니다. 지난 1월은 너무 바빠서 12월 정산 내역서를 빼먹었네요!!ㅎ 12월 정산은 그냥 넘기겠습니다. 제가 정리한 내용과 별 차이가 없었으니; 올해 1월들어서면서..

초보 블로거 따라하기 _ 좋은 키워드? 적당한 글 제목 찾기!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직장인 투잡연구소 창원의 남자입니다. 블로그를 시작하고 대략 1~2달쯤되면 어느정도 글 갯수는 쌓여있을 것입니다. 물론 1일 1포를 꾸준히 하신분이라면요! 목적을 가지고 시작하신분이나 무작정..

쿠팡플렉스 동탄1 / 수원1 / 화성1 / 군포1 / 안산1 캠프 배송지역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직장인 투잡연구소 창원의 남자입니다. 역시 대한민국 최대 인구 밀집지역답게 서울/경기권은 쿠팡플렉스 캠프가 엄청나게도 많습니다!! 이번 포스팅을 끝으로 서울/경기/인천권 각 캠프의 배송구역..

쿠팡플렉스 남양주 1, 2 / 양주 1 캠프 배송지역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직장인 투잡연구소 창원의 남자입니다. 남양주 1,2캠프, 양주 1캠프 배송지역입니다. 이 3곳의 캠프는 운영한지 얼마 안된 캠프인데요~ 남양주1캠프에서는 서울 노원일부, 구리시쪽까지, 남양주2캠..

쿠팡플렉스 성동1 / 중구1 캠프 배송지역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직장인 투잡연구소 창원의 남자입니다. 성동 1캠프, 중구 1캠프 배송지역입니다. 이 두곳을 끝으로 서울지역의 배송지역에 대해서는 싹 정리가 되었습니다!!ㅎㅎ 배송지역이 뭔가 아리까리한 형상입..

쿠팡플렉스 부산 1, 2, 3, 4, 5 캠프 배송지역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직장인 투잡연구소 창원의 남자입니다. 부산 1캠프, 부산 2캠프, 부산 3캠프, 부산 4캠프, 부산 5캠프 배송지역입니다! 부산 5캠프에서 경상남도 양산시 일부 지역까지 배송을 합니다. 부산 1 캠프..

쿠팡플렉스 김해1, 2 / 창원1 캠프 배송지역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직장인 투잡연구소 창원의 남자입니다. 위쪽 지방 배송지역만 할려니,,저희 동내 배송지역이 섭섭할것 같아서 김해지역과 창원지역 캠프의 배송지역을 급!! 올립니다! 표시되는 배송지역은 플렉스..

쿠팡플렉스 인천 1, 2, 3, 4, 5 캠프 배송지역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직장인 투잡연구소 창원의 남자입니다. 인천 1캠프, 인천 2캠프, 인천 3캠프, 인천 4캠프, 인천 5캠프 배송지역입니다. 인천 1캠프에서는 경기도 부천까지, 인천 5캠프에서는 경기도 김포까지 배송..

1월 쿠팡플렉스 후기 & 마감 - 투잡's 전체 마감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직장인 투잡연구소 창원의 남자입니다. 2020년 1월 스타트를 잘 해야하는 마음으로 열심히 한다고는 했는데; 역시 본업이 너무 바쁘네요. 쿠팡플렉스는 그래도 나름 선방은 하였지만 블로그관리가..

쿠팡플렉스하면서 기분 좋은 날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직장인 투잡연구소 창원의 남자입니다! 오늘은 기분이 매우 산뜻하네요!! 잠은 엄청 오지만요;; 여느날처럼 부지런히 배달을하고 마지막집을 갔습니다!! 아무생각없이 "아~ 드디어 마지막이구만!" 이..

쿠팡플렉스 일산 1, 2, 3, 4, 5 캠프 배송지역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직장인 투잡연구소 창원의 남자입니다. 일산 1캠프, 일산 2캠프, 일산 3캠프, 일산 4캠프, 일산 5캠프 배송지역입니다! 일산2캠프는 없어진줄 알았드만; 그게 아니네요; 잘못된 정보 죄송합니다;ㅜ..

쿠팡플렉스 강서1 / 구로1 / 서초1 / 시흥1 / 안양1 캠프 배송지역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직장인 투잡연구소 창원의 남자입니다. 역시 ppt로 각 캠프별 배송구역 보면서 그릴려니 엄청 힘이듭니다!! 서울 경기권은 너무 힘이들것 같습니다만!! 쭉쭉 업데이트 해보겠습니다! 강서 1 캠프..

쿠팡플렉스 송파1, 2, 3캠프 & 구리1, 2캠프 배송지역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직장인 투잡연구소 창원의 남자입니다. 지난번 플렉스 앱이 업데이트되면서 업무 신청 시에 앱상에서 각 캠프의 배송지역을 확인 가능하게끔 되었었는데요! 이걸,, 언젠가는 전국 캠프의 배송지역을..

초보 블로거 따라하기 _ 네이버 블로그를 시작해 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직장인 투잡연구소 창원의 남자입니다. 아직 저의 레벨로는 조금 이른 감이 있지만! 지금까지의 블로그 얕은 지식들을 공유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 시작을 준비하시는 분들이나 할까 말까 고..

12월 쿠팡플렉스 후기 & 마감 - 투잡's 전체 마감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직장인 투잡연구소 창원의 남자입니다. 2019년이 훌쩍 지나가버렸습니다! 19년에는 많은 전환기가 있었던 것 같은데요,, 가장 큰 것이 10여 년간 해오던 대리운전을 접고 택배 알바(쿠팡 플렉스)로..

2019년 한해 고생 많으셨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직장인 투잡연구소 창원의 남자입니다. 지나가는 한해 뭔가 아쉽더라도 시원~하게 보내고 내년에는 목표 & 계획 꼭! 이루시기 바랍니다. 자주 찾아주시는 분들, 또 새로이 오시는 분들께 깊은 감사..

자체 질의 응답 _ 1912 week 4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직장인 투잡연구소 창원의 남자입니다. 올 한 해에는 다른 해와는 다른 한 해를 보냈었네요. 뭐 투잡으로 산지는 10년이 넘었지만, 몸으로 때우는 일 말고 이렇게 블로그를 시작했다는 것이 가장 큰..

어떤 블로그를 시작해야 할까? 티스토리 vs 네이버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직장인 투잡연구소 창원의 남자입니다. 블로그를 시작하기에 앞서 잠시 끄적인 글이 있는데요, 그 글에서도 언급했듯이 이 블로그라는 것이 누구나 쉽게 접근은 할 수 있지만! 누구나 쉽게 할 수 있..

쿠팡플렉스 정산 내역서 _ 1911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직장인 투잡연구소 창원의 남자입니다. 11월 정산내역서입니다. 이번 달도 내역 올리는 게 좀 많이 늦었네요;;ㅎㅎ 이번 달에는 제가 정리하는 정산내역과 틀린 부분이 없습니다!ㅎ 쿠팡에서 끝..

자체 질의 응답 _ 1912 week 3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직장인 투잡연구소 창원의 남자입니다. 저희 집 큰 놈이 내년이면 11살이니,, 저의 투잡 인생도 11년 차가 다 되어가네요. 제가,, 옛날부터 잘때 꿈같은걸 잘 안 꾸는데 투잡을 하고나서부터는 1년..

쿠팡플렉스 나의 배송점수 확인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직장인 투잡연구소 창원의 남자입니다. 최근에 또 쿠팡플렉스 어플이 살짝 업데이트되면서 저를 비롯하여 많은 플렉서분들의 심기를 건드리는 거 같은데요! 안 그래도 그 새벽에 배달하기 힘든데;;..

자체 질의 응답 _ 1912 week 2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직장인 투잡연구소 창원의 남자입니다. 불철주야로 고생들이 많으시죠!!? 물론 저도 고생이 많습니다!! 하하하; 본업으로 하는 일이 안 그래도 1인 2~3역을 하는데; 2시간 정도의 시간을 더 할애하..

블로그를 시작하기에 앞선 글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직장인 투잡연구소 창원의 남자입니다. 드디어 블로그 관련한 글을 쓰네요!! 지난 3개월여간은 투잡을 시작해서 바로 돈이 되는 일! 현장투입형 투잡에 대해서만 글을 썼는데요! 지금부터는 장기레..

쿠팡플렉스 공동현관문 출입 비번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직장인 투잡연구소 창원의 남자입니다. 말도 많고 탈도 많다고 하는 쿠팡 배송 시 공동현관문 출입에 대해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든 택배배송이 그렇듯이 배송 완료의 기본은 본인(고객) 수령이..

자체 질의 응답 _ 1912 week 1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직장인 투잡연구소 창원의 남자입니다. 추운 날씨에 밤에 운전하랴 배송하랴,, 고생들이 많으시죠? 월동 장비 충분히 챙기시고 업무 하시길 바라고요! 추울 때는 움직일 때도 살살 움직여야;; 삐끗..

카카오 대리운전 프로서비스 신청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직장인 투잡연구소 창원의 남자입니다. 지난번에도 한번 언급했듯이 12월의 대리운전 특수효과를 노려보기 위해서 지난주에 오래간만에 필드로 나가봤습니다! 아직 연말 특수의 분위기를 느끼기에는..

자체 질의 응답 _ 1911 week 4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직장인 투잡연구소 창원의 남자입니다. 먼저 제 글에 깊은 관심을 가져주시는 분들께 감사를,,, 지난주에 매우 기쁘게도 3분이나!!! 댓글을 달아주셨는데요!! 한분은 자삭하신듯 합니다 ㅜㅜ; 두분..

11월 쿠팡플렉스 후기 & 마감 - 투잡's 전체 마감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직장인 투잡연구소 창원의 남자입니다. 12월 들어서니 날씨가 부쩍 추워집니다!! 그래도 새벽에는 땀내 나게 일을 하고 있네요!!ㅎ 투잡 하시는 분들이라면,, 특히나 밖에서 일하시는 분(대리운전,..

자체 질의 응답 _ 1911 week 3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직장인 투잡연구소 창원의 남자입니다. 날씨가 점점 더 추워집니다. 지난 글에서와 같이 연말 특수를 노려 대리기사들이 또 증폭할 것으로 예상이 되는 시기입니다. 물론 저도 12월은 대리운전과 쿠..

대리운전의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직장인 투잡연구소 창원의 남자입니다. 여러분! 12월입니다!! 대리운전의 철이 돌아왔습니다!!! 평소에도 잘 타시는 분들이야 크게 개의치 않으시겠지만, 매년 유독시리 12월이되면 기사들이 많은것..

쿠팡플렉스 정산 내역서 _ 1910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직장인 투잡연구소 창원의 남자입니다. 이제 많은 분들이 아시다시피, 아직까지는 쿠팡플렉스의 일반적인 정산일은 매월 10일(전원 하반기), 25일(당월 상반기)입니다. 은행 업무일 기준이며 정산일..

자체 질의 응답 _ 1911 week 2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직장인 투잡연구소 창원의 남자입니다. 역시나 본업이 조금만 바빠도 3순위관리인 블로그는 타격이 큽니다; 많은 정보를 제공해 드려야하는데!! 죄송합니다! 그럼 지난주의 "유입키워드"를 통한 QnA..

자체 질의 응답 _ 1911 week 1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직장인 투잡연구소 창원의 남자입니다. 연말이 다가오니 가만히 숨만쉬고 있어도 바쁜거 같습니다. 일단 빠르게 지난 주 궁금하실 듯한 "유입키워드"를 통한 QnA 이어가나보겠습니다. ※ 대리운전..

쿠팡플렉스 변경된 배송신청 따라하기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직장인 투잡연구소 창원의 남자입니다. 최근 쿠팡플렉스 배송방법의 변경으로 플러스 친구에서 하던 서베이 신청방식보다 신청하는데 시간이 더 소요가 되는거 같은데요; 그래도 새벽에 일 나가보면..

쿠팡플렉스 배송신청 방법 변경 _ 11/9 배송부터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직장인 투잡연구소 창원의 남자입니다. 플렉서분들은 대부분 어플에서의 알림을 통해 내용 알고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이전 어플의 업데이트에서 "일정"부분에서 업무신청 버튼이 생겼었는데요, 플렉..

자체 질의 응답 _ 1910 week 5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직장인 투잡연구소 창원의 남자입니다. 일주일이 눈 깜빡할 사이에 지나가 버렸습니다. 뭐 하는 건 없는데,, 시간은 뭐가 이리 바삐도 흘러가는지,, 지난주 이어 직장인 투잡연구소 자체 질의 응답..

10월 쿠팡플렉스 후기 & 마감 - 투잡's 전체 마감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직장인 투잡연구소 창원의 남자입니다. 이번 한 달도 고생들 많이 하셨는지요!! 이번 달부터는 주업인 회사 수입을 제외한 수입을 정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일 큰 부분을 차지하는 쿠팡플렉스,..

쿠팡플렉스 심야배송 추가 캠프 [내부링크]

연일 수고가 많으십니다. 직장인 투잡연구소 창원의 남자입니다. 지난 28일,, 30일부터 제가 일하는 창원캠프에서도 드디어!! "심야배송"을 오픈한다는 문자를 받았습니다! 물론 신청은 했지만,, 미배정; ㅜㅜ 어..

자체 질의 응답 _ 1910 week 4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직장인 투잡연구소 창원의 남자입니다. 역시나 N블로그와는 다르게 티스토리 블로그는 교류가 많이 없는 거 같습니다^^; 제가 이웃?관리를 안 해서 그런 건지;; 방문자 분들의 별다른 질문이 없는..

카카오 대리운전 포인트 확인 & 출금 신청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직장인 투잡연구소 창원의 남자입니다. 카카오 대리운전 어플 설치 & 기사 등록 클릭 카카오 대리운전 기사어플 사용 설명서 클릭 카카오 대리운전 일단 한콜 운행하기 클릭 앞선 글들에서..

쿠팡플렉스 배송 점수 확인 및 중복 아이디 사용가능_update 200107 _ rev.01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직장인 투잡연구소 창원의 남자입니다. 지난 10월 23일부로 별도의 알림 없이 플렉스 어플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제가 제일로 반기는 부분과 최고로 싫어하는 부분이 딱 설정이 되었네요; 제가 제..

카카오 대리운전 일단 한콜 운행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직장인 투잡연구소 창원의 남자입니다. 카카오 대리운전 기사등록을 하고, 어플 사용방법도 간략하게 알아봤으니 이제 한콜쯤은 운행도 해 봐야겠죠? 앞선글 보셨다시피 전 쿠팡플렉스에 임하고 있..

카카오 대리운전 기사어플 사용 설명서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직장인 투잡연구소 창원의 남자입니다. 지난 포스팅에서는 카카오 대리운전기사 어플 설치와 기사 등록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제가 대리운전 잠시 손때고 쿠팡플렉스에 매달린 지 약 5개월이 다되어..

쿠팡플렉스 정산 내역서 _ 1909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직장인 투잡연구소 창원의 남자입니다. 쿠팡플렉스 정산일정은 매월 10일과 25일입니다. 다른 캠프들 한번씩 들여다 보면 주급으로 정산할려는 움직임을 보이는 곳도 있기는 한데요, 그 캠프에서 테..

카카오 대리운전 어플 설치 & 기사 등록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직장인 투잡연구소 창원의 남자입니다. 주말에는 몸과 마음의 충전을 위해 절대! 포스팅을 쉽니다! 블로그 초반에는 1일 1포스팅을 중요하게들 생각하지만, 더 중요한 것이 휴식이죠! 주말에는 PC나..

쿠팡플렉스 캠프위치 _ 대구경북 / 부산경남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직장인 투잡연구소 창원의 남자입니다. 마지막으로 대구경북 / 부산경남 쪽 캠프 위치입니다. 대구지역 캠프입니다. 대구 캠프는 주간/야간의 캠프 주소가 다른 곳이 있습니다. 쿠팡플렉스CS 쿠팡플..

쿠팡플렉스 캠프위치 _ 충청 / 전라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직장인 투잡연구소 창원의 남자입니다. 이전 글에 이어 충청도 / 전라도 쪽 캠프 위치입니다. 충청권 지역 캠프입니다. 서울/경기/인천권역에 비해 각 캠프에서 배송되는 지역이 매우 광범위할 것으..

쿠팡플렉스 캠프위치 _ 서울 / 경기 / 인천_update 200118 _ rev.01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직장인 투잡연구소 창원의 남자입니다. 수정내용(20.1.18) 서울지역 캠프 - 중구1캠프 - 추가 도봉1캠프 - 폐지 영등포1캠프 - 폐지 경기/인천지역 캠프 - 군포1캠프 - 추가 남양주1캠프 - 추..

쿠팡플렉스 배송 확정 잘 받기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직장인 투잡연구소 창원의 남자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쿠팡플렉스 배송업무를 하기위한 필수 조건인 배송확정을 잘 받는 방법에 대해 적어보겠습니다. 100% 제 글이 다 맞는것은 아닙니다만 지난 3..

쿠팡플렉스 배송 오류 방지를 위해!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직장인 투잡연구소 창원의 남자입니다. 새벽에 일을 나가면 캠프 담당자들이 하루도 빼먹지 않고 이야기하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오배송에 관한 이야기와 배송사진을 첨부안하는 것에 관한 이야기인..

쿠팡플렉스 비오는 날에는 이렇게!_update 200212 _ rev.01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직장인 투잡연구소 창원의 남자입니다. 수정내용(20.2.12) 혹시나 이 글을 보시고 플렉스 담당자에게 비닐요구를 하시진 않았을런지요; 빠른 수정이 있어야하는 글인데; 죄송합니다. 기존에 적었던..

쿠팡플렉스 캠프 입차부터 완료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직장인 투잡연구소 창원의 남자입니다. 지난 "쿠팡플렉스 배송 확정 잘 받기"의 다음 단계의 포스팅이라 보시면 되겠습니다. 배송 확정을 받으셨으면 주간, 심야, 새벽 시간대에 따라 일을 하러 캠..

9월 쿠팡플렉스 후기 & 마감 - 최저시급 이상은 하지만,,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직장인 투잡연구소 창원의 남자입니다. 본인은 거의 새벽 배송 100%이니, 마감이 일찍 정리가 됩니다. 하지만 직장인이 언제나 그렇듯 바쁩니다. 새벽에 일끝나면 바로 하고는 싶은데, 사진 정리하..

쿠팡플렉스 파주 캠프?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직장인 투잡연구소 창원의 남자입니다. 아직 블로그가 초반이다 보니, 이 블로그가 무엇으로 많이 검색이 되어 유입이 되는가가 가장 궁금할 시기입니다. 그래서 확인을 해보니 쿠팡 캠프의 위치 확..

쿠팡플렉스 서베이 신청 시 [쿠팡플렉스 신청서] 내용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직장인 투잡연구소 창원의 남자입니다. 어제(19.9.25) 서베이 신청을 하려고 링크 클릭을 하니, 기존 신청양식에 한 가지가 더 추가가 되었더군요. 안 그래도 요즘에는 경쟁이 치열해서 조금만 신청..

쿠팡 플렉스 가입 신청 및 배송 어플 활용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직장인 투잡연구소 창원의 남자입니다. 이번에는 coupang flex 신규가입 신청 및 배송 시 사용하는 플렉스 어플의 활용방법에 대해 알기 쉽도록 적어 보겠습니다. ※ 쿠팡 플렉스 신청하기 일단 쿠..

쿠팡플렉스 캠프위치 및 캠프별 배송 단가_update 200317 _ rev.03 [내부링크]

직장인 투잡 연구소 창원의 남자입니다. 수정내용(20.3.17) - 제주1캠프 - 추가 coupang flex 전국 캠프별 위치 및 서베이 주소 링크입니다. 시간대별로 심야 → 새벽 → 주간 배송 순으로 정리해 놨고,..

현장투입형 투잡의 종류와 특성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투잡 연구소 창원의 남자입니다. 긴 연휴덕분에 게시글의 공백이 너무길었습니다. 지난글에 이어 지금 당장 일을하여 수익을 내어야만하는 분들을 위하여 "현장투입형"투잡업무의 종류와 그 업무의..

내 인생, 투잡 준비하기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투잡 연구소 창원의 남자입니다. 아직은 전체 글에서 서두이기에, 투잡이라는 개념은 무엇인가? 왜 힘들게 투잡을 해야 하는가? 투잡을 하기 위한 최저한의 조건이 있는가? 투잡에는 어떤 일들이 있는..

직장인 투잡연구소 시작합니다. [내부링크]

시작하기 앞서, 본인 소개 먼저 하겠습니다. 블로그명과 같이 창원에 사는 남자놈이구요, 작으면 작고, 많다면 많은 나이,82년생 가장입니다. 이렇게 "직장인 투잡연구소"라는 거창한(?) 블로그를 개설하기까지 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