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opointkey의 등록된 링크

 twopointke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2건입니다.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 센터 연락처 c [내부링크]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 센터 연락처 참고하세요~ 방문 전에, 차량의 이상을 어느 정도 이야기하시면, 방문하여 점검비가 발생되기 전에 담당 어드바이저에게 대략적인 가견적도 받아볼 수 있습니다~ 폭스바겐 공식..

폭스바겐 시동 불량, 리모컨 인식 불가 시 임시 시동 방법 [내부링크]

폭스바겐 차량 시동이 갑자기 되지 않을 때, 계기판에 '키를 찾을 수 없음' 문구가 나올 때는, 아래 방법으로 긴급 임시 시동을 할 수 있습니다. 리모컨의 전지가 약해서 리모컨을 인식하지 못하는 것으로, 일단..

이재명 대선공략 소확행 국민공모 나비효과는 시작되었다 [내부링크]

이재명 대선후보는 대통령이 되기 위한 국가 정책을 내놓지 않는다. 나를 위해 이재명을 뽑아야 하는 것처럼, 본인이 검증한 지사 시절의 정책을 국가적으로 확대 시행하는 경험을 앞세운 정책 공략에 더불어, 국..

이재명 소확행 공략 - 영유아 발달검사 무료 [내부링크]

이재명 소확행 공략, 영유아 발달검사 무료. 대통령 대선 공략 치고는 너무 디테일하다. 누군가는 쳐다보지도 않을 공략을 절대 소수라고 보지 않는 대선후보. 당신이 투표를 하지 않든 무슨 짓을 하던, 대통령이..

이재명 소확행 공략 - 탈모치료제 건강보험 적용 [내부링크]

이재명 소확행 탈모약 건강보험 적용은 누군가에게는 포퓰리즘이고, 누군가에게는 디테일한 나라 일꾼의 모습이다. 탈모약이라는 공략이 나오기까지 이재명은 어디까지 국민을 들여다보았는가? 이런 정책 공약은..

보일러 난방비 절약, 거실난로 전기료 계산 세금폭탄? [내부링크]

보일러 난방비를 절약하는 방법, 온수 밸브 45도 잠그기, 예약시간 활용(2시간), 가벼운 옷 여러 겹 껴입기, 거실 오방 난로 사용 등이 있습니다~ 하지만, 전기료 폭탄 맞는 거 아닌가? 무섭죠? 거실 난로는 어떤..

폭스바겐 화면리셋 RNS 510 오디오셋팅 초기화 후방카메라 안나올때 [내부링크]

폭스바겐 화면, 네비 오디오가 갑자기 안 나올 때, 후방카메라가 안 나올 때, 당황하지 마시고 아래 방법을 활용해 보세요~ 폭스바겐 네비 사용 시 '신호 없음' 이 뜨는 경우와, 네비 버튼이 안 눌리는 경우도 쉽..

내년 주택 보유세 인상 역대 최고 종부세율 [내부링크]

내년 부동산 보유자의 세 부담이 가중될 전망입니다. 토지나 주택 등의 공시 가격이 크게 오르기 때문이죠. 국민의 반발을 예상한 정부와 여당은 세부담 완화 방안을 검토 중이며, 3월에 정확한 발표가 나온다고..

아파트 거실 난방비 절약, 보일러 예약모드 방법 과 오방난로 c 불멍! [내부링크]

겨울난방비 절약 방법, 거실이 넓은 32평대의 아파트는 난방비가 아무리 줄여도 많이 나옵니다. 여기 난방비를 줄일수 있는 개꿀팁과, 오방난로의 활용법을 소개해드립니다~ 아파트 난방비 절약, 보일러 예약모드..

윤석열 아킬레스건 김건희 사과의향? 먹는 애플? [내부링크]

윤석열 대선후보 아킬레스건, 역대 대선 이래에 배우자가 대통령 선거의 악재로 되는 경우는 없었는데, 질질 끌다가 이제 와서 애플 아닌 사과를 하는 이유가 무엇일까? 김건희 코바나 콘텐츠 대표는 15일 "국민..

경기도 무료 생리대 공공시설 225곳 설치 장소 확인 [내부링크]

경기도에서는 갑작스럽게 생리대가 필요할 경우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공공 무료 생리대를 설치했습니다. 공공시설(여성화장실 등) 255곳에 공공 생리대를 설치하고 이에 대한 정보를 공개한다고 밝혔습니다. 경..

개편된 카카오페이 미쳤다! 비지니스 앱 전면 무료! [내부링크]

사장님! 카카오페이가 미쳤어요! 개편된 비지니스 앱 전면 무료! 카키오페이 소상공인의 친구로, 매출관리부터 멤버십까지 전면 무료화! 우린 이런 정보를 접할 때, 무엇을 준비하여야 하는가? 대표님! 우리 한발..

2022년 달라지는것 ️ 정책, 벌금, 과태료, 혜택들! [내부링크]

2022년 정인년부터 달라지는 정책은 무엇인가요? 과태료나 벌금, 벌점을 받게 되는 기준을 미리 알아둬야 피해를 보지 않습니다. 우회전시 횡단보도에서 보행자 신호인데 우회전시 벌금이라고? 2022년에는 어떤 혜..

클레이튼 기반, 보라 코인-위믹스 코인! 메타버스 코인시대! [내부링크]

보라 코인과 위믹스 코인이 계속 전고가를 갱신하고 있습니다. '카카오 게임즈', '위메이드'의 게임사 주식도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올라가고 있습니다. 늦지 않았습니다~ 지금의 메타버스 트렌드를 파악하고, 게임..

폭스바겐 차량 요소수 잔량 확인방법 [내부링크]

폭스바겐 디젤 차량 중 최근 출시 차량들은 요소수 시스템이 들어가 있습니다. 아무 생각 없이 주행을 하면 2400Km부터 요소수 보충을 권장하는 경고가 점등됩니다. 하지만 최근 요소수 대란 관련하여 경고등이 뜨..

아마존에서 코인발행? 파이코인 채굴 방법! 핸드폰으로 쉽게 하자! [내부링크]

아마존에서 비밀리에 코인을 만들고 있다는 정보가 물밑에서 오가고 있습니다. 구글에서 관련 연관정보를 찾아보면 파이 코인이라는 팩트 정보 블로그들이 많이 돌고 있습니다. 중요한 건? 무료 채굴인가? 향후 가..

게임관련 보라, 위믹스 코인 ️ 클레이 스왑에서 이자로 100만원 벌기 [내부링크]

게임 관련 주식이나, 코인이 최근 핫합니다. 1차 도약 상승은 완료된듯하고요, 2차로 호재가 보이는 것은 보라 코인이 아직 진정한 게임 론칭이 되지 않은 상황이라, 더 큰 가치 상승이 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

2022년 임인년 나이, 당신의 재물운은 행복의 시작~ [내부링크]

2022년 임인년 내 나이는 어떻게 되는가? 재물운이 좋다면 지금이라도 NTF 코인, 비트코인, 이더리움을 사야 하는가? 우리가 가장 궁금해하는 돈이지만, 궁극적인 목표는 행복일지니, 그 행복에 반 정도 만이라도..

경기 용인 도자기 물레 체험 c 용담 태교둘레길, 뚝마켓 [내부링크]

경기 용인에서 도자기 물레체험 할 수 있는 곳, 체험료 1만 원! 용담저수지 태교 둘레길에 뚝 마켓이 나타났습니다. 베이커리 카페도 이쁘게 들어섰고요, 날이 좋은 날에는 용담 저수지 주변으로 낚시를 즐기는 분..

What is NFT coin? How to use and future value. [내부링크]

NFT was surprised by people around the world. The NFT Coin, which is an indigo-based NFT coin, a smart contract platform, proved why we needed. NFT refers to an unsatternal token, and you must under..

Decentraland can-top party!! [내부링크]

Celebrations and parties galore this week starring Alison Wonderland's The WonderQuest and International Friendship Day with none other than Coca-Cola! Here's what else is happening in the week ahea..

The first step toward digital normad. [내부링크]

The first step toward digital normad. Sometimes I imagine that. A dream to ask your questions while listening to sweet coffee at a good cafe in Jeongdongjin. Just thinking about it makes me happy 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