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ympany의 등록된 링크

 tympan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건입니다.

한지로 만든 친환경 샤워타올 안녕한지 [내부링크]

한지로 만든 친환경 샤워타올 안녕한지. 어릴 때부터 샤워할 때는 꼭 샤워타올을 이용했었다. 거품을 풍성하게 만들어주기도 하고 어느 정도 세척력도 높여주고 등도 씻기 편하니까. 다양한 샤워타올을 접했지만..

꿀밤 맞은 군밤, 카카오 메이커스 구매 [내부링크]

카카오 메이커스를 간혹 들린다. 유명하지 않지만 새로운 제품들이 간혹 눈에 띄어 재미가 있어서. 눈 굴리다가 보게 된 꿀밤 맞은 군밤. 어니스트파파 라는 업체에서 만든 제품으로 설명과 같이, 조금 깨졌지만..

예지미인 데일리코튼 팬티라이너 롱 [내부링크]

옛날부터 질염과 냉은 나와 함께였다. 난 모두가 그런 줄 알았다. 내 평생 냉이 없었던 순간이 드무니까 이상하다고 생각한 적도 없고 이것에 대해 친구들이랑 이야기해본 적도 없고. 지금에서야 여성질환이 의심..

땡큐대디 일회용 물걸레 청소포 [내부링크]

청소 하기 너~무 힘들다. 20평대 아파트인데도 한번 청소하고 나면 진이 빠지기 일수. 특히 물걸레질 쉽게 하려고 이것저것 다 써봤는데, 제일 간편하게 부담스럽지 않게 손이 가는 것이 일회용 청소포와 막대걸..

소울 디즈니 픽사 영화 [내부링크]

전체관람가의 디즈니 픽사 애니메이션 영화로 1월에 개봉했고 네이버 평점 9.3에 육박하는 평이 좋은 만화영화이다. 네이버 멤버십을 이용 중이라 부가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데, 시리즈온을 선택하면 2..

서울우유 강릉커피 [내부링크]

강릉이 몇 해 전부터 커피로 유명해졌다. 작년에 강원도 쪽 여행을 갔는데 맛집, 카페 등을 찾으면 꼭 강릉 커피거리가 언급될 정도. 강릉이 커피가 유명하다면 한 군데 정도는 들려줘야지 라며 테라로사 본점에..

서브웨이 부산서면동천로점 [내부링크]

오랜만에 서면에 왔다. 서면NC백화점이 나의 목적지였고 10시 반 오픈이라 시간 여유가 있었다. 쇼핑을 앞두고 내가 할 수 있는 일은 배를 채우는 것! 시간이 9시 반이었는데 인근 매장들은 아직 오픈 한 곳이 별..

풀무원 자연은맛있다 백면 [내부링크]

오늘은 라면이 땡기던 날. 집에 있는 라면을 뒤적뒤적. 아이와 함께 먹을거라고 사 둔 백면이 발견되었다. 아이는 하얀 국물이 라면 같지 않다고 먹으려 하지 않아서 결국 내가 처리하는 걸로. 다른 라면과 다를..

서유기 월광보합 [내부링크]

가끔 어릴 때보던, 그때 한창 티비에서 많이 볼 수 있었던 홍콩영화가 그리워질 때가 있다. 내용이 100프로 이해되지 않지만 홍콩, 중국식 액션이라던가, 병맛 개그라던가. 그 시대를 기억나게 하는 분위기. 어릴..

비스비바 TPU 도마 [내부링크]

도마도 위생을 생각해서 잘 관리하고 자주 갈아써야 한다는 생각으로 다이소에서 항상 가볍고 탄탄한 플라스틱 재질의 시트 도마를 사서 썼다. 너무 얇지 않고 적당히 탄탄한 재질의 시트도마를 잘 사용해오다 너..

폰타나 그릴드 머쉬룸 크림 스프 추천 [내부링크]

일주일에 최소 한번은 홈플러스에서 장을 본다. 신제품, 1+1 행사를 꼭 보는데, 내 눈에 띈 폰타나 스프. 전자렌지에 데우기만 하면 되는 간편 식품. 우리 집 아이가 스프를 좋아하지 않아서 따로 만들긴 귀찮고..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 [내부링크]

"살아있다"라는 영화를 본 이후로 오랜만에 찾은 영화관. 영화관에서 영화 보는 것을 좋아해서 아이가 등원하거나 등교하면 혼자서도 자주 보러 갔었는데, 아이를 키우는 엄마로 코로나의 전파력 앞에서는 영화관..

굿플레이스 넷플릭스 [내부링크]

넷플릭스 이용한 지 1년이 넘어가는데,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고 있다. 며칠 전부터 홈트를 시작해서 홈트 동작이 익숙해지니 몸은 힘든데 눈과 귀가 심심한 기분. 그렇다면 넷플릭스에서 홈트 할 때 보면 좋은 가..

자연과 함께하는 일상, 리틀 포레스트 [내부링크]

10번 이상은 본 것 같은 이 영화. 리틀포레스트 우리 아이가 제일 좋아하는 영화다. 자연식 음식을 먹다보면 생각나고 시골 같은 정겨운 장면을 보면 생각나고 포레스트라는 글자가 연상되거나 김태리를 우연히..

감전동 마음이 따뜻해지는 카페 코퍼커피 [내부링크]

지난주 개인적인 이유로 오전 30분 정도를 밖에서 보내야 했는데 마음이 따뜻해지며 여유를 느끼게 해 준 코퍼커피 COPPER COFFEE 작은 우리 동네 카페로, 나만 꼭 간직하고 싶어 지는 카페. 코로나로 인해 책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