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ype의 등록된 링크

 typ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2건입니다.

건대입구역 주차장 - 가장 저렴한 BEST5 주차장 주차요금 정보(무료 민영 공영) [내부링크]

우리나라 대표 번화가이자, 건국대학교 앞 번화가로 유명한 건대입구역, 많은 학생들이 찾는 지역이기도 하지만 직장인이 많이 이용하는 2호선과 7호선 환승역이다 보니 많은 사람들이 약속장소로 잡는 곳중 하나..

왕십리역 주차장 - 가장 저렴한 BEST8 주차장 주차요금 정보(무료 민영 공영) [내부링크]

2호선과 5호선이 맞물리는 국내 대표번화가중 한 곳인 왕십리역. 한양대 학생들이 많이 찾는 왕십리역 번화가는 기존에도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였지만 비트플렉스몰이 들어오며 더욱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신논현역 주차장 - 가장 저렴한 BEST 5 주차장 주차요금 정보(무료 민영 공영) [내부링크]

신논현역은 우리나라 최대의 번화가인 강남의 북쪽 지하철역으로, 9호선 급행이 정차하는 교통의 중심지이다. 강남 교보문고부터 시작하여 아래쪽으로는 강남역 번화가가 위쪽으로는 과거에 백종원 골목이 있는..

신촌역 주차장 - 가장 저렴한 BEST10 주차장 주차요금 정보(무료 민영 공영) [내부링크]

신촌역 번화가 앞서 소개해주었던 홍대입구역과 마찬가지로 신촌역 번화가는 국내 대표적인 번화가 중 한곳이다. 유플렉스 현대백화점을 필두로 지하에서 신촌역 번화가 중심지까지 모두 연결되어있어 교통도 매..

홍대입구역 주차장 - 가장 저렴한 BEST 5 주차장 주차요금 정보(무료 민영 공영) [내부링크]

홍대입구 번화가 대한민국의 가장 큰 번화가중 하나인 홍대입구역. 외국인도 많이 찾고 교통과, 맛집, 콘텐츠 및 볼거리등이 많다 보니 누구나 자주 방문하는 곳이다. 이곳의 가장 큰 단점은 방문인수에 비해 주..

티스토리 백링크 생성 등록방법 - 키자드 [내부링크]

백링크란(Backlink)? 티스토리 또는 다른 블로그들을 운영하다보면 백링크라는 말을 들어보았을 겁니다. 아직 초보이신 분들에게는 생소한 개념일 수 있지만 백링크는 블로그의 활성도를 높이는 매우 중요한 수단..

강남역 주차장 - 가장 저렴한 BEST6 주차장 주차요금 정보(무료 민영 공영) [내부링크]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플레이스 강남, 그곳에 가려면 많은사람들이 대중교통을 이용한다. 너무나도 비싼 주차요금도 있지만, 사실 주차 자리가 없는것이 더 큰 흠이다. 가장 많은 사람이 모이고, 가장 많은 음..

생리통, 위경련, 찢어질듯한 복통 및 장염 최고의 약 - 부스코판 진경제 [내부링크]

진통제 VS 진경제 진통제와 진경제의 차이를 많은 분들이 잘 모릅니다. 진통제는 통증을 제거하거나 완화하는 약물입니다. 크게 의사가 처방 가능한 마약성과 비마약성이 있는데 비마약성에는 소염진통제와 해열..

양재역 주차장 - 가장 저렴한 BEST3 주차장 주차요금 정보(민영 공영) [내부링크]

1. 양재역 환승주차장 그나마 양재역 근처에서 가장 접근성이 좋고 지상 3층, 지하4층의 규모가 큰 주차장입니다. 양재 - 강남 치고 상당히 저렴한 금액으로 이용가능하며, 주차자리가 넓습니다. 장애인 전용..

파마머리 왁스 스프레이 및 컬링 에센스 - 가성비 미용실제품 추천 [내부링크]

6년동안 절대 바꾸지 않는 제품 소개 오늘은 제가 직접 사용하는 스프레이와 컬링 에센스를 추천하고자 합니다. 우선 저는 365일 파마를 한 상태로 4개월 정도마다 한번씩 파마를 하고있습니다. 파마를 하게되면..

샤오미 고속 무선충전기 20W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샤오미 고속 무선충전기 20W 구매이유 기존 삼성 고속 무선충전기를 사용하다가 회사에 한대가 더 필요하여 급하게 구매하게 되었다. 우선 기존 삼성에서 사용하던건 10W인가 하는 옛날꺼였는데, 노트10의 방대한..

입술 갈라짐 - 립밤으로 해결 안될 때 5천원으로 해결하기 [내부링크]

입술 갈라짐의 원인 먼저 입술이 갈라지는데에는 여러 원인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날씨가 건조한 경우가 대표적인데 이 경우에는 립밤으로 해결이 되는 경우입니다. 하지만 제목에도 적어놓았드시 립밤으로 해..

전자담배 과일멘솔 액상추천(2) - 발라리안, AVP PRO [내부링크]

2021/02/21 - [제품리뷰/전자담배] - 발라리안, AVP PRO - CSV 과일멘솔 전자담배 액상추천 후기모음 이번에는 과일멘솔류 추천 2탄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한번에 너무 많은 양을 쓰면 정리가 어려워서, 꾸준..

템퍼 오리지날 S 베개 내돈내산 1년 실사용 후기 [내부링크]

템퍼 오리지날 베개 구매이유 오늘은 전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템퍼 배게를 실제 사용한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제 블로그를 자주 들어와보신 분이라면 아시겠지만, 수면건강에 상당히 관심이 많습니다. 현대인..

신한은행 한도제한계좌1 해제방법 - 이체한도 풀기 [내부링크]

얼마 전 회사를 옮기면서 신한은행 계좌를 새로 만들었습니다. 이직할때마다 회사에서 거래하는 주거래 은행이 있는데 하필 제가 사용하지 않던 신한은행 입출금 계좌가 필요한 상황이었습니다. 하여 시간을 내..

과민성 대장증후군 - 20년만에 직접 찾은 치료법 [내부링크]

과민성 대장증후군으로 고통받던 나날 과민성 대장증후군으로 고통받은지 근 17년정도 된거같다. 과민성 대장증후군(Irritable Bowel Syndrome, IBS)에는 설사형, 변비형, 가스형이 있다고 하는데 나는 설사형과..

L-카르니틴 - 직접 먹어보고 쓰는 적당한 효능 [내부링크]

효과적인 다이어트 방법 다이어트를 하는 방법에는 여러가지가 있다. 1. 식단을 조절하고(70%) 2. 운동을 하고(20%) 3.몸의 균형을 맞춰야 한다(10%) 사람들은 다이어트를 한다 하면 운동을 가장 많이 생각하지만..

이케아 라텍스 토퍼 - 자취생 가성비 매트리스 2년 사용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약 2년전에 구매한 이케아 토퍼중에 라텍스 토퍼를 소개해드릴게요. 사실 구매한건 3년정도이지만 본격적으로 사용한건 2년정도인것 같아요. 그 당시 이 제품을 구매할 때 허리디스크, 목디스크로 고생을..

방문체류시간 0초의 진실, 체류시간을 높이는 방법 5가지! [내부링크]

방문 체류시간 0초는 왜 나오는 것일까? 티스토리를 운영하는 사람이라면 혹은 다른 그 어떤 사이트를 운영하는 사람이더라도 본인의 사이트, 유입을 분석하기 위해 네이버 애널리틱스와 구글 애널리틱스는 기본..

갤럭시 신지모루 4DX 에어쉴드 케이스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이번에 새로 구매한 신지모루 4DX 에어쉴드 케이스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개인적으로 이전에는 슈피겐 리퀴드에어를 사용했었는데, 사용하다보니 손에서 너무 잘 미끄러져 바꿀 생각을 계속 하고있었죠..

포토스케이프X - 검색 SEO 상위노출을 위한 EXIF 사진정보 제거하기 [내부링크]

사진정보 없애는 것이 왜 검색 SEO 상위노출 방법인가? 이번에는 포토스케이프를 이용해서 EXIF 사진정보를 없애보겠습니다. 왜 사진,이미지 파일의 EXIF 사진정보를 없애는 것이 상위노출에 도움이 될까요? 정답..

애플 사이다 식초 - 다이어트, 디톡스 외 여러가지 효능 [내부링크]

애플 사이다 식초는 미국 헐리우드 배우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끌고있는 유기농 다이어트 비정제 식품입니다. USDA 유기농 인증과 코셔인증을 받은 자연 발효 생 사과식초인데, 건강하게 살이 빠지는 메타볼리즘을..

과민성 대장 증후군, 변비에 효과적인 락토비프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내부링크]

먹었던 제품중에 가장 마음에 드는 제품 과민성 대장증후군을 가지고 있는 저로서는 출근길 지옥 / 밥먹고 지옥 / 야식먹고 지옥.. 정말 장 이식이라도 받고 싶을 정도에요. 중학교 3학년때부터 지금까지 십수년..

[정인이 사건] 아동학대가 아닌 살인죄가 적용될 수 밖에 없는 이유! 내용 총 정리 [내부링크]

정인이 사건 총정리 양부모에게 입양된 후 아동학대로 생후 16개월 된 숨진 정인양 사건을 다들 기억하시나요 ?? 처음에 이렇게 밝던 아이가 최근 SNS를 통해 "정인이 추모 챌린지" 가 일어날 정도로 떠들석한 사..

간 회복 영양제 실리마린 - 만성피로 내돈주고 솔직 후기 [내부링크]

현대인들의 빼놓을 수 없는 보조제. 바로 간 건강 보조제이다. 간은 우리 몸에서 소화, 노폐물, 기타 해독작용을 하고 단백질을 합성하고, 포도당, 탄수화물 대사, 핵산대사, 지질대사, 약물대사 등 정말 많은 역..

해외직구 종결_아이허브(iHerb) 놓치기 쉬운 5% 추가할인! [내부링크]

iHerb.com - 비타민, 건강 보조제품, 천연 건강제품 - iHerb 3만여 종류의 유명 건강제품들을 최고의 가치로 만나보세요 kr.iherb.com 회원 가입 방법 위 링크를 눌러 아이허브에 가입합니다. 남들보다 저렴하게..

검아웃 연료첨가제 - 차량 2대 솔직 후기(제네시스G80,SM5) [내부링크]

집에 차량을 두대 보유중입니다. 한대는 5년이 다되가는 제네시스 G80 3.3, 한대는 19년 된 03년식 SM520 (이때 정말 명차였죠, 버리고 싶은데 고장이 안납니다.) 저는 1년에 한번씩 차량 두대의 엔진오일과 오일..

삼분의일 매트리스 3년 사용 후기-목디스크 허리디스크 통증감소 [내부링크]

오늘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삼분의일 매트리스를 소개해드릴게요. 우선 저같은 경우 목디스크와 허리통증, 어깨통증을 달고사는 일반 직장인입니다. 약 3년전 저는 오래된 약 200만원짜리 시몬스 침대를 고급형..

로지텍 MX Master 2S - 사무직 마우스 추천, 손목 터널 증후군 종결 [내부링크]

터널 증후군이란? 손목 터널 증후군의 증상은 손의 엄지쪽 첫 세 손가락과 네 번째 손가락 절반의 감각 이상, 무감각, 저림, 통증입니다. 때때로 손 전체가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끔 아래팔에 통증, 작열..

가스레인지가 안켜질때!! 100% 해결방법 [내부링크]

인덕션이 가스레인지를 대체 요즘은 인덕션이 가스레인지를 많이 대체하고 있습니다. 특히 자취하는 사람들의 경우 인덕션이 기본으로 셋팅되어있죠. 하지만 가정집의 경우는 아직까지도 가스레인지를 사용하고..

품질저하 없는 사진, 이미지 용량 줄이기 - TinyPNG [내부링크]

오늘은 디자이너들이 사용하는 사진, 이미지 용량 줄이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TinyPNG라는 사이트 입니다. 많은 디자이너분들도 자주 애용하고 저도 디자이너가 포토샵 쓰지말고 이거 쓰라고 할 정..

상위 1% 블로그를 위한 좋은 콘텐츠 [내부링크]

직장인 투잡으로 블로그와 쿠팡잇츠 배달이 한창이다. 필자는 많은 고민끝에 이전에 소개했던 패시브인컴의 파이프라인을 블로그 운영으로 하기로 정했기 때문에 내 생각도 정리할겸 진행 방향을 공유하고자 한다..

현대카드 직장인 BEST 3 혜택 정리 및 카드추천 [내부링크]

이번에 현대카드에서 전체 카드의 디자인과 혜택을 리뉴얼 했습니다. 차별화된 디자인을 통해 더욱 많은 카드 고객을 유치하겠다는 전략인데요. 옛날부터 현대카드는 디자인이 좋았었는데 이번에는 더욱 멋있고..

구글 애드센스 - 광고 게제 제한, 평가중인 계정상태 [내부링크]

2021/02/19 - [블로그/성장스토리] - 애드센스 - 블로그 개설 1일만에 신청하기 - 승인성공 2021/02/19 - [블로그/성장스토리] - 애드센스 - 블로그 개설 2주만에 승인후기! 절대 실패하지 않는 핵심은? 애드센스..

티스토리 저품질 실제경험 - 절대 이것만은 하지 마세요 [내부링크]

티스토리 - 다음 저품질에 걸리다. 얼마전 애드센스를 블로그 개설하자마자 2주만에 승인을 받고, 너무 신난 나머지 기존에 발행했던 글에 광고를 신나게 탑재하는 작업을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문제는 애드센스..

티스토리 SEO 설정 - 로딩화면을 만들어 애드센스 수익을 올려보자 [내부링크]

애드센스 관련하여 이것저것 셋팅을 하다가 애드센스 광고가 로딩이 늦게 뜨는것을 발견했다. 덩그러니 ADSENSE라는 이미지가 노출되는데 다들 무엇인지 알거다. 광고를 모두 불러오기 전에 사용자가 이미 스크롤..

[파비콘] 5분만에 나만의 고퀄리티 예쁜 파비콘 만들기 - 추천 사이트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를 예쁘게 꾸미다보면 스킨부터 사이트 배너, 파비콘 등 많은 노력을 기울이게 된니다. 이게 생각보다 처음에는 엄청 중독성이 있지만, 점점 개발자나 디자이너가 아닌 이상 자기가 잘하는 분야가..

ALT태그 자동으로 생성하기 - 검색 상위노출, SEO, 알트태그 [내부링크]

요즘 검색 노출을 시키기 위해 SEO 최적화에 한참 힘을 쓰고 있습니다. 포스팅 능력은 점차 나아질 것으로 생각되지만 SEO는 사이트마다, 이용하는 플랫폼 마다(저같은 경우 티스토리) 모두 다 달라, 현업에 종사..

애드센스 - 블로그 개설 2주만에 승인후기! 꼭 지켜야 할 3가지 [내부링크]

애드센스 - 블로그 개설 1일만에 신청하여 승인성공 애드센스 - 블로그 개설 1일만에 신청하여 승인후기 직장인 투잡-패시브 인컴 실현을 위한 티스토리 블로그 선택 티스토리 필수 세팅 - 꼭 해야하는 SEO 최적..

애드센스 - 블로그 개설 1일만에 신청하여 승인후기 [내부링크]

직장인 투잡-패시브 인컴 실현을 위한 티스토리 블로그 선택 직장인 투잡-패시브 인컴 실현을 위한 티스토리 블로그 선택 직장인들의 현실적인 부업은 어떠한 것이 있을까? 많은 직장인들의 고민은 바로 평생 직장..

티스토리 필수 세팅 - 꼭 해야하는 SEO 최적화 스킨, 필수 플러그인 [내부링크]

티스토리 회원가입 및 초기 셋팅 방법 앞서 우리는 블로그를 통해 디지털 노마드, 패시브 인컴을 실현하기로 했습니다. 블로그를 개설하셨다면, 포스팅을 하기 전에 기본적인 셋팅이 필요합니다. 기본세팅이란게..

직장인 투잡-패시브 인컴 실현을 위한 티스토리 블로그 선택 [내부링크]

직장인들의 현실적인 부업은 어떠한 것이 있을까? 많은 직장인들의 고민은 바로 평생 직장인으로 살 수 있을까? 이다. 필자는 스타트업 창업 경험부터 중소기업을 거쳐 좋은 기업에서 나름 안정적이고 높은 연봉..

좋은 콘텐츠 작성하는 2가지 방법 - 글 솜씨 늘리기 [내부링크]

블로그 글을 잘 쓰는 방법 포스팅을 하는 사람 중에 나는 글을 잘 쓰지 못해, 글쏨씨가 부족해! 라고 느끼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오늘은 그런분들을 위해 양질의 포스팅을 작성하고 이것이 어떻게 검색에 영향을..

발라리안, AVP PRO - CSV 과일멘솔 전자담배 액상추천 후기모음 [내부링크]

2021/02/18 - [제품리뷰/전자담배] - 유웰 발라리안 - 연초를 끊게된 매력적인 CSV 액상전자담배 6개월 후기 유웰 발라리안 - 연초를 끊게된 매력적인 CSV 액상전자담배 6개월 후기 자연스럽게 연초를 끊게 만드..

프로이직러 - 대기업, 중견기업 자소서, 지원동기, 입사 후 포부 잘 쓰는 방법 [내부링크]

[커리어/이직의 스킬] - 더 좁아진 취업문! 서류지원과 면접에 통과하려면? 프로이직러 - 대기업, 중견기업 서류통과를 위한 필승방법 취업, 이직, 너도나도 힘든 시기 코로나 사태가 일어나기 이전에도 취업과..

유웰 발라리안 - 연초를 끊게된 매력적인 CSV 액상전자담배 6개월 후기 [내부링크]

자연스럽게 연초를 끊게 만드는 유웰 발라리안 연초에서 그리고 권련형 전자담배에서 액상형 전자담배로 넘어오는 사람들이 많아지는 추세입니다. 이제 더이상 길거리에서 뿌연 연기를 뿜어내는 베이핑이 어색하..

제닉스 NEW ARENA-X ZERO AIR BLACK 컴퓨터 게이밍 의자 [내부링크]

코로나 시대 재택근무 시행으로 의자교체를 결심하다. 오늘은 네이버 쇼핑 게이밍 의자 1위인 제닉스 아레나 X Zero 에 대한 리뷰를 적어볼까 한다. 우선 기존에 쓰던 의자의 경우 틸팅 고정장치가 망가진 상태로..

프로이직러 - 대기업 중견기업 매력있는 이력서, 자기소개서 작성방법(문과생 취준생) [내부링크]

문과생, 취준생, 사회초년생-서류지원과 면접에 합격하려면? (1) 프로이직러 - 대기업, 중견기업 서류통과를 위한 필승방법 취업, 이직, 너도나도 힘든 시기 코로나 사태가 일어나기 이전에도 취업과 이직은 매우..

프로이직러 - 대기업, 중견기업 서류통과를 위한 필승방법 [내부링크]

취업, 이직, 너도나도 힘든 시기 코로나 사태가 일어나기 이전에도 취업과 이직은 매우 힘들었습니다. 코로나 사태가 발생하며 많은 대기업들이 채용TO를 줄이고, 그 피해는 이제 사회초년생과 대학생들에게 전가..

테슬라 모델Y 1세대 전기차 보조금 한도 맞춘 5999만원 출시 [내부링크]

테슬라 모델 Y 출시와 함께 다른모델들도 가격조정 전 세계적인 기업 테슬라가 우리나라에 2021년형 모델Y를 출시했습니다. 테슬라 모델Y는 테슬라가 내놓은 중형 SUV입니다. 테슬라 모델Y가 6천만원 미만으로 출..

종로 연세센스의원 - 다이어트약 내돈내고 15kg 감량 성공 솔직후기 [내부링크]

종로3가 핫플레이스 연세센스의원 몸매에 신경쓰는 여자들이라면 누구나 다 알던 연세센스의원, 과거에는 연세센스이비인후과 였다고 합니다.종로의 핫플레이스라고도 불리는 이곳은 성지라고 불립니다. 한번 다..

구형 노트북 USB 3.0포트로 여러대 연결하기 [내부링크]

노트북 모니터 여러대 사용하기 오늘은 구형 노트북으로 모니터를 여러대 사용하는 방법을 안내하겠다. 기본적으로 요즘나오는 신형 노트북과 구형노트북의 차이는 C-Type 3.1 포트가 있느냐 없느냐로 갈린다. 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