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ypepad의 등록된 링크

 typepa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9건입니다.

서울시 무급휴직 근로자 지원금 [내부링크]

서울특별시가 코로나의 장기적인 여파로 인해서 어려움을 경험하고 있는 소기업 근로자들과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최대 150만원의 무급휴직 근로자 지원금을 지급한다고 하는데요. 이와 연관된 신청 방법 및 신청..

2022 근로장려금 신청자격 신청방법 간단 조회 [내부링크]

2022년 근로장려금 신청대상 신청방법 알아보기 오늘은 2022년 근로장려금 신청방법과 2022년 근로장려금 신청대상에 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매년 정부에서 상반기와 하반기로 나누어 시행하고 있는 근로장려..

대한민국 숙박대전 : 숙박 할인 방법 및 사용처 기간 [내부링크]

대한민국 숙박대전에 대한 모든 것 안녕하세요. 경제생활정보 알리미 청붐뷰입니다. 4월의 봄바람이 불어오면서 여행가기 아주 좋은 날이 되었습니다. 나쁜 바이러스때문에 2년 동안을 거의 여행이라는 것도 뭔지..

실업급여 모의계산 지급액 확인하기 [내부링크]

실업급여 모의계산 금액 확인하는 방법 근로자가 고용보험에 가입되어있다가 직업을 잃었을 경우에는 실업급여를 받게 되는데, 그 실업급여의 금액이 얼마나 되는지 궁금할때가 있습니다. 이럴때 실업급여 금액을..

방광염 증상 원인 만성 급성방광염 치료하는 방법 [내부링크]

세균이 방광에 들어가 비정장적으로 균의 양이 늘어나서 방광에 염증이 생기게 된 것을 방광염이라고 합니다. 여성이 요도가 짧기 때문에 남성보다 몸 안으로 세균 감염이 더 잘 되기 ..

물 많이 마시면 좋은점 베스트 5 [내부링크]

물을 많이 마시면 어떤 점이 좋을까요? 물은 우리 몸의 60% 이상을 차지하고 있을 만큼 인체를 구성하는 중요 요소 중 하나입니다. 그중에 20% 정도가 부족하면 생명을 잃는 것입니다. 성인..

무주택 확인서 인터넷발급 방법 2가지 [내부링크]

무주택 확인서 발급방법 2가지 정리해봅니다 안녕하세요, 정보배달 알리미 청붐뷰입니다. 이번에는 발급방법 중에서도 무주택 확인서를 인터넷으로 발급하는 방법 두 가지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무주택확인서..

아파트 관리비 할인카드 추천! 베스트 3 [내부링크]

아파트 관리비 베스트 할인카드 추천 3가지 매월 고정적으로 관리비를 납부해야하는 분들이 바로 아파트에 거주하는 분들입니다. 그런데 이 아파트 관리비를 절약할 수 있는 방법중에 아파트 관리비 할인카드 활용..

2022년 mlb 중계 어디서 류현진 경기는? [내부링크]

2022년 MLB 시범경기 중계 : SPOTV PRIME 안녕하세요, 정보배달꾼 청붐뷰입니다. 드디어 18일 MLB 경기가 2022년 메이저 리그 직장폐쇄이후 오랜기간 경기를 하지 못하다가 열리게 됐습니다. 20022년 MLB 중계하..

2022년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 추천 비교 [내부링크]

2022년 우체국 알뜰폰 온라인 요금제 비교 및 추천 안녕하세요. 정보세상 메신저 청붐뷰입니다. 여러 업체들이 우체국 알뜰폰에 들어있어서 요금제가 아주 많아서 많은 분들이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를 찾고..

토스 마이너스 통장 만들기 한도 금리 자격조건은? [내부링크]

토스 마이너스 통장 조건 및 한도와 금리 갑자기 언젠가 돈을 급하게 빌려야 할 때 통장에 잔액이 있지 않으면 가장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금융서비스가 카드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신용카드를 이용하고..

카카오 뱅크 개인사업자대출 기준 및 후기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대출 - 금리, 한도, 조건 (2022) 오늘은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대출 기준 및 후기에 대해서 적어보겠습니다. 개인 사업을 하는 경우에는 보통 은행에 갈 시간이 없을 때가 많기 때문..

코로나 생활지원비 기준 신청 방법 대상 개편 내용 [내부링크]

코로나 생활지원금 금액 변경 : 확진자 신청 방법 (10만원 조정) 예상은 했었던 일이다. 확진자수가 오늘 40만명을 치솟았는데 주변에 단 한번도 자가격리한 사람을 보지 못했다면 이상할..

40대50대 중년 건강관리 : 위암, 대장암, 간암, 폐암, 심뇌혈관질환 편 [내부링크]

나를 죽게 만드는 병 : 위암, 대장암, 간암, 폐암, 그리고 심뇌혈관질환 한국인의 건강 적신호는 40대부터 시작하여 50대에 절정에 이릅니다. 예를 들면, 30대 남성에 비해서 40대 남성은 매년 3배 정도 더 많이..

코로나 진단키트 가격 판매처에서 할인 구입 방법 [내부링크]

코로나 자가진단키드 가격 및 판매처 :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생활정보 알리미 청붐뷰입니다. 요즘 증가추세인 코로나 확진자로 인해서 PCR검사는 고위험군에 관해서만 할 수 있으며 일반인들에게는..

은행 연봉 순위 채용 합격스펙 평균연봉 [내부링크]

은행 평균연봉 초봉 순위 및 채용 합격스펙(4대은행/지방은행/평균연봉) 안녕하세요, 정보 알리미 청붐뷰입니다. 경제학과와 경영학과뿐만 아니라 많은 문과를 나오신 분들의 워너비 직장이 바로 은행이라고 할 수..

중고차 가격 시세표 가격 비교 조회 홈페이지 [내부링크]

중고차 가격 시세 조회 및 비교 홈페이지 안녕하세요, 청붐뷰입니다. 자동차를 구매하려고 하시는 사람들 중에서 중고차와 신차중에서 어떤 것을 살지 결정하기가 선뜻 쉽지 않는 분들이 있습니다. 특히나 중고차..

육아휴직 급여 신청 방법 및 기간. 3+3 부부 동시육아 등 다양한 혜택 [내부링크]

육아휴직 급여 신청방법 및 여러가지 혜택 안녕하세요, 오늘은 육아휴직 급여를 신청하는 법에 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육아휴직 급여 신청방법으로는 온라인으로 신청하는 법과 오프라인으로 직접 신청하는 법이..

2022년 소득분위 기준 중위소득 주거급여/의료급여/생계급여/교육급여 [내부링크]

2022년 기준 중위소득 주거급여, 의료급여, 생계급여 수급권자 기준 안녕하세요, 경제정보 알리미입니다. 요즘에 기준 중위소득이라는 말이 많이 익숙한 이유는 바로 2020년 이후의 바이러스의 영향이 아닌가 싶습..

엔화, 유로, 위안화, 헤알화, 리라, 달러환율 전망 정리 [내부링크]

엔화, 유로, 위안화, 헤알화, 리라, 달러환율 전망 환율은 영어로 Exchange Rate이다. 직역하면 교환 비율. 경제분야에서는 서로 다른 통화끼리 교환할 때의 비율을 뜻한다. 달러환율이라고 하면 한국에서는 1..

월세 세액공제 받는방법 월세 소득공제 차이점 조건은? [내부링크]

월세 세액공제 받는 방법 어릴때는 부모님의 품에 살면서 집세라는 개념을 잘모르고 살아왔고 성인이 되어서는 기숙사에 사회에 나온후에는 회사에서 지원해준 집에서 거주를 했습니다. 이후에는 저혼자 지..

2022년 주거급여 신청자격 사업안내 신청방법 [내부링크]

2022년 주거급여 신청자격 및 신청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소득층을 위한 여러가지 제도들 중에서 주거급여에 대한 간단한 설명을 하고자 합니다. 소득이 비교적 낮은 서민들에게 주거급여는 주거에 들어가는..

소상공인 손실보상 선지급 500만원 신청방법 [내부링크]

소상공인 손실보상 500만원 선지급 신청방법과 대상 및 기준 안녕하세요, 바로 어제였죠, 코로나바이러스로 2년 동안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과 소기업을 위해서 손실보상급 선지급 신청이 시작됐습니다. 바로 1월 1..

필리핀 화상영어 후기 [내부링크]

필리핀 튜터에게서 문법의 오류가 들리는 것은 내 영어가 그만큼 발전했다는 걸로 받아들이면 되는걸까? 나도 빡세게[?]집중 튜터 연습하면 방금 수업한 튜터만큼은 말 할 수 있을 것 같은 자신감이 든다. 이쯤에..

커피나무 우드스틱 안 가지고 노는 강아지 [내부링크]

산책에만 온 신경이 쏠려있는건가? 커피나무 강아지 우드스틱을 던져놓고 나는 영어공부하고 또봉이는 밑에서 우드스틱을 물고 뜯고 씹고 먹으면서 잘 지냈는데 오랜만에 줘도 어제 좀 먹더만 오늘은 한번 칙 보고..

ADHD 우울증이지만 어제보다 나은 오늘 [내부링크]

출근 길이다. 사람들이 금요일 아침에도 바쁘다. 나도 바쁜데 버스전광판에 내가 탈 버스가 8분 남았다고 해서 지금 택시를 타야하나 싶지만 이럴 때는 또 돈 아까워서 버스를 기다린다. 위 사진처럼 어제보다 맑..

회초밥 배달에 요즘 빠져있다 [내부링크]

배달음식을 애인 생기고나서 많이 먹고 있는데 요즘에는 회초밥에 빠져서 평상시에도 자주 시켜먹는다. 배달의민족에 있는 동네 스시집 평점 중에 제일 높은 곳을 시켰은데 맛나게 잘 먹었다. 근데 모둠초밥에서..

타이레놀 효능 부작용 효과시간 [내부링크]

타이레놀 복용법과 효능 그리고 부작용 최근 타이레놀을 찾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저는 원래 생리 전에 두통이 심해서 늘 구비해두고 있어요~ 얼마 전 백신 1차 접종을 하고 나서 팔이 아픈 것 말고는 큰 증상이..

햇빛 알레르기 증상 없애는 방법 [내부링크]

햇빛 알레르기 증상과 증상 없애는 방법 날씨가 우중충하고 빠르게 어두워질수록 햇빛에 대한 조심성이 떨어질 수 있는데요. 자외선은 비가와도 눈이와도 항상 노출이 되고 있기 때문에 주의하시는 것이 좋..

여유자금 재테크 5천만원 목돈굴리기 [내부링크]

여유자금 재테크 5천만원 굴리기 안녕하세요 오늘의 추천아이템입니다. 오늘은 재테크와 투자에 대한 글을 작성해볼 예정입니다. 열심히 돈을 모아 여유자금을 마련했을 때, 좀 더 다양한 투자와 재테크 방법이..

정신병 알약 먹으면서 공부하는 것도 참 대견한 일인가 [내부링크]

그냥 정신병 약 먹는다. 요즘에 정신병이라고 말하면 좀 그렇지만 내가 정신병이니까 정신병이라고 말할 수 있다고 본다. 요즘같이 무더운 더위 속에 살다보니 이게 느낌적인 느낌인지 더더 나른해지고, 무기력해..

아이폰 시간관리 어플로 하루 갈무리하고 오늘 다짐 [내부링크]

하루를 통째로 쉬었는데도 뭔가 한 기분이 나지 않는 것은 오늘 4시간이나 인터넷을 돌아다녔고, 영어히어링하면서 서핑한 것까지 합치면 5시간 30분은 다 된 것 때문이다. 그나마 영어 쉐도잉을 2시간 28분을 했..

개는 훌륭하다 문제견들 보면 하는 생각 [내부링크]

개는 훌륭하다 문제견들 보면 하는 생각 그저께 개는 훌륭하다 예고편에서 문제견인 M이라는 푸들강아지가 갑자기 화를 내고 입질을 하면서 주인까지 물려고 하는 것을 보고 내 강아지가 만약 저렇게 몇날..

애드센스 수익 인증..? 시간 들인 포스팅보다 시간 안 드는 포스팅이 더 잘 나오는 웃픈 어제 오늘 [내부링크]

시간 들인 포스팅보다 시간 안 드는 포스팅이 더 잘 나오는 웃픈 날들 애드센스 수익인증이라고 해봤자 남들은 하루에 10달러를 넘겠지만, 나는 하루에 제일 많이 본 애드센스 수익이 4.6달러였다. 그래서 볼품은..

티스토리 글쓰기 기능은 언제 네이버 블로그 따라잡으려나 [내부링크]

티스토리가 물론 좋은 점이 더 많다. 스킨도 편집할 수 있고, 무엇보다 애드센스도 넣을 수 있으면서 여러가지 태그 기능이 있어서 구글애널리틱스와 연동해서 수요자 파악도 할 수 있고 말이다. 근데 티스토리..

유기견 보호소 사이트 거짓말과 강아지 입양시 주의점 [내부링크]

유기견 보호소 사이트 거짓말과 우리 강아지, 그리고 입양시 주의점 이제는 유기견 보호소 인스타그램에 성견시 6키로에서 7키로라는 사진과 함께 강아지가 올라오면 이 강아지도 우리 강아지처럼 14키로는 되겠..

애드센스 무효클릭 신고 아이피추적으로 널 꼭 잡는다 [내부링크]

요즘 애드센스 무효클릭 때문에 골머리를 앓고 있다. 하나의 아이피가 아니라 한 놈이 아이피를 돌려가면서 하는 것 같은데 이 놈을 꼭 찾아보리라 작정했다. 애드센스 무효클릭 추적을 위해서 아이피추적을 할 수..

맥북 usb 허브 추천 속지말자 [내부링크]

이제 맥북에어를 산 지도 어언 6개월이 다 되어간다. 맥북에어 m1 작년 말부터 핫한 것을 알고 2달 동안 뽐뿌가 오는 것을 꽤 버텼다. 결국 교육할인으로 105만원 정도에 샀다. 근데 역시나 애플답게 부속품을 더..

양킹 쉐도잉 채널은 왜 자꾸 100번만 보면 다 들린다고 할까? [내부링크]

나도 쉐도잉을 하고 있는 입장이고, 양킹 쉐도잉 채널을 볼 때마다 동기부여가 되지만 한가지 이해가 안 가는 것들이 있는데 그중에 하나가 바로 "1편을 100번만 반복해서 영어자막으로 보면 다 들리네요?"다 이번..

오늘자 주식 일기 #토스증권 #신한지주 #한화생명 #웅진씽크빅 [내부링크]

세상살이가 어렵다보니 이제는 안되겠다 싶나보다. 그래서 주식을 시작했다. 사실은 시작했다기보다는 시작당했다라고 수동형을 써야 맞겠다. 왜냐하면 토스에서 2주를 공짜로 주는 이벤트를 했고, 투자가 된 김에..

3기 신도시 1차 청약, 카카오페이 100% 균등배정, 아마존의 새 CEO, 거리두기 4단계, 5차 재난지원금 논의 [내부링크]

제3기 신도시 1차 청약 7월 16일부터 제3기 신도시 1차 사전청약이 시작됩니다. 인천 계양과 남양주 진접2, 성남 복정1, 의왕 청계2, 위례 등 5개 지구가 대상입니다. 정부는 수도권의 집값 안정을 위해 사전청..

유튜브 자막추출 사이트 웹사이트에서 메모장으로 다운로드하기 [내부링크]

유튜브를 많이 사용하다보면 영어동영상을 볼 때가 있다. 그럴때마다 자동으로 켜지는 것이 바로 자동자막_캡션인데, 이것을 보면서 영어를 공부할 수도 있는 좋은 세상에 살고 있다. 하지만, 더욱 더 편리하게 메..

디지털 노마드 하면서 자괴감이 든다 [내부링크]

그냥 블로그 포스팅하면서 자괴감이 든다 정성글이 파묻히고 공격당하는 걸 보면서, 별 쓸데없는 데에다가 시간을 쓰는 것이 아닌가 나만 좋자고 하는 일에 돈이 개입이 되니까 점점 힘들어지면서 자괴감에 빠진다..

약 먹는거 말고는 게으름 탈출법 없는걸까. 속상하다. [내부링크]

좀 그만 미루자. 왜 자꾸 이렇게 미루는 것인지 모르겠다. 아파트 관리비도 2번 중복 납부했는지 확인해야하는데 3달째 미루고 있고, 네이버 블로그 포스팅 2건은 꼭 해야하고, 1건은 하면 더 좋은데 아니하고 있..

법정 최고금리 인하 소식과 햇살론15 출시 [내부링크]

2021년 7월 7일 월요일부터 최고금리가 연 24%에서 20%로 낮아집니다. 법정 최고금리는 법으로 정한 가장 높은 금리를 뜻합니다. 예금이 아니라 대출에만 적용이 됩니다. 대부업체나 금융회사가 일백만원을 빌려..

베버의 법칙 뜻 사례 이야기 [내부링크]

옛날 어른들은 '애들은 맞으면서 커야 제대로 큰다'고 했습니다. 부모님들은 이 말에 아주 익숙할 것이구요. 지금과 과거의 문화적인 차이기도 합니다. 아마 매를 맞아 본 사람들이라면 이 법칙을 쉽게 이해할 수..

티스토리 스킨만 바꾸는 쓸데없는 짓을 1시간째 [내부링크]

티스토리 스킨 바꾸는게 취미? 도대체 티스토리 스킨으로 내가 할 수 있는 게 뭐라고 이렇게 스킨을 이걸로 했다가 저걸로 했다가 그러는지 모르겠다. 이번에는 Panda 스킨이 무료로 나왔는데 글씨체도 이쁘고 그..

인터넷 중독, 렌즈와 왕자병 그리고 디지털노마드 [내부링크]

인터넷서핑중독 간만에 집 근처에 있는 이디야 커피샵에 와서 카라멜 플래치노를 시키고 의미있는, 생산적인 블로그 포스팅을 하려고 했건만, 30분은 영어들으면서 인터넷 서핑하고 30분은 아무생각없이 인터넷 사..

미드 쉐도잉 7에피소드로 2시간 23분 채운 날 [내부링크]

이번주는 미드 쉐도잉을 많이 못한 날이었다. 그저께도 기운차게 일 끝나고 오후에 3에피소드를 했지만 밤에 부랴부랴 2에피소드만 하고 잠이와서 그만 자버렸다. 수면제을 먹고 잤는지도 기억이 안나네...아 약..

김정현 서현 팔짱 거부짤 [내부링크]

표정봐라...ㅉㅉ 드라마가 무슨 장난하는 것도 아니고 공석에서... 저런 인간이 대본을 수정요구하고 그런다는 게 이해가 안감...신인 쌩초짜가 저러네;; 퇴출되야할텐데 언제그랬냐는듯이 기어나올듯

하루갈무리 ; 영어학습2개 성공, 블로깅/산책 실패 그리고 서울시장 선거 [내부링크]

4월6일갈무리;미드쉐도잉/원서읽기성공 블로깅/산책실패 feat.시장선거 아침에 30분 정도 더 일찍 일어나서 샤워하고 깔끔하게 출근하려고 했는데 또 8시까지 자고 평소처럼 8시 18분정도에 나와서 버스를 기다리..

4월 5일 갈무리 그리고 박영선 서울시장 후보 "독재에 대해서" [내부링크]

4월 5일 갈무리 애인집에서 아침 11시에 일어나 12시간 넘게 잠을 잤고, 나가기 전에 애인 집 정리도 하고 설거지도 해주었다. 집으로 오는 길에 한 40분 정도는 영어뉴스를 들으면서 앧푸마시 하였다. 집에 다와..

로또 5억이 굴러들어오면 디지털노가다 안 해도 될듯한데 [내부링크]

로또 5억 동생이 로또 1등이 이번주에 되면 5억을 주기로 했다. 그럼 블로그로 쓸데없이 내가 관심없는 정보를 억지로 올리지 않고, 내 메인 티스토리 블로그 하나와 네이버 블로그 하나만 하고 하나는 영어, 하..

미국에서 아시안을 폭행한 흑인 영상을 보고 [내부링크]

미국에서 아시안을 폭행한 흑인 영상을 보고 이러면 안되지만 흑인주제에..라는 생각이 스쳐지나갔다. 나도 백인우월주의자인 것인가? 근데 솔직히 Black lives matter 라는 흑인인권운동이 활발한 시기에 아시아..

4월 1일자 쿠파스 애드포스트 수익 [내부링크]

4월 1일자 쿠파스와 애드포스트 수익 쿠파스 수익 어제까지만해도 10만원은 넘기겠나싶었는데 하룻밤 사이에 누가 아이폰12 미니를 사주셨다. 구찌 반지갑에 이어 2위를 기록한 수익이다. 그래서 단숨에 12만원..

4월 계획과 도전과제 [내부링크]

계획과 도전과제 도전과제 : 하기 & 하지말기 1. 매일 샤워하기. (이유) 기분이 매일 산뜻하도록 만들기 위해서 2. 인터넷 쓸데없이 하지말기. (예시) 블로그 들락날락, 커뮤니티 사이트 1시간 이상 보는 것 3...

성인ADHD 메디키넷 리타드 복용중 [내부링크]

또 도져오는 좌절감과 실패감...이어지는 아무것도 하기 싫은 무기력.. 또 약을 꺼내서 먹는다. 정신과 의사는 우울증약이 아니고 집중시켜주는 약이라서 하루에 2번-아침-점심만 먹어라고 하는데 나는 이 집중시..

다음 저품질 애드센스 수익 박살났네 [내부링크]

어제 2개의 글을 적었다. 새벽에는 정부정책관련글이고, 오후에는 예능프로그램이야기였다. 예능프로그램 적을때까지만해도 많이 와서 별타격없겠지 싶었는데, "정부정책관련글 00을 쓰면 저품질 걸리는거 아녜요?..

안창림 갤러리에서 심쿵사진 득템! [내부링크]

한때 두근두근거리면서 정말 못 만나지만 만나고 싶어했던, 그의 애인은 얼마나 부러울까? 하면서 안달하던 그 시간들..내 폰 메인화면에서 몇 주간 있어왔던 왕자님 안창림이 기억속에서 사라지려고 했는데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