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yu412의 등록된 링크

 tyu41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5건입니다.

에이펙스 레전드 방갈로르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게임 좋아하는 보급형입니다. 오늘은 에이펙스 레전드 캐릭터 프로페셔널 병사 방갈로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방갈로르는 연막을 퍼트리며 상대방의 시야를 방해고 아군의 도망을 도울 수 있습..

해외구입 목견인 제품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 적는 보급형입니다. 오늘은 해외사이트로 구입한 목 견인 제품에 대해서 리뷰를 적어보겠습니다. 구입은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입을 하였고 사용 목적은 제가 목디스크가 있어서 치료 목적으로..

1인용 책상 구입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 적는 보급형입니다. 오늘은 1인용 책상에 대해서 글을 적어봅니다. 제가 소개할 책상은 국내 생산이며 컴퓨터 책상으로 구입한 책상입니다. 인터넷을 확인하던중 일자형 중 제일 튼튼해 보이는..

에이펙스 레전드 레이스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에이펙스 좋아하는 보급형입니다. 오늘은 에이펙스 인기 캐릭터 차원 이동 전사 레이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레이스는 적을 추적하고 적한테서 도망가기 좋은 캐릭터입니다. 에이펙스 레전드에..

시디즈 T50 AIR 매장에서 구입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보급형입니다. 오늘은 시디즈의 T50 AIR를 구입하여 리뷰하게 되었습니다. 시디즈를 구입하게 된 것은 친구의 추천이 있었으며 시디즈 매장이 집에서 멀지 않아서 앉아보고 구입할 수 있기에..

천일식품 치킨커리볶음밥 한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가의 제품만 보급하는 보급형입니다. 오늘은 천일식품의 치킨카레볶음밥을 리뷰하겠습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매우 저가의 볶음밥으로 맛은 상상에 맡길게요. 정면에는 300g 조리방법 등이 있으며..

에이펙스 레전드 블러드하운드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게임 리뷰하는 보급형입니다. 오늘은 테크놀로지 추적자 블러드하운드를 소개합니다. 이 레전드는 정말 극악무도한 추적기술을 가지고 있는데요. 한번 걸리면 죽을 때까지 따라갈 수 있습니다. 그러..

공임나라 타이밍벨트 교체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 적는 남자 보급형입니다. 오늘은 공임나라 사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천천히 읽어가면서 같이 알아갑시다. 저는 가성비충이라 최대한 가격을 아끼려고 해봤습니다. 부품을 인터넷으로..

에이펙스 레전드 지브롤터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게임 좋아하는 보급형입니다. 오늘은 철통 요새 지브롤터를 알아볼 건데요. 캐릭터의 특성은 방어 또 방어 도망갈 때도 방어 궁 스킬이 매우 대미지가 좋고 추가 디버프도 걸려서 보이면 도망가세요...

더 페이머스 그라우스 <위스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술보다 안주를 좋아하는 보급형입니다. 오늘은 더 페이머스 그라우스라는 위스키를 구입하여 리뷰를 올려봅니다. 그라우스는 뇌조라는 새이며 꿩과 비슷한 새이며 전통적인 사냥 행사에 많이 쓰인다네..

에이펙스 레전드 패스파인더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게임 좋아하는 보급형입니다. 오늘은 전방 정찰 요원 패스파인더에 대해 알아가 보겠습니다. 패스파인더는 팀원을 집라인을 사용해 빠른 기동력으로 이동이 가능하며 높은 곳을 점유해 적을 괴롭히기..

에이펙스 레전드 라이프라인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급형입니다. 오늘은 라이프라인에 대해서 천천히 알아보겠습니다. 팀원의 체력을 채워주고 쓰러진 아군을 치유 드론으로 일으켜 줍니다. 케어 패기지로 높은 등급의 아이템을 빨리 얻을 수 있어 좀..

혼자 먹는 천일 새우볶음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급형입니다. 오늘은 혼자 먹은 천일 새우 볶음밥을 리뷰해 보았습니다. 가성비가 정말 좋아 보여서 천일 볶음밥을 많이 주문하였습니다. 가격 : 650~1800원 정도 천일 새우 볶음밥은 냉동상태로 판..

버팔로 트레이스 <버번 위스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급형 입니다. 오늘은 버번 위스키 버팔로 트레이스를 리뷰해 보겠습니다. 버번은 아메리칸 위스키의 한 종류로 줄여서 버번 또는 버본이라고 부릅니다. 일반적으로 위스키는 보리나 호밀 등으로 만..

에이펙스 레전드 Steam 다운방법에서 게임 실행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급형입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에이펙스 레전드를 소개합니다. 이게임은 대화가 필요가 없는 게 장점입니다. 혼자 즐기기에 매우 편합니다. 최대 3인 파티가 가능하며 일반전, 랭킹전, 이벤트..

트레이더스 마카롱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급형 입니다. 오늘은 양 많고 맛있어 보이는 트레이더스 마카롱을 구입하였습니다. 저는 마카롱을 즐겨먹지 않지만 트레이더스 갈 때마다 보이는 이쁘게 포장된 영롱한 마카롱을 지나칠 수 없어서..

뱅앤올룹슨 H9i 사용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급형입니다. 오늘은 뱅앤올룹슨 H9i 사용후기를 올리게 되었습니다. 1. 풍부한 소리를 들을 수 있다. 2. 디자인이 고급스러워서 밖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3. 착용감이 편하다. 귀를 눌..

명지 트레이더스 초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급형입니다. 오늘은 명지 트레이더스에 판매하는 초밥을 먹게 되었습니다. 가격은 24980원에 38입이 있으며 가성비가 좋아서 자주 사 먹습니다. 양은 3~4인분이라 고생 각하시면 됩니다. 가게 가..

에이펙스 레전드 크립토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급형 입니다. 오늘은 에이펙스 레전드 크립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드론으로 팀원을 보조해줄 수 있으며 부활 / 조사 비컨을 드론으로 멀리서도 작동이 가능하다. 레전드중에 한국인 국적으로..

에이펙스 레전드 옥테인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급형 입니다. 오늘은 에이펙스 레전드 옥테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건 개인적인 생각으로 적은 거니 편안하게 보고 가주세요. 옥테인은 스타크래프트 마린의 느낌을 주는 캐릭터인데요. 스킬..

푸라닭 블랙알리오 정말 맛있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급형입니다. 푸라닭의 블랙알리오를 주문해서 리뷰를 올리게 되었습니다. 친구들이랑 술안주로 한입 먹고 그 맛을 잊지 못해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푸라닭은 포장이 참 고급스럽게 포장돼서 옵니다..

김해 아이스퀘어 몰 케미54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급형입니다. 오늘은 밥 먹고 커피 한잔이 마시고 싶어 잠시 들린 케미540 입니다. 다른 곳은 전부 테이크 아웃만 되는데 여기는 왜 매장에서 먹을 수 있는지 잘 모르겠더군요. 그래서 인터넷에 찾아..

집에서 스팀 청소기 사용해보기~ 미니홈 TSC-30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급형입니다. 오늘 미니홈 TSC-300이 집에 도착하여 사용해 보았습니다. 박스가 손잡이가 있어 마음에 듦 포장이 매우 잘되어 있다. 2만 원 대치고 괜찮은 구성 모양은 무슨 커피포트기랑 똑같..

TRN VX 6BA+1DD 이어폰 사용후기 [내부링크]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입한 첫 하이브리드 이어폰 중국제품의 가성비좋은 이어폰이 나와서 나도 모르게 지르게 되었는데 가격은 7만원대로 매우 우수한 성능을 보여 사게 되었습니다. 1. 브랜드: TRN 2. 모델: VX..

집에서 떡볶이 만들기 [내부링크]

유튜브를 보다가 만들게 된 떡볶이~ 6년 연구해서 만들었다는 떡볶이를 만들어 보았다. 맛은 처음에 단맛-카레맛-쓴맛 순으로 특이한 맛이 느껴짐 특별한 맛이라 표현하기가 어렵네요. 느끼해서 많이 먹지를 못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