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zone의 등록된 링크

 tzon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7건입니다.

모험가라면 지금은 이머징 투자 `최적기` [내부링크]

모험가라면 지금은 이머징 투자 `최적기` 포천, 펀드매니저 대상 설문조사 이머징 마켓 상품·통화·소비재·스몰캡 관심대상 韓 기업 중 `태웅` 추천 입력 : 2008.11.26 17:36 [이데일리 양이랑기자] 리스크를 감..

추위에 강한 남자를 만들자! 퍼재킷 & 겨울소품 컬렉션 [내부링크]

퍼 칼라 재킷은 목을 따뜻하게 감싸줘 체감온도를 높인다. 아방가르드한 스타일의 짙은 파란색 재킷은 산뜻한 느낌을 연출하는 오피스 룩으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연출한다. 또 그레이 체크 팬츠와 어울리는..

옷 잘 입는 남자가 성공한다! 클래식 슈트의 베스트 코디법 [내부링크]

옷을 선택하기 전 4가지를 고려하라 옷을 연출할 때 생각해야 할 것은 4가지다. 바로 색상, 선, 질감 그리고 스타일이다. 먼저 색상을 선택할 때 보통 남자들은 4가지 실수를 저지른다. 첫째, 서로 충돌하는 색상..

당신의 패션지수는 셔츠와 타이의 매치! [내부링크]

1. 그레이 스트라이프 재킷 , 스티치가 고급스러운 화이트 셔츠 , 물결무늬 핑크 넥타이 , 2. 오렌지 컬러가 화사함을 더하는 스트라이프 셔츠 , 아쿠아스쿠텀. 그레이 넥타이 , 카운테스마라. 3. 연한 사선 스트..

올 여름 화이트 컬러의 유혹 [내부링크]

1.화이트 프레임 선글라스 레이밴의 에비에이터 보잉 선글라스. 세계적인 슈퍼스타,셀러브리티들이 착용하는 레이밴의 보잉 선글라스는 이번 2006 SUMMER 시즌에도 큰 인기를 누릴 전망이다. 수많은 럭셔리..

퇴근 후 남자의 변신은 무죄 [내부링크]

White Point 트렌드에 맞게 새롭게 소개되는 다양한 화이트 아이템을 보면, 컬러감이 전혀 없음에도 불구하고 화이트라는 컬러하나 만으로 참 매력적이라는 것을 느끼게 된다. 화이트는 신선하고 깨끗한 느낌, 환..

디자이너 우영미 제안 멋진 남편 만드는 스타일링 노하우 [내부링크]

남자들의 경우 여자들과는 달리 여러 가지 아이템을 갖고 있는 경우가 드물기 때문에 필수 아이템과 트렌디 아이템을 적절히 활용하여 센스 있게 매치하는 노하우가 필요하다. 양복이 여러 벌 있어도 티가 나지 않..

[스마일 어게인] 이진욱의 패션 스타일 따라잡기 [내부링크]

who is he? ‘맥스웰 캔커피’CF에서 조인성과 커피를 마시는 친구, 현대 M카드에서 자동차에 우산을 씌워주던 남자, ‘던킨 도너츠’ CF 중 몽골 사막에서 몽골 노인과 커피를 나눠 마시는 청년, ‘연애시대’에..

스타일 男에게 필요한 6가지 [내부링크]

니트 모자 F/W 컬렉션마다 비니풍의 니트 모자가 쏟아졌다. 이목구비 뚜렷한 킹카가 니트 모자를 눈썹까지 당겨서 쓴 모습. 상상만 해도 와우. 턱시도 셔츠 남자는 자고로 셔츠를 입어야 폼이 난다. 제발 티셔츠..

셔츠를 제대로 입기 위한 기본 상식 [내부링크]

셔츠를 제대로 입기 위한 기본 상식 면을 기본 소재로 하는 셔츠는 구김과 오염 없이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며 같이 입는 상의와 하의에 맞춰 선택하고 맨 몸에 입어야 한다. 속옷을 꼭 입어야 한다면 몸에 꼭 붙..

남편을 변신시키는 소품의 힘 [내부링크]

모노톤 슈트와 편안한 일상복의 포인트 슈즈는? 디자이너 서상영 Says “모노톤이라도 블랙 일색보다는 그레이나 네이비 컬러를 선택하면 어떨까요? 그레이 슈트에는 화이트 컬러의 드라이빙 슈즈를, 네이비 슈트..

우리 남편도 드라마 속 주인공처럼! [내부링크]

Formal Suit - <우리집에 왜 왔니>의 김지훈 돈이 필요해 부잣집 데릴사위에 응모했다 덜컥 붙어버린 행운아. 말괄량이 아가씨를 길들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그의 모습은 마치 참기름을 발라놓은 미꾸라지처럼 능..

갤럭시 캐주얼과 함께한 리조트 룩 [내부링크]

화이트 팬츠에 니트 소재 오렌지 피케셔츠를 받쳐 입어 세련된 느낌의 컬러 코디네이션을 시도했다. 넉넉한 품의 화이트 팬츠는 롤업 스타일로 접어 올려서 연출하면 자유로운 느낌이 더해지며, 서머 니트 소재를..

초보부터 고수까지, 벨트 매치의 기술 [내부링크]

Style 1_Casual “컬러 감각을 발휘해라” 스네이크 스킨 그린 벨트 기센. 대부분의 남자가 컬러 벨트를 부담스럽게 생각한다. 하지만 무채색 캐주얼의 한계를 극복하게 해주는 것이 바로 컬러 벨트. 다른 소품에..

온천 테마 파크로의 건강 여행 [내부링크]

온천 테마 파크로의 건강 여행 이천 스파플러스 요즘 여자들의 화두인 ‘건강’과 ‘뷰티’를 이천 스파플러스에서는 모두 해결할 수 있다. 4천5백명을 동시에 수용할 수 있는 대규모 온천과 실내수영장, 노천탕..

충남 태안에 위치한 팜카밀레 허브농원 [내부링크]

충남 태안에 위치한 팜카밀레 허브농원은 1만 2천평의 국내 최대의 광대한 낙원의 허브농원이다. 여러종의 허브와 야생화들.처음 볼만한 신기한 식물들. 하며. 즐거운 추억거리도 만들어 갈수 있다. 공방에서는 비..

제부도 여행~ [내부링크]

서울에서 두 시간. 가까워서 맘만 먹으면 충동적으로 달려갈 수 있는 섬이 있다. 그 섬은 언제나 받아줄 것처럼 가까이 있으면서도 막상 그 앞에 가면 길을 닫아버리고 사람을 거부하기 일쑤다. 마치 자기만의 세..

파주 교하신도시 유비파크 [내부링크]

우연히 파주 교하지구를 지나다가 알게 된 유비파크 작은 호수가 조성되어 있어 둘러볼 겸 찾아가 본다. 미래형 신도시 개념의 공간을 미리 둘러보라는 뜻으로 조성되어진 이곳은 자연속의 휴식공간을 추구하며 앞..

겨울 눈꽃 여행지 안내 [내부링크]

겨울에도 꽃이 핀다. 바로 눈꽃이다. 투명하고 깨끗한 눈꽃은 봄꽃 못지않은 아름다움을 지녔다. 전국 방방곡곡으로 눈꽃 보러 간다. 겨울 눈꽃 산행의 백미 태백산 겨울 눈꽃 여행의 대표 여행지. 주목 군락지와..

아름다운 신혼여행지 안내 [내부링크]

세계 곳곳에 펼쳐져 있는 많고 많은 여행지들 중에 가장 아름답고 좋은 곳 선택하기란 정말 어렵죠. 너무 어렵게 생각하지 말고, 일단 대표적인 신혼여행지의 분위기를 알아볼까요? 본인 스타일에 맞는 느낌이 팍~..

녹차밭에서 맞는 황홀경 [내부링크]

글/사진 | 홍필호 안개 낀 녹차밭의 풍경을 본적이 있으신지요? 하얀 안개와 녹차밭의 짙푸른 녹색이 뒤섞인 이국적인 풍경은 강렬하면서도 부드러운 색의 조화로 마치 풍경 자체가 한 잔의 향기로운 차와 같습니..

바다를 붉게 물들이는 아름다운 일몰-석모도 [내부링크]

서울에서 한 시간 반 거리에 있는 섬 석모도는 바다너머로 지는 노을이 아름다운 곳이다. 산과 바다가 조화를 이루며 만들어낸 절경, 갯벌의 짭짤한 바다냄새와 밀려오는 파도소리도 마음을 끈다. 영화 ‘시월애’..

허브 향과 함께 하는 상쾌한 웰빙 여행 [내부링크]

일영허브랜드 고양시와 양주시 경계에 위치한 일영허브랜드는 은은한 허브향으로 가득한 허브 천국이다. 허브를 테마로 가든, 식물원, 숍, 레스토랑 등 모든 시설물이 만들어졌다. 6천여 평의 넓은 공간에 심어진..

내장산 풍경 - 2008년 늦은 가을 [내부링크]

가을 단풍구경 한번 못하고 2008년 가을을 보내나 했었다... 해마다 가을만추를 감상할수 있는 고느적한 시간이 나에겐 언제 올수 있으려나... 대신 정빈아빠 회사에서 토요일날 단체가을여행을 간다고 해서 사진..

11월에 맞는 제철 요리는 무엇이 있을까요? [내부링크]

또한 불포화지방산에 들어있는 DHA는 치매, 고혈압, 심장마비 예방, 항암 효과, 학습능력 향상 등에 도움을 주는 좋은 지방산으로 알려져 있죠. 삼치는 다른 어패류에 비해 열량은 낮고 단백질 함량은 다랑어의 20..

공개적으로 보양식 먹는 삼복! [내부링크]

하(夏) 나라의 폭군 걸왕이 애첩 매희를 위해 먹었던 정력요리는 곰 발바닥. 그것도 '오른쪽 앞 발바닥'만 골라 먹었다. 곰은 벌집을 딸 때 오른쪽 앞발로만 차는 버릇이 있어서 무차별 공격해오는 벌떼의 꿀이 고..

몸을 건강하게 하는 보양식 열전! [내부링크]

오골계탕 동맥경화, 고혈압, 신경통, 임산부의 보약, 결핵, 강장에 좋은 효과가 있다. 특히 약수 오골계는 위장에 특효가 있다는 사실. 재료: 오골계, 수삼, 밤, 대추, 찹쌀, 생강, 은행, 당귀, 천궁, 숙지황, 생..

세계가 인정한 건강음식 Best 10! [내부링크]

빨간 색의 윤기가 먹음직스러운 토마토. 우리 몸을 건강하게 만든다는 토마토는 그 자체에 놀랄 만한 효능과 영양소를 갖고 있다. 통계에 따르면 우리나라 사람 4명 중 1명이 암으로 목숨을 잃고 있는데, 식생활만..

삼복더위 날리는 보양음식 [내부링크]

삼계탕은 어린 닭에 인삼과 마늘 대추 찹쌀 등을 넣고 물을 부어 푹 고아서 만든 음식으로 계삼탕(鷄蔘湯)이라고도 한다. 여름철의 대표적인 보양 음식이며, 우리 나라를 찾는 외국인들이 손꼽는 한국 음식 중 하..

여름철 최고의 별미 냉면 [내부링크]

우리 나라에서 가장 유명한 함흥냉면과 평양냉면. 모두 이북 지방의 음식이다. 냉면의 주원료인 메밀과 감자, 고구마가 산지가 많은 서북 지역과 강원도 이북 지역에서 주로 자생했기 때문에 냉면은 이북에서 사랑..

흡혈귀 영화 센세이션 '트와일라잇' [내부링크]

뱀파이어 로맨스 영화 ‘트와일라잇’이 북아메리카 박스오피스에서 정상을 탈환했다. 이변이 없는 한 뱀파이어물 중 역대 최고성적을 낼 전망이다. 영화 ‘트와일라잇’은 뱀파이어물의 한계를 넘어섰다. 작가 스..

키아누 리브스, SF컴백 '외계인' [내부링크]

할리우드 스타 키아누 리브스(44)가 외계인이 된다. 연말 개봉 예정인 액션 블록버스터 ‘지구가 멈추는 날’(감독 스코트 데릭슨)에서 외계인 ‘클라투’ 역을 맡았다. ‘매트릭스’ 시리즈 이후 자신의 전공이나..

신지애가 일본 열도 접수에 나선다. [내부링크]

신지애가 일본 열도 접수에 나선다. 신지애(20, 하이마트)는 오는 27일부터 4일간 일본 미야자키현의 미야자키CC(파72, 6442야드)에서 열리는 일본여자프로골프 메이저대회인 'LPGA챔피언십 리코컵'에 출전한다...

롯데 상조회, 임수혁 돕기 일일고기집 행사 열려 ,,, [내부링크]

롯데자이언츠(代表理事 朴珍雄) 선수단 상조회(회장 : 조성환)는 11월28일(금) 오후 5시부터 익일 1시까지 고성범 연탄구이 1, 2, 3호점에서 임수혁 돕기 일일고기집 행사를 진행한다. 지난 2000년부터 올해로 9년..

‘한국식 FA 계약’, 박재홍이 정답이다 [내부링크]

‘한국식 FA 계약’, 박재홍이 정답이다 [OSEN=박선양 기자]프로야구선수협회(이하 선수협)은 지난 25일 한국야구위원회(KBO), 구단 대표와 3자 회동을 갖고 자유계약선수(FA) 제도의 대폭적인 개선을 요구했다...

우지원의 변신 제2탄...이번엔 '5분 대기조' [내부링크]

우지원의 변신 제2탄...이번엔 '5분 대기조' 우지원 울산 모비스의 돌풍이 무섭다. 시즌 개막 전까지만 해도 강팀으로 분류되지 않았지만 공동 2위(7승4패)로 뛰어오르며 '영광 재현'을 예고하고 있다. 울산발..

-프로배구- 밀라 34득점, 도로공사 첫 승 [내부링크]

-프로배구- 밀라 34득점, 도로공사 첫 승 연합뉴스 | 기사입력 2008.11.26 19:28 (서울=연합뉴스) 이충원 기자 = 한국도로공사 새 외국인선수 밀라가 펄펄 날며 팀에 첫 승리를 안겼다. 도로공사는 26일 경북 구미..

하라 감독, "마쓰이 대타 없이 간다" [내부링크]

하라 감독, "마쓰이 대타 없이 간다" [OSEN=박현철 기자]오는 2009년 3월 열릴 예정인 제2회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WBC)을 앞둔 하라 다쓰노리(50. 요미우리 감독)이 주포 역할을 기대했던 마쓰이 히데키(34. 뉴욕..

영화 불법복제물, 작년보다 2배 이상 증가 [내부링크]

영화 불법복제물, 작년보다 2배 이상 증가 영상물 불법복제가 지속적인 단속에도 불구하고 지난해보다 두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26일 오후 서울 광화문 일민미술관 미디어액트에서 열린 '영화산업 활성..

축구 승부조작 파문 확산...내셔널리그도 5명 입건 [내부링크]

축구 승부조작 파문 확산...내셔널리그도 5명 입건 中도박업자와 연계…"K리그로도 수사 확대" 입력 : 2008-11-26 08:13:46 [조선일보 제공] K3리그에서 시작된 축구 승부조작 파문이 2부리그 격인 내셔널리그로..

K3리그 中도박단 승부조작 파문 확산, N리그도 연루 조사 [내부링크]

K3리그 中도박단 승부조작 파문 확산, N리그도 연루 조사 입력 : 2008-11-25 08:08:40 [경향닷컴 제공] 아마추어 축구리그가 중국 사기도박단의 승부조작에 연루돼 파문이 일고 있다. 서울 용산경찰서는 22일 중국..

'현대더비' 울산 vs 전북 ...'PO, 챔스 진출권' 놓고 라이벌 전 [내부링크]

'현대더비' 울산 vs 전북 ...'PO, 챔스 진출권' 놓고 라이벌 전 입력 : 2008-11-25 10:46:19 우성용(왼쪽)과 조재진 [이데일리 SPN 김영환 인턴기자] '같은 현대가(家)라고 양보는 없다.' 울산 현대와 전북 현..

'미인도' 2주 연속 주말 박스오피스 1위...한국영화 자존심 [내부링크]

'미인도' 2주 연속 주말 박스오피스 1위...한국영화 자존심 입력 : 2008-11-24 10:58:06 영화 '미인도' [이데일리 SPN 김은구기자] 김민선 주연의 영화 ‘미인도’가 2주 연속 국내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

차태현-박보영-왕석현, '지금은 가족회의중!' [내부링크]

차태현-박보영-왕석현, '지금은 가족회의중!' 입력 : 2008-11-24 16:52:58 [이데일리 SPN 김정욱기자] 차태현 박보영 주연의 영화 '과속스캔들'(감독 강형철·제작 토일렛픽쳐스) 언론시사 및 기자간담회가 24일..

유하 감독, '조인성 베드신 촬영 전 팔굽혀 펴기 열심히 하더라' [내부링크]

유하 감독, '조인성 베드신 촬영 전 팔굽혀 펴기 열심히 하더라' 입력 : 2008-11-25 12:11:11 [이데일리 SPN 김정욱기자] 조인성 주진모 송지효 주연의 영화 '쌍화점'(감독 유하·제작 오퍼스픽쳐스) 제작보고회가..

영화 '쌍화점', 12월30일 개봉...'파이팅!' [내부링크]

[포토]영화 '쌍화점', 12월30일 개봉...'파이팅!' 입력 : 2008-11-25 12:23:36 [이데일리 SPN 김정욱기자] 조인성 주진모 송지효 주연의 영화 '쌍화점'(감독 유하·제작 오퍼스픽쳐스) 제작보고회가 25일 오전 서..

이연희 '첫사랑'엔 성공했는데 '짝사랑'도 성공할까요 [내부링크]

이연희 '첫사랑'엔 성공했는데 '짝사랑'도 성공할까요 "첫사랑 아이콘 잊고 연기를 짝사랑" '백만장자의 첫사랑', 'M', '내 사랑'… 평생 비슷한 역할만 할 순 없잖아요 사람냄새 나는 연기 목표로 지금은 '수업..

1724 기방난동사건, 조선시대 능멸한 허술한 '조폭 코미디' [내부링크]

1724 기방난동사건, 조선시대 능멸한 허술한 '조폭 코미디' 입력 : 2008-11-26 09:36:32 [조선일보 제공] 대중적 재미와 완성도만 갖췄다면 '조폭 코미디'라고 비난받을 이유는 없을 것이다. 하지만 '1724 기방난..

최송현, 원태연 감독 데뷔작서 첫 주연…이범수와 연인 호흡 [내부링크]

최송현, 원태연 감독 데뷔작서 첫 주연…이범수와 연인 호흡 입력 : 2008-11-26 11:50:58 최송현 전 KBS 아나운서 [이데일리 SPN 양승준기자] 최송현 전 KBS 아나운서가 영화 ‘슬픔보다 더 슬픈 이야기’에서..

[VOD]'로맨틱 아일랜드' 주연 4인은 다!..."태양, 바다, 별, 망고쉐이크" [내부링크]

[VOD]'로맨틱 아일랜드' 주연 4인은 다!..."태양, 바다, 별, 망고쉐이크" 입력 : 2008-11-26 14:26:56 [이데일리 SPN 김경화 PD]'로맨틱 아일랜드' 강철우 감독이 영화에 출연하는 네 명의 주연배우를 "태양,..

'달콤한 거짓말'과 함께하는 미리 크리스마스 [내부링크]

[촬영 장면] 올 겨울 아주 달콤한 영화 한편이 개봉을 앞두고 있는데요. 달콤한 거짓말에 빠진 세 배우 지금부터 함께 만나보시죠.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추운 연인들을 극장으로 불러 모을 로맨틱 코미디 '달콤한..

개봉예정작 - 벼랑위의 포뇨 [내부링크]

시놉시스 해파리를 타고 가출한 물고기 소녀, 바닷가 소년을 만나다! "따분한 바다는 싫어!" 호기심많은 물고기 소녀 '포뇨'는 따분한 바다 생활에 싫증을 느끼고 급기야 아빠 몰래 늘 동경하던 육지로 가출을 감..

Check! 몰라서 못 받는 환불 상식 [내부링크]

Check! 몰라서 못 받는 환불 상식 상품권은 유효 기간이 지났더라도 상법상 소멸 기간인 5년이 지나지 않았다면 환불을 받을 수 있다. 이 기간 동안에는 상품권 권면 금액의 90%에 해당하는 상품이나 현금을 받..

신혼부부 1억모으기 생생노하우 [내부링크]

맞벌이 신혼부부는 수입이 두 배가 되면서 금방 부자 되는 꿈을 꾸게 된다. 그러나 정해진 월급만으로 1억 원을 모으기도 쉽지 않은 일. 각종 방법을 총동원하여‘1억 모으기’를 달성한 절약의 고수들의 생생 노..

같은 수입으로 재산 더 늘리는 노하우 [내부링크]

돈을 불리는 재테크도 중요하지만, 그 이전에 기본이 되는 것이 재무설계다. 특히 요즘처럼 주식도, 예금도, 부동산도 신통치 않을 때는 더욱 그렇다. 가계의 수입과 지출 등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계획적으로 돈을..

30대에서 70대까지 임대투자로 고수익 올리는 사람들 [내부링크]

30대에서 70대까지 임대투자로 고수익 올리는 사람들

40대에 부자되는 <5가지 방법> [내부링크]

돈 좀 법시다" 부동산만 바라봐서 곤란…40대엔 주식과 通하라! 누군가 돈을 벌게 되면 그를 가리켜 사람들은 운이 좋았네, 시운을 타고 났네, 돈이 붙는 사람이네, 어쩌고저쩌고 하지만 돈 번 사람들의 일관된 특..

판매사가 말해주지 않는 펀드투자 `숨겨진 팁` [내부링크]

계좌에 만원만 남겨도 재투자때 유리 판매사가 말해주지 않는 펀드투자 `숨겨진 팁` 전문가들이 개인적으로 펀드에 투자할 때는 뭐가 다를까. 그들에게는 오랜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숨겨진 팁'이 있다. 사소해 보..

강추! 흔들리지 않는 부동산 성공 법칙 경제서 [내부링크]

강추! 흔들리지 않는 부동산 성공 법칙 경제서

세입자들 "집값 바닥치면 곧바로 내집 마련" … [내부링크]

전세 1년짜리 단기계약 는다 세입자들 "집값 바닥치면 곧바로 내집 마련" … 6개월만 연장하기도 집값 하락세가 지속되면서 계약기간 1년짜리 전셋집을 찾는 사람이 늘고 있다. 계약만료가 다가온 전세 세입자들도..

돈이 굴러오는 재테크 체질 개선법 [내부링크]

한날한시에 태어나도 어떤 사람은 왕자로 태어나고 어떤 사람은 거지로 태어난다. 그렇다고 당신 자신의 금전운과 재테크 체질을 탓하며 땅을 치고 애통해만 할 것인가. 지금부터 당신의 금전운과 재테크 체질을..

황금알을 낳는 웰빙 신혼집을 찾아라 !! [내부링크]

황금알을 낳는 웰빙 신혼집을 찾아라 주택|돈 되는 집으로 이사가는 재테크 비법 최근 부동산 관련 서적으로 인기몰이 중인 유명 저자들에게 듣는다 내 집 마련이 곧 재테크의 시작이라는 건 누구나 아는 사실...

유난히 아랫배가 많이 나왔다면?? [내부링크]

Health 어떤 습관을 줄이고, 어떤 운동을 할까 운동을 많이 하고 식사량을 줄인다고 뱃살을 해결할 수 있는건 아니다. 지나치게 신경쓴 나머지 오히려 스트레스로 배가 더 나올 수 있다. 1 술은 뱃살을 부른다 적..

날씬하고 탄력 있는 각선미를 위하여 .. [내부링크]

백만불짜리 프로젝트 이런 이상한 버릇이 생긴 게 언제부터일까? 오늘도 지나가는 여자들을 위아래로 재빠르게 훑어본다. ‘저건 아냐, 다리가 너무 두꺼워 보여’ ‘음… 저 정도면 나쁘지 않은걸.’ 웬 변태 같..

에스라인으로 가는 건강 요법 [내부링크]

에스라인으로 가는 건강 요법 연예인들의 개인 트레이너 한동길 선생님의 공개 특강! 질투가 날 만큼 날씬하고 탄력 있는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스타들의 몸매 만들기 노하우를 모았다. 몸짱 연예인들의 개인 트레..

브래지어 옆살 빼기. 상체 집중 공략 운동법 [내부링크]

브래지어 옆살 빼기. 상체 집중 공략 운동법 겨울이 되면 살찐 상체를 꽁꽁 숨길 수 있을 거라고 안심 말자. 상의가 점점 더 타이트해지고 네크라인이 깊게 파이면서, 통통한 쇄골 라인이나 어깻살은 계절을 막론..

매력녀 가슴 키우기 도전! [내부링크]

case 1_빈약한 가슴 키우기 가슴이 빈약한 체형은 가슴 안쪽 부위와 가슴 위쪽 부위의 근육을 키워 가슴을 가운데로 모아주는 데에 초점을 맞춘다. 가슴뼈를 확장시키면서 어깨선을 교정하고 가슴 근육을 키워주는..

취침전 10분 운동 방법 [내부링크]

취침전 10분 운동 방법 취침 전 10분 : 취침 전후, 침대에서 간단히 할 수 있는 운동으로 엉덩이, 배, 허리, 허벅지 등의 군살을 없애주고 숙면을 도와주는 동작을 소개 엉덩이 올리기 히프와 허벅지에 탄력을 주..

500kcal 이상을 줄여주는 착한 다이어트 법 [내부링크]

500kcal 이상을 줄여주는 착한 다이어트 법 열량의 과잉 섭취로 인해 비만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고열량의 가장 큰 원인이 되는 지방은 순수 섭취량도 문제지만 에너지원으로 쓰이지 못하고 남은 단백질과 탄수화..

물 마시기! 물, 알고 마시면 보약이다!! '다이어트에도 좋은 물' [내부링크]

물 마시기! 물, 알고 마시면 보약이다!! '다이어트에도 좋은 물' [이랜드웹진 제공] 건강한 삶을 위해 알아보는 건강정보/ 건강상식! 오늘은 물마시기에 대해 소개해 드립니다. 물이 우리몸에 얼마나 중요한지는..

겨울스포츠의 꽃 '스노우보드 안전하게 즐기는법" 스노우보드 정보 [내부링크]

겨울스포츠 - 겨울스포츠의 꽃 '스노우보드 안전하게 즐기는법" 스노우보드 정보 겨울스포츠를 맘껏 즐길 수 있는 겨울이 다가왔다. 겨울스포츠정보 중에 가장 많이 궁금해 하는 정보가 스노우보드가 아닐까 싶다!..

트랜스지방을 줄여라! 트랜스지방 줄이기 식생활 제안 Best 10. [내부링크]

트랜스지방을 줄여라! 트랜스지방 줄이기 식생활 제안 Best 10. 다이어트 정보, 다이어트 상식! 트랜스지방! 트레스지방이 우리 몸에 얼마나 안 좋은지 알고 계십니까? 트랜스지방은 인체 내에 콜레스테롤과 같이..

다이어트 식품과 다이어트 약의 차이! 정말 살이 빠질까? [내부링크]

다이어트 정보 다이어트 상식 - 다이어트 식품과 다이어트약의 차이! 정말 살이 빠질까? 다이어트 정보 다이어트 상식! 다이어트를 위해 챙겨먹는 식품과 다이어트 약의 차이점에 대해서 소개해 드립니다. 다이어..

더타임즈가 뽑은 2009 대작영화 50 전체공개 [내부링크]

The 50 Biggest Movies of 2009 (2009년 대작영화 톱50) Michael Moran 2008 was something of a vintage year for popcorn-munchers. Is there a 2009 film that can equal the colossal success of The Dark Kni..

두뇌를 좋게 하는 음식 13가지 [내부링크]

두뇌를 좋게 하는 음식 13가지 . 감자 감자는 주식으로 활용해도 좋을 정도로 영양이 좋아 체격을 튼튼하게 하는 건강식품입니다. 감자에는 비타민 C, E, 철분이 풍부하며, 기억력과 사고력을 향상시키는 비타민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