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luv의 등록된 링크

 u-luv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c플로리스트, 국민내일배움카드로 배우다. 2 [내부링크]

플로리스트 , 국민내일배움카드로 배우다. 두번째 이야기 - 일주일 중에 가장 기다리고 설레이는 날, 토요일이 돌아왔습니다. 짝짝 황금 토요일에 하루 6시간을 종일 배우는데 이렇게 재미있고 설레일 수..

2022년 영아수당, 월 30만원 축하금 200만원 ! 저출산 기본계획 총정리 [내부링크]

2022년부터 영아수당, 월 30만원 최대 2배 오른다. "출산하면 200만원 축하금 드려요" 4차 저출산 고령사회 기본계획 발표 0~1세 영아수당 월 30만원 2025년까지 3조 6000억원 투입 부모 동시 육아휴직 최대 300만..

신혼집 인테리어, 공간에 마음을 놓다. [내부링크]

신혼집 인테리어, 잠시 머무는 우리의 신혼집 이야기 '-' 내년에 아파트로 이사가기전  오피스텔에서 잠시 7개월정도 살았어요. 오피스텔이라고 하기에는 조금 큰 23평형으로 거실1개, 주방, 방 2개, 드레스..

고클린 , 컴퓨터 속도 빠르게 하는 방법 [내부링크]

고클린, 다운로드 및 사용법 정리 컴퓨터 속도 빠르게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인터넷이 늦거나 오류가 발생한 경험들이 있으시죠? 그럴 때 먼저 사용해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을 소개합..

플로리스트, 국민내일배움카드로 배우다 '-' [내부링크]

플로리스트, 국민내일배움카드로 배우다 '-' 드디어 ! 국민내일배움카드로 플로리스트 초급반을 신청하여 오늘 첫 수업을 받았어요. 제가 수강한 곳은 요즘 핫플이 가득한 동명동에 ‘제이플로랄’ 스타일링 아..

내일배움카드, 꿈이 피는 곳 :) [내부링크]

내일배움카드 "오랫동안 꿈을 그리는 사람은 그 꿈을 닮아간다." 많은 사람들이 저마다의 꿈을 가지고 있고, 또 그 꿈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다른 면에서는 꿈을 포기하고, 치열한 삶 속에서 살아가기도 합니..

제주웨딩촬영, 꽃피는 첫걸음 [내부링크]

제주웨딩촬영 찬란하게 빛나는 우리의 봄날, 우리는 꿈꾸던 봄날의 제주 웨딩촬영을 위해 비행기 ️ 를 타고 , JEJU 로 ‘-‘  웨딩촬영 D-2 에 제주도에 도착 , 우리가 제주 웨딩촬영을 결정한 이유는 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