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bcspolice의 등록된 링크

 ubcspolic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건입니다.

네이버 카페 통계 개편. [내부링크]

금일 네이버 카페의 통계 개편이 있었습니다. 앞으로는 PC상에서도 모바일버전의 네이버 카페 통계를 확인할 수 있기 되었는데요. 네이버 검색 알고리즘을 파악함에 있어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모바일..

네이버 블로그 최적화가 안나온다구요? [내부링크]

블로그를 좀 오래한 분들은 블로그 최적화가 어떤 의미로 사용되는 용어인지 아실텐데요. 대한민국 포털 중심은 네이버(N사)와 다음(D사)입니다. 내 블로그가 최적화가 되었는지 요즘 좀 인기 있다는 키워드 위주..

네이버 모바일 상위노출과 블로그 상위노출 [내부링크]

네이버의 모바일 상위노출과 블로그 상위노출에 대한 개인적인 고찰. 게시글에 대한 유입경로, 특징들에 대해 Test by Record 방식으로 테스트와 기록을 병행하며 어느정도 C-RANK에 근접하긴 했습니다. 생각해보..

무기력함의 연속. [내부링크]

여름이라 날씨 탓인지는 모르겠지만, 요즘 너무 무기력해지는군요. 한량이 된지도 어느덧 한달이 다 되어가는데.. 그 때문인지도 모르겠습니다. 쓸때없는 꿈을 갖고, 그 꿈을 좇아가는 초라한 나 자신을 바라보며..

네이버 C-RANK를 아십니까? [내부링크]

네이버에서 이번에 무장시켜놓은 알고리즘이 C-RANK인데요. 카테고리를 정하여 주제별로 연관되는 키워드로 글을 많이 등록하고, 글의 조회수가 많아져 인기도가 상승하고, 덧글이나 공감, 스크랩과 같은 인지도(..

티스토리 초대장. 이대로 바람직한가. [내부링크]

제가 처음 티스토리를 시작할 때, 티스토리 초대장 얻기가 힘들었습니다. 스팸을 근절하겠다고 희소성을 부각시킨 결과가 소통의 단절로 이어질 줄은 몰랐습니다. 그린리뷰나 그린캠페인과 같은 좋은 블로그가 많..

네이버 블로그 검색반영시간 [내부링크]

최근 네이버 검색 반영시간이 많이 늦어지고 있습니다. 자체적으로 해결해보려고 밤잠까지 설쳐가며 연구해본 결과, 특정 유입루트에 한정하여 최소 23분부터 28분, 34분, 43분, 48분까지 반영시간이 골고루 분포..

네이버 블로그 스마트에디터 3.0(SE3.0) 글쓰기 활용. [내부링크]

네이버 블로그 스마트에디터 3.0(SE3.0) 글쓰기 활용. 스마트에디터 3.0으로 글쓰기를 하면 모바일에서 블로그앱으로 수정하기가 가능합니다. 물론 PC와 블로그앱 모두스마트에디터 3.0이 지원됩니다. 글쓰기 방식..

티스토리 블로그 = 네이버 블로그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와 네이버 블로그는 매우 흡사합니다. 따라서, 네이버 블로그 운영을 잘 한다면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을 아주 원활하게 할 수 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도 네이버 사이트 영역에 노출가능하며, 검..

재난재해 뉴스방송은 역시!! JTBC. [내부링크]

뉴스방송은 역시 JTBC인것 같아요. 방송 3사보다 JTBC가 보도내용이 훨씬 더 새롭고, 비교적 정확한 것 같아요. 이미 많은 분들이 JTBC 뉴스 시청을 하고 계실테지만, 국가적 차원에서 시청자가 궁금해 하는 소식..

#티스토리 초대장# 티스토리 언제까지 떨어질 것인가?? [내부링크]

#티스토리 초대장# 티스토리 언제까지 떨어질 것인가?? 안녕하세요. 하루살이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에 대한 인식이 날이 갈수록 안 좋아지고 있는데요. 이젠, 티스토리 초대장을 판매하는 곳까지 생길정도네요...

[하루연] 티스토리에서 네이버 블로그 정보를 공유하다. [내부링크]

[하루연] 티스토리에서 네이버 블로그 정보를 공유하다. 안녕하세요.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중인 하루살이입니다. 금일부로 티스토리 블로그에서도 하루살이의 네이버 블로그 정보를 공유하게 되었는데요. 저품질,..

네이버 블로그에 적용가능한 트래픽 작업. [내부링크]

네이버 블로그에 적용가능한 트래픽 작업 과정을 알아냈습니다. 효과는 바로 나타나기도 하지만, 하루정도 지나야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C-RANK 키워드도 한번 시도해봐야겠네요.

인터넷 속도가 느려졌다면.. [내부링크]

인터넷 속도가 느려졌다면.. PC에 전용선을 연결하고, MAC주소 변경을 시도하여 공인아이피 주소 변경을 시도해봅니다. 만약, 공유기를 사용하고 있다면, 전용선에 입력한 MAC주소 값을 공유기의 MAC주소 값에 동..

세상의 모든지식=경험. But.. [내부링크]

세상의 모든 지식의 증명은 경험에서 비롯된다. 하지만, 경험만으로 세상의 모든 것을 증명할 수는 없다. 시시때때로 바뀌는 사람의 생각과 마음을 단순히 경험만으로 알아내기란 어려운 법이니까. 데이터마이닝을..

사람은 누구나.. 같다. [내부링크]

화장실 들어갈 때와 나올 때가 다르다는 말이 있다. 지금 당장은 자신의 이익을 위해서 고개를 숙이는 것 같아도 나중에는 언제 그랬냐는 듯, 아는척 조차 하지 않는다. 그런 사람관계를 신경쓰지 않고, 내가 도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