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bicat의 등록된 링크

 ubica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99건입니다.

고양이 나오는 꿈 Best 8 가지 [내부링크]

고양이를 떠올리면 능청스럽기도 하고 때론 까칠하기도 한데요. 귀여운 고양이를 보면 사랑스러움이 느껴지기도 하네요. 하지만 이렇게 예쁘고 귀여운 고양이도 꿈에 나오면 나쁘게도 흉묭인 경우가 많은데요 오늘..

죽은 사람 보는 꿈 8가지 정리 [내부링크]

죽은 사람 보는 꿈을 꾸면 어떤 의미인가 싶을 것 같아요 이미 죽은 사람이 꿈에 나오면 길몽인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 글에서 다뤄볼 내용은 죽은사람보는꿈 관련한 8가지 이야기들을 말씀드리면서 어떤 의미가..

손톱 빠지는 꿈, 손톱 깎는 꿈 Best 8 가지 [내부링크]

손톱 빠지는 꿈이나 손톱 깎는 꿈을 꾸면 아무런 느낌이 들지 않겠지만 손톱빠지는 꿈이나 손톱깎는꿈은 여러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해요. 이번 글에서는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 하나씩 말씀드려볼게요. 1..

닭 꿈, 달걀 꿈 해몽 8가지 [내부링크]

혹시 닭 꿈을 꿔보신 적이 있나요? 여러 가지 상황 속에서 닭 꿈과 관련한 꿈을 꾸게 될 수도 있는데요. 꿈속에서 닭이 나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는지 닭 꿈해몽 8가지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해요. 그럼 하나씩..

곰 꿈, 새끼 곰 꿈 해몽 Best 8가지 [내부링크]

재주는 곰이 넘고 돈은 되놈이 번다는 속담이 있을 정도로 한국에서는 곰은 행동이 둔하고 어리숙한 사람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곰은 어머니, 단체, 발전, 재물, 임신, 권위적인 인물을 상징한다고 해요...

핸드폰 꿈, 핸드폰 잃어버리는 꿈 8가지 정리 [내부링크]

우리의 일상 생활에서 절대 떼어놓을 수 없는 물품이 바로 핸드폰 입니다. 이 핸드폰과 관련된 꿈에는 어떤 의미가 있을지 궁금한데요. 오늘은 핸드폰 잃어버리는 꿈, 핸드폰 꿈 관련 여덟가지 꿈의 해몽에 대해서..

시험 떨어지는 꿈, 시험 합격하는 꿈 10 가지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시험 떨어지는 꿈과 함께 시험 합격하는 꿈과 관련해 사람들이 자주 꾸는 10가지 꿈에 대해 추려보고, 이런 꿈들에 대해서 전문가들의 해석을 요약 및 정리해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화장실에서 소변 보는 꿈, 소변 꿈 해몽 Best 8 가지 [내부링크]

이번에는 대박 꿈이나 로또 꿈으로 불리는 여러 가지 화장실에서 소변보는 꿈에 대해 소변 꿈해몽에 대해 이야기를 들려드리려 고해요. 혹시나 의미가 궁금하신 분이라면 이 글을 한번 참고해보세요. 소변 꿈해몽,..

더러운 화장실 꿈 10가지 정리 [내부링크]

아무래도 꿈에서 화장실이 나온다면 찝찝한 마음이 드는 것이 사실입니다. 과연 이꿈의 의미는 무엇일까요 오늘은 더러운 화장실꿈과 관련 사람들이 많이 꾸는 꿈 10가지 해몽을 전문가의 해석을 요약 정리해서 알..

벌레 나오는 꿈 8가지 정리 [내부링크]

꿈에서 꿈틀꿈틀 기어다니는 벌레를 보거나 벌레들이 우글거리는 모습을 보면 정말 소름이 끼칠 정도로 기분이 좋지 않을거같아요. 하지만 꿈해몽은 현실과 반대되는 해몽도 많이 있어 궁금함이 많으실텐데요. 오..

점 보는 꿈, 점쟁이 꿈 8가지 [내부링크]

꿈에 점쟁이나 무당이 나오고 자신이 운수를 점보는 꿈을 꿨다면 그 꿈의 의미는 무엇일지 궁금하실거에요. 점보는 꿈, 점쟁이 꿈관련 여덟가지 해몽에 대해서 오늘 자세히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가방 잃어버리는 꿈, 가방 찾는 꿈 베트트 10 [내부링크]

오늘 포스팅에서는 가방 잃어버리는 꿈과 가방 찾는 꿈과 관련해서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자주 꾸게 되는 10가지에 대해 추려보구요. 이런 꿈들에 대해서 전문가들의 해석을 요약 및 정리해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

과일 배 꿈 해몽 6가지 정리 [내부링크]

과일 꿈을 가끔 꾸시는 분들이 계실 텐데요. 그 중에서도 맛있는 과일이 나오면 기분이 좋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과일 중에서도 배꿈해몽, 과일배꿈 관련 6가지 꿈의 해몽에 대해 풀이해 드리겠습니다...

쿠팡플렉스 시작하기 전에 준비할 것들 [내부링크]

이 글에서는 쿠팡플렉스를 시작하시는 분들이 미리 알고 준비해두면 좋은 것들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쿠팡플렉스를 시작하실 예정이라면 이 글을 참고해서 준비해야 될 것들에 대한 정보를 얻어 가시기 바..

썸인지 확인하는 4가지 필독사항 [내부링크]

이제 완연한 가을이 시작되었는데요. 가을이 되면 외로움을 많이 느끼다 보니 썸을 주고받는 사람들도 많아집니다. 오늘은 여러분에게 썸 확인 필독사항 4가지에 대해 자세히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연락..

B형 여자가 남자를 좋아할 때 행동 6가지 [내부링크]

오늘 알려 드리고자 하는 내용은 혈액형중 B형 여자가 남자를 좋아할때 행동 6가지 입니다. 굉장히 미스테리하고 흥미로운 성격의 소유자가 바로B형 여자인데요 어떤 연애 스타일을 가지고 있는지 한 번 알아보도..

드럼세탁기를 잘 사용하는 방법 [내부링크]

우리가 항상 사용하고 있는 드럼 세탁기의 기본적인 사용방법에 대한 글입니다. 세탁을 잘하는 방법과 헹굼, 탈수를 잘하는 방법과 이상이 있을 경우 해결하는 방법까지 설명하고 있습니다. 세탁을 잘 하려면 세탁..

2022년 임인년 새해 인사말 인사 문구 덕담 영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정말 다사다난 했던 2021년 연말이 다가왔습니다. 이전 연말에는 송년회, 신년회 등 가족들이나 주변 지인분들과 함께 모여 모임을 가지시는 분들이 대부분이었지만 올해는 코로나로 인해 각종..

화장하는 꿈, 화장 꿈 자주 꾸는 8가지 정리 [내부링크]

k뷰티가 세계적으로도 많이 알려지고 있는 추세인데요. 많은 사람들이 한국인의 화장 기술과 화장품에 대해 큰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요즘엔 남자들도 화장품과 화장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고 실제로 많이 하..

인덱스펀드란? 추천 및 유의점 3개 [내부링크]

예적금 금리는 계속해서 하락 추세를보는 중이며, 물가상승률과 이자소득세를 고려해보시면 실질금리는 마이너스입니다. 그래서 펀드 관련해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는데요. 주식은 위험성이 너무 높고 부동..

자동차보험 자기 차량 손해(자차) 꼭 알아둘 3가지 [내부링크]

보통 자동차보험 자차 담보는 자기 차량손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동차가 단독으로 중앙분리대를 들이 받는 경우와 차량과 차량 간에 사고가 발생한 경우, 내 차의 수리비가 발생하게 됩니다. 이때 이 수리비를..

bc카드 치아보험 꼭 알아둘 4가지 [내부링크]

보통 치아보험을 가입할 때 많은 분들이 평상시 익숙한 브랜드를 통해 가입을 하는데요. bc카드 치아보험을 포함해 여러 다양한 브랜드가 많이들 존재합니다. 하지만 이런 브랜드 선택 문제보다 훨씬 중요하고 자..

삼성 증권 cma 금리 비교 주의점 4 가지 [내부링크]

cma를 가입하려할 경우 삼성증권 및 다른 여러 증권사 브랜드를 찾아보게 되는데요 기본적으로 cma 금리비교 정보에 대해 파악을 해야 합니다. 오늘 글을 통해 이 정보와 더불어 cma가입 이전에 반드시 알아두어야..

국민 카드 vs bc카드 치아 보험 4가지 필독 [내부링크]

치아보험에 가입하려고 하시는 분들은 보통 유명한 보험사를 중심으로 알아보실텐데요. 국민카드 치아보험이나 에이스 치아보험 또는 bc카드 치아보험.. 등등 여러 브랜드를 고려하게 됩니다. 실제 치아보험에 가..

색깔, 모양 심리 테스트 8가지 [내부링크]

색깔 심리테스트 8가지에 대해 살펴보려 고 하는데요. 친구나 가족, 연인과 함께 해보시면 꽤 재미있을 듯합니다. 간단 하고 쉽게 해보실 수 있으니 심심할 때 한번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1 ~ 8 까지 다양한..

자동차보험 만기일, 벌금, 과태료 주의 점 4가지 [내부링크]

보통 자동차보험 만기일에 임박해서 혹은 하루 지나서 가입을 하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요즘은 자동차보험 회사에서 미리 만기일을 고지해주고 갱신을 하도록 해주는데 한달 전에 고지를 해주다보니 차일피일..

이사 가는 꿈, 짐 싸는 꿈 해몽 8가지 정리 [내부링크]

짐을 싸거나 이사를 가는 꿈을 한번 정도 꿔보신적이 있으실텐데요. 새 환경으로 옮기는 것과 관련이 있으니 해몽이 궁금하셨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짐싸는 꿈, 이사 꿈 관련 해몽 8지에 대해 자세히 풀어드리도..

돌아가신 할머니 꿈, 할머니 돌아가시는 꿈 8가지 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돌아가신 할머니 꿈, 할머니가 돌아가시는 꿈 관련 여덟 가지 꿈 해몽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어떤 해몽들이 있을지 전문가들의 정보를 토대로 풀어보겠습니다 1. 할머니 돌아가시는 꿈 할머니가 돌아가시..

간병비 지원 보험 주의할 점 [내부링크]

실비보험이나 암보험 등 다양한 보험들이 존재하고있으며 많은 분들이 가입하고있는데요. 하지만 노후에는 꼭 필요한 보험이 있어요. 바로 간병보험이에요. 간병보험도 각각의 기준점과 확실한 이해관계가 존재..

결혼식 꿈 해몽 best 8 정리 [내부링크]

남녀간의 사랑에서 어찌보면 가장 중요한 운 명같은 순간이라고 할 수 있는 일이 결혼식 입니다. 그런데 만약 꿈에서 결혼식 하는 것 이 나온다면 그 의미는 무엇일지 궁금하지 않 을 수 없습니다. 아래 글을 통해..

자두 꿈 자주 꾸는 7가지 정리 [내부링크]

보통 과일꿈은 좋은 의미가 대부분이라는 말이 많습니다. 과연 자두꿈도 좋은 꿈일 까요? 이번 포스팅을 통해 전문가들이 얘 기해주는 것을 바탕으로 자두꿈 관련 7가지 꿈의 의미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1...

죽은 사람이 살아나는 꿈, 죽은 사람이 또 죽는 꿈 8 가지 [내부링크]

죽은사람이 또 죽는꿈, 죽은사람이 살아나는꿈 을 꾼다면 굉장히 섬뜩한 느낌이 들 수 있는데요 오늘은 이와 관련된 해몽 여덟가지를 알려드리 고자 합니다. 전문가의 의견을 토대로 만든 내 용이니 참고하시면 좋..

강아지 꿈 해몽, 새끼 강아지 꿈 8가지 정리 [내부링크]

강아지가 꿈에나오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그래도 강아지가 꿈에 나오면 무슨 뜻인가 싶겠죠? 오늘 글에서는 강아지꿈해몽과 같 이 새끽강아지꿈 8가지에 대해서 말씀드 리려고해요. 보통 강아지의 털색에 따라서..

상어 잡는 꿈, 상어 나오는 꿈 Best 8 정리 [내부링크]

상어하면 무엇이 떠오르시나요? 대부분 공포를 떠올리실텐데요. 생김새가 무섭 고 난폭해 보이고 대부분의 대중에게는 상어는 굉장히 무서운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데요. 상어나오는 꿈이나 상어를 잡 는 꿈을 꾼다..

금 줍는 꿈, 금 꿈 해몽 베스트 8 가지 정리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금과 관련된 꿈을 꾸어보신적 이 있으신지요. 꿈에 금이 나오면 어쩐지 운이 좋을 것 같은데요. 오늘은 이 금과 관 련된 꿈들에는 어떤 의미가 있는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금 줍는꿈, 금 꿈해몽..

뱀에 물리는 꿈 뱀 죽이는 꿈 베스트 8 [내부링크]

꿈에서 뱀을 마주한다면 아무리 꿈이라해도 놀랄 수 밖에 없을 거같아요. 특히나 뱀관련 해 뱀에 물리는 꿈 같은 경우에는 꿈에서 깨 더라도 이게 무슨 의미인가 하며 혼란스러울 거같아요. 끔찍한 흉몽은 아닐까..

수박 꿈 Best 10 가지 해몽 [내부링크]

수박꿈과 관련해서 사람들이 꿈을 많이 꾸는데요 가장 많이 그리고 자주 꾸는 핵심적인 10가지에 대해서 알아보고 이 꿈들의 해몽을 전문가들의 의견을 종합해서 정리해드려볼께요. 먼저 첫번째는..

돌아가신 외할머니 꿈 8가지 해몽 정리 [내부링크]

오래 된 영화인데 영화 [집으로]를 보신 분이 있 으신가요. 외할머니와 손자의 깊은 사랑에 대한 영화인데요. 예전에는 어려운 형편 때문에 할머 니 손에 자라신 분들이 많습니다. 만약 돌아가신 외할머니 꿈을 꾼..

지갑 잃어버리는 꿈, 지갑 꿈 Best 10 해몽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지갑잃어버리는꿈 관련 사람 들이 많이 꾸는 꿈 10가지를 정리해 보고자 합니다. 꿈전문가들의 정보를 정리해서 알 려드릴게요 1. 지갑 잃어버리는 꿈 지갑에는 신분증이나 여러 카드를 넣고 다 닙..

동전 받는 꿈, 동전 줍는 꿈 Best 10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돈에 관련된 꿈을 꾸시는 걸 원하 실텐데요. 오늘은 돈 관련 꿈 중 동전받는꿈 동전줍는꿈 관련 사람들이 궁금해 하는 내용 열 가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동전을..

담배 피는 꿈, 담배 사는 꿈, 담배 꿈 8가지 해몽 [내부링크]

최근에는 연령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담배 는 백해무익하기 때문에 담배를 피지말자는 게 대세가 되고 있는데요. 그러나 담배가 꿈 에 나오면 그 해몽이 정말 궁금한데요. 담배 관련해 담배피는꿈, 담배사는굼,..

소가 나오는 꿈, 소 꿈 10가지 해몽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소가 나오는 꿈과 관련 열가지 해몽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전문가들의 해석을 토대로 자세히 정리해 드릴게요 1. 소를 직접 몰고 가는 꿈 이는 재산이 늘어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는..

자동차보험 자동차 상해 3가지 주의사항 [내부링크]

차량을 구매하고 운행을 시작한다면 자동 보험에 반드시 가입하여야 하는데요. 자동 차 보험을 가입할 때 주의할 점에 대해서 잘 아시나요? 자동차보험의 가입 시 두가 지 담보 즉 자동차상해와 자기신체사고가 있..

눈, 무릎, 얼굴, 코 다치는 12가지 정리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얼굴, 눈이나 코 등을 다치는 꿈과 관련해서 열두 가지 해석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전문가들의 해석으로 자세히 풀어 드리겠습니다. 1. 눈 다치는 꿈 눈은 사람의..

가족 / 다른 사람 죽는 꿈 Best 10 [내부링크]

이번 글을 통해서 다른사람이 죽는꿈과 함께 가족이 죽는꿈과 관련해 사람들이 자주 꾸는 10가지에 대해 추려보고 이런 꿈들에 관련해 전문가들의 해석을 요약 및 정리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

자동차보험 운전자 보험 차이 4가지 정리 [내부링크]

자동차보험에 가입하면 사고 발생시에 모든 부분이 해결되는 것으로 착각하실 수도 있는데요. 그렇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고 나서야 운전자보험의 중요성을 느 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자동차보험..

O형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 때 보이는 행동 5가지 [내부링크]

사람들은 o형 남자를 보고 외향적이고 자기 주관이 뚜렷한 성경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는 o형 남자가 사교적이고 말주변도 좋으 면서 매너까지 좋기 때문입니다. 이런 이유로 o형남자 주위에는 남녀노소 막론하고 사..

O형 여자 성격 5가지 핵심 [내부링크]

오늘은 유쾌하고 귀여운 성격으로 잘 알려져 있 는 o형여자성격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o형 여자는 에비형 여자의 논리적 성격보다는 감성 적이고 감정적인 키워드가 더 떠오르는데요. o형 여자 성격은 자신의 감..

AB형 남자 B형 여자 꼭 알아둘 4가지 [내부링크]

오늘은 AB형남자 B형여자의 성격과 특 징 궁합 4가지를 설명해 드리고자 합니다 두 혈액형 모두 다 자기 주관이 강항 성격 의 혈액형입니다. 과연 둘의 궁합은 어떠할 지 궁금하실텐데요. 그럼 AB형 남자 B형 여자..

얼굴 꿈 베스트 8가지 해몽 [내부링크]

여러분은 얼굴과 관련된 꿈을 꿔보신 적이 있 으신가요? 이 꿈은 생소하다 보니 이런 꿈을 꾸신다고 해도 그 의미를 혼자 알아보시기기 는 어려우셨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 꿈 관 련 사람들이 많이 꾸는 얼굴..

부부 싸움하는 꿈, 부부꿈 8가지 [내부링크]

오늘의 꿈의 주제는 부부 싸움 하는 꿈, 부부꿈입니 다. 결혼하신 기혼분들은 부부관계에 항상 많은 신경이 쓰이고 에너지를 쓰고 계실텐데 요. 그래서 부부에 관련 꿈을 꾼다면 어떤 의 미일지 궁금하실 거에요...

AB형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 때 행동 6가지 [내부링크]

AB형 남자가 가진 특성으로 볼때 에비형 남자가 여성을 좋아할때 보이는 행동들을 살 펴 보았습니다. 사람들이 각각 혈액형별로 특징이 다른 것처럼 또 좋아하는 상대에게 보이는 행동들이 차이가 있습니다. 물론..

연애 심리 테스트 재미있는 3가지 [내부링크]

예전에 많은 사람들이 했었던 연애심리 테스트 3개를 알려드릴게요. 첫번째는 샤워습관을 활용한 재미있는 심리테스트 입니다.샤워를 할 떄 무엇을 먼저하는지 를 고르시면 됩니다. 1. 머리부터 감는다. 2...

B형 여자 성격 6가지 정리 [내부링크]

혈액형별 성격 특징은 그 정확도가 높아 무시하고 싶어도 무시하기가 참 어려운 데요. 그 중에서 비형은 특히 매력있는 성격으로 유명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비형 여자 성격 6가지 필독 사항들에 대 해서 말씀드려..

버스 꿈해몽 많이 꾸는 Best 8 [내부링크]

버스가 해몽에서 상징하는 것은 협동심과 도덕심이라고해요. 버스 정류장을 지나는 것을 보이면 정류장이 당신의 인생의 전환 점을 나타낸다고해요. 오늘 포스팅을 통해 버스 꿈해몽 8가지에 대한 꿈해몽을 해드리..

TortoiseSVN 다운로드 x64 / x32 1.14.1 [내부링크]

TortoiseSVN 다운로드를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글 입니다. TortoiseSVN이 필요한데 공식 사이트에 접근할 수 없이 다운로드가 필요하신 분은 본문에 포함된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가족관계증명서 발급 인터넷 온라인 PC PDF 저장 [내부링크]

가족관계증명서를 인터넷을 통해 온라인으로 발급받는 방법을 설명하는 글입니다. 이 글을 통해 가족관계증명서를 주민센터나 읍, 면 사무소가 아닌 집에서 PC로 발급받는 방법, 프린트 및 PDF로 저장하는 방법을..

자녀가 다치는 꿈, 가족이 다치는 꿈 10 가지 정리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가족과 자녀이 다치는 꿈에 대해서 열가지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꿈 전문가의 해석을 토대로 자세히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1. 자식이 다치는 꿈 실제 자식에게 여러 문..

회사에서 짤리는 꿈 / 해고 당하는 꿈 8가지 [내부링크]

직장인분들이라면 누구나 한 번 쯤회사를 그만두고 싶다는 생각을 해보셨을텐데요. 반대로 회사에서 짤리는 꿈을 꾼다면 기분이 좋지는 않을 것입니다. 회사에서 짤리는 꿈과 관련된 여덟 가지 꿈의 해몽데 대해..

똥 싸는 꿈, 똥 밟는 꿈 , 똥 본 꿈 베스트 10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대부분 똥꿈은 행운이나 복 과 관련된 꿈으로 알고 계실텐데요. 오 늘은 이 똥꿈 관련 사람들이 많이 꾸는 꿈의 해몽에 관해 풀어드리겠습니다. 내가 똥싸는꿈, 똥 밟는 꿈, 똥 보는 꿈 등이 될텐데요...

가족이 다치는 꿈, 자식이 다치는 꿈 해몽 베스트 10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가족과 자식이 다치는 꿈에 대해서 열가지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꿈 전문가의 해석을 토대로 자세히 정리해 드 리겠습니다 1. 자식이 다치는 꿈 실제 자식에게 여러..

파도치는 꿈, 큰 파도, 높은 파도 해몽 12가지 [내부링크]

오늘 글에서는 큰 파도 꿈, 높은 파도 꿈과 파도치는꿈에 관련해서 보통 사람들이 자 주 꾸는 12가지 꿈에 대해서 정리해보구요 이런 꿈들에 대해서 전문가들의 해석을 요 약 및 정리해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꽃다발 꿈, 꽃 꿈 해몽 10 가지 [내부링크]

오늘 글에서는 꽃다발꿈, 꽃다발 받는 꿈등 에 관한 열가지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 니다. 꿈 전문가를 통해 찾은 정보를 알려 드리도록 할게요 1. 꽃다발 받는 꿈 이는 예..

대통령 만나는 꿈, 대통령 꿈 해몽 8 가지 [내부링크]

만약 여러분이 대통령을 만나는꿈을 꾼다면 어떤 기분일까요. 뭔가 크고 좋은 일이 일어날 것만 같은 기분이 들거에요. 대통령 만나는 꿈 의 해몽은 무엇일까요. 아래 글을 통해서 이 꿈 의 8가지 해몽에 대해 살..

미꾸라지 꿈 Best 8 [내부링크]

여러분은 미꾸라지 꿈을 꾸어보신 적이 있나요? 미꾸라지 꿈을 꾸시는 분들이 많 다고 합니다. 사람들이 꾸는 핵심적인 꿈 8가지 알려드리고 전문가들의 해석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

자동차 보험 대인 배상 1, 2 필독 4가지 [내부링크]

보험을 가입할 때 자세히 알아보아야 하는 것들이 있는데요. 특약 및 담보세부사항에 입니다. 이러한 것들을 살펴볼 때 계약서의 용어들이 익숙하지 않아서 이해하는 것이 쉽지 않았을 텐데요. 먼저 자동차보험 대..

가방 잃어버리는 꿈, 가방 꿈 해몽 8가지 [내부링크]

누구나 한 번 정도 일상 생활에서 가방을 한 번 쯤 분실해 본 경험이 있을 수 있는데요. 정 말 깜짝 놀라고 힘든 경험일 수 있습니다. 오 늘은 가방 잃어버리는 꿈, 가방 꿈 해몽 여덟 가지에 대한 풀이를 여러분..

손 다치는 꿈, 손가락 잘리는 꿈 Top 10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손 다치는 꿈과 함께 손 가락 잘리는 꿈 관련해 사람들이 자주 꾸는 10가지 꿈에 대해 추려보고, 꿈에 대한 전문가들의 해석을 요약,정리해서 말씀드릴게요. 1. 손..

친구, 아내가 임신하는꿈 Best 10 [내부링크]

보편적으로 임신 꿈들은 길몽으로 많이 해 석됩니다. 그리고 하는 일에서 어떤 성과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해요. 그렇다 면 많은 임신 관련 꿈 중 친구가 임신하는 꿈은 어떤 의미가 있는지 그 꿈과 관련..

구더기 나오는 꿈, 구더기 꿈 해몽 8 가지 [내부링크]

오늘은 구더기 나오는 꿈과 관련해서 여덟 가지 꿈 해몽을 정리해 드리고자 합니다. 꿈 전문가의 해석을 토대로 요약해서 알려 드릴 게요 ~ 1. 구더기 나오는 꿈 구더기를 실제..

돈주는 꿈, 돈 훔치는 꿈 10 가지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혹시 돈을 훔치는 꿈이나 반 대로 누구에게 돈을 주는 꿈을 꿔 보신 적 이 있으신가요 돈을 주는 꿈은 그렇다 치 더라도 만약 돈을 훔치는 꿈을 꾸면 어쩐 지 불쾌하고 찝찝한 마음이 들 것 같은 데요...

생리하는 꿈 6가지 [내부링크]

생리하는꿈을 꾼적이 있으신가요? 꿈에서 생리를 하고 있다면 잠에서 깨면 이게 무슨 꿈인가 싶으실 텐데요. 여성분들만이 아니라 남성분들 중에서도 생리하는꿈을 꾸시는 분들이 있다고 합니다. 그 의미는 어떤..

불나는 꿈, 불끄는 꿈 베스트 10 [내부링크]

여러분은 불나는 꿈 혹은 불끄는 꿈을 꿔 본 적이 있으신가요 이런 꿈들을 꾸면 아 무리 꿈이라도 무섭고 놀라게 될 것 같습 니다. 꿈속에서 불은 성공이나 재물, 소망 과 권력 등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과연 불..

똥 싸는 꿈, 오줌 싸는 꿈 해몽 10 가지 [내부링크]

여러분은 꿈에서 바지에 똥이나 오줌을 실수하신 적 있으신가요? 이러한 꿈을 꾼다면 제아무리 꿈이라고 할지라도 기 분이 불쾌할 것만 같은데요. 그래서 오늘 포스팅에서는 똥싸는 꿈과 오줌싸는 꿈과 관련된 10..

종신 보험 해지 환급금 유의 점 4가지 [내부링크]

국내에서 가입 비율과 해지비율도 높은 것이 바로 종신보험입니다. 중도에 전체 가입자 중 약 42%가 해지를 한다고 합니다. 그런데 종신보험 해지환급금이 어느 정도가 되는지 그리고 해지의 필요성이 느껴지는 경..

자동차 보험 사고 할증 유의점 4가지 [내부링크]

대부분이 자동차사고가 나면 할증이 되고 무사고라면 매년 보험료가 할인이 된다고 알고 계시는데요. 또한 자동차사고가 발생했을 때 할증 금액이 어느 정도 일지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 글에서는 자동차..

에이스 치아 보험 주의할 점 4가지 [내부링크]

치아보험을 찾아보실 때 일반적으로 신뢰도가 높고 대중적인 에이스 치아보험 같은 보험사 중심으로 알아보는데요. 치아보험 가입 전 검색을 해보시면 개별 보험사별 사이트부터 여러 가지 보험사들을 취급하는 사..

B형 남자 여자를 좋아할 때 10가지 행동 정리 [내부링크]

B형도 여러 성격으로 나눌 수 있을 텐데요. B형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 때 행동을 10가지로 세세하게 나누었기 때문에 자신의 이야기라고 느껴지는 부분이 분명히 있으실 겁니다. O형 남자 성격 6가지 핵심 감정..

비급여 실비보험 유의할 점 4가지 [내부링크]

이 글에서는 비급여 실비보험 관련해서 꼭 알아두어야 하는 내용에 대해서 살펴보구요 갱신주기 그리고 실제 가입 시 주의해야 할 내용에 대해서 종합적으로 알아볼께요. 비급여 실비보험 3가지 특약 비급여..

O형 남자 성격 6가지 핵심 [내부링크]

혈액형별로 특징이 다르다는 것을 다들 한 번쯤 경험해보시지 않으신가요? 혈액형에 따라서 특징이 느껴진 적이 있으실 텐데요. 오늘 글에서는 O형 남자 성격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부분이 알고 있는..

O형 여자 남자를 좋아할 때 하는 행동 5가지 [내부링크]

좋아하는 사람이 생긴다면 우리는 상대방의 행동이나 말 등을 통해서 자신에게 관심이 있는지 없는지를 알고 싶어합니다. 서로 관심이 있어야 연인 관계로 발전할 수 있기 때문이지요. 행동의 의미는 중요합니다..

B형 남자 성격 4가지 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여러분들께 B형 남자 성격에 대해 상세하게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 B형 남자에대해서는 오래 전에 영화로도 나왔을 만큼전형적인 인식들이 있으신데요. 연애에 있어서 굉장히 까다로운 문제점들을 많이..

B형 여자 성격 6가지 정리 [내부링크]

한때 우리나라에서는 B형인 사람의 특징을 소재로 영화까지 만들어졌기도 했습니다. 그만큼 비형의 성격은 굉장히 흥미롭고 독특한 면이 있음을 알 수 있는데요 오늘은 그중에서도 비형여자성격에 대해 살펴보도록..

AB형 남자 성격 6가지 정리 [내부링크]

AB형 남자 성격에 대해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보이지만 가장 의견이 갈리는 성격 이기도 한데요. 이번 글에서는 AB형 남자 성격에 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AB형 여자 성격 7가지 정리 1. AB형 남자는 순애보..

AB형 여자 성격 7가지 정리 [내부링크]

사람들은 항상 혈액형별 성격 특징을 알아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오늘은 그래서 AB형 여자 특징과 AB형 여자 성격에 대해 7가지로 정리를 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AB형 여자들은 그 속마음을 쉽게 알기 어려운..

물 새는 꿈 천장에서 물 떨어지는 꿈 8가지 정리 [내부링크]

우리들은 자면서 여러 다양한 꿈들을 꾸곤 하는데요. 오늘은 천장에서 물떨어지는꿈, 천장에서 물새는꿈과 관련된 8가지 꿈의 의미에 대해서 살펴보려고 합니다. 바로 이어서 천장에서 물떨어지는꿈은 과연 어떤..

아우디 Q4 E트론 가격 및 정보(장기렌트, 리스) [내부링크]

북미 시장에서 먼저 스타트 아우디 Q4 E트론의 월드 프리미어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아우디 Q4 E트론은 Audi의 준중형 SUV 전기차입니다. 많은 분들이 아우디 Q4 E트론 가격에 관심이 많으실 텐데요. 아우디..

총 맞는 꿈 12가지 (목, 등, 팔, 가슴, 배, 다리) [내부링크]

오늘 글에서는 총 맞는 꿈과 관련해서 사람들이 자주 꾸는 12가지 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런 꿈들에 대해 전문가들의 해석을 요약 및 정리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총 맞는 꿈 12가지 1. 팔에 총 맞..

쿠팡플레이 PC 버전 주소 / 무료 체험 [내부링크]

쿠팡플레이 PC 버전으로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한 글 입니다. 쿠팡플레이는 쿠팡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OTT 서비스로 스마트폰을 통한 모바일 뿐만 아니라 PC에서도 시청 가능한 서비스 입니다. 쿠팡플레이 PC 버전..

보청기 지원금 지원대상 신청방법 및 금액 주의사항 [내부링크]

보청기는 노인성 난청을 개선하기 위한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는 2015년부터 보청기 지원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보청기 지원금을 어떤 분들이 받을 수 있는지 신청 방..

해몽-뱀 꿈 뱀나오는 꿈 뱀에물리는 꿈 [내부링크]

잠을잘때 꿈을 꾸게 되는데 뱀이 나오는 다양한 꿈에 대한 설명입니다. 뱀을 보거나 뱀을 죽이고 뱀이 이 몸으로 오는꿈, 뱀을 먹는 꿈, 뱀에게 물리는 꿈에 대한 해설을 원하시면 이글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공모주 청약 일정 알림, 실시간 경쟁률 쉽게 확인 방법 [내부링크]

공모주 청약 가능한 종목을 알아보기 위해서 매번 포털에 청약 가능한 종목을 찾아봐야 한다. 그래서 이곳저곳 증권과 관련된 정보를 찾던 중 청약에 대한 정보가 한눈에 잘 정리된 곳을 찾고 있다면 이 글을 참..

주택청약 1순위 조건 당첨자 선정 조건(국민, 민영) [내부링크]

주택청약 1순위를 만족시키기 위해서는 예치금, 국민주택, 민영 주택에 따라 다양한 조건이 있다. 이 조건을 모르고 청약을 생각하고 있다면 이글을 통해 청약 1순위 조건을 알아갈 수 있다. 청약에는 성공했지만..

청약통장 활용 방법 증여, 상속, 납입금액, 가입시기, 소득공제 [내부링크]

이 글에서는 청약통장을 이용한 활용 방법에 대한 내용을 정리 합니다. 청약통장의 개설 나이, 납입금액, 증여 / 상속, 소득공제 방법에 대해 알고 싶으시면 이 글을 꼭 읽어 주세요. 청약을 통해 집을 마..

신혼희망타운 전용 주택 담보 장기대출 조건 정리(대상,금리) [내부링크]

결혼을 했거나 결혼예정인 경우 신혼집을 마련하기 위해 신혼희망타운에 청약할 에정이라면 신혼희망타운 전용 주택담보 장기대출을 알아 보는것이 좋다. 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여러가지 조건이 있는데 알아 보도..

삼성전자 배당 투자방법 지급일, 기준일 확인 방법 [내부링크]

삼성전자 배당금을 받기 위해서는 특정일까지 삼성전자의 주식을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 언제가지 주식을 매수해야 배당금을 받을 수 있는지 알아 보고 배당금 지급일도 함께 알아 보도록 하겠다. 2020년에 시작..

직장인 자격증 추천 인기 TOP 5 [내부링크]

최근 직장인들은 불확실한 미래를 대비하기 위해 자격증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 그렇다면 직장인들이 취득하고 싶은 인지 자격증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 직장인 회사를 다니고 있는 입장에서 가장 걱정되는..

생애최초 특별공급 조건 / 소득, 자산, 무주택, 혼인 [내부링크]

주택 공급 방법 중 생애최초 특별공급으로 주택을 청약 할수 있는 방법이 있다. 주택을 한번도 소유한 적이 없는 가구를 위한 특별공급인 만큼 소득, 자산, 무주택, 혼인 조건이 있는데 자세히 알아 보도록 하겠다..

ISA 계좌 장점 세액공제, 비과세 혜택 주의사항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ISA계좌 장점 세액공제, 비과세 혜택 주의사항에 대해 알아보고 ISA계좌를 만들어야 할지 고민이 많이 된다. 절세 통장으로 불리는 ISA계좌가 이번에 혜택이 추가되서 출시되어 알아보려고 한다...

렌터카 할인 싸게 빌리는 방법 / 확인 필수 항목 정리 [내부링크]

이 글에서는 렌터카를 싸게 빌리기 위한 방법과 보험 선택하는 방법을 알아 보려고 한다. 요즘 이제 휴가철이고 해서 해외로 나가던 인구가 제주도를 비롯해 국내여행지에 엄청나게 몰리고 있다. 그런데 거리두기..

토트넘 손흥민 프리미어리그(EPL) 쿠팡플레이로 보는 방법 [내부링크]

쿠팡플레이는 쿠팡에서 제공하고 있는 OTT 서비스로 최근 프리미어리그, 라리가, snl 등을 볼 수 있다는 이유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프리미어리그를 보려고 하는 가장 큰 이유는 손흥민이 뛰고 있는 토트넘 경..

유명 연예인이 나오는 꿈, 연예인과 스킨쉽 하는 꿈 [내부링크]

자신이 좋아하는 유명연예인이 꿈을 꿨다면 꿈에서라도 엄청 기분이 좋을텐데요. 유명한 연예인이 꿈에 나와서 어떤 행동을 했는지에 따라 꿈의 의미를 다르게 해석 할 수 있는데요. 유명연예인꿈을 꾸면 어떤 의..

lgg 유산균 vs 일반 유산균 차이점 효능, 효과 [내부링크]

요즘은 건강을 챙기기 위해 유산균을 찾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유산균이 우리몸에 필요한 이유는 사람 건강에 도움을 주는 유익균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인체의 장 속에는 100조 마리에 달하는 세균이 서식하고..

생리통이 심할때 좋은 음식과 생리통 완화 방법 [내부링크]

생리통은 월경 주기와 직접적 연관되어 나타나는 주기적 골반통증을 이야기 합니다. 생리를 하는 여성의 50% 정도가 생리통을 경험할 정도로 흔한 증상입니다. 생리통은 종류에 따라 골반 장기 등에 있상이..

다이어트 중 섭취 가능한 밀가루 대체 면 종류 4가지 [내부링크]

밀가루에는 '글루텐' 이라는 성분이 섞여 있는데 글루텐이 체내에 들어와 '글루텐 엑소르핀' 이라는 마약성분으로 변하게 됩니다. 그로인해 계속해서 밀가루 음식을 찾게 됩니다. 체내 흡수가 빠르고 혈당을 높이..

바퀴벌레 퇴치 방법과 예방하기 [내부링크]

대표적인 해충인 바퀴벌레가 집에 들어오게 되면 완전히 박멸하기가 힘들다. 바퀴벌레는 보기에도 징그럽지만 가구나 책 등을 손상시키는 것은 물론이고 음식을 훔쳐먹거나 그릇을 오염시키기도 한다. 바퀴벌레로..

개미 퇴치하는 방법과 예방 하기 [내부링크]

개미를 퇴치하는 방법은 비교적 쉬우며 다양한 방법들이 존재한다. 세스코 같은 전문업체에 맡길수도 있지만 인체에 무해한 방법들도 몇 가지 있으며 이러한 방법으로 효과를 보지 못한다면 화학 물질을 사용한 약..

홍준표 관련주 종목 분석 - 대선 테마주 [내부링크]

이 글을 통해 홍준표 관련해서 다양한 테마와 수혜를 받을 수 있는 주식들을 알아 보고 어떻게 대응해야 될지 알아 보도록 하겠다. 대선주자로 부각받고 있는 홍준표 관련 주식 종류와 이유에 대해 알고 싶다면..

알뜰폰 리브엠 vs ktm모바일 알뜰폰 데이터쉐어링 차이점 비교 [내부링크]

이 글에서는 데이터쉐어링 요금제를 지원하고 있는 알뜰폰 업체인 KTm 모바일과 리브엠의 차이점을 비교해 보고 가입가능한 요금제와 기기를 알아 보도록 하겠다. 그리고 데이터쉐어링 요금제에 가입할때 주의 해..

모기를 예방하고 퇴치하는 방법 정리 [내부링크]

모기는 주로 습도가 높은 여름에 많이 생겨난다. 그리고 모기는 세계 곳곳에 질병을 옮기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아파트와 같은 곳에서도 보이기도 하지만 주변에 풀이 많이 있는 주택에 사는 경우 특히 모기가 많..

세스코 가정집 해충 방제 3가지 서비스 가격, 비용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해충 방제로 가장 유명한 세스코 가정집 서비스 필요한 경우 가격과 각 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다. 세스코는 41년간 해충방제만 연구해온 전문 기업입니다. 맞춤 방제 솔루션 2천여..

모바비(Movavi)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추천 + 쿠폰 할인 구매하기 [내부링크]

이 글에서는 초보 영상 편집자가 사용하기 좋은 Movavi 영상 편집 프로그램에 대한 소개와 할인 정보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끝까지 읽고 필요한 정보 얻어 가시기 바랍니다. 유튜브를 처음시작하는 분들이라면 기..

수면제, 수면유도제 차이점, 안전하게 먹는 방법은?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수면제와 수면유도제의 차이점과 안전하게 복용하는 방법, 금단 증상과 복용을 중단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현대 사회는 더욱 빠른 변화로 인해 잠을 못 이뤄 고생하는 사람들이 많아..

KT M 모바일 데이터 쉐어링 알뜰폰 무료 사용 방법(가입 후기)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KT M 모바일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LTE가 지원되는 태블릿 PC와 같은 기기에서 모바일 데이터를 무료로 사용하기 위한 데이터 쉐어링에 가입하고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한다. 필자는 통..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5가지 (초보 / 전문가) [내부링크]

유튜브를 시작하는 입문자 많아지면서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에 대한 수요도 늘어나고 있다. 처음 시작하는 초보라면 유료 프로그램을 쓰기에는 부담이 될 수 있어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써보고 동영상 편집..

이재명 관련주식 종목 정리 분석 - 대선 테마주 [내부링크]

대선 관련 인물인 이재명 관련된 주식이 필요하다면 이 글을 주목하셔야 합니다. 다가오는 2022년이 되면 이번 대통령 임기가 끝나게 됩니다. 그렇다면 차기 대통령으로 주목받고 있는 이재명과 관련된 주식들이..

화이자, 모더나 백신 비교 부작용, 피해보상 가능할까? [내부링크]

그동안 수급이 원활하지 않았던 백신이 국내에 보급되기 시작했다. 이제 곧 19세부터 49세까지 접종 예약을 진행할 예정이고 얼마 후 백신 접종할 예정이다. 백신을 맞을 생각하니 괜찮나 걱정도 되고 부..

3기 신도시 사전 청약일정, 조건, 소득 [내부링크]

이제 3기 신도시도 7월부터 사전청약이 입주자 모집공고와 함께 시작했다. 사전청약은 본청약보다 1~2년 분양시기를 앞당겨 주택을 제공하기 위한 제도다. 이게 주택의 안정을 위해서 수도권에 정부에서..

알루미늄 관련주 종목 정리(비철금속) 업종 분석 [내부링크]

이 글은 알루미늄과 관련된 종목을 알고싶은 분들을 위한 글 입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어 보신다면 알루미늄과 관련된 종목을 알수 있으며 관련 업종에 대한 분석도 같이 정리 했습니다. 알루미늄 관련주 업종 분..

야놀자 관련주식 총 정리 기업 분석 [내부링크]

올해는 그야말로 IPO 전성시대라 불릴 만큼 많은 회사들이 상장하고 있다. 그리고 그 많은 회사에 거대 자금이 계속적으로 유입되고 있고 증시자금도 70조를 꾸준히 유지하고 있음. 이 때를 놓치지않고 많은..

디스코드 노래 봇 추가(Rythm) 사용 방법 명령어 정리 [내부링크]

디스코드는 일반채팅과 게임을 위한 음성채팅을 지원했으나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기 시작했다. 다양한 기능 중 하나가 바로 봇 기능인데 정말 다양한 방식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원하는 기능의 못..

실업급여 상실코드 번호 이유 이직확인서 확인하기 [내부링크]

실업급여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상실에대한 코드번호를 알아야 합니다. 코드번호에 따라 실업급여 지급이 가능한지 여부를 판단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직확인서 및 고용보험 자격상실 확인하기 실업급여 구직급..

주52시간 근무제 시행 위반 유예 특례업종 [내부링크]

주 52시간 근무제가 확대 적용되고 있어 위반 사례도 많아지고 있는데 현재 유예기간 없이 시행한다고 해서 반발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정부에서는 노동시간을 단축시키므로 얻는 효과들이 많다고 보고 있는습니..

3기 신도시 청약일정 사전청약 일정 소득기준 + 신혼희망타운 [내부링크]

1기 2기 신도시에 이어 이제 3기 신도시 청약이 시작되고 있습니다. 신도시는 정부가 추진 중인 수도권 주택공급 확대방안의 일환으로서 수도권 주택시장 안정을 도모하고자 시행하는 공공주택지구입니다. 오늘은..

스팀 치명적인 오류(Fatal Error) ASCII 문자 포함 경로 [내부링크]

PC게임을 즐기기위해서 스팀을 많이 이용하고 있는데 스팀을 설치할때 문제가 생기는 경우가 몇가지 있는데 오늘은 ASCII 문자가 포함된 폴더 경로에 설치할 수 없는 문제를 해결해 보려고 합니다. 오류내용에는 W..

1가구 1주택자 양도소득세 계산법 비과세 면제가능할까? [내부링크]

부동산 대책이 계속해서 나오고 세금에 대한 규제로 1가구 1주 택일 경우 양도소득세를 면제받을 수 있는 비과세 요건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부동산도 양도소득세가 발생하는데, 최근..

전세 계약 연장 갱신 청구권 사용방법과 거부 조건은? [내부링크]

최근까지 부동산 매매 가격과 더불어 전세 가격 또한 큰 폭으로 오르고 있어 세입자들의 전세난이 더욱 심해지고 있습니다. 정부는 임대차 3 법을 2020년 8월 4일 본회의를 통과시켰는데, 이 법안에는 전월세 신고..

고용보험 실업급여 수급조건, 신청방법 [내부링크]

지금 일을 그만두기로 마음먹으셨다면 실업급여 수급조건을 잘 살펴보시고 실업급여를 받을 수 있는 상황인지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여러 가지 수급조건이 있기 때문에 당장이라고 그만두고 싶지만 아직 수급..

주택청약 1순위 조건 국민 주택 민영주택 [내부링크]

몇 년 전부터 최근까지 아파트 가격이 고공행진을 멈추지 않고 끝이 어딘지 모르면 오르고 있습니다. 거기에 전염병이 퍼지면서 금리는 계속 내려가고 현금 유동성이 커지면서 주택 가격에 불을 지피고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마이너스통장) 이자, 가입조건 [내부링크]

급하게 돈이 필요하게 될 경우가 있는데 이제는 은행을 직접 찾아가지 않고도 스마트폰만 있으면 금융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가능해졌습니다. 최근에는 인터넷은행이 늘어나고 있어 비상금 대출을 받는 것이 더욱..

케이뱅크 비상금 대출 신청 방법 이자율 조건 알아보니 [내부링크]

요즘은 많은 인터넷은행에서 빠르게 비상금 대출을 할 수 있는 곳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케이 뱅크도 비상금 대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어 대출 대상과 금액 이자율까지 알아보았습니다. 케이 뱅크 비상금 대출..

토스 비상금 대출 방법 조건 알아보니... 저신용자 가능? [내부링크]

토스는 대한민국 기업이며 핀테크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비바리퍼블리카가 운영하는 종합 금융 플랫폼입니다. 토스에서는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비상금 대출도 운용하고 있어 비상금 대출을 받는..

무료 블로그 썸네일 제작 이것으로 쉽게 제작하세요! 포토샵 X 프로램설치 X [내부링크]

블로그나 유튜브등을 운영하시는 분들의 최대 고민중 하나는 방로 썸네일을 만드는 일이라고 생각됩니다. 포토샵을 잘 자루지도 못한다면 더욱 난감한 경우가 많고, 대체로 파워포인트를 이용한다고 해도 이쁜 디..

주식 거래 가능 시간 시간외, 종가, 장전 거래의 의미 정리 [내부링크]

주식을 이용해 재태크를 하는 인구가 점점 늘어나고 있고 늘어나고 있는 인구만큼 역대 최고의 증권 거래세가 걷어졌다고 합니다. 국내 증시는 거래할 수 있는 시간이 정해져 있는데, 거래 가능한 시간을 정확히..

아이폰 화면 어두워짐 밝기 조절 안꺼지게 하기 [내부링크]

아이폰을 사용하다 보면 화면이 생각보다 밝지 않다고 느낄 경우가 많고, 색상도 약간 노란색을 띠는 경우가 있어 선명한 화면으로 변경하고 싶을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긴 텍스트를 읽고 있는 중에 화면이 계속..

아이와 잠자리 분리 침대가드 이용 후기 [내부링크]

어릴 때부터 분리 수면을 안 하고 같이 자다 보니 아이들이 무서워해서 초등학생인데도 같이 자고 있어요. 요즘도 밤마다 아이에게 맞아서 몸에 온통 멍이 들었고 밤잠을 설치고 있어요. 밤에 잠을 제대로 잘 수..

스마트폰 삼성페이 교통카드(티머니) 사용방법 버스, 지하철, 택시 이용가능 [내부링크]

수도권에 살고 있다면 대중교통이 잘 마련돼 있어 자차를 이용해 이동하는 것보다 대중교통을 이용해 이동하는 경우가 많아요.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 티머니 카드를 이용하거나 신용카드를 지갑에 소지하고 다니며..

네이버 카페 탈퇴 방법과 탈퇴하면 작성글 자동 삭제 될까? [내부링크]

인터넷을 사용하는 분들은 대부분 네이버에서 검색을 사용하고 있으실 거예요. 네이버에서 글을 검색하다 보면 정말 필요한 정보가 네이버 카페를 가입해야만 볼 수 있는 글들이 있어요. 불편하긴 하지만 내가 원..

유튜브 시청 연령제한 설정 해제 방법 [내부링크]

요즘은 블로그 같은 글보다는 영상 위주로 콘텐츠를 소비하고 있는데 대표적인 플랫폼이 바로 유튜브입니다. 유튜브를 사용하다 보면 청소년은 시청하면 안 되는 성인등급의 영상의 경우엔 "죄송합니다. 이 콘텐츠..

인스타그램 사용중지 하려면? 비활성화 방법 다시 활성화 하려면? [내부링크]

한동안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등이 많이 사용하는 SNS였는데 최근에는 사진과 함께 간단한 글이나 동영상을 올릴 수 있는 인스타그램이나 틱톡 같은 SNS를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글을 읽기보다는 사진이나 동영..

인스타그램 무료 리그램 하는 방법 이 방법이 제일 쉬워요! [내부링크]

인스타그램을 사용하다 보면 다른 사람의 글을 내 피드에 똑같이 업로드해야 하는 경우가 생기는데 이 것을 리그램이라고 고 해요. 가끔 이벤트를 참여하기 위해 글을 리 그램 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고 하..

카카오페이 송금 취소 방법 계좌 이체 취소 2가지 방법 [내부링크]

카카오페이 송금을 잘못해서 취소를 원하는 경우가 생길 수 있다. 이럴 경우 송금했던 내역을 취소 할 수 이는 방법이 2가지가 있어 알아 보도록 하겠다. 일상생활을 하다 보면 현금이 필요할 경우가 많이 있는데..

나에게 맞는 무선 공유기 구매 추천 가이드 [내부링크]

요즘은 집에서 IPTV를 사용하고 있어 대부분의 집에서 무선 공유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가정에서 쓰고 있는 공유기 대부분은 별도 구매한 것이 아니고 통신사에서 가입 시 지금 하는 공유기를 하고 있을 것입니..

이미지 텍스트 변환 워드 자동으로 추출 방법 [내부링크]

이미지로 된 파일을 텍스트로 자동으로 변환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불가능한 일이었지만 이제는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간단한 기술이 되었습니다. 바로 최근 각광..

대한항공 주가 전망 실적 개선 가능할까? [내부링크]

오늘은 항공 관련주 대장인 대한항공 주가전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한항공 주가 전망 최근 백신의 보급율이 높아지면 여행이 재개될 거란 기대감에 여행 관련주들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항공기 업..

바이든 인프라 투자 수혜주 건설중장비 관련주 정리 [내부링크]

건설 중장비 설명 미국 조 바이든 행정부는 3월 2조 2500억 달러(약 2500조 원) 규모의 대규모 인프라 투자 계획을 발표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2021년 건설중장비 수요는 지난 최대 호황기였던 2018년을 넘어설 것..

네이버폼 만들기 설문조사 공유 결과 확인 [내부링크]

사회생활을 하다 보면 여러 사람의 다양한 의견을 모아야 할 때가 있습니다. 이벤트를 진행하고 만족도에 대한 피드백 조사나 다양한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를 조사할 경우 설문조사를 실시합니다. 옛날에는 종이..

카카오톡 테마 다운로드 변경 방법 (아이폰, 안드로이드) [내부링크]

요즘은 거의 대부분이 스마트폰을 많이 사용하고 있고 메시지 앱 대신 가장 많이 사용하는 메신저가 바로 카카오톡입니다. 카카오톡을 사용하면서 기본 테마로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내가 원하는 디자인으로..

무료 FTP 프로그램 Top 3 무료 다운로드 설치 [내부링크]

FTP는 파일 전송 프로토콜(File Transfer Protocol)로 네트워크 상에서 컴퓨터 간 파일을 교환하기 위해 만들어진 통신규약입니다. 네트워크에 연결된 컴퓨터끼리 데이터를 원활히 교환하기 위한 목적으로 개발되..

PC 무료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 추천 Top 3 다운로드 설치 [내부링크]

인터넷을 사용하는 컴퓨터는 항상 바이러스, 랜섬웨어 등에 노출되어 있어 믿을 만한 백신 프로그램을 하나쯤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추천한느 무료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 3가지를 확인 하시고..

PC 무료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 Best 2 다운로드 설치 [내부링크]

 SNS나 블로그 포스팅 등 일상 사진뿐 아니라 전문화된 이미지를 필요로 할 경우가 많다. 포토샵과 같은 유료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동 있지만 간단한 편집 같은 경우엔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이미지 편집 프로그..

내 컴퓨터 하드웨어 사양 보는 방법 4가지 [내부링크]

내 컴퓨터 사양을 확인하고 싶어 하시는 분들을 위한 가이드입니다. 이 가이드를 통해 CPU, RAM, 저장장치, 그래픽 카드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현재 설치된 운영체제 정보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히 고 사..

무료 화면 캡쳐 프로그램 추천 순위 Top3 다운로드 설치 [내부링크]

가장 많이 사용하는 무료 윈도우 화면을 캡쳐 프로그램을 찾고 계신가요? 많은 분들이 현재 화면을 캡춰하고 그 이미지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가장 많이 사용하는 가볍고 편리한 무료 화면..

윈도우 무료 고화질(4K/8K) 동영상 플레이어 추천 순위 Top3 다운로드 설치 [내부링크]

요즘은 정말 다양한 동영상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FHD(1920X1080) 정도만 지원했다면 최근에는 4K 영상부터 8K영상의 고화질의 영상이 점점 늘어 나고 있습니다. 초고화질의 영상을 보기위해서..

윈도우 저장 공간 시스템 최적화 프로그램 Top 2 무료 다운로드 설치 [내부링크]

윈도우를 사용하다보면 하드디스크 공간이 부족해 지는 경우가 발생한다. 윈도우는 오랫동안 사용할 경우 인터넷을 사용하거나 프로그램을 사용하면서 임시 파일이 생성되어 하드 디스크 용량을 차지 하게 된다...

이미지 뷰어 프로그램 추천 Best 3 무료 설치 다운로드 하기 [내부링크]

윈도우 사용 중 특정 프로그램의 충돌이 나거나 속도가 느려지게 될 경우 해당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여러가지 방법을 사용하여 해결하려고 합니다. 결과적으로 해결 방법을 찾지 못하게될 경우 마지막에 사용할..

압축 프로그램 추천 Best 3 무료 설치 다운로드 하기 [내부링크]

윈도우를 오랫동안 사용하다보면 잘 되던 프로그램이 안되거나 속도가 느려지는 현상이 발생하게 된다. 해결하기 위해 이것 저것 해보지만 최후의 선택으로 윈도우를 포멧하게 될 수 있다. 윈도우를 포멧하고 나면..

카카오톡 사진 보내기전 꼭 보세요! 고화질로 전송하기 [내부링크]

몇 년 전만 해도 디지털카메라로 사진을 찍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 아이폰부터 시작된 스마트폰이 보급되면서 디지털카메라 대신 스마트폰을 이용해 사진을 찍고 있다. 최근 스마트폰 광고들을 봐도 카메라 기능을..

카카오톡 친구 이름 확인 방법 닉네임으로 설정된 친구 [내부링크]

카카오톡은 일상생활에 있어서 필수 앱으로 자리 잡고 있고, 사용하지 않는 분들을 찾기 힘들다. 일반 메시지 앱보다는 카카오톡을 더 많이 사용하고 최근에는 여러 가지 납부고지서나 영수증도 카카오톡으로 전달..

카카오톡 사용방법 모음 [내부링크]

카카오톡 QR코드 사용 방법 휴대폰을 흔들어(쉐이크) 실행 가능? 카카오톡 대화내용 백업, 복원 주의사항 필독 카카오톡 내 생일 비공개 / 공개 하는법 카카오톡(카톡) 멀티프로필 추가, 친구 편집(PC, 모바일) PC..

카카오톡 QR코드 사용 방법 휴대폰을 흔들어(쉐이크) 실행 가능? [내부링크]

매장을 방문하게 되면 방문 이력을 남기기 위해 처음에는 자신의 이름과 전화번호를 남겼어요. 하지만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사례도 발생하게 되고 정보보호에 취약점이 너무 많은 방법이었어요. 하지만 IT강국 대..

주식 시장에서 최악의 경우를 대비해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2011년 일본해안에서 지진이 발생했다. 그것은 역사상 가장 큰 규모인 진도 9의 하나였다. 하지만, 대부분의 지진학자들은 이런 일이 결코 일어날 수 없다고 믿었다. 지진 자체는 규모에 비해 거의 피해를 입지..

피터린치가 말하는 일반 투자자들이 하는 실수 [내부링크]

피터 린치는 소수의 위대한 사람들이 할 수 있는 방식으로 시장을 이긴 전설이었다. 1977년부터 1990년까지 그는 마젤란 기금에서 평균 29.7%의 수익률을 기록했다. 1980년대 최고 실적 펀드였다. 그런데도 린치..

주식 대가들의 현명한 명언들 [내부링크]

벤 그레이엄은 한때 시장 순환이 인간 본성의 순환이라고 부르는 편이 낫다는 생각을 암시했다. 왜냐하면 투기행위의 흥망성쇠도 같은 길을 따르기 때문이다. 물론 그레이엄은 경고라는 뜻이었..

투자할때 하지말아야 할것과 해야할 것들 13가지 [내부링크]

시장은 투자자들에게 그들이 해서는 안 되는 일을 하도록 유인하는 방법이 있다. 혁신적인 신제품이든 높은 수익률을 약속하든 투자자의 결의를 유도하는 것은 항상 있다. 그리고 그것은 결국 비용이 많이 든다...

쿠팡 관련주 나스닥 상장 예비심사 통과 / 동방, KTH, 대영포장 골판지 업체 주목 [내부링크]

쿠팡 관련주 나스닥 상장 예비심사 통과 / 동방, KTH, 대영포장 모두가 요즘같은 때에 집에서 기다리고 있는 것이 바로 택배다. 그 중에서 최근까지 급성장하는 곳이 바로 쿠팡 이다. 로켓 배송이라는 기존의 배송..

이루다 AI와 사귀는 가장 빠른 방법 [내부링크]

이루다 AI와 사귀는 가장 빠른 방법 최근 스캐터랩에서 개발한 챗봇인 이루다AI가 정말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것 같습니다. 좋은 내용 혹은 나쁜 내용으로 큰 이슈를 한 몸에 받는 건 사실인 것 같다. 집에 있는 AI..

이루다 AI 친밀도 올리는 방법 공략 레벨 별 명칭은? [내부링크]

이루다 AI 친밀도 올리는 방법 공략 레벨 별 명칭은? 요즘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스캐터랩에서 개발한 챗봇인 이루다 AI를 설치하고 사용하다 보니 "친밀도"라는 시스템이 존재하는데, 이 시스템은 약간..

넷플릭스 드라마, 시즌4로 돌아온 넷플릭스 더크라운 줄거리 및 결말 [내부링크]

넷플릭스 드라마, 시즌4로 돌아온 넷플릭스 더크라운 줄거리 및 결말 넷플릭스 드라마, 더크라운 줄거리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은 아버지 앨버트 조지 6세가 일찍 죽게되자 25살이라는 어린 나이에 왕위에 오르게..

공포 미드 추천, 아메리칸 호러 스토리 시즌10 [내부링크]

공포 미드 추천, 아메리칸 호러 스토리 시즌10 공포 미드 추천, 아메리칸 호러 스토리 시즌10 공포 미드 추천을 하나 해드릴게요~ 바로 아메리칸 호러 스토리 시즌10입니다. 공포 미드를 찾고 계시는 분들..

넷플릭스 재난영화 어둠속으로 결말 및 줄거리 [내부링크]

넷플릭스 재난영화 어둠속으로 결말 및 줄거리 5월 1일 공개된 넷플릭스 어둠속으로! 넷플릭스 어둠속으로는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넷플릭스 재난 드라마입니다 비행기를 공간으로 한 영화와 드라마는 많지..

미드 순위 1위, 더 보이즈 무슨 내용? 미드 더 보이즈 줄거리 및 결말 [내부링크]

미드 순위 1위, 더 보이즈 무슨 내용? 미드 더 보이즈 줄거리 및 결말 미드 순위 1위, 더 보이즈 독특한 세계관 설정, 빠른 스토리 전개로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작품, 바로 미드 더 보이즈입니다 해외 평이..

넷플릭스 12월 신작 추천! 연말에 볼만한 넷플릭스 추천 영화 TOP 10 [내부링크]

넷플릭스 12월 신작 추천! 연말에 볼만한 넷플릭스 추천 영화 TOP 10 넷플릭스 신작 / 넷플릭스 영화 순위 1. 숀 멘데스: 라이브 인 콘서트 연말 하면 생각나는 콘서트! 하지만 올해는 코로나로 인해서 콘서트를..

현재 방영중인 드라마, 수퍼내추럴 시즌15는 미국 넷플릭스 순위 몇위? [내부링크]

현재 방영중인 드라마, 수퍼내추럴 시즌15는 미국 넷플릭스 순위 몇위? 긴 시간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았고 현재 방영중인 드라마, 수퍼내추럴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2005년 시작되어서 수퍼내추럴 시즌15까지 15년..

넷플릭스 추천 미드, 넷플릭스 에일리어니스트 줄거리 및 결말 [내부링크]

넷플릭스 추천 미드, 넷플릭스 에일리어니스트 줄거리 및 결말 넷플릭스 에일리어니스트 넷플릭스 추천 미드 신작으로 나오자마자 많은 관심을 얻었던 범죄수사물 드라마 넷플릭스 에일리어니스트. 연쇄살인범을..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및 넷플릭스 미드 추천, 미드 순위 확인 [내부링크]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및 넷플릭스 미드 추천, 미드 순위 확인 넷플릭스 미드 순위 1. 래치드 의문스러운 간호사 밀드러드 래치드가 정신 병원에 취업하여 일어나는 일을 소재로 한 드라마 미국에서 두터운 팬..

테러리스트와 맞서는 액션 영화, 넷플릭스 영화 모술 줄거리 및 결말 [내부링크]

테러리스트와 맞서는 액션 영화, 넷플릭스 영화 모술 줄거리 및 결말 영화 모술은 월드워Z의 작가 매튜 마이클 카나한의 감독 데뷔작입니다! 전쟁이 일상인 이라크 북부 도시 모술에서 막 삼촌을 잃은 젊은 경..

미드 순위 1위, 데브스! 데브스 결말 및 해석이 궁금하다면? [내부링크]

미드 순위 1위, 데브스! 데브스 결말 및 해석이 궁금하다면? 여러분 안녕하세요 요즘 미드에 관심을 가지게 된 분들이 많아진 것 같은데요, 미드는 보면서 즐겁게 영어공부도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미드 순위..

매니페스트 시즌 2 줄거리 및 결말, 매니페스트 시즌 3 언제? [내부링크]

매니페스트 시즌 2 줄거리 및 결말, 매니페스트 시즌 3 언제? 매니페스트 줄거리를 살펴볼게요! 몬테고 비행기 828기가 사라지고 5년이 지난 어느 날 비행기가 다시 나타나게 됩니다 승객들은 모두 무사했지만 그..

넷플릭스 미드추천,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 시즌7 줄거리 및 출연진 [내부링크]

넷플릭스 미드 추천,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 시즌7 줄거리 및 출연진 2013년부터 2019년까지, 시즌 7을 마지막으로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넷플릭스 미드! 바로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입니다 실화를 바탕으로 한..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넷플릭스 미드 추천 [내부링크]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넷플릭스 미드 추천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작]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넷플릭스 미드 추천을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오늘은 넷플릭스 드라마 줄리 앤 팬텀스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호불호 없는 넷플릭스 미드 추천! 넷플릭스 드라마와 영화 고르는 팁 [내부링크]

호불호 없는 넷플릭스 미드 추천! 넷플릭스 드라마와 영화 고르는 팁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넷플릭스 영화 추천작 들은 정말 어마어마하게 많은데요 볼만한 넷플릭스 미드 추천,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넷플릭스..

미드 이블이 이블 시즌2로 돌아온다! 이블 시즌1 줄거리 및 결말 정보까지 [내부링크]

미드 이블이 이블 시즌2로 돌아온다! 이블 시즌1 줄거리 및 결말 정보까지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로운 미드를 여러분에게 추천해 드리기 위해 가지고 왔습니다. 오늘은 미드 이블 시즌 1 줄거리 및..

요즘 핫한 넷플릭스 영드 추천, 피키 블라인더스! 시즌6은 언제? [내부링크]

요즘 핫한 넷플릭스 영드 추천, 피키 블라인더스! 시즌6은 언제? 오늘은 영국에 실존했던 범죄조직을 모티브로 한 넷플릭스 영드 피키 블라인더스를 소개하려고 해요 플레이 버튼을 누르면 멈출 수 없는 드라마라..

넷플릭스 영화 추천, 넷플릭스 레베카 줄거리 및 결말! [내부링크]

넷플릭스 영화 추천, 넷플릭스 레베카 줄거리 및 결말! 넷플릭스 레베카 영화 줄거리 1년 전 불의의 사고로 사랑하는 부인을 잃은 후 세계 각지를 돌아다니며 방황하던 맥심 드 윈터 그러던 어느 날 몬테카를로에..

넷플릭스 19금 청불 로맨스 신작! 로판의 정석 '브리저튼' [내부링크]

넷플릭스 19금 청불 로맨스 신작! 로판의 정석 '브리저튼' 1800년대 런던, 사교계에 첫발을 내딘 브리저튼 가문의 맏딸인 다프네 다프네가 최고의 바람둥이 공작인 사이먼과 계약 연애를 시작하며 벌어지는 아찔한..

에밀리 파리에 가다의 가브리엘 루카스 브라보! 에밀리 파리에 가다 시즌 2는 언제? [내부링크]

에밀리 파리에 가다의 가브리엘 루카스 브라보! 에밀리 파리에 가다 시즌 2는 언제?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밀리 파리에 가다 라는 미드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에밀리 파리에 가다는 10월..

10대 성고민을 다룬 넷플릭스 인기 드라마, 오티스의 비밀상담소! 시즌3은 언제? [내부링크]

10대 성고민을 다룬 넷플릭스 인기 드라마, 오티스의 비밀상담소! 시즌3은 언제? 오리지널 넷플릭스 드라마로 가장 유명한 작품들 중 하나, 바로 오티스의 비밀상담소입니다 10대들이 주인공인 하이틴 영국 드라마..

레전드 넷플릭스 미드 추천, 미드 프렌즈와 가십걸 시즌6 [내부링크]

레전드 넷플릭스 미드 추천, 미드 프렌즈와 가십걸 시즌6 오늘은 고전 넷플릭스 미드 추천, 안 본 분들이 없을 것 같지만 만약 안 보셨다면 꼭 보셔야 하는 작품들인 미드 프렌즈와 가십걸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넷플릭스 영화추천 로맨스부터 스릴러까지 [내부링크]

넷플릭스 영화 추천, 넷플릭스 영화추천 로맨스부터 스릴러까지 넷플릭스 영화 추천 로맨스-당신이 잠든 사이에 전철역 부스에서 일하는 루시는 자주 보게되는 한 남자를 짝사랑하게 되는데요 어느날 그는 불량배..

넷플릭스 뮤지컬 영화, 마리 앙투아네트 줄거리 및 결말 [내부링크]

넷플릭스 뮤지컬 영화, 마리 앙투아네트 줄거리 및 결말 사치와 허영의 대명사이면서 희대의 불운의 왕비로 남게된 마리 앙투아네트! 그녀의 이야기가 담긴 영화가 넷플릭스에서 드디어 개봉되었습니다 마리 앙..

넷플릭스 영화추천, 넷플릭스 뉴니스 사랑을 지키기 위해 우리는 무엇을 할 수 있을까? [내부링크]

넷플릭스 영화추천, 넷플릭스 뉴니스 사랑을 지키기 위해 우리는 무엇을 할 수 있을까? 니콜라스 홀트가 등장하는 작품으로 이슈였던 넷플릭스 영화추천작! 연애와 사랑에 대한 현실적인 생각을 불러일으키는 신선..

미드 추천, 웨스트월드! 웨스트 월드 시즌1, 2 줄거리 및 웨스트월드 3 정보 [내부링크]

미드 추천, 웨스트월드! 웨스트 월드 시즌1, 2 줄거리 및 웨스트월드 3 정보 웨스트월드 시즌1 웨스트월드 시즌1에서는 돌로레스라는 여자가 계속 잔인한 죽임을 당하지만 기억이 지워진 채로 다시 살아나서 똑같..

스릴만점 첩보 드라마, 미드 홈랜드가 시즌8로 돌아 왔다! [내부링크]

스릴만점 첩보 드라마, 미드 홈랜드가 시즌8로 돌아 왔다! 미드 홈랜드 미드 홈랜드는 시즌1과 시즌2의 충격적인 이야기 전개로 많은 관심을 모았던 드라마입니다 짧고 가볍게 볼 수 있는 내용은 아니고..

왓챠 19금 청불 미드 추천 TOP 10 가지 [내부링크]

왓챠 19금 청불 미드 추천 TOP 10 가지 왓챠 미드 추천 1. 와이 우먼 킬 제목 자체가 내용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여자가 사람을 죽인 이유에 대해 풀어가면서 전개되는 드라마이고 불륜을 주제로 한 왓챠..

넷플릭스 미드 목록에 없는 왕좌의 게임, 왓챠에서 시청 [내부링크]

넷플릭스 미드 목록에 없는 왕좌의 게임, 왓챠에서 시청 엄청나게 많은 넷플릭스 미드, 하지만 넷플릭스 미드에 왕좌의 게임은 없습니다 왕좌의 게임을 보려고 가입했다가 없어서 실망했다는 후기도 있을 정도인데..

왓챠 플레이에서 볼 만한 것 들! 왓챠 영화 추천 및 미드 추천 [내부링크]

왓챠 플레이에서 볼 만한 것 들! 왓챠 영화 추천 및 미드 추천 왓챠플레이 / 왓챠 미드 추천-와이 우먼 킬 왓챠 미드 추천 와이 우먼 킬은 미드 위기의 주부들 제작진의 신작입니다 한 저택에서 각기 다른 시대에..

브레이킹 배드 무슨 내용? 브레이킹 배드 시즌5 정보 및 브레이킹 배드 결말 [내부링크]

브레이킹 배드 무슨 내용? 브레이킹 배드 시즌5 정보 및 브레이킹 배드 결말 브레이킹 배드 내용 브레이킹 배드는 미드를 많이 보신 분들도 최애 미드로 꼽는 시리즈 중 하나입니다 2008년부터 2013년까지 총 62..

이루다 AI 챗봇 소개 사용 방법 설치 방법 사용 후기 관련주는? [내부링크]

이루다 AI 챗봇 소개 사용 방법 설치 방법 사용 후기 관련주는? 스케터랩에서 개발한 이루다 AI 이루다AI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자마자 Z세대(1990년 ~ 2010년대) 사이에서 큰 유행으로 번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