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hakga의 등록된 링크

 uhakg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건입니다.

뱅크샐러드 공동인증서 연동 및 해제 방법 [내부링크]

재테크 고수들이 쉽고 간단하지만 훌륭한 기능 때문에 즐겨 사용한다는 가계부 앱 랭킹 3위 안에 속하는 뱅크샐러드 앱을 저 또한 매우 즐겨 쓰고 있습니다. 이 앱 하나만 있으면 내가 가지고 있는 모든 은행 계좌..

범죄경력회보서 발급시스템 인터넷 웹사이트 이용 방법 [내부링크]

유학업무를 하다 보니 고객들께 간혹 준비하라고 말씀드리는 서류들 중 범죄경력회보서가 있습니다. 대부분 고객들은 난생처음 듣는 이름의 이 서류가 어떤 서류인지, 어디서 발급받아야 하는 건지 몰라서 난처해..

삼성전자 주가 전망 [내부링크]

오늘(4월 30일) 뉴스에 삼성전자가 글로벌 IT 선두 기업인 애플, 구글 등을 제치고 전 세계 소비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IT 기업'에서 당당하게 1위를 했다는 조사 결과를 봤습니다. 1위에 오른 비결로는 세계 1위..

삼성물산 주가 전망 [내부링크]

드디어 어제 삼성 상속세가 12조 원으로 결정되었다는 뉴스가 발표되었습니다. 천문학적인 숫자라 저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사람들이 깜짝 놀랐을 텐데요. 삼성 일가는 12조 원의 상속세를 주식 배당금과 대출 등으..

금융거래확인서 인터넷 발급 따라하기 [내부링크]

세무신고를 위한 서류를 제출하는데, 세무사가 금융거래확인서 발급 요청을 합니다. 금융거래확인서가 무엇인지 발급은 어디서 하는지 몰라서 저는 한참 헤맸었는데요. 저처럼 당황하지 않고 한 번에 발급할 수 있..

네이버 주가 전망 [내부링크]

출근하면 의례히 인터넷 초록색 검색창에서 뉴스를 검색해서 읽고 필요 정보를 검색합니다. 점심을 위해 식당에 들리면, 앱을 열어 QR 코드를 생성해서 찍고, 오후 쉬는 시간엔 짬 내서 웹툰을 보고, 쇼핑을 하고,..

카카오뱅크 한도계좌 해지 신청 방법 [내부링크]

지인들과 함께 두 달에 한 번 모이는 계모임을 만들어 맛있는 것들 먹으러 다니기로 했어요. 한 달에 2만원씩 꼬박꼬박 모아서 그걸로 맛있는 거 먹으러 다니기로 해서, 모임통장이 활성화 되어 있는 카카오뱅크..

카카오 주가 전망 [내부링크]

처음 주식에 관심 가졌을 때 야심 차게 샀던 주식이 바로 카카오였고, 10% 수익을 거두자마자 초심자의 불안함에 그만 만족하고 팔고 말았습니다. 지속적인 성장을 보여주고 있는 인터넷 관련주 네이버와 카카오..

한화시스템 주가 전망 [내부링크]

설계부터 제작까지 우리 손으로 직접 만든 전투기 KF-21 보라매가 지난 4월 9일 처음 대중에게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저는 유튜브 생방송으로 한국형 차세대 전투기 시제기 출고식을 처음부터 끝까지 전부 시청했..

삼성에스디에스 주가 전망 [내부링크]

삼성에스디에스(삼성 SDS)가 최악의 전염병 사태로 위축됐던 정보기술 투자가 회복되며, 2021년 1분기 실적이 분기 기준 최대 실적을 기록했습니다. 따라서 미래사업을 위한 연구개발(R&D) 클라우드와 금융 산업의..

현대모비스 주가 전망 [내부링크]

현대모비스는 현대차 그룹 소속 회사로 현대차 및 기아차에 들어가는 대부분의 부품 및 해외 유명 브랜드 차종에 들어가는 부품들을 생산하는 회사입니다. 자동차 산업의 메가트렌드인 전동화와 자율주행에 대한..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 전망 [내부링크]

작년부터 시작된 사상 최악의 전염병으로 인해 전 세계 경제가 마비되었지만, 이 위기가 오히려 기회가 된 기업이 있습니다. 세계 1위 바이오의약품 CMO 기업인 삼성바이오로직스 또한 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