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llimnaru의 등록된 링크

 ullimnaru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건입니다.

우드스테인으로 데크 타일 관리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셀프인테리어하는 홈닭입니다! 오늘은 봄맞이 우드 데크 관리의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우드 데크 타일이 물론 야외에서도 사용 가능하게 만들어진 제품이긴 하다만, 오랜 시간 햇빛을 받고 비바람에..

캠핑용 의자 덱체어 DIY 제작 과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셀프인테리어하는 홈닭입니다. 이전 글에서는 덱체어 제작을 위해 직접 사이즈를 정하고 필요한 자재들을 구입하는 과정을 보여드렸습니다. 이번에는 실제 작업기입니다. 저는 120cm 단위로 크게크게..

캠핑용 의자 덱체어 DIY 구상 및 재료 준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셀프 인테리어하는 홈닭입니다. 테라스의 꽃은 아무래도 지인들과 함께하는 바베큐 파티입니다. 그리고 파티에서 중요한 것은 좋은 사람들과 질 좋은 고기, 마지막으로 멋들어진 분위기를 살리는 소품..

커즈와일 KM2U USB 컨덴서 마이크 (4.17 내용 수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홈닭입니다. (2020.4.17 추가내용- 성능테스트도중 수음량이 너무나도 적어서 내일 본사에 전화해서 as여부 확인예정입니다. Gain 노브는 거의 80프로까지 변화가 없다가 그이후로 급격히 커지는데 화..

테라스 원룸 침실 꾸미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셀프인테리어하는 홈닭입니다. 지금까지 제가 살면서 가꿔온 테라스가 딸린 원룸(실제로는 1.5룸)에 대해 계속해서 소개해드리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 마지막 시간으로 침실에 대해 소개해보도록 하죠!..

테라스 원룸 거실 꾸미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셀프인테리어하는 홈닭입니다! 지난 글에서 휑한 테라스 바닥을 인조잔디와 우드 데크로 감성 넘치는 공간으로 탈바꿈했었죠. 이번에는 거실 꾸미기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저는 홈캠핑을 위해 테라스가..

인조잔디와 데크타일로 테라스 꾸미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셀프인테리어하는 홈닭입니다! 지금 살고 있는 집은 1.5룸에 넓은 테라스를 가진 집입니다. 이전부터 테라스를 가지는게 로망이었기 때문에 집을 구할 때부터 무조건 큰 테라스가 있는 깔끔한 집을 요..

테라스 원룸 이사 및 인테리어 계획 세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셀프인테리어하는 홈닭입니다. 오늘은 제가 지금까지 살고 있는 넓은 테라스를 가진 보금자리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벌써 여기서 지낸지가 2년이 되고 있으니 참 많은 일들을 이 집과 함께 했네요. 이..

블로그 운영 방향 그리고 짧은 위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홈닭입니다!! 이전 글들에서 원룸을 구할 때에 생각해보아야 할 점들에 대해 구석구석 살펴보았었는데요. 해당 글들을 참고하셔서 모두 멋진 자신만의 아지트를 만드셨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는 제가..

원룸 선택 시 고려할 점들 [계약 시 유의사항-(3)계약 이후 진행할 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홈닭입니다! 다음주에 보기로 말씀드렸지만 바로 다음날 다시 돌아왔습니다. 계약 시 유의사항 그 마지막 이야기를 풀어나가보죠! 계약시 유의 사항은 아래와 같은 3가지 카테고리로 나눠져 있습니다...

원룸 선택 시 고려할 점들 [계약 시 유의사항-(2)계약 시 확인 서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홈닭입니다! 어제에 이어서 빠르게 계약 시 유의 사항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죠! 계약시 유의 사항은 아래와 같은 3가지 카테고리로 나눠져 있습니다. 오늘은 2번째 계약 시 확인 서류에 대해 알아보겠..

원룸 선택 시 고려할 점들 [계약 시 유의사항-(1)건축물 확인 서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간만에 돌아온 홈닭입니다! 오늘은 여러 분의 소중한 방을 구하는데 있어서 매우 중요한 계약 시의 유의사항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처음 계약을 진행하시는 분들은 혹시라도 사기를 당하지는..

원룸 선택 시 고려할 점들 [구조 및 시설-(4)방음, 안전시설, 주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셀프 인테리어 하는 홈닭입니다. 처음 자취를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원룸 선택 시 고려할 점들 3번째 시간입니다. 구조 및 시설에 대한 아래 6가지 사항에 대해 차례로 살펴보고 있습니다. 1) 공간..

원룸 선택 시 고려할 점들 [구조 및 시설-(3)수도 및 냉난방시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셀프 인테리어 하는 홈닭입니다. 처음 자취를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원룸 선택 시 고려할 점들 3번째 시간입니다. 구조 및 시설에 대한 아래 6가지 사항에 대해 차례로 살펴보고 있습니다. 1) 공간..

원룸 선택 시 고려할 점들 [구조 및 시설-(2)일조량 및 환기 용이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셀프 인테리어 하는 홈닭입니다. 처음 자취를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원룸 선택 시 고려할 점들 2번째 시간입니다. 구조 및 시설에 대한 아래 6가지 사항에 대해 차례로 살펴보고 있습니다. 1) 공간..

원룸 선택 시 고려할 점들 [구조 및 시설-(1)공간활용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셀프 인테리어하는 홈닭입니다. 사회에 첫발을 내딛고 가장 가슴 뛰는 일중 하나는 자신만의 공간을 마련하는 것입니다. 크건 작건 오롯이 혼자만의 세상을 얻게 되니까요. 하지만 기대에 부풀어 아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