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mju의 등록된 링크

 umju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건입니다.

[발 냄새 없애는 법]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발 냄새 없애는 법 알아봅시다> 여러분 여름이 성큼 다가오고 있습니다. 봄이긴 하나 내일이라도 여름이 될 것처럼 덥기까지 합니다. 이건 제 개인적인 고민이기도 하지만 많은 분들이 공감하실듯하여 이 글을..

[사랑, 창작 시] 제목 : 해마다 봄은 오고 [내부링크]

해마다 봄은 오고 따스한 봄이 왓는데 차갑게 당신은 떠나갔네요 봄이 떠나 당신이 온다면 봄이 오지 않아도 좋아요 내겐 당신이 봄이에요 - 음주시인 - [사랑, 창작 시] 제목 : 달

초보 식집사, 식린이, 식테크 용어정리 [내부링크]

초보 식집사, 식린이, 식테크 용어정리 최근에 코시국으로 인해 외출을 삼가하고 집에서 취미생활, 마음 안정 등의 이유로 식물을 키우시는 분들이 많이 생기신 것 같습니다. 더 나아가 '식테크'라고 희귀 식..

[사랑, 창작 시] 제목 : 달 [내부링크]

달 달님 달님 둥근 달님 이 말 품고 있다 그 보거든 전해주오 보고싶다... -음주시인- [사랑, 창작 시] 제목 : 다이어트

[사랑, 창작 시] 제목 : 다이어트 [내부링크]

다이어트 출렁이는 파도를 탈것인가 출렁이는 뱃살이 탈것인가 -음주시인- [사랑, 창작 시] 제목 : 숙취

활력증강! 아르기닌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활력증강! 아르기닌의 효능과 부작용 '아르기닌'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이전엔 배낭여행, 고강도 운동하시는 분들만 알고 있고 일반적으로 생소했는데 최근엔 많은 사람들이 알고 계시더군요. 저는 몇 년 전부터..

복층과 다락 구분하기 [내부링크]

복층과 다락  '복층'은 말 그대로 복수의 층이라는 개념이고 '다락'이란 일반적으로 지붕과 천장 사이 공간을 가로막아 물건의 저장 등을 위하여 부수적으로 사용되는 공간을 말하는 것으로 층의 개념과는 다르다..

다이어트에 좋다는 양배추즙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 다이어트에 좋다는 양배추즙의 효능과 부작용 > 최근들어 직장 스트레스 때문인가 위장이 너무 안좋아져 지인의 추천으로 양배추즙을 먹어봤는데 알아보니 생각보다 좋은 효능들이 많은듯 하여 이를 공유해보고..

[사랑, 창작 시] 제목 : 숙취 [내부링크]

숙 취 너란 술에 취해 행복에 젖었다 너란 술에 깨니 아프디 아픈 속 데낄라 같은 너 -음주시인- [사랑, 창작 시] 제목 : 콘크리트

이 건축물의 정보 어디서 찾아야 하나요? [내부링크]

1. 건축물의 정보 부동산 또는 건축 관련 종사자, 건축관련 학과 학생들 및 기타 일반인이 건축물의 정보를 열람하고 싶다면 열람 하고자하는 정보에 따라 발급 또는 열람 서류가 다릅니다. 아래의 정보들로 찾고..

내 집 마당 주차장 찾기 사업이란? [내부링크]

01. <내 집 마당 주차장 찾기 사업>이라고 들어보셨나요? 현대에는 정말 많은 차들이 도로를 달리고 있죠. 체감상으로는 이 차들이 더욱더 많아지고 있는 느낌입니다. 근래 아파트와 일반 건축물 부설주차장 중심..

영화 후기 - 모비우스(Morbius, 2020) 구원자인가, 파괴자인가 [내부링크]

01. 영화정보 - 개봉 : 2022.03.30 - 장르 : 액션/어드벤처/공포/SF - 국가 : 미국 - 등급 : 15세이상 관람가 - 러닝타임 : 104분 02. 등장인물 - 주연 : 자레드 레토 (마이클 모비우스 박사 역)        아드..

[사랑, 창작 시] 제목 : 콘크리트 [내부링크]

콘크리트 발자욱이 찍혀 굳어버린 콘크리트 처럼 시간지나 먼지 쌓여 희미해진 줄 알았건만 이내 바람 불면 다시 나타나 그리움만 짙어지네 - 음주시인 -

꿀벌들이 사라지고 있다. 꿀벌 실종 미스테리. [내부링크]

최근 들어 이런 뉴스 접해보신 적 있나요? '양봉 농가들에서 70억~100억 마리의 꿀벌들이 사라졌다' '전 세계적으로 꿀벌들이 실종되고 있다' '2035년 꿀벌이 멸종될수 있다' '꿀벌이 사라지면 인류도 멸종 할 것..

옥상 조경을 없애도 되나요? [내부링크]

01. 면적 200제곱미터 이상인 대지에는 용도지역 및 건축물의 규모에 따라 해당 지방자치단체의 조례로 정하는 기준에 따라 조경을 설치하여야 합니다.(예외 사항 제외) 종종 들려오는 질문입니다. '옥상 조경 일..

복도 너비는 얼마가 되어야 하나요? [내부링크]

복도란? 사전적 의미로는 ‘건물과 건물 사이에 비나 눈이 맞지 아니하도록 지붕을 씌워 만든 통로’이며 하나의 '건축물'이라고 한다면 ‘공간과 공간을 이어주는 통로’라고 생각하시면 될듯합니다. 그렇다면 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