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onscious-insights의 등록된 링크

 unconscious-insight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건입니다.

인생의 목표가 없을 때, 재미가 없을 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불만족인간입니다. 오늘은 여러분에게 목표에 대한 얘기를 하려고 합니다. 목표는 다른 말로 지금 여러분이 갖고 있지 않은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목적, 소원, 희망, 미래, 바람 등등 여러말로도 사용할 수 있는데 주변에서 흔히들 이런 말들을 들어보셨을 겁니다. "저는 인생에 목표가 없어요" "저는 앞으로 뭘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사는게 재미가 없어요" "인생 노잼 시기가 왔어요" 여러분이 보시기에도 온갖 부정적인 말들과 함께 읽을 수록 생각할 수록 힘이 빠지는 듯한 느낌을 받으실 겁니다. 부정적인 생각은 정신적으로 한 사람을 힘들고 피폐하게 만듭니다. 인생에 목표가 없고 재미가 없을 때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저 그렇게 생각하고 핸드폰을 제일 먼저 찾습니다. 핸드폰 속에는..

자기계발을 시작하려는 사람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불만족인간입니다. 가장 처음 쓰는 글에 제일 먼저 저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어떻게 하면 좀 더 스스로 성장 할 수 있을까 라는 물음과 함께 자기계발에 대해 공부하고 많은 사람들을 만나왔습니다. 사람들에게 존경받는 사람들은 어떤 사람들일까 돈이 많은 사람들은 어떻게 돈을 벌었을까 소위 부자들은 어떤 마인드를 가지고 있을까 수많은 질문들이 답변없이 제 머릿속을 맴돌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어느 날 저는 이라는 책을 읽게 되었습니다. 기존의 저는 책과는 상당히 거리가 멀었다고 누구보다 자부할 수 있는 사람입니다. 하지만 문득 새로 생긴 서점에 구경할 겸 갔다가 저 책을 보고 무엇인가 홀린 듯이 태어나서 처음으로 책을 구입했습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저 책이 저에게 있어서 혹은 저의 인생에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