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dereyelash의 등록된 링크

 undereyelash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6건입니다.

대출 초보 길라잡이 [내부링크]

SBS 돈 워리 스쿨 시즌 1 10회 (2019. 12. 05) 대출 초보 길라잡이 떠먹여 주듯 자세하게 알려주진 않지만 그래서 스스로 공부하게 만드는 돈 워리 스쿨. 이번 회차는 대출, 주제는 신용등급이 ..

돈 모으는 법: 저축 전략 세우기 [내부링크]

SBS 돈 워리 스쿨 시즌 1 6회 (2019. 11. 07) 저축하는 법 배우기 본격적으로 수입이 발생하기 시작해서 저축하고자 마음먹으면 보통은 무작정 적금부터 들게 되는데 이렇게 착실히 이행하여 목돈..

예금 적금 차이: 예적금 금리의 이해 [내부링크]

SBS 돈 워리 스쿨 시즌 1 3회 (2019. 10. 18) 나에게 맞는 저축 방법 찾기 요즘 동학개미 운동의 주역 존봉준이라 불리는 존 리 대표님을 필두로 전국적으로 주식 열풍이 불어 주식 안 하는 사..

리츠 투자: 소액으로 건물주 되기 [내부링크]

SBS 돈 워리 스쿨 시즌 1 2회 (2019. 09. 26) 소액 부동산 투자 시작하는 법 프리랜서, 사업자나 퇴직자들에게는 안정적 급여를 근로자들에게는 제2의 월급이 될 수 있는 부동산 수익. 하지만 현실..

주택담보대출: 내 집 마련 기초 다지기 [내부링크]

SBS 돈 워리 스쿨 시즌 1 1회 (2019. 09. 19) 내 집 마련 전략 방송으로 접한 금융 정보에 대해 자율학습하고 블로그에 기록하기! 지금까지 알아본 바로는 '주택담보대출'에 대해 모두 안다는 가정..

랭킹닭컴 다이어트 도시락 신상 - 러브잇 [내부링크]

요즘은 마켓컬리 자주 이용했지만, 최근에 랭킹닭컴 포인트가 많이 남아서 포인트를 활용한 뭔가를 구매하려고 보니, 다이어트 도시락이 있더라구요! 닭가슴살이랑 닭가슴살바, 볼 등은 이미 많이 먹어보고 가끔..

알고 보니 우리 동네에 있었던 착한피자 [내부링크]

이사 온 후로 피자 안 먹은 지 오래되어 간만에 뒤져본 배달의 민족과 요기요. tvN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김수현이 너무너무 맛있게 먹어서 언제 한번 꼭 먹어봐야지 했던 알볼로부터 피자헛, 도미노뿐..

일미리 금계찜닭 [내부링크]

얼마 전에 종영한 크리스탈, 진영 나오는 KBS 드라마 경찰수업에서 차태현, 홍수현, 이종혁 등 교수님들 회식 때마다 너무너무너무 맛있게 먹어서 궁금했던 찜닭! 찜닭계에는 이미 유명한 봉추찜닭이 있지만 구름..

삼송빵집 [내부링크]

잠실 롯데백화점 갔다가 삼송빵집 보여서 지나칠 수 없었어요! 여기 꼭 먹어야 한다구 해서 마감 전에 부랴부랴주워 담았습니다 :) 예전엔 지방에 없다그래서 서울 가면 무조건 사가야 하는 빵으로 유명했던 바로..

갓면미법 고소한 콩국수 액상형 [내부링크]

집에서 가까운 마트인 홈플러스에서 여름에 먹지 못했던 콩국수를 찾게 되었어요. 역시 마트의 대결구도 '풀무원'과 '씨제이' 중에 뭘 할 것인가?! 흠.. 하지만 콩국수는 CJ밖에 없더라구요. 가격도 저렴한 편은..

로제 떡볶이 - 홈플러스 매콤 누들볶이 [내부링크]

홈플러스에서 대대적으로 할인행사 기간이라 기존에 시도해 보지 못한 먹거리를 고르던 중 찾아낸 보석!!! 바로바로 홈플러스 매콤로제 누들볶이! 구성품은 쌈박하게 기다란 떡볶이 떡과 분말스프가 끝. 로제 떡..

심즈 모바일 달콤한 간식 대결 공략 [내부링크]

심즈 모바일을 처음 입문했을 때 마침 달콤한 간식 대결 기간이었는데 주제는 패션이었어요. 그 때 마스터하면 '완벽한 사진' 컬렉션도 받고 모델 직업도 할 수 있는 거였는데..ㅠㅠ 당시에는 뭐가 뭔지 몰라서 하..

올리브영 약산성 토너 이즈앤트리 [내부링크]

올리브영 추천 토너 이번 달도 역시 올리브영 할인날에 맞춰 스킨케어 제품을 갯하러 갔어요. 사전에 어플로 나름 꼼꼼이 할인 제품들을 점검한 뒤 리뷰도 꼼꼼히 상세페이지도 꼼꼼히 점검을 했습니다. 내 피부..

내돈내산 냉동 순대 (feat. 마켓컬리) [내부링크]

족발에 이어 순대도 끊은 지 오래라마켓컬리에서 주문할 때 함께 시켜보았습니다. 마트나 편의점 냉동 순대 말고 좀 괜찮은 걸로 시켜보려고.. 예쁘게 잘려서 잘 세팅된 것으로 사고 싶었으나.. 결국 묶여있는 냉..

마켓컬리 족발 [내부링크]

한동안 족발 안 먹은 지가 하도 오래돼서 어디서 배달을 시키나 염두해 두고 있던 차에 마켓컬리에서 주문할 것들 목록을 봤지요. 흠.. 그런데 그러고 보니 마켓컬리에도 족발을 파네?! 훗. 당장 검색 들어갔습니..

심즈모바일 취미 생활 3 인터넷방송, 피아노 [내부링크]

슬기로운 취미 생활 진정한 스타: 인터넷 아이콘 취미 스토리 심즈모바일로 심즈를 다시 하게 됐을 때 가장 호기심이 생겼던 '인터넷 방송' 현실에서 하지 않는 것들을 대리만족 할 수 있다는 것에서 나름의 만족..

심즈모바일 취미 생활 2 기타, 요가 [내부링크]

슬기로운 취미 생활 6현의 즐거움: 기타 취미 스토리 기타도 비교적 볼거리가 많았는데 열심히 캡처했던 것들은 다 어디로 갔는지 모르겠네요 레벨업 하면서 기타 디자인도 점점 업그레이드 되어 가죠. 1단계는..

심즈모바일 취미 생활 1 요리, 글쓰기 [내부링크]

슬기로운 취미 생활 신나는 요리 시간: 요리 취미 스토리 심즈모바일을 시작하면 튜토리얼 수준으로 처음 접하게 되는 집콕생활 & 요리교실 이 게임을 새롭게 시작하면서 직장이 아닌 집에서 할 수 있는 '취미'라..

동서 그래놀라를 먹어보았습니다. [내부링크]

이 직읏지긋한 다이어트..ㅠ 때문에 아침 저녁으로 시리얼 먹는 일이 이제 생활이 되었는데요. 덕분에 가까운 마트인 홈플러스에서 장 볼 때마다 오늘의 할인 씨리얼은 무엇? 늘 정찰을 하게 되었죠. 이제는 뭐 웬..

양갱바 - GS 편의점 신상 [내부링크]

띵동~! 오늘도 당근 마켓으로 한 건 판매하고 GS 편의점에 택배 부치러 갔습니다. 흠.. 편의점 왔는데 그냥 지나칠 수 없죠. 요즘 신상은 뭔가~~~ 쭉 둘러보다가.. 역시나... 시선을 머물게 하는 곳은 아이스크림..

마켓컬리 서울마님 떡구이 - 피자, 통모짜, 불갈비, 콘치즈 [내부링크]

최근에 KB체크카드를 하나 바꿨는데, 여기에 실적 충족 시 마켓컬리 5%할인혜택이 있어 드디어 처음 마켓컬리 새벽 배송을 하게 되었어요! 많이 늦었지만.. 근래에 떡에 치즈가 들어간 상품을 보고 너무 먹고 싶다..

4가지 치즈 불닭 볶음면을 먹어 보자! [내부링크]

세상에.. 기냥 면류를 안 먹은 지 오래돼서 탄수화물 요요가 온 건지.. 라면값도 오른다 그러고.. 갑자기 라면 6종 구매하고 1일 1라면 중이네요. 오늘도 역시나 나의 최애 국물 없는 라면! 그중에도 삼양에서..

신라면 볶음면 먹어봤어요 :) [내부링크]

라면값 오른다고 난린데 농심에서 신상 라면이 출시됐네요. 그 주인공은.. 저의 최애 라면은 농심 신라면에서 국물을 쫙 빼버린 신라면 볶음면! 기다릴 수 없죠~!! 마트로 바로 달려갔습니다~! 2분 조리라고 되어..

콕콕콕 라면볶이 - 방탄 정국이 픽 [내부링크]

얼마 전 달려라 방탄 144회에서는 아미들이 테마별로 선정한 노래 순위를 BTS가 직접 맞추는 퀴즈쇼 달방가요를 했죠. 여기서 정답을 잘 맞추면 부상으로 우리 탄이들이 먹고 싶은 간식이 주어졌는데요. 여기서 정..

심즈모바일 직장 인테리어2 [내부링크]

오늘도 역시 비포 없이 업로드하는 애프터 도시 클럽, 회사, 시청 원래 DJ부스가 소파 자리에 있고 바도 오른쪽에 있고 그랬던 것 같은데 암튼 다 바꿔버렸죠. 클럽 직업군에서 중요한 건 인테리어 소품을 구매해..

심즈모바일 직장 인테리어1 [내부링크]

첨에는 순진하게 EA에서 제공하는 대로만 하다가 집뿐만 아니라 직장 공간도 내 맘대로 꾸밀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조금씩 수정을 시작했어요. 공원 카페, 의상실, 에코샵 바리스타와 비밀요원이 가능한 공원. 유..

심즈모바일 파티 타임마~! [내부링크]

심즈모바일에서는 주기적으로 이벤트를 하다 보니 그냥 시키는 대로 하면 생기는 아이템들이 많잖아요. 모으다 보니 야외용인데, 매번 바꿔 꾸미는 것도 너무 귀찮아서. 그냥 야외템들만 모아봤어요. 파티의 파티..

심즈모바일 다주택자의 집구경 [내부링크]

이제는 본격 부동산 부자가 되어 Blaze 랭그랩 에비뉴 1번지로 거처를 옮겼어요! 이번에는 완전 럭셔리하게 왕자, 공주만 귀거하는 성을 지을 계획이었으나 그냥 아주 방 사이즈만 계획적으로 딱딱 정사각형 최대..

심즈모바일 집짓기 변천사 [내부링크]

심즈모바일이란 게임은 결국 두 가지에 취향이 맞는 사람들이 하게 되는 것 같아요. 첫 번째는 아바타를 꾸며서 옷 입히는 재미 두 번째는 가상의 집을 인테리어 하는 재미 결국.. 인형놀이랄까? 하지만 뭐니뭐니..

심즈모바일 공략: 가족사진, 가족앨범 [내부링크]

이 심즈모바일 이라는 것을 어릴 때 CD로 시즌별로 하던 추억을 되새기며 모바일에서 가능하다는 사실에 너무 기뻐서 얼른 깔아서 했는데.. 처음에는 자리를 못잡고 지웠다 깔았다를 반복했어요. 그의 일환으로..

심즈모바일 공략: 1~3세대 가족관계 증명서 [내부링크]

심즈 모바일 하드털이 요즘은 좀 덜 하지만 한동안 존리 아저씨가 자주 티비에 나와서 주식이 쌀 때 한 주 두 주사 모으라셨는데.. 주식이나 할 걸.. 추억팔이, 감성팔이 하며 심즈 뜨문뜨문하다 보니그동안 한 게..

심즈모바일 에코 프로젝트 [내부링크]

본격 심즈 모바일 하드털이! 무슨 게임이든 시작하면 진득하고 꾸준하게 임하다보니.. 게임할 때마다 뭔가 기록에 남기고 싶은 걸 꾸준히 캡쳐해 왔는데.. 그 양이 이제는 너무 방대해져서.. 본격 하드털이를 시작..

라이프 프로틴: 김종국 단백질 음료 [내부링크]

해외 직구해서 가루를 매번 우유에 타 먹는 단백질 쉐이크에 신물이 나서 한 번 검색해 본 '프로틴 음료' 저 같은 사람들이 많았는지.. 시중에 이미 많은 제품이 나와 있더라구요. 특히나 김종국만 해도 충분히 신..

프로틴 음료/단백질 보충제_후디스 하이뮨 [내부링크]

단백질 쉐이크! 아직도 가루 사서 직접 타 드시나요? 트로트 신예 장민호님이 광고 모델로 있는 단백질 음료가 있어요. 바로 일동 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이름 참.. 기네요. 암튼 뭐 다른 건 모르겠고 다..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온 가족을 위한 선택 [내부링크]

온 가족을 위한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왜 온 가족이냐구요? 락토핏에서는 무려 10종의 유산균을 출시했기 때문이죠. 유산균에 대해 일가견이 있으시고, 확실한 취향이 있다면 얘기는 달라지겠지만 이래저래 복잡..

세진침대 모션베드 [내부링크]

앞선 자세한 사용 후기에 이어 인터넷에서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하시려는 분들을 위해 간략한 설명 남깁니다. 우선 매트리스 선택이 가장 중요하겠죠. 매트리스가 전반적으로 접었다 펴지기를 반복하는 만큼 신축성..

USB 키보드 청소기 [내부링크]

건전지를 사용한 다이소 키보드 청소기로 아쉽다 하시는 분들께 좋은 두 번째! 가격은 두 배지만 USB를 연결해 외부 전류를 끌어 사용이 가능한 상품 입니다. 앞서 보여드린 건전지 청소기와 크기도 쓰임새도 동..

방충망 청소솔_선택이 아닌 필수! [내부링크]

요즘 거실과 베란다 또는 다용도실을 분리하지 않고 확장 공사하여 사용하시는 경우가 많죠. 때문에 보다 가까워진 방충망! 밖에서 아무리 맑은 공기가 들어온다 해도 매일 날아다니는 먼지가 그대로 앉아있는 ..

침대 원목 깔판 내돈내산 [내부링크]

애매하게 남는 바닥 공간을 위한 메움 낮은 매트리스 아래를 지지해 줄 깔판 이사 간 집이 내 맘 같으면 좋겠지만.. 그렇지 못할 때 나만의 공간 연출을 위한 처방법! 제가 계속해서 소개드리고 있는 이 원목 매..

현관, 베란다 매트_클린업 북유럽 스타일링 [내부링크]

현관, 베란다, 다용도실, 발코니 등등 나만의 스타일링, 바닥 인테리어 우리의 힐링 공간 연출! 요즘 특히나 집 내부를 공개하는 관찰 예능에서 심심찮게 등장하여 더욱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바닥 메움 매트 제품..

올리빙 조립식 원목 시스템 행거 사기 전에 [내부링크]

원목으로 된 조립식 행거치곤 상당히 분위기 있고 쓸만한 올리빙 제품. 무볼트 행거를 찜해 두었다가, 결제 당일에 갑자기 품절되고, 가만히 생각해 보니 이사 온 집의 우드톤에는 이 원목 행거가 더 잘 어울릴 것..

MWO-20MC9_SK매직 다이얼식 전자레인지 [내부링크]

구매를 후회하지만 막상 반품해도 딱히 내가 사고 싶은 가격과 사이즈를 만족할 전자레인지도 없다는 사실.. 결국 이대로.. 이 놈에게 적응해 보기로 하고.. 가까스로 장점을 찾아보기로 했어요.. 또로로... 일..

사무실, 독서실 조립식 의자_다니카 시나몬 프리미엄 메쉬 [내부링크]

사무실 또는 독서실에서 많이 사용하는 목 없는 바퀴 달린 사무용 책상 의자! 적당한 가격대를 찾자니 5만 원 미만이어야 부담이 없을 것 같았는데, 찾고 보니 이름이 다니카...? 자세한 건 모르겠지만 쿠팡 창고..

조립가구_코멧 컴퓨터 책상 [내부링크]

어렸을 때부터 사용하던 책상이 더이상 맞지 않다면 새로운 보금자리로에 새 책상이 필요하다면 가격 부담없는 책상이 필요하다면 이케아, 일룸, 데스커 부럽지 않은 저가 코멧 컴퓨터 책상을 추천 드려요! 저는..

블루밍홈 쇼파베드(침대쇼파)_단점 [내부링크]

실용적으로 알뜰하게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필요하셨던 분들! 주목해 주세요! 요즘은 화장품도 캠핑용품도 비타민도 모두 한 가지에 여러 기능을 포함한 기능성 상품이 기본이죠. 대형 생활 가구라고 해도 예외가..

솔러스에어 선풍기 [내부링크]

작정한 듯 더워지는 여름 빙하는 녹고, 환경은 파괴되고 에어컨이나 선풍기 없이는 견딜 수 없는 우리의 일상. 예전에 사놓은 선풍기가 있지만 또 바꿀 때가 된 거죠. 기술이 발전되어 이 탁상용, 사무용 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