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derthecontrol의 등록된 링크

 underthecontro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케라셀 풋크림 발 각질관리 강력추천 아이템 [내부링크]

케라셀 인텐시브 풋 리페어  나이를 먹어가면서 발 뒤꿈치 부분이 슬슬 갈라지거나 흰색의 무언가가 튀어나오는 경험을 하신 분들이 많을 것이다. 한 번 이렇게 되고 나면 이전의 매끈했던 발로 돌아가기가 쉽지..

여자 헤르페스 2형 증상 및 치료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헤르페스는 기본적으로 바이러스 때문에 생기는 질병이다. 놀랍게도 감염 직후에는 잠깐 아팠다가 다시 증상이 나타나기 전에는 계속 잠복해서 숨어있다는 점인데 면역력이 떨어지게 되면 다시 나타나서 물집으..

김소형녹용침향환 효능 및 부작용 총정리 [내부링크]

김소형 박사는 누구인가?  김소형녹용침향환은 이름 그대로 개발하신 분의 이름이 김소형이다. 본인의 이름을 걸고 만들었다는 것은 절대 쉬운 일이 아니라는 것은 누구나 아는 사실일 것이다. 그래서 대체 뭐하..

요리용 라텍스 장갑, 니트릴 장갑 뭐가 좋을까? [내부링크]

장갑 매우 중요합니다.   최근 코로나이기도 하고 라텍스 장갑에 대한 관심이 급격히 늘었습니다. 사실 요리 뿐만 아니라 락스같은 것을 사용할 때 세제를 사용할 때 등 손에 부담이 될 수 있다면 청소에도 사용..

쌉 가능 뜻 아시나요? 쌉에 대한 모든것 정리 [내부링크]

쌉 가능 어디서 온 말일까?  요새 싸이 들어가는 단어가 정말 많습니다. 예를 들면 쌉가능, 쌉소리, 쌉인정, 쌉파서블, 까지 다양한 쌉시리즈가 있는데요. 이런 '쌉' 이라는 접두어가 들어가는 이유를 도저히 모..

퇴사 인사말 뭐라고 해야 할까? [내부링크]

 퇴사를 하긴 해야 하는데 인사말이 마땅치 않다. 어차피 나가는 길이긴 하지만 미운 정일지언정 정든 직장을 떠나는데 평소에 감사했던 사람들에게 인사말 정도는 건네고 가고 싶을 때 혹은 어차피 관련 업계로..

미소진 호박고구마 황금빛 꿀맛 안먹으면 인생 절반 손해봅니다. [내부링크]

고구마 맛이 미친 거 같아 엄마  미소진 호박고구마는 충남 당진에 있는 지은 농원에서 판매하는 고구마인데 여태 먹어본 고구마중에 정말 최고였다. 사실 사서 먹은 건 아니고 이모집 갔다가 먹어보고 이거 뭐냐..

마리짐 집에서 전문가에게 수업 받는 홈트레이닝 [여성 몸매 가꾸기] [내부링크]

 코로나 시대를 맞아 어디 돌아다니기도 어렵고 미세먼지와 날씨로 인해 여러모로 운동하기 어려운 환경이다. 그래서 홈트레이닝을 하려고 마음먹은 사람들이 많다는 것을 알고 있다. 하지만 혼자서 홈트레이닝을..

다이소 변기줄 이용해서 고장난 변기 고치는 방법 [내부링크]

살다보면 갑자기 날벼락이 떨어질 수도 있다. 난 분명히 평소처럼 행동했을 뿐이다. 뭔가 결과가 달라져 있는 것은 기분탓일거라 생각했지만 그 기분이 기분탓인 상황 분명히 난 변기물을 내리기 위해서 버튼을 꾸..

호카오네오네 트레킹과 러닝에 최적화된 운동화 [내부링크]

호카오네오네는 요즘 들어 좀 핫한 브랜드이다.  왜 갑자기 인기가 생겼는지는 좀 의문이지만 일단 소셜 네트워크보다는 유튜브에서 좀 밀어주는 듯한 경향이 강하다. 개인적으로 제품 리뷰하는 유튜버들 중에 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