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dongvideo의 등록된 링크

 undongvide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8건입니다.

맥북 필수앱 3가지 깔끔 정리 및 맥북 뽐뿌오는 앱들 [내부링크]

맥북 필수앱 깔끔 정리 맥북을 사용한지 벌써 2년이 다되어갑니다. 저는 맥북을 사고 2년이 지난 현재까지 가장 최애하는 물건 이며 (베스트 1위) 맥북에서 모든 일 100%하고 있으며, 만약 맥북이 고장난다면 저는..

NEWPASSPORTGEN 3 외장하드 구매 후기 및 체크사항 [내부링크]

 wd new my passport 외장하드를 3개째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wd외장하드를 처음 구매한 이유는 많은 리뷰 후기와 가성비 좋은 제품이라는 평이 많았기에 구매를 하여 사용하였습니다. 지금은 가장 최애..

후기)요이치 욜로 4세대 구입 망설여지는 3가지 이유 [내부링크]

요이치 무선 블루투스 욜로 스마트폰 셀카봉 COUPANG www.coupang.com 요이치 셀카봉을 사려고 검색 후기를 많이들 보실 것 같아요. 제가 사용하면서 안좋았던 점들을 공유해보려고합니다. 사용하면서 단점들이 많..

(다운로드 공유)무료 동영상 편집기에 쓰이는 로딩바/화살표 영상소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운동영상제작소 입니다. 무료 동영상 편집기에서도 사용되며 동영상 편집 어플 영상 소스에서도 사용되는 무료 영상 소스를 공유해드리려고 합니다. 해당 파일은 상업적으로도 사용가능한 파일이니,..

노션 워크스페이스/ 노션 작업공간(생성 변경 삭제) [내부링크]

노션 워크스페이스, 즉 작업공간을 생성하며 변경하고 삭제하면서 사용에 맞는 나만의 작업공간과 팀을 위한 작업공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먼저 좌측상단은 현재 워크 스페이스를 확인할 수 있는 부분인데요. 저..

초딩도 만드는 웹페이지 만들기 +노션 사용법 [내부링크]

메모 앱인 노션으로 웹페이지 형태를 만들 수 있습니다. 노션(notion)은 최근 한글화가 되며 더욱 사용하기 편한 노트 앱이 되었습니다. 사용하기에 따라 자유자재로 사용할 수 있으며, 심지어 무료버전 에서도 사..

[노션TIP]노션 한글 텍스트 가운데 정렬 하는 방법 [내부링크]

노션에서 가운데 정렬을 하는 방법을 아시나요? 먼저 노션에서는 텍스트 가운데 정렬을 할 수 없습니다. 노션 FAQ에서도 나와있는걸 확인할 수 있는데요. 노션만큼 간편하고 직관적인 메모앱은 없겠지만 기본적인..

엑셀 2010 체험판 무료설치 지원종료? (다운로드 파일 공유) [내부링크]

엑셀 2010 버전은 2020년 현재 기준으로 지원이 종료됐습니다. 체험판 버전 역시 마이크로소프트 홈페이지에서 구할 수가 없는데요. 아직 엑셀 2010 버전이 손에 익다보니 지원이 종료되어도 찾는 사람들이 많더라..

다이소 웹캠? 웹캠이 당장 필요하다면? [내부링크]

1. 다이소 웹캠이 있다? 현재 다이소에는 전국 어디든 웹캠을 판매하고 있지 않습니다. 급하게 필요하다면 이마트나 홈플러스와 같은 전자제품 매장에서 평균 5만원 이상 판매를 하고 있으니, 급하다면 오프라인..

맥북프로 16인치 2020 vs 2019 [내부링크]

2020 맥북 프로 16인치, 2019 맥북 프로 15인치 1. 차이점 -esc 버튼 유무 -저장용량 및 그래픽카드 -가격 2. 2020 구매추천 3. 뉴맥북? - 1. 차이점 -esc 터치바 유무 첫번째는 터치바에 esc 버튼 유무 입니다...

1년 사용후기! 맥북 프로 13인치 2020 구매를 말리는 5가지 유형의 사람들 [내부링크]

1. 행정업무가 주된 사람 2. 일과 게임을 병행하고 싶은 사람 3. 안드로이드 폰 사용자 4. 과제 위주의 대학생 5. 서브 윈도우PC가 없는 사람 먼저 이글을 보고 있는 대부분 사람들은 맥북을 구매하기 전 고민을..

줌 zoom 마이크 연결 및 사용법 [내부링크]

줌을 이용한 온라인 라이브 수업의 수요가 정말 많아졌습니다. 온라인 수업을 급하게 준비 하느라 처음 다뤄봤던 줌(zoom)을 이것저것 만져보면서 어색하고 불편했던 인터페이스가 현재 조금은 수월해졌습니다. 줌..

줌 zoom 사용법 - 회의 활용법 [내부링크]

PMI 설정 (Personal Meeting ID) 위에서 부터 하나씩 설명드려볼까해요! 1. 개인 회의 ID 회의 ID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2. 보안 2-1. 암호 암호는 비밀번호를 변경 및 해지할 수 있는데요. 비밀번호를 없애는..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다운로드 파일 첨부 [내부링크]

동영상 편집 수요가 많이 늘어나면서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다빈치리졸브, 뱁믹스 등등 하지만 위 프로그램은 고사양 컴퓨터였을 때 어느정도 잘 돌아갑니다. 또 핸드폰 어플..

반더비크는 어떤 선수? 이적료 600억 5년 계약 [내부링크]

해버지 시절 부터 맨유팬이었던 저는 퍼거슨이 떠나가고 긴 암흑시절을 함께 해왔습니다. 사실 모예스, 반할 시절 때는 안봤지만.. 무리뉴가 맨유 감독으로 오면서 다시 맨유 경기를 시청하기 시작했고, 예전과..

줌 (zoom) 비밀번호 없애기 - 회의 암호 변경 [내부링크]

줌 암호 없애는 방법 알고 계신가요? 요즘 팬데믹현상으로 모든 것들이 온라인으로 급격하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저는 운동수업을 가르치고 있는데, 오프라인으로 수업을 못한 기간이 올해 초부터해서 벌써 글을..

에피데믹 사운드 어디까지 알고있니? (가입해지, 환불 등등) [내부링크]

저는 에피데믹 사운드를 1년 반 정도 사용해왔어요. 현재는 상업구독인 Commercial을 1년 결제를 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Commercial 이용 전에는 Personal 계정으로 이용하고 있었습니다.) 대부분 제 글을 보러..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에 사용되는 타이머 영상 소스(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운동영상에 필요한 영상소스를 공유해드리려고 합니다. (꼭 운동영상이 아니어도 영상편집할 때 타이머가 필요로 하다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유 드리는 소스는 4가지 인데요. 10초, 15초, 20초,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