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2n1의 등록된 링크

 uni2n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4건입니다.

감 효능 단감 홍시 곶감에 대해 [내부링크]

감 좋아하시나요? 가을이 제철인 감은 겨울철에 단감이나 홍시, 곶감으로 만들어져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는 과일이죠. 특히 당도가 매우 높다 보니 남녀노소 할 것 없이 호불호가 갈리지 않는 과일이기도 한데요...

흑마늘 만들기 전기밥솥 이용하는 방법 [내부링크]

흑마늘이라는 음식에 대해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특히 요즘 코로나19 때문에 더욱 유명해진 마늘을 숙성시키면 흑마늘이 되는데요. 일반 마늘보다 그 효능이 더욱 좋아 많은 분들이 다양한 방법으로 만들어먹고..

코안이 헐었을때 원인과 대처 방법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코안이 헐어보신 분들 많으시리라 생각됩니다. 저도 특히 환절기나 겨울철에 자주 경험하곤 하는데요. 코안이 헐게 되면 따갑기도 하고 통증이 나타나기도 하죠. 심하면 주변 피부까지도 전이되기도 하는데요. 또..

회충약 복용법 정확히 알아봐요 [내부링크]

평소에 벌레 무서워하시나요? 저는 파리도 맨손으로 못 잡을 정도로 벌레를 싫어하는데, 특히 사마귀에 기생하는 연가시 같은 기생충은 정말 끔찍하죠. 그런데 우리 몸에도 이런 기생충들이 살고 있다는 사실 알고..

바나나 칼로리 효능에 대해 [내부링크]

바나나 좋아하시나요? 과일에도 생각보다 호불호가 많이 갈리지만, 저는 아직까지 바나나를 싫어하시는 분을 본 적은 없는 것 같네요. 바나나는 간식으로도 먹기 좋지만 다양한 요리에 곁들여지기도 하고, 다이어..

당근마켓 거래방법 주의사항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당근마켓 사용하고 계시나요? 요즘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안 쓰는 물건을 당근마켓을 통해 매매하는 것이 유행처럼 여겨지고 있죠. 사용법도 간단하면서 지역 직거래 위주다 보니 안전하기도 하여 정말 많은 분들의..

외이도염 증상 원인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여러분은 병원 중 어느 과를 제일 무서워하시나요? 저는 어릴 때부터 치과 특유의 냄새와 치료할 때의 소리, 끔찍한 수술 도구 등을 보면 저도 모르게 온 몸에 소름이 돋곤 하는데요. 오늘 다룰 외이도염을 겪으면..

역류성식도염에 좋은 음식 추천해드려요 [내부링크]

여러분의 식도는 건강하신가요? 저는 어릴 때 잦은 과식과 야식으로 인해 자주 식도염을 앓곤 했는데요. 식도라고 해서 단순한 질환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생각보다 심각한 통증을 유발하기도 하고, 다른 합병증..

irp 계좌란 무엇일까 [내부링크]

여러분 재테크 잘하고 계신가요? 요즘 예적금 금리가 바닥을 치고 있어 우량주에 투자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고, 사적 연금에 많이 가입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그리고 연말이라 세금 절감에도 관심을 많이..

인터넷 중독 심각성과 해결방안에 대해 [내부링크]

여러분은 하루에 인터넷을 얼마나 이용하시나요? 21세기 정보화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인터넷은 자연스럽게 우리 일상 속에 없어서는 안될 하나의 부분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무한한 정보의 시대가 된 것이죠...

국민연금 수령액 알아보기 [내부링크]

여러분은 노후 준비 잘하고 계신가요? 21세기 의료기술이 발달함에 따라 고령화 시대가 되고, 평균 수명이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과거보다 노후에 할 수 있는 일들이 더욱 많아지면서 일찍이 노후를 준..

공인인증서 폐지 언제 이유 수혜주까지 [내부링크]

인터넷으로 은행 업무를 보기 위해서는 공인인증서가 반드시 필요하죠. 특히 스마트폰 보급 이후로 폰뱅킹이 활성화되면서 필수적인 부분으로 자리 잡았는데요. 이렇게 지금까지 잘 써오던 공인인증서가 곧 폐지된..

아스트라제네카 관련주 정리해봤어요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19로 전 세계 사람들이 혼란 속에 살아가고 있죠.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해외여행은 물론 외출도 힘들어진 상황 때문에 지구촌 모든 사람들에게 가장 기쁜 희소식이란 백신 개발이나 치료제 개발 소..

양파 효능 8가지 [내부링크]

코로나19가 계속해서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면역력에 좋은 음식들이 계속해서 떠오르고 있죠. 특히 우리나라 김치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마늘을 활용한 음식들이 많이 연구되고 섭취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 마늘..

당뇨에 좋은 과일 7가지 추천 [내부링크]

여러분 혈당 관리 하시나요? 혈당은 아무 관심 없이 음식을 먹다보면, 나이가 들면서 자연스레 높아져 결국 조절하기 힘든 지경에까지 이르기도 하는데요. 그렇게 발병하는 것이 바로 대표적인 성인병 중 하나인..

고구마 칼로리 효능 5가지 [내부링크]

우리 몸에는 꼭 필요한 3대 영양소가 있죠. 바로 탄수화물과 단백질, 지방인데요. 이 중에서 우리는 탄수화물을 꾸준히 섭취해주기 위해 주로 쌀밥을 섭취하고 있죠. 하지만 쌀은 과다섭취하기가 쉽고 다른 탄수화..

우울증 극복방법 [내부링크]

우울증 겪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저는 저마다 본인만의 정도가 있겠지만, 제 나름대로 꽤 심각하게 겪어본 적이 있습니다. 물론 지금도 남아 있고 가끔씩 터지긴 하지만 생각보다 많이 극복한 상태인 것 같아요...

장례식장 예절 절하는 방법 [내부링크]

익숙해진다는 말이 어색한 일이지만 장례식은 몇 번을 치러보아도 매번 헷갈리는 것 같습니다. 어떤 옷을 입어야하는지부터 가서 어떻게 행동해야하며 어떤 행동을 하면 예절에 어긋나는지 등 생각보다 신경써야할..

다이어트 음식 [내부링크]

다이어트 많이들 하시죠? 다이어트를 하는 방법은 매우 다양한데요. 식단조절을 하던지 운동을 하던지 어떤 방법이든 쉽지 않은 것은 똑같죠. 그래서 많은 분들이 건강기능식품이나 한약 등을 활용해서 다이어트를..

혈당 낮추는 방법 [내부링크]

평소에 좋아하시는 음식 얼마나 드시면서 살고 계신가요? 내가 좋아하는 음식을 얼마든지 마음껏 먹고 살아도 건강에 이상이 없다면 좋겠지만, 현실은 그렇지 않죠. 이번 달에 소개해드렸던 혈당 정상수치를 넘어..

중성지방 낮추는 방법 [내부링크]

우리 몸에 있는 지방은 여러 종류가 있는데요. 흔히 포화지방, 불포화지방으로 분류하기도 하며 중성지방이라는 지방도 있죠. 어떤 지방이든 몸에 많이 쌓이게 되면 여러 질환의 원인이 되곤 하는데요. 오늘은 이..

전립선에 좋은 음식 운동 [내부링크]

여성분들이 나이가 들수록 자궁의 건강이 취약해진다면 남성분들은 나이가 들수록 전립선 건강이 취약해지죠. 때문에 많은 분들이 전립선 건강과 관련된 기능 식품을 많이들 챙겨 드시고 계신데요. 오늘은 전립선..

우엉차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여러분은 어떤 차를 즐겨 드시나요? 저는 다른 차들도 좋지만 유독 우엉차가 입에 맞더라고요. 우엉을 말려서 만드는 우엉차는 특별한 맛은 나지 않지만 특유의 향과 그 효능이 뛰어나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데요...

연근 효능 대표적인 것 5가지 [내부링크]

여러분은 가리시는 반찬이 있으신가요? 저는 어릴 때부터 향이나 맛이 별로인 것 외에도 이상하게 생긴 음식이나 이상한 식감을 주는 음식을 가리곤 했는데요. 오늘 다룰 연근도 그 중 하나였습니다. 채소인데 구..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난이도 일정 [내부링크]

많은 외국인 분들이 이해하지 못하시는 우리나라 사람들이 하는 행동 두 가지가 있죠. 하나는 아프지도 않은데 비싼 보험에 가입하는 것과, 다른 하나는 지어지지도 않은 집을 구매하는 것입니다. 모두 미래를 위..

혈당 정상수치 [내부링크]

평소에 달고 짠 음식 많이 드시나요? 우리나라는 지역별로 조금씩 차이가 있지만 대부분 음식들의 간이 많이 되어있는 편이죠. 특히 패스트푸드나 라면처럼 간편하게 조리되는 음식들이 유독 칼로리까지 높은 편인..

하지정맥류 증상 [내부링크]

간혹 핏줄이 튀어나온 사람들을 보신 적이 있으실 겁니다. 특히 남성분들의 근육에 튀어나온 핏줄은 멋으로도 여겨지기도 하는데요. 이렇게 핏줄이 튀어나오는 것이 질병일 수도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우리..

내성발톱 자가치료 [내부링크]

우리는 모두 다른 얼굴을 하고 있죠. 심지어 너무 똑같아 보이는 쌍둥이에게도 차이점이 있을 정도인데요. 얼굴뿐 아니라 신체의 길이, 지문, 손가락과 발가락의 생김새까지 다양하죠. 그리고 오늘 다룰 내용과 관..

사과 초모 식초 분말 효능 만드는법 [내부링크]

‘애플사이다 비니거’라는 말 들어보셨나요? 우리나라 말로 사과 초모 식초라고 하는 음식인데요. 국내보다 해외에서 유명한 이 음식은 유명 배우들의 체중 및 몸매관리 비결로 많이 알려지게 되면서 유명해졌다..

치질 증상 자가치료법 [내부링크]

외국과는 다르게 우리나라에서는 유독 놀림 받는 질병들이 있죠. 대표적으로 겨드랑이 땀이 많이 나는 다한증이나 치질 같은 질환인데요. 모두 고통스러운 질환들이지만 남들에게 놀림을 받았을 때의 고통은 더욱..

경찰공무원 시험 [내부링크]

여전히 새롭고 자극적이고 도전적인 것을 추구하시는 분들도 많으시지만, 점점 노후까지 안정적인 것을 원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죠. 때문에 우리나라에서 가장 선호하는 직업은 꾸준히 공무원이 차지하고 있습..

장기렌트 가격 [내부링크]

요즘에는 과거보다 차를 가지고 계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죠. 우리나라 뿐 아니라 외국인분들도 중고차시장을 통해 많이 구입하고 있는 추세인데요. 이렇게 차가 많아지는 이유 중 하나가 바로 다양해진 차량 구..

관절보궁 가격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점차 고령화 시대가 되어가면서, 건강에 대한 관심도는 더욱 높아지고 있죠. 나이가 들수록 기력이 쇠하여질 뿐 아니라 뼈가 약해지다 보니 관절 건강에 대한 관심도 정말 많은데요. 때문에 관절 위주의 건강기능..

어지럼증의 원인 [내부링크]

어릴 때 정신없는 놀이기구를 타거나, 제자리에서 빙빙 돌게 되면 어지럼증을 느끼게 되죠. 이렇게 어지럼증이 생기는 행동을 했을 때에는 금방 정상으로 돌아오지만, 병적으로 발생했을 경우에는 다양한 질환과..

장염 증상 원인 [내부링크]

복통은 안 겪어 보신 분들이 없을 정도로 매우 흔한 증상이죠. 그만큼 복통이 일어나는 질환은 매우 다양한데요. 가장 흔하게 소화불량으로 인해 가스가 차거나 탈이 나는 등의 원인이 있죠. 그리고 심각한 경우..

요양보호사 시험 [내부링크]

의료기술의 발달에 따라 수명이 길어지면서, 노후에 대한 걱정이 많으신 분들이 늘어나고 있죠. 특히 퇴직 시기는 거의 그대로 유지되면서 퇴직 후에도 새로운 직업을 가지는 것이 마치 당연한 것인 마냥 생각되어..

콤부차 효능 [내부링크]

콤부차라는 음식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저도 최근에 알게 되었는데요. 이름마저 생소한 콤부차는 전 세계적으로 애용되고 있는 음료라고 합니다. 오늘은 이 콤부차가 도대체 무엇인지 그리고 어떤 효능을 주기에..

치아교정 비용 [내부링크]

전 세계적으로 외모지상주의가 자연스러워진 현대에 사람의 인상을 결정짓는 것은 얼굴이죠. 보통 피부 관리가 잘 되지 않거나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지 않는 얼굴형, 혹은 뚜렷하지 않는 이목구비 등 다양한 기준..

홍삼 효능 [내부링크]

여러분은 평소에 건강기능식품 챙겨 드시고 계신가요? 건강에 관심이 쏟아지는 요즘, 수많은 건강기능식품들이 시중에 나와 있으며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고 있죠. 다양한 제품들이 비타민, 오메가3 등 수많은 영양..

허리통증 원인 [내부링크]

하루에 얼마나 앉아계시나요? 특히 우리나라는 빠르고 바쁜 일상생활을 살다보니 정말 많은 시간을 앉아서 지내게 되는데요. 바른 자세로 앉는 것이 정말 중요하지만 말이 쉽지 대부분 기대서 앉거나 불균형한 자..

토익 시험일정 시험시간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2개 국어에 대한 로망이 있으신가요? 저는 어릴 때부터 2개 국어 3개 국어를 하는 사람들이 선망의 대상이었는데요. 1개 국어도 능숙하지 못하다 보니 문자와 어순조차 다른 외국어를 어떻게 능숙하게..

링티 효과 [내부링크]

평소에 수분 보충 잘 해주고 계신가요? 많은 분들이 수분 보충의 중요성에 대해 간과하고 계시는데요. 우리 몸은 70% 이상이 수분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혈액을 통해서 산소와 영양소들을 공급하면서 신진대사를..

다이어트 유산균 추천 [내부링크]

요즘 집에만 있다 보니 살이 찌기 일쑤인데요. 안 그래도 건강에 관심이 많아지는 시대에 정말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에 도전하고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다이어트를 하려면 신경써주어야 할 것이 한 두 개가 아닌데..

아이폰12 가격 [내부링크]

전 세계에서 스마트폰 시장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세 브랜드가 있죠. 삼성, 애플, 그리고 화웨이가 그 주인공인데요. 올해에는 삼성이 1위를 꾸준히 차지하고 있으며 화웨이가 애플을 앞서면서 2위로 올라선 상태입..

새싹보리 효능 [내부링크]

세계 4대 작물로 불리는 곡식이 있죠. 쌀, 밀, 옥수수와 함께 보리는 전 세계에 수많은 음식의 원료로 사용되고 있는데요. 우리나라에서도 쌀, 콩, 조, 기장과 함께 오곡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그만큼 건강에 좋을..

간호조무사 자격증 따려면 [내부링크]

의료기술이 날로 발전함에 따라 평균 수명이 늘어 요즘 시대를 100세 시대라고도 부르죠. 하지만 그만큼 정년퇴직 시기가 따라가지 못하고 있어 노후를 걱정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아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러한..

아르간 오일 가격 효능 [내부링크]

아르간 오일에 대해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아마 아르간 오일의 가격이나 효능에 대해 알아보시는 분들은 저처럼 최근에 알게 되신 분들이 많으시리라 생각됩니다. 그리고 알고 계셨던 분들도 아마 헤어 오일이..

방아쇠 수지 증후군 원인 치료 [내부링크]

손은 우리 몸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죠. 대부분의 생활을 손으로 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인데요. 이 손에도 발생할 수 있는 정말 다양한 질환들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 손과 손목에 흔하게 발생하는 증..

단백질 보충제 추천 부작용 [내부링크]

요즘 건강에 관심이 많아지다 보니 자연스레 운동에도 관심이 많아지고 있죠. 그리고 그냥 운동을 해주는 것도 효과적이지만 그 효과를 극대화시키기 위해 단백질 보충제도 많이들 찾고 계시는데요. 오늘은 단백질..

남성 갱년기 증상 자가진단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여자 분들만 갱년기를 겪게 되는 것으로 알고 계시는데요. 남자 분들도 나이가 들면서 남성 호르몬의 분비가 줄어들기 때문에 마찬가지로 갱년기 증상을 겪게 됩니다. 남자 갱년기 증상에는 여자 갱년..

역류성 식도염 증상 [내부링크]

특히 요즘 젊은 연령대에서 자주 발생하며 매우 흔한 질환이죠. 역류성 식도염에 대해서 많은 분들이 들어보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역류성 식도염이란 위의 내용물이 하부식도괄약근을 넘어 식도로 역류해서 식도에..

아이패드 7세대 [내부링크]

태블릿 PC 사용하고 계신가요? 생각보다 태블릿 PC 시장은 스마트폰 보다 빠르게 성장하지 못하고 있는 추세인데요. 왜 그럴까요? 제 생각에는 스마트폰으로도 충분히 많은 작업을 할 수 있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

백내장 증상 [내부링크]

여러분은 오감 중에 가장 소중하게 생각하시는 감각이 무엇인가요? 저는 시각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요. 듣지 못하거나 냄새를 맡지 못하고, 맛을 느끼지 못하거나 촉각이 사라지더라도 세상에 속해 있다는..

주식계좌 개설방법 [내부링크]

여러분은 주식 투자 해보셨나요? 저는 도박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것은 시도조차 하지 않다보니 아직 해보지 않았는데요. 코로나19가 확산된 이후 많은 분들이 실업하기도 하고 사업주 분들도 매출이 줄어들고 재택..

보청기 국가보조금지원 [내부링크]

청력이 좋지 않으신 분들을 위한 기구이죠. 보청기는 소리를 모아 주어 난청이 있으시거나 청력에 장애가 있으신 분들에게 청력을 향상시켜주는 역할을 하는데요. 이 보청기는 당연히 하나만 사면 영구적으로 사용..

쏘팔메토의 효능 [내부링크]

요즘 건강에 관심이 많아지다 보니 건강기능식품을 챙겨 드시는 분들이 정말 많아지고 있는데요. 건강기능식품에는 무수히 많은 종류가 있고 같은 효능이라도 개인마다 차이가 있는 경우들도 많습니다. 오늘은 건..

자궁근종 증상 [내부링크]

여성은 남성과 다르게 장기를 하나 더 가지고 있죠. 출산을 위해 존재하는 자궁은 여성에게 매우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기관입니다. 자궁이 존재하기 때문에 일평생을 월경에 시달려야 하며 자궁이 건강해야 아이..

9급공무원 시험과목 [내부링크]

우리나라에서 인기 있는 직업을 꼽으라면 부동의 1위는 공무원이 아닐까 싶습니다. 정부기관부터 검찰, 경찰, 소방관, 교사 등 대부분의 인기 직종이 공무원에 포함되니까요. 특히 공무원은 우월한 연금 제도 때문..

무로 보타곤 운동화 [내부링크]

요즘 인터넷에서 핫한 운동화가 하나 있죠. 바로 무로 보타곤 운동화인데요. 무로는 가성비가 좋은 다양한 히트 아이템으로 유명해진 브랜드이죠. 이번에 화제가 된 무로 보타곤 운동화는 어떤 특징이 있는지 한..

당뇨에 좋은 음식과 나쁜 음식 [내부링크]

과연 달달한 것을 싫어하는 사람이 있을까요? 그 정도로 단 음식은 우리 입에 매우 익숙해져 있고 많은 분들이 중독되어 계십니다. 단 음식은 맛있을 뿐 아니라 기분까지 좋게 만들어주기 때문에 더욱 빠져드는 것..

허벅지 근육 강화운동 [내부링크]

허벅지는 우리 몸을 지탱해줄 뿐 아니라 미관상으로도 매우 중요한 부위이죠. 특히 여성분들은 근육만 탄탄하게 만들어 예쁜 라인을 만들고 싶어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헬스장에 있는 여러 기구들을 사용하면..

흑마늘 효능 [내부링크]

외국에서는 우리나라 하면 떠오르는 것 중 하나가 마늘이라고 할 정도로 마늘은 우리에게 매우 친숙한 음식 중 하나입니다. 마늘은 고기를 먹을 때 생으로 그냥 먹기도 하지만, 다양한 요리에 곁들여지거나 양념으..

꽃송이버섯 효능 [내부링크]

꽃송이버섯이라는 버섯 알고 계시나요? 저는 최근에 인터넷 서핑을 하다가 알게 되었는데 난생 처음 보는 형태를 가지고 있어 굉장히 눈에 띄더라고요. 흰색과 밤색을 띄면서 작은 꽃잎이 옹기종기 모여 있는 형..

고지혈증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40대에서 50대로 넘어가는 나이에 흔하게 발생하는 고지혈증, 혈관 질환 중에서도 심각한 중증 질환을 일으킬 수 있는 위험한 질환인데요. 별다른 증상이 나타나지 않아 건강검진을 정기적으로 받지 않으면 방치하..

오메가3 효능 [내부링크]

건강과 관련된 정보를 보다 보면 정말 흔하게 볼 수 있고, 대부분 다들 아시기도 하는 영양소이죠. 오메가3는 TV나 홈쇼핑에서도 엄청난 인기를 오래도록 누리고 있을 정도로 유명한데요. 다양한 매체에서 건강을..

피부관리 [내부링크]

평소에 피부관리 잘하고 계신가요? 특히 요즘에는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아침마다 메이크업을 하기 때문에 피부 트러블에 노출되기 쉬운데요. 피부는 생각보다 매우 민감하기 때문에 메이크업을 자주 하면서 피부에..

혈압 정상수치 [내부링크]

우리의 몸은 70% 이상이 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그 물은 혈구와 혈소판 등과 섞여 혈관을 따라 몸을 순환하면서 산소 공급 및 노폐물 제거와 같은 역할을 수행하고 있죠. 때문에 혈관 건강은 매우 중요한..

국민연금 수령나이 [내부링크]

우리나라에서 가장 선호하는 직업 중 하나가 공무원이 된 것이 바로 든든한 연금 때문이죠. 나이가 들어 은퇴를 하게 되면 노년기에 충분한 고정 수입을 얻는다는 것은 매우 힘든 일이기 때문에 공적연금 외에도..

독감 증상 [내부링크]

무더운 여름이 지나가고 추운 겨울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쯤 되면 항상 독감의 위험성이 거론되죠. 특히 요즘에는 코로나 19 때문에 독감에 걸려 병원을 가게 되면 어쩔 수 없이 코로나 19 검사까지 하게 될 수..

소형SUV차량 인기순위 [내부링크]

요즘 한 집당 차 한 두대씩은 꼭 있을 만큼 차가 많아졌죠. 그만큼 경제 수준도 올라갔다는 뜻이지만 한 편으로는 코로나 19 때문에 대중교통 이용이 불편해져서이기도 한 듯합니다. 여러분은 어떤 차종을 선호하..

보전관리지역 이란 [내부링크]

부동산에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대부분 아시거나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겁니다. 우리나라는 지역 특성에 따라 환경보전을 위해 관리지역을 지정해두고 있는데요. 오늘은 관리지역 종류에는 어떤 것이..

빨간점이 생기는 이유 [내부링크]

사람에게 일어나는 피부질환은 매우 다양하지만 대부분 외부에 드러나게 되면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죠. 그중에서도 질환은 아니지만 점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다양한 모양과 크기로 가지고 있으며 너무 많거..

고지혈증 증상 [내부링크]

사람에게 발생하는 수많은 질병들이 있지만 그중에서 혈관 질환 또한 매우 다양하죠. 특히 혈관은 모든 신체와 내부 장기 대부분을 구성하는 요소이기 때문에 이 혈관에 문제가 생기면 정말 많은 문제들을 일으키..

근육량 늘리는 방법 [내부링크]

근육진 몸매는 대부분의 사람들의 이상이기도 하죠. 하지만 이 근육은 키우기가 정말 쉽지 않은데요. 그냥 단순히 운동만 반복한다고 해서 결코 근육량이 늘어나지 않기 때문에, 금방 눈에 띄는 효과를 보고 싶어..

프로폴리스 효능 [내부링크]

코로나 19 때문에 계속해서 면역력이 강조되고 있는 상황에 면역력을 키워주는 식품은 계속해서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천연 항생제로 불릴 정도로 효과가 좋다고 알려진 프로폴리스, 많이들 들어..

간헐적 단식 방법 [내부링크]

요즘 다이어트 많이들 하시죠? 맛있는 음식을 잔뜩 먹는 것도 좋지만 먹다 보면 살이 퉁퉁 찌게 되고 다시금 다이어트를 시도하는 과정을 많이들 반복하고 계시는데요. 이상하게 찌기는 쉽지만 빼기는 힘든 살, 그..

인간관계 [내부링크]

주변에 알고 지내는, 친하게 지내는 사람이 몇 명 있으신가요? 혹시 최근에 새로 사귄 친구가 있으신가요? 학교나 모임과 같은 곳에서는 자연스럽게 인간관계가 형성되지만, 요즘에는 혼자 있는 시간을 많이 즐기..

편평사마귀 [내부링크]

대부분의 피부 질환은 미관을 좋지 않게 만들죠. 붉게 달아오르는 피부 질환도 짜증 나지만 특히 색이 짙은 경우에는 메이크업으로도 잘 가려지지 않아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닌데요. 이런 피부 질환 중에 특..

게임 중독 [내부링크]

날이 가면 갈수록 심해지고 있는 중독 현상 중에 하나이죠. 게임은 요즘 세대들에게는 없어서는 안 될 존재가 되었습니다. 게임을 하지 않으면 이야기가 안될뿐더러 대화 소재가 부족해지고, 못하면 맞거나 왕따..

식중독 증세 [내부링크]

맛있는 음식을 먹는 만큼 행복한 일이 없죠. 식욕에 대한 만족은 삶의 질을 향상할 정도로 중요한데요. 이렇게 맛있는 음식을 먹고도 배탈이 난다면 얼마나 힘들까요. 장염에 걸리거나, 급하게 먹거나, 찬 음식을..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 [내부링크]

오랜 시간 코로나 19 때문에 전 세계가 고통받고 있습니다. 이런 때에 더욱 중요시되는 것이 바로 면역력이죠. 특히 젊은 층에게 덜 감염되는 이유도 바로 이 면역력 덕분인데요. 나이가 들면 들수록 면역력은 떨..

우울증 증상 [내부링크]

인생을 살아가다 보면, 수 없이 많은 우여곡절을 겪게 됩니다. 모든 사람들이 겪지만 그들만의 대처법이 서로 다르기 때문에 누구는 항상 행복해 보이고, 누구는 한없이 우울해 보이죠. 모든 일은 어떻게 대처하느..

알콜중독 치료 [내부링크]

술은 전 세계 어느 나라든 친구 같은 문화처럼 만들어져 왔습니다. 모임이나 파티의 분위기를 더욱 좋게 만들어 주는 술은 그 재료도 매우 다양하여 맛도 각양각색이고 가격도 천차만별이죠. 이러한 술은 특별한..

방광염 원인 [내부링크]

남성분들보다 여성분들에게 훨씬 많이 발생하는 질환이죠. 아랫배가 아프거나, 소변을 볼 때 화끈거린다거나, 소변을 너무 자주 보게 된다거나, 소변에서 악취가 나는 등의 증상을 보이면 방광염을 의심해볼 수 있..

뇌혈관질환 [내부링크]

뇌는 인간의 중심이죠. 뇌가 곧 몸을 움직이며 사고를 하기 때문에 뇌의 건강은 우리 삶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또한 뇌는 우리 몸에서 가장 꼭대기에 있는 기관이기 때문에 피가 통하기 제일..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내부링크]

동영상 편집은 과거에는 대부분 방송이나 예능 프로그램 같은 곳에서 전문적으로 다루어지는 업무였는데, 유튜브의 인기가 날로 치솟으면서 많은 유튜버 분들 그리고 편집자 분들이 배우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특..

실업급여 금액 [내부링크]

코로나 19의 확산으로 인해 실업난이 심해지는 요즘, 실업급여에 대한 관심도가 꾸준히 높아지고 있는데요. 자진 퇴사를 제외하고 일정 기간 이상 고용보험에 가입하다 퇴사를 하게 된 경우 등의 조건을 충족할 시..

블로그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유튜브의 인기가 치솟으면서 많은 블로거분들이 유튜버로 전향하셨죠. 하지만 저도 이렇게 블로그를 하고 있듯 여전히 블로그를 하시는 분들도 많으며 이번에 코로나 19가 유행하면서 실업자가 되신 분들이나, 부..

무료 이미지 사이트 [내부링크]

요즘 블로그, SNS, 유튜브를 활용하여 마케팅이나 부업을 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아졌습니다. 그런데 이런 마케팅을 하면서 이미지 사용은 불가피한데요. 직접 찍어서 사용하자니 시간과 공간에 제약을 받게 되고,..

구전녹용 효능 가격 [내부링크]

녹용은 사슴의 뿔을 그늘에서 말린 것으로, 한방에서도 귀한 약재로 쓰이죠. 늦봄이 되면 사슴의 뿔이 저절로 떨어지게 되고 그 자리에 다시 새롭게 뿔이 자라나는데요. 이 새롭게 자라나는 뿔을 녹용이라고 합니..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내부링크]

정기적으로 건강검진받고 계시나요? 개인적으로 건강검진을 받게 될 경우 일반 검진만 해도 약 100만 원부터 시작하여, 정밀 검진을 받을 경우 200만 원에서 300만 원까지 비용이 매우 비싼데요. 다행히 우리나라..

훌라후프 운동효과 [내부링크]

어렸을 때 다들 한 번씩은 돌려보셨죠. 훌라후프는 서커스나 체조에서도 많이 보이는 운동기구인데요. 이 훌라후프가 줄넘기 못지않은 운동 효과를 준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오늘은 줄넘기만큼이나 저렴하고 쉬..

눈밑지방재배치 [내부링크]

최근 노안으로 보이게 만드는 팔자주름에 대해서 포스팅했었죠.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 https://uni2n1.tistory.com/55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 나이가 10살은 더 많아 보이게 만드는 팔자주름, 많은 분들의 고민거..

커블체어 자세 교정의자 [내부링크]

이틀 전에 목 관절 개선에 탁월한 꼬북베개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꼬북베개 https://uni2n1.tistory.com/56 꼬북베개 스마트폰이 널리 보급되면서 떠오르는 질병이 있죠. 바로 거북목인데요. 앉은 채로 스마트..

불면증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대부분의 현대인들이 한 번씩은 겪는 질환이죠. 그리고 여전히 고민거리가 되고 있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특히 컴퓨터의 보급과 스마트폰 보급 이후에 더욱더 심해지고 있죠. 오늘은 불면증에 대한 내용을 다루어..

꼬북베개 [내부링크]

스마트폰이 널리 보급되면서 떠오르는 질병이 있죠. 바로 거북목인데요. 앉은 채로 스마트폰을 오래 보게 되면 목에 무리가 와서 자연스럽게 힘을 풀게 되면서 나타나는 증상입니다. 뿐만 아니라 일상 속에서 바르..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 [내부링크]

나이가 10살은 더 많아 보이게 만드는 팔자주름, 많은 분들의 고민거리가 되고 있죠. 나이뿐만 아니라 팔자주름은 코가 낮아 보이거나 얼굴이 쳐져 보이게 만들어 피곤한 듯한 인상까지 주게 되는데요. 오늘은 이..

안면윤곽수술 [내부링크]

아름다운 각선미가 강조되는 시대, 외모지상주의 속에 살아가면서, 많은 분들이 성형 수술에 굉장히 많은 관심을 쏟고 있습니다. 주변에서도 흔하게 쌍꺼풀이나 눈 트임 수술, 양악 수술 등을 받으신 분들이 정말..

갤럭시 노트20 스펙 [내부링크]

삼성전자의 플래그십 스마트폰 모델인 갤럭시 노트20이 정식 출시된 지 이틀이 되었습니다. 갤럭시 노트는 삼성 스마트폰 제품군에서 가장 높은 성능을 자랑해왔으며 현재에는 갤럭시 폴드와 Z플립과 함께 최고의..

주택관리사 시험과목 [내부링크]

100세 시대의 도래에 따라 은퇴 후의 직업과 전망이 매우 중요하게 여겨지고 있는데요. 특히 최근 산업인력공단에서 시행하는 공인중개사 자격증에 대해 굉장히 많은 관심이 쏟아졌었죠. 이에 못지않게 최근에는..

전립선비대증 치료 [내부링크]

오늘은 남성분들에게만 나타나는, 나이가 들면 들수록 신경이 쓰이게 되는 전립선과 관련된 질병을 알아볼까 합니다. 전립선은 단순히 생식 기관의 역할을 하지만 암이 발생할 수도 있는 중요한 기관인데요. 오늘..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법 [내부링크]

100세 시대에 건강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운동에도 관심이 많아지고 있지만, 여전히 뱃살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이 많을 거라 생각됩니다. 뱃살은 이상하게도 찌우기는 쉬운데 빼기는 결코 쉽지 않죠. 지방으로 축적..

공무원 직급체계 [내부링크]

이번 달 초에 공무원 봉급표에 대해 글을 썼었는데, 써놓고 보니 직급 체계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계실 것 같더라고요. 2020 공무원 봉급표 https://uni2n1.tistory.com/36 2020년 공무원 봉급표 우리나라에서 가..

무릎통증 원인 [내부링크]

하체 운동을 극심하게 하시거나, 무거운 물건을 드는 등 무릎을 자주 쓰시는 분들, 그리고 어르신 분들에게 자주 발생하는 증상 중 하나가 바로 무릎통증이죠. 무릎통증은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발생하며 오래 지속..

계약 갱신 청구권 [내부링크]

이번에 새로운 주택임대차보호법이 통과되어 개정된 주택임대차보호법이 적용되고 있죠. 이 주택임대차보호법의 핵심 내용 중에 계약 갱신 청구권과 전월세 상한제라는 것이 있는데 오늘은 이 중에서 계약 갱신..

골반 통증 [내부링크]

허리나 아랫배보다는 아래, 허벅지보다는 위쪽에 느껴지는 통증은 대부분 골반에 문제가 생긴 것인데요. 주로 남성보다 여성분들에게 자주 나타난다고 합니다. 오늘은 다양한 원인으로 내원 치료가 불가피한 골반..

크론병이란 , 증상까지 [내부링크]

코로나19가 발병한 이후에 더욱더 강조되는 것이 바로 면역이죠. 때문에 자가면역질환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추세인데요. 자가면역계 질환은 여러 종류가 있지만 오늘은 그중에서 크론병이라는 질환에 대해..

손목 터널 증후군 증상 , 치료법 소개 [내부링크]

스몸비라는 단어, 다들 들어보셨죠? 스마트폰 좀비를 줄여 스몸비라고 일컫는데요. 요즘은 흔하게 길을 가면서도 스마트폰을 보고, 의자에 앉기만 하면 꺼내게 되고, 지하철이나 버스, 화장실 등에서까지 주변을..

CMA 통장이란 [내부링크]

재테크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한 번쯤 들어보셨을 겁니다. 하지만 이게 무엇인지, 어떤 종류가 있는지 등에 대해서는 자세하게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시리라 생각되어, 오늘은 CMA 통장에 대해 다루어볼까 합..

자급제폰이란 , 자급제폰 싸게사는법 [내부링크]

최근에, 알뜰폰과 휴대폰 싸게 구입하는 방법에 대해 글을 작성한 적이 있습니다. 알뜰폰 요금제 비교 https://uni2n1.tistory.com/3 알뜰폰 요금제 비교 이제는 남녀노소 누구든지 하나씩은 꼭 들고 다니는 스마..

비타민D 부족증상 알아보기 [내부링크]

비타민D는 원래 호르몬이라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비타민D는 체내의 스테롤이 피부에서 자외선의 빛 반응을 통해 생성되는 스테로이드인데요. 현재 지구 상의 수많은 사람들이 햇빛에 충분히 노출되지 않는 환경..

치매 초기증상 8가지 [내부링크]

노년기에 쉽게 나타나며, 중년기에도 드물게 나타나는 질환이죠. 오늘 다루어볼 내용은 바로 치매인데요. 치매는 회복이 어려우며, 진행 속도만 조금 늦출 수 있을 정도로 심각한 질환 중 하나죠. 그래서 오늘은..

손톱에 세로줄이 생기는 이유 에 대해 [내부링크]

손톱을 통해 우리 몸에 이상이 생겼다는 것을 알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손톱의 상태는 건강과 연결되어 있는데요. 손톱에 생기는 세로줄 외에도 울퉁불퉁해지는 것, 색깔, 무늬 등에 따라 몸에 수분과 영..

여드름 빨리 없애는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번 주 화요일에 화농성 여드름(https://uni2n1.tistory.com/35)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세균들이 면포 내부에 증식하여 피부의 구진성이 악화되면서 염증으로 발달하는 것이라고 말씀드렸습니다. 붉게 달아오..

군대 복무기간 , 사회복무요원 복무기간 [내부링크]

아마 이 글을 보고 계신 분들은 군대를 다녀오지 않으신 분이시거나, 주변에 군대를 가지 않은 지인이 있으신 분들이실 겁니다. 과거 군대는 3년 이상 복무를 했었지만, 지금은 매우 단축되었으며 월급 또한 많이..

2020년 공무원 봉급표 [내부링크]

우리나라에서 가장 인기 있는 직업을 꼽으라면 아마 공무원이 제일 많이 나올 겁니다. 그만큼 우리나라 공무원 제도는 이상적이며 안정적이고, 가장 큰 이유인 연금수령액이 국민연금과는 비교가 안될 정도로 높습..

화농성 여드름 치료 , 관리법 까지 [내부링크]

대부분의 사람들이 한 번쯤은 겪는 피부질환이 있죠. 바로 여드름인데요. 오늘은 이 여드름 중에서도 화농성 여드름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1. 화농성 여드름이란? 먼저 화농성 여드름은 종기가 곪아 고름이 생..

남자향수 베스트 5 추천 [내부링크]

여자들만 하는 거라 생각되던 메이크업, 요즘에는 수많은 남자분들도 화장을 하고 다니죠. 아마 TV의 영향이 가장 컸을 거라 생각됩니다. 덕분에 이제는 더 이상 이상하다고 생각이 들지 않을 정도로 익숙해졌습니..

과민성 대장증후군 증상 , 치료법 [내부링크]

우리나라 대부분의 사람들이 한 번씩은 꼭 겪는다는 과민성 대장증후군, 대부분 식습관과 관련되어 있는데요. 오늘은 이 과민성 대장증후군이 왜 생기며 어떤 증상이 나타나고, 어떻게 치료하는지에 대해 알아보도..

녹십자 포스트바이오틱스 추천 , 가격 [내부링크]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등, 최근 장내 유산균의 중요성이 대두되면서 정말 많은 건강식품들이 출시되고 있는데요. 건강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단어들이죠. 모두 소화기관을..

직계존비속의 범위 알아보기 [내부링크]

직계존속, 직계비속의 범위를 찾으시는 분들은 주로 연말정산 관련, 상속 관련, 대리인 관련 등으로 사유로 찾아보시는데요. 오늘은 이 직계존속과 직계비속의 의미와 범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직계존비속..

발뒤꿈치가 아픈이유 , 발뒤꿈치 통증 에 대해 [내부링크]

발뒤꿈치가 아프신 적이 있으신가요? 아마 이 글을 찾으시는 분들은 모두 발뒤꿈치에 통증이 느껴지셔서 찾아오셨으리라 생각됩니다. 발뒤꿈치 통증은 원인에 따라 그 정도가 조금씩 다른데요. 발뒤꿈치가 아픈이..

중고거래 사이트 비교 [내부링크]

기존에는 PC를 통해서만 가능했던 중고거래가 스마트폰의 활성화로 인해 모바일로도 손쉽게 가능해졌죠. 때문에 여러 마켓들이 생겨나고, 경쟁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중고거래 사이트를 비교해볼까 합니다. 1. 중..

미국 주식 사는법 , 해외주식 [내부링크]

물가는 꾸준히 상승하는 와중에 바닥을 치는 일명 마이너스 금리와 더불어, 코로나19 덕에 주식 시장의 관심은 계속해서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한국 주식시장도 크지만 훨씬 큰 미국 주식시장으로 넘어가려는..

목디스크 증상 알아보기 [내부링크]

병명처럼 알고 있는 디스크, 사실 이 디스크는 척추의 뼈와 뼈 사이를 연결하는 구조물을 일컫는 말입니다. 우리 몸의 디스크는 모두 23개로 경추 1, 2번을 제외하면 모두 척추 뼈 사이에 있다고 합니다. 디스크는..

레몬 효능 , 레몬물 효능 과 만들기 까지 [내부링크]

호불호가 잘 갈리지 않는 과일 중에 하나가 바로 레몬이죠. 거부감이 거의 없는 음식 중 하나입니다. 굉장히 신 맛과 쓴 맛을 가진 레몬을 활용한 음식들도 시중에 굉장히 많이 나와 있는데요. 오늘은 이 레몬의..

코골이 방지기구 , 코골이 줄이는 방법 [내부링크]

모든 사람은 피곤하면 코를 골게 되지만 그 정도는 천차만별이죠. 새근새근 고는 사람이 있는 반면 거의 트럼펫 수준으로 고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오늘은 이 코를 고는 이유와 코골이 방지기구, 코골이 줄이는 방..

겨드랑이 땀 안나게하는법 [내부링크]

무더운 여름철, 흔하게 하는 고민 중에 하나죠. 겨드랑이 땀 때문에 낯부끄러운 경험을 해보신 분들이 정말 많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외국에서는 그래도 어느 정도 질병이라는 인식을 하고 있어 겨드랑이 땀이 옷..

엔진오일 교환주기 , 교환가격 알아보기 [내부링크]

자동차의 생명은 엔진이죠. 엔진이 고장 나면 자동차는 결코 움직일 수 없습니다. 때문에 엔진을 관리해주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이 엔진에는 여러 가지 정비를 해주어야 하는데요. 그중에서도 엔진오일은 엔진..

티눈 없애는 방법 , 티눈 생기는 이유 [내부링크]

발에 맞지 않는 신발을 오래 신고 다니거나, 지속적으로 신고 다니게 될 경우 흔하게 발에 굳은살이 생긴 것을 볼 수 있죠. 살이 계속 밀리기 때문인데요. 이러한 굳은살은 피부 특성에 따라 발에 맞는 신발을 신..

시간외단일가 거래시간 과 거래방법 에 대해 [내부링크]

오늘은 처음으로 주식과 관련한 내용을 가져왔습니다. 처음인 만큼 간단히 주식에 대해서 알아보면, 우리나라 주식의 경우 장거래는 평일에만 가능하며 공휴일의 경우에는 불가능합니다. 그리고 정규시장의 경우..

공황장애 증상 과 치료 방법 [내부링크]

정도에 따라 다르지만, 많은 분들에게 우울증과 함께 자주 증상을 보이는 정신 질환이 있죠. 국내에도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앓고 계시고 치료를 병행하고 계시는 질병 중에 하나입니다. 오늘은 공황장애에 대한..

스마트폰 중독 문제점 , 해결방법 에 대해 [내부링크]

MP3에 고작 노래 7~8곡 정도 겨우 넣었던 시절이 엊그제 같은데 같은 시기의 음질 기준 현재에는 스마트폰에 10만 곡 이상 넣을 수 있는 시대에 살고 있죠. 21세기 정보화 시대에 기술이 매우 빨리 발달함에 따라,..

주택연금 수령액 계산 , 가입조건 까지 [내부링크]

21세기에 접어들어, 정보화 시대 외에도 흔히들 백세 시대라고 하죠. IT 기술뿐 아니라 의학도 점차 발달함에 따라 많은 병들을 치료할 수 있게 되어 수명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이렇게 수명이 늘어나면,..

SMDR 수면영양제 부작용 , 가격 알아보기 [내부링크]

수면은 우리 건강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숙면을 취하지 못할 경우 그 하루는 스트레스도 늘어나고 더 피곤하게 되죠. 오늘은 이 수면을 도와주는 SMDR 수면영양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휴대폰 , 핸드폰 싸게 구입하는 방법 [내부링크]

21세기에 접어들어 개인마다 휴대폰을 가지고 있게 되고, 지금은 그 휴대폰이 컴퓨터의 성능을 발휘해 엄청난 기능을 갖춘 스마트폰으로 널리 사용되고 있죠. 기능의 발전과 함께, 가격도 자연스레 상승하고 있는..

칡즙 효능 , 칡즙을 먹어서는 안되는 사람 [내부링크]

전국 각지의 산 등지에서 쉽게 발견할 수 있는 칡은 다년생 식물로서 추운 겨울에도 죽지 않고 염분이 많은 바닷가 주변에서도 잘 자라는 덩굴 식물입니다. 칡은 오래전부터 식용으로 사용되어왔고 뿌리뿐 아니라..

속도위반 범칙금 과태료 , 속도위반 실시간 조회 방법 [내부링크]

불행히도 우리나라가 세계 최고인 것 중 하나가 교통사고이죠. 우리나라는 원활한 교통의 흐름과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도로교통법에 따라 도로마다 자동차 운행 시 제한속도를 정해두었지만, 빨리빨리를 좋아하는..

크릴오일 부작용 과 효능 고르는법 까지 [내부링크]

우리나라의 최대 관심사 중 하나가 바로 건강이죠. 때문에 수많은 건강보조제와 영양제들이 제조되고 있고 소비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과거와는 다르게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찾아먹는 시대입니다. 그중에서도 최근..

금연후 몸의변화 , 금연 방법 소개 [내부링크]

이 글을 읽으시는 대부분이 흡연 중이실 겁니다. 아직도 담배를 끊는 사람들보다 담배를 태우기 시작하는 사람들이 많으며, 아이들은 인권적인 부분들을 논하면서 전보다 담배를 더 일찍 접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

변비에 좋은 음식 변비해결방법 [내부링크]

감기처럼 정말 흔하게 걸리는 병 중 하나가 바로 변비이죠. 특히 우리나라 사람들은 급하고 긴장되는 학교 생활이나 직장 생활 속에 불규칙한 식사와 배변 생활을 하며 살아가기 때문에 더욱더 많이 걸리는 병이..

인증서오류 해결방법 [내부링크]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특히 금융 관련 거래를 하거나 본인인증을 할 시에 사용하게 되는 게 바로 인증서이죠. 하지만 가끔씩 이 인증서와 관련하여 오류가 생기는 경우들이 종종 발생하는데요. 오늘은 이러한..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하는 방법 [내부링크]

스마트폰을 통해 모든 세상을 들여다볼 수 있는 시대, 유튜브는 정말 우리 삶의 한 부분이 되었죠. 유튜브에 있는 수많은 영상들을 보다 보면, 정말 소장해서 보고 싶은, 다운로드하여서 두고두고 보고 싶은 영상..

한글2010 무료 설치 [내부링크]

한글이라는 프로그램에 대해 아시나요? 컴퓨터를 사용하여 공부를 하거나 업무를 보시는 분들에게는 필수적으로 사용하게 되는 프로그램 중 하나라 생각되는데요. 오늘은 한글을 다운로드하는 방법 외에도 이 한글..

자외선 지수 와 차단제 고르는 방법에 대해 [내부링크]

여름에 가장 심각하다고 알려져 있는 자외선, 하지만 자외선은 사계절 내내 존재하는데요. 여름에 특히 많이 나가서 놀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어느덧 7월 중순, 여름의 절반을 지나가고 있는 시기이죠. 올..

스트레스 해소법 5가지 [내부링크]

우리는 일상 속에서 수많은 일들과 상황들을 겪으며 몸 안에 스트레스를 쌓아가며 살아갑니다. 인간이 느끼는 가장 기초적인 화이며 내가 의식하지 않아도 몸이 알아서 겪는 등, 전 세계 단 한 명도 빠짐없이 모..

하이브리드 자전거 추천 [내부링크]

자동차 번호판의 앞 번호가 세 자리가 될 정도로 국내에 자동차가 많아진 지금, 자전거의 인기도 덩달아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습니다. 특히 등하교나 출퇴근 시에 많이들 이용하시는데요. 오늘은 다양한 자전거..

가성비 노트북 추천 , 레노버 노트북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 19의 여파에 많은 분들의 취업난과 함께 기업들이 경제난을 겪고 있는 상태입니다. 빠른 시일 내에 백신이 개발되어 모든 문제들이 회복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오늘은 이런 시련 속에서도 꿋꿋이..

알뜰폰 요금제 비교 [내부링크]

이제는 남녀노소 누구든지 하나씩은 꼭 들고 다니는 스마트폰, 빠르게 발전되어 온 휴대전화와 함께 데이터 전송 속도도 꾸준히 진화하면서 수많은 요금제가 생기고 사라지고 있습니다. 휴대전화로 무엇이든 할 수..

바나나껍질 음식물쓰레기 ? 활용법 [내부링크]

사계절 관계없이 꾸준한 인기를 얻는 과일 중에 하나이죠. 바나나는 정말 호불호가 갈리지 않을 정도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겨 먹습니다. 그만큼 현재 시중에는 바나나를 이용한 수많은 음식들로 가득합니다. 그런..

내 컴퓨터 사양보는법 두 가지 [내부링크]

가끔 내 컴퓨터 사양이 궁금하거나, PC방 혹은 다른 장소에서 내가 사용하고 있는 타인의 컴퓨터 사양을 보고 싶을 때가 있죠. 그럴 때 사용할 수 있는 컴퓨터 사양 보는 법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1. 프로..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방법 [내부링크]

요즘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자격증 취득에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특히 국가에서 지원해주는 취업성공패키지 덕분에 더욱 포화상태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코로나19도 한 몫 하고 있는 것 같고요. 우리나라에는..

행복이란 [내부링크]

행복이란 무엇일까요? 맛있는 것을 마음껏 먹는 것, 하고 싶은 것을 마음껏 하는 것, 돈을 많이 버는 것 등 다양한 대답이 나올 수 있겠죠. 행복은 우리의 삶과 직결되어 있으며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원동력이..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 [내부링크]

요즘 어딜 가도 코로나 19 이야기밖에 없을 정도로 코로나 19가 우리의 삶에 많은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그중 제일이 바로 실업이죠. 평소 같았으면 꾸준히 하고도 남았을 일을 갑자기 그만둘 수밖에 없는 상황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