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sreview의 등록된 링크

 unisreview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건입니다.

[올리브영]테라브레스 가글 구강청결제 마일드 민트를 사용해보다 [내부링크]

학창시절부터 저는 교정을 했기 때문에 자의는 아니였지만 치아관리에 누구보다도 더 열정적이였습니다. 하지만 교정기를 제거하고 스무살이 넘어가면서부터 커피와 술을 가까이하게 되고, 달고 짠 음식을 자주 먹게 되면서 언제부턴가 치아관리도 소홀해지고 입냄새에 대한 걱정도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이후 식사 후에 자주 양치를 하고 혀도 혀클리너를 통해서 잘 닦아주고 있지만 뭔가 2%의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또한 자고 일어났을 때 입의 텁텁함도 요즘따라 너무 심해진게 느껴졌는데, 괜히 텁텁해진 입에서 냄새가 나지는 않을까 노심초사 하는 일 또한 많아졌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입냄새 제거와 치아관리 모두 가능한 제품을 찾아보게 되었고, 다양한 제품들 중에서 "테라브레스 오랄린스 마일드 민트"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

[맛집]속초 젤라또 맛집 라또래요 먹어보다 [내부링크]

얼마전 여자친구와 함께 속초여행을 다녀왔습니다. 1박 2일의 짧은 일정이였지만 정말 많은 맛집을 다녀왔었는데, 사람들이 맛있는 음식을 잊지 못해서 속초에 다시 방문하는 것인가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훌륭한 곳들이 많았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기억에 남는 맛집 중 하나는 젤라또 맛집인 "라또래요" 였는데, 사실 별 기대없이 갔던 곳이여서 그런지 몰라도 찐한 맛과 제대로 느껴지는 재료의 맛이 인상적이였던 것 같습니다. 약 40분을 기다려 먹었던 속초 제일의 젤라또 "라또래요" 리뷰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1. 맛집이라기에는 너무 아담한 매장 라또래요를 가기전 미리 블로그 리뷰를 여러개 보고 갔지만 실제로 본 라또래요 매장의 크기는 정말 작게 느껴졌습니다. 비유해서 말해보자면 뭔가 시골 동네 슈퍼정도의 크기..

[세차]컴인워시 안산점 노브러쉬 자동세차를 이용해보다 [내부링크]

요즘 귀차니즘과 차에 대한 애정이 식어서 그런지 세차를 게을리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다보니 거의 2달이라는 시간동안 세차를 한번도 하지 않고 타고 다니고 있었는데, 낮에 문득 차를보니 너무나 지저분해서 세차를 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하지만 회사가 끝난 후 집안일 좀 하고 잠깐 쉬다보니 벌써 새벽이 되었고, 날씨도 제법 쌀쌀해서 손세차는 엄두가 나지 않아서 자동세차를 고민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제가 아는 자동세차는 기계가 힘조절 없이 하기 때문에 기스가 날 우려도 있고 사람이 하는 세차보다는 정교함이 떨어지기 때문에 2달간 묵은 떼가 덜 깨끗해질 것이라는 걱정부터 떠올랐습니다. 그렇게 세차를 포기하고 검색을 하던 중 노터치 노브러시 자동세차라는 것이 있는걸 알게되었습니다. 저는 바로 호기심이 생겨 알아보게..

[뷰티기기]메디큐브 에이지알(AGE-R) 유쎄라 딥샷 개봉기 [내부링크]

20대 후반이 넘어가면서 점점 피부가 늘어지고 예전같지 않은게 저에게는 요즘 정말 고민이였습니다. 특히 날씨가 더운 여름에서 추운 가을 겨울로 넘어가면서 더욱 더 고민이 깊어지던 가운데, 우연히 유튜브에서 메디큐브 에이지알 제품에 대해 접하게 되었고 저의 피부고민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어 과감하게 구매하였습니다. 하지만 한번에 세트로 구매하기에는 가격대가 꽤 있었기 때문에 뭐를 구매할까 심사숙고한 끝에 유쎄라 딥샷을 선택하였습니다. 사실 모공도 평소 가장 고민 중 하나인 부분이였기에 ATS 에어샷 제품을 구매할까 고민했지만 모공에 가장 적이라고 할 수 있는 여름이 끝나기도 했고, 팔자주름이 점점 더 깊어지는 것 같아 피부 탄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메디큐브 유쎄라 딥샷을 구매하였습니다. 자세..

[다이어트 도시락]고온어 다이어트 도시락 새우필라프 앤 함박스테이크 [내부링크]

이번에는 다이어트 도시락 그 세번째 메뉴인 새우필라프 앤 함박스테이크에 대해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이전에 미트볼, 버섯 불고기와 스크램블 등 다양한 메뉴가 들어간 다이어트 도시락을 먹어봤는데, 맛은 전체..

[치킨]가마치 통닭 도대체 어떤 맛이길래 사람들이 좋아할까?(feat. 가마치 통닭 중리점) [내부링크]

몇달 전 거주하고 있는 오피스텔 1층에 치킨집이 생겼는데 주말은 물론 주중에도 항상 손님이 가득해서 항상 궁금했는데 오늘에서야 드디어 가보게 되었습니다. 그 치킨집 이름은 바로 "가마치 통닭" 유튜브에서..

[사계절 남녀 공용향수 추천]마르지엘라 레이지 선데이 모닝 오드뚜알렛 [내부링크]

저는 패션과 뷰티쪽에 관심이 어느정도 있는 편으로 제가 좋아하는 하이앤드 브랜드가 몇가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알릭스, Y프로젝트, 발렌시아가 등등 여러 브랜드들을 좋아하지만 그 중에서도 제일 좋아하는..

[취업]취준생일때 후회한 것들과 도움이 되었던 것들 - 1편 [내부링크]

작년에 취준생이였는데 벌써 취업을 한지 10개월이 다 되어가는 시점에서 문득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취업 준비를 하는 취준생들이 많을텐데 나의 경험을 공유하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저..

[가을 향수 리뷰]남자 가을,겨울 향수로 어울리는 버버리 터치 포 맨 [내부링크]

이제 날씨가 밤 낮으로 추워지고 낮에도 비교적 선선한 날씨를 보이고 있는데, 드디어 가을이 시작된 것 같습니다. 여름에는 푹푹 찌는 날씨와 꿉꿉한 습도 때문에 향수를 뿌리는게 오히려 상대방에게 하여금 역효..

[도시락]고온어 다이어트 도시락 버섯불고기 스크램블 & 야채필라프를 먹어보다 [내부링크]

지난번 식단관리를 통한 체중감량을 위해 구매했던 고온어 다이어트 도시락 미트볼 퀴노아 다이어트 도시락에 대해 리뷰했었습니다! 사실 구매하면서 한가지 맛만 구매하면 먹다가 질릴까봐 총 4가지 맛의 도시락..

[물생활]무환수 어항세팅으로 베타를 입양하고 나서 지금까지의 이야기 [내부링크]

저는 어린시절부터 열대어를 키우는 것에 대한 환상이 컸습니다. 항상 수족관 앞을 지날때마다 하염없이 서서 안에서 헤엄치는 열대어를 넋놓고 바라보고 있었습니다. 언젠가는 독립하면 꼭 열대어를 제대로 키워..

[헤드폰] 젠하이저 모멘텀3 구매부터 사용기까지 [내부링크]

최근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주인공 우영우가 항상 젠하이저 헤드폰을 쓰고 나오면서 다시 사람들이 젠하이저라는 브랜드에 대해 관심을 가지게 된 것 같습니다. 우영우가 착용한 헤드폰은 젠하이저 PXC550-II..

[도시락]고온어 다이어트 도시락 미트볼 앤 퀴노아 영양밥을 먹어보다 [내부링크]

최근 헬스를 잠시 쉬다보니 집에서는 매번 앉거나 누워있고, 회사에서는 밥먹고 앉아있다보니 체중은 급격하게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 식단조절을 해야겠다고 생각했고 쿠팡과 마켓컬리를 열..

[드론]DJI 매빅 미니SE 그 뒷 이야기 [내부링크]

저번 매빅 미니SE 구입후기와 간단한 사용기까지 작성하였습니다. 제품에 대해서는 전반적으로 만족한다고 말씀드렸지만, 끝에서는 정작 추천하지 않는다고 말씀드렸죠. 이번 포스팅에서는 그런 생각이 들게 될때..

[드론]DJI 매빅 미니SE 구입부터 사용기까지 [내부링크]

1.구입하게된 계기 먼저 드론을 구입하게된 계기는 크게 두가지인 것 같습니다. 첫번째는 호기심 때문입니다. 몇년 전부터 드론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과 일상에서의 활용이 늘어가고 있습니다. 방송 촬영에서도 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