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mefactory의 등록된 링크

 unmefactor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가습기 물 어떤거 써야할까요?(환절기 겨울철 가습기 사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글쓰는 초보엄마 누띠만세 입니다 : ) 오늘은 가을 겨울철 필수템 가습기 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려 합니다. 저는 현재 이제 막 6개월 된 아가 를 키우고 있는데요 한때 가습기 살균제로 온 나라가 들..

6개월 아기 첫 간식 떡뻥 후기!!(피코크 유기농 떡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로그 하는 초보 엄마 띠누 만세입니다 : ) 오늘은 우리 아기 6개월 첫 간식 떡뻥!!! 먹는 리뷰를 남겨볼까 합니다. 간식은 언제부터 먹을 수 있나? 다른 엄마들도 우리 아기에게 정말 이것저것 빨리..

돼지고기 뒷다리 조림 레시피(집밥 레시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 글 쓰는 초보 엄마 누띠 만세입니다. 오늘은 간단하면서도 가격 대비 괜찮은 재료인 돼지고기 뒷다리살!! (뚜둔!) 돼지고기 뒷다리를 가지고 가성비 괜찮은 맛있는 밑반찬을 만들어 볼까 해요~ (어..

생후 4개월 아기발달(엄마아빠 말하는 시기,목에 힘주기,엎드려 팔로버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글 쓰는 초보 엄마 띠누 만세입니다 : ) 오늘은 아기 띠누의 생후 4개월 발달 4개월 때 했던 저희 아기의 행동에 대해 적어보려 합니다. 앉았을 때 목에 힘주고 고개 들기, 목을 가누는 것이 확실히 3..

가을 제철 밑반찬 고구마조림 레시피(집밥 레시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글 쓰는 초보 엄마 띠누 만세입니다 : ) 오늘은 가을에 나는 재료로 반찬을 만들어 볼까 합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바로?!! 두구두구 두구두구 제철음식 고구마입니다!! 고구마의 효능 고..

집에서 할 수 있는 재택알바 어플(뷰업 사용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로그하는 초보엄마 띠누 만세입니다^^ . 오늘은 아기 키우면서, 집안 일이나 직장 일을 하면서 인스타그램을 하면서 할 수 있는 정말 간단간단 초간단!!! 소소하지만 나름 즐길 ..

생후 3개월 아기발달(뒤집기, 등밀이,손마주잡기 시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 초보 엄마 띠누 만세 입니다. 우리 아기는 어느덧 5개월 며칠 있음 곧 6개월이 되는데요!! 뚜둔!!!ㅋㅋㅋ 하루하루 언제 자라려나 싶었는데 돌아보니 어느새 훌쩍 커버린 것 같은..

5개월 아기가 갑자기 열이 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5개월 아기를 키우고 있는 초보 엄마 띠누만세 입니다. 첫아기다 보니 아기를 키우면서 정말 다양한 처음 겪어보는 상황을 맞이 하게 되는데요. 오늘은 지난번 아기가 갑자기 열이 오른 일을 적어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