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omom512의 등록된 링크

 unomom51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건입니다.

힙시트 강력 추천 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으노맘입니다~~~~!! 오늘은 제가 사용 중인 힙시트를 추천해드리려고 왔습니다.ㅎㅎㅎ 저는 처음에 백효정 아기띠를 사용하다가 으노가 커서 못쓰게 되고, 에르고 아기띠를 사용했었는데요. 이제 목을..

[책리뷰/추천]소설 '달러구트 꿈 백화점 | 잠들어야만 입장 가능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으노맘입니다. 이번에 읽은 '달러구트 꿈 백화점 | 잠들어야만 입장 가능합니다' 책의 리뷰를 들고 왔어요~~ 이 책을 읽게 된 동기는 제목에 있는데요ㅎㅎ 꿈 백화점이라는 흥미로운 제목을 보고 내용..

출산 준비물1 - 출산 가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으노맘입니다~~~ 오늘은 출산 시 챙겨야 할 준비물들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출산 준비물이라고 하면 크게 출산 후 육아할 때 필요한 준비물과 출산하러 갈 때 가져가야 하는 준비물로 나눌 수..

으노맘의 140일차 육아일기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으노맘이에요~~︎ 오늘은 으노가 140일째 되는 날이었어요ㅎㅎㅎㅎ 으노가 어제오늘 아빠한테 안 가고 저한테만 있으려고 하네요ㅠㅠㅠ이제 엄마를 알아보는 걸까요? 효자지만 효자 아닌 효자 같은..

임신 중 조심해야 하는 것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으노맘입니다︎ 오늘은 임신 중에 특별이 신경 쓰고 조심해야 할 것들이 무엇이 있는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모르고 넘어가면 태아에 안좋은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꼭 알고 계셔야 해요!! 첫..

으노맘의 138일차 육아일기 :) 통잠 신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으노맘이에요~~~︎ 오늘 으노가 138일차 되는 날인데요!!! 어제 으노가 8시쯤에 수유하고 자다가 깨서 10시 30분? 쯤에 다시 잠들었는데요~~~ 오늘 아침 6시 반까지 자더라고요!!!!!! 통잠 신호인가..

으노맘의 137차 육아일기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으노맘입니다~! 오늘은 으노가 137일째 되는 날이자 저와 남편에게 기쁜 일이 있어 기분 좋은 하루였어요ㅎㅎㅎ 그래서 으노는 잠시 맡겨두고 오랜만에 친구들과 함께 저녁을 먹고 왔네요:) 아참 어제..

으노맘의 136일차 육아일기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으노맘입니다︎ 하루하루 육아일기를 쓰다보니 으노에 대해 더 관찰하게 되고 시간 가는 게 더 빠르게 느껴지네요ㅎㅎㅎ 요즘 으노가 새벽에 너무 자주 깨서 관련 교육 영상들을 찾아봤어요~~~울..

예스24 북클럽에 가입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으노맘입니다~~︎ 제가 드디어 미루고 미루던 독서를 위해!!!! 예스 24 북클럽에 가입했어요ㅎㅎㅎ현재 북클럽에 가입하시면 첫 달 무료로 읽으실 수 있습니다!!! 전 지금 무슨 책부터 읽을지 고르..

으노맘의 135일차 육아일기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으노맘이에요~~~︎ 오늘은 우리 아가가 135일차 되는 날이네요! 몇 시간 안 남았지만 말이에요 ㅎㅎㅎ 오늘은 제가 운전면허 기능 4시간 교육+시험이 있는날이라 친정 엄마께 맡기고 오전 내내 운전..

임신 주차별 검사를 알아봅시다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으노맘입니다~~ 오늘은 임신 주차별로 해야 하는 검사가 무엇이 있는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검사는 산모와 태아 건강 상태를 확인하기 위해 꼭 해야 하는데요~~ 일단 순서대로 쭉 보겠습니다! 1...

으노맘의 132일차 육아일기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으노맘입니다~~~ 출산 후 하루하루 육아와 씨름하다 이제야 겨우 이렇게 글을 쓸 수 있게 되었어요 ㅎㅎ 밀렸던 육아 일기를 쓸 수는 없어서 오늘 글에 굉장히 많은 내용을 쓸 것 같아요 :) 우리 아기..

젖병소독기 UV?스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으노맘이에요~~~~︎ 오늘은 제가 사용하는 젖병소독기를 공유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임신 중에 가장 많이 찾아본 게 젖병소독기 같아요ㅠㅠㅠ보통 자외선 소독기를 많이 구매하시죠!!! 저도 처음..

으노맘의 134일차 육아일기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으노맘입니다~~~ 오늘은 으노가 134일째 되는 날이에요. 어제 말씀드린 거와 같이 오늘은 수막구균 예방접종을 하고 왔어요ㅎㅎㅎ수막구균 예방접종은 열 나는 접종이 아니라서 다행히 평소처럼 놀..

으노맘의 133일차 육아일기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으노맘입니다~~~ 오늘은 으노가 태어난 지 133일째 되는 날이에요 ㅎㅎ 오늘은 다행히도 분유를 잘 먹었네요!! 근데 어제랑 오늘 대변을 못 봐서 바꾸려고 준비해둔 유산균으로 바꿔 먹였더니 효과가..

임신인가...?임신 초기 증상과 확인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으노맘입니다~ 제 첫번째 게시물은 제가 임신했을 때 궁금했던 점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임신이 처음이신 분들은 이게 임신인지 아닌지도 헷갈리시죠?? 저는 평소에 불규칙한 생리로 인해 임신인 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