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oy91의 등록된 링크

 unoy9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건입니다.

당 떨어지는 전조 증상 [내부링크]

"당 떨어진다."의 의미 보통 주변에서 당 떨어진다는 이야기를 적어도 한 두 번쯤은 들어보셨을 겁니다. 당 떨어진다는 표현을 쓰는 분들이 제 주변에 꽤 있는데요. 보통 단 것을 먹을 때가 되었다는 표현으로 많..

금연 14일 : 2주 차 후기 [내부링크]

금연의 역사 지난 이야기 호기심에 발을 들인 흡연이라는 습관은 나의 인생 전반에 걸쳐 여러 부정적인 영향을 끼쳤다. 그로 인해 금연을 결심하고 일주일에 접어들었지만 음주를 제외하고는 딱히 흡연 충동이..

금연시 참고할 수 있는 금단증상 모음 [내부링크]

금단 증상을 알아두면 좋은 점 불안감 해소 금연 13일에 접어든 나는 제게 일어나고 있는 금단증상에 관해서 확인하곤 한다. 이러한 습관은 지속적으로 금연 의지를 북돋워 주고 불안에 휩싸이지 않도록..

계단오르기 다이어트 5일차 운동 효과 후기 [내부링크]

계단오르기를 시작한 계기 계단오르기를 시작한지 5일이 되었다. 원래는 러닝에 맛이 들려서 나이키 런 앱을 깔고 20분 동안 열심히 달리던 게 낙이었는데 그것마저도 귀찮아진거지 이제.. 러닝이 귀찮아진 결정..

맥주도 적당히 마시면 보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술을 정말 못 마십니다 소주 두 어잔 마시면 얼굴에서 벌써 사이렌이 울리고 있는데요 심지어 마시면 마실수록 전신이 빨갛게 물들어 버리죠 거울을 보면 눈이 퉁퉁 부어있고 눈알에는 핏대가..

번식의 본능을 거스른다? 금욕 10일차 후기 [내부링크]

욕망의 서막 아주 어린 시절 우연히 알게된 자위행위 그것은 음란물을 본 것도 누구에게 배운 것도 아닌 정말 우연히 스스로 터득하게 되었던 것이다. 혼자 가만히 누워있다가 성기를 만졌는데 갑자기 기분이..

파프리카는 색깔별로 효능이 다르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오늘 파프리카를 먹기 좋게 썰어서 간식으로 먹었어요~ 촉촉하고 상큼한 식감이 씹으면서 몸이 건강해지는 느낌을 받았답니다! 여러분은 파프리카가 색깔별로 효능이 다르다는 것을 알..

흔히들 먹는 카레 몸에 좋을까? [내부링크]

가끔씩 카레가 땡기는 날이 있습니다 카레에 김치 하나 두고 먹으면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그런데 우리가 먹는 카레가 몸에 좋은 효능이 아주 많이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그럼 이번 시간에는 카레가..

우리가 잘 모르는 요거트의 효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매일 플레인 요거트를 먹고있습니다. 플레인 요거트가 건강에 가장 좋지만 별 맛이 없어서 가끔 과일 요거트도 사먹기도 하는데요 세계 5대 건강식품인 요거트가 우리 몸에 어떻게 좋은지 한 번..

견과류의 종류와 효능 [내부링크]

앞선 포스팅에서 왜 견과류를 꾸준히 먹어야하는 지에 대해서 설명했었습니다. 견과류를 꾸준히 챙겨먹어야 하는 이유 평소에도 견과류가 몸에 좋다는 말을 많이 들어보셨을겁니다. 견과류에는 땅콩, 아몬드, 호..

견과류를 꾸준히 챙겨먹어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견과류의 효능 견과류 평소에도 견과류가 몸에 좋다는 말을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 견과류에는 땅콩, 아몬드, 호두, 잣, 헤이즐넛, 크렌베리 등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이 중에서는 우리가 어렸을 때부터 많이..

금연 7일 : 1주 차 후기 [내부링크]

금연의 역사 호기심 난 흡연 17년 차다. 운 없게도 10대부터 시작하여 30대인 지금까지 제대로 끊지 못했다. 친구의 권유로 시작하여 호기심으로 피우기 시작했던 그 담배를 이렇게 오래 피우게 될 줄 상상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