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actmobile의 등록된 링크

 untactmobil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휴대폰 가입가능회선 [내부링크]

휴대폰을 개통할 때 크게 휴대폰가입가능회선과 휴대폰할부가능회선을 고려해야합니다. 두가지 개념이 조금 다른데, 진행을 위해서는 둘다 정상이여야지만 가능합니다. 기기변경으로 진행하시는 경우는 할부가능회선만 정상이라면 진행이 가능하니 상담시 말씀해주시면 상황에 맞게 진행방법을 안내드릴 수 있습니다. 휴대폰 가입가능회선 = 신규가입 가능한 회선의 수 휴대폰 할부가능회선 = 할부개통 가능한 회선의 수 가입가능회선은 일반 성인의 경우 보통 3회선까지 개설이 가능합니다. 통신사 통합이 아니기 때문에 각각의 통신사에 3회선씩 최대 9회선을 개설할 수 있습니다. 다만 개인의 신용도에 따라서 1~3회선까지 조정되기 때문에 개통하기전 가입가능여부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할부가능회선은 일반 성인의 경우 보통 6회선으로 한도는 ..

폰테크 효율적으로 진행하기 [내부링크]

일반적으로 폰테크는 직접 사용하는 휴대폰 회선 외에 신규가입을 통해서 진행을 많이 하는 편입니다. 할부금이 추가로 발생하기 때문에 혹시라도 요금 부담으로 미납 정지등 사용하는 회선에 영향을 끼지치 않기 위해서 많이들 진행을 하는데, 이러한 방법은 결과적으로 요금을 이중, 삼중으로 부담하게 됩니다. 이러한 요금 부담을 줄이기 위해서는 본인이 실제 사용하는 회선으로 기기변경 또는 통신사 이동 가입을 통해 요금에 대한 부담을 줄여주는 것이 방법과 패드로 진행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1. 개통유형을 효율적으로 선택하기 신규로 진행 했을 경우 신규회선에 대한 요금(기본료)과 할부금이 청구되어 요금이 이중으로 청구됩니다. 예를 들어 실제 사용중인회선의 요금을 약 5만원이고 폰테크를 아이폰으로 진행하신다고 가정했을 때..

휴대폰 가입제한 해제하기 [내부링크]

휴대폰을 개통하는데, 간혹 가입제한 때문에 가입이 불가능하다는 안내를 받는 상황이 있습니다. 미납, 연체로 인한 제한이 아니라 명의도용방지 서비스에 가입한 상황이기 때문에 간단한 절차를 통해 해제 후 진행 가능합니다. 가입제한은 크게 명의도용방지서비스(신규가입 제한)와 개인정보노출자 사고예방(할부개통 방지)이 있습니다. 각각의 제한을 해제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 엠세이퍼 명의도용방지서비스 해제 신규 개통을 제한하는 명의도용방지서비스는 엠세이퍼라는 사이트에서 해제가 가능합니다. 단순 조회는 네이버인증이나 카카오인증을 통한 로그인으로도 가능하지만, 설정과 해제를 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공인인증서가 필요하고, PC에서만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접속 후 가입제한 서비스를 클릭하시면 하단의 약관에..

폰테크 조건 [내부링크]

폰테크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우선 진행이 가능한지에 대한 부분부터 살펴봐야합니다. 일반 신용대출이 아니기 때문에 신용과는 크게 연관이 없습니다. 폰테크 진행시에는 통신사 미납 또는 연체가 있는지와 서울보증보험을 통한 할부한도가 발생하는지를 확인합니다. 또한 신규로 진행하시는 경우와 기기변경으로 진행하는 경우 등 진행조건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기 때문에 이부분에 대한 확인이 필요합니다. 1.통신사 미납, 연체 통신사 미납의 경우 진행 유형에 따라서 제한이 되는 경우가 있고 상관이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크게 통신사에 신규로 가입하는 신규가입, 번호이동 가입과 기기변경 가입으로 나뉩니다. 1-1 신규,번호이동 신규 및 번호이동(이하 신규) 가입 시에는 가입하려는 통신사 및 다른 통신사에 있는 미납자체가 없어야..

폰테크 주의사항 [내부링크]

폰테크를 진행할 때 가장 많이 고려하시는 부분이 "안정성"과 "매입가격" 일 것입니다. 폰테크를 위해서 검색을 해보시다보면 정말 많은 업체들이 있고 대면 또는 비대면으로 있고 또한 폰테크 관련 위험성에 대해서 언급한 내용들도 굉장히 많습니다. 불분명한 부분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폰테크를 진행하시려는 것에는 분명 이유가 있을 것입니다. 진행을 하시기에 앞서서 최대한 안전하게 진행을 하기 위한 몇가지 방법을 안내드리려고 합니다. 1. 유심을 보관한다는 업체 폰테크는 현재 쓰는 번호외에 별도로 신규개통을 통해 진행하는 것이 보통입니다. 그렇다보니 유심에 대한 처리 방법이 필요한데, 일부 업체들의 경우 통화이력발생 등 관리를 위해 유심칩을 보관한다고 합니다. 폰테크의 거의 대부분의 사기 또는 피해가 유심으로 인해..

폰테크란? [내부링크]

폰테크란 "휴대폰"과 "재테크" 의 합성어로 개통한 휴대폰을 판매하여 현금을 마련하는 수단입니다. 신용대출이 어려운 분들도 통신쪽에 문제가 없다면 진행이 가능하고, 절차가 복잡하지 않기 때문에 본인명의의 휴대폰만 있다면 주말에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과거에는 "휴대폰 보조금"이 높고 해지시 "위약금" 이 없었을때는 단말기를 싸게 개통한뒤 중고로 되파알아 수익을 얻는 개념에 가까웠지만 현재는 고가의 휴대폰을 개통하고 바로 판매하여 현금을 마련하는 개념으로 많이 쓰이고 있습니다. 내구제나 휴대폰깡이라는 말들도 폰테크와 같은 의미로 쓰여집니다. 내구제는 "나를 구제하는 대출"의 줄임말로 휴대폰 뿐만아니라 고가의 가전등을 신용으로 구매한뒤 되파는 방밥을 말하는데 그중 휴대폰 내구제가 폰테크와 같은 의미로 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