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actyolo의 등록된 링크

 untactyol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건입니다.

[코로나 현재 거리두기] 앞으로 2주간 5인이상 집합금지 연장 [내부링크]

오늘 오전 정세균 국무총리가 현행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수도권 2단계, 비수도권 1.5단계)를 2주 더 연장하기로 했다. 5인 이상 사적모임도 계속 금지한다고 밝혔습니다 ㅜㅡㅜ..! 아직도 일일 확진자 수가 3-400..

[맥북 사용법] 활용도 업그레이드 시키는 앱 익스포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욜로입니다. 이번엔 트랙패드의 추가 설정중하나인 앱익스포제에 대해 글을 써보려고 해요. 현재 제 컴퓨터는 앱 익스포제는 사진에서 보시듯 세손가락으로 쓸어내리면 사용가능한 상태로 설정되어있..

[맥북 사용법] 트랙패드 설정/사용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욜로입니다 지난 맥북 기본 언어 설정글에 이어서 이번엔 트랙패드 설정하는 법을 가지고 왔어요. 맥을 익숙하게 사용하는 사람들일수록, 특히 누가봐도 마우스를 써야할거같은 작업을 하는 사람들일수..

[맥북 사용법] 기본 언어 설정, 변경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0년차 맥유저로 인사하는 욜로입니다. 맥북을 처음 사고, 셋팅을 할 때 다들 기본언어 설정은 어떻게 해두셨나요?? 아마 대부분 한국어로 초기셋팅을 해서 사용을 하고 계시지 않을까 생각하지만, 초..

[체험단 솔직 후기] 고양이 구강건강을 위해 신청한 더블락토 펫유산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욜로입니다! 한동안 너무 바빠서 글을 못썼는데 이렇게 체험단 리뷰를 남기러 돌아왔습니다 ㅎㅎ 저는 회색고양이 한마리와 함께 사는 집사인데요..! 아이가 이제 7살에 접어들다보니 이리저리 건강에..

[매운 음식 추천] 아비꼬 카레 지존단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욜로입니다. 오늘은 정말 오랜만에, 제대로 토핑까지 얹어 먹었던 제사랑 일본카레전문점 아비꼬 카레에 대한 이야기를 가져왔습니다. 제가 방문한 곳은 대학로점이었어요. 볼일이 있어서 잠시 찾은 대..

[이태원 더 방갈로] 20년 지켜온 자리, 영업 종료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욜로입니다. 현재 계속 코로나로 인해 가게를 운영중인 분들도 피해가 이만저만이 아니죠 ㅜㅜ 특히 주류판매가 주인 가게들은 정말 힘든듯 합니다... 제가 정말 다음에 꼭 또 가고싶었던 이태원의..

[코로나 현재상황] 2020.03.11 일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느덧 조금 완화된 코로나의 현재 방역수칙을 찾아보며 현재 코로나의 현황을 정리해보고자 합니다. 3월 11일 오늘 현재, 어느새 주변 지인의 지인들이 코로나로 인해 돌아가셨다는 소식들이..

[맥북 사용법] 하단 아이콘, 독(dock)설정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맥북, 아이맥, 아이폰, 아이패드까지 모든 애플제품의 하단에 있는 고정아이콘! 독(dock)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바로 이게 독인데요!! 윈도우에서 처음 넘어오신 분들이라면 특히 애..

[코로나 단계] 거리두기 단계별 시행 조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욜로입니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가 다시 강화되었죠ㅜㅡㅜ 그런 중에 현재 2.5단계에서 3단계까지 격상하게 될지, 격상한다면 +알파일지 -알파일지 정부의 발표와 시민들의 참여도..

[다산신도시] 남양주 현대아울렛 SPACE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욜로입니다. 얼마전에 다산동으로 진입하는 도로쪽에 새로 들어선 건물이 있는데요, 바로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이었어요! 그동안 신세계나 롯데아울렛만 가보고 현대아울렛은 처음본대다, 자주 지나다니..

[스타벅스 신상음료] 시나몬 향에 빠져드는 시나몬 돌체라떼, 커스텀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욜로입니다! 어느 새 겨울이 오더니 12월이 되고 눈이내리고 곧 2021년이네요! 해마다 12월이면 다이어리 프리컨시 이벤트와 함께 신상음료가 나오죠! 이번 크리스마스를 강타할 신상음료 종류도 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