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ion의 등록된 링크

 updatio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건입니다.

주식 액면분할 의미와 효과, 투자시 유의사항 [내부링크]

최근 구글(Google)이 주식 액면분할 소식을 전하면서 주가가 10% 가량 급등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액면분할을 한다고 하는데 어째서 주가가 오르는 걸까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주식 액면분할의 의미와 주가 부..

피부 보습제 원리와 보습 효과 높이는 법 [내부링크]

피부 보습은 겨울철 건조한 환경에서 필수적인 관리 포인트입니다. 기본적으로 건조한 겨울 날씨와 더불어 실내 난방으로 한층 더 건조해진 곳에서 생활하다 보면 피부가 푸석푸석해지기 마련입니다. 이번 포스팅..

전세 사기 예방을 위한 전세보증보험(HUG) [내부링크]

전세 사기 예방을 위해서 세입자가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은 HUG 전세보증보험에 가입하는 것입니다. 최근 전세가가 상승하면서, 전세 사기 발생 시 재산에 큰 타격을 입을 수 있기 때문에, 세입자들의 '전세보증..

전기차 겨울 주행거리 늘리기 꿀팁 [내부링크]

전기차의 가장 큰 단점은 겨울철 낮아진 기온으로 배터리의 성능이 떨어지고, 히터 사용으로 배터리 소모량이 늘어 주행거리가 줄어든다는 것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겨울철 전기차 주행거리를 늘릴 수 있는 꿀..

아이오닉 6 스파이샷 모음 및 예상 스펙 [내부링크]

아이오닉 6가 올해 출시 예정입니다. 요즘 도로를 다니다 보면 위장막을 덮거나 위장무늬를 한 개발 중인 신차들이 자주 눈에 들어옵니다. 차량의 크기나 대략적인 디자인을 보면 앞으로 출시 예정인 차를 추측할..

당뇨병과 제로콜라의 연관성 (대한당뇨병학회 답변 업데이트) [내부링크]

최근 제로콜라와 당뇨의 연관성에 대해서 대한당뇨병학회의 답변이 변경되었습니다. 기존에는 제로콜라와 당뇨는 상관 없기 때문에, 제로 콜라를 섭취하는 것이 당뇨에 영향을 끼치지 않는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양적완화(QE)와 양적긴축(QT) 의미와 차이 간단 요약 [내부링크]

최근 인플레이션을 잡기 위해 미국 연방준비위원회(FED)에서는 금리 인상을 한다는 소식과 함께 양적긴축 이야기도 나오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기본적인 경제 용어인 양적완화(QE)와 양적긴축(QT)에 대..

지금 우리 학교는 관련주 정리 (제이콘텐트리, 버킷스튜디오, 위지윅스튜디오, 스튜디오산타클로스) [내부링크]

넷플릭스 드라마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이 전세계 1위를 하면서 주식시장에서는 관련주를 찾기 위해 주식 투자자들이 바쁘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지금 우리 학교는 드라마 흥행과 관련하여..

마켓컬리 관련주 흥국에프엔비 주가 전망 [내부링크]

흥국에프엔비는 2008년 3월 설립되어 청량음료, 영양식품, 과즙음료, 과실, 기타 식품 첨가물 등의 제조 및 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습니다. 특히, 과일 농축액은 시장의 선도자로서 독보적인 시장 지위..

가습기 종류와 장단점 정리 [내부링크]

가습기는 가습 방식에 따라 4가지 종류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가습기를 구매하려고 쇼핑몰을 돌아다니다보면 초음파식, 가열식 등 가습기 종류가 여러가지 있는데, 어떤 것이 좋은지 판단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습..

급체 증상 및 응급처치 방법 [내부링크]

급체 주요 증상은 갑자기 소화가 잘 되지 않고, 음식이 위장에 걸린듯한 더부룩한 증상을 나타냅니다. '급체', '체증' 등의 용어는 정확한 의학 용어는 아니지만, 일반적으로 많이 통용되고 있으며, 대부분의 사람..

진단키트 관련주 정리 (경남제약, 휴마시스, 수젠텍, 엑세스바이오 외) [내부링크]

코로나19의 확진자가 날이 갈수록 증가하는 가운데, 주식시장에서는 진단키트 관련주들이 호실적을 예상하며 주가가 급등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PCR 검사 외에도 신속 항원 진단키트의 수요 증가에 따라 진..

호관원 효능과 부작용, 가격 정보 [내부링크]

호관원은 관절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으로 국내 제약사인 동진기업에서 개발 및 생산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호관원의 효능, 부작용, 가격 정보 및 복용법에 대해 정리하였습니다. 이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