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grade-yourself의 등록된 링크

 upgrade-yourself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8건입니다.

육아하는 아빠를 위한 유용한 아이템 조합 3가지 [내부링크]

아빠들의 육아는 엄마들의 육아와는 다릅니다. 엄마는 아기가 태어나면서부터 모성애가 생기고 사명감을 갖는다고 하죠. 그리고 그것이 호르몬의 영향이기도 한데요. 아빠들 중에서는 엄마들처럼 자연스럽게 강한..

초등학교 생활통지표 해석하는 방법 [내부링크]

아직 안한 곳도 있겠지만 어느덧 한 학년이 끝났습니다. 코로나 19 때문에 제대로 학년 교육이 된건지, 안 된건지.. 답답하신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어쨌든 학년이 끝나면서 방학날에 ..

그림스 레인보우 프렌즈의 장점 5가지 - 15개월 아기 역할놀이 장난감으로 사용중이에요.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자녀의 역할놀이 장난감에 대해 관심이 많아요. 장난감을 활용한 역할놀이는 아이들의 흥미를 유발하는데 아주 효과적인데요. 역할놀이를 통하여 아이들은 정서적 유대감을 발달..

초등학생 책가방을 고를 때 고려해야할 5가지 우선순위! [내부링크]

이제 곧 학년이 마무리가 되고 새학기가 다가오겠지요? 새로 초등학교를 들어가는 자녀를 둔 부모님들은 책가방을 사야하고, 학년이 올라가서 책가방을 바꿔주어야 하는 부모님들도 있을거..

문제집 없이 스스로 수학 공부하는 3가지 앱(웹사이트) [내부링크]

많은 학생들이 수학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습니다. 저 또한 역시 어릴때 수학을 못해서 수포자의 길로 들어섰는데요. 흥미를 느끼기 쉽지 않을 뿐 아니라 일단 이전 단계의 개념을..

우리 딸이 따돌림을? 초등학생 왕따,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 - 소녀들의 심리학 [내부링크]

어느날, 딸이 학교에서 돌아왔는데 표정이 좋지 않다거나, 부모님에게 “친구가 나랑 안논대”, “친구들이 나 따(돌림) 시켜” 등의 이야기를 한다면 함부로 지나치지 마시고 꼭 그 자리에..

외국어 공부의 시작? ‘플래시 카드’부터 만드세요! [내부링크]

새해가 되면 새로운 목표를 정하고 도전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 중에서 많은 분들이 ‘올해에는 꼭 해야지!’ 라고 생각하며 영어공부를 생각하시는데요. 저도 그렇습니다. ‘영어는 필..

온라인 원격수업, 예습이 중요할까 복습이 중요할까? - 원격수업 공부방법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인한 원격수업을 하게 되면서 학생들이 스스로 공부하는 시간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선생님과 쌍방향 화상수업을 하거나 영상을 보는 등의 자료는 제공되지만 자기 ..

인공지능 관상테스트 - 나는 공부를 잘하는 관상일까? 공부 잘하는 관상 특징 - 관상 사이트 [내부링크]

요즘 관상테스트가 굉장히 핫하지요. 인터넷 뉴스기사 뿐 아니라 여기저기 블로그에서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는데요. 꽃 테스트에 이어 관상테스트까지, 코로나 19로 인해 놀거리를 많이..

천기저귀의 좋은점? 천기저귀를 써야하는 이유가 있을까? - 천기저귀 장단점, 기저귀 발진 [내부링크]

아이의 피부 건강과 환경문제에 대한 관심은 예전부터 매우 컸습니다. 보습제를 발라주거나 닦는 방법, 무슨 기저귀를 써야할지에 대해서는 많은 의견과 교류가 있었지요. 그러나 그러한 ..

한글을 모르는 우리 아이, 어떻게 해야할까? - 초등학생, 난독증, 언어치료 [내부링크]

아이가 한글을 배우는게 좀 서툴고 느린 것 같나요? 일상적으로 대화하고, 묻고 답하는 것에는 아무런 문제 없어 보이는 우리 아이. 아직 한글을 배우기 전 단계라면 모르겠지만 한글을 배우기 시작했는데 또래 아..

꽃 테스트로 확인하는 mbti 유형별 공부방법 (2) - 매발톱꽃, 사르비아, 해바라기, 수국, 플록스, 백정화, 거베라, 작약 [내부링크]

지난 번 글에 이어 꽃테스트 결과에 따른 학습유형, 공부 전략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꽃 테스트를 해보지 못하셨나요? 그렇다면 아래를 클릭해서 자신의 성향을 확인해보세요. https://lu42.co.kr/camp..

꽃 테스트로 확인하는 mbti 유형별 공부방법 (1) - 베로니카, 샤스타 데이지, 에리카, 히비스커스, 수선화, 프리지아, 라넌큘러스... [내부링크]

주말동안 인스타그램을 뜨겁게 달구었던 꽃테스트! 인스타에 안올리면 강퇴당한다는 농담이 나돌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꽃테스트를 sns에 올렸는데요. 이 꽃 테스트는 mbti라는 성격 유형검사에 기반한 테스트로..

다이소 아기욕조에서 환경호르몬이? 환경호르몬 관련 리콜 제품 알아보기 [내부링크]

다이소의 ‘국민 아기욕조’에서 환경호르몬이 검출되면서 큰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보통 아기를 씻길 때는 1) 비누칠하고 씻기는 욕조, 그리고 2) 헹구는 욕조, 이렇게 두개가 필요한데요. 다이소의 ..

강력하게 추천하는 공부 자극 글귀 3가지! - 공부 자극 짤, 공부 자극 명언 [내부링크]

몸과 마음이 풀어지기 좋은 시기입니다. 코로나19로 상황은 불안하고, 연말이면서 크리스마스는 다가오고 곧있으면 2021년이고 말이지요. 풀어져도 괜찮긴 하지만 누군가는 지금 정신을 바짝차..

아이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빅맥송 성공요인 분석 3가지 - 맥도날드 빅맥송 가사, 악보 [내부링크]

빅맥송 캠페인은 2011년부터 시작돼서 올해는 7월 30일부터 8월 26일까지 진행된 맥도날드의 마케팅 이벤트예요. 나만의 빅맥송을 부르고 자신의 SNS에 업로드 한 후에 사이트에 신청하는..

코로나19 3차 유행? 아이 원격수업을 잘 시키는 3가지 방법 - 초등교육, 자녀교육 [내부링크]

코로나19의 3차 대유행이 예고되고 있습니다. 전국에 산발적으로 퍼지기 시작해서 저 또한 사태가 심각하다고 생각하고 있는데요. 수도권에서는 24일 0시부터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로 격상한다고 합니다. 아마 1..

공부개미 블로그를 시작하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부개미입니다. 오늘부터 ‘공부개미’라는 필명과 블로그를 운영하려고 합니다. 직장생활을 수년간 하면서 무언가 내가 할 수 있는 일, 내가 전문성을 쌓을 수 있는일을 갖고 싶었습니다 ^^ 전문성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