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ibox의 등록된 링크

 uribox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소갈비탕 끓이는법 [내부링크]

소갈비탕 끓이는 법 오늘은 갈비탕 끓이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갈비탕의 재료는 의외로 간단합니다. 재료 탕갈비 1Kg 물 3Kg 국간장 20g 대파 100g 마늘 60g 양파 1개 무 100g 소금 25g 후추 조금 우선 갈비..

간단한 밑반찬 집반찬 만들기 시금치, 콩나물 무침 [내부링크]

간단한 밑반찬 집반찬 만들기 시금치, 콩나물 무침 시금치 무침 시금치는 데칠때 소금을 넉넉히 넣어야 푸른색이 선명해 집니다. 숨이 죽을때 바로 건져 찬물로 헹궈 살며시 물기를 짜줘야 시금치의 맛과 질..

한우 소고기 꽃등심 스테이크 맛있게 굽는법 [내부링크]

한우 소고기 꽃등심 스테이크 맛있게 굽는법 오늘은 점심에 먹을것이 없어서 꽃등심스테이크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팔다 남은 고기가 꽃등심뿐이라 어쩔 수 없이... 저는 개인적으로 채끝스테이크를 더 좋아..

백종원LA갈비 양념장 만들기 [내부링크]

백종원LA갈비 양념장 만들기 오늘은 백종원님의 양념LA갈비 양념을 만들어 볼까 합니다. 요즘은 적당한 가격에 괜찮은 LA갈비들이 인터넷으로 편하게 구매가 가능한데요. 그냥 구어먹어도 맛있지만 LA갈비의 찐..

스테이크만들기 좋은 소고기 부위 [내부링크]

스테이크 만들기 좋은 소고기 부위 오늘은 스테이크 만들기 좋은 부위 3가지를 소개해 보겠습니다. 우선 스테이크를 생각하면 두꺼운 두께에 레어, 미디움, 웰던으로 취향대로 구어 겉바속촉의 육즙과 풍미 그리..

소고기에 대한 기본적인 상식 -2 [내부링크]

소고기에 대한 기본적인 상식 -2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고기의 마블링에 대해서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마블링은 근내지방도 즉, 소고기에 얼마나 많은 지방이 그물처럼 많이 피어 있느냐를 나타내는 말입니다..

육회만들기 육회무침. [내부링크]

육회만들기 육회무침. 안녕하세요. 오늘은 육회에 대해 이야기해 보려고 합니다. 흔히 육회, 육사시미, 생고기라는 말을 많이 들어보셨을겁니다. 육사시미(생고기)는 당일 도축된 소의 엉덩이살(우둔) 혹은 앞다..

소고기에 대한 기본적인 상식-1. [내부링크]

소고기에 대한 기본적인 상식-1. 항상 소고기를 고르면서 어떤 게 좋은 소고기인지 항상 생각하게 됩니다. 눈으로 보고 라벨지를 읽어봐도 얼마나 좋은지 잘 눈에 안들어 오고 고기가 고기서 고기인것처럼 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