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icka의 등록된 링크

 urick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카카오톡 친구목록에 안 나타날때_대화내용 저장하기(40) [내부링크]

카카오톡 친구목록에 안 나타날 때가 있습니다. 분명히 스마트폰 연락처에 번호를 저장하였지만 카카오톡 친구목록에 없는 경우가 있는데 어떻게 하면 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그리고 상대방과의 대화내용을 보관..

생계지원비 융자 신청 방법 (39번) [내부링크]

생계지원비 융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번 지원사업은 생계에 대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근로자와 프리랜서에게 생활비를 빌려주는 지원사업입니다. 낮은 금리로 빌려주는 것이기 때문에 현금지원사업과 혼동..

우대금리 뜻_가입시 주의사항 (38번) [내부링크]

우대금리 뜻 가입 시 주의사항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는 금융회사의 우대금리 상품을 가입해 본 적이 있거나 설명을 들어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우대금리는 기본적인 금리 외에 추가적으로 지급되..

예술인 창작준비금 2022 상반기 지원 (37번) [내부링크]

예술인 창작준비금 신청 방법과 대상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술인 창작준비금은 예술인들이 경제적 어려움 때문에 창작활동을 그만두지 않게 하기 위해서 지급되는 지원금입니다. 일정 소득의 예술인..

5차 긴급 고용안정지원금 대상 및 기준_제출서류 모음 (36번) [내부링크]

5차 긴급 고용안정지원금 대상 및 기준과 제출서류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앞서 포스팅에서는 5차 긴급 고용안정지원금 지급 일정 및 지급 제외 대상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먼저 대상과 기준을 알아..

5차 긴급 고용안정지원금 신청일정과 제외대상 조회하기 (35번) [내부링크]

5차 긴급 고용안정지원금 신청 기간이 다가왔습니다. 이번 5차의 경우는 고용안정지원금 지급 대상과 조건의 일부 변경된 것이 있습니다. 현재 고용노동부에서 배포한 자료를 간략하게 정리해서 대상 및 기준, 신..

음주운전 가중처벌 자동차 의무보험 적용 금지_최대 1억 7천만원 (34번) [내부링크]

음주운전과 뺑소니 사고의 경우 현행 자동차 의무보험이 적용되지 않을 계획입니다. 마찬가지로 약물에 취해 교통사고를 난 경우에도 보험 적용이 안 되는 것으로 약관이 변경됩니다. 지금까지 이러한 사고들로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