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link의 등록된 링크

 urllin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22건입니다.

키워드 분석 도구 사이트 주소, 소개 [내부링크]

Google 키워드 플래너: Google Ads 계정이 필요합니다. https://ads.google.com/intl/ko_kr/home/tools/keyword-planner/SEMrush: 종합적인 SEO 및 키워드 분석 도구. https://www.semrush.com/Ahrefs: 백링크 분석과 키워드 분석 도구. https://ahrefs.com/Ubersuggest: 무료로 제공되는 키워드 분석 도구. https://neilpatel.com/ubersuggest/KeywordTool.io: 다양한 플랫폼에 대한 키워드 제안과 검색량 정보를 제공합니다. https://keywordtool.io/Moz Keyword Explorer: 키워드 검색량, 경쟁 분석, 키워드 관련 데이터를 제공하는 도구..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비트(bybit) 거래소 가입방법, 수수료 할인받기 [내부링크]

바이비트(BiBit) 거래소 가입하기: Step by Step 가이드 암호화폐 거래소 중 하나인 바이비트(BiBit)에서 계정을 만들어 보세요. 이 가이드는 바이비트 거래소에 가입하는 과정을 자세히 안내합니다. 단계 1: 바이비트 웹사이트 접속 가장 먼저 바이비트 거래소 공식 웹사이트(https://www.bibit.com)에 접속합니다. 단계 2: 회원 가입 버튼 클릭 웹사이트 상단 우측에 위치한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합니다. 단계 3: 이메일 및 비밀번호 입력 이메일 주소와 안전한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기억하기 쉽고 다른 사람이 쉽게 추측할 수 없는 비밀번호를 설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약관에 동의하고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단계 4: 이메일 확인 가입한 이메일 주소로 바이비트에서 보낸 확인..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 방법 , 수수료 할인받기 [내부링크]

바이낸스(Binance) 거래소 가입 방법 바이낸스 웹사이트 접속: 가장 먼저 바이낸스 거래소 웹사이트 에 접속합니다.회원 가입 클릭: 웹사이트 상단 우측에 있는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합니다.이메일 등록: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안전한 비밀번호를 사용하고 기억하기 쉽게 설정하세요. 이후 "약관 동의"란에 동의하고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이메일 확인: 가입한 이메일 주소로 바이낸스에서 보낸 확인 링크를 클릭하여 이메일을 확인합니다. 이 단계를 거쳐야 계정이 활성화됩니다.2단계 인증 설정 (권장): 계정 보안을 강화하기 위해 Google Authenticator 또는 SMS 인증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Google Authenticator"를 선택한 경우에는 해당 앱을 다운로드하고 거래..

넷플릭스 계정 구독공유 사이트 겜스고(Gams go) OTT,유튜브 프리미엄 할인 [내부링크]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스포티파이 등 할인받는법 이번에 소개해 드릴 건 겜스고(gamsgo) 라는 사이트인데요 겜스고는 사이트에서 공유할 사람들을 모아줘서 싼 가격에 넷플릭스, 디즈니 등 OTT ,유튜브 프리미엄 , 스포티파이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https://www.gamsgo.com/#/?promote=2NBKThHN Shared premium subscriptions with lower price on GamsGo! | Netflix | HBO www.gamsgo.com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회원가입을 먼저 진행해주세요 가입 하시고 나서 원하시는 것을 바로구매 하시면 몇개월 구독 할 지 창이 하나 뜹니다. 원하시는 기간 선택하셔서 결제 하시면 됩니다. 간단하면서 싸게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구름 연애 이상형 테스트 나의 구름 유형은? [내부링크]

이번에도 심리테스트 하나를 가져왔습니다. 구름으로 보여주는 MBTI, 연애 성향과 이상형 테스트네요 밑에 링크 클릭하시면 할 수 있습니다. 구름 연애 이상형 테스트- 케이테스트 | MBTI 테스트 검사 구름으로 보는 나의 이상형은?- 케이테스트 | MBTI 테스트 검사 ktestone.com 구름연애 이상형테스트 갑작스럽게 동창회를 한다며 친구들에게 연락이 온다면? 결국 동창회에 갔는데 동창회가 생각보다 늦게까지 이어진다면? 연락이 온 이성친구가 나에게 밥 먹자고 한다면?? 연락 온 이성 친구와 밥을 먹고 난 후 사이가 더욱 가까워 졌을 때 나는? 다 풀고나면 결과가 나옵니다!

SEC 바이낸스 및 코인베이스 기소, 기소내용 [내부링크]

이번 코인 시장이 급락하게 된 원인이 SEC 에서 바이낸스와 코인베이스를 기소하면서 기소내용에 몇몇 코인들이 유가증권이라는 주장이 있었는데요. 이 내용 때문에 알트코인들이 급락하는 상황이 벌어졌습니다. SEC, 바이낸스·자오창펑 CEO 증권법 위반 혐의 제소 - 코인데스크코리아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가 증권법 위반 혐의로 글로벌 암호화폐(가상자산) 거래소 바이낸스와 자오창펑 최고경영자(CEO)를 기소했다. 5일(현지시각) 코인데스크US에 따르면 미 SEC는 “연방 증권 www.coindeskkorea.com 뉴스 기사에 따르면 SEC는 “연방 증권법 위반 혐의로 바이낸스, 바이낸스.US, 창펑 CEO를 기소한다”며 “이들은 미등록 증권을 일반 대중에게 BNB 토큰과 바이낸스 연동 BUSD 스테이블코..

카르다노 에이다코인 (ADA) 전망, 정보 [내부링크]

이번 코인에서 이슈인 에이다 ADA 코인 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SEC 가 바이낸스를 기소하면서 알트코인들이 줄줄이 급락 하는 일이 있었습니다. 고발장에서 에이다 코인이 증권이라는 주장도 있었는데요 에이다 코인은 무엇일까요? 에이다(ADA) Cardano is a decentralized public blockchain and cryptocurrency project and is fully open source. Cardano is a decentralized public blockchain and cryptocurrency project and is fully open source. cardano.org 에이다는 카르다노라고 불리는 블록체인은 찰스호스킨스가 만든 코인입니다. 가상화폐의 개발과 거래 처리..

컬러라벨스티커 테스트 ( 케이 테스트) [내부링크]

테스트 중에 재밌는 심리테스트가 있어서 가지고 와봤습니다. 이번에는 컬러 라벨 스티커 테스트 인데요 문제를 다 풀고 나면 성향에 맞는 라벨 스티커들이 결과지에 나오게 됩니다. 컬러 라벨 스티커 테스트- 케이테스트 | MBTI 테스트 검사 컬러별로 다른 나의 라벨 스티커는 무엇일까?- 케이테스트 | MBTI 테스트 검사 ktestone.com 사람이 많은 관광지에서 같이 사진 찍자는 친구 나는 어떤 모습일까? 이번 주 주말 약속이 생겼다!. 내 모습을 고르라면? 대화를 할 때 주로 내 모습은 어떨까? 나의 쇼핑 스타일은 어떨까? 재밌게 테스트 해보세요!

연애 대학교 테스트 (케이테스트) [내부링크]

이번 테스트는 케이테스트에 있는 연애 대학교 테스트 입니다 나의 연애 성적을 알려준다네요? 링크 올렸습니다. 연애 대학교 테스트- 케이테스트 | MBTI 테스트 검사 나의 연애 성적은?- 케이테스트 | MBTI 테스트 검사 ktestone.com 링크 들어가서 시작하면 이런 문제들이 나오는데 하나씩 풀어보세요! 다 풀면 결과가 나옵니다! https://ktestone.com/kapable.github.io/loveUniversity/ 연애 대학교 테스트- 케이테스트 | MBTI 테스트 검사 나의 연애 성적은?- 케이테스트 | MBTI 테스트 검사 ktestone.com

루나코인 선물 MEXC 거래소 비트코인 LUNA 2.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MEXC공식파트너 Pengu 입니다. 이번에는 글로벌 거래소 중 하나인 MEXC거래소를 소개해드리려고 포스팅 합니다 MEXC 거래소는 현재 선물 거래소 거래량중에 6위를 기록 하고 있는 꽤 괜찮은 거래소 입니다. MEXC거래소 장점 우선 MEXC 거래소의 장점은 하락장에서도 수익 가능한 선물거래 지원 레버리지를 당겨 쓸 수 있어서 원래 금액보다 더 큰 수익 가능 다양한 이벤트와 미션 달성하면 보너스 usdt 지급 낮은 수수료 한글 번역 , krw 지원 이번에 루나코인에 대한 관심이 많으실텐데요 루나코인2.0 선물거래도 오픈해서 지원하고 있습니다 MEXC 거래소 모바일 화면인데 인터페이스도 아주 깔끔합니다 선물거래 하면 청산이 걱정이신 분들도 있으실텐데 청산 걱정 없는 ETF 3배 마진거래도 지..

Luna 2.0 루나코인 선물 거래 | 에어드랍 받기 [내부링크]

테라 루나코인 2.0이 오늘 에어드랍 후 거래 시작 되었습니다. 처음에 가격이 엄청 펌핑 했다가 4달러 부근을 왔다갔다 하고 있네요 지금 terra (luna) 코인 이 변동성이 아주 심하기 때문에 거래할 때 조심하셔야 합니다 MEXC 거래소에서 루나코인 선물거래도 오픈 되었습니다 https://www.mexc.com/ko-KR/register?inviteCode=mexc-1Q328 크립토 거래 플랫폼 | 비트코인, 이더리움, 알트코인, NFT, DeFi 매수 구매 | MEXC Global MEXC 암호화폐 거래소. 우리 플렛품은 안전하고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실시간 암호화폐 가격 비트코인 BTC, 이더리움 ETH 외 기타 알트코인: NFT, DeFi, GameFi, 메타버스존. MEXC에서 크립토를 매..

MEXC 거래소 ETF마진 거래 청산없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MEXC 거래소에서는 ETF마진 이라는 상품이 있는데요 ETF마진은 금융파생상품 중에 하나인데요 이름옆에 3L 3S 이라는 숫자가 붙어져 있는데 이것은 선물거래로 치면 3배롱 과 3배숏 포지션과 같은 것입니다, 3 Long 3 short 포지션이죠 선물거래랑 비교했을때 장점이 있는데요 그것은 청산가가 따로 없기 때문에 청산을 당하지 않는다는 것 입니다. 그렇다고 위험하지 않다는 것은 아닙니다. 3L 상품을 샀는데 하락을 하게되면 3배로 떨어지게 되니까 위험하긴 한데 잘 이용할 수 있다면 오히려 좋은 기회가 될 수도 있는 것이지요 청산가가 없는것이지 위험하지 않은 것은 아닙니다! 만기일도 따로 없고 금액이 완전히 0으로 되진 않습니다 하지만 투자는 신중히 하시길 바랍니다. https://www...

산도알 보물을 찾아라 게임하기 다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추억의 고전게임, 오락실게임인 산도알 보물을 찾아라 입니다 고전게임이기도 하고 유명한 오락실게임이었죠 이름만 보고는 잘 모를 수도 있는데 이 사진을 보시면 아실 수도 있는 게임입니다. 엄청 유명하기도 하고 재밌었던 게임이죠 어릴때 엄청 재밌게 했었는데 오랜만에 하니 또 다른 재미가 있네요 산도알 보물을찾아라 게임을 우선 다운로드를 하셔야합니다 우선 밑에 차례대로 알집을 다운로드 한다음 맨마지막 보물을찾아라.alz 되어있는 파일로 들어가셔서 알집을 풀어줍니다 그러면 이 파일이 있을텐데 이 실행파일을 실행 해주세요 그다음 보물을찾아라 클릭 해주시면 실행 됩니다. 실행되면 O K 를 적어주시면 실행됩니다 숫자 5번으로 코인을 넣어주신 후 기다렸다가 이 창이 뜨시면 Q위에 있는 숫자 1번을 눌러주세요..

피카츄 배구게임 하기 컴퓨터실 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엄청 유명했던 게임 피카츄 배구게임을 가지고 왔습니다. 옛날에 컴퓨터실에서 많이 했던 게임인데 한번씩 하면 재밌더라구요 ! 피카츄 배구는 아시는 분들은 아는 추억의 게임이죠 방향키로 움직이고 엔터로 스파이크 넣으시면 됩니다. 둘이서 할땐 RGFD Z스파이크 입니다 재밌게 플레이 하세요

루나코인 선물거래 숏 포지션 잡는법 (공매도) MEXC거래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루나코인에 관심이 많으실텐데요 바이낸스에서는 루나 선물거래가 종료되서 숏포지션을 잡고 싶어도 못 잡는 경우가 있으실텐데요 아직 MEXC거래소에서는 루나 공매도가 가능합니다. 새로운 루나코인이 생기면서 기존 루나는 방향성이 어떻게 될 진 의문인데요 숏 포지션에 관심이 있으시면 MEXC 거래소에서 코인을 입금하셔서 거래하시면 됩니다. https://m.mexc.com/auth/signup?inviteCode=1Q328 MEXC - Bitcoin, Litecoin and Ethereum Exchange and Margin, ETF and Futures Trading m.mexc.com 주소로 들어가셔서 가입하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프로모션 코드 1Q328 수수료 할인도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테라 2.0 루나코인 에어드랍 소식 계산하는법 Luna 2.0 [내부링크]

루나코인 2.0 으로 다시 시작하는 1623 프로포절이 통과되었습니다. 루나코인 2.0은 완전히 새로운 코인입니다. 기존에 있던 루나코인은 루나클래식으로 변경 된다고 하네요 루나코인과 UST를 가지고 있으면 루나2.0을 어느정도 에어드랍 해준다고 했었는데요 권도형이 올렸던 글을 번역에서 밑에 올려두었습니다. 밑에 링크는 루나 에어드랍 얼마나 받을 수 있는지 계산 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https://terrarity.io/luna-airdrop TerRarity.io | The NFT data aggregator you need Manage your wallet value, NFT stats and market aggregated analytics for your favorite collection! ..

YFII 코인 디파이머니 급락 러그풀 폰지사기 루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주에 디파이머니 YFII 코인 급락이 있었습니다. 1200달러 부근에서 한순간에 300달러로 떨어져서 러그풀 루머가 떠돌았었는데요 일단 공식적으로는 러그풀 루머는 사실이 아니라고 하였습니다. 이런식의 급락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루나코인 과 같은 길을 걷게 되는 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가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아무일도 없는데 가격이 이렇게 떨어지는건 수상하긴 하네요. 바이낸스에서는 급락 전 마진거래 상폐를 했었습니다. 급락 후 반등이 오긴 했지만 원 상태로 돌아가긴 힘들지 않을 까 생각이 드네요 거래하실 때는 조심하셔야 할 것 같네요 MEXC 거래소에서는 YFII코인 공매도가 아직 가능해서 숏포지션에 관심이 있으시면 아래 링크로 가셔서 수수료 혜택도 받으세요 https://m.mexc.com..

NFT 샌드박스 랜드세일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샌드박스 랜드세일에 관한 정보를 드릴려고 왔습니다. 저번에 이어서 2022년 두번째 랜드세일인데요 랜드세일은 무조건 참여하셔서 랜드구매 하시면 2배이상 수익이 날 수 있습니다. 오픈씨 샌드박스 랜드 시세인데요 현재 최저가는 3.1이더에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 가입이 안되신 분들은 밑에 샌드박스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가입 하시면 됩니다. https://www.sandbox.game/en 메타벡스 지역 - 랜드 세일 210개 일반 랜드 110개 프리미엄 랜드 (#NFTs 포함) 랜드 세일 한국시간 : 2022년 3월 3일 오후 10시 랜드가격은 일반 땅은 1011샌드 입니다. 그리고 가스비로 사용 될 이더리움도 준비하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넉넉하게 0.1이더를 준비합니다. 구매를 하..

플래시게임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가 종료되어서 그냥 들어왔을 땐 게임 실행이 안 되실 건데요! 그럴땐 하는 방법이 하나 있습니다. 크롬에서 설정으로 들어가주세요 그러면 왼쪽 하단에 확장 프로그램이 있을텐데 여기를 클릭 해주세요 확장프로그램에서 왼쪽 상단에 줄 세개 표시를 클릭하시면 밑에 왼쪽 하단에 크롬 웹 스토어 열기가 뜨는데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웹스토어가 뜨실텐데 여기서 flash player 를 검색 해주세요 그러면 저 아이콘 이 없으면 제일 인기많은 flash player 를 추가 해주시고 새로고침 눌러주시면 플래시 게임이 실행 될 겁니다.

천인우 이가흔 데이트? [내부링크]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의 러브라인이 흥미진진하게 전개되고 있는 가운데 방송과는 사뭇 다른 데이트 목격담이 연이어 흘러나오고 있습니다. 18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하트시그널' 출연자인 천인우, 이가흔으로 보이는 두 남녀를 찍은 사진이 게재됐습니다. 천인우 이가흔의 인천 월미도 데이트 목격담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습니다 마스크를 착용한 채 다정하게 붙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얼굴이 명확하게 드러나지 않은 데이트 사진도 퍼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두 사람의 목격담은 처음이 아닙니다. 지난달에도 한 가구 백화점에서 나란히 쇼핑을 하고 있는 모습이 사진으로 공개된 바 있습니다. 흥미로운 것은 두 사람이 현재까지 방영된 '하트시그널'에서는 엇갈린 러브 라인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입니다. 지난 17일 방송에서..

mbti 연애유형 테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mbti 연애유형 테스트를 가지고 왔습니다.!! mbti 연애유형 테스트를 할려면 밑에 싸이트를 들어가시면 됩니다. http://mbti.glam.am/intro 연애 능력치 테스트 | 글램 내 연애 능력치 순위부터 환상&환장의 MBTI 케미까지 feat.MBTI연애유형 mbti.glam.am 여기로 들어가시면 이런 화면이 뜰 것입니다!! 여기서 연애 능력치 알아보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누르시면 문제가 나오는데 풀어보시면 됩니다. 첫번째는 데이트가 없는 주말에 나는 뭐하는지 답을 골라주세요 두번째 문제입니다. 데이트 룩을 고를 때 나는 뭐하시는지 골라주세요!! 3번째 문제는 친구의 소개로 소개팅에 나온 나는 어떻게 할까요? 골라주세요! 4번째 문제입니다. 데이트 중 맛있어 보이는 밥집..

로키산맥 보물 발견!!! [내부링크]

전세계 탐험가 35만명이 찾아 나섰던 미국 로키 산맥의 '보물 상자'가 10년만에 주인을 찾았습니다 미국의 한 골동품 수집가가 묻은 이 상자에는 금과 루비, 에메랄드, 다이아몬드 등 100만 달러(약 12억원)의 보물들이 담겨져 있습니다 8일(현지 시각) 미 CNN 방송 등에 따르면 이 '보물 상자'를 묻은 골동품 수집가 포레스트 펜(89)은 자신의 홈페이지를 통해 "보물 상자가 발견됐다는 걸 알린다. 탐험은 끝났다(The search is over)"고 밝혔습니다. 펜은 "보물 상자는 로키 산맥의 울창한 숲 속 나무 사이이자 별들이 무수한 하늘 아래 있었다"며 "보물은 내가 10여년 전 숨겨둔 곳에서 움직이지 않았다"고 했습니다 그는 "나는 보물 상자를 발견한 남성을 알지 못한다. 하지만 보물 상자에 ..

악질이름생성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악질 이름 생성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이것은 거주지와 이름을 입력하면 여기에 맞는 이름을 생성해준다고 하는데요 https://name.ho9.me/ 악질 이름 생성기 당신만의 악질 이름을 생성하세요. name.ho9.me 사이트로 들어가시면 이런 창이 하나 뜨실겁니다!! 여기에서 거주지와 이름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그다음 생성을 누르시면! 생성 밑에 이름이 지어진답니다!!

fishbowl 피쉬볼 성능테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기기성능테스트인 fishbowl 피쉬볼 성능테스트를 가지고 왔습니다!! 다들 해보셨나요?!!! https://testdrive-archive.azurewebsites.net/performance/fishbowl/ HTML5 Fish Bowl Thanks for checking out this Internet Explorer 9 Platform Preview demo. This demo uses animation techniques to display fish animating around a Fish Bowl. The faster your underlying browser and computer, the more Fish will appear on the screen. Fish Lay..

m-nitpick 대통령테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m-nitpick 대통령테스트를 가지고 왔어요!!! 나와 비슷한 지도자 유형 테스트를 해보도록 합시다!! https://app.m-nitpick.com/v1/web/event/11/public 나와 비슷한 지도자 유형테스트 나는 어떤 대통령(지도자)과 비슷한 유형일지 지금, 확인해보세요. app.m-nitpick.com 대통령 테스트는 위 사이트로 들어가시면 해 보실 수 있습니다!! 컴퓨터로 하실때는 크롬으로 하셔야 합니다!! 일단 들어가시면 이런 사이트가 뜰 겁니다 여기서 테스트 시작을 해봅시다!!! 누르시면 첫번째부터 문제가 나옵니다 여기서 자신에게 해당되는 답을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2번째 문제네요!! 여기서는 마스크를 구매한 후 불편한점을 발견했을 때의 문제입니다!! 어떤..

2인용 플래시게임 머니무버스2 게임 [내부링크]

이번게임은 머니무버스2 입니다. 감옥을 탈출하는 게임입니다1!! 2인용 플래시게임입니다 협동심을 통해서 게임을 클리어 해보세요!! 감옥을 탈출해봅시다 기본조작 방법 형 : 방향키 문 : 스페이스 바 동생 : w,a,s,d

dodamind 어울리는 대학교 테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dodamind 어울리는 대학교 테스트 를 가지고 왔습니다. 대학교 테스트인데요! 한번 같이 해보도록 합시다!! 링크는 밑에 첨부 했습니다. 처음에 들어가시면 이런 화면이 나오실 겁니다 여기서 당신에게 맞는 대학교를 테스트 해 봅시다 저는 테스트하기를 클릭 해 보았습니다 테스트 하기를 누르니 바로 문제가 나오네요!! 문제를 한번 풀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와 어울리는 대학교를 알려면 문제를 전부 풀어야 합니다 나는 새로운 사람을 만나면 기분이 좋아진다에 대한 답변을 해주시면 됩니다 두번째는 활발한지 조용한편인지 보는 문제인것 같네요 이것도 풀어주세요! 오랜시간 혼자 일하다 보면 외롭고 지루하고 힘드시나요? 나는 한번 간 길도 잘 기억하는 편인가요? 나는 시험을 볼 때 표기를 잘못해서 틀..

픽크루 picrew.me 이상형만들기 [내부링크]

요즘 SNS에서 뜨고있는 픽크루 미 picrew.me 이상형만들기 입니다 밑에 링크를 통해서 원하는 이상형을 만들어 볼 수 있는데요!! 사이트가 일본어로 되어있어 크롬을 이용해서 번역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남자링크 입니다 https://picrew.me/image_maker/19573 uomo|Picrew ひげとしわである程度おじさんもいけます。 パーツは気まぐれに増えたり減ったりします。 よろしくど... picrew.me https://picrew.me/image_maker/32223 人間(男)メーカー(仮)|Picrew ️アイコンに使用の際はプロフィール欄もしくはすぐ目に付く場所にメーカーのURL、タグ、作者名のどれか... picrew.me https://picrew.me/image_maker/6324 おにい..

이병헌 동생 이지안 ? [내부링크]

이지안 이병헌 동생 이지안 은 1977년 출생이고 미스코리아 출신 모델입니다. 키는 169에 52kg 이고 한양대학교 관광학 학사 입니다. 이지안이 검색어에 오르고 있는데요 그 이유를 알아봅시다. 이지안은 이번에 '우다사2'에 첫 출연했습니다. 11일 오후 방송된 MBN 새 예능 프로그램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2'('우다사2')에서는 새로운 멤버 이지안의 일상이 공개됐습니다. 이지안은 "안녕하세요. 오래 전 미스코리아 이지안입니다"라고 수줍게 인사했습니다.. 아역배우 출신인 그는 '이은희'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다 3년 전 '이지안'으로 개명했습니다. 에로배우 출신이라며 성인영화 옹녀의 아역배우로 어릴때 출연 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지안은 이혼의 상처가 있음을 고백했습니다. 혼자 상처도 있고 그러다 ..

a형 간염 확산 [내부링크]

중국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이 겨우 주춤해진 가운데 북중 접경지역인 랴오닝성 단둥시 등에서 A형간염이 유행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9일 중국 환추스바오 등은 북중 접경지역 단둥시와 다롄시 등에서 A형간염 감염이 확산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중국 대형 의약품 유통업체인 주저우퉁(九州通)그룹의 최근 통지는 “최근 다롄(大連)과 단둥(丹東) 지역에서 식용 해산물에 의한 A형 간염 전염병이 폭발했다”며 “신종 코로나뿐 아니라 A형 간염에 걸리지 않도록 예방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대해 다롄시 질병관리 당국은 “최근 A형간염 사례가 증가하는 것은 사실이지만, 아직 산발적인 감염이며 폭발적인 유행 상황은 아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A형간염은 치료 백신이 있고, 최근 상황도 제한..

개미투자자 하락장에 매수 행렬 [내부링크]

삼성전자 주가 가 하락하고 있는데 여기서 이 시기가 저점이라고 생각하고 개미(개인투자자)들이 매수 행렬입니다. 결과에 따라 울고 웃을 전망입니다. 개인은 최근 코스피시장에서 순매수세를 이어가고 있는데 사들인 주식의 40%가 삼성전자로 나타났습니다. 삼성전자 주가도 11.9% 하락했지만 개인은 삼성전자 주식을 3조1384억원어치 사들이며 순매수 종목 1위에 올렸습니다. 전체 투자금액의 40%에 달합니다. 이어 KODEX레버리지(1조954억원), 삼성전자우선주(6467억원), SK하이닉스(5883억원) 등의 순으로 많이 샀습니다 다행히 증권사들은 삼성전자 주가가 당분간 코로나19 사태로 변동성이 크겠지만 앞으로는 우상향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특히 디램(DRAM) 및 낸드플래시 등 메모리 반도체의 공급 부..

최병찬 목디스크 심화 [내부링크]

빅톤(VICTON) 최병찬이 건강상 이유로 당분간 스케줄에 유동적으로 참여합니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11일 “최병찬 군은 컴백을 앞두고 연습을 이어오던 중 평소 앓던 목 통증이 심해져 지난주 병원을 찾았고, 신경뿌리병증을 동반한 경추추간판탈출증(목디스크) 심화 진단을 받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아티스트 본인의 활동 의지가 강했던 만큼, 초기 회복에 집중하기 위해 최병찬 군은 전문의의 소견에 따라 지난 10일 시술을 진행했다”며 “이후 휴식에 집중하며 건강 상태를 지켜보고 있었으나, 완전한 회복을 위해서는 당분간은 무대에서 안무를 소화하는 등 과도한 움직임은 자제해야하는 상황”이라며 현재 상황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입니다. 빅..

대구 경북 특별재난지역 선포 [내부링크]

정세균 국무총리는 11일 대구·경북 지역을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해달라는 요구에 대해 "오늘 대구 시장이 특별재난지역 지정 요청했기에 여러 요건이나 어떤 일 할 수 있는지 등을 잘 살펴보겠다"고 말했습니다. 정 총리는 이날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전체회의에 참석, '대구·경산·청도 지역경제 말이 아니다. 특별재난지역 지정해야지 않나'라는 미래통합당 윤상직 의원의 지적에 "잘 검토해보겠다"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정 총리는 "총선 앞두고 이 지역을 손절매할건가"라는 윤 의원의 말에 "정부는 총선의 관리 책임이 있는거고 총선과 관계 없이 국민 잘 섬기는 게 정부의 역할"이라고 반박했습니다. 정 총리는 앞서 '하루속히 대구·경북을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해달라'는 미래통합당 송언석·윤재옥 의원 등의 요구에 "정부는 ..

이혜성 연차수당 부당수령 [내부링크]

이혜성 아나운서(나이 28세)가 또 화제의 중심에 섰습니다. 방송인 전현무와의 열애에 이어 이번에는 연차수당 부당수령자 명단에 이름을 올린 것입니다. KBS 이혜성 아나운서가 연차수당 부당 수령과 관련해 직접 설명하며 사과의 뜻을 전했습니다. KBS는 "2월 26일 이혜성 한상헌 아나운서 등 7명의 아나운서들의 연차 보상 수당의 부당 수령과 관련해 징계가 발표됐다"며 "이혜성 아나운서는 견책, 한상헌 아나운서는 1개월 감봉 조치 징계를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 이혜성 아나운서가 받은 징계인 견책은 앞으로 같은 일이 없도록 주의를 주는 가벼운 징계 처분입니다. 지난해 이혜성 한상헌 아나운서 등 KBS 아나운서 7명은 2018년 휴가를 쓰고도 근무를 한 것으로 기록, 연차 보상 수당을 부당 수령했다는 의혹..

공유 원더랜드 출연검토 [내부링크]

배우 공유가 출연검토 중인 작품에 탕웨이, 박보검, 수지, 최우식, 정유미 등이 출연을 확정 지으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공유는 원더랜드 작품을 출연검토 중이라고 합니다. 원더랜드’는 그리운 사람을 인공지능으로 재현하는 가상세계 원더랜드를 소재로 한 SF 영화입니다. 원더랜드'는 보고 싶은 사람을 볼 수 있게 해주는 가상세계 원더랜드에 식물인간이 된 연인을 의뢰한 20대 여성과 세상을 떠난 아내를 의뢰한 40대 남성에게 벌어지는 일을 그린 영화 '만추'로 유명한 김태용 감독이 9년 만에 컴백하는 영화다. 또한 중화권 최고의 배우이자 김태용 감독의 아내인 탕웨이가 출연할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습니다. 현재 수지, 박보검, 정유미, 최우식과 김태용 감독의 아내 탕웨이의 캐스팅이 확정됐습니다. 공유는..

빅뱅 YG 재계약 [내부링크]

빅뱅 yg 재계약 소식이 들리네요 그룹 빅뱅이 오랜 시간 몸담은 YG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하고 동행을 이어나간다고 합니다!! YG엔터테인먼트는 "빅뱅 멤버인 지드래곤, 태양, 탑, 대성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며 "빅뱅은 2020년 새로운 컴백을 위한 음악 준비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11일 밝혔습니다. 빅뱅의 승리는 '버닝썬 게이트'로 팀을 탈퇴하면서 4인조로 재편했습니다. YG는 "빅뱅은 시너지가 검증된 YG의 체계적인 시스템과 안정된 지원을 바탕으로, 보다 완벽하고 장기적인 활동 계획을 그릴 수 있게 됐다"고 자평했습니다. 2006년 데뷔 이후 10년 이상 최정상 아이돌 그룹으로 군림한 빅뱅이 YG와 재계약을 하고 향후 활동을 공식화하면서 가요계 지형에 미칠 영향이 주목되고 있습니다. 남자그룹으로..

두산중공업 급락 [내부링크]

두산중공업이 일부 휴업을 검토한다는 소식에 신저가를 기록했습니다. 11일 오후 2시35분 두사중공업 주가는 전일대비 995원(21.77%) 하락한 3573원에서 거래 중입니다. 두산중공업은 “경영상 어려움을 타개하기 위한 자구노력으로 일부 휴업을 검토 중에 있고 노조와 협의를 진행하기 위한 절차로 지난 10일 문서를 발송했다”고 공시 했습니다. 정 사장은 “더 이상 소극적 조치만으로는 한계에 도달했고 결국 보다 실효적 비상경영조치가 필요한 상황”이라며 “고정비 절감을 위한 긴급조치로 근로기준법 제46조와 단체협약 제37조에 근거해 '경영상 사유에 의한 휴업'을 실시하고자 한다”고 말했습니다.. 휴업을 하는 직원은 급여의 70% 수준을 받게 된다고 하네요 두산중공업은 만 45세 이상의 정규직을 대상으로 명..

일산 백병원 코로나 발생 [내부링크]

일산 백병원에서 코로나가 발생했다고 합니다. 서울 백병원에 이어 경기 고양시 일산 백병원도 10일 오후 응급실을 폐쇄했습니다. 이 병원을 찾은 50대 여성 환자가 '코로나19' 1차 검사에서 양성 판정을 받았다는 사실이 뒤늦게 밝혀졌기 때문입니다. 감염 사실을 모르고 온 환자 때문에 그 병원이 폐쇄되면 몇 주 동안은 병원 자체를 이용할 수가 없게 됩니다. 과연 이 폐쇄 기준이 적절한지, 재검토 해야 한다는 지적이 나오고 있습니다. 보건당국에 따르면 이 환자는 전날 오후 5시께 폐렴과 저혈압 증상으로 일산 백병원 응급실을 찾았고 이날 코로나19 1차 검사에서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현재 코로나19 2차 검사가 진행 중이라고 하네요 2차 검사에서도 양성으로 나올 경우 코로나19 확진 환자로 분류됩니다. 이..

현아 촬영현장 [내부링크]

가수 현아가 남자친구 던과 함께한 화보 촬영 현장을 공개했습니다. 꿀이 뚝뚝 떨어지는 촬영 현장이라고 합니다. 현아는 지난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촬영 비하인드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현아, 던 커플은 화려한 복고풍 커플룩을 입은 채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이던은 현아에게 백허그를 하고 어깨동무를 하는 등 현실 커플 케미로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자세한 촬영현장 은 뉴스에서 확인 하시면 됩니다! 밑에 클릭하셔서 골라서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던' 현아, 촬영현장 보니···백허그+허리 감싸기까지 텐아시아 1시간 전 네이버뉴스 보내기 현아, 던과 함께한 화보 비하인드컷 공개 복고풍 커플룩 '눈길' 가수 현아가 남자친구 던과 함께한 화보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현아는 지난 ..

임영웅 편애 의혹 [내부링크]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약칭 미스터트롯) 제작진이 임영웅 편의 의혹에 대해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미스터트롯’ 제작진은 10일 공식 입장문을 통해 “모 사이트 SNS 게시물에 관한 입장을 전한다. ‘미스터트롯’은 여타 오디션 프로그램과 마찬가지로 여러 명의 작가가 참가자들 각각을 1대1로 담당 지원한다. 참가자들이 무대에 서기까지 필요로 하는 여러 제반 여건을 지원하고 또 협조하는 방식으로 함께해 나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해당 게시물은 당시 참가자의 담당 작가가 참가자의 곡이 차트인된 데 대한 놀라움을 표현한 것일 뿐, 프로그램과 관련한 일각의 우려는 전혀 사실이 아님을 밝힌다. 다만 ‘미스터트롯’ 결승전 방송을 앞둔 중대한 시점에서 오디션 프로그램의 특성상 오해가 있을 수 있..

임동호 울산 중구 공천 확정 [내부링크]

제21대 총선에서 더불어민주당 공천을 신청한 임동호 전 최고위원이 울산 중구 본선 후보로 나서게 됐습니다 민주당 선거관리위원회는 9일 오후 울산 중구를 포함한 6차 경선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임 전 최고위원은 김광식 전 근로복지공단 감사와의 경선에서 승리해 본선 티켓을 따냈다고 합니다. 임 전 위원은 앞서 출마 기자회견에서 "민주당에 대한 울산시민들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을 것"이라며 "울산시민 여러분과 함께 문재인 정부의 중단 없는 개혁정책의 성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힌 바 있습니다. 관련 뉴스는 밑에 제목을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민주당 임동호 전 최고위원, 울산 중구 공천 확정 뉴스1 4시간 전 네이버뉴스 보내기 단수후보로 공천했다. 이날 중구 경선이 마무리됨에 따라 울산 6개 선거구..

견자단 은퇴선언 이유 [내부링크]

견자단이 은퇴선언을 했다고 합니다. 9일 복수의 언론은 견자단과 사우스 차이나 모닝 포스트의 인터뷰를 인용해 견자단이 영화 '엽문4:더 파이널'을 끝으로 은퇴선언을 했다고 보도했다고 합니다!! 이유는 무엇일까요? 견자단은 "배우이자 영화인으로 수많은 영화를 만들었고, 어떤 작품은 사랑 받았지만 어떤 작품은 외면받았다"며 "도전의 길을 걸어오면서 여러 편의 쿵푸 영화를 촬영했고 이 또한 결과는 마찬가지였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한 명의 배우로서 계속 전진해 나가야 한다. 이건 내 인생에서 꼭 해야 하는 일이고, 나는 성장하기 위해 계속해서 탐험을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관련 기사를 보시려면 제목을 클릭해서 보시면 됩니다 견자단, '엽문4' 끝으로 정통 액션 영화 은퇴..."실망하지 않을 것"..

이란 공짜인터넷 제공 [내부링크]

이란 보건부는 9일(현지시간) 지난 24시간 동안 확진자 595명, 사망자 43명이 추가로 발생했다고 밝혔습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골머리를 앓는 이란 정부가 고육지책을 내놨습니다. 그것은 재소자를 석방하고 .국민의 외출을 막기 위해 인터넷 가입자에게 8일(현지시간)부터 100GB 용량의 공짜 데이터를 제공하기로 한 것입니다. 이란 정보통신규제위원회는 “신종코로나의 전염을 막기 위해선 외출을 자제하고 집에 있어야 한다”며 “8일부터 19일까지 ADSL(비대칭 디지털 가입자 회선) 가입자에게 100GB의 인터넷 패키지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란 당국은 “이번 정책은 국민이 집에 머물도록 하기 위해서인만큼, 유선 인터넷에 한정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모하마드 자바드 어자리..

WHO 미신깨기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에 관한 그릇된 정보와 가짜 뉴스가 생성되고 있습니다. WHO는 홈페이지에 ‘미신 깨기(Myth busters)’ 코너를 신설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관련 잘못된 정보를 반박하고 있습니다. 마늘은 치료효과가 없습니다. 부엌엔 신종 바이러스의 예방 및 치료제가 없습니다. 참기름을 먹든 몸에 바르든, 마늘을 날로 먹든 달여 먹든, 예방 혹은 치료 효과는 없다고 합니다. 가글 이나 식염수로 코를 세척하거나, 구강청결제로 가글하면 예방할 수 는 없다고 합니다. 소독제: 에탄올, 과산화아세트산, 클로로포름 등은 분명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를 제거할 수 있는 화학 살균제입니다. 하지만 이런 소독제를 코 밑 등 피부에 바르는 건 아무 효과가 없을뿐더러 위험할 수도 있다고 WHO는 경고했습니다. 항생제도..

양치승 갑질 의혹 [내부링크]

나혼자산다에 나와서 유명해진 헬스트레이너 양치승이 직원에게 '갑질'을 했다는 의혹이 제기됐습니다. 양치승은 바디스페이스 대표입니다. 네티즌 A는 8일 페이스북에 "2016년 스무살 때 트레이너가 되고 싶어서 양치승 관장이 운영하는 서울 논현동의 체육관에 면접을 보러 갔다. 기본급 150만원에 PT 수당 5대 5였나. 정확히 기억나진 않는다"며 "첫 출근하는 날 낯설어서 어버버하고 있으니 관장이 구석진 곳으로 부르더라. 온갖 욕설을 하며 '하기 싫으면 집에 가'라고 했다. 근무하던 형이 오더니 관장이 욕을 많이 하는데 친근감의 표시라고 하더라. 사실 내가 오기 전에 여러 명이 못견뎌서 나갔다면서 나 보고는 견뎌보라고 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어 "견디려고 했다. 닭가슴살 등 먹을 거 생기면 나눠줬다"면서도..

분당서울대병원 직원 코로나 확진 [내부링크]

국가지정 입원치료병상을 운영 중인 경기도 성남 분당서울대학교병원 직원 1명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은수미 성남시장은 9일 자시의 페이스북을 통해 "성남시의 신천지 모니터링 결과 분당서울대병원 직원은 신천지 신도임을 확인했다"며 "가족 모두 자가 격리 후 검체를 체취해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날 오전 경기 광주시 중대동 거주하면서 분당서울대병원 직원인 35세 여성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해당 직원은 지하 2층 통증 센터에서 안내 업무를 담당했으며, 신천지 신도로 선별진료소 검사를 받았지만 병원에 출근까지 한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이에 따라 이 직원은 음압병실로 옮겨져 격리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병원 측은 통증 센터를 폐쇄하..

故 구하라 유족 상속재산 분할소송 [내부링크]

故 구하라 유족들이 상속재산을 두고 법적 분쟁에 돌입했다고 합니다. 고인의 오빠가 친모를 상대로 상속재산 분할심판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구하라의 오빠는 친부가 구하라의 양육비와 생활비를 부담했으며, 할머니와 오빠가 보호자로서 구하라를 돌봤다고 주장했습니다. 현재 구하라의 친모는 법정 대리인을 선임하고 재산 분할을 위한 절차에 돌입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상속 순위에 따라 직계 존속이 50%를 받아야 한다는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구하라의 친부는 친모의 요구를 받아들일 수 없다는 입장. 그는 이미 자신의 몫인 50%를 구하라 오빠에게 양도했습니다. 구하라 친부 측은 “(친모는) 어린 자식들을 버리고 집을 떠났다. 무슨 자격으로 하라의 재산을 바라냐”고 목소리를 높였습니다. 관련 뉴스는 제목을 클릭하셔서 보시..

강다니엘 컴백 [내부링크]

가수 강다니엘이 새 앨범으로 연작 시리즈의 포문을 엽니다. 강다니엘은 9일 낮 12시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CYAN(사이언)’의 발매 일자를 발표하는 티저 이미지를 게재하고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습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앨범의 타이틀인 ‘CYAN’과 동명의 시안을 페인트로 칠한 듯한 푸른 배경에 색의 3원색을 그린 벤다이어그램에서 한 가지 색의 영역만 잘라낸 듯한 도형이 그려져 있고, 그 아래에는 앨범 타이틀과 3월 24일 오후 6시라는 컴백 일정 문구가 적혀있어 시선을 끄는 모습이네요. 이번 앨범은 강다니엘이 지난해 7월 발매한 데뷔 앨범 ‘color on me(컬러 온 미)’를 잇는 ‘COLOR’ 시리즈 3부작의 시작으로, 강다니엘만의 색을 만들어가기 위한 본격..

성주 입대 [내부링크]

그룹 유니크 리더 성주가 군입대 소식을 전했습니다. 성주는 9일 인스타그램에 자필 편지와 함께 "여러분 안녕하세요. 성주입니다. 다들 어떻게 지내고 계신가요. 미리 팬분들께 말을 전하지 못해 이렇게 편지를 남깁니다"라고 시작하는 글을 게시했습니다 이어 "제가 군입대를 하게 됐다. 항상 힘들 때 한줄기의 빛처럼 저희에게 용기를 낼 수 있게 힘을 주는 유니콘 사랑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끝으로 그는 "군대가 있는 동안 모두들 잘 지내고 계시면 좋겠습니다. 다음에 만날 땐 더욱더 남자가 돼서 오겠습니다"라고 인사를 전하며 사진 한 장을 게시했습니다. 관련 뉴스는 밑에 제목을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전문] 유니크 성주, 오늘 입대…팬들에 손편지 “남자돼서 돌아오겠다” 스포츠동아 31분 전 네이버뉴스 보..

태연 아버지 부친상 [내부링크]

가수 태연이 9일 부친상을 당했다고 합니다. 부친상의 뜻은 아버지가 상사를 한 뜻입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태연이 부친상을 당하는 안타까운 일이 발생했다"면서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며 태연에게 따뜻한 위로 부탁한다"는 글을 이날 소녀시대 SNS에 게재했습니다. 이로 인해 신곡 발매는 잠정 연기 했다고 밝혔습니다. 관련 뉴스를 보시려면 제목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전문] 태연 측 “오늘(9일) 부친상, 신곡 발표 잠정 연기” (공식) 스포츠동아 56분 전 네이버뉴스 보내기 태연의 소속사 에스엠엔터테인먼트는 9일 "태연이 9일 부친상을 당하는 안타까운 일이 발생했다"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며, 태연에게 따뜻한 위로 부탁드린다"고 알렸다. 이어 "금일 예정되어 있던 태연의 신곡 'Happy....

설현 기부 [내부링크]

설현이 가족들과 함께 5000만원을 기부 했다고 합니다. 설현의 5000만원 기부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기부를 했다고 밝혔는데요 관련 뉴스를 보시려면 밑에 제목을 클릭 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단독] 설현, 가족과 함께 5000만원 기부…“코로나19 피해 어르신과 어린이 ... 스포츠동아 4시간 전 네이버뉴스 보내기 걸그룹 AOA 멤버 겸 연기자 설현이 가족과 함께 감염병 확산 방지와 피해 극복을 위해 나섰다. 설현은 9일... 한편 이날 그룹 엑소의 백현도 5000만원을 기부해왔다고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밝혔다. AOA 설현, 가족 명의로 코로나19 성금 5천만 원 기부 매일신문 1시간 전 네이버뉴스 “코로나19 극복 위해”…AOA 설현, 가족 명의로 5000만원 기부 MK스포츠 10분 전..

박재범 공식입장 [내부링크]

아리엘 헬와니 기자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박재범이 오르테가에게 폭행 당했다"면서 "오르테가가 정찬성이 화장실을 간 것을 보고 박재범에게 다가가 '네가 박재범이냐'고 물은 뒤 손바닥으로 박재범의 뺨을 때렸다"고 전했었죠 여기서 소속사 AOMG 관계자는 9일 엑스포츠뉴스에 "확인 결과 오르테가 선수 측에서 시비가 있었던 것은 사실이나 경호원들의 빠른 제재로 퇴장조치 되며 마무리됐다"면서 "아티스트에게 많은 분들이 걱정하시는 부상은 없었고 현재 건강에는 전혀 이상 없는 상태"라고 박재범의 상태를 알렸습니다. 당시 함께 현장에 있던 정찬성도 자신의 SNS를 통해 공개적으로 오르테가를 비난하며 경고장을 보냈다고 합니다 박재범은 뮤지션일뿐 전문 파이터가 아니다. 단지 통역을 도와주러 온 일반인을 때렸다. 더 나..

프랑스 코로나 확진자 [내부링크]

이탈리아를 넘어 서유럽 각국에서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인 ‘코로나19’가 확산하고 있습니다. 프랑스 코로나 확진자도 1000명을 육박하고 있는데요 프랑스 보건부는 현지시각으로 7일 현재 코로나19에 걸린 후 숨진 환자가 5명 늘어 모두 16명이라고 발표했다고 AFP통신 등이 전했습니다. 누적 확진자는 24시간 만에 336명이 급증, 949명을 기록했습니다 누적 사망자는 16명입니다. 제롬 살로몽 프랑스 보건부 장관은 숨진 코로나19 확진자 16명 모두 지병이 있었다고 설명했습니다. 프랑스 코로나 확진자 관련 뉴스 입니다. 제목을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영국 코로나19 확진자 200명 돌파…프랑스는 700명 넘어 연합뉴스언론사 선정 1일 전 네이버뉴스 보내기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프랑스 보건부..

독일 코로나 확진자 [내부링크]

독일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7일(현지시간) 684명으로 증가했다고 로이터 통신이 전했습니다. 이는 일주일 전인 지난달 29일 66명에서 10배 이상 늘어난 것입니다.. 아직 사망자는 보고되지 않았습니다. 독일 코로나 확진자도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네요.. 큰일입니다. 독일 코로나 확진자 관련 뉴스 결과입니다!! 밑에 제목을 클릭하시면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독일, 코로나19 확진자 600명 돌파…유럽 주둔 미군 첫 감염 연합뉴스언론사 선정 1일 전 네이버뉴스 보내기 네덜란드 188명·벨기에 169명으로 증가 김정은 특파원 = 독일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7일(현지시간) 684명으로 증가했다고 로이터 통신이 전했다. 이는 일주일 전인 지난달 2..

스페인 코로나 확진자 [내부링크]

스페인에서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급증하며 600명에 육박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스페인 코로나 확진자가 589명으로 집계됐다고 밝혔습니다. 전날 대비 159명 늘어난 수치입니다. 사망자는 13명 이라고 합니다. 마드리드의 코로나19 확진자가 175명으로 가장 많았습니다. 북부 라 리오하 지역의 작은 마을인 하로에서는 거주자들이 집 안에 머물도록 봉쇄 명령이 내려졌습니다 스페인 정부는 경찰을 배치해 주민들이 격리 규칙을 준수하고 있는지를 파악하고 있습니다. 살바도르 이야 보건부 장관은 그러나 하로 마을 거주자들이 자택에서 적극적으로 경계 조치를 취하고 있을 뿐 격리 조치가 취해지지는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페르난도 시몬 스페인 보건 경보 및 비상 센터의 센터장은 전체 코로나19 ..

마스크 구매방침 [내부링크]

요즘 마스크 구매하기가 정말 힘든데요 마스크 구매방침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정부가 공적 마스크 물량을 지금의 2배 이상으로 늘리면서 한사람이 살 수 있는 물량은 일주일에 2개로, 구매할 수 있는 요일도 자신의 출생연도 끝자리에 따라 제한된다고 합니다. 정부는 5일 임시국무회의를 열고 이런 내용의 ‘마스크 수급 안정화 대책’을 내놨습니다 마스크 품귀현상이 나아질 기미를 보이지 않자 공급을 확대하면서 개인별 판매 수량을 제한하는 내용입니다 그리고 정부가 마스크 생산 업체를 위한 인센티브를 도입해 1320만장의 마스크 추가 생산을 유도하면서 장애인뿐만 아니라 노인과 미성년자에 대해서도 마스크 대리 수령을 허용하기로 했습니다 8일 김용범 기획재정부 1차관은 정부서울청사에서 마스크 수급 안정 태스크포스(TF..

코로나 직장갑질 사례 [내부링크]

코로나 직장갑질 사례가 잇따라 이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코로나 직장갑질119는 이달 1∼7일에 접수된 '직장 갑질' 제보 773건 중 코로나19와 관련한 제보가 247건(32%)으로 약 3분의 1을 차지했다고 8일 밝혔습니다 코로나19 확산으로 기업들이 어려워지면서 직원들에게 연차 소진, 무급 휴직, 사직 등을 종용하는 등 코로나 직장갑질을 하는 사례가 늘고 있습니다. 공항에서 아웃소싱 업체 소속으로 일하고 있는데 최근 무급휴가를 권유 받았습니다.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사태로 대형 항공사들이 비행기를 하루에 3~4대 밖에 못 띄우는 상황이라며 회사가 직원들에게 무급휴가를 권유하거나, 권고사직을 제안하면서 사태 진정 후 여건이 되는 대로 복직을 시켜주겠다고 합니다." 제보에 따르면 A씨의..

천리안 궤도안착 [내부링크]

지난달 19일 발사한 인공위성 천리안 2B호(사진)가 목표 정지궤도에 무사히 진입했습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등은 천리안 2B호가 지난 6일 오후 7시30분쯤 정지궤도에 안착했다고 8일 밝혔습니다. 목표 지점은 고도 3만5786, 동경 128.25도입니다. 이 위치는 한국에서 가장 가까운 적도 상공의 정지궤도로 한국이 확보한 우주 공간입니다. 목표 정지궤도에 안착한 천리안 2B호는 이 달 중 위성본체 및 환경·해양탑재체의 상태 점검을 마치고, 다음달부터 서비스 개시 전까지 환경·해양탑재체 산출물 품질을 최적화하기 위한 정밀 보정과정을 수행하게 됩니다. 천리안 2B호는 앞으로 발사될 미국(2022년 이후 발사), 유럽(2023년 이후 발사)의 정지궤도 대기환경 관측위성과 함께 전지구적 환경감시에 주도적으..

이세돌 알파고 대국 상금 [내부링크]

바둑기사 이세돌이 알파고를 개발한 구글과의 뒷이야기를 밝혔습니다. 이세돌은 8일 오후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 사부로 출연을 했습니다.!! 이날 멤버들은 이세돌을 인류 대표 사부라고 칭했습니다.. 구글에서 개발한 A.1 알파고에게 마지막으로 이긴 인물이기 때문입니다. 이세돌은 비하인드 이야기에서 "사실 제가 시합 전날에 느꼈다. '이긴다고 생각하는 건 무리가 있구나' 생각했다. 구글 CEO가 얘기하는데 이미 제가 져 있더라. 그 정도로 자신감을 내비치니까 이건 아닐 수도 있겠구나 했는데, 그래도 이길거라고 생각했는데 1국에서 그러고 나서 기분이 싸했다. 저는 AI를 최초로 이긴 사람일 수도 있지만 최초로 진 사람이 될 수도 있다. 제가 그럴 거라고 생각 못했다"고 회상했습니다. 이에 이승기는 “그 ..

서울백병원 코로나 발생 [내부링크]

인제대학교 서울백병원에 입원해 있던 환자 1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병원 응급실과 외래진료가 잠정 폐쇄됐습니다. 병원이 위치한 서울 중구 보건소 관계자는 "오늘(8일) 오전 7시쯤 서울백병원에 입원해 있던 70대 환자 A 씨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라며 "외래진료 및 응급실 등 병동 일부를 폐쇄하고 A 씨는 다른 국가지정병원으로 이송했다"라고 밝혔습니다. A 씨는 대구에 머물다 지난달 말 서울에 사는 딸의 집으로 올라와, 지난 3일부터 이 병원에서 입원 중이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병원 측은 질병관리본부 역학조사팀과 함께 오전부터 역학조사를 진행해, A 씨와 접촉한 의료진과 직원 등을 즉시 격리했습니다. 서울백병원은 지난 3일 환자가 처음 방문했을 때뿐만 아니라 입원기간 동안 여러 차..

한마음 아파트 코호트 격리 [내부링크]

20대 신천지 신도들이 대거 거주하는 것으로 알려진 대구 한마음아파트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46명 발생했습니다. 정은경 질병관리본부(질본) 중앙방역대책본부장은 8일 충북 오송 질본에서 정례브리핑을 통해 이 같이 밝혔습니다. 대구 달서구 소재 한마음아파트에는 입주민이 모두 140명이다. 이 중 지난달 13일부터 현재까지 46명(32.9%)의 확진환자가 발생해 질본이 역학조사를 진행 중이다. 전체 입주민 140명 중 입주민 80명(57.1%)는 음성으로 확인됐으며, 14명에 대한 검사를 진행 중 입니다. 한마음아파트에는 젊은 신천지 신도가 다수 거주하고 있어 7일 거주건물로는 처음으로 건물 통째로 코호트(cohort) 격리 대상으로 분류됐습니다. 코호트 격리는 특정 질병에 같이..

박재범 오르테가 폭행 [내부링크]

가수 박재범이 이종격투기 선수 브라이언 오르테가로부터 폭행을 당했다고 합니다.!! 미국 매체 ESPN 아리엘 헬와니 기자는 8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최근 쇼에서 이종격투기 선수 정찬성의 통역을 맡은 박재범이 브라이언 오르테가로부터 뺨을 맞았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오르테가는 박재범의 통역을 문제 삼아 뺨을 때려 한바탕 소동이 일어났다. 박재범이 직접 말했다”라며 “오르테가는 화장실에 가서 그가 박재범인지 물었다. 박재범이 ‘예’라고 대답하자 그의 뺨을 때렸다”고 상황을 설명했습니다. 앞서 정찬성은 지난해 12월 오르테가와 부산에서 열린 UFC 한국 대회에서 메인 이벤트를 장식할 예정이었습니다. 그러나 오르테가의 부상으로 경기가 미뤄졌습니다. 당시 정찬성은 인터뷰에서 “이미 한 번 도망간 선수다..

카자흐 대통령 방한 연기 [내부링크]

카심조마르트 토카예프 카자흐스탄 대통령의 방한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연기됐습니다. 윤재관 청와대 부대변인은 8일 "양국 간 논의되어 오던 토카예프 카자흐스탄 대통령의 방한이 코로나19 관련 상황으로 연기되었다"고 서면브리핑을 통해 밝혔습니다. 양측은 토카예프 대통령의 방한을 연내 재추진하기로 했습니다 이에 양국이 추진하던 홍범도 장군의 유해 봉환도 연기가 불가피해졌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은 지난 3.1독립운동 101주년 기념사에서 홍범도 장군 유해를 카자흐스탄 대통령의 방한과 함께 조국으로 봉환해 안장할 것이라고 말한 바 있습니다.. 당시 문 대통령은 "지난해, 계봉우·황운정 지사 내외분의 유해를 모신 데 이어 ‘봉오동 전투100주년’을 기념하며, 카자흐스탄 대통령의 방한과 함께..

홍기준 음주운전 [내부링크]

스토브리그’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배우 홍기준(42)이 음주운전으로 적발되었다고 합니다. 음주운전에 적발된 것에 대해 “깊이 반성하고 있다”고 했습니다. 8일 홍기준의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는 "홍기준이 새벽에 귀가해서 조사를 기다리고 있고 깊이 반성하고 있다"며 "성실하게 조사받을 예정입니다.. 물의를 일으켜 죄송하다는 말씀 전달드린다"고 전했습니다. 8일 서울 송파경찰서는 홍기준을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 혐의로 불구속 입건했다고 8일 밝혔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그는 전날 오후 11시20분쯤 송파구 마천사거리 인근에서 술을 마시고 운전한 혐의를 받습니다. 적발 당시 그는 신호 대기 중이던 차 안에서 잠이 들어 있었다고 합니다..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이었습니다. . 경찰은 지구대에서 조사를..

김경진 데이트 [내부링크]

결혼을 앞둔 개그맨 김경진 모델 전수민 커플의 데이트 인증샷이 공개됐습니다. 전수민은 7일 SNS에 “걸어서 오분거리 치킨집~ 이 시간 만큼은 해피”라며 “동네 일상 소중함”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경진 전수민 커플이 편한 옷을 입고 다정하게 얼굴을 맞댄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전수민은 김경진의 포옹에 환한 미소를 지었습니다. 김경진과 전수민은 1년 6개월 간의 열애 끝에 결혼을 하기로 결심했다고 합니다.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사랑을 키워온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오는 6월 진행될 예정이나 코로나19(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여파로 인해 변동 가능성도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세계 여성의 날 현장 [내부링크]

3월 8일은 ‘세계 여성의 날’입니다. 1908년 3월8일, 미국의 여성 노동자 1만5000명이 임금 인상과 노동 시간 단축 등을 외치며 거리로 나섰습니다. 세계 여성의 날은 이날의 함성을 기리는 뜻에서 정해져 올해로 112번째를 맞았다고 합니다. 그날의 외침은 2020년 지금도 유효합니다. 그래서 여성들은 오늘도 거리로 나섰다고 합니다. 이들로 인해 오늘 하루 지구는 보랏빛으로 물들었다고 합니다. 젠더 폭력이 극심한 중남미 대륙인 페루 리마에서는 여성들이 칠레 민중가요에 맞춰 퍼포먼스를 벌였습니다. 이 민중가요의 제목은 ‘당신 앞의 성폭행범’인데요, ‘강간문화’를 비판하는 내용이라고 합니다. 멕시코 수도 멕시코시티에서는 여성 아티스트들로 이뤄진 공연이 펼쳐졌습니다. 멕시코시티의 중심 소칼로 광장에서는 ..

이탈리아 밀라노 봉쇄 [내부링크]

이탈리아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무서운 속도로 확산하며 누적 확진자가 6천명에 육박했다. 사망자도 200명을 넘어섰습니다. 이탈리아 보건당국은 7일(현지시간) 오후 6시 기준 전국 누적 확진자 수가 5천883명으로 집계됐다고 밝혔습니다. 전날 대비 무려 1천247명(26.9%) 증가했습니다 지난달 21일 북부 롬바르디아주에서 첫 지역 감염자가 발생한 이래 하루 기준 신규 확진자 수가 1천명을 넘은 것은 처음이라고 합니다. 사망자도 전날 대비 36명 증가한 233명으로 잠정 파악됐다. 전날(49명)보단 증가 규모는 작았지만, 다른 주요 발병국에 비해 여전히 많은 수준입니다 이탈리아가 코로나19 확산 앞에서 롬바르디 등 동부와 북부 지역을 사실상 격리하는 특단의 조처를 단행했습니다. 모..

이광수 교통사고 [내부링크]

런닝맨' 멤버 이광수가 교통사고로 발목 부상을 당해 녹화에 참여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8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는 이광수를 제외한 멤버들이 SBS 사옥에서 녹화를 시작했습니다. 유재석은 시청자들에게 이광수의 교통사고 소식을 전했습니다. 유재석은 "광수가 발목을 다쳐서 녹화에 참여하지 못했다. 수술을 받아야 한다"라며 "잘 쾌유해서 빨리 건강하게 돌아오길 바란다"라고 전했습니다.. 하는 "이광수가 틈만 나면 전화한다"며 그가 멤버들에게 미안한 마음을 갖고 있다고 전했다. 이에 유재석은 "광수가 곧 돌아올 것"이라며 쾌유를 빌었습니다. 이어 그는 과거 지석진도 발목 골절을 당했던 소식을 전했습니다. . 이에 양세찬은 "왜 형은 기사가 하나도 안나냐"며 "신문에 난 것이냐"고 물어 웃음을 ..

코로나 퇴치송 화제 [내부링크]

TV 인기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터트롯' 출연진 5인이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퇴치를 기원하는 '코로나 퇴치송'을 지난 5일 미스터트롯 공식 유튜브에 공개, 큰 관심을 얻고 있습니다.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트롯’ 공식 유튜브 계정에는 ‘특별공개 미스터트롯 톱7의 코로나 퇴치송(feat. 김호중, 영탁, 이찬원, 임영웅, 장민호)’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습니다. 영상에는 작게나마 위로가 되고자 미스터트롯 톱7이 ‘코로나 퇴치송’을 준비해봤습니다. 모두가 코로나로부터 자유로워지기를 진심으로 기원한다. 희재와 동원이는 각각 부대와 고향에 있는 관계로 참여하지 못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모여있다면 무조건 조심할거야 코로나 막을 예방수칙은 손씻기 무조건이야 마스크 착용..

6평원룸 꾸미기 [내부링크]

요즘 6평원룸 꾸미기에 관심이 많죠! 6평원룸 꾸미기와 관련된 자료 결과입니다. 클릭하셔서 보시면 됩니다. '작지만 소중해'…방 꾸미기에 빠진 2030 더피알 2018.05.11. 보내기 인스타그램 '#방꾸미기' 검색 결과.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책장으로 공간분리한 좋은 예, 카페 이겨먹는 10평대 원룸 앓다죽을 창가뷰...55만원으로 꾸민 6평 오피스텔 80만원으로 꾸민 사기급 인테리어...ㄷㄷ [더피알... [유선주의 TVIEW] 집 꾸미기의 디테일이 살아 있네 씨네21 2016.01.05. 네이버뉴스 보내기 6평에서 8평 사이의 원룸을 2년 단위로 옮겨 다니는 사람들. 빨래건조대와 육중한 행거가 시야에 들어오지... 그리고 최근 새로 시작한 방 꾸미기 예능인 JTBC 는 이 간격을 메운다. 의..

긴급명령권 [내부링크]

황교안 미래통합당 대표가 긴급명령권에 대해 이야기를 꺼냈습니다. 긴급명령권 에 대한 자료입니다! 클릭하셔서 보시면 됩니다. 황교안·의협, “준전시상황...긴급명령권 발동해야” 주간한국 7시간 전 보내기 황교안 미래통합당 대표가 3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와 관련해 “지금은 상시상황이 아니라 전시상황”이라며 "대통령의 긴급 명령을 포함한 특단의 조치가 필요하다”고 촉구했다. 최대집... "'긴급명령권 발동' 법검토 부족"…권영진, 文대통령에 사과 한국경제TV 3일 전 네이버뉴스 보내기 대구 지역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확산하는 가운데 문재인 대통령에게 긴급명령권 발동을 요청했던 권영진 대구시장이 사과했다. 문 대통령이 3일 정부서울청사에서 주재한 국무회의에서다. 이..

오스트카카버킷백 [내부링크]

오스트카카버킷백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상단 순위별로 나열하였습니다. 강민경가방으로 유명한 오스트카카버킷백입니다. 전체상품 오스트카카 Lycka23 리카23 소가죽... 최저150,570원 판매처207 별점4.7(23)찜75 오스트카카 누메르 드로우스트링 버... 최저190,040원 판매처18 찜67 오스트카카 리카썸 PVC 버킷백 최저89,550원 판매처30 [오스트카카]셀럽착장 리카 버킷백... 23,490원 롯데닷컴 오스트카카 HOT 디자이너 버킷백 外 최저136,600원 판매처3 오스트카카 리카썸 PVC 버킷백 최저89,550원 판매처30 밑에는 오스트카카버킷백 관련 뉴스 검색 결과 입니다. 클릭하셔서 보실 수 있습니다. 핸드백 '오스트카카' 1년 만에 핫 브랜드 등극 패션비즈 2일 전 보내기 201..

웰킵스 알바생 [내부링크]

마스크논란으로 떴던 웰킵스 알바생 이야기입니다. 맨얼굴로 마스크에 비비는등 비위생적인 짓을 했죠 웰킵스 알바생에 대한 뉴스 관련 자료 입니다. 검색하셔서 보시면 됩니다. 맨얼굴로 비빈 알바생 탓에···웰킵스, 마스크 1만장 폐기한다 중앙일보언론사 선정 1일 전 네이버뉴스 보내기 박종한 웰킵스 대표는 5일 중앙일보와의 통화에서 "아르바이트생이 작업한 포장 라인 전체 마스크는 일단 출고 보류를 했다"며 "알바생이 작업한 시간 전후로 그 라인에서 생산된 마스크는 전량 폐기할 계획인데, 규모는... 볼 ‘부비적’ 알바생 때문에…웰킵스 마스크 1만장 폐기 국민일보언론사 선정 1일 전 네이버뉴스 웰킵스, 알바생이 '만지고 비빈' 논란의 마스크 "전량 폐기한다" 서울경제언론사 선정 1일 전 네이버뉴스 “이게 다 얼마..

시서스가루 파는곳 [내부링크]

시서스 가루 파는곳 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식탐' 잡는 다이어트 식단 '시서스' 효능·부작용과 시서스 가루 파는 곳 및... 데일리시큐 2019.08.23. 보내기 시서스 분말은 휴대하기 좋도록 시서스 알약 캡슐이나 환 등 정제로도 파는 곳이 있다. 식약처 인증마크를 확인해서 구매하되 표기된 복용법을 지키는 것이 중요하다. 혈당지수를 낮추는 식품으로 시서스가루는 렙틴... 핑거루트·시서스·연자육, 다이어트에 좋은 다이어트 식품으로 주목 매일신문 2019.07.17. 네이버뉴스 보내기 핑거루트가 화제가 되면서 핑거루트 파는 곳도 많아졌다. 이에 핑거루트 분말부터 시작해 핑거루트 차, 환... 시서스는 주로 가루로 먹게 된다. 시서스 분말은 커피와 비슷하게 생겼다. 시서스 분말을 물에 타서 마시는.....

나대한 나이 [내부링크]

나대한 나이는 1992년생으로 올해 29살 입니다. 나대한 사건이 많이 뜨고 있으면서 나대한에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나대한 사건에 대한 뉴스는 링크 걸어놓았습니다. 뉴스 클릭하셔서 구경하시면 되겠습니다. 나대한 사건…자가격리→여자친구 최민지와 여행→들통+징계 [코로나19] MBC연예 3일 전 네이버뉴스 보내기 코로나19 자가격리 중 여자친구와 일본 여행을 즐기다가 들통난 발레리노 나대한(나이 28세)을 향한 비난의 화살이 이틀째 이어지고 있다. 3일 나대한의 이름은 주요포털사이트 실시간검색어 상위권을 장악했다. 이는... 자가격리 중 일본여행…나대한 나이는? 아주경제 3일 전 보내기 홍승완 기자 [email protected] Mnet '썸바디'에 출연했던 국립발레단 소속 발레리노 나대한이..

임대료 50% 인하 [내부링크]

임대료 50% 인하 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뉴스를 클릭하셔서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관련도순 aT, 코로나19 고통 분담…시설 임대료 최대 50% 인하 연합뉴스 1일 전 네이버뉴스 보내기 aT는 특히 졸업식과 입학식 취소에 따른 꽃 소비 감소로 큰 피해를 본 420여개 화훼공판장 입주사를 대상으로 임대료를 50%까지 인하하고, 화훼소비촉진 특별 캠페인을 펼친다. 농수산식품유통공사 '임대료 50% 인하' 우한코로나 고통 분담 조선일보 1일 전 네이버뉴스 aT, 코로나19로 타격입은 화훼공판장 임대료 50% 인하 뉴시스 1일 전 네이버뉴스 aT, 코로나19 고통 분담…소상공인 임대료 인하 노컷뉴스 1일 전 네이버뉴스 aT, ‘코로나19’ 고통 분담 위해 소상공인·중소업체 임대료 인하 동아일보 1일 전 ..

오반 사재기 의혹 [내부링크]

오반이 사재기 의혹을 직접 해명 했다고 합니다. 오반은 사재기는 정말 아니라고 하며 자격없어 미안이라는 말을 하였습니다. 관련 뉴스는 밑에서 클릭해서 보시면 됩니다 BTS 넘었다고?…오반, 사재기 의혹 직접 해명 "자격없어 미안" 텐아시아 14시간 전 네이버뉴스 보내기 막강한 인기와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이들을 제치고 오반이 선전하자 일부 누리꾼은 오반의 사재기 의혹을 제기했다. 이에 오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상처 받고 싶지 않다. 미워하고 싶지도 않다. 거짓이... [DA:이슈] 오반 해명 데자뷔 “사재기NO”→다음 차례는 고소? (종합) 스포츠동아 9시간 전 네이버뉴스 오반, BTS 제치고 음원차트 1위···사재기 의혹에 "정말 거짓 아냐" 서울경제 14시간 전 네이버뉴스 오반, 음원..

뮤직뱅크 방탄소년단 [내부링크]

뮤직뱅크 방탄소년단 검색 결과입니다. 방탄소년단 뮤직뱅크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뉴스를 클릭하셔서 보시면 됩니다. '뮤직뱅크' 방탄소년단vs지코, 1위 트로피 대결일간스포츠 6시간 전 네이버뉴스 보내기 방탄소년단과 지코가 '뮤직뱅크' 트로피를 놓고 경쟁한다. 6일 방송된 KBS2 '생방송 뮤직뱅크'에서는 1위 후보로 방탄소년단 'ON'과 지코의 '아무노래'가 소개됐다. 지코는 음원차트에서 롱런 중이며... '뮤직뱅크' 방탄소년단 'ON' VS 지코 '아무노래', 1위 트로피 두고 대격돌 헤럴드POP 7시간 전 네이버뉴스 '뮤직뱅크' 방탄소년단, 2주 연속 1위 '6관왕' "무대 할수록 아미 보고파" [종... OSEN 5시간 전 네이버뉴스 방탄소년단, '뮤뱅' 1위 인증샷 "팬들 감사..다음 무대도 기다려..

음란물 유포 기소유예 [내부링크]

음란물 유포 기소유예 검색 결과 입니다. 클릭하셔서 보시면 됩니다. 로이킴 이어 에디킴도…‘음란물 유포 혐의’ 기소유예 동아일보 5시간 전 네이버뉴스 보내기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6일 공식입장을 통해 “에디킴은 지난해 3월 말 음란물 유포 혐의로 한 차례 경찰 조사를 받았다. 이후 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돼 최종적으로 기소유예 처분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가수 에디킴, 음란물 유포혐의 기소유예 처분 스포츠경향 11분 전 네이버뉴스 에디킴, 음란물 유포혐의 기소유예 “경솔한 행동 반성한다” [전문] 스포츠동아 4시간 전 네이버뉴스 에디킴, 음란물 유포 혐의 기소유예 처분 "경솔한 행동 반성" 일간스포츠 6시간 전 네이버뉴스 ‘음란물 유포 혐의’ 가수 에디킴 기소 유예 처분…“깊이 반성” 중앙일보..

삼성전자 구미사업장 [내부링크]

삼성전자 구미사업장 검색 결과입니다. 클릭하셔서 보시면 됩니다. 삼성전자, 구미사업장 생산 스마트폰 베트남으로 한시적 이전(종합) 연합뉴스언론사 선정 5시간 전 네이버뉴스 보내기 앞서 삼성전자 구미사업장에는 코로나19 추가 확진자가 발생했으며,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생산라인을 포함해 사업장 전체를 7일까지 폐쇄하기로 했다. 이로써 구미사업장 내에서 발생한 코로나 19 확진자는 6명이다. 삼성전자 구미2사업장 폐쇄…스마트폰 일부 물량 베트남서 생산(종합) 아시아경제언론사 선정 5시간 전 네이버뉴스 삼성전자 구미2사업장 폐쇄…갤S20 등 일부 물량 베트남서 생산(종합) 뉴시스언론사 선정 1시간 전 네이버뉴스 삼성, 구미 공장 또 폐쇄…갤S20 당분간 베트남서 생산 ZDNet Korea언론사 선정 5시간 전 네..

대한항공 리베이트 [내부링크]

대한항공 리베이트 검색 결과입니다. 뉴스를 바로 클릭하셔서 보시면 됩니다. 조현아 3자연합 “대한항공 리베이트 관여한 조원태 사퇴해야” 조선비즈언론사 선정 6시간 전 네이버뉴스 보내기 3자 연합은 지난 4일 국회 법제사법위원회에서 대한항공의 리베이트 의혹이 제기된 것과 관련해 6일 오후 2차 성명서를 내고 "조원태 회장을 포함해 리베이트 사건에 관여한 임원들은 즉시 사퇴하고 한진칼의 새로운... 조현아 주주연합 "대한항공 리베이트 의혹, 조원태 개입 가능성 커" 아이뉴스24언론사 선정 5시간 전 네이버뉴스 3자 연합 "대한항공 리베이트, 조원태 몰래 이뤄질 수 없어" 연합뉴스 6시간 전 네이버뉴스 조현아 연합 "대한항공 리베이트 의혹 수사 촉구" 뉴시스 4시간 전 네이버뉴스 3자 연합 "'대한항공 리베이..

통합당 TK 공천 [내부링크]

통합당 TK 공천 결과입니다, 뉴스를 클릭하시면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김재원·강석호 등 현역 6명 컷오프···통합당 TK 공천 칼바람 중앙일보언론사 선정 6시간 전 네이버뉴스 보내기 6일 미래통합당 공천관리위원회가 대구·경북(TK) 지역 의원을 향해 ‘칼날’을 휘둘렀다. 현역 의원 김재원(경북 상주·군위·의성·청도)ㆍ강석호(경북 영양·영덕·봉화·울진)ㆍ백승주(경북 구미갑)ㆍ김석기(경북 경주)... 통합당 TK 무더기 컷오프…김재원·강석호 등 현역 6명 탈락(종합) 연합뉴스언론사 선정 6시간 전 네이버뉴스 김형오 '공천 칼날', 김재원 포함 TK 절반 이상 날렸다 프레시안언론사 선정 5시간 전 네이버뉴스 통합당 ‘쇄신 바로미터’ TK, 현역 6명 컷오프 ‘절반 물갈이’ 경향신문언론사 선정 2시간 전 네..

한지혜 결혼 [내부링크]

한지혜 결혼 결과 입니다! 보고싶은 뉴스 클릭하셔서 보시면 됩니다. 한지혜, 결혼 후 '현타' 토로 "낮아진 출연료에 제작진 선입견까지" 일간투데이 2분 전 보내기 출처='편스토랑' 캡처 [일간투데이 이영두 기자] 한지혜가 결혼 생활을 살짝 언급했다. 한지혜는 남편과의 결혼 생활을 6일 방송된 KBS '편스토랑'에서 이정현과 주고받았다. 한지혜와 그의 남편을 직접 만났던 이정현은... 결혼 후 '현타' 겪은 한지혜 "출연료 깎이고 선입견까지" 경남매일신문 2분 전 한지혜 결혼 후 떠난 미국 시카고, 집값 알려져 화제 이투데이 44분 전 보내기 한지혜는 2010년 9월 결혼했다. 남편은 6살 연상의 정혁준 검사다. 결혼 후 다음해 정혁준 검사는 미국 시카고로 연수를 떠났고 한지혜도 동행했다. 두 사람이 거..

최파타 권현빈 [내부링크]

최파타 권현빈 뉴스 검색 결과입니다. 골라서 보시면 됩니다.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최파타' 권현빈 "고양이들 어릴 때부터 앉아 교육"..만렙 집사의 위엄[종합]헤럴드POP 2시간 전 네이버뉴스 보내기 권현빈은 "2마리를 키우고 있다"라고 답했다. '최파타' 청취자는 "강아지나 고양이가 주인을 닮는다는 말이 있다. 권현빈 씨의 고양이가 그렇게 미묘라더라"라고 보냈다. 최화정은 권현빈에게 "고양이들 이름이 뭐냐"라고... '최파타' 나응식 "잘생긴 권현빈, 고양이 자랑할 땐 똑같아" 스포츠한국 2시간 전 '최파타' 권현빈 "반려묘 루나·아르 미묘다..애교밖에 없어" 스타뉴스 1시간 전 네이버뉴스 '최파타' 권현빈 "우리 집 고양이들은 애교밖에 없어"..사랑꾼 집사의 정석 헤럴드POP 2시간 전 네이..

소름돋는심리테스트 결혼상대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소름돋는 심리테스트 결혼상대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궁금하실 결혼상대 일텐데요 결혼상대는 언제나올지 심리테스트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소름돋는 심리테스트는 맨 하단에 사이트 링크 클릭하시면 됩니다!! 저도 한번 들어가보았는데요!! 소름돋는심리테스트! 결혼상대 알아보기 바로 시작을 해 보겠습니다. 첫번째 문제네요!! 시작하기를 누르면 문제가 나오실텐데요 여기서 사진을 보관하는 한가지 방법만 가능하다면 어떤 선택을 하실것인가요? 온라인 저장과 폴라로이드, 그리고 핸드폰이나 카메라 메모리에 저장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골라보세요! 결혼할 사람이 있는지 물어보네요!! 답을 골라주시면 됩니다. 영화는 어디서 보는것을 선호하시나요!! 자동차극장, 소극장, 영화관 ,집 중에 골라..

소시오패스 테스트 사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가져온 게시물은 소시오패스를 테스트 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이것도 마찬가지로 사이트에서 할 수 있는 심리테스트 입니다.! 한번 같이 해보도록 할까요?! 주소는 글 하단에 게시해 놓았습니다!! 일단 사이트로 한번 들어가보았습니다. 소시오 패스 테스트를 하는 사이트는 들어가시면 이런 홈페이지가 뜹니다!! 여기서 시작하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한번 풀어보았는데요 저도 1번부터 한번 풀어봤습니다! 처음 문제는 타인에게 자신의 매력을 보여주는데 관심이 없는지 물어보는 문제네요! 저도 한번 골라보았습니다. 고르고 나니 바로 다음문제로 넘어가더라구요!! 여기서는 이제 자아가 약한 편인지 물어보는군요! 여기에 대한 답도 한번 해보았습니다. 여기서는 이제..

myuniversitytest 대학교 학과 테스트 [내부링크]

myuniversitytest 대학교 학과 테스트를 아시나요?!! 자신의 성격을 테스트 해서 나와 맞는 전공을 찾아주는 사이트 입니다!! 대학교 전공을 고르기 힘들때 이 테스트를 한번 해보세요!! 사이트 링크는 하단에 기재했습니다. myuniversitytest 처음에 학과 찾기 테스트 홈페이지로 들어가면 나의 학과 찾기를 클릭해주세요! 나의 학과 찾기를 클릭하시면 하실 수 있습니다.! 처음에 대학 학과 테스트를 하기 전에 성별을 골라줘야 합니다.!! 성별을 골라주세요 나는 처음 본 사람에게 먼저 말을 거는 편이다랑 다가오길 기다리는 편이다 중에 하나를 골라주시면 됩니다.!! 이번에는 공부할때 의 유형 이네요!! 손으로 써가면서 하는걸 좋아하는 유형이랑 눈으로 보고 말하면서 하는 걸 좋아하는 것 중에 하..

청사 일부 폐쇄 [내부링크]

국가 1급 보안시설인 정부세종청사 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나와 청사 일부가 폐쇄됐습니다. 전국 정부청사 11곳 중 코로나19로 폐쇄 조치된 것은 정부대구지방합동청사에 이어 이번이 두 번째입니다. 행정안전부 정부청사관리본부와 국가보훈처는 5일 정부세종청사에 근무했던 국가보훈처 직원이 코로나19에 확진돼 청사보훈처가 위치한 세종1청사 6동의 5층 사무실을 폐쇄하고 소독·방역에 들어갔다고 밝혔습니다 경북 영천시 국립영천호국원에서 근무하는 직원 1명이 이날 오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서입니다. 이 직원은 지난달 29일까지 보훈처에서 일하다 이달 2일 영천호국원으로 전보됐습니다 경북 영천시 국립영천호국원에서 근무하는 직원 1명이 이날 오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서다. 이 직..

마스크알리미 앱 공개 [내부링크]

지숙 이두희 의 마스크알리미 입니다! 코로나19 사태로 마스크 대란이 일자, 편의점 마스크 재고 정보를 알려주는 웹사이트가 개발돼 운영되고 있다. 8일 현재 ‘마스크 알리미’ 사이트가 개설돼 운영 중입니다.. 사이트에 접속해 궁금한 지역을 검색하면 해당 지역을 중심으로 편의점에서 판매되는 마스크의 재고 현황을 알 수 있습니다. 마스크 재고가 남아있는 곳은 파란색으로 ‘24hrs’이라고 뜬다. 마스크가 품절된 곳은 ‘품절(Sold out)’이라고 뜹니다. 이용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1까지이고, 재고 현황은 배달앱 ‘요기요’의 정보를 받아 10분 간격으로 업데이트합니다 지숙 이두희 마스크 알리미 앱 공개 https://mask-nearby.com/ 마스크 알리미 전국의 마스크 공적 판매처 재고현황을..

SBS 드라마 PD 폭행 [내부링크]

SBS 드라마 PD 검색결과 입니다. SBS드라마 pd의 특수폭행 입니다. 제목 클릭 하시면 됩니다. 만취한 SBS 드라마 PD, 길가던 행인에 소주병 던지고 폭행 중앙일보언론사 선정 2시간 전 네이버뉴스 보내기 SBS 소속 현직 드라마 PD가 술에 취해 길 가던 사람을 때린 혐의로 경찰에 입건됐다. 서울 용산경찰서는 특수폭행과 모욕 혐의로 30대 남성 A씨를 체포해 입건했다고 5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지난 1일 오전 서울... SBS 드라마 PD 술 취해 행인 폭행·파출소서 난동 연합뉴스 3시간 전 네이버뉴스 SBS 드라마 PD, 만취 상태로 행인 폭행·파출소서 난동 YTN 2시간 전 네이버뉴스 SBS 드라마 PD, 술 취해 행인 폭행·파출소 난동 혐의로 입건 KBS 3시간 전 네이버뉴스 S..

신천지 찌라시 [내부링크]

신천지 찌라시 검색결과입니다. 최근 관련순 10개 입니다. 클릭하셔서 보시면 됩니다. "허위사실 유감" 코로나19→신천지 루머, 2차 피해 '심각단계 격상'[SS초점] 스포츠서울 18시간 전 네이버뉴스 보내기 사실을 바로잡고 나니, 이제는 ‘신천지 관련 찌라시’가 또 다른 문제로 부상했다. 최근 ‘신천지 연예인’이라는 이름의 찌라시가 급속도로 퍼지고 있어 2차 피해가 발생하고 있는 것. 확인도 되지 않은 무분별한... 거미 측, 신천지 루머에 "사실무근 지라시, 강력 법적대응"(공식) YTN 1일 전 네이버뉴스 보내기 가수 거미가 이른바 신천지 '연예인 루머'에 강경 대응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거미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오늘(4일) 거미와 관련한 루머에 대해 "사실 무근의 찌라시로 모니터링 중"..

'코로나19' 31번 환자 [내부링크]

코로나 19 31번 검색 결과 31번째환자 관련도순 '코로나19 확진 9명' 청주시, 어린이집 22일까지 휴원 연장 뉴시스 7시간 전 네이버뉴스 보내기 충북 청주시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사태에 따라 관내 어린이집 휴원 기간을... 긴급보육을 시행하지 않는 어린이집의 불편사항은 시 콜센터(043-201-0001), 시 아동보육과(043-201-1931~1935), 4개... [코로나19 확산]청주 어린이집 휴원 오는 22일까지 연장 아시아뉴스통신 8시간 전 청주시, 어린이집 휴원 22일까지 2주일 추가 연장 뉴스핌 7시간 전 "코로나19 때문에…" 2020 제네바모터쇼 개막 취소 IT조선 5일 전 보내기 코로나19로 올해 자동차 경기 침체가 예상되는 가운데 각사는 이번 모터쇼를 통..

신천 지코 [내부링크]

신천지코 신천지코 왜들그리 다운돼있어 신천지 지코 검색 결과 입니다. [코로나19] 신천지 이만희 패러디물 화제 아주경제 2일 전 보내기 조아라 기자 [email protected] 3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이만희 신천지 총회장과 관련한 패러디물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날 한 영상 전문 매체는 힙합 가수 '지코'의 노래 '아무노래 챌린지'와 이만희 총회장의 기자회견... 신천지 홈페이지 해킹… 이만희 패러디물·불상·성도 주소 공개 협박까지 뉴스웍스 1일 전 보내기 가수 지코의 '아무노래 챌린지'가 조합된 패러디물이 게시됐다. '코로나19 가짜뉴스 팩트체크' 페이지는 신천지 측이 지난 21일 신천지에 대한 코로나19 관련 가짜뉴스를 해명하기위해 제작했다. 한편, 4일 오전 0시(자정)... 방탄소년단·지코 ..

롤링스카이 게임하기 [내부링크]

롤링스카이 게임하기!! 롤링스카이 게임은 정상 작동이 안되는 곳들이 많으셨을텐데요!! 제가 pc로 할 수 있는 곳을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링크는 중간에 적어놨습니다! 제대로 되는 사이트 입니다! 롤링스카이 게임은 wasd 나 방향키로 하시면 됩니다!! 이 게임은 롤링스카이 게임입니다 요리조리 장애물을 피해 달리는 게임인데요 공이 움직이는 간단한 게임이지만 중독성이 아주 강하더라구요!! 롤링스카이는 여기 공이 밑으로 떨어지게 되면 죽는 게임입니다. 그래서 떨어지지 않고 장애물을 잘 피해서 달려야합니다. 저기 보이는 빨간색 을 밟게 되면 점프를 하게 됩니다 링크는 아래에서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롤링스카이 게임 하기 위에 롤링스카이 게임하기를 클릭해서 실행하시면 됩니다! 재밌게 플레이 해주세요 링크는..

마스크 매점매석 검거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생활필수품이 된 마스크를 매점매석한 151명이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경찰 단속 과정에서 확보된 마스크 782만장은 공적 판매처 등을 통해 신속히 유통됐습니다 경찰청은 지난달 28일부터 전국 지방경찰청과 경찰서에 '마스크 유통질서 교란 행위' 특별단속팀을 운영한 결과 5일까지 매점매석 행위 등과 관련한 151명(72건)을 검거했다고 밝혔습니다 유형별로는 판매·유통업자 창고보관이 37건으로 가장 많았고, 판매량 신고의무 위반 13건, 공무원 현장 점검 방해 3건 등이었습니다. 불량마스크를 판매하거나 식품안전처에 판매량 신고 없이 해외 등으로 몰래 마스크를 판매하다 적발되기도 했습니다. 경찰은 이와 함께 마스크 판매 사기에 대해서도 93건, 24명을 검거하고 이 ..

신천지 피해자들 이만희 강제수사 촉구 [내부링크]

신천지 피해자들 검색 결과 입니다. 뉴스 클릭하셔서 보시면 됩니다. [포토] 신천지 추가 고발하는 전국신천지피해자연대 뉴데일리 4시간 전 보내기 뉴데일리 이기륭 기자 = 전국신천지피해자연대 관계자들이 5일 오전 서울 청와대 분수대 앞에서 열린 '대통령 면담 요청과 신천지 강제 수사 촉구' 기자회견에서 대통령 면담 요청서와 신천지 추가 고발장을 들고 있다.... 청와대 앞 기자회견 하는 신천지 피해자들 연합뉴스 6시간 전 네이버뉴스 전국신천지피해자연대 기자회견 데일리안 5시간 전 네이버뉴스 [포토] 전국신천지피해자연대, 신천지 추가 고발 기자회견 뉴데일리 4시간 전 청와대 앞 기자회견 하는 신천지 피해자들 연합뉴스 6시간 전 네이버뉴스 관련뉴스 7건 전체보기 신천지 피해자들 "이만희 강제수사 왜 않나"…검..

김시몬 신천지 대변인은 누구? [내부링크]

김시몬 신천지 검색 결과 입니다. 클릭하셔서 뉴스를 보시면 됩니다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 코로나19 검사 받았다" MBC언론사 선정 3일 전 네이버뉴스 보내기 [김시몬/신천지 대변인(지난 28일)] "신천지예수교회를 향한 마녀사냥이 극에 달하고… 간곡히 호소 드립니다. 신천지예수교회 성도들을 향한 비난과 증오를 거두어 주십시오." 하지만 지자체들의 고발이 이어지고... 신천지 "핍박으로 성도 사망···저주와 증오 거두어 달라" 경향신문언론사 선정 6일 전 네이버뉴스 보내기 신천지의 김시몬 대변인은 이날 오후 3시 온라인 생중계 동영상에 나와 “신천지예수교회는 코로나19 바이러스를 만들지 않았다. 우리는 당국의 방침에 따라 일상생활을 해 온 국민이자 피해자”라면서 이같이 말했다.... "신천지는 코로나19..

신원동 코로나 확진자 [내부링크]

경기 고양시에 코로나19 7번째 확진자가 발생했습니다. 확진자 A씨는 고양시 덕양구 신원동 삼송동일스위트2차에 거주하는 36세 남성이라고 합니다. 지난 3일 퇴근 후 저녁부터 38.3도까지 발열이 있었고 인후통과 근육통, 몸살기운 등의 증상을 보였다. 다음날인 4일 10시 20분 고양 안심카 선별진료소에 방문해 검사를 받았고, 이튿날 5일 오전 9시 확진통보를 받았습니다. 고양시는 5일 덕양구 신원동에 거주하는 36세 남성 A씨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경기도의료원 포천병원에 입원했다고 밝혔습니다. 서울 가산디지털센터에 근무하는 직장인이며, 자택에서 가산디지털센터까지 마스크를 착용하고 마을버스와 지하철을 이용해 출퇴근했다고합니다. A씨는 의료기관 방문 기록, 해외여행력, 확진자 접촉력 모두 없는 것..

봉화 푸른요양원 코로나 확진 [내부링크]

경북 봉화 춘양면 노인의료복지시설인 푸른요양원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무더기로 나왔습니다 봉화군에 따르면 푸른요양원 입소자와 종사자 112명의 검체를 검사한 결과 34명이 이날 확진 판정을 받았다. 전날 감염이 확인된 2명을 포함하면 푸른요양원 관련 확진자는 총 36명으로 늘었습니다. 경북에서 총 115명의 확진자가 발생한 청도 대남병원에 이어 두 번째로 많은 ‘집단 감염’이 발생한 것입니다. 푸른요양원에서는 아직도 41명이 검사 결과를 기다리고 있어 감염자는 더 늘어날 가능성이 큽니다 이 가운데 봉화해성병원 2층 병동에 입원했다가 양성으로 드러난 A(83·여)씨와 B(87·여)씨도 요양원 입소자라고 하네요 군은 봉화해성병원 입원 환자 41명, 의사, 간호사, 업무 종사자 등..

권나라 나이 정보 [내부링크]

권나라의 나이와 정보를 알아보도록 합시다. 권나라는 이번 이태원클라쓰에 나와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악역으로 나오고 있는데요 인기가 많더라구요 권나라는 걸그룹 헬로비너스로 데뷔를 했었습니다. 권나라의 나이는 1991년생 입니다. 그리고 키는 170cm 입니다. A-MAN프로젝트 소속이고요 요즘 드라마에서 맹 활약 중이신 권나라 입니다. 이태원클라스 재밌더라구요!! 오수아(권나라)는 드라마에서 단칸방이고 이불도하나밖에없어. 자고갈래..? 라는 물음에 박새로이(박서준)는 눈빛이 흔들리고 말죠.. https://youtu.be/0gsg7LzEaFI 드라마도 챙겨보세요!!

박근혜 옥중서신에 북한 비난 [내부링크]

박근혜 옥중서신에 북한 비난소식 알려드리겠습니다. 북한 대외 선전매체가 4·15 총선을 앞두고 거대 야당 중심으로 힘을 합쳐달라는 ‘옥중 서신’을 내놓은 박근혜 전 대통령을 비난했습니다 메아리는 5일 ‘마녀의 옥중주술과 그 위험성’ 제목의 글에서 보수 야권의 통합 움직임을 거론하며 “감옥에 갇혀있는 마녀-박근혜의 지령에 따른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독사는 쉽게 죽지 않는다더니 역시 박근혜는 감옥 안에 있을지언정 위험한 마녀”라면서 “집권 기일도 다 못 채우고 남조선 정치사상 첫 탄핵 대통령이 되여 감옥에 처박히고서도 순순히 죽을 날만 기다리고 있다면 그것은 벌써 박근혜가 아니다”고 비난했습니다. 그리고 “모름지기 이 시각도 감옥 안에 웅크리고 앉아 귀신을 불러 주문을 외우는 점쟁이마냥 하늘이 무너져라고,..

신천지 기부 소식 [내부링크]

신천지예수교가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120억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습니다 신천지는 오늘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대구지회에 100억 원, 중앙회에 20억 원을 기부했다며 코로나 재난활동과 구호물품 지원에 쓰일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관계자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공개한 특별모금 계좌로 신천지가 기부금을 이체했으며, 사전에 협의는 없었다고 밝혔습니다. 신천지예수교는 “대구 경북지역에서 발생한 코로나19 확진 경증환자를 수용하기 위한 생활치료센터를 별도로 마련하려 하고 있다”며 “신속하게 이를 마련하여 병실문제를 해결하고, 중증환자와 입원 대기 환자들도 이 병원을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언급했습니다. 신천지예수교회에서 확진자가 많이 나온 것에 대해 깊은 책임감을 느끼며, 총회장..

승리 9일 현역 입대 [내부링크]

버닝썬 사태로 사회적 물의를 빚은 그룹 빅뱅 전 멤버 승리(본명 이승현·30)가 현역 입대합니다 5일 군 관계자에 따르면, 승리는 오는 9일 강원도 철원에 있는 육군 6사단 신병교육대에 입소합니다 병무청은 앞서 전날 승리에게 입영을 통지했다고 합니다. 승리에 대한 재판은 관련법에 따라 군사법원으로 이관될 예정입니다. 서울중앙지검은 올해 1월 30일 승리를 상습도박·외국환거래법 위반·성매매처벌법 위반 등의 혐의로 불구속기소를 했습니다. 승리는 지난해 5월과 지난 1월 두차례 구속 갈림길에 섰으나 법원이 두 번 모두 구속영장을 기각하면서 불구속 상태로 조사를 받아왔습니다 승리는 수사를 이유로 현역병 입영연기원을 병무청에 제출했는데, 병무청이 이를 받아들여 입영이 연기된 바 있지만 지금은 연기를 안 할 것으로..

기성용 한혜진 기부 [내부링크]

기성용 한혜진 부부가 코로나19 피해 극복을 위해 1억 원을 쾌척했다고 합니다!! 기성용 한혜진 부부는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에 성금을 1억 원을 기부했습니다 기성용 한혜진이 전달한 후원금은 대구 지역 의료진들을 위한 방호복과 취약계층 아동들을 위한 호흡기 질환 예방 키트 및 식료품 지원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방호복 1000벌은 대구시 의사회와 수성구청을 통해 현장에 직접 전달됐고, 나머지 2,500벌도 경북대학교 병원, 대구 가톨릭병원, 대구 의료원 등에 추가로 전달할 예정입니다. 기성용 한혜진은 코로나 소식을 듣고 스페인 현지에서 기부를 진행한 것으로 알려지며 훈훈함을 더했습니다. 기성용 한혜진은 코로나19가 너무나도 급격히 확산돼 스페인에서도 고국 소식에 눈을 뗄 수 없었다. 자식을 가진 부모..

호주 한국인 입국금지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을 이유로 한국인 입국을 막는 나라에 호주가 추가됐습니다. 호주 연방정부가 코로나19에 따른 입국 금지 대상국가에 한국을 추가했다고 호주 ABC 방송 등이 보도했다고 하네요 현재 한국발 여행객의 입국을 막는 국가는 40곳이다. 한국 전역으로부터 입국 금지를 취한 곳이 홍콩, 터키 등 36곳, 대구ㆍ청도 등 일부 지역 여행객에 대해 입국 금지를 하는 나라는 일본, 필리핀 등 4곳이다. 싱가포르처럼 입국 금지 대상을 대구ㆍ청도에서 한국 전역으로 확대한 나라도 있습니다. 한국, 중국 본토, 이란에서 출발한 비(非)호주인은 다른 곳에서 14일을 보낸 후에야 호주에 입국할 수 있습니다. . 호주 시민과 영주권자는 입국할 수 있지만, 14일간 격리 조치된다고합니다. 그리고 호주..

밥블레스유2 박나래 합류 [내부링크]

박나래가 밥블레스유2에 합류 한다고 합니다. 시즌의 이화정, 이영자의 빈자리를 대체하게 됐다고 하네요 박나래 합류로 밥블레스유2 가 더욱 인기가 높아질까요? 밥블레스유2 는 전국에서 배달된 '애매하고 사소한 생활 밀착형 고민'들을 언니들만의 방식으로 함께 공감하고 '맞춤형 음식'으로 위로해주는 신개념 푸드테라Pick 먹부림+고민풀이쇼 이다. 박나래는 4일 온라인으로 생중계된 제작발표회에서 "밥블레스유 시즌1이 너무 잘돼서 잘 차려진 밥상에 숟가락 얹으러 왔다"며 "매회 너무나 재밌고 맛있게 먹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너무 좋은 프로그램인데 막상 들어갈려니 부담감이 있다는 말도 했습니다. 그리고 고민의 솔루션을 드릴 순 없지만 그냥 얘기를 들어주고 함께 공감해주고 편을 들어줄 수 있다는 모토가 좋더라. 누..

일본 검은비 미스테리 [내부링크]

일본에서 검은비가 내렸다고 합니다/. 검은비 미스테리 입니다. 일본 사이타마현 하스다시에 원인 불명의 검은색 비가 내려서 주민들이 불안에 떠는 소동이 벌어졌다고 하네요 현지 SNS에는 관련 게시글들이 계속해서 올라오고 있다고 하는데요 사진을 보면 검은 빗물 때문에 차가 더러워진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방사능 비가 내렸다는 의혹이 생기고 있습니다. 하지만 시 당국은 현장에 방사능 오염 측정 장비와 인력을 투입해 검사를 진행. 다행히 방사능은 오염은 확인되지 않았다고하네요 사이타마현 당국은 “상시 대기로 해당 지역을 모니터링하고 있지만 이상 징후는 보이지 않고 있다”며 “검은 비로 인한 건강이나 인명 피해는 없다”고 밝혔습니다. 실제 일본은 원폭이 투하된 후 검은 비가 내리면서 ‘극도의 공포와 불안감에..

김준희 열애 [내부링크]

김준희가 열애를 한다고 하네요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약 1년째 교제 중이라고 합니다.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측은 4일 "김준희가 열애 중이다. 구체적인 내용은 사생활이라 자세하게 알지 못한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김준희의 남자친구가 그녀의 쇼핑몰인 '에바주니'를 함께 운영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남자친구가 건장한 체격에 패션 센스가 뛰어나고 마케팅 실력도 좋아 김준희가 직접 영입해 함께 사업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김준희는 SNS를 통해 '임프'라는 애칭을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이시언 심경 고백 [내부링크]

배우 이시언이 100만원 기부에도 욕을 먹었었죠.. 그런데 이번에 이시언이 심경을 고백 했습니다 이시언은 3일 유세윤의 인스타그램 새 글에 댓글을 남겼다. 유세윤은 “슈가걸”이라며 아내 황경희 씨, 아들 민하 군과 함께 차를 타고 이동하면서 서로 노래를 부르는 모습의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이를 본 이시언은 “형수님... 잘계시죠? 저는 잘 있습니다”라고 댓글을 달았습니다 잘있다는 댓글에 사람들이 좋아요를 눌러주면서 힘내라는 응원의 답글이 아주 많이 달리고 있습니다. 이시언은 잘 지내고 있다고 심경 고백을 했습니다. 이전에 이시언은 자신의 SNS에 “조금이나마 힘이 되셨으면 한다”며 재해구호협회에 100만원 이체 내역 인증샷을 올렸습니다 그러자 누리꾼들은 “기부금액이 적다”며 그를 비난했습니다. 다른 연예..

신천지 사이트 해킹 [내부링크]

신천지 홈페이지 내 ‘코로나19 관련 신천지예수교회에 대한 가짜뉴스 Q&A’ 페이지에 접속하면 ‘신천지 사이트 중학생한테 다 털렸죠 ㅋㅋㅋㅋ’라는 팝업창이 뜨고 있다. 또 페이지 하단에는 같은 문구와 불상이 합성된 사진도 나오고 있습니다. 예전 부산 전광판 테러 랑 비슷한 문구네요. 신천지 측도 뒤늦게 해당 내용을 확인한 상황이라고 하네요 오전 9시 58분 현재 해당 팝업과 불상 이미지가 삭제되고 홈페이지는 복구됐습니다. 신천지는 최근 코로나19 사태 관련 주요 진원지로 지목되면서 국민들의 원성을 사고 있습니다/ 특히 폐쇄적인 운영과 당국에 협조가 미진하다는 비판과 함께 검찰 수사를 촉구하고 있습니다 이날 신천지 홈페이지를 해킹한 해커가 신천지 서버까지 접근했는지는 확인되지 않습니다. 신천지 측이 이번 ..

코로나 무력화 항체 [내부링크]

이번 코로나바이러스가 확진자 5300명을 돌파 했습니다. 상당히 큰일인데요.. 코로나 무력화 항체를 찾은 소식 알고 계신가요? 그전에 확진 환자의 수 부터 알고 갑시다!! 이번 코로나 확진환자5,328검사진행28,414격리해제41사망자32 명입니다. 2019년 12월 중국 우한시에서 발생한 바이러스성 호흡기 질환입니다. 증상은 발열 또는 호흡기 증상(기침, 인후통)으로 예방법은 흐르는 물에 30초 이상 손 을 씻어야 합니다. 그리고 옷소매로 가리고 기침해야합니다. 중국방문 후 호흡기증상자는 관할보건소, 지역 콜센터, 1339에 상담하시면 됩니다! 선별진료소 확인 후 방문시 반드시 마스크 착용합니다 해외여행력 의료진에게 전달합니다 긴급연락처가까운 선별진료소, 관할보건소, 지역콜센터 120, 1339 콜센터..

신천지 연예인 테이 X [내부링크]

가수 테이가 신천지 교인이라는 소문에 직접 해명했습니다. 테이의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글 조금 화나려 합니다. 정말 소소하지만 열심히 준비하고 치열하게 달려왔던 테이스티버거 2호점(석촌호수점)의 오픈이 미루어졌습니다. 그 미루어 진 이유도(어쩔수 없는 상황보다)어떤 종교의 모임이 속상하게도 이 근방이라는 소식을 접하고 미룬 것인데, 심지어 오픈 날짜도 정하지 못한 채 직원들과 하루하루 애태우고 있는데! 제가! 그 종교인이라니요? 그 어떤 누구라도 이런 상황을 이용해 거짓정보를! 재미삼아 흘리고 이용하지 마세요! 제발 부탁드립니다! #지인들이욕하지말래서욕은삭제합니다 #원수를사랑하라 온라인에서는 신천지 교인 명단에 테이가 포함돼 있다는 루머가 확산됐었습니다. 하지만 테이가 억울하다고 글을 올려 직접 해명에 나..

송가인 발매연기 [내부링크]

송가인 발매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하지만 발매가 연기가 되었다고하네요 원래는 4일 발매 예정이던 송가인의 화류춘몽(1막2장)은 음원의 높은 퀄리티와 완벽한 음원을 선물하기 위해 긴급 수정에 들어갔습니다 그래서 내일 5일(목)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고합니다. 송가인은 미스 트롯 우승자 입니다. 1986년 출생이고 키 153cm 입니다. 화류춘몽(1막2장)'은 첫 번째 리메이크 음원과 다르게 드럼, 베이스가 추가됐고 미디엄 록 버전 느낌을 살려 구슬픔을 더했다. 특히 첫 번째 발매한 '화류춘몽'과는 다른 느낌의 '화류춘몽(1막2장)'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여파로 '미스트롯' 청춘 콘서트 일정이 연기되자 송가인은 팬들을 위해 지난달 2..

미국 금리 인하 [내부링크]

미국 연방준비제도가 3일기준금리를 0.5%포인트 전격 인하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사태의 경제적 영향을 우려해서다. 경제 전망에 대한 영향을 면밀히 모니터링하고 있다며 경제를 지원하기 위해 적절하게 도구를 사용하고 행동할 것이라고 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기준금리 인하 발표 직후 트위터를 통해 추가 인하를 주문했다. 그는 전 세계 중앙은행들이 공격적으로 금리 인하에 나서는 점을 언급하면서 우리는 평등한 입장에서 경기하고 있지 않다. 미국에 공평하지 않다"고 했다. 그러면서 "마침내 연방준비제도가 (과감한 기준금리 인하를) 주도할 시간이다. 추가 완화와 (금리) 인하!"라고 적었다. 미국의 전격적인 금리 인하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세계 공급망 체인이 직격탄을 맞으면서 ..

아내의맛 황금반지 실종! [내부링크]

아내의맛 다들 보시나요? 아내의맛 함소원 진화 부부에대한 얘기가 나왔는데 이번에 진화 어머니 아버지가 커플링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런데 이번에 사건이 일어났는데요! 바로 황금반지를 싱크대에 빠뜨린것이죠!! 사진으로 보시죠 설거지를 열심히 하고 있었는데 커플링인 황금반지를 빠뜨리고 맙니다. 큰일났습니다. 다들 깜짝 놀랐네요 눈이 휘둥그레 해졌습니다 진화 어머니도 표정에서 나오네요!! 깜짝 놀라고 얼어버렸습니다. 그것은 바로 커플링이 실종 되버리는 상황입니다... 보는 사람이 더 아찔한 상황이네요 구멍 안으로 쑥 빠져버려서 지금 어머니 완전 놀랐습니다. 방법을 찾고 있다가 .. 함소원을 몰래 부르러 갑니다. 티비보고있던 함소원이 도와주러 나서는데 티비보느라 아직 상황을 눈치채지 못했습니다. 함소원에게 사실..

신천지 연예인 명단 [내부링크]

신천지 연예인 명단 허위사실에 고소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번 허위사실의 신천지 명단의 연예인들이 고통을 받고 있는데요 그리고 신천지 신도나 교육생이 아닌데 교인 명단에 들어 있다는 항의가 수백 건에 달하고 있습니다. '엉터리 명단'이 아니냐는 논란까지 커지고 있는 가운데, 애꿎은 피해를 입는 시민들이 적지 않다고 합니다. 코로나 때문에 이런 틈을 타서 엉터리 명단들이 허위로 발생하고 있습니다. 자영업자 B 씨 역시 최근 코로나 확진자이자 신천지 신도라는 거짓 소문으로 곤욕을 치렀습니다. 가게 근처에 쓰러진 한 남성을 담은 사진 속 인물이 B 씨며 코로나 환자라는 허위정보가 퍼진 겁니다. 그리고 연예인들도 고통받는 분들이 많은데요 송지효 측이 신천지 연예인 명단 관련 지라시에 가짜뉴스라며 법적 대응을..

함소원 진화 나이차이 [내부링크]

아내의맛 다들 보시나요? 대한민국 셀러브리티 부부들이 식탁에서 소확행일상에서 느낄 수 있는 작지만 확실하게 실현 가능한 행복 라이프를 찾는 콘셉트의 예능 프로그램 입니다. 시청률도 꽤나 높아 인기가 많은 프로그램 입니다. 현재 아내의 맛에서 출연하고 있는 함소원 진화 커플의 나이차이를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함소원은 45세 입니다. 키는 172에 50kg 입니다. 함소원과 진화는 각각 1976년생(45세), 1994년생(27세)로 18살의 나이 차이를 보여 결혼 당시 화제였습니다. 함소원은 40대, 진화는 20대로 두 사람은 연상녀 연하남 커플입니다. 진화는 27세의 나이지만 광저우 부근에서 공장을 운영하며 온라인쇼핑몰에 의류를 공급하는 등 여성 의류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이날 함소원읜 진화의..

아이유 자가격리 팩트 [내부링크]

아이유 자가격리 에 대한 팩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이유는 자가격리 중이 아닙니다! 이담엔터테인먼트 측은 "아이유가 모범납세자로 선정돼 표창을 받았다. 다만 일부 들리는 '불참설'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코로나19 여파로 행사가 축소됐다"고 말하며 "참석하지 말라는 연락을 받았다. 상은 따로 전달받기로 했다"며 "아이유는 현재 건강히 쉬고 있는 중"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아이유와 함께 모범 납세자로 선정된 배우 이서진 역시 주최 측으로부터 행사에 참석하지 말아 달라는 연락을 받고 참석하지 않는 것으로 전해졌다고 하네요 이 자가격리 이야기는 아이유가 이탈리아 밀라노 패션위크에 다녀와서 떠오르는 의문증이라고 하네요

국가공무원 시험연기 [내부링크]

국가공무원 시험이 연기 된 사실 알고 계신가요? 9급 공무원 7급 5급 전부 연기가 되었다고 합니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전국 18만명이 응시하는 국가공무원 9급 공채 필기시험이 5월 이후로 잠정 연기됐습니다.. 코로나19 위기경보가 '심각' 상황으로 계속 유지되고 있고 전국 17개 시도에서 시행되는 대규모 시험이라는 점 등이 감안 됐습니다. 인사처는 "무엇보다 수험생 및 국민의 건강과 안전을 확보하고 지역사회로의 확산을 차단하기 위해 응시인원, 시험장 규모, 시험종사자 수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긴급하게 결정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전국 응시인원은 18만5203명에 달하고 대구·경북에서도 2만1616명이나 응시했다고 합니다. 황서종 인사혁신처장은 "국민의 안전과 건강을 보호하기 위한 불가피한 결정임을..

복싱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조작방법 방향키 스페이스 : 막기(가드) b n m 펀치 잽 스트레이트 어퍼컷 이번 게임은 복싱 플래시 게임 입니다!! 복싱게임인데 재밌습니다!! 처음에 난이도를 조절 할 수 있더라구요 이지 미디엄 하드 중에 난이도를 선택하셔서 하시면 됩니다. 저는 이지부터 해보았습니다!! 캐릭이 나왔는데요! 왼쪽 캐릭이 자신의 캐릭터 입니다! 재밌겠죠?! 가드를 잘 활용 하면서 복싱을 해보세요 하지만 이지에서는 가드는 많이 필요 없더라구요!! 나중에 손에 익혀 진다면 난이도를 바꿔서 가드를 이용해서 재밌게 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금광캐기 게임 골드마이너 [내부링크]

조작방법 방향키 밑 키 이번에는 아주아주 중독성 강한 게임인 금광캐기 게임 골드마이너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할아버지가 금광을 캐야하는데 제한시간안에 금액을 맞춰야 합니다! 그 금액을 넘겨야 합니다!! 그러므로 최대한 비싼 금을 많이 캐야겠죠?! 큰 금과 물음표 , 다이아몬드 등 은 돈을 많이 주지만 돌멩이는 돈도 안주는데 끌어올리는데 시간이 많이 걸린답니다. 그러므로 돌멩이를 피하는게 돈을 많이 벌 수 있는 전략 중 한가지 입니다! 돈이 많이 되는 것들을 많이 캐보도록 합시다!!

지네키우기 게임 데스웜 [내부링크]

조작방법 방향키 데스웜 지네키우기 게임 입니다. 지네가 자동차를 터뜨리고 낙타, 사람들을 죽입니다!! 그 지네는 주인공입니다 사람을 죽일수록 점수도 오르고 레벨업도 하기때문에 많이 많이 죽이고 세상을 어지럽혀야 합니다 재밌게 플레이 해주세요 레벨이 올라갈수록 다양한 것들이 많이 나옵니다

뽀로로 배구 게임 [내부링크]

이번 게임은 뽀로로 배구게임입니다. 피카츄 배구에서 캐릭들이 달라진 것 같기도 하고. 음악이랑 전체적으로 약간 바뀌었네요 뽀로로배구게임 다운로드는 밑에 파일 첨부 했습니다. 바로 설치해서 시작하시면 됩니다, 다운 받으시면 이 아이콘이 생성되실건데 바로 클릭해서 실행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이제 시작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 제가 예전에 하던 피카츄 배구와 상당히 비슷하네요.. 뭔가 웃깁니다. 스파이크 엔터 키이고 방향키가 움직이는 키 입니다! 재밌게 플레이 해보세요

김보성 의리의 자가격리 [내부링크]

김보성의 의리! 의리 하면 김보성이죠 김보성이 자가격리를 했다고 합니다. 대구를 방문한 후 자가격리 중인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김보성은 마스크 5,000개를 들고 대구를 방문해 나눔 행사를 펼쳤습니다 김보성은 트럭에 ‘힘내라! 대구’라 쓰인 현수막을 걸고 8시간 동안 대구 시내를 다니며 마스크를 나눠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대한민국은 모두 한 가족이고, 가족을 돕는 것은 당연한 것”이라며 “힘내라”고 외쳤습니다. 김보성의 선행에 감동한 대구 시민들은 박수로 환영하고 함께 기념촬영을 하는 등 즐거워했다고 하네요 자가 격리 중이라 가족들도 가까이 못 온다”고 밝혔습니다. 아울러 김보성은 코로나19 확진자를 향해 “병에 걸리면 심리적 공포와 불안감이 큰 문제”라며 “긍정적 마음으로 이겨내라고 말씀드리고 싶다”라고..

신천지 CNN 인터뷰 [내부링크]

CNN이 인터뷰를 통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우한코로나) 확산사태와 관련해 한국 정부가 우한코로나 확산과 신천지와의 연관성을 과장하며 책임을 떠넘기고 있다는 신천지 측의 주장을 보도했다고 합니다. 김신창 신천지 국제선교 책임자는 1일(현지시간) 방송된 CNN과 인터뷰에서 “우한코로나 확산을 막기 위해 신도들은 완전히 투명하게 당국에 적극 협조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당국이 코로나 19와 신천지의 연관성을 과장하거나 신천지에 책임을 전가하려는 것이 아닌지 의아하다"며 "우리는 추가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모든 사무실을 폐쇄하고 교인 모두가 자가격리를 할 수 있도록 재택근무로 돌려 행정 업무도 모두 연기했다"고 강조했습니다. 김 씨는 인터뷰에서 우한에 기반을 둔 신천지 신도가 357명이었다고 밝히며 교회에..

미스터트롯 결승 비공개 녹화 [내부링크]

미스터트롯 비공개 녹화를 하는 사실 알고계신가요? 이번에 미스터트롯 결승 무대는 비공개 녹화로 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관객없이 결승전을 하는 것인데요 원래 '미스터트롯' 결승전은 지난달 24일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스튜디오에서 600명의 관객과 함께 진행될 예정이었다. 하지만 코로나19 확진자가 급증하면서 정부가 코로나19 위기경보를 위험 최고 단계인 심각단계로 격상하자 결승 녹화 및 방청을 취소했다고 합니다. 앞서 취소됐던 종편 예능프로그램 ‘미스터트롯’ 결승전의 비공개 녹화가 진행되며 녹화 장소는 알려지지 않았다고합니다. 이번 결승전에는 준결승을 치룬 14명 중 최종 7인이 무대에 오를 전망입니다. 다들 잘하는 분들인데 이 중에서 7명만 올라갈 수 있다니 정말 슬프지 않나요? 제2의 트롯 전성기를 이끌..

전현무 대구응원 기부 [내부링크]

전현무 대구응원, 전현무가 기부한 사실 알고 계신가요!! 대구응원을 하기위해 전현무가 1억원을 기부했습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을 위해 1억원을기부하며 감염 확산 피해가 극심한 대구 지역에 응원 메시지를 보냈다고하네요 전현무는 인스타그램에서 아나운서로서 첫방송을 시작했던 곳 여러분과 함께 했던 1년을 기억한다”라며 대구 지역을 언급했습니다 이어 “미약하지만 힘을 보탠다. 선후배 동료 여러분 힘내십시오!”라며 “대구는 늘그러했듯이 이겨낼 거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해시태그를 붙였는데 #코로나아웃 #힘내요대구 #전현무 #대구괴물뉴스"고 덧붙였습니다. 전현무의 기부금은 대구·경북지역에서 취약계층 의료비 및 의료용품 지원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김용희 사랑의열매 사무처장은 “대구·..

한예슬 공식입장 코로나 19 아니다! [내부링크]

한예슬이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한예슬은 코로나19 아니라고 했습니다!! 한예슬은 지난달 19일부터 24일까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패션위크에 참석했습니다. 이탈리아에서는 1일(현지시간) 기준 1천694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확진 판정을 받은 스태프 측과는 이탈리아 현지에서 마주친 적도 없고, 우리 측 스태프 중에서도 귀국 후 코로나19가 의심돼 검사하고 기다리는 사람도 없다고 밝혔습니다. 한예슬 소속사 파트너즈파크 관계자는 해외 일정 후 현재 한예슬을 비롯한 스태프들 모두 건강 이상 징후가 없다, 조금이라도 이상이 있다면 바로 검사를 받을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나대한 징계 자가격리 중 여행 [내부링크]

국립발레단 발레리노 나대한이 코로나19 자가격리 기간 중 일본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그것도 자신의 SNS를 통해 여행 사진을 올린 것으로 알려져 그의 이기적인 행보에 대한 비난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나대한이 속한 국립발레단 측은 엄중 조치를 예고했습니다 국립발레단은 지난달 14~15일 대구 오페라하우스에서 열린 '백조의 호수' 참가 단원들에게 자가격리를 지시했으나 나대한은 이러한 수칙을 어기고 여자친구와 함께 일본 여행을 다녀온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국립발레단은 2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대국민 사과문을 발표했다. 국립발레단 측은 "국가적으로 혼란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불미스러운 일로 국민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며 "국립발레단 소속 단원으로 해서는 안되는 일을 저지른 것으로 예술감독으로서..

신천지 마녀사냥 논란 [내부링크]

신천지 입장발표 신천지 마녀사냥 논란이 있었는데 한번 논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합시다. 신천지가 공식 입장을 다시 냈습니다. 자신들을 향한 마녀사냥이 극에 달했다며, 비난과 증오를 거둬달라고 요구했습니다. 이만희 총회장도 또 한차례 신도들에게 내부 결속을 다지는 듯한 내용의 특별편지를 보냈습니다. 김시몬 신천지 대변인은 신천지 예수교회를 향한 마녀사냥이 극에 달하고 이로 인한 가족의 핍박과 폭력으로 한 성도가 죽음에 이른 상황에서 우리의 입장을 말씀드리지 않을 수 없다 신천지 성도라는 이유 만으로 이미 두 명의 성도가 가족에게 살해를 당한데 이어 지난 26일 울산에서 한 성도가 남편의 폭력으로 죽음에 이르렀다"며 "신천지 성도라는 이유로 폭력을 당해 온 이 성도는 사망 직전에도 폭력으로 경찰에 신고했었다...

보글보글 게임하기 [내부링크]

조작방법 컨트롤키 : 물방울 스페이스바 점프 방향키 이동 처음시작하실때 컨트롤키 누르시면 됩니다. 이번게임은 추억의 버블버블2 (보글보글) 입니다!! 보글보글은 옛날 게임기로 많이 해보셨을 겁니다. 완전 옛날버전이긴 하지만 재밌더라구요 보글보글은 적들에게 방울을 쏴서 갇히게 한다음 터트리면 되는 간단한 게임입니다. 하지만 적들에게 닿이게 된다면 죽게됩니다. 적이 몸에 닿지 않게 하면서 방울을 쏘는게 요령입니다! 다들 재밌게 플레이 해보세요!! 간단하지만 재밌어요

아오오니2 게임하기 [내부링크]

조작방법 방향키 스페이스바 이것은 공포게임 입니다!! 공포게임 못하시는 분들은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샤롯데님이 제작한 아오오니 게임입니다. 아오오니 게임하기!! 게임을 시작해봅시다 처음에 주인공이 길을 잃었습니다. 그런데 일단 열쇠를 찾아서 단서를 찾으러 돌아다녀야 하는데 1층 문은 잠겨있더라구요!! 그래서 일단 2층에서 단서를 찾아봐야 할 것 같습니다 방을 몇개 돌아다니다보면 열쇠를 발견하더라구요!! 한번씩 문이 잠겨있는곳에 문을 두들기다가 그림자 형체가 지나다녀서 무서웠습니다. 책장도 조사해보고 밑에 꺼림찍한 문에도 한번 조사를 하러 가보았습니다. 단서를 잘 찾아서 아오오니를 피해 다녀야 할 것같습니다. 저는 아오오니를 만나는 바람에 게임이 끝이났네요.. 아오오니를 피해 단서를 찾아서 탈출 해야 할 ..

대학교 개강 연기 현황 [내부링크]

이번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대학교 개강 연기 현황을 발표했는데요!! 여기서 정상 개강하는 학교 중에서14교로 되어 있네요! 경동대,꽃동네대,대구교대(1,2주휴강),유덕여대(1,2주휴강),청주교대(1,2주 휴강) ,춘천교대(1,2주 가정학습),칼빈대(2주차 가정학습) ,한국성서대,한동대(2주차온라인) 그리고 학사일정 변경 안내가 없는곳은 대전가톨릭대,수원카톨릭대, 영산선학대,예수대,중앙숭가대 입니다. 1주연기는 22교로 3월 9일 개강하는 학교입니다. 가톨릭대, 건국대, 경인교대,광운대,광주가톨릭대,광주교대,덕성여대,서울대,성공회대,성균과대,성신여대,숙명여대,신경대,인천가톨릭대,전주교대,추계예술대,차의과학대,동의대(2주차온라인),서울한영대,서울장신대,유원대,한성대(2주차온라인)입니다. 2주연기는 3..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방학 연기 2주 뒤 개학 [내부링크]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방학 연기 가 되었다고 합니다. 2주 뒤 개학 소식을 들으셨나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미성년자가 200명을 넘은 것으로 나타나면서 확산세가 줄어들지 않아 교육부가 유치원 및 초·중·고등학교 개학의 추가 연기를 발표했습니다. 유은혜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은 “교육부는 학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판단한다”며 “유초중고 학교 개학일을 2주 연기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유은혜 유은혜는 교육부 장관입니다. 자세한정보는 위 사진을 보시면 됩니다! 이에 따라 전국 학교 개학일은 이달 23일로 미뤄졌습니다!! 정부가 전국 단위로 휴업령을 내린 것은 처음 있는 일입니다.. 교육부는 개학 연기 기간에 학생 학습을 지원하고 생활을 지도할 방안을 마련했다고 ..

제주항공 이스타항공 인수 [내부링크]

제주항공이 이스타항공 경영권 인수를 최종으로 결정했다고 합니다. 제주항공은 이날 오전 이사회를 열어 이스타항공 최대주주인 이스타홀딩스와 545억원에 이스타항공 경영권 인수를 위한 주식매매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습니다 인수 주식수는 이스타항공 보통주 497만1천주이며, 지분비율은 51.17%입니다. 제주항공은 지난해 이스타홀딩스에 이행보증금으로 지급한 115억 원을 제외한 차액 430억 원을 취득예정일자인 4월 29일에 전액 납입할 예정입니다. 당초 양해각서를 맺을 당시 공시한 매각 예정 금액은 695억원이었으나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항공업계가 직격탄을 맞으면서 양측 합의 하에 인수가액을 조정한 것으로 알려졌네요.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가격 폭이 엄청 인하 됐네요. 제주항공에서는..

나의 정신연령 테스트 [내부링크]

이번엔 나의 정신연령 테스트를 가지고 왔습니다.!! 재밌겠지 않나요?! 요즘 테스트가 되게 많던데 저는 정신연령테스트를 한번 해볼려고 합니다!! 나의 정신연령 테스트를 같이 한번 해보도록 합시다! http://mentalagetest.kr/ 정신연령 테스트 정신연령 테스트 유의사항 답하시기 전 당신의 실제 나이를 입력해 주세요. 그리고 모든 문답에 열심히 응해 주시기 바랍니다. 서양의 학구파들이 논하는 심리연령은 사실은 지능지수를 평가하는 것이지만, 이번 테스트는 지능지수와 무관합니다. [email protected] copyright 2013 mentalagetest.kr 위 사이트에서 테스트를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저도 한번 해보겠습니다..! 처음 시작 하실 때는 이런 창이 하나 나오실 겁니다..

방탄 빌보드 1위 역대급 [내부링크]

방탄 빌보드 1위 소식 들으셨나요?? 4번째 대기록을 갱신하고 있는데요.. 역대급 대기록이라고 합니다. 비틀스 이후로 가장 빠른 기록이라고 하는데요 정말 대단하지 않나요?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에서 네 번째 정상이라니.. 기록 달성까지 걸린 시간은 비틀즈보다 단 넉 달 늦다고 하네요. 빌보드에서는 새 앨범이 2월 21일 발매 이후 2월 27일까지 첫 주간 미국에서 42만 2천장에 해당되는 앨범 판매량을 기록했다. 이중 34만 7천장이 피지컬 앨범 판매량이며, 디지털 음원 다운로드 횟수를 앨범 판매량으로 환산한 수치가 2만 6천장, 스트리밍 횟수를 앨범 판매량으로 환산한 수치는 4만 8천장으로 집계됐다고 말했습니다. 빌보드는 “422,000장의 앨범 판매량과 347,000장의 피지컬 앨..

북한 미사일 발사 [내부링크]

북한이 미사일을 발사했다고 합니다.. 합동참모본부에서 알려준 내용입니다. 합동참모본부는 2일 "북한은 오늘 오후 원산 인근에서 동해상으로 미상 발사체 2발을 발사했다"고 습니다 합동참모본부는 "우리 군은 추가 발사에 대비하여 관련 동향을 추적 감시하면서 대비태세를 유지하고 있다고 하네요 신형 방사포나 전술지대지미사일 등으로 추정되는 이 발사체는 군의 탄도탄 조기경보레이더 등에 탐지됐으며, 230여가량 비행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런 시기에 북한까지 난리네요... 지금 이 미사일에 대해 분석중이라고 합니다. 일각에서는 북한의 단거리 탄도미사일 발사는 모든 종류의 탄도미사일 발사를 금지한 유엔 결의를 위반한 것으로 지적하며 '도발'로 규정했습니다.

드라이브 스루 선별진료소 ?? [내부링크]

서울시 강서구는 시 최초로 우한 코로나(코로나19) 검사를 위한 ‘드라이브 스루 선별진료소(1개소)’와 ‘도보용 선별진료소(2개소)’를 운영한다고 합니다. 이것은 보건소에서 검사를 받을때 시간도 오래걸리고 사람들과 밀접하게 가까이서 노출되기 때문에 따로 드라이브스루 선별진료소도 만들었다고 했습니다. 설치 장소는 서울 지하철 5호선 발산역 이대서울병원 맞은편 마곡 8구역 공영주차장 부지입니다. 드라이브스루 방식 덕분에 1명 당 30분이 걸리던 검사 시간이 10분으로 줄었습니다. 하루 검사 인원도 3배가 늘었다고 하네요! 차 안에서 빠르게 진료가 가능해서 굉장히 괜찮은 방법입니다.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는 이같은 드라이브스루 선별진료소의 표준 운영모델을 마련할 계획이라네요! 개인과 이웃의 건강을 위해 코로나19..

궁극의 우정테스트 하는법 [내부링크]

이번에도 재밌는 궁극의 우정테스트를 가지고 왔습니다!! 하는법을 가르쳐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이 것은 우정테스트를 할 수 있는데요 처음에 여기로 들어가서 나의 문제들을 출제해야합니다! https://kr.buddymojo.com/ 궁극의 우정 테스트 2020 지금 바로 나에 대한 퀴즈를 직접 만들고 그것을 공유해, 친구들이 얼마나 나에 대해 잘 아는지 확인해 보세요! kr.buddymojo.com 위 홈페이지로 접속하시면 궁극의 우정테스트를 하실 수 있는데요 밑에 사진처럼 이렇게 화면이 뜰 것입니다 이렇게 뜨셨으면 하는방법은 지역과 이름을 적으신 후 계속 진행을 클릭 해 주시면 됩니다! 이런식으로 나의 생일과 문제들을 출제해서 총 10문제를 낼 수 있습니다. 문제를 출제 해봅시다. 문제를 다풀었으면..

제주 코로나 확진자 동선 [내부링크]

제주 코로나 확진자가 추가로 발생했다고 합니다. 밑에 제주 코로나 확진자 동선도 참고해주세요 제주도에는 코로나 확진자가 2명 밖에 없었는데요 이번에 한명이 추가로 발생했다네요.. 코로나 확진자는 큰 폭으로 증가가 되고 있어서 시민들의 불안감이 조성되고 있습니다. 이 3번째확진자는 대구에 거주하다 제주에 들어온 뒤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A씨(48·여)인데요. 26일부터 1일까지의 동선을 공개 했다고 하네요 제주지역 3번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도내에서 5개 시설을 방문한 것으로 확인됐다고 합니다 이 동선의 결과를 보고 폐쇄할 곳과 방역을 실시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문제가 되는것은 바로 밀접접촉자가 바로 11명이라는 사실입니다.. 이번에 확인된 접촉자 11명을 자가 격리 ..

편의점 공적마스크 판매 검토 [내부링크]

좋은 소식이 하나있습니다!! 편의점 마스크 판매를 검토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오늘 2일 정부 및 편의점업계 등에 따르면,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이번 주 중 관련 업체들과 협의 후 추가 마스크 수급 대책을 발표할 예정라고 합니다! 그리고 여기서 편의점에서도 공적마스크 판매를 포함시키는 것도 포함이라고 하네요! 정부는 코로나19의 지역사회 확산으로 마스크 수요가 크게 늘면서 품귀 현상을 빚자 지난 달 26일부터 마스크 긴급 수급 조정조치를 발동한 바 있죠. 지금은 마스크 하루 생산량의 50%를 공적 판매처를 통해 판매하고 있습니다. 마스크 판매는 대구·경북 지역을 시작으로, 서울·경기 등 전국 우체국과 하나로마트 매장,약국, 공영홈쇼핑 등에서 마스크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현재 코로나19 현황 현재의 코로나19..

극동방송 코로나19 피해돕기 [내부링크]

극동방송에서 김장환 목사가 ‘코로나19’ 피해지역인 대구·경북지역의 방역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특별모금 생방송 '힘내세요! 주님이 계시잖아요!'를 진행하고 있다고 하네요 특별모금 생방송은 3월 2일 월요일 오전 7시부터 11시까지 4시간 동안 전국 동시 생방송으로 했습니다! 4시간동안 진행되는 특별 생방송에는 극동방송 이사장 김장환 목사를 비롯해 지역교회 목회자, 찬양사역자 등이 프로그램 진행자로 나서 대구·경북지역의 현장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특별 모금생방송 “힘내세요! 주님이 계시잖아요!”는 계좌번호 (국민은행 032-25-0012-775 (재)극동방송 ) 전화(02-320-0470) 문자(#1069)로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 방송에서는 극동방송 이사장 김장환 목사를 비롯해 지역교회 목회자, 찬양..

하트시그널 시즌3 출연자 공개 [내부링크]

이번에 하트시그널 시즌 3 출연자 공개를 했습니다.!! 하트시그널이 시즌1, 시즌2 때부터 인기가 엄청났었는데 이번에 시즌3도 시작을 한다고 하네요!! 방송 날짜는 3월25일 수요일 밤 9시 50분에 첫 방송을 할 예정입니다. `하트시그널`은 시그널 하우스에 입주한 청춘 남녀의 모습을 담은 연애 리얼리티 예능입니다. 출연자의 성비는 시즌1 시즌2와 같은 성비로 출연한다고 하네요!! `하트시그널 시즌3` 측은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 벽면에 일반인 출연자 8인의 모습이 담긴 대형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남자4 여자 4명 인가봅니다! 완전 기대가 되는데요 하트시그널 시즌3’의 새 연예인 예측단으로 배우 윤시윤과 모델 한혜진, 가수 피오가 합류 했습니다!! 연예인 예측단들이 서로 서로 예측할때..

카카오톡 오류 발생 [내부링크]

오늘 오전 9시경부터 발생한 카카오톡(카톡) 오류가 일어났습니다.. 오전 9시경 발생한 해당 오류는 10시 30분경 까지 지속됐으며, 메시지의 전송과 수신, 지난 메시지 확인, 카카오샵 및 선물하기 서비스도 이용이 불가능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일부 사용자들은 ,카카오톡 PC 접속 불가 ,공지·기사 등 게시물 클릭 시 로딩 지연 같은 글 2~3번 반복 발송 ,failed to complete your request(요청을 완료하지 못함) 문구 뜸 등의 현상을 호소했습니다.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재택근무하시는분들이 많으실텐데 오류가 떠서 난감했을 것 같습니다. 일부 이용자에게 오류가 발생했으며 현재 원인을 확인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지오메트리대쉬 게임하기 pc [내부링크]

조작방법 마우스, . 지오메트리대쉬를 모르는 분들은 없겠죠? 지오매트리대쉬는 폰게임으로 유명한 게임인데 pc로 도 할 수 있습니다! 지오메트리대쉬를 컴퓨터로 즐겨봅시다 직접 해보도록 합시다 모바일에서도 가능합니다 처음에는 마우스로 클릭해서 시작하시면 됩니다. 추가: 오류가 나서 지오메트리대쉬 버전을 바꿨습니다 사진과 버전이 다릅니다 여기서는 3가지의 난이도가 있습니다. STEREO MADNESS BACK ON TRACK POLARGEIST 1단계 2단계 3단계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여기서 점프를 하셔야 하는데 가시를 밟게 되면 바로 죽게 됩니다. 가시에 닿기 전에 재빠르게 점프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가시에 닿게되면 처음부터 해야하거든요.. 하다보면 색깔이 바뀌고 점점 재밌어 질 것입니다 다들 ..

미스터트롯 장민호 나이 결혼 [내부링크]

이번에는 미스터트롯 장민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장민호의 나이, 결혼유무등 정보를 알고 싶어하는 사람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준비해 보았습니다. 장민호의 정보입니다. 장민호는 음력 1977년 7월 28일 출생입니다. 그래서 나이가 44세 만으로는 42세 입니다. 그런데 나이에 비해 완전 동안이죠.. 키도 엄청큽니다., 180cm입니다.. 70kg 이라니 환상의 비율이네요 소속사는 윙즈엔터테인먼트 소속이고 단국대학교 대중문화예술대학원 공연예술학과 석사입니다. 미스터 트롯에서 우승후보중 아주 핫한 분중 한분이죠! 준결승 레전드 미션에서는 노사연이 노래에 반해서 민호 오빠라고 부르고 싶다는 발언을 하였습니다. 그정도로 잘 했다는 뜻이겠죠?! 잘하면 다 오빠 라고 한답니다.. 현실에서는 20살 연..

청하 코로나 자가격리 [내부링크]

이탈리아 스케줄을 소화한 가수 청하가 코로나 19 검사에서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청하는 자가격리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코로나 음성 판정인데 왜 이슈가 됐을까요?? 그것은 바로 청하의 스태프 2명이 이탈리아 밀라노 출장을 다녀온 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청하? 청하는 가수이고 1996년 출생입니다. 키 161cm B형입니다. 그룹은 아이오아이이죠! 솔로로도 무대를 서고 있습니다. MHN 엔터테인먼트는 오늘 공식 팬카페를 통해 “당사 아티스트인 청하가 이탈리아에서 진행되었던 스케줄을 마치고 지난 24일 귀국했고, 촬영을 동행했던 스태프 중 1명이 발열 증세를 보여 코로나 19 검진 후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청하를 비롯한 모든 동행 인원에게..

강릉 중국인유학생 코로나 확진 판정!! [내부링크]

중국 랴오닝성에서 입국한 유학생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대학가에 비상이 걸렸다고 합니다.. 완전 큰일이네요 입국은 인천국제공항으로 입국을 했다고 하네요 가톨릭관동대학교에 재학 중인 A씨는 지난달 28일 오후 2시 20분쯤 인천국제공항에 입국했으며, 관동대에서 제공한 버스를 이용해 곧바로 강릉으로 이동했습니다. A씨는 입국 당시 발열 등 아무런 증상이 없었지만 코로나 검체 검사를 직접 요구했고, 오후 6시 30분쯤 강릉아산병원 선별진료소를 찾아 검체 검사를 받았는데요 A씨는 이날 오전 4시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중국인 유학생들도 한국으로 오게되는것은 좀 미뤄야 하지 않나 싶네요 아니면 2주간 자가격리를 시키는게 맞다고 봅니다. 만약에 검사를 안받았다면 큰일날 상황이에..

착한 임대인 운동 임대료 인하 [내부링크]

착한 임대인 운동을 아시나요?! 착한임대료운동 이라고도 하는데요 이것은 코로나19 때문에 경제적으로 다들 힘드니 건물주들이 임대료를 인하해주는 운동에 동참을 했다고 하네요. 오랜만에 훈훈한 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임대료를 인하한다면 문재인 대통령이 반값을 지원해준다는 말을 한적이 있었죠. 그것 때문에 더욱 동참을 많이 하는 분들이 늘어난 것 같습니다. 안그래도 요즘 장사가 안되서 많이 힘드실 텐데 정부에서 많이 도와주겠다고 하니 그래도 다행이네요. 그리고 착한 임대인들에 대한 지원방안도 더 모색해보겠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코로나19 피해를 분담하기 위해 임대인이 자발적으로 임대료 등을 낮추는 ‘착한 임대인’ 운동으로 혜택을 받는 전국 전통시장, 상점가 내 점포가 9000곳을 넘어섰습니다. 꽤 ..

우정사업본부 마스크 판매 [내부링크]

우정사업본부 마스크 판매?!! 3월2일 오전11시부터 우정사업본부에서도 이제 일부 우체국 부터 마스크 판매를 실시 했다고 합니다. 원래는 오후2시부터 였지만 앞당겨 졌다고 합니다. 하지만 예외지역이 있는데요 제주지역은 오후 5시, 도서지역은 도착하는 대로 판매하며 오후에만 문을 여는 시간제 우체국은 오후 2시에 판매합니다. 그리고 불필요한 대기시간을 줄이기 위해서 마스크를 얼마만큼만 판다고 명시를 해 놓았다고 하네요 마스크 판매수량은 전국 65만장이라고 밝혔습니다. 판매 우체국은 대구·청도 지역 89개 우체국을 포함해 전국 읍·면 지역 1천406곳이라고 하네요. 우체국 별로 판매 수량을 앞에 적어놓던지 한다고 합니다!! 1매당 1000원이고 5개까지 구매 가능하다고 하네요 우정사업본부는 보건용 마스크 수..

A Real Me 어리얼미 무료 심리테스트 사이트 [내부링크]

A REAL ME 어 리얼미 어 리얼미 무료 심리테스트 사이트 입니다. 요즘 심리테스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심리테스트는 다들 좋아하니까 호불호가 갈리지 않습니다. 이번 사이트는 정보와 독창성 둘다 가진 재미있는 심리테스트 사이트인 A REAL ME 어리얼미 입니다, 홈페이지 설명 우리는 독창적이고, 고품질이며, 가치있고, 재미있는 테스트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디자인되는 테스트 범위는 성격, 상식, 지식, 인간관계, 애니메이션 캐릭터 등이 포함되며 새로운 테스트가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더욱 많은 테스트를 기대해주세요. https://www.arealme.com/ A Real Me - 한국어 우리는 독창적이고, 고품질이며, 가치있고, 재미있는 테스트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성격진단 무료검사 엠그램(Mgram) [내부링크]

성격진단 유형검사 사이트인 무료사이트 / mgram 엠그램 사이트를 아시나요?! 여기서는 자신의 성격유형 을 볼수있는무료검사 사이트입니다. 재밌겠지 않나요? 성격진단무료검사 시작해봅시다 저도 한번 들어가 보겠습니다. 사이트는 밑에 하단에 첨부 해 놓았습니다. 설명 당신의 성격을 구성하는 44개 요소 중, 가장 강하게 나타나는 8가지 요소를 정밀하게 추출해 드립니다. 상장 기업을 포함한 9000개사 이상, 누계 1500만명 이상의 성격분석 데이터를 기반으로 분석하기 때문에 매우 정밀한 분석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그렇다면 한번 저도 진단을 해봐야겠습니다. 요런 문제로 되어 있습니다. 심리검사할때의 문제들이네요! 문제 정말 괜찮은 것 같네요! 그런데 문제가 조금 많다고 생각하실 순 있는..

vonvon 봉봉 카카오 심리테스트 [내부링크]

이번엔 vonvon 봉봉 카카오 심리테스트를 가지고 왔습니다. 카카오에서도 심리테스트를 운영하고 있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저도 한번 사이트로 들어가 보았습니다! 사이트는 맨 밑에 링크 첨부 해드렸습니다! 오우 재밌는 것들이 몇개 보이네요!! 그리고 그 밑에도 엄청나게 다양한 문제들이 있었습니다. 호기심이 가는 것들이 몇개 보이네요.. 저는 여기서 해보고 싶었던게 있었습니다. 그것은 바로 싸이코패스 테스트!! 한번 싸이코패스 테스트를 해보도록 할게요! 바로 시작 해 보겠습니다! 저의 싸이코패스 성향이 궁금하네요 처음에는 동상에 칠하고 싶은 색깔을 골라보라고 합니다! 한번 골라보았습니다 다들 풀어봐야 하니까 몇문제는 스킵했습니다 버스에 칠하고 싶은 색깔도 한번 골라보았어요 하늘에 칠하고 싶은 색깔도 한번..

1boon 1분 심리테스트 사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간단하게 할 수있는 1분 심리테스트를 가져와봤어요!! 요즘 이런 간단한 심리테스트가 재밌더라구요!! 한번 다 같이 해볼까요? 사이트는 맨 밑에 첨부 해놓았습니다. 저도 한번 들어가 보았습니다! 와우.. 완전 다양한 1분 테스트들이 엄청나게 많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보시면 여기서는 어느것이 더 많이 보고 풀었는지도 알 수 있어서 사람들이 어느것에 더 관심이 많은지도 볼 수 있겠네요! 저도 한번 해보았는데요 저는 두가지를 해보았습니다. 오우 컵을 잡는 방법에 따라 성격이 나오나봅니다. 정말 신기하네요 다들 한번씩 해보시면 재밌을것 같네요! 그리고 호기심이 발동하게 하는 엘레베이터가 추락할때 살수있는 방법이라는 것이 있어서 한번보았습니다! 이것은 정답이 있을것 같네요. 역시 정답이 있는..

IQ test 아이큐 테스트 무료 사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무료 아이큐 테스트를 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서 IQ TEST 하는 곳을 가지고 왔습니다. 다들 IQ가 몇인지 알고 계신가요? 모르신다면 무료로 한번 체크 해봅시다!! 아이큐 테스트는 여기서 할 수 있습니다. http://www.iqtest.kr/ 무료 아이큐 테스트 아이큐테스트, 나이별 IQ 테스트 측정, 검사 문제 및 나라별 평균 아이큐 제공 www.iqtest.kr 들어가기 전에 한번 어떤식으로 되어있는지 설명부터 볼까요? IQ TEST 여기서는 성인까지 연령별 평가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자신의 나이에 맞게 아이큐를 측정 해 볼 수 있습니다. 옆에 메뉴를 보니 다양하네요!! 다른것도 해보시고 싶다면 IQ 테스트 후에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주의사항 1. 이 아..

홍상수 김민희 결혼 영화 [내부링크]

홍상수 감독의 24번째 장편 영화인 도망친 여자가 제70회 베를린국제영화제 경쟁부문에 초청된 가운데, 지난 29일에 열린 시상식에서 은곰상 감독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습니다. 홍상수감독? 홍상수는 영화감독으로 1960년 출생입니다. 시카고 예술학교 대학원 영화학 석사이고요 많은 수상작들이 있고 김민희와 불륜으로 유명했죠.. 김민희? 김민희는 영화배우입니다. 1982년생으로 39살입니다. 그러면 홍상수감독이랑 22년 나이 차이가 나네요.. 대박이네요 작품도 홍상수감독의 작품에 많이 출연을 했더라구요. 도망친 여자’는 홍상수 감독과 김민희가 함께한 여덟 번째 영화. 두 사람은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 ‘당신 자신과 당신의 것’ ‘밤의 해변에서 혼자’ ‘클레어의 카메라’ ‘그 후’ ‘풀잎들’ ‘강변호텔..

tvN 방송사고 더블캐스팅 암전!! [내부링크]

TVN에서 방송사고가 났었던 사실 다들 알고 계신가요? 방송사고는 더블캐스팅을 하는 도중 일어났습니다.. 갑자기 더블캐스팅을 하다가 암전이 되는 사고가 있었는데요. 그게 끝이 아니였습니다. 그리고 갑자기 더블캐스팅이 아닌 금요일 금요일밤에 프로그램이 일부 송출이 되는 문제가 있었는데요 10분후 다시 송출이 제대로 되는가 싶었지만 다시 방송이 끊기고 광고로 돌아가는 사고가 났습니다.. 더블 캐스팅을 보고 있으신 분들은 장면들을 꽤나 놓쳤겠는데요.. 그것도 심지어 2회 본방송 이었던 것이죠... 시청자들은 불만을 엄청 표출 했습니다. 시청자 게시판에 오늘 정말 최악", "tvN 역대급 1위 최악의 방송사고", "노래하던 참가자에 대한 집중이 끊겨서 이분에게 너무 불리해지는 것 아닌가", "임규형한테 사과해라..

추신수 시범경기 첫 안타 ! [내부링크]

열감기 증세가 있었던 텍사스 레인저스 추신수가 정상적으로 시범경기 일정을 소화했다고 합니다!! 정말 다행이네요. 처음에 추신수가 시즌준비를 하고 있을때 열감기 증세를 호소해서 팬들이 코로나19아니냐고 걱정을 많이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다행히 코로나19 바이러스는 아니였고 단순한 감기 였다고 하네요 추신수는 1번 지명타자로 선발 출전, 3타수 1안타 2삼진 1득점을 기록했습니다. 추신수는 1회말 첫 타석에서 우전 안타를 쳤습니다. 그리고 엘비스 안드루스의 안타에 3루까지 진루했고, 토드 프레이저의 희생 플라이에 홈까지 밟아 득점에도 성공을 했습니다!!!. 추신수의 팀 텍사스는 7-6으로 승리를 했습니다. 추신수 선수도 건강관리 잘 하셔야 겠습니다 .!! 코로나바이러스가 아니라 정말 다행입니다!

1945 스트라이커 게임 비행기 게임 [내부링크]

조작방법 방향키 공격 스페이스바 폭탄 B 안녕하세요 이번게임은 1945 스트라이커 비행기 플래시게임 입니다. 1945는 예전에 게임기로 많이 해보셨을텐데요 완전 추억의 비행기 게임입니다. 비행기 게임중에서 저는 제일 재밌었던것 같네요!! 다들 게임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마 아실것 같습니다. 한번 해보시죠! 처음에는 몇초동안 무적상태에서 시작을 합니다. 약간 투명색으로 나와있네요 처음에 무적상태라서 반투명으로 보입니다 바로 죽을까봐 배려 차원에서 그렇게 해준 것 같네요! 처음에 바로 죽어버렸네요..! 하다보니 보스가 떴습니다. 폭탄을 썼을 때의 모습입니다. 완전 크게 터지더라구요 이게 좋은점이 보스 공격 올때 폭탄을 쓰면 보스의 공격이 씹힙니다. 그래서 살 확률이 더 높아지죠! 위험할때 한번씩 쓰세요 보스가..

마리오카트 게임하기 [내부링크]

조작방법 방향키 이번게임은 닌텐도에서 유명한 마리오 카트 게임 입니다.!! 마리오카트를 플래시게임으로 게임해봅시다! 게임을 하기전에 career 모드와 싱글레이스가 있습니다. 저는 career모드를 해보겠습니다. 난이도는 일단 이지로 해보았습니다!! 자신있으신 분들은 난이도 정해서 해보시길 바랍니다!! 하드는 얼마나 어려울지는 잘 모르겠네요 이지는 말그대로 쉬웠습니다. 방향키와 설명을 한번 해주네요! 대기중이었습니다! GO 하는 순간 바로 방향키로 달려주시면 됩니다!! 곳곳에 바나나 조심해야합니다!! 처음은 가뿐하게 이겼네요! 아이템도 중간중간 나오고 장애물 바나나는 조심해서 타야합니다 밟으면 미끄러져버려요!! 재밌게 플레이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장신영 강경준 가족사진 공개 [내부링크]

장신영과 강경준 부부가 SNS 인스타그램에서 가족사진을 공개하였습니다. 정안이 졸업기념 이라고 가족사진을 찍었다고 했습니다. 엄청 화목해 보이네요! 첫째아들이 엄청 컸군요 장신영? 장신영은 탤런트,영화배우이고 전북 전주 출생입니다. 케이스타엔터테인먼트 소속이고 배우자는 강경준입니다. 강경준 강경준도 탤런트 영화배우 케이스타엔터테인먼트 출신입니다. 강경준과 장신영이 만나게 된 계기는 2013년 드라마 가시꽃에서 만나게 되었습니다. 역시 드라마를 찍다가 마음이 잘 통했나 봅니다. 앞으로 더 좋은 모습 많이 보여주길 바랍니다.!!

마스크 재사용, 마스크 오래쓰는법 [내부링크]

요즘 정부에서 마스크를 지원해준다고 해도 마스크를 구입하는 게 하늘의 별따기라고 할 만큼 쉽지가 않습니다. 아침일찍부터 농협 우체국 등등 마스크를 살려고 줄을 서도 줄이 엄청나게 길고 줄을 서도 못 사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런 이유로 마스크 재사용에 관해서도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정 일회용 마스크를 구할 수 없다면 재사용보다 차라리 3겹으로 된 두터운 면 마스크가 감염방지 효과 면에서 낫다고 지적을 하고 있습니다. [이의경/식품의약품안전처장] "마스크 오염 정도를 본인이 판단해 본인이 사용한다는 전제조건에서 일부 재사용할 수 있다고 봅니다." 하지만 의료계는 마스크를 재사용하려면 오염되지 않았다는 전제가 있어야 한다고 지적 하고 있습니다. [김탁/순천향대 감염내과 교수] "마스크를 자꾸 ..

아빠와나 탱크편 게임 [내부링크]

조작방법 uhjk 움직이는 키 A,D 대포 방향 S미사일 스페이스바 대포 안녕하세요 이번 게임은 아빠와나 탱크편 입니다. 이번 탱크는 캐릭터가 탱크를 타고 시작을 합니다. 탱크를 타고 헬기와 마을 모든 것을 부수면서 다닐건데요 스트레스를 해소 해 보세요 아빠와나게임은 타격감이 좋더라구요 위에 사진은 처음 시작할때 사진입니다. 여기서 1인용을 할지 2인용으로 할지 정하는 것 같네요 첫번째꺼 엔터 눌러주세요 여기서는 엔터 눌러주시면 넘어갑니다. 시작 했을 때 의 화면입니다. 탱크를 정할 수 도 있더라구요! 일단 여기로 왔으면 이제 마을과 모든 것을 부숴 버리세요 스트레스를 푼다고 생각하고 마구마구 부서버리면 됩니다. 위에 보시면 체력도 있더라구요 여기서 체력이 다 깎이게 되면 죽게되니 헬기나 공격하는 애들을..

아빠와나 외계인편 게임 [내부링크]

조작방법 방향키 A공격 S점프 이번에는 아주아주 유명한 아빠와나 게임인데요 그런데 이번 시리즈는 외계인 시리즈입니다. 아빠와 나 캐릭이 아닌 외계인 캐릭터죠 외계인이 되서 적들을 물리치면 됩니다. 처음 튜토리얼 화면입니다. 여기서 키를 알아보도록 합시다 처음 시작 화면입니다. 노란색 외계인이 주인공 캐릭터입니다. 여기서 일단 학생을 죽이면서부터 시작이 됩니다.. 외계인을 잡을려고 총을들고 오고 있습니다. 다 잡아주세요 총알을 피하면서 잡아야합니다. 아니면 목숨이 날라갈 것입니다. 저는 보스한테 죽어버렸네요.. 다시하면 보스는 잡을 수 있을것 같네요 재밌게 플레이 해주세요!

KCC 선수단 숙소에 확진자 프로농구 중단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프로농구는 무관중 경기로 일정을 치루고 있었는데 이번에 KCC 선수단 숙소에서 확진자가 나와서 프로농구 정규리그를 3월1일부터 중단한다고 합니다..전주 KCC 농구단 숙소인 전주 라마다 호텔 투숙객 중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했기 때문이라네요.. 프로 농구에서 무관중 경기를 실시했지만 외국인 선수들은 불안감을 느껴 자진퇴출을 하는 선수도 있었죠.. 그래서 경기가 될까 걱정을 많이했었는데 이번에 동선까지 겹치다니 .. 큰일이네요. 그래도 확진은 안되야할텐데 걱정입니다 KCC 선수단은 이날 kt와의 경기에서 97-63으로 승리한 뒤 재난 문자를 통해 확진자가 같은 호텔에 있었다는 점을 인지하고 정확한 상황을 파악하고 있습니다. 만약에 여기 선수들 중에서도 확진..

이스라엘 연구소 코로나 백신 개발 가능성 [내부링크]

이스라엘에서 좋은 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바로 코로나19 에 대한 백신이 몇주 안에 나올 가능성이 있다고 말을 했는데요. 아쿠니스 장관은 코로나19 백신 개발과 관련해 "미갈 갈릴리연구소가 흥분되는 돌파구를 마련한 점을 축하한다"며 "나는 추가로 빠른 진전이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을 했습니다. 지금 코로나 확산 때문에 세계적으로 난리긴 하네요 한국은 3000명을 돌파 할 것 같고 일본도 이제 1000명을 넘어서기 일보직전입니다. 그 외의 나라로는 사진을 보시면 이탈리아 이란 싱가포르 홍공 미국 등등 진짜 많은 나라들에서 확진자가 뜨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 만큼 전염이 심하다고 보면 됩니다. 미갈 갈릴리연구소는 이스라엘 북부 갈릴리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스라엘 정부로부터 자금..

청하 솔직히 지친다 음원 공개! 듣기 /가사 /뮤비 [내부링크]

청하가 신곡 솔직히 지친다를 발표 했습니다. MNH엔터테인먼트는 25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청하가 두 번째 주자로 참여한 뮤직 프로젝트 ‘New.wav’의 새 싱글명 공개와 함께 티저 이미지를 오픈하며 음악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이번 신곡은 청하표 감성 발라드 곡으로, 다수의 히트곡을 작사작곡한 아르마딜로가 프로듀싱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고 하네요 여기 공식 뮤비에서는 조보아가 뮤비에 참여를 했다고 합니다..! 조보아? 조보아는 91년 출생이고 탤런트 인데 드라마 방송에 많이 나와서 다들 아시고 계실 겁니다.!! 밑에는 조보아 인터뷰 영상입니다! https://youtu.be/SWVpl6hM-Rc 청하의 아련한 보이스와 조보아의 섬세한 감성 연기가 어우러진 뮤직비디오는 리스너들에 더욱 짙은..

손흥민 자가격리 이유 [내부링크]

손흥민이 2주간 자가격리 조치를 당했다고 합니다.. 손흥민을 모르시는 분은 없겠죠? 손흥민은 1992년 출생이고 토트넘 에서 공격수로 뛰고 있습니다. 손흥민은 한국에서 요즘 가장 뛰어난 축구선수 이죠 손흥민이 왜 자가격리를 당했을까요? 손흥민은 지금 한국에서 코로나19 사태 때문에 피해를 본 것일 가능성이 큽니다. 손흥민이 부상으로 인해 한국에서 치료받았던 사실이 있었죠. 그런데 이제 부상이 다 나아서 영국으로 돌아가려고 했지만 한국에서도 코로나 바이러스가 심하다는 소문을 듣고 영국에 도착하게 된다면 손흥민을 2주간 자가격리를 시켜야 한다고 합니다.. 손흥민이 코로나바이러스에 걸린것도 아닌데요 원래는 영국에서 코로나19 증세가 없다면 자가격리를 시키지 않는다고 했지만 정부에서는 자가격리를 시켜라고 판단을..

공포 탈출 플래시게임 포가튼힐 [내부링크]

조작방법 마우스 이번게임은 공포 탈출게임인 포가튼 힐입니다.. 처음에는 사고를 당했다고 나옵니다. 그러면서 일어나보니 병원인데 여기에 갇혀있는 것 같네요 간호사가 나오는데 약간 불길한 예감이 듭니다. 여기서 단서를 하나하나씩 찾아가면서 탈출을 해야합니다. 단서를 찾지 못한다면 여기 병원에서 죽게 될 것입니다. 단서를 잘못찾아도 죽게 됩니다. 재밌게 플레이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공포 게임 피드어스5 [내부링크]

조작방법 마우스 이번 게임은 공포게임 피드어스5 입니다. 이 게임은 주인공이 사람이 아닌 피라냐로 태어납니다.. 처음에 밑 수족관에서 시작을 하게 되는데 한 남성이 물 밑을 쳐다보고 있습니다. 피라냐로 태어났기 때문에 저 사람을 물어 뜯어서 피를 얻어야 합니다. 마우스로 클릭을 한번 하면 빨간색 으로 바뀔텐데 그 빨간색 표시가 공격표시입니다. 한번 더 클릭하면 하얀색 표시로 바뀌면서 공격을 하지 않습니다. 여기서 이제 피라냐는 피를 얻어서 오른쪽으로 또 사람을 잡아 먹으러 돌아다녀야 합니다. 나중에 피를 많이 모으게 되면 업그레이드 상점에서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옆에 복어도 같이 다닐 수 있고 업그레이드는 무궁무진합니다. 피를 많이많이 모아주세요 EXTRA 는 페이스북 좋아요를 눌러야 주..

틀린그림 찾기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조작방법 마우스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틀린그림 찾기 플래시게임을 가지고 왔습니다. 틀린그림찾기게임은 다들 할 줄 아시죠?! 이것은 왼쪽오른쪽, 위 아래 다양하게 그림이 두개로 나오게 되는데요 여기서 비교해보면서 틀린그림을 마우스로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다 맞추시면 다음단계로 넘어갈 수 있지만 다 맞추지 못한다면 다음단계로 가는건 불가능입니다. 그리고 시간제한도 있으니 빠르게 찾아야 합니다. 다 맞추게 되면 이런 창이 뜨면서 넥스트를 눌러주셔야 합니다. 넥스트를 누르게 되면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첫번째 단계는 엄청 쉬웠습니다. 두번째 맵인데요 처음부터 다른 모양이 몇개 보이네요. 저는 바로 클릭을 해보았더니 틀린그림에서 그림이 생겨나네요! 재밌게 플레이 해보세요!! 빨리 맞추면 시간도 그만큼 보..

고스트 , 유령 플래시 게임 [내부링크]

조작방법 방향키 처음 시작하실 땐 스타트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이 게임은 주인공이 나오는데 이 주인공 캐릭터로 유령을 물리치면 됩니다 유령을 물리치는 방법은 주인공이 가지고 있는 손전등으로 물리칠 수 있습니다. 환하게 켜져있는 빛을 맞으면 유령이 죽어버립니다. 이걸 이용해서 유령을 퇴치해보세요 유령들을 잡으면 콤보와 점수가 올라갑니다. 조작방법 자세히 한번 보고가세요 저기 보시면 유령이 빛에 맞고 죽는 모습이 보이시죠?! 저렇게 한마리 한마리 잡으시면 됩니다! 그런데 중요한 점은 왼쪽 상단에 체력이 보이실텐데요. 저기서 체력이 다 깎이게 된다면 목숨이 없어져서 죽게 됩니다. 주인공을 살리기 위해선 유령에 닿이게되면 안됩니다. 여기서 죽게되면 점수가 나오게 됩니다. 그리고 스피드가 업 됐네요!! 한판 ..

컴퓨터실 게임 BOX 박스게임 [내부링크]

조작방법 방향키 스페이스 박스만들기 처음시작할때의 화면입니다. 스타트를 누르시면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간단한데 재밌는 게임입니다. 키는 방향키로 하고 wasd는 맵 전체를 둘러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1단계를 스타트 하시면 됩니다!! 바로 해보자구요! 귀여운 캐릭터가 하나 나왔네요 여기서는 문을 찾아야 합니다. 일단 오른쪽으로 가보세요! 처음에는 키랑 설명을 해줘서 좋더라구요 편리했습니다. 어 문이 보이네요!! 문으로 가시면 키를 눌러라고 표시가 나올겁니다! 처음에만 나오고 나중에는 표시는 안나옵니다 재밌게 플레이 해주세요!!

황의조 6호골 헤딩골 득점 동영상 [내부링크]

황의조 선수가 이번에 6호골을 넣은 사실 알고 계신가요?! 황의조는 24일 프랑스 파리에 있는 파르크 데 프랭스에서 열린 리그앙26라운드 파리 생제르망과 원정 경기에 선발로 출전을 했습니다. 황의조는 전반 18분에 토마 바사치가 올린 코너킥을 헤딩골로 연결 시켰습니다!! 황의조는 지난 디종전에서도 골을 넣었었는데 이번에도 연속 골을 넣었습니다. 황의조는 브레스트전을 포함해 4경기에서 3골을 넣었고 모두 머리로 득점했습니다. 그래서 황의조는 머리도 잘 쓴답니다.. ! 그리고 PSG전에서 시즌 6호골을 기록했습니다. 하지만 보르도는 황의조가 골을 넣었지만 아쉽게 PSG에 3-4로 역전패를 했습니다. 그래서 9승8무9패(승점 35)로 12위에 머물렀습니다. 프랑스 매체 르 텔레그램은 "'고요한 아침의 나라'에..

집값 상승에 전세가 하락 [내부링크]

최근 전국 아파트 매매가 대비 전세가 비율(전세가율)이 70% 아래로 떨어졌습니다. 이 수치가 70% 미만으로 내려간 것은 2014년 11월(69.6%) 이후 5년 3개월 만에 처음입니다.. 집값이 10억원이라면 전셋값이 7억 이라는 뜻입니다. 여기서 전세가 가 낮아졌다는 것은 집값이 너무 올라서 집을 사기가 자금부담이 커서 부담스러워 졌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전세가와 매매가의 차이가 벌어졌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지금 서울 전세가도 7년만에 최고치로 하락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직 전세가가 높은 지역도 있었습니다. 바로 중랑구와 중구 , 그리고 강북구입니다. 이 낮아졌다는 의미가 가격이 안정됐다고 하기 보단 매매가가 너무 비싸져서 전세 사람들이 집을 구입 못하는 이유입니다..

뮤직뱅크 두바이 공연 중단 할까 ? [내부링크]

KBS에서 두바이 공연에 대해 연기를 제안할지 중단할지 고민 중이라고 합니다. 그 이유는 아마 코로나19 바이러스 때문인것 같습니다 KBS는 공식입장은 “공연의 취소가 확정된 것은 아니다. 다만 다음 주부터 무대 제작과 공연장비 셋업을 시작해야 하는데 코로나19 확산세가 멈추지 않아 공연 주최사인 메이크스타에 공연 연기를 제안한 바 있다”라고 말을 하였습니다. 이 공연은 뮤직뱅크의 15번째 월두 투어입니다. 이 월드 투어는 중동 최대규모의 공연장인 코카콜라 아레나에서 3월 21일에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라인업은 몬스타엑스, 세븐틴,트와이스,백현,JUS2(저스투)와 같은 국내 최고 아티스트들의 출연이 확정되었는데요. 라인업이 엄청나서 두바이 말고도 중동 전 지역의 팬들이 전부 눈길을 끌고 있어 티켓팅..

슈퍼마리오3 게임하기 [내부링크]

게임소개 이 게임은 다들 아시는 슈퍼마리오3 입니다!! 다들 옛날에 한번씩 해보셨을 텐데요 오랜만에 다시 해보니 새롭더라구요!! 키는 Z 점프 X빠르게 걷기입니다 방향키는 움직이는 겁니다 시작할땐 Z 누르시면 됩니다 저기 물음표 상자는 점프해서 머리로 때리면 됩니다!! 버섯이 나오면 업그레이드가 되겠죠? 하나씩 단계별로 깨 나가시면 됩니다!! 적들을 피해서 요리조리 끝까지 가시면 됩니다! 하다보면 나중에 보너스 스테이지가 뜹니다 여기서는 원하는 아이템을 가져가시면 됩니다 상자는 랜덤입니다 재밌게 플레이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장윤주 2000만원 기부 [내부링크]

톱 모델 장윤주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2000만원을 기부했다고 합니다.. 200만원도 아닌 2000만원 입니다.. 엄청난 금액이죠.. 장윤주도 기부를 많이하는 연예인 중에 한명입니다. 장윤주는 지난해 4월 강원지역 대형 산불 피해 발생 당시, 피해 복구에 써달라며 2000만 원을 기부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여러 재능기부에도 많이 참여했었죠. 장윤주를 모르시는 분은 없겠지만 장윤주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준비해봤습니다. 장윤주는 에스팀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1980년생 입니다. 키는 모델답게 173입니다. 엄청 크죠? 그리고 데뷔는 1997년 SFAA 컬렉션 진태옥쇼 모델로 데뷔를 했었네요! 배우자는 정승민 입니다. 장윤주는 서울예대 영화과를 졸업했고 경력과 수상내역도 완전 화려합니다!! ..

약국 우체국 농협 하나로마트 반값 마스크판매 [내부링크]

약국 우체국 농협 반값 마스크판매 소식 들으셨나요? 이번에 싼값에 마스크를 구할 수 있다는 소식이 나왔습니다. 일단은 그런데 약국을 중심으로 먼저 판매가 된다고 합니다. 요즘 마스크 사재기 때문에 가격이 너무 폭등해서 마스크를 구매하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정부가 직접 나선 것으로 보이네요 하지만 약국까지의 전달은 시간차를 보여 구매 체감도는 크게 낮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중요한점은 이게 전부 판매가격이 다르다고 합니다. 약국에 판매되는 공적 마스크의 권고 가격을 1500원선으로 정하고 전국 약국에 이같은 마스크 판매 관련 가이드라인을 정했습니다. 그런데 권고 가격이 1500원 선이라 약국 이나 이런곳은 조금 더 높은 가격을 보일 것으로 예상이 되고 하나로마트에서 판매되는 마..

미래통합당 신천지 로고? [내부링크]

이만희 신천지 교주가 새누리당의 당명 작명 했다 고 발언을 했었죠 http://www.newsnjoy.or.kr/news/articleView.html?idxno=208988 신천지 간부 폭로 "이만희, 새누리당 당명 자기가 지었다 설교" 전 섭외부장, CBS 팟캐스트 출연 "이만희는 한나라당 골수팬, 유착 관계 많아" www.newsnjoy.or.kr 그런데 여기서 새누리당=미래통합당이 거짓 발언을 했다며 명예훼손 혐의로 검찰에 고소를 한다고 했습니다. https://news.sbs.co.kr/news/endPage.do?news_id=N1005672639&plink=ORI&cooper=DAUM “새누리당에 대한 명예훼손” 미래통합당, 신천지 이만희 고소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이 허위사실 유포에 따른 명..

fonfon 폰폰 동물 이상형테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재밌는 동물 이상형테스트인 fonfon 폰폰을 가져왔습니다.! 이것은 서울대생이 만들었다고 알려져있는데요 저도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런건 완전 환영입니다!! https://2hakju.github.io/fonfon/ FonFon 2hakju.github.io 위에 링크로 들어가시면 하실 수 있습니다. 저도 한번 들어가봤습니다. 들어가니 이런 창이 하나 뜨는데요! 캐릭터를 만들수가 있나보네요! 캐릭터를 한번 만들어봅시다 저는 일단 이상형 만들기를 먼저 해보겠습니다. 일단 이상형의 성별을 고를 수 있습니다.!! 여기서 이상형과의 첫 데이트를 할때 의상을 물어보네요!! 한번 골라보았습니다. 당신의 이야기를 들어주는 사람과 웃게해주는 사람중에 골라보세요! 여기서는 어떨때 그녀에게 더 ..

미스터 트롯 준결승 순위 진출자 명단 결과 [내부링크]

미스터트롯 이번 방송분 까지의 최종 순위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미스터트롯 결과를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네요 일단 먼저 1위는 임영웅 입니다. 최고점인 962점을 찍었는데요 완전 대단하네요. 임영웅은 준결승전에서 설운도의 노래인 보라빛엽서를 불렀죠. 여기서 관객들이 역시 임영웅 이라는 소리를 하면서 임영웅이 영웅 했다 라고 합니다.. 그정도로 아주 멋진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목소리가 완전 일품이었습니다, 사진으로 다시 보고 싶으시다면 밑에 링크를 눌러주세요 미스터트롯 준결승 화면을 간단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2020/02/28 - [이슈] - 미스터트롯 임영웅 보라빛엽서 미스터트롯 임영웅 준결승 레전드 미션 보랏빛엽서 1위 미스터트롯 임영웅씨가 준결승 레전드 미션에서 보랏빛엽서를 불렀다고 ..

미스터 트롯 영탁 추억으로 가는 당신 [내부링크]

이번에는 미스터트롯 영탁의 준결승 레전드 미션인 추억으로 가는 당신입니다.!! 영탁도 미스터트롯 우승후보중 한명이죠 이번에 추억으로가는 당신을 부르게 됐습니다. 이번에 못보신 분들을 위해 사진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재밌는 영탁의 무대 한번 보시죠! 영탁은 자기만의 리듬을 탁탁 타면서 매력을 뽐냈습니다. 이매력에 안빠질수가 없더라구요. 저절로 리듬이 타지는 몸놀림 이었습니다. 객석에서도 난리가 났습니다. 영탁앓이네요. 계속 허벅지가 쉴새없이 박자를 타주고 있습니다. 완전 악기가 따로 없습니다. 완급조절과 트로트가 맛있다고 하네요 ..! 이번에 영탁의 무대도 완전 난리가 났는데요. 임영웅이 하기전에는 1위의 점수였습니다. 바로 952점의 점수를 받았는데요 완전 대박이었습니다. 영탁의 색이 잘 입혀진 곡이었습..

미스터트롯 임영웅 보라빛엽서 [내부링크]

미스터트롯 임영웅씨가 준결승 레전드 미션에서 보라빛엽서를 불렀다고 합니다. 다들 미스터 트롯 챙겨 보셨나요?? 안챙겨보신 분들을 위해 임영웅 편을 가지고 왔습니다. 처음에는 보랏빛엽서를 가장 불러보고 싶다고 하면서 보랏빛엽서를 준비하게 됩니다! 보랏빛 엽서는 설운도가 직접 작곡한 사랑고백 노래였네요!! 이번에 임영웅 만의 보랏빛 엽서가 탄생하게 될까요?? 염영웅은 그동안의 노래에 대해 이야기를 털어 놓습니다! 예전에는 무거운 주제의 노래로 표현을 했다면 이번에는 누군가를 사랑하는 예쁜마음을 담아 노래하고 싶다고요.! 여기서는 이 노래를 부르면서 가사를 생각했을때 생각나는 여인이 있냐는 물음에 있다고 대답을 하며 간략하게 상황을 설명해줍니다. 고등학교 3학년때의 연애가 가장 생각이 난다네요! 집까지 항상 ..

허지웅 일침 염치 없다 [내부링크]

허지웅은 코로나19 와 관련해 주일예배를 계속 진행하는 일부 교회에 대해 일침을 날렸다고 합니다. 허지웅은 독설가로 유명하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일침을 날렸는데요 그 내용을 한번 보도록 합시다. 이날 허지웅은 수많은 이들의 노력과 희생으로 말미암아 마침내 이 역병을 물리치고 위기를 극복하는 날, 저들이 자기 기도가 응답을 받은 것이라며 기뻐하지 않게 하소서라고 강조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그들이 하는 일이 무엇인지 모른다면서 저들에게 염치를, 우리 지역과 국가 나아가 전 세계 공동체에 평화를 주소서 라는 말을 덧 붙였습니다. 일부 주일예배를 하는 교회와 신도들을 꼬집은 것 같네요. 여기서 네티즌들의 반응이 되게 좋았다고 합니다. 이렇게 사태가 심각한데 주일예배를 하는 것은 좀 심각한 것 같네요.. ..

살림남2 율희 하차소감 ,쌍둥이 출산/ 최민환 군대입대 [내부링크]

이번에 살림남2에서 율희가 하차를 하고 하차소감을 밝혔습니다.. 살림남2에서 율희는 쌍둥이 출산과정을 공개한 후 작별인사를 했었는데요 율희 최민환 부부를 재밌게 봤었는데 하차를 한다니 정말 아쉽네요.. 방송에서 최민환과 율희는 쌍둥이 출산을 하루 앞두고 함께 출산 가방을 정리했습니다. 그리고 출산을 앞둔 남다른 감정도 나눴습니다. 아빠인 최민환은 이제 다섯식구가 된다며 엄청 긴장한 모습을 보였었는데요 의외로 율희는 담담한 표정을 짓고 있었습니다. 이후에는 율희의 딸 아윤과 아린양을 출산했다고 말했습니다. 쌍둥이 완전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이제 최민환은 군대를 입대해야하기 때문에 쌍둥이를 출산 한 후에 바로 하차를 하였습니다.. 밑에 사진은 출산에 임박했을때의 티비 내용입니다 이날에는 맛있는 음식들을 많..

캔디크러쉬사가 pc버전 게임 [내부링크]

게임소개 이 게임은 모바일로 유명한 캔디크러쉬사가인데 이 게임을 피시로도 할 수 있더라구요!! 재밌겠지 않나요?! 재밌게 플레이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조작방법 마우스

탈출게임 추천 아이탈출1 게임 방탈출 [내부링크]

게임소개 이번게임은 아이탈출1 게임입니다. 시리즈 게임입니다. 아이가 처음에 실험실에 갇혀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탈출을 할 수 있습니다. 방법을 찾아서 탈출을 도와주세요! 그래픽도 귀엽고 아기자기하지만 재미있더라구요. 조작방법은 마우스로 플레이 하시면됩니다. 방법은 하나씩 찾으면서 해보시길 바랍니다! 간단한 게임이라 빨리 끝나실 겁니다.! 하지만 시리즈별로 있다는 사실 기억해주세요!

추억의플래시게임 주몽게임 [내부링크]

게임소개 이번 게임은 엄청 추억의 게임인 주몽게임입니다. 옛날에 제가 이 게임을 아주 좋아했었는데요 지금도 생각이 나더라구요.. 이 게임은 적이 오른쪽에서 나타납니다. 이 적들을 물리치고 오른쪽 까지 병사들을 데리고 쭉 가게 되면 승리를 하게 됩니다. 여기서 돈을 많이 모으면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를 통해 성장해서 더욱 강해질 수 있습니다. 조작방법 wasd 움직이는 키 고요 마우스로 꾹 눌렸다가 세기에 맞게 조절해서 쏘시면 됩니다. 처음 시작하실때 스타트 버튼을 누르시면 활을 들고 있는 캐릭이 보이실 겁니다. 이 캐릭을 이용해서 활을 쏘면서 오른쪽에서 나오는 적들을 물리치면 됩니다. 적들을 물리치게 되면 왼쪽 상단에 골드가 차는게 보이시죠? 이것 을 이용해서 스테이지를 하나씩 깰 때마..

신천지 마스크 방문 포교 가짜뉴스 [내부링크]

이번에 이슈가되고있는 가짜뉴스입니다. 이것은 신천지에서 마스크를 무료 배포 한다면서 방문포교를 한다는 내용인데요. 이것이 과연 사실일까요?!! 내용을 보시면 혼란한 틈을 타서 외부인이 집집마다 방문하여 마스크를 전달해 주는 사람이라면서 문을 열어달라고 하는 사례가 종종 있다고 나와있습니다. 그리고 오른쪽에도 비슷한 내용이네요 보셨을때 한번에 가짜뉴스라고 느낀 사람들도 있을 것 같네요. 워낙 가짜 느낌이 많이나네요. 이것이 왜 나오게 됐을까요? 제가봤을때 혼란을 틈타서 가짜뉴스를 생성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지금 또 뜨고있는 가짜뉴스 사진인데요 여기선 신천지교회에서 문을 두드리면서 마스크를 나눠주는 봉사자라고 하면서 문을 열어주면 말하는것으로 바이러스를 전파한다고 하네요 ㅋㅋㅋ 그러면서 다들 모르는 사람..

해쉬스완 열애 악플 분노 !! [내부링크]

해쉬스완 이 악플러들에 대해서 경고를 했다고 합니다. 해쉬스완은 SNS를 통해 열애사실을 알리고 여자친구를 공개했었는데요 여기서 악플에 달리는 수위가 높았다고합니다. 참다 못해 해쉬스완이 분노를 하며 한마디를 했다고 하네요 인스타 그램 스토리를 통해 분노를 표현하였습니다. 내용에서는 기사까진 그러려니 했다. 좋은거만 보고 살고 싶었는데 다들 그러잖아 그래서 잘 만나고 있는거 보여준건데 평균 수준 잘봤다. 이제 안올린다. 다 보고있는 거만 알고 있어라 언제 어떻게 어디로 불려갈지 몰라 이거보고 불안에 떨어라 몇개월간 껄면서 지옥같이 살고있어라 전화가는순간부터 진짜 지옥이니까 역시 변하는게 없구나 라는 말을 하였습니다 악플러 때문에 고생을 많이 했던것 같네요.. 분노가 여기까지 보이네요 그리고 여자친구와 첫..

소유진 기부 1억원 ?!! [내부링크]

백종원씨의 내인 소유진이 1억원 재난구호성금을 기부했다고합니다.!! 완전 대박이지 않나요?! 1억이라니.. 1억이 작은돈이 아닌데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기부를 했다고 하네요 소유진은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점점 늘어나는 피해소식을 두고만 볼 수 없었다고 합니다. 소유진이 전달한 성금은 마스크, 소독제 등 재난취약계층을 위한 감염병 예방 구호품과 속옷, 의류, 위생용품 등 자가격리자를 위한 긴급구호품, 확진환자 치료를 위한 의료물품 지원에 사용된다고 하네요 소유진은 선행활동을 아주 많이 하고 있다고 들었는데요. 강원도 산불 피해민, 국내 입양아동 등 국내 소외계층을 위한 물질, 재능기부를 하고 있습니다.

forest-mt 포레스트엠티 집중유형분석 테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되게 흥미로운 주제를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 지금 SNS에서 핫한 집중유형 분석테스트인 Forest-mt 앱인데요. 요것이 바로 자신의 집중유형 을 알수있는 심리테스트 입니다. 이런것들이 약간 단순하면서 재밌더라구요.. 다들 해보고 싶지 않나요?! 그렇다면 제가 주소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소는 바로!!! http://forest-mt.seekrtech.com/ Plant your personal flower Test Your Focus Type x Find Your Personal Flower forest-mt.seekrtech.com 이 사이트 인데요!! 여기서 홈페이지에서 바로 할 수는 없습니다. 홈페이지를 들어가시면 밑에 사진처럼 요런 화면이 뜨실 겁니다. 이런 화면이 뜨..

개똥던지기대회 :: 플래시게임 하기 [내부링크]

게임소개 이번게임은 개똥던지기 게임입니다. 포트리스 같은 게임인데요 상대방과 대결을 하는 게임입니다. 개똥을 던져서 상대방의 체력을 다 깎으면 승리하게 됩니다. 조작방법 마우스 재밌게 플레이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공포게임 쉐도우 태그 :: 펭섭이플래시게임 [내부링크]

게임소개 이 게임은 공포게임 쉐도우태그 입니다. 자동차 키를 찾아야 합니다.! 주변에 잘 둘러보시고 자동차 키를 찾은 후 자동차로 가게되면 탈출 성공입니다.! 하지만 나중에는 좀비들이 돌아다니게 되어서 좀비를 마주치게 된다면 빠른속도로 쫓아 올 것입니다. 조심해서 다니시길바랍니다. 조작방법 방향키 처음시작하실땐 플레이버튼을 누르시면 화면이 나올겁니다. 처음 1단계에서는 좀비는 나오지 않습니다. 설명 잠깐드리자면 밑으로 내려가시면 차가 하나 나올것입니다. 여기에 들어갈 차키가 필요하실텐데 범퍼 뒤쪽으로 가시면 키가 하나 숨어져 있을 겁니다. 키를 주운 후 차로 돌아가시면 됩니다. 그러면 1단계 클리어입니다. 2단계를 하시려면 클릭 한번 하시면 2단계로 넘어갑니다. 여기서 부터는 한번 혼자서 해보시길 바랍니..

더 크로스 김혁건 근황/교통사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들 더 크로스에 김혁건을 아시나요?!! 김혁건은 옛날에 8090년대 세대라면 모를 수 없는 사람이죠.. 김혁건 근황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파워풀한 가창력에 엄청나게 인기가 많았었는데요.. 이때는 고음으로 평가를 많이 했던 시절이었는데 고음에서는 탑급 이였습니다.. 더 크로스 에서 원래는 김혁건이 메인 보컬이었지만 소속사와의 마찰이 있었었죠.. 그 마찰은 음악적인 견해에서 마찰이 있었다고 합니다. 소속사에선 상업적인 음악을 원했지만 김혁건은 그렇지 않았었죠. 그래서 2004년9월경 소속사와의 마찰때문에 김혁건은 탈퇴하게 됩니다. 공개적으로 더크로스 2기 멤버를 뽑았던걸로 기억을 하는데 그 때 보컬이 들어오게 되는데 그때 그 분은 김경헌 입니다. 김혁건은 탈퇴 한 후 락밴드크로스라는 인디밴드..

코로나 바이러스 허위진술 구속 ! [내부링크]

이번 소식은 코로나19에 관련된 소식인데요 한 20대 배달원이 대구 신천지증거장막의 모임에 갔다왔다며 보건소에서 장난삼아 검사를 받았다고 하는데요 알고보니 이 남성은 신천지에 관련된 인물도 아니였다고 합니다. 알고 보니 이 남성은 다른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게 되자 경찰 조사를 안받을려고 대구 신천지에 갔다와서 자가격리 중이었다고 거짓말로 진술을 했지만 나중에 밝혀진 말로는 거짓말로 들통나버려서 위계공무집행방해와 감염병예방법 위반 혐의까지 더하게 됐다고 하네요 실제 대구에도 다녀간 일이 없다고 하는데요 이런 일로 불필요하게 검사를 받다니 정말 대단한 사람입니다. 일부러 흔적을 남기기 위해 코로나 검사를 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경찰은 아무런 증상이 없어서 의심을 먼저 했다고 합니다! 이게 거짓말일지 누가..

악동뮤지션 콘서트 공연 취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악동뮤지션(악뮤) 콘서트를 기다리는 분들이 많았을 텐데요.. 슬픈소식이 하나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코로나19 영향으로 인해 악동뮤지션 3월 춘천, 전주, 청주 콘서트, 공연을 취소 한다고 밝혔습니다. 아래는 악동뮤지션 공식입장입니다. YG엔터테인먼트입니다. 코로나19(COVID-19) 사태 위기경보가 최고단계인 '심각'으로 상향 조정됨에 따라 3월에 예정되었던 AKMU [항해] TOUR 춘천(14일), 전주(21일), 청주(29일) 공연을 취소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팬 여러분과 아티스트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결정이오니, 너른 이해를 부탁드리며 모두 건강에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항해] TOUR'에 보내주신 많은 관심과 성원에 멋진 무대로 ..

YG 신인걸그룹 공개? 베이비 몬스터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YG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로운 걸그룹을 데뷔시킨다고 하는데요!!! 누군지 궁금 하지 않나요?! 저도 궁금합니다. 그런데 아직 공개는 하지 않겠다고 밝혔고 올 하반기에 데뷔를 예정 목표로 하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여기서 지금 알려지고 있는 내용은 괴물 신인이라는 소문이 자자 합니다. 이번에 YG 보석함에서 뽑았던 12인조 대형 보이그룹 트레저가 데뷔를 했었는데요 이것을 이어서 올 하반기 새로운 걸그룹 론칭 프로젝트까지 가동하며, 국내 가요계는 물론 전 세계 음악 시장의 관심이 쏠릴 전망이라고 합니다.. 들을 수록 정말 더 궁금해 지는데요.. YG 에서는 대형 보이그룹들은 많지만 걸그룹은 하나 밖에 없는 사실 다들 알고 계신가요?! 그 하나는 바로 블랙핑크인데요 블랙핑크의 인기도 하늘을 찌르는 중이죠..

신천지 명단 확보 후 전수조사 [내부링크]

신천지의 명단을 전부 확보했다고 합니다. 전수조사도 곧 들어가겠네요. 신천지 측에 직접 명단을 받으러 찾아갔다고 합니다. 여기서 명단을 찾으러 경기도 역학조사관 2명, 역학조사 지원인력 25명, 공무원 20명 등 40여명이 이번 조사에 투입이 됐다고 하네요.. 그리고 만약의 사태에 대비해 경찰 150명을 지원하고, 소방차량도 배치했다고 하네요.. 정말 많은 인원이 투입됐었네요.. 신천지 측은 "신도 개인정보의 보안을 담보할 수 있느냐 처음에는 신천지에서 시간끌기 전략을 쓰며 명단을 내놓지 않고 있었지만 나중에는 이재명 경기도 지사까지 왔다고 하네요.. 명단이 없으면 철수를 하지않는다고 말하고 계속 버티면 나중에 법으로 해결하겠다고 말해 간신히 명단을 받아 냈다고 합니다.. 그 명단에 써있는 숫자는 무려 ..

화성시 코로나19 확진자 발생 [내부링크]

화성시에서도 코로나19 첫 확진자가 발생 했다고 합니다. 화성시는 아직 코로나바이러스 확진자가 발생하지 않은 걸로 알 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확진 의심자는 1차검사에서 양성반응이 나왔는데요 이어서 2차검사까지 한 후 기다리고 있다고 합니다. 1차검사에서 양성반응이라면 2차검사에서 음성이 나오긴 힘들 것 같습니다.. 그래도 아직 최종으로 확진자는 아니라고 하네요!! 그런데 1차에서 양성이 나왔는데 2차에서 음성이 나오면 어떤 결과를 믿어야 하는 걸까요? 화성시는 클린지역이였는데 이렇게 한명이 발생하게 되는걸까요..? 이 확진의심자는 경북 구미에 출장을 갔다온 후에 전날 발열 증세와 코로나바이러스 의심증상이 있어 한림대학교동탄성심병원 선별진료소를 찾아 검사를 받은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직 확..

코로나3법 국회 통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코로나3법에 대해 가지고 왔습니다. 코로나 3법이 국회 통과가 됐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국회는 26일 본회의를 열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대응하기 위한 감염병 예방·관리법, 검역법, 의료법 개정안 등 이른바 '코로나 3법'을 의결했다고 합니다. 이 코로나 3법을 제대로 알아봅시다! 코로나 3법은 감염병의 예방 관리를 위한 개정안’과 ‘검역법 일부 개정안’, ‘의료법 일부개정안 입니다. 감염병 예방·관리법 개정안은 감염병 유행으로 '주의' 이상의 경보가 발령될 경우 사회복지시설을 이용하는 어린이, 노인 등 감염 취약계층에 마스크 지급 등을 할 수 있도록 하는 내용입니다. 이 법안은 또 1급 감염병의 유행으로 의약품 등의 급격한 물가 상승이나 공급 부족이 발생할..

문재인 자가격리 [내부링크]

갑자기 문재인 대통령에 대한 자가격리를 요구하는 사태가 일어났었습니다. 문재인대통령의 자가격리 이야기는 왜 나오게 됐을까요? 문제의 시작은 대구에서부터 시작이 됩니다. 대구에서 코로나19 밀접 접촉자로 분류된 이승호 대구 경제 부시장이 배석한 것으로 밝혀져서 시장 소상공인 간담회에 있던 사람들을 1주일간 자가 격리를 권고했었습니다. 이때 유은혜 교육부 장관과 박능후 복지부 장관 진영 행정안전부 장관 등 많은 분들이 참여했던 자리였는데요 정말 큰일이었죠.. 하지만 그래도 검진결과가 전부 음성으로 나와서 자가격리에 대한 조치를 해제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래도 여기서 문재인 대통령을 자가격리 시켜야 하는 것 아니냐는 소리가 나오고 있는데 밀접자의 접촉자의 접촉자는 격리 대상자가 아니라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청와..

문재인 탄핵 청원 응원 ? [내부링크]

문재인 탄핵 청원 글이 갑자기 올라와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문재인 탄핵이 왜 갑자기 올라오게 됐을까요?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584936 문재인 대통령 탄핵을 촉구합니다. > 대한민국 청와대 나라를 나라답게, 국민과 함께 갑니다. www1.president.go.kr 청원 홈페이지라고 합니다.. 청원 인원에 벌써 693.749명이 참여를 했더라고요.. 깜짝 놀랐습니다. 청원 내용이 궁금해서 한번 읽어보았습니다. 청원내용 :출처 청와대 홈페이지 청원내용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문재인 대통령의 탄핵을 촉구합니다. 이번 우한 폐렴(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사태에 있어 문재인 대통령의 대처를 보면 볼 수록, 대한민국의 대통령이 아닌 중국의 대통령을 보는 듯 합니다...

신천지 예수교 증거장막성전 ?? [내부링크]

신천지 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이 떠오르고 있습니다. 이게 떠오르는 이유는 코로나19 코로나바이러스 슈퍼전파 확산 때문에 떠오르고있는데요 신천지 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이 무엇일까요? 제대로 한번 파헤쳐봅시다.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신천지, 신천지예수교, 신천지예수교회, 신천지교회, Shincheonji, SCJ)는 1984년 3월 14일에 창설된 신흥 종교이다. 교주(종교 지도자)는 이만희이다. 2019년까지 10만명의 졸업생을 배출하였다.[1] 신흥 종교인 신천지 교회의 교육 방법은, 자체 성경 교육기관인 시온기독교선교센터에서 성경교육을 받고 수료시험을 합격해야 입교가 가능하며 6개월의 교육 기간 동안 창세기부터 요한계시록까지 초·중·고등 과정으로 나눠 진행되고 있다. 이 교단은 중국에서 최초로 대련시가 2..

데이식스 법적대응 ?? 무슨일일까 [내부링크]

이번에 데이식스가 법적대응을 하기로 해서 이슈가 되었습니다. 데이식스한테 사생활침해가 상당히 극심하다고 말했는데요 그걸로 인해서 법적대응을 준비 중 이라고 밝혔습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홈페이지에서 “최근 지속적으로 데이식스 멤버들의 숙소를 찾아와 선물을 두고 가는 등의 행위로 인해 아티스트의 사생활이 존중되지 않는 사례가 발생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소속사에서는 “JYP 사옥 근처, 연습실, 작업실, 숙소 근처 등 비공개 스케줄에서 아티스트 권익에 해가 되는 행위는 자사 블랙리스트 규정 위반이다. 해당 행위가 지속되어 적발된다면 향후 (팬클럽) 활동에 영구 불이익을 받을 수 있다”고 말을 하였습니다. 연예인들도 사람인데 이런식으로 막 찾아와서 사생활을 침해하면 당사자는 진짜 힘들 것입니다. 아무리 ..

디즈니CEO 사퇴 ? [내부링크]

이번 소식은 디즈니 CEO 사퇴 소식입니다.. 15년간 디즈니 CEO로 디즈니의 확장을 주도해온 로버트 밥 아이거가 사임했다고 합니다. 완전 깜짝 놀랬네요.. 그렇다면 후임 CEO 는 누가 될까요? 후임 CEO 로는 디즈니 파크와 체험·상품 사업을 맡았던 밥 채펙이 임명 됐다고 합니다. 하지만 21년 까지는 이사회 회장으로는 남아있는다고 하네요!! 아이거는 이런 말을 했습니다. 매일 디즈니를 운영하며 이같은 일들을 할 수는 없다며 다른 특별한 이유보다도 내가 지금 이 변화를 만들 필요가 있다고 느꼈다고 하네요 그리고 사퇴의 이유에 대해 당장 변화해야 한다는 나 자신의 욕구 외에 특별한 사퇴 이유는 없다 라고 답을 했습니다. 아이거는 2005년부터 디즈니 CEO를 맡아 15년 가까이 경영을 맡고 있었습니다..

코로나 수요집회 유튜브 [내부링크]

일본군 성노예제 문제 해결을 촉구하는 수요시위가 열린 26일 정오께 시위 참석자들이 속속 한 자리에 모이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그곳은 수요시위의 맨날 모이던 장소가 아니였다고 합니다!! 그곳은 바로 유튜브였는데요!! 이번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서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서 첫 유튜브 방송을 했다고 합니다. 인터넷으로 수요 시위를 하는것은 이번이 최초라고 합니다. 유튜브에서 참여한 사람들은 무려 160여명 동시 시청을 했다고합니다!! 세상이 좋아지긴 좋아졌네요.. 윤미향 정의연 대표 는 "코로나19로 생을 마감하신 분들의 명복을 빌고 전국 각지에서 코로나19에 대응하기 위해 사력을 다하고 계신 수많은 분들께 격려와 응원을 보내는 한편, 그분들의 안전을 기원하는 마음"이라며 "그럼에도 우리의 목소..

모바일 게임 순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모바일게임 순위를 말씀드리겠습니다 다들 모바일게임을 좋아하실텐데요 유료 순위부터 무료순위까지 준비를 해 보았습니다 모바일게임 순위 추천 하겠습니다!! 먼저 이게임은 지금 유료게임 순위 1위인 전염병주식회사 라는 게임입니다.. 이게임은 지금 코로나바이러스가 유행하고있는데 이 시장을 잘 저격 한? 게임인것 같네요 신종 우한폐렴,코로나바이러스가 유행을 하게 되면서 역주행을 하게 되었습니다. 전염병 주식회사는 2012년 출시된 게임입니다.약7년이 지났는데요... 오래된 패키지 게임이 최상위권으로 올라오는 경우는 흔치 않은 경우죠 그리고 PC버전 에서는 이용자가 몰려 접속이 안 되는 일도 발생을 했다고 합니다. 신종 코로나에 대한 전 세계 관심이 반영된 것으로 보이네요 전염병에 관심이 많은 요..

코로나19 31번째 동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19 31번째 확진자의 동선 지도를 낱낱히 파헤쳐드리겠습니다. 국민일보 기사도 한번 읽어보세요! 대구시청에 따르면 31번째 확진자는 61세의 서구 거주 여성으로 이날 새벽 5시 최종 양성 판정을 통보받았다. 이어진 대구시 역학 조사관의 1차, 2차 역학조사 결과 31번째 확진자는 지난 9일과 16일, 남구 대명로에 있는 신천지 대구교회에서 2시간 동안 두 차례에 걸쳐 예배 행사에 참여한 것으로 드러났다. 이에 따라 신천지 측에선 18일 현재 교회 출입을 막고 신도들에게 2인 1조로 ‘외부 자율 활동’, 즉 전도에 나설 것을 독려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평소 신천지 대구교회에는 8000여명이 넘는 신도가 드나들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신천지 대구교회 내부의 한 소식통에 따르면 신천지 ..

중국 신생아 완치 [내부링크]

이번엔 중국 이야기 인데요 중국에서 생후 17일 된 최연소 신생아 환자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완치 판정을 받고 퇴원했다고 합니다, 백신이 없는데 어떻게 완치 했을까요?? 지난 22일 중국 인민일보와 CCTV 등에 따르면 중국 후베이성 우한 아동병원에서 코로나19 판정을 받고 격리 중이던 생후 17일 된 아기가 자연치유로 완치돼 퇴원했습니다. 자연치유라니 아기에게는 코로나가 위험하지 않은 건가요?! 이 아이는 산모로부터 감염이 되었다고 하더라구요.. 엄청 갓난 아기라 코로나에 걸린다면 죽을 줄 알았는데 살았다니 진짜 정말 다행입니다..

송가인 성형 ? 나이 ,콘서트 정리 [내부링크]

이번엔 송가인의 성형설이 돌아서 밝혀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일단은 송가인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합시다!! 송가인? 송가인은 경연프로그램인 미스트롯에 나왔던 출연자였죠!! 거기서 당당히 우승을 하여 화제가 됩니다. 미스트롯에서 1등을 하고 3개월만에 트로트 톱을 찍었죠.. 대단한 분입니다. 그런데 데뷔는 옛날에 했었네요?! 2012년 싱글 앨범 '산바람아 강바람아, 사랑가' 로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송가인 학력,경력,수상내역 학력 중앙대학교 음악극과 학사 경력 2019.7 2019.6 2019.6 2019.5 전남관광 홍보대사 전남 국제농업박람회 홍보대사 진도군 홍보대사 TV조선 미스트롯 1위 수상내역 2020.1 2020.1 2019.10 2019.8 2019.7 2019.5 2018 제29회 ..

코로나19 현황 ,확진자 [내부링크]

이 시간 오늘 코로나19 확진자 현황에 대해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2019년 12월 중국 우한시에서 발생한 바이러스성 호흡기 질환. '우한 폐렴',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코로나19'라고도 한다. 신종코로나바이러스에 의한 유행성 질환이다. 2020년 1월 감염자가 전세계 여러 국가로 확산되자 세계보건기구(WHO)에서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에 대해 1월 30일 '국제 공중보건 비상사태(PHEIC)'를 선언했다. WHO는 2월 11일 공식명칭을 'COVID-19'로 명명했으며, 한국 질병관리본부에서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로 표기하기로 했다. 2월 26일 기준 전 세계에서 80,419명(사망자 2,703명)의 감염자가 보고되었으며, 한국에서는 방한중인 중국인이 1월 20일 최초 감염자로 ..

아내의 맛 함소원 시어머니 미스터트롯? [내부링크]

이번 아내의맛에서 함소원 진화 커플이 출연을 했었는데요! 이날 방송에서는 김현숙-윤종 부부의 어설프지만 로맨틱했던 깜짝 이벤트 현장, 홍현희-제이쓴 부부의 잠비아 여행 2탄 찐프리카 정복기, 함소원-진화 부부와 중국 마마의 팬미팅기가 펼쳐졌습니다!! 홍현희 제이쓴 부부의 여행기에서는 잠비아여행의 광활한 대자연의 아름다움을 고스란히 전했습니다. 처음 에 갔던 맛집은 SNS 인생샷 맛집으로 빅토리아 폭포 꼭대기에 위치한 악마의 수영장이었다고 하네요!! 10시간에 거쳐서 갔지만 수영장이 현재 휴업중이라는 소식을 듣고 당황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어쩔 수 없이 다른 천사의 수영장을 갔다고 하네요!! 거기서 셀카를 찍다가 사고가 났다는데요.. 그 사고는 바로 홍현희의 스마트폰이 밑으로 떨어져버린 것입니다.. 완..

강다니엘 지효결별 ? 악플고통 우울증 [내부링크]

이번 소식은 강다니엘과 지효의 결별설 입니다. 결별설을 말하기전에 먼저 강다니엘이 모든 활동을 중단한다고 설명했는데요.. 그 이유는 바로 우울증과 공황장애 때문이라고 하네요.. 마음이 아프네요.. 연예인들은 가십거리로 오르락 내리락 하니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닐것 같습니다.. 저는 강다니엘과 지효 두분 다 팬이기 때문에 논란거리에 대해서 이야기만 하려고 합니다. 지난 8월 그는 트와이스 지효와의 열애설을 인정하며 호감을 갖고 만나는 사이"라고 소속사를 통해 인정을 하고 만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요즘 급격한 루머와 악플 때문에 우울증과 공황장애가 생겼다고 말을 했습니다. 이것을 보고 네티즌들은 지효와 헤어진 것이 아닌가 하는 말이 나오고 있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워너원 콘서트 끝난 후에 무릎꿇는 장면이 ..

칼레트라 관련주 정보 [내부링크]

칼레트라가 지금 관련주로 뜨고 있는데요! 칼레트라는 로피나비르와 리토나비르 성분의 혼합제로, 에이즈 바이러스(HIV)의 증식을 억제합니다. 명지병원은 3번 환자의 자세한 치료과정을 대한의학회가 발행하는 국제학술지(JKMS)에 발표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하지만 이 칼레트라가 코로나바이러스 치료제로도 약간 효과가 있다고 밝혀졌습니다. 지금 코로나 19는 아직 뚜렷한 치료제나 백신이 없습니다. 하지만 그동안 코로나19 확진자 일부에 에이즈 치료제인 ‘칼레트라’를 투여해 효과를 봤다고 합니다/. 이같은 소식이 전해지자 '아비간 관련주'로 알려진 한국유니온제약 주가가 상승세를 보이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다들 찾으시는것같네요. 칼레트라 관련주로는 신풍제약이 있습니다. 신풍제약은 "민족의 슬기와 긍지로 인류의 건강을 ..

윤석열 관련주 부인 김건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윤석열에 관한 이슈입니다. 윤석열? 윤석열이 왜 이슈가 되었을까요!! 윤석열은 대한민국의 제43대 검찰총장입니다.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서울대학교 대학원 법학 석사이죠! 그리고 윤석열은 유명한 사건들을 많이 맡았습니다. 박근혜,최순실 게이트, 국정원 여론조작 사건 등등 많았습니다. 그리고 윤석열의 부인에 대한 관심이 높더라구요 윤석열의 부인 김건희는 주가조작 의혹에 연류 되어있더라구요. 그렇다면 윤석열의 부인에 대해서도 잠깐 알아봅시다. 윤석열 부인 이름: 김건희 윤석열과는 띠동갑 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올해나이가 48세라고 하더라구요 현재 문화예술 콘텐츠 기업 코바나 컨텐츠 대표이사입니다. 옛날 1990년대 후반에 주식 투자로 돈을 꽤 벌었다고 전해집니다. ..

박성광 결혼 ??? [내부링크]

박성광 결혼? 박성광이 결혼을 한다고 합니다!! 소속사 측에서는 5월 2일날 결혼식을 할 예정이라고 하였고 결혼식은 비공개로 할 예정이라고 했습니다!! 결혼식을 비공개로 하는이유는 아내가 비연예인이라서 일 것 같네요.!! 괜히 크게 하면 아내분도 부담스러울 수도 있으니까요 박성광은 "실감이 안 난다. 많은 분이 축하해주고 계시는데 정말 감사하다"라며 "예쁘게 잘 살겠다" 라는 결혼 소감을 밝혔습니다!! 예비 신부는 7살 연하의 비연예인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일반 회사원이라고 하네요! 박성광은 지금 나이가 올해 40으로 알고 있는데요. 오랜 시간 지인으로 알고 지내다가 작년 가을 무렵부터 진지한 만남을 가져왔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박성광은 "여자친구와는 예전부터 알고 지내오던 중 어느 날 우연히 한 자리..

신천지위치알림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신천지 때문에 난리도 아니였을 겁니다. 신천지 때문에 코로나가 더욱 많이 퍼져서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거에요 그리고 만약에 밖에 나갔는데 신천지를 접촉했다면? 접촉한 것 만으로도 되게 꺼림칙 하잖아요! 이런 것을 대비해서 나온 어플이 하나 있었습니다.!! 바로 신천지 위치알림 앱인데요 이 신천지 앱입니다!! GeoFence 기술을 이용하여 장소 주변에 접근시 알림을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앱을 실행하여 '위치 액세스 허용'과 '기기 위치 기능 허용'을 선택하시면, 나의 현재 위치를 기준으로 가까운 20개의 장소의 모니터링이 시작이 된다네요 앱이 종료된 후에도 알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정말 좋은 어플이지 않나요?! 앱을 종료했는데도 위치를 알려준데요!! 이것은 무조건 ..

일루미나티 도쿄올림픽 , 우한폐렴 예언카드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엔 재밌는 이야기인 일루미나티 설에 대해서 가지고 와보았습니다. 일루미나티가 실제로 존재 할까요?! 그리고 일루미나티가 무엇일까요 바바리아 일루미나티는 1776년 창설된 비밀조직이라고 알려져있습니다. 그리고 1920년대 이후에는 시온 원로단에서 세계정복에 대한 음모가 있다는 설이 유포되었습니다. 일루미나티의 문양은 삼각형에 눈이 달린 모양입니다. 여기서 일루미나티에서는 계급층이 형성되어 있다고 알려져있는데요 일루미나티의 최상급 계급은 렙틸리언이라는 생명체라고 알려져있습니다. 일루미나티에서 제일 유명한 것은 카드죠! 카드로 예언을 했다고 하는데요 한번 카드를 볼까요?! 이 카드들은 전부 1994년에 만들어 졌다고 나와 있습니다. 2001년 911테러 카드입니다. 실제와 비슷하게 만들어진 카드..

상계백병원 코로나 [내부링크]

상계 백병원 40대 양성 판정 서울 상계백병원 선별진료소를 찾은 40대 환자가 이번 신종코로나바이러스, 코로나19 양성판정이 나왔다고 합니다. 그렇게 되서 의료진이 자가격리조치를 당하게 되었는데요.. 해외여행력이나 확진자 접촉력이 확인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 40대 환자는 처음 검사를 받았을 때는 음성판정이 나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 음성 판정을 받았지만 증상이 호전되지 않자 다시한번 검사를 받았다고 하네요 PCR 검사를 받고 나서야 양성 판정이 나왔다고 합니다. 그렇게 되서 주변사람들이 감염 될 확률 이 있을것 같은데 정말 큰일이네요.. 이 의료진은 외래 환자 접수를 최소화 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의료진들도 진짜 고생입니다. 밀접 접촉자들을 검사 해봤는데 일단 다행히 음성판정이 나왔다고 합니다. 그..

천안 코로나 확진자 ? [내부링크]

충남 천안 코로나바이러스 확진자 발생 이번에는 충남 천안도 뚫려버렸는데요 계롱대에서 공군기상단에 파견근무하던 공군 중위가 확진 판단을 받은 적은 있었지만 지역 주민이 코로나바이러스에 감염된건 이번이 처음인데요.. 증상이 의심되서 47세 여성분 이 병원을 찾았지만 역시 확진 판정을 받아버렸습니다.. 자택에서 격리하고 있었는데 확진판정이 나왔기 때문에 이제 단국대병원으로 이동을 한 다고 하네요 그렇다면 이 확진자 분께서 갔던 경로를 다시 방역해야 할텐데요.. 이렇게 계속 방역을 한다고 해도 방역을 하기 전에 다녀간 사람들은 확진이 될 확률이 높지 않을까요?? 정부에서는 이번주가 코로나 고비라고도 하던데 이번주 안에 확진자를 줄인다면 괜찮아 질수도 있을것 같지만 말처럼 쉽지만은 않을것 같네요. 왜냐하면 지금 ..

장애물 피하기 게임! 장애물을 피해 탈출 하기 [내부링크]

게임소개 이게임은 장애물피하기 게임입니다. 간단하지만 중독성이 강하고 재밌는 게임입니다. 방향키 또는 wasd 로 움직일 수 있으며 처음에는 쉽지만 점점 어려워지는 게임입니다. 처음시작하실땐 플레이 게임을 누르셔서 스타트 하시면 됩니다!! 어렵진 않습니다. 처음에는 튜토리얼과 함께 게임이 어떤게임인지 알아보면서 플레이해보세요!

사이비종교 종류 [내부링크]

사이비 종교 사이비종교는 겉은 기성종교와 비슷하지만 근본적으로는 그렇지 않다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이비종교는 거짓된 종교다!! 라고도 말하죠 남에게 해를 끼치지 않는다면 크게 문제가 되진 않지만 남에게 까지 해를 끼친다면 이것은 엄청난 문제가 되는 종교가 되는 거겠죠?.. 사이비종교 드라마? 사이비종교를 주제로 한 드라마가 하나 있었죠! 그 드라마는 바로 구해줘 라는 ocn 드라마 입니다. 드라마 줄거리는 어느 날 골목에서 마주친 한 여자로부터 ‘구해줘’라는 말을 듣게 된 네 명의 백수청년들이 한 여자의 외침을 외면하지 않으면서 일어나게 되는 본격 사이비 스릴러 드라마 라고 소개되어 있네요! 구해줘 2도 있다고 하는데 저는 아직 보진 못했습니다. 재미는 있더라구요.. 사이비를 간접적으로 보여주는 ..

통일교 연예인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통일교 연예인을 알아보기 전에 통일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합시다 통일교가 무엇일까요? 사이비 때문에 지금 또 주목을 받는 곳이 통일교입니다! 통일교가 무엇인지 궁금하시죠? 통일교는 비교적 이미지가 나쁘진 않습니다 통일교는 故 문선명 이 교주였습니다 고 문선명 총재가 세운 통일교는 신자들끼리만 결혼이 가능하며 대다수는 국제결혼을 한 것으로 전해져있습니다. 이 통일교는 하나님 아래 인류는 한 가족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네요.. 인종과 문화, 국경 이런걸 초월해서 영원한 부부의 인연을 맺는다고 알려져있습니다. 정말 신기하긴 하네요.. 재밌는 종교네요 서로 좋다면 뭐,, 저는 나쁘다고 생각하진 않습니다. 피해를 보게 한다면 나쁘지만 자기들끼리 좋다고 하는것은 되게 괜찮네요.. 그리고 지난 2월..

코로나 학교 휴교 / 코로나 학원 휴원 사실?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19때문에 비상사태입니다.. 다들 코로나때문에 걱정이 많으실 텐데요!! 애들 학교나 학원에 대해서도 고민이실 겁니다. 그런데 그런 걱정을 떨칠 좋은 소식이 하나 있습니다! 대부분의 학교와 학원에서는 코로나로 인해 휴교와 휴원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개학 일부 연기와 휴교를 하게 됐을 때를 대비해서 비대면 온라인 재택교육인 아이스크림 스튜디오 라이브 솔루션을 선보인다고 하네요!! 아이스크림 스튜디오 라이브 솔루션? 아이스크림 스튜디오 라이브 솔루션은 온라인으로 라이브 수업을 듣고 공부를 하는 방식 인 것 같은데요! 아마 개학이 늦어졌을때나 계속 휴교가 된다면 학업에도 지장이 될 테니 요즘 인터넷 방송 느낌으로 라이브 방송을 하는 것 같네요 교사의 얼굴과 수업자료가 동시에 뜬다고 합니다! 그리고..

박명수 수술비 지원 이유는? [내부링크]

이번엔 박명수씨에 대해서 가지고 왔는데요 박명수씨의 기부소식에 한번 더 떠오르고 있습니다. 박명수 씨는 기부를 엄청 많이하는걸로 유명한데요 이번에도 청각장애 아동에게 인공달팽이관 수술비와 치료비를 지원했다고 합니다. 벌써 5번째 기부입니다.. 청각장애 아동에게 수술비를 지원한것은 소리를 준 것과 다름 없는데요 진짜 천사입니다.. 기부는 한번 하기도 어려운 것인데 그것을 5번이나 한다는 것은 정말로 쉬워보여도 쉽지않은 것입니다.. 이번에 박명수씨가 지원을 해줘서 수술을 받은 아이는 태어나자마자 피에르 로빈 증후군과 청각장애 2급 판정을 받았다고 하네요 피에르 로빈 증후군을 짧게 설명 해 드리자면 짧은 턱에 혀가 뒤로 말리고 구개열 등이 동반된 장애라고 합니다. 그 전에 수술을 받고 보청기 재활을 진행 했다..

임영웅 후원계좌 논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임영웅에 대한 논란이 하나 붉어지고 있는데요 그것은 바로 임영웅의 후원계좌에 대한 내용입니다. 후원계좌라니 이게 뭘까요?!! 이게 붉어지게 된 것은 바로 임영웅의 개인 팬카페에 후원계좌가 떴다는 것인데요! 바로 후원계좌라는 게시판을 만들어서 팬들로부터 후원비를 받았다는 명목입니다.. 음. 이건 다들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하긴 하네요! 팬카페에서 팬들이 좋은 마음으로 준거니 괜찮다는 의견과 아이돌 조공 문화보다 더 노골적이라는 안좋은 의견도 조금씩 보이던 것 같습니다. 후원 받는게 나쁜 일은 아니니 뭐라고 할 순 없죠.. 그런데 노골적이라면 노골적이라고 할 수도 있는거고 돈이 안되니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하긴 합니다. 저의 입장에서는 뭐라고 하긴 좀 그렇네요 ! 그리고 인기가 급 상승 하..

미스터트롯 인기순위 투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들 미스터 트롯 챙겨보시고 계신가요?! 저도 요즘 재밌어서 미스터 트롯을 빠짐없이 챙겨보고 있는데요!! 미스터트롯 인기순위에 대해서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을걸로 예상이 됩니다. 그래서 1주차부터 5주차 까지 제가 인기순위를 가지고 왔습니다!!! 완전 기대되지 않나요!?! 그렇다면 1주차 부터 시작하겠습니다. 1주차입니다!! 처음 1주차 순위를 말씀드리겠습니다 1위는 임영웅입니다 2위는 이찬원이네요! 3위는 바로 영탁입니다! 2주차 순위입니다 1위는 임영웅 이네요! 연속으로 대단하십니다! 2위는 영탁 3위는 이찬원 4위는 정동원 5위는 바로 장민호 입니다 3주차 투표현황입니다. 3주차에서는 1위 임영웅 2위 영탁!! 3위는 바로 이찬원! 4위는 정동원 그리고 5위는 장민호 입니다! 4주차에..

기생충 표절 논란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소식은 기생충이 표절 논란이 일어났는데요.. 기생충이 표절이라니 이게 뭔 소리일까요?? 이 소문의 발단은 인도에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인도 PL테나판 제작사가 자기의 영화를 표절했다는 논란을 지적했는데요 이 제작사는 봉준호 감독에게 2월 26일까지 해명을 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이 PL테나판은 만사나 칸나라는 영화를 제작한 제작사인데요 이 PL테나판에서 26일까지 해명을 하지 않는다면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라는 황당한 말을 하였습니다. 자기네 영화 속 기본 플룻을 가져갔다는 이유였는데요 여기서 말하는 기본 플룻은 가족 전체가 부잣집에 사기를 쳐서 들어가는 것 이라고 하네요 되게 황당하기 짝이 없습니다. 제가 봤을 땐 그냥 기생충이 너무 떠오르니까 이제 단물을 쪽쪽 빨아먹기위해 이때다 싶..

솔라 문별 레즈 ? 루머 해명 / 문별 활동종료 [내부링크]

일단 마마무 솔라 문별 레즈 는 아니라는 점 말씀 드리겠습니다! 요것이 왜 연관검색어에 떠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이 부분에 대해서는 당사자도 아니라고 했고 악플러들에게는 처벌을 하겠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이 부분은 루머로 판명이 났습니다!! 악플을 달면서 뭐라고 하시는 것은 당사자를 힘들게 하는 것 입니다.. 악플을 달며 레즈니 뭐니 하는 것은 멈춰 주세요!! 사실이 아니니까요 !! 그리고 문별이 솔로앨범을 냈었는데요!! 그 앨범은 바로 DARK SIDE OF THE MOON 이라는 앨범 이었습니다!! 이 앨범은 역대 여자 솔로 앨범 초동 판매량 4위에 이름을 올렸고 가온차트 2020년 7주차 소매점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했다고 하네요!! 정말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전 세계의 아이튠즈 톱앨범 top5 ..

한혜연다이어트 비결 ? / 단마토 칼로리 / 토망고 칼로리 공개! [내부링크]

이번에 한혜연씨 다이어트 하신거 다들 알고 계신가요?! 무려 12.5kg 을 감량을 했다고 하는데요!!! 비결은 바로 단마토 라고 합니다!! 단마토가 무엇인지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텐데요 설탕만큼 달다고 해서 단마토라고 하는것 같네요!! 하지만 설탕을 넣지는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단마토가 달지만 단마토 칼로리는 낮다고 하네요!! 정말 신기하지 않나요?!! 달고 맛있는건 역시 0칼로리 인가요?!! 한혜연이 말한 단마토는 스테비아 토마토의 일종이라고 합니다. 당도가 높아서 토망고라고도 불리기도 한다네요 토망고는 토마토와 망고를 합친 신조어라고 합니다. 재밌지 않나요?! 토망고는 압축공법으로 스테비아를 압축시켜 탄생한 상품이라고 합니다 저도 한번 먹어보고 싶은 토망고 입니다.!!1 이제 단마토의 칼로리를 알..

워크맨김민아 / 김민아 기상캐스터 / 김민아 코로나 ? 공식입장 [내부링크]

이번 소식은 워크맨 김민아,, 여자 장성규로 알려진 jtbc 김민아 기상캐스터에 대한 소식입니다. 김민아 아나운서는 지금 코로나19 의심증세가 나왔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자가 격리 중이라는 소식이네요... 아침&에 출연을 했었기 때문에 지금 아침&에 같이 출연했던 관계자들도 전원 격리 조치를 한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뉴스는 결방을 했다고 하네요.. 정말 큰일이네요 아나운서까지 코로나19 의심증세가 나오다니 퍼질때로 퍼진것 같습니다.. 그래도 다행인 일은 아직은 확진자가 아니라는 사실입니다. 확진이 된다면 조금 큰일이겠지만 아직까진 확진이 아니라고 하네요 가능성은 아주 낮지만 몸살 증세와 감기기운이 있다고 해서 자가 격리를 하고 있다고 말하였습니다. 그리고 김민아 아나운서는 자신때문에 불안감을 느끼신 ..

코로나나우 사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소식은 코로나 사이트가 하나 더 개설 되었는데요 놀라운 사실이 있습니다. 무료 중학생이 제작을 했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정말 대단하지 않습니까?? 중학생이 이런 사이트 통계 예방차원에서 만들다니.. 진짜 똑똑한것 같습니다.. https://coronanow.kr/ CoronaNow(코로나나우) 신종코로나에 대한 정보 그리고 실시간 상황대시보드를 제공하는 코로나나우입니다. coronanow.kr 그리고 특히 더 놀라운 사실은 여기서 나오는 광고 배너의 수익은 kf94마스크로 전액 기부를 하겠다고 밝혀져 눈길을 끌고있습니다. 여기서 코로나 나우는 확진자의 통계와 사망자, 국내 퇴원 환자의 통계를 알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중학생이 만든 것 치고는 정말 잘 만든 사이트네요.. 옆에 메뉴를 보시면..

진격의 거인 플래시게임 3d 게임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게임은 진격의 거인 플래시게임 3D 입니다. 진격의거인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길래 가지고 온 게임입니다. 일단 이 플래시게임은 여기서 할 수 있습니다. http://fenglee.com/game/aog/ 巨人の猎手Attack On Titan Tribute Game by Feng Orz 07/29/2014 update video log: the game will remain free :) fenglee.com 여기 들어가셔서 게임을 하시면 됩니다!! 크롬에서는 실행이 되지 않습니다!! 크롬에서 말고 익스플로어로 게임 해주시면 되요!! 처음 게임 시작을 누르면 여기서 설정을 하신 뒤 스타트 를 누르시면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처음 시작인데요!! 튜토리얼을 통해서 키를 익혀보세요!! 초록 ..

신천지 해체청원 될까? [내부링크]

다들 아시는 분들은 아실텐데요 신천지 해체에 대해서 국민청원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제목은 신천지 예수고 증거장막성전의 강제 해체를 청원한다는 건데요!! 국민들이 신천지에 대한 원성이 날로 갈수록 커지는 것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31번째 확진자가 나오고 나서부터 원성이 더욱 커지고 있는데요 31번째 환자 이후로 코로나바이러스의 확산 속도가 미친듯이 퍼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다가는 진짜 온 국민이 걸릴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하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진짜 사회의 악인 신천지는 이번 코로나 사태가 아니였더라도 없어져야 할 재단 이긴 합니다.. 신천지에서는 코로나 사태에 대해 이번일로 자기들을 욕하고 있다고 자기들도 피해자라면서 이유 없이 욕하는 짓은 하지말라는 입장 표현을 밝혔었죠!! 정말 뻔뻔하긴 ..

29번째 확진자 에 대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엔 예전에 29번째 환자에 대해 이야기를 해볼 까 합니다. 29번째 환자는 처음으로 해외여행을 가지 않고 확진자가 되었던 확진경로를 알 수 없는 환자였습니다. 30번째 환자는 29번째 환자의 부인이였으니 29번째 환자에게 옮았을 가능성이 높긴 하지만 만약에 둘다 길을 걷다가 감염이 된 것이라면!? 신천지 교인들중 몇만명중에 걸린 확진자가 있어서 퍼졌을 가능성이 높지 않을까요? 만약에 그렇게 되었다면 지금은 확진자들이 날이 갈수록 퍼지고 있긴한데 확진자의 경로만 피해다닌다고 안전하다고 느끼긴 어려울 것 같습니다. 제가 보기엔 여기서 확진자로 뜨지 않았을 뿐이지 더욱 곳곳에 코로나 바이러스들이 숨어 있을 가능성이 높은것 같은데요.. 이럴때일수록 정말 마스크를 잘 착용해서 다니고 확진경로만 피해..

확진자 602명 에서 161명 늘어 확진자 763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도 조금 안좋은 소식을 하나 가지고 왔습니다. 원래 확진자가 총602명으로 알고 계셨겠지만 이번에 161명이 늘어서 총 확진자의 수는 763명에 이르고 있습니다. 여기서 확진자로 안잡힌 사람들도 몇몇 있지 않을까요? 그리고 사망자는 1명 더 늘어 사망자는 7명으로 되었습니다... 청도대남병원 관련 사례라고 밝혔습니다. 청도대남병원에서만 사망자가 많이 늘고 있어서 정말 충격이고 슬픈소식이네요.. 여기서 대구 경북 지역 환자들만은 636명으로 파악되고 있습니다. 이것은 신천지 때문에 대구 경북지역에 피해가 속출하고 있는데요 여기서 신천지에서 확진 환자를 제외한 검사 대상 2만7852명 중 8725명은 검사가 진행 중이며 1만9127명은 검사 결과 음성이 나왔다고 하네요. 신천지의 수가 만만치..

청도 대남병원 사망자 / 6번째 사망자발생 [내부링크]

청도 대남병원에서 또 사망자가 발생하였는데요 .. 이번에 총 6번째 사망자의 발생입니다. 하지만 청도 대남병원에서는 여기서만 총 4명의 사망자가 발생하였는데요.. 정말 안타까운 뉴스입니다.. 여기 청도 대남병원에서 국내 첫 코로나19 사망자(63세, 남성)와 2번째 사망자(54세, 여성)와 4번째 사망자(57세, 남성)가 입원했던 환자입니다. 정말 마음이 안좋네요.. 사망자가 계속 늘고 있는 상황인것 같습니다. 그리고 사망자들의 나이대를 보시면 전부 면역력이 약한 노인들이네요.. 진짜 걱정이 많아집니다. 이번 6번째 사망자는 코로나 6번째 사망자는 59세 남성 입니다. 입원 중에 숨졌지만 정확한 원인을 찾아보겠다고 하네요 사망자가 이제 더이상 없어야 할텐데 진짜 큰일이 나고 있습니다. 안전을 위해서라면 ..

신천지 입장문 발표 근거없는 혐오금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신천지가 요즘 코로나 슈퍼확산으로 인해 욕을 엄청나게 먹고 있는 상황인데요 여기서 이제 신천지 입장문을 발표했다고 합니다. 그 입장문의 내용을 알아보도록 합시다!! 신천지 측에서는 질병관리본부와 지방자치단체에 긴밀히 협조를 하고 있다고 공식 선언을 했는데요 입장문에서는 기득권을 지키기 위해 기성교단에 쌓아온 편견에 기반해 신천지에 대한 거짓 비방을 유포하는 사례가 이어지고 있다”며 “기독교 언론에서 신천지예수교회를 허위 비방해온 것은 어제 오늘의 일이 아니다”라고 주장을 했습니다. 또 여기서 비방 인물들이 “신천지 성도라는 이유로 젊은이와 부녀자를 납치, 감금, 폭행하는 것을 넘어 살인까지 저지른 강제개종의 주동자들”이라고 주장을 했습니다. 신천지는 또 신천지예수교다대오지파대구교회에서..

슈돌 이미도 엄마의개인생활 등장 도형군 출연 [내부링크]

이번에 이미도 가족이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스폐셜 가족으로 출연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SNS에서는 이미도의 아들 도형군은 엄마의 개인생활 시리즈를 통해 많은 인기를 얻고있는데요 많은 삼촌과 이모팬들을 거느리고 있습니다!! 그런 도형군이 슈퍼맨이돌아왔다에 스폐셜게스트로 출연하게 되니 이목을 끌 수 밖에 없을텐데요. 정말 기쁜일입니다.!! 여기서 출연한 이미도의 남편은 주말에 회사 휴무날을 이용해 육아에 도전을 하게 되는데요 육아를 하면서 재밌는 일이 펼쳐 졌을 것 같습니다!! 여기서 출연한 도형군은 혼자서 책도 읽고 의젓한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엄마 아빠의 말에 리액션도 하는등 재미있는 편이었습니다!! 궁금하시다면 지금 당장 재방송으로 봐야할 것 같습니다. 재미있었으니 한번쯤 보는것도 괜..

코로나19 현황 / 최연소 감염자 16개월 딸?? [내부링크]

코로나19 확진자 중 최연소 감염자가 있다고하는데요!! 김포에서 16개월 딸이 코로나에 감염되는 일이 있었습니다. 이 여자 아이는 지금 국내에서 최연소 감염자입니다.. 김포부부 확진자의 딸이기도 합니다 지금 국내의 어린이 확진자들은 지금 최연소 여아를 합쳐서 총 3명이라고 합니다. 어린 아이들도 면역이 약해서 더욱 위험할텐데 너무 어린 아이들은 더더욱 위험하겠네요.. 정말 큰일입니다. 그리고중앙방역대책본부는 어린아이 확진자들이 늘고 있어서 국내 소아감염학회와 소아 치료 지침을 논의하겠다는 방침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그래도 소아 환자를 대상으로 한 국내외 임상 결과에서 어린이는 코로나19에 걸려도 증상이 경미한 것으로 파악됐다고 합니다. 그래도 더더욱 코로나에 걸리지 않게 조심해야 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기저질환 뜻 코호트격리 , 에크모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기저질환과 코호트격리, 에크모라는 단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갑자기 이 단어들이 뜨게된 이유가 뭘까요?!! 갑자기 뜨게되서 저도 왜 뜬지 궁금했었는데요 이 단어가 뜬 이유는 질병관리본부가 보고하는 과정에서 사용된 용어들이라서였습니다!! 많은사람들이 그 단어에 대해 생소해서 검색을 해보다 보니 관심이 많아졌던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코호트 격리 라는 뜻은 특정 질병 발병 환자와 의료진 모두를 '동일 집단'(코호트)으로 묶어 통째로 전원 격리해 확산 위험을 줄이는 조치를 말합니다. 이러한 격리를 통해서 코로나 확산을 없애는 방법인데 조금 더 위험을 줄이기 위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기저질환에 대해서는 어떤 질병의 원인이나 밑바탕이 되는 질병이라고 합니다. 지병이라고 하는데..

남자농구 무관중 경기 진행 [내부링크]

코로나 확산으로 인해 남자농구는 당문간 무관중으로 경기를 진행 한다고 합니다. 이번에도 무관중경기를 했었는데 태국에 진땀승을 냈다고 합니다!! 코로나 확산때문에 운동쪽에서도 비상이 걸렸네요 운동선수들의 건강도 염려가 되지만 확산 되지 않기 위해선 무관중으로 하는게 옳은 판단이라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는 국내 뿐 아니라 골프 등 전세계 스포츠계를 '마비'시키고 있는데요 빨리 잠잠해져야 할텐데 정말 큰일이 아닐 수가 없습니다 하루 빨리 조용하게 지나갔으면 좋겠네요 코로나도 빨리 없어지길 기원하겠습니다. 여러분도 몸관리 잘하세요!! 감사합니다

크레용팝 금미 결혼 소식 임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소식은 크레용팝에 금미씨가 결혼을 했다고 합니다!! 크레용팝에 소율에 이어서 크레용팝에서의 두번째 결혼인데요!! 예비신랑은 동갑내기의 사업가 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결혼식은 예비신랑이 비연예인인 관계로 비공개로 올려졌다고 알려져있는데요 축가는 같은 멤버인 초이가 불렀고 크레용팝 멤버들 전원이 참여해서 금미를 축복했다고 합니다. 정말 기분좋은 소식이네요!! 그리고 드레스 로자스포사 측에서 공식 화보도 발표했다고합니다 정말 기분좋은 소식이네요!! 그리고 드레스 로자스포사 측에서 공식 화보도 발표했다고합니다 금미씨는 지난 9일에 임신소식도 알렸었는데요!! 예비신랑에 대해 "친구이자 연인으로서 나와 오랜 시간 만남을 이어왔고 한결같이 내 곁을 지켜준 든든한 사람" 이라며 "난 진정한 행복이 무엇..

kf94 마스크 추천 ,랭킹별 순위 2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쿠팡에서 랭킹별 kf94 마스크를 가지고 왔습니다. 쿠팡에서 나오는 순위 이므로 약간 상이할 순 있습니다. 요즘 마스크가 품절이라 구하기 힘드셨을텐데 하나씩 보시고 구매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사진을 클릭하면 링크로 바로 들어가집니다! 잘 보시고 선택해주세요!! 품절할 수도 있습니다. 이제부터 시작입니다! 순위 상품 / 가격 1 랜덤 몰든 KF94마스크 10매 대형 상품입니다. 49,900원 2 숨쉬고 브랜드 상품 KF94 대형 마스크 10개입 49,900원 3 KF94 마스크 20매 85,000원 4 필터 교체형 마스크 25,000원 5 베스트케이알 올가드 황사 먼지 마스크 kf94 대형 9,900원 6 대형 마스크 5매 kf94 국산 28,500원 7 에어가드 방역용대형 필터마스크..

코로나 위기경보 심각 단계 상향 조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도 코로나에 대해서 가지고 왔습니다. 코로나 경계단계였는데 지금 심각 단계로 상향 조치를 하였는데요 단계가 격상되면서 이제 상황의 심각성을 더욱 느끼고 있는 상황입니다. 위기경보가 심각으로 바뀌면서 이제 더더욱 예방을 철처히 해야 할 것입니다. 위험 지역에서는 계속 확진자 동선이 알림으로 가고 계실텐데요 거의 동네 곳곳을 돌아다녀서 어디 돌아다니질 못하는 상황이 되어버린것 같습니다.. 이제 진짜 밖에 나가기가 무섭네요,, 예전에는 그정도 까진 아니였지만 신천지 이후로 진짜 훨씬 많은 확진자가 뜨게되면서 숨은 확진자가 더 있을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그런데도 신천지는 입장문을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변명으로 일관하고 피해자인척 하는 등의 반성의 기미는 하나도 보이지 않더라구요.. 정말..

코로나 대구 첫 사망자 발생 [내부링크]

대구에서 첫 사망자가 발생했다는 소식이 들리고 있습니다.. 이 사망자는 대구 50대 여성으로 밝혀졌는데요.. 대구에서는 첫 사망자입니다 이번 코로나 바이러스의 여파로 급속도로 퍼지고 있어서 정말 위험한 상황입니다.. 신천지 슈퍼 전파 이후로 더욱 심해진 상황인데요 다들이제 실감이 나실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실감이 안났던 분들도 꽤나 있으셨을 텐데요.. 지금 퍼지는 속도가 완전 미친것 같네요.. 다들 마스크는 꼭 착용하시고 부산 구미도 이제 확진자가 늘고 있어서 위험한 세상입니다.. 이거 완전 집에만 박혀 있어야 할 판이네요

대구 신천지 교회 참석 후 울산 부산 돌아다닌 울산확진자.. [내부링크]

울산 확진자 중에 대구 신천지 교회를 다닌 사실이 밝혀 졌었는데요 .. 그 확진자가 대구 신천지 교회를 다닌 후 부산과 울산 을 돌아 다닌 사실을 확인했습니다지금은 이제 거의 전국 각지에 코로나 바이러스가 퍼져 있는 상태인데요.. 없는 곳이 더 희귀할 정도로 퍼져 있는 것 같습니다 ..여기서 울산에 거주하면서 대구 모 초등학교에 재직하고 있다고 합니다 .. 이 확진자는 부친이 진료하는 닥터리연합내과를 방문하고 울산과 해운대 등을 방문 했다고 합니다정말 큰일이네요 ..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모든 사람들이 피해를 보고 있는데 그 원인이 신천지라는 사실에 사람들이 더욱 분노를 사고 있습니다이 확진자는 지금은 격리되어 있고 상태는 양호하다고 밝혀졌는데요 .. 진짜 신천지는 지금 사회의 악이네요코로나 바이러스를..

광화문 집회 금지, 코로나19 확산 방지 [내부링크]

이번 광화문 광장, 서울광장 ,청계 광장 등에서 집회 하는 것을 박원순 서울시장이 금지령을 내렸습니다. 그 이유는 코로나 19 확산 방지 차원에서 그랬는데요! 요즘 코로나가 너무 확산 되다 보니 사람이 밀집한 시위같은 현장이라면 더 더욱 위험 할 수 있기 때문에 당분간 금지 시켰습니다. 이를 위반 시에는 300만원 이하의 벌금이 부과된다고 하네요 하지만 몇몇 시위단체들은 시위를 계속 강행하겠다고 발표를 해서 문제가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런 단체들에게 특단을 조치를 찾고 있다고 하네요 이것을 막기 위해서 서울지방경찰청에도 요청을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그런데 진짜 코로나 확산이 되지 않을려면 집회같은것도 좀 상황 봐가면서 했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신천지 교회도 서울쪽은 폐쇄한다고 밝혔습니다.

부메랑 던지기 게임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게임소개 이 게임은 부메랑을 날려 상대방에게 건네줘야 하는 게임입니다. 하지만 여기서 굴곡이랑 이런걸 계산에서 제한시간 내에 던져야 하는게 특징입니다. 조작법은 마우스로 하시면됩니다 처음에 튜토리얼을 잘 배워주세요

피라냐 키우기 게임!! 물고기게임 [내부링크]

게임소개 오우 정말 섬뜩하게 생겼네요 피라냐 키우기 게임입니다, 조작법은 마우스로 간단하게 움직이면서 잡아먹으시면 됩니다.

모험RPG게임 비트던전 게임 [내부링크]

게임소개 이 게임은 비트던전 게임입니다. 모험을 하면서 사냥도 하고 경험치도 쌓으시며 게임하시면 됩니다. 재밌게 플레이 해주세요 조작방법 마우스

펭섭이플래시게임 :: 문명게임 [내부링크]

게임소개 이 게임은 문명게임입니다. 마우스를 드래그 하여 땅따먹기 식으로 게임을 하면 됩니다.

공포게임 샤롯데의 불가능한게임 10 [내부링크]

게임소개 이번에는 학교를 탈출해야 하는 게임인데 학교를 탈출하기 위해서는 열쇠와 도구들이 필요합니다. 그 도구들을 찾으셔야합니다.!! 하지만 무서운게임입니다. 열쇠는 처음에 유리의 책상을 찾아 의자뒤에서 스페이스바를 누르면 됩니다. 조작방법 방향키 스페이스바

이탈리아 코로나 로 인해 첫사망자 발생 ,중국 코로나바이러스 생화학무기? [내부링크]

이번 소식은 슬픈 소식을 하나 가지고 왔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전 세계가 비상이라는 것 은 다들 알고 계실겁니다. 그런데 코로나로 인해 이탈리아에서도 첫 사망자가 발생했다고 하네요.. 이번에 사망한 코로나19 감염자는 78세의 남성입니다. 그가 사는 파두아는 코로나19 확진자 2명이 있는 베네토 인근 마을이라고 하네요. 그런데 여기서 코로나 감염으로 인해 사망한것인지 코로나 감염때문에 사망한 것 은 아니다 라는 의견으로 뉴스에서 갈리고 있네요. 정확히는 조금 더 지켜봐야 알 것 같습니다. 이탈리아에서도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확진자가 급증 하고 있다고 합니다. 유럽에서도 난리긴 난리네요.. 중국 때문에 문제가 많이 일어나고 있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상한 루머가 하나 퍼지고 있던데요 중국 신종코로나바이러..

코로나19 현황 국내확진 총 346명 확진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소식은 코로나 현황에 대해서 말씀 드리려고 합니다. 이번에 146명이 추가로 확진되면서 이제 국내에는 총 346명의 확진자가 있습니다. 이제 하루하루 큰 폭으로 확진자의 수가 늘고 있는데요 여기서 생각을 하고 계셔야 할것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신천지에서의 의심환자들 이죠.. 31번째 확진자도 해외여행을 안갔다 왔다고 했으니 그 안에서 누군가에게 옮겨졌을 확률도 무시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여기서 대구에 있는 신천지 신도들 9300명을 격리조치 시켰다고 합니다 9300명이나 격리조치를 시켰다면 여기서 확진자 수는 더 늘 수 있지 않을까요?? 9300명에서 제가 봤을때는 확진자가 어마어마 할 것 같은 느낌이 들긴 하네요. 그래도 아직 안 옮겨졌을 수 도 있지만 같이 공동체 생활을 하는 신천..

친박핵심 윤상현 이혜훈 컷오프 이은재도 탈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뉴스는 미래통합당에서 윤상현 이혜훈 이은재의원이 컷오프 된 소식입니다. 이번 미래통합당에서 3선의 윤상현의원과 이혜훈의원, 그리고 재선의 이은재 의원이 4.15총선 공천에서 제외 됐다고 합니다. 공관위는 서울 서초갑 ,서울 강남병, 그리고 인천 미추홀을 우선추천 지역으로 결정했습니다. 여기서 윤상현·이혜훈·이은재 의원이 컷오프 됐다고 하네요 컷 오프된 이유에 대해서는 윤의원은 친박 핵심으로 불렸었고 윤 의원이 “김무성 죽여버려”라고 말하는 통화 녹취가 공개돼 ‘진박 공천’ 파문을 더했었습니다. 그래서 여기서 공관위가 20대 총선 패배의 책임을 묻는 측면이 커보이는것 같습니다.

트럼프 기생충 저격 .. 올해 아카데미는 형편없다 ? [내부링크]

오늘 아주 어이없는 기사가 하나떴죠.. 트럼프가 기생충에 관련해서 저격을 했습니다. 트럼프는 올해 아카데미는 형편이 없었다.. 수상작이 한국 영화였다 라는 망언을 했습니다. 그러면서 트럼프는 나는 기생충이 좋은 영화인지 잘 모르겠다는 말을 하면서 내 생각에 그 영화는 다른 나라인 한국이 만들어서 상 받은 것 같다고 비꼬았습니다. 이것은 봉준호 감독님이 4관왕을 휩쓴 사실을 그냥 외국인 한국에서 만들어서 수상을 했다는 모욕적인 말을 한 것입니다. 이것을 유세자리에서 할 말이었을까요??. 정신 상태가 궁금하긴 합니다. 미국 배급사인 네온에서도 한마디 했었는데요 트럼프 대통령을 향해 "이해할만 하죠. 그(트럼프 대통령)는 글(자막)을 못 읽으니까요 라고 재치있게 말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트럼프 대통령은 또 한..

팔 골절 손흥민 부상 수술 무사히 마쳤답니다!! [내부링크]

옛날에도 한번 팔을 다친 적이 있는 손흥민이 이번에도 경기를하다가 오른쪽 팔 골절이 일어나는 상황이 있었죠.. 정말 안타까웠습니다.. 이번 축구 팬들이 전부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요 손흥민 선수는 초반에 팔 골절상을 당했던 것 같은데 마지막에 극장골을 넣는 멋진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팔을 다쳐서 고통이 엄청났을텐데 이것을 참아내면서 까지 마지막에 골을 넣은 걸 보면 진짜 정신력이 대단한것 같습니다.. 이런 멋진 모습을 보여줘서 축구팬들이 걱정을 더 했을 것 같은데요 그래도 다행히 이번에 수술이 성공적으로 끝났다고 합니다!! 당분간으 국내에서 치료에 전념하겠다고 했습니다 치료가 잘 되서 완전 다행입니다,,!!

kf94 마스크 대란 속 필터때문에 마스크 공장 생산 중단 위기 [내부링크]

이번 뉴스는 마스크 대란이 일어나서 요즘 마스크를 못사고 계시지 않으신가요? 그런데 이게 해소가 될 기미가 보이지 않아서 보니 지금 필터가 부족하다는 소리가 나오고 있습니다. 이게 무슨일일까요?!! 필터 공장을 돌리는데 필터가 부족하다니요!? 이것은 우리나라가 원래 중국에서 필터를 상당부분 가지고 왔다고 합니다. 그런데 중국에서도 필터가 부족해지자 수출 중단을 선언한 것입니다.. 그래서 중국이 수출을 해주지 않고 있습니다. 정부가 국내필터로 대체 가능하다고 했지만 국내에서 만들어지는 필터 양으로는 국내 마스크 회사의 50% 정도밖에 못 돌린다고 하네요.. 그리고 더 큰일인 소식은 지금은 필터만 부족했지만 이제 귀에 거는 귀 끈이 부족에서 마스크를 못 만들 수 있는 상황이 올 수 있다고 하네요.. 그렇게 ..

김태균 마스크 기부 이유 코로나19 취약계층 아동 위해서 [내부링크]

컬투 출신 김태균씨가 마스크를 기부 했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네요!! 코로나19 확산때문에 취약계층 아동들이 위험할까봐 마스크 1만장을 기부했다고 합니다. 방송에서도 재밌게 잘 보고 있는 분인데 심성도 되게 착하시네요 기부라는게 말은 쉽지만 쉽사리 하기 힘든 게 기부인데 사람들을 위해서 기부라니 정말 좋은 일 하셨습니다.. 그것도 기부가 처음이 아니더라구요 예전에도 미세먼지 예방을 위해서 마스크를 기부하셨던 적이 있더라구요.!! 그때도 5만장을 기부하셨다고 들었는데 정말 멋진 분입니다.. 김태균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피해가 커지고 있는 상황에서 더 이상의 추가 감염자가 나지 않았으면 하는 작은마음에서 (주)크레타에 기부를 제안했고 이를 흔쾌히 수락해 기부가 성사되어 정말 기쁘다 라고 말했습니다. 멋..

승리 3월 9일 군 입대 ! 성매매 알선 혐의는? '버닝썬게이트' [내부링크]

빅뱅 승리의 소식을 가지고왔습니다. 이번에는 승리가 조용히 입대를 준비 하고있다고 밝혔는데요!! 병무청에서는 승리에게 입영통지서를 발송했고 이번에는 승리가 입영 연기를 신청하지 않고 입대를 선택했다고 합니다. 사실 이제 입영 연기를 할 수 있는 수사는 종료가 되어서 입영 연기를 신청 할 수도 없을 것 같네요. 그리고 이번년도 3월 6일 6사단 신병교육대로 현역 입대를 한다고 하네요 여기서 승리가 입대를 하게된다면 재판 관할권은 군사법원으로 이관하게 되어 군사재판을 받게 됩니다. 병무청에서는 “일관되고 공정한 판결이 이루어지도록 검찰과 적극적으로 공조하고, 관련사건에 대한 민간법원 판결 결과 등의 진행경과를 고려하여 재판이 이루어지도록 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승리의 입영 일자나 부대는 개인의 병역..

코로나 백신개발자 는 한국인? 코로나바이러스 백신 성공 [내부링크]

이번에는 기쁜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백신개발을 완료하고 동물실험까지 하고있다고 하는데요 재미있는 사실은 이 개발자는 재미 한국인 과학자 조셉 김 대표입니다. 조셉 김 대표님은 우한 바이러스를 막을 백신을 다 만든 상태라고 하셨고 동물시험을 거치면 6월달부터 백신이 생길 것이라고 말하였습니다. 김 대표는 메르스백신과 지카바이러스.에볼라 백신을 만든 경험이 있습니다. 완전 다행인 소식이네요 안그래도 지금 코로나가 너무 퍼지고 있는상황인데 백신이 없어서 큰일이었지만 그래도 완치하는 사람들도 조금 생기고 있다고 하니 조금 기다려봐도 될것 같습니다. 오는 6월에 사람을 대상으로 임상실험을 한다고 하니 아마 실제로 사용되는 날은 연말이지 않을 까 싶습니다.. 그래도 백신이 생긴것에대해 다행이라고 생각해야할것 같습..

coronaita(코로나있다)사이트 코로나바이러스 확진자 경로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코로나 있다(coronaita) 사이트가 열렸더라구요 https://coronaita.com/ 코로나있다 전국의 코로나 불안점수를 한눈에! coronarita.com coronaita.com 이 사이트를 들어가면 여기서 원하는 동네나 위치를 검색 할 수 있습니다. 검색을 하면 이런식으로 불안지수가 나오는데요!! 더 좋은점은 여기서 주변 근처 장소에 방문을 했는지도 나타난다고 합니다. 정말 잘 만든 것 같습니다. 코로나 어플, 사이트 등을 이용하면 어디를 방문했는지 효율적으로 알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코로나 있다 말고도 코로나맵등 코로나 관련 사이트도 따로 있습니다. 이것을 이용해서 어디 방문했는지 보고 그 지역은 피해다니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마스크는 꼭 필수로 하시구요!! 여..

The Visit 게임 여자친구의 집으로 가다가... ::펭섭이플래시게임 [내부링크]

게임소개 이 게임은 주인공이 여자친구집에 방문하게 되는 이야기입니다. 여자친구의 집에 방문하기 전에 모험을 떠나는데 여기서 엔딩이 엄청 많다고 합니다!! 어떤 행동을 하느냐에 따라 엔딩이 다 달라지는데 스토리 보는 재미도 있더라구요!! 재밌게 플레이해주세요 조작방법 방향키

전략카드게임 Castle Wars 캐슬워즈 2.5 게임 [내부링크]

게임소개 이 게임은 카드게임인데 전략을 통해서 상대방의 기지를 부숴야합니다! 전략적인 플레이를 해보세요1! 조작방법 마우스 컨트롤 + 버릴 클릭

좀비게임 Zombies in the Shadow 좀비인더 쉐도우 게임 ::펭섭이플래시게임 [내부링크]

게임소개 이게임은 좀비가 나타나는 곳에서 좀비떼들을 잡아야합니다. 좀비를 하나도 남기지말고 다 잡아주세요 조작방법 방향키 or wasd 마우스 공격 r 장전 방향키 두번 점프 123 무기교체 스페이스바 인벤토리 열기 Q도구바꾸기 E근접공격 F 도구던지기

액션 총격전게임 Desert Road 데저트 로드게임 [내부링크]

게임소개 뒤에서 적들이 쫓아오고 있습니다. 이 적들을 총을 쏴서 해치우세요!! 조작방법 마우스 장전:스페이스

암살액션게임 크리핑 게임 [내부링크]

게임소개 이번엔 암살하는 게임을 가져왔습니다!! 암살자가 되서 적을 처리하세요! 조작법은 처음에 튜토리얼을 통해 배우시면 더욱쉽게 배우실 수 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 ,코로나19 확진자(환자)로 2020 도쿄올림픽 취소? 런던올림픽 개최? [내부링크]

신종코로나바이러스 사태로 인해 일본 도쿄올림픽에 불똥이 튀었다고 하네요!! 지금 일본에서도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외국에서도 여행경보 사태로 분류를 했는데요 여기서 영국 션 베일리 런던시장 후보가 트위터로 도쿄대신에 런던에서 올림픽을 열 수 있다고 하면서 올림픽 논쟁에 불을 질렀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것도 생각을 해봐야 하는게 일본에서도 지금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심각한 일인데 코로나바이러스를 잡지 못한다면.. 만약을 대비해서 다른곳에서 올림픽을 열 수있게 하는 방안도 생각을 하긴 해야겠는데요 2012년 런던에서 올림픽이 열렸던 만큼 빠른 준비가 가능하다는 이유로 런던시장 후보가 말을 꺼냈다고 합니다. 당연히 여기서 일본측에서는 엄청 민감하게 받아들였다고 합니다. 네티즌들은 일본의 올림픽을 빼앗지 말라..

대만에서 일본과 같은 한국 1단계 여행 경보 지역 지정 !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미국은? [내부링크]

이번에 대만에서 한국을 1단계 여행 경보 지역으로 지정했다고합니다. 한국에서 코로나바이러스가 확산되는걸 보고 예방차원에서 미리 1단계 여행경보지역으로 설정 한것 같은데요. 다른나라에서 이제 한국을 여행경보지역으로 지정하는 것을 보니 이제 좀 더 실감이 나는것 같네요.. 이제 다른나라에서도 우리나라를 경계하는거 보니 뭔가 상황이 역전이 되긴 했네요.. 이게 빨리 괜찮아져야할텐데 잠잠해 질 생각은 하지 않고 신천지 때문에 더 확산이 빠르게 번질 것 같습니다. 대만에서 1급 경보는 한국과, 일본, 태국으로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2급은 싱가포르 지역입니다. 그리고 3급은 지금 중국과 홍콩, 마카오를 3급으로 지정했다고 하네요 그렇다면 미국 CDC에서도 가만히 있진 않을 것 같은데요.. 미국 CDC에서도 조만간..

기생충 청와대오찬 참석 김정숙 여사표 짜파구리? 만들어 먹다. [내부링크]

이번에 기생충 팀을 청와대로 불러서 오찬을 했다고 합니다. 기생충은 이번에 오스카상 4관왕을 했었죠.. 정말 대단하네요.. 한국영화, 한국 예술이 다양한 분야에서 이렇게 유명해지다니 기쁜일이 아닐 수가 없습니다.. 여기서 문재인 대통령은 영화 유통구조에서의 독과점에 대해 말을 꺼냈었는데요 스크린 상한제가 빨리 되도록 노력하겠다는 말씀을 하셨습니다. 그리고 여기서 식사가 이루어졌는데요 식사의 메뉴는 바로 기생충에 나왔던 짜파구리로 식사를 했다고 합니다.!! 그것도 김정숙 여사님께서 만들었다고 하네요..! 저도 짜파구리 되게 좋아했었는데 듣다보니 짜파구리가 생각나는군요 내일 짜파구리를 만들어 봐야겠습니다.. 그리고 진짜 오스카 4관왕 자체는 진짜 의미있는 상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번에 나오는 기생충 흑백판도 ..

고유정 무기징역 하지만 의붓아들 살해 무죄 [내부링크]

이번에 고유정에 대한 재판으로 1심에서 무기징역을 주었습니다. 고유정은 살인과, 사체손괴, 그리고 사체은닉의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었는데요 재판부에서는 "전남편인 피해자를 면접교섭권을 빌미로 유인, 졸피뎀을 먹여 살해하고 시신을 손괴·은닉하는 등 계획적으로 범행을 저질렀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피고인은 피해자에 대한 죄책감과 연민 등을 찾아볼 수가 없어서 중형이 불가피하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피고인은 범행에 대한 전혀 반성하지 않는 태도로 일관해서 이 피고인을 영구적으로 사회에서 격리해야 할 필요를 느꼈다고 이와 같이 양형 사유를 밝혔습니다. 정말 무섭네요.. 고유정은 전 남편이 성폭행 시도를 할려고 했지만 이 과정에서 성폭행을 막다가 살해했다는 주장을 했었습니다. 이것은 우발적 범죄를 가리기 위..

수원 코로나 사망 첫 사망자 발생 코로나 104번째 확진자, 환자 [내부링크]

질병관리본부 중앙방역대책본부는 20일 오후 4시 기준 코로나19 확진 환자 중 1명이 사망했다고 밝혔다고 하네요 첫사망자가 생겨서 정말 안타깝네요.. . 사망자는 경북 청도 대남병원에 입원 중인 63세 남성 환자라고 합니다. 폐렴 의심증상으로 19일 사망해 이날 중대본이 코로나19 감염 여부를 검사했고, 오후에 양성 결과가 나왔습니다. 그런데 아직 코로나때문에 사망하신것인지 밝혀지지는 않았습니다. 그리고 58명이 추가돼 확진자가 104명으로 증가했다. 이 중 대구·경북지역에서 56명, 서울에서 2명 발생했습니다 확진자가 104명이라니 완전 큰일이네요!! 그중 33명은 31번째 확진자가 다 옮겼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그래서 31번째 확진자가 방문한 신천지대구교회에서 만난 교인들 1001명은 자가격리를 시켰..

족구게임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게임소개 이번 게임은 족구게임입니다. 족구는 아주 재밌는 게임이죠!! 시간 날때 친구들과 한게임 하면 스트레스도 풀리고 좋더라구요!! 공놀이는 다 재밌는것 같습니다! 조작방법 방향키 스페이스바 점프 감사합니다

앵그리버드 같은게임 도끼 던지기 게임 [내부링크]

게임소개 도끼를 던져서 좀비들을 물리쳐야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도끼를 잘 던져야겠죠?! 재밌게 플레이 해주세요!! 조작방법 마우스 감사합니다.

감옥탈출게임 !! 탈옥 꿀잼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가져온 게임은 감옥 탈출 게임입니다!! 감옥에서 탈출을 해야하는데 장애물들이 많습니다. 여기서 장애물을 닿지 않고 탈옥을 하셔야합니다. 닿는순간 처음부터 다시 시작입니다. 다운로드 하셔야하는데 파일은 밑에 첨부해드릴게요!! 조작방법은 마우스입니다. https://drive.google.com/open?id=1hbFmZv5KGLZEom6D2MVcvGB1jkOQhJ80 감옥탈출 리마스터.exe drive.google.com 위에서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게임설명을 조금 해드릴게요!! 여기서 캐릭터를 고르신 후에 시작을 눌러주세요! 잘못건드렸다가 바로죽었네요! 다시.. 여기서 마우스를 움직이면 밑에 캐릭터가 움직입니다. 변기에 가셔도 안되고 근육돼지한테 가시면 더더욱 안됩니다.. 저기 경찰 감..

데드아이 게임 :: 사격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게임소개 이 게임은 사격게임입니다. 사격을 하며 게임을 즐겨보세요!! 과녁을 제대로 맞추어야합니다! 조작방법 마우스 장전: 스페이스바

다음 실검(실시간 검색어) 폐지 !! [내부링크]

이번에 들고온 것은 실시간 검색어에 관한 내용입니다. 실시간 검색어는 사람들이 많이 보는 것들을 순위별로 나누어 호기심을 유발 시키는 실검창이었는데요 이것이 나중에 총선을 할때 방해가 될 수 있는 요소라며 실시간검색어를 폐지시켰습니다!! 그래도 아직 네이버에서는 실시간 검색어를 사용하고 있는것 같은데요 네이버도 완전 폐지는 아니더라도 일시 정지를 할 것 같긴 하네요.. 실시간 검색어가 되게 유용하고 편리하긴 했지만 대량의 아이피와 대량의 아이디만 있다면 실시간 검색어를 조작 할 수 도 있기 때문에 꼭 좋지많은 않은 것 같습니다. 다음카카오는 오는 20일부터 포털 다음의 실시간 이슈 검색어를 전면 종료한 후에 기존 통합검색 우측 실시간 이슈 검색어 영역에는 분야별 검색어와 ‘같이가치’ 추천글을 사용한다고 ..

코로나19 현황 코로나 52번째~82번째 확진자, 환자 까지.. 대구에서 30명 추가확진 [내부링크]

이번 소식은 코로나가 또 확진자 수가 늘어났는데요.. 이번에도 대량으로 늘어나 버렸습니다. 이번에는 52번째 확진자 부터 82번째 확진자 까지 나와버렸는데요.. 여기서 중요한 것은 대구에서 확진자가 늘어나버렸습니다.. 대구가 지금 큰일이긴 하네요.. 새로 확진 판정을 받은 환자 31명 중 30명은 대구·경북 지역에서 1명은 서울에서 확인됐네요!! 어제 까지만 해도 50명대였던것 같은데 하루사이에 이렇게 늘어버리면 점점 퍼질까 두렵기도 합니다.. 대구·경북 지역 30명 중 23명은 31번째 환자가 다니던 신천지예수교회에서 발생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2명은 ‘청도 대남병원’ 그리고 기타 5명은 연관성을 확인 중라고 하네요 코로나 맵으로 실시간 확인을 하고 싶으시다면 https://coronamap.site/..

보아 30억 플렉스 나이,재산 욱토크 [내부링크]

이번에 욱 토크에서 보아가 출연했었는데요!! 여기서 재밌는 이야기가 많이나오더라구요 일단 캡쳐화면 한번 보시죠!! 이때가 욕을 엄청 많이 먹었다고 하셨더라구요.. 엄청 힘들었을것 같네요.. 보다보니 방송을 다 못담은것 같아서 아쉽네요!! 한번 방송으로도 보는걸 추천합니다. 10대 보아는 시키는 걸 열심히 하기 바빴고, 20대 보아는 하고 싶은 걸 찾기 바빴고, 30대 보아는 잘하는 걸 어떻게 더 잘하게 보일까의 고민을 하고 있다고 했습니다.. 여기서 "30대가 되고서 자신 자체가 굉장히 편해졌다"고 했습니다. 10대 때부터 열심히 일 한다고 진짜 고생 많이 했을것 같습니다.. 그래서 어린 나이에 데뷔한 탓에 학창시절 추억이 거의 없다는 보아를 위해서 이동욱과 장도연은 학생때의 교복을 입고 분식집을 찾아 ..

임은경 루머와 칩거생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임은경에 대해서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이번에 라디오스타에 출연을 했다고 합니다!! 여기서 임은경은 루머에 대해 설명을 했었는데요 1999년 한 통신사 광고로 데뷔, ‘TTL 소녀’로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여기서 소속사와 20년 재계약을 해서 김보성씨도 놀라게한 의리를 보여줬습니다.. 정말 대단한 것 같네요.. 20년이면 거의 한식구가 아닐까요? 소속사와 인연을 갖게된 계기도 있었습니다. 그것은 바로 인생 최대 일탈 후 좋아하던 연예인의 팬 사인회에서 캐스팅됐다는 것 입니다. 그 분은 바로 이병헌 씨였다고 하네요! 살면서 저지른 일탈이 궁금해 지는데요!! 여기서 TTL 소녀 광고 비하인드에 대해서도 잠깐 설명을 했습니다. 거기서는 광고의 특별한 계약 조건 때문에 신비주의를 유지할 수..

코로나바이러스 에어로졸 전파가능성 코로나19 중국 첫 인정 [내부링크]

중국 정부가 얼마 전 확진자 판정 기준을 바꾸면서 일시적으로 확진자가 폭증했고, 이로 인해 큰 혼란이 빚어졌었죠. 그런데 이번에 다시 일주일만에 기준을 바꿨다고 합니다. 임상 진단은 다시 확진 기준에서 빼기로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번에는 코로나19가 에어로졸 형태로 화장실의 배수구를 통해 전파될 수 있다는 전문가들의 경고를 공식 인정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더욱 위험해 졌는데요 이것이 확진자랑 접촉을 통해 옮겨지는것이 아닌 공기중의 작은 입자 형태로도 확산할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그러면서 코로나 19 환자의 대변에 있는 바이러스를 증거로 제시했다고 하네요.. 그렇다면 이제 실내에서도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는 날이 오는건 아니겠죠??.. 이제 더 이상 확산이 되지 말아야할텐데 조심해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47번째,48번째,49번째,50번째,51번째 코로나 확진자 환자 대구 봉쇄하나? [내부링크]

진짜로 우려하던 일이 일어났습니다. 그것은 바로 대구에서 확진자가 더 추가 됐다는 소식인데요 이 소식으로 인해 확진자가 총 51명으로 늘어났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중요한 사실은 31번째 확진자랑 관련이 있다는 것입니다. 대구·경북 지역에서 코로나19 집단 감염이 발생하고 감염 경로가 불분명한 확진자도 계속 나타나면서 코로나19 지역사회 확산 우려가 커지고 있습니다. 정부와 보건 당국은 대규모 유행 판단에는 신중을 기하면서도 지역사회 확산 상황을 염두에 두고 대응하겠다는 입장이네요 47번째 확진자는 대구 영남대 병원에서 확진자가 발생했는데요!! 그래서 응급실이 다시 폐쇄 됐다고 하네요 더보기 여기서 31번째 확진자 분이 원래 의사선생님께서 검사를 받아라고 몇차례 권유를했지만 자신은 해외를 가지 않았고 확..

기생충 흑백판 재개봉 연기 [내부링크]

이번에 기생충 흑백판 으로 2월 26일 재개봉 하는 사실을 다들 알고 계신가요?!! 봉준호 감독님께서 흑백버전으로 탈바꿈 한 기생충을 개봉한다고 하네요! 추가 :원래 기생충이 2월 26일날 개봉을 앞두고 있었지만 코로나 바이러스 여파로 인해 개봉이 연기되었다고 합니다/. 기생충 흑백판 개봉 일은 그래서 따로 밝혀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기생충:흑백판' 공개 연기 관련 제작진 및 관계자 입장. 안녕하세요. 영화 '기생충: 흑백판'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현재 코로나19 바이러스 경보가 ‘심각’으로 격상됨에 따라 상영 일정을 잠정 연기하기로 하였습니다. 전환 상영 일정은 추후 상황을 보고 다시 말씀드리겠습니다. '기생충:흑백판' 상영을 기다려 주신 분들의 양해를 부탁드..

이천 하이닉스 코로나 이천교육관 폐쇄 신입사원 코로나19 밀접 접촉 사실 [내부링크]

이번에 떠오르는 뉴스는 이천 하이닉스에서 신입사원이 대구 코로나환자와 밀접접촉을 가졌다는 사실이 일어나면서 이천 하이닉스가 떠오르고 있습니다!! 그 결과로 이천 하이닉스에 있는 이천 교육관을 폐쇄 한다고 밝혔는데요 이천 교육관을 폐쇄 하고 신입사원 280명을 자가격리 시켰다고 발표했습니다. 대구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진자와 접촉한 신입사원은 한명이었던걸로 밝혀졌는데요 이 접촉자는 밀접접촉자로 발표됐다고 바로 자진신고를 해서 다행이었습니다. 그래서 이천교육장에서만 폐쇄 후 건물 소독을 마쳤다고 발표했습니다. 그리고 이 신입사원이 이천 공장은 출입을 하지 않아 이천 공장에서는 정상 가동을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또 다른 교육생중 한명은 감기기운때문에 병원에 갔었는데 폐렴 증세가 발견되서 이천의료원에서 코로..

아산 반찬가게 공격 "거지같다" 반찬가게 주인까지 신상털이 문 대통령: 안타까워.. [내부링크]

이번 아산 반찬가게공격 사건을 아시나요! 아산 반찬가게에 문대통령이 방문을 했었는데요! 여기서 문대통령의 장사가 잘 되냐 라는 물음에 반찬가게 아주머니가 거지같다라는 표현을 써서 논란이 되었었는데요 이게 이제 방송을 타면서 사람들이 반찬가게 아주머니에게 욕이란 욕은 다하고 반찬가게 불매운동을 한 사실까지 알려져서 충격이 되었습니다. 제가 생각했을때 그정도로 해야 속이 풀리는건가 라는 의문이 생기기도 하네요 그래서 문대통령님께서 직접 논란을 진화하기에 나섰습니다.!! 문 대통령은 '거지 같다'는 표현으로 인해 해당 가게가 공격을 받고 있고, 영업에도 큰 지장을 받고 있다는 보도를 언급하며 "공격 받는 게 안타깝다"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다고하네요! 문대통령은 거지같다라는 표현에서 장사가 잘 안된다는 표현을 ..

해운대 백병원 응급실 폐쇄 이유는 40대 코로나 의심환자 내원? 코로나19 [내부링크]

지금 대구에서도 집단으로 발생을 하였죠?! 그런데 부산에서도 지금 의심환자가 생겼다고 합니다!! 40대 코로나 의심환자가 부산 해운대 백병원을 방문했다고 알려져있는데요 그것때문에 지금 부산 해운대 백병원을 잠정 폐쇄하고 40대 여성에 대한 역학조사가 진행 중이라고 하네요 코로나 확진환자가 아니여야 할텐데요!! 이분이 확진판정이 나시면 정말 위험할 것같습니다. 특히 백병원을 들렸다면 면역력이 약하신 분들도 있을테니 대구 처럼 확산이 되버릴 수도 있으니 정말 큰일이 아닐 수가 없는데요 이날 바이러스성 폐렴 증세를 보여서 일단 격리조치하고 알아보고 있다고합니다. 검사결과는 6시간 정도 걸린다고 하네요! 확진이 아니길 바랍니다.. 이제 더이상 퍼져나가지 않았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감사합니다.

타다 무죄 불법 콜택시 아니다. 1심 타다합법 [내부링크]

이번에는 타다에 대한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타다에 대해서 불법 콜택시란 소리를 하시면서 논란에 휩쓸었던 소식을 다들 알고 계실 것입니다 하지만 법원에서는 1심재판에서 무죄를 내렸는데요 그동안 검찰과 타다 측은 '렌터카로 운송업을 하거나 대여와 알선을해서는 안 된다'는 운수사업법 과 '11인승 이상 15인승 이하 승합차 임차인은 운전자 알선을 할 수 있다'는 예외 조항을 들어 팽팽히 맞서왔었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무죄가 나왔다고 해도 택시업계에서 엄청난 반발이 일어날것이라고 예상이드네요 택시업계에서는 그동안 택시 생태계를 무너뜨리고 존재 가치를 무시하는 처사라고 반발했었죠.. 하지만 벤처기업에서는 희소식이 아닐 수가 없습니다. 만약에 여기서 타다가 유죄가 됐다면 벤처기업에서는 이러면 어떻게 창업을 ..

이명박 전대통령 다스 오후 항소심 선고 이병박 구속 형량 높아질까 낮아질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이명박 전대통령 오후 항소심 선고가 열린다고 하는데요 지금 이명박 전대통령은 뇌물과 횡령 등의 혐의로 1심에서 징역 15년이 선고되어있는 상태입니다! 1심 선고 16개월 만에 열리는 항소심 선고입니다 지금은 보석 허가로 석방되어 불구속 상태에서 재판을 받고있는데요. 다시 항소심판결로 구치소로 향하게 될지는 잘 모르겠네요! 오후 2시5분에 항소심 선고 공판을 진행합니다. 이제 곧 시작하겠네요!! 여기서 검찰은 지난달에 결심 공판에서 총 23년을 선고해달라고 재판부에 요청했었습니다. 그리고 벌금 320억원, 추징금 163억원도 함께 구형을 했었죠 여기서 이명박 전 대통령은 최후 진술에서 검찰이 뇌물죄를 만들기 위해 각본을 짜고 있고 다수의 소유권은 나와는 무관하다며 혐의를 전면 부인을 했었..

대구에서 33,34,35~46번째 코로나바이러스 확진자 까지 나와!! 47,48번째 환자까지 나올확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대구에서 46번째 코로나바이러스 확진자가 나온 사실을 다들 알고 계신가요?!! 이번에 대구에서 무더기로 15명이 추가 확진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거 완전 큰일입니다. 처음에 31번째 확진자가 사람이 많은곳에 엄청 많이 돌아다녔다고 해서 32.33번째 환자까지는 대구에서 나올 줄 알았지만 이렇게 무더기로 15명이나 확진자가 늘어날줄은 상상도 못했는데요 여기서 7명은 신천지교회를 출석한 사람들이라는걸로 나왔습니다 그리고 33번째 환자는 31번째 환자가 입원했던 새로난한방병원 검진센터 직원으로 확인이 됐습니다. 34번째 확진자:: 24세 남성 중구 무직 35번째 확진자:: 26세 여성 남구 무직 36번째 확진자:: 48세 여성 남구 무직 42번째 확진자:: 28세 여성 남구 카페 아르바이트생..

색깔 리듬게임 :: 플래시게임 게임하기 [내부링크]

게임소개 이번에 재밌는 게임을 하나 가지고 왔습니다.!! 리듬게임인데요 이 리듬게임은 조금 특이합니다!! ASD 를 눌러 리듬 색깔에 맞게 바꿔가면서 방향키로 리듬게임을 해야합니다 조작방법 A S D 색깔 변경 방향키 :리듬 재밌게 플레이하세요!! 감사합니다

프로포폴 연예인 하정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하정우 프로포폴 투약 의혹으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이게 공식 입장으로는 흉터치료 목적이었고 약물 남용은 따로 없다고 밝혔는데요!! 일단 프로포폴이란 무엇일까요? 프로포폴이란? 프로포폴은 하얀색을 띄어 우유주사라고도 합니다. 이 프로포폴은 내시경 검사를 할때 등등 수면 유도제로도 알려져있습니다. 그런데 이 약이 환각증세도 보이고 있어서 마약으로 사용을 하는 사람들도 있다고 하는데요 자칫하면 사망을 할 수도 있기 때문에 정부에서 2011년 프로포폴을 향정신성의약품으로 지정, 마약류관리법에 따라 치료목적 등으로 투약을 제한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안정성이 높지 않아 치명적인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는 약입니다. 특히 이 프로포폴을 반복적으로 투여하면 내성으로 인해서 투약량을 계속 늘여야..

잭스미스 웨폰 게임하기 플래시 게임 [내부링크]

게임소개 이 게임은 잭스미스 웨폰 게임입니다!! 여러분들이 직접 대장장이가 되어 보세요!! 무기를 병사들에게 나누어 주면 됩니다!! 나중에는 점점 새로운 무기를 얻어서 만들 수 있답니다!! 재밌게 플레이해주세요!!

아이작 리버스 무적판 게임 :: 버그판 [내부링크]

게임소개 다들 아시는 아이작 게임 인데 이 판은 무적판 입니다. 버그판이죠!! 그래서 체력이 닳지않습니다. 버그판 아닌 것두 있으니 플래시게임 에서 버그판아닌거 찾으셔서 하면 됩니다! 조작방법 wasd 방향키 공격 재밌게 플레이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pd수첩 마사회 비리 폭로 신의직장과 7인의 죽음에 대해서 故 문중원 [내부링크]

pd수첩에서 마사회에 대한 구조적인 문제점에 대해 다뤄보았습니다/ 일단 부산경마공원에서 활약을 하던 故 문중원 기수입니다 그는 마사회에 비리가 있다며 비리를 폭로하는 3장의 유서를 밝혔습니다 여기서 놀라운 사실이 있습니다 여기서 극단적인 선택을 한 것이 故 문중원 기수가 7번째 라는 사실입니다/ 마사회에서 이렇게 7번째 사실이 있는걸 보면 마사회 안에서 무엇인가 잘못 돌아가고 있는게 아닐까 라는 생각을 하게되네요 마사회 마방배정심사에서도 실력보단 인맥이라고 했다고 하네요 이게 사실일지는 모르겠지만 유서에 적혀있었다고 합니다. 또 故문중원 씨의 유서에는 말을 대충 타라고 했다는 부당한 지시를 내린 사실이 있다고 합니다. 이번에 하는 pd수첩 마사회 편을 보시면 조금은 답이 나오지 않을까요?!! 감사합니다

코로나바이러스 대구 31번째 환자 발생 신천지!! :: 32번째 33번째 확진자 발생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엔 코로나에 대해서 글을 써 볼까 하는데요 이번에 31번째 확진자가 발생했었죠 그것은 바로 대구에서 확진자가 발생되었습니다.!! 그런데 문제가 하나있는데요!! 바로 31번째 확진자가 사람들이 많은 곳에 엄청 드나들었다는 것입니다!! 신천지 교회에도 예배를 볼때 460명이 동석 하고 있었다고 하는데요 그렇다면 확진자가 더 늘어날 수도 있지 않을까요?!!! 제가 봤을땐 지금 초 비상 사태인것 같습니다. 일단 신천지 측에서는 환자가 예배를 본 교회를 폐쇄하고 당분간 교단 내 모든 교회에서 일단 예배를 중단시킨다고 하였는데요!! 인터넷 예배로 교체한다고 발표했다고 합니다 이러다가 진짜 한순간에 많은 바이러스가 퍼질지 정말 무섭네요.. 예배를 볼 때 사람의 수가 엄청 많아서 여기서 확진자가 터지는건..

100층에서 탈출 게임 ::펭섭이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게임소개 안녕하세요 이번게임은 아주 간단하지만 재밌는 게임을 하나 가져왔습니다! 그것은 바로 100층 탈출하기 게임입니다., 방향키로 간단하게 할 수 있고요! 위에서 가시가 내려오는데 이것을 피해 밑으로 계속 내려가야합니다 하지만 밑에 발판이 있는 곳으로만 탈출해야합니다 청록색 바닥은 밟으면 부서지니 조심하세요! 재밌게 플레이 해주세요!!

색다른 퍼즐 탈출게임 :: 컨티뉴 플래시 게임 [내부링크]

게임소개 이게임은 탈출게임이긴 한데 퍼즐을 맞춰야 하는 신박한 게임입니다. 이게 무슨 말이냐면!! 밑에 사진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조작방법 방향키 스페이스 : 화면전환 퍼즐맞추기 처음 시작버튼입니다 여기서는 플레이 게임을 눌러주세요!! 조작방법 설명인데요 ! 여기 창이 스페이스를 눌렀을 때 나오는 창입니다. 여기서 네모창이 두개가 보이죠! 여기서는 딱히 퍼즐을 맞출 필요가 없습니다. 그래서 스페이스를 누르고 시작하시면 됩니다! 이제 여기서는 퍼즐을 맞춰야하는데요!! 여기서 바로 시작하면 졸라맨이 낭떠러지로 떨어져서 죽게됩니다. 그래서 스페이스바를 눌러서 밑에 오른쪽에 있는 작은 창을 방향키를 이용해 옮겨줍니다! 그다음 다시 스페이스를 이용해 움직여주세요! 그래서 어떻게하면 문쪽으로 갈 수있을지 생각을 하..

공포게임 THE ugly :: 펭섭이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게임소개 이 게임은 일단 공포게임입니다.!! 스토리 보는 재미도 있더라구요!! 집 안에 범인이 들어왔는데 어떻게하면 범인의 눈을 피해 탈출을 할 수 있을지 생각해보며 게임을 해보세요!! 조작방법 마우스

교통법규 게임 ::펭섭이 재밌는 플래시게임 ! [내부링크]

게임소개 이 게임은 교통법규게임입니다 밑에있는 신호등 초록불과 빨간불을 상황에 맞게 클릭을 해서 바꿔주세요!! 교통사고가 일어나지 않게 잘 해줘야합니다! 신호등을 안바꿔주면 차량정체로 인해 게임이 끝납니다! 재밌게 플레이 해주세요 조작방법 마우스

좀비를 처치해보자 좀비스타 :: 좀비게임 [내부링크]

게임소개 이 게임은 좀비를 퇴치해야합니다. 도시 곳곳에서 좀비가 튀어나오는데 사람들을 공격합니다. 그런 좀비들을 빠르게 무찔러 주세요 조작방법 wasd 공격 마우스 재밌게 플레이하세요!! 돈은 모아서 샵에서 무기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방탈출게임 이스케이프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게임소개 간단한 퀴즈를 계속해서 풀어나가야지 문이 열립니다. 최대한 머리를 써 보세요!! 간단하지만 어렵습니다.!

양게임 동체시력테스트 게임 :: 플래시게임추천 [내부링크]

게임소개 이 게임은 양이 엄청난 속도로 지나갈 것입니다. 그때 다트 표시를 클릭해서 달려가는 순간에 다트를 쏘아야 합니다. 엄청난 동체시력이 필요합니다. 재밌게 플레이하세요!! 조작방법 마우스

너무 귀여운 달팽이 게임 ::펭섭이플래시게임 [내부링크]

게임소개 이번게임은 너무너무 귀여운 달팽이 게임입니다. 달팽이가 집을 찾아 떠나고 있는데 곳곳에 장애물들이 펼쳐져있네요 장애물들을 없애주며 달팽이가 무사히 갈 수 있게 도와주세요!! 조작방법 마우스 배속은 2배속으로 올릴 수 있습니다!1 왼쪽 상단에 보시면 배속 설정이 있습니다. 거기서 원하는 배속을 설정해주세요!! 재밌게 플레이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배드민턴 게임 ::펭섭이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게임소개 이번 게임은 배드민턴 게임입니다. 간단하지만 재밌더라구요!! 다들 배드민턴 잘 치시나요?! 못 치시더라도 게임에서는 더욱 쉽게 치실 수 있을것입니다. 재밌게 플레이 해주세요! 조작방법 wasd 스페이스바

카고브릿지2 다리 건설 게임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게임소개 다리를 건설해서 캐릭터가 반대편에 있는 상자를 가지고 와야합니다. 다리를 잘 건설해서 캐릭터가 떨어지지않게 설계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봄잇1 게임 ::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게임소개 이번 게임은 봄잇 1이라는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옛날 봄버맨과 비슷한 폭탄 놓고 상대방과 싸우는 간단한 게임이지만 재밌는 게임입니다.! 즐겁게 게임해주세요! 상대방과 겨뤄보세요!! 감사합니다

아이폰 vpn 추천 유니콘https 우회앱 !! 사용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아이폰 모바일 vpn 추천 하나 해드리겠습니다. 제가 모바일로 쓰는 vpn 인데요 되게 좋더라구요!! 이름은 유니콘https우회앱 입니다 앱스토어에 유니콘이라고 치시면 나올겁니다. 이게 간편한 이유가 한번 클릭으로 바로 우회가 되기 때문에 아주 간편한것 같네요!! 저는 다운로드를 해서 업데이트를 한번 해줘야 할 차례네요!! 요것은 진짜 괜찮아서 추천해드리겠습니다. vpn종류가 많다고 들었긴 한데 그래도 저는 유니콘이 제일 괜찮은것 같습니다.!! 설치하고 들어가셨을때 여기서 버튼 한번 눌러주시면 우회앱이 실행이 됩니다 아주 간편하죠?! 여기는 설명칸인데요!! 대표 기능에서 어떤 기능인지 알고 가시면 좋을 것 같네요! 한국에서 막아놓은 사이트 들을 들어갈 수 있답니다!!

아이폰 저장공간 늘리는 방법 꿀팁! 카카오톡 캐시데이터 정리/삭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가져온 것은 카카오톡 데이터 정리만 하셔도 아이폰에서 용량을 많이 줄일 수 있는거 아셨나요?! 카카오톡에서 받은 사진 들이 쌓여서 저장공간을 잡아 먹더라구요!! 그래서 채팅방에 있는 사진 및 데이터를 지울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카카오톡 데이터 정리하기 일단 카카오톡으로 들어가주세요! 먼저 일단 설정으로 들어가주세요!! 설정에 들어가셨나요? 그렇다면 이제 기타로 가주세요!! 기타로 가셨다면 저장공간 관리라는 창이 하나 보이네요!! 요것을 한번 클릭해봅시다!! 저장공간에 얼마나 쌓여있을지 궁금하네요 오 캐시가 엄청 많이쌓여있네요.. 요것을 당장 지워버려야겠네요 저것중에서 지우고 싶은걸 클릭하셔서 지우시면 됩니다. 이렇게 하시면 조금이라도 정리가 된답니다. 저장공간이 부족하시다면 당장 ..

mfc100.dll 에러,오류 해결하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mfc100.dll 에러 때문에 스트레스 받으시는 분들이 많으실것 같네요 그래서 이번에는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서 가지고 왔습니다!! 처음 해결방법은 !! 이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여기서 비트형식이 나누어져있습니다. 자신이 32비트인지 64비트인지 확인 하신 후 이 비트 형식에 따라 알맞은 폴더 안에 복사 해 주시면 됩니다. 옮기는 폴더는 안에 사용법으로 적어놨습니다! 이거로도 해결이 안되셨다면?! 또 한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두번째방법 윈도우 운영체제 32비트 : https://www.microsoft.com/ko-kr/download/details.aspx?id=8328 윈도우 운영체제 64비트 : https://www.microsoft.com/ko-kr/download/details..

내 컴퓨터 사양 확인하기 방법 cpuz 다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들 컴퓨터 사양을 확인 할 줄 모르실때가 있으실텐데요 처음에 엄청 간단한 방법이 하나 있습니다. 그것은 윈도우키+R 키를 누르신 후 실행에서 dxdiag를 입력 한 후 엔터를 치시면 기본 사양이 나오시는데요!! 좀더 자세하게 보고싶다 하시는 분들께서는 프로그램을 추천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따로 설치 할 필요는 없으시고 다운받은 후 압축만 푸시면 되는 아주아주아주 간단한 프로그램 이랍니다!! CPU-Z 다운로드 제가 파일 두개를 첨부해드렸는데요! 여기서 첫번째껀 32비트 전용이고 두번째 파일은 64비트 전용입니다. 비트 확인하신 후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다운로드 하셔서 프로그램 실행하시면 요렇게 하나하나 세세하게 다 보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간단한 프로그램이 있다니 유용하게 사용할 수 ..

지뢰찾기 버전 업 게임 :: 펭섭이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게임소개 이번게임은 다들 아시는 지뢰찾기인데 기본 지뢰찾기보다 퀄리티가 좋아진 지뢰찾기 게임입니다. 재미있게 플레이해주세요!! 지뢰를 피하셔야합니다!

씬 오프 크라임 추리게임 :: 펭섭이플래시게임 [내부링크]

게임소개 이 게임은 추리게임입니다. 여기서 게임하시는 분이 경찰이 되서 증거와 단서를 찾으셔야합니다. 재밌게 플레이해주세요! 조작방법 마우스 그림을 하나씩 클릭해볼 수 있습니다. 클릭 되는 곳은 마우스 커서모양이 바뀔 것입니다.

소닉 게임 ::플래시게임 추천 [내부링크]

게임소개 이게임은 말 안하셔도 유명한 게임이라 다들 아실 겁니다 어릴때 많이했던 소닉 인데요!! 추억의게임 지금 바로 해보시죠!! 조작방법 방향키 스페이스바 밑방향키 누른 후 스페이스바 꾹 눌렀다가 떼면 기모아서 달려감

배드아이스크림2 게임 :: 펭섭이 플래시게임 추천 [내부링크]

] 게임소개 이번게임은 배드아이스크림 2 라는 게임입니다 적들을 피해서 과일을 모아주세요!! 조작방법 wasd 화면전환 :스페이스 처음 여기서 시작하실때 q버튼을 눌러주시고 확인눌러주시면 캐릭이 지정됩니다 적들을 피해서 과일을 모아줘야합니다 적에게 맞으면 죽습니다..

금붕어 키우기 게임 :: 플래시게임 추천 [내부링크]

게임소개 금붕어키우기 게임입니다 마우스를 사용해서 물고기를 잡아먹어서 금붕어를 키워보세요

파킹스페이스3 주차 연습게임 ::펭섭이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게임소개 이 게임은 주차를 연습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주차의 감각을 살려봅시다!! 주차연습을 해보세요! 조작방법 방향키 위부분이 앞으로 가는키 양옆은 방향조절 밑부분 후진

틀린그림찾기 게임 :: 펭섭이플래시게임 [내부링크]

게임소개 이 게임은 다들 아시는 틀린그림찾기 게임입니다. 두개의 그림 중에 틀린 그림 부분을 찾아서 맞추시면 되는 간단한 게임입니다. 재밌게 해주세요!

봄잇 3 게임 ::플래시게임 하기 [내부링크]

게임소개 전에 봄잇7 탄을 가지고 왔었는데요 그 시리즈 인 전시리즈 3탄을 가져왔습니다 똑같이 폭탄을 놓고 상대방과 싸우는 게임입니다. 다른점은 제한시간에 누가 더 많이 상대방을 잡냐이고 아이템에 따라 폭탄말고 다른 걸 쓸수 있습니다 조작법 방향키 스페이스

봄잇7 게임 ::펭섭이플래시게임 [내부링크]

게임소개 이번엔 봄잇 게임을 가져왔습니다. 이게임은 봄버맨, 크레이지아케이드랑 상당히 유사한 게임입니다! 폭탄을 놓아서 상대방을 터트리면 됩니다! 조작법 방향키 스페이스

닌자 베이스볼 배트맨 게임 ::펭섭이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게임소개 이번 게임은 닌자 베이스볼 배트맨 게임을 가지고 왔습니다!! 옛날 오락실에 있던 게임인데요!! 처음에 시작을 하시려면 코인을 넣어야하는데 쉬프트키를 누르시면 1코인이 올라갑니다 그다음 엔터키를 눌러서 시작해주시면 됩니다 조작방법 방향키 동전 쉬프트 S공격 X 점프 감사합니다

블랙잭 규칙 , 다운로드/ 하는법 정리 ::펭섭이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엔 블랙잭이라는 게임을 가져와보았습니다. 블랙잭은 다들 어떤 게임인지 알고 계신가요?! 블랙잭을 할 줄 모르신다면 이 게임으로 연습해보는것도 방법입니다. 되게 간단하지만 재밌는 카드 게임이거든요 일단 블랙잭 파일을 첨부해드리겠습니다, 블랙잭 다운로드 블랙잭 압축을 푸시고 블랙잭 파일 바로 실행해주시면 됩니다. 처음에 이런창이 뜨실텐데 여기서 왼쪽 하단에 칩을 이용해 배팅을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잔액은 왼쪽 상단에 나와있습니다! 돈을 다 쓰게 되면 오른쪽 하단 버튼 누르시면 다시 1500원으로 초기화 됩니다 원하시는 만큼 칩을 누른 후 딜 버튼을 누르면 시작합니다! 블랙잭의 룰을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처음에 딜러가 패를 줄 겁니다. 여기서 주는 패를 받아서 21의 숫자에 가깝게 만들어야 합..

미니서든(엑스 오퍼레이션) 다운로드 설치하는법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들 미니서든어택이라고 아시나요? 엑스 오퍼레이션이라는 게임인데요 옛날에 어릴때 한번씩 다 해보셨을 겁니다. 추억의 게임을 가져와보았습니다 위에 파일 다운받으시면 되고요!! ai가 제법 잘하더라구요.. 한번 열심히 클리어 해보세요!! 여기서는 미션 선택하셔서 원하시는 미션 하시면 됩니다.!! 재밌게 플레이하세요!

공튀기기 게임 다운로드 파일첨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엔 공튀기기 게임을 다들 아시나요?! 공튀기기라고 해서 공을 튀겨서 출구까지 무사히 통과시켜야 하는게임인데요! 되게 간단하지만 중독성이 강한 게임입니다.! 옛날에 많이 했었는데 안해보신 분이 있다면 한번 해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네요!! 저도 오랜만에 한판 했더니 재밌더라구요!! 공튀기기 설치파일은 밑에 첨부해 드리겠습니다. 공튀기기 설치파일 공튀기기는 방향키만 있으면 됩니다! 하기 전에 안해보신 분들을 위해 설명한번 드리겠습니다! 블록 요건 밟으면 부서집니다. 상황에 따라 다 부술지 아니면 남겨둘지 생각 해 봐야겠죠?! 요것은 밟으면 오른쪽으로 공이 쭉 나가게 됩니다. 상황에 따라 끊을 수도 있으니 쭉 가지 않아야 한다면 가다가 방향키로 조절 해주시면 됩니다. 요것은 밟으면 스프링이라서 높..

항아리게임(getting over it) apk 모바일 안드로이드 설치 다운로드/링크첨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전부터 엄청 유명했던 게임이죠! 항아리게임을 하면서 엄청 열받았던 기억이 새록새록하네요 하지만 열받아도 재미는 있더라구요. 예전에 구매해서 엄청 열심히 했었는데 아직 생각이 나더라구요. 이 게임은 항아리게임입니다. 항아리게임을 모바일에서도 즐길 수 있더라구요!! 모바일에서 가격이 조금 나갔던 걸로 기억합니다. 그런데 링크하나가 있더라구요 하지만 왠만하면 유료구매를 하시길 바랍니다. 책임은 지지 않습니다 항아리게임 apk 모바일 링크 https://rexdl.com/android/getting-over-it-with-bennett-foddy-apk.html/ Getting Over It with Bennett Foddy 1.9.2 Apk + Data for Android You move the..

던전앤파이터 (DNF) 추천 미니게임 :: 펭섭이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게임소개 안녕하세요 다들 많이해보셨던게임인 던전앤파이터 미니게임입니다. 던전앤파이터에 나오는 직업들을 가지고 미니게임으로 체험을 해 봅시다 게임방법 처음에 시작하실땐 화면 한번 클릭해주세요! 그다음 직업 선택 후 방향키 Z X C 입니다 X공격 Z커맨드스킬 C점프 ASDFGH 그림 스킬 재밌게 플레이 해주세요!

펭섭이 플래시게임 : : 수영장게임 하기 [내부링크]

게임소개 이번게임은 수영게임입니다. 플래시게임으로 수영을 즐겨보세요 기록도 갱신해보세요!! 조작방법 방향키 키를 리듬에 맞게 빠르게 눌러주세요 재밌게 플레이해보세요!! 1등 해보자구요

머리좋아지는게임 박스옮기기 게임 [내부링크]

게임소개 이번게임은 머리가 좋아지는 게임인 박스 옮기기 게임입니다. 박스를 지정된 위치에 갖다놓으면 되는데 처음에는 쉽지만 점점 어려워질 것입니다. 머리를 계속 쓰다보니 머리 두뇌회전에 좋습니다 조작방법 방향키 감사합니다

파이널닌자 게임 :: 펭섭이플래시게임 [내부링크]

게임소개 안녕하세요 이번 게임은 파이널 닌자라는 게임입니다. 표창을 던지며 거리를 누벼보세요! 조작방법 wasd 마우스 표창 줄 재밌게 플레이해주세요!

팩맨게임 :: 펭섭이 플래시게임 추천 [내부링크]

게임소개 옛날에 다들 한번씩은 해보셨을것같네요! 이 게임은 팩맨 게임입니다. 옛날 게임기로도 엄청 많이 했었는데요 플래시게임으로도 나와있습니다! 추억을 생각하면서 한판씩 해보세요!! 조작방법 방향키

3D 스케이트보드 시티2 게임 [내부링크]

게임소개 이것은 보드게임입니다!! 스케이트 보드를 타며 개인기를 연습해보세요!! 재밌더라구요! 조작방법 방향키 스페이스바

펭섭이 플래시 :: 나무디펜스 게임 [내부링크]

게임소개 이번게임은 나무디펜스입니다 나무를 이용해서 디펜스게임을 해봅시다 간단한데 되게 재밌더라구요!^.^ 조작방법 마우스 나무를 성장시켜서 디펜스 해보자구요!! 재밌게플레이하세요

트럭 운전게임! 트럭을 몰아보자 [내부링크]

게임소개 이번게임은 트럭을 몰아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게임입니다. 트럭을 몰아보면서 트럭에 대한 이해를 해봅시다! 조작방법 방향키

치아디펜스 게임 ::펭섭이플래시게임 추천 [내부링크]

게임소개 이번에 가져온게임은 디펜스 중에서 치아디펜스라는 게임입니다. 치아를 공격하기 위해 세균들이 몰려오는데 세균들을 물리치면 됩니다 조작방법 마우스 마지막까지 돈을 모아서 터렛을 지으며 살아남으세요!! 공격은 마우스로 하면 됩니다!

펭섭이 플래시게임:: 맥도날드경영게임 [내부링크]

게임소개 안녕하세요 이번에 가져온 게임은 맥도날드를 직접 경영해보는 게임입니다.!! 경영을 하는것은 쉽지만은 않으실텐데요 직접 경영해보면서 어떻게 상황이 돌아가는지 배워봅시다!! 소도 키워야하고 소가 먹을 밥도 만들고 생각보다 할게 많더라구요! 즐겁게 해봅시다! 조작방법 마우스

인생게임 :: 펭섭이플래시게임 [내부링크]

게임소개 태어나서부터 죽을때 까지 쭉 이어지는 인생에대한 게임입니다. 인생은 모험에 대한 연속이죠.. 게임은 하면서 느끼시길 바랍니다! 조작방법 방향키 S점프 캐릭마다의 특징은 해보시면 아시게 될것입니다!! 재밌게 플레이 해주세요!

세상에서 가장어려운게임 4 :: 펭섭이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게임소개 이 게임은 세상에서 가장어려운게임 4탄입니다.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이 시리즈별로 있는지는 잘 몰랐는데 4버전이라고 하더라구요! 재미있게 클리어 해보세요! 조작방법 방향키 처음 시작하실때 뉴 게임을 클릭 해주세요! 하드코어 모드는 저도 해보진 않았는데 처음엔 뉴 게임으로 시작해보세요! 처음 맵입니다! 처음은 아주 간단할 것 같네요! 일단 열쇠부터 먼저 드신 후 위에 초록색 칸 출구로 가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닷지볼 2600 피구 게임 [내부링크]

게임소개 이거는 간단한 플래시게임인 피구게임입니다! 상대방을 공으로 맞춰서 쓰러뜨리세요!! 조작법 방향키 스페이스바 공격

(iq) 아이큐 테스트게임 플래시게임추천! [내부링크]

게임소개 이번 게임은 iq 테스트 게임입니다. 다들 아이큐가 궁금하실 때가 많으실텐데요 게임으로 간단하게 자신의 아이큐를 예측해봅시다. 문제를 창의적으로 한번 풀어보세요! 퀴즈를 다 푸시면 IQ가 나옵니다. 다들 iq가 몇일지 빨리 풀어봐요~!~! 처음 시작하실 땐 이름을 적어주시고 확인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여기서는 스타트! 이제 계속 문제를 풀어주시면 됩니다. 문제를 풀어나가면서 넥스트를 눌러주시면 다음문제로 넘어갑니다!

버블 스피너 게임 [내부링크]

게임소개 똑같은 색깔을 맞춰서 버블을 터트려주세요!! 조작방법 마우스

축구 프리킥 게임 [내부링크]

게임소개 축구 프리킥 게임입니다!! 프리킥을 차며 프리킥 연습을 해보세요!! 조작방법 마우스

심택시! 택시 게임 [내부링크]

게임소개 택시운전을 하며 운전실력을 늘려보세요!! 조작방법 방향키

심영의모험2 게임 [내부링크]

게임소개 심영의 모험게임입니다! 조작방법 방향키 점프 X

추억의 후레쉬맨 게임 [내부링크]

게임소개 안녕하세요 이번 후레쉬맨 게임은 예전에 다들 한번씩은 해보셨을 것 같네요!! 그정도로 유명했던 게임이었죠! 후레쉬맨을 즐겨보세요! 조작방법 방향키 Z공격 X특수스킬 방향키+특수스킬 = 스킬 다 다릅니다. C캐릭변경 처음엔 제목이 빨간색이죠?! 처음 시작하실때 제목을 한번 클릭하시면 검은 후레쉬맨으로 플레이 가능합니다. 검은후레쉬맨 요것은 오리지날 버전입니다! 감사합니다

짱구의모험 짱구는못말려 게임 [내부링크]

게임소개 이번게임은 짱구가 나오는 짱구는못말려 게임입니다 짱구가 모험을 하는데 장애물과 적들이 많네요 밟아서 지나가거나 스페이스바를 눌려 공격해서 잡아도 됩니다! 조작방법 방향키 스페이스바 공격 재밌게 플레이 해주세요!!

전사rpg 초딩의전설 게임 [내부링크]

게임소개 초딩같진 않지만 초딩이라는 캐릭터가 하나 나오네요!! 초딩을 최고의 전사로 키워보세요!! RPG게임입니다. 조작방법 방향키 스페이스 점프 Z공격

갤럭시 시즈 게임 우주선을 성장시키기 [내부링크]

게임소개 안녕하세요 이 게임은 갤럭시 시즈라는 게임인데요 여기서 처음에 나오는 우주선으로 날아다니면서 싸우고 돈도 모으고 해서 우주선을 성장시켜나가면 됩니다./

미라진 워 게임 [내부링크]

게임소개 돈으로 병력을 뽑아 상대방과 싸우는 게임입니다. 예전 스타크래프트에서 데저트 스트라이크맵을 하는 것 같네요! 즐겁게 게임해주세요! 조작방법 마우스

노숙자의 난 2 게임 [내부링크]

게임소개 이번게임은 노숙자의난2입니다. 노숙자를 건드리다간 큰코다칩니다!! 조작방법 방향키 A펀치 S 발차기 A,S를 이용한 콤보가능 게임 되게 잘만들었더라구요!! 스토리도 재밌고 추천합니다!

캐슬디펜스 성지키기 [내부링크]

게임소개 이번에 가져온 게임은 성 지키기 게임입니다. 성으로 몰려오는 적들을 막아주시면 됩니다. 좌우에서 적들이 공격을 해 올 것입니다. 그럼 즐겁게 게임 해주세요! 조작방법 마우스 여기선 속성을 정하는 곳입니다. 얼음 과 전기 인것 같네요 중간은 15레벨을 깨야 오픈되는것 같습니다! 마우스로 적들을 클릭해주면 공격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카드게임 스파이더카드놀이 ! [내부링크]

게임소개 이 게임은 다들 아시는 윈도우 기본게임에서 스파이더 카드놀이와 비슷한 게임입니다. 거기서 했던 방식과 같을 것입니다!! KQJ 10 9 8 7 6 5 4 3 2 A 순서 입니다.! 재밌게 플레이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디 에그! 달걀게임 [내부링크]

게임소개 이번엔 게임에서 주인공이 달걀인 게임입니다 두뇌게임입니다. 달걀 얼굴을 꾸며 준 뒤에 이 달걀을 바구니에 담아주면 되는게임입니다. 여기서 동그란 원은 무조건 먹고 가야합니다 재밌게 플레이해주세요!!

두뇌게임 벽돌 굴리기 [내부링크]

게임소개 벽돌을 굴려서 노란 칸 안에 넣어야 하는 게임입니다. 칸을 넘어가면 안됩니다! 단순하지만 머리를 조금 써야지 클리어 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머리를 쓰며 벽돌을 노란칸에 넣어주세요!! 조작방법 방향키 재밌게 플레이해주세요! 감사합니다

티스토리블로그 유튜브영상, 동영상 가운데정렬 하는법! html소스이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스토리블로그를 하는분들 중에서 유튜브영상이나 동영상을 첨부했는데 가운데정렬을 아무리 할려고해도 가운데정렬이 안될때가 있었지 않았나요?! 그래서 제가 티스토리 블로그 꿀팁을 하나 드리겠습니다. 가운데 정렬로도 영상이 안옮겨졌다면??! html소스를 이용해서 가운데정렬을 시킬수가 있답니다. 가운데정렬하는법? 가운데정렬을 할려면 일단 여기 기본모드가 보이시죠?! 여기서 HTML로 변경을 시켜주셔야 합니다. 제가 지금은 동영상을 첨부하지 않아서 동영상 소스가 따로 없는데 여기서 동영상 소스를 찾으셔야합니다. iframe이나 emd 함수 같은 동영상 소스를 찾으신 후! 거기 왼쪽편에다가 함수를 입력하셔야합니다. 함수는 저기 동영상 주소 말고 왼쪽편 함수를 입력해주셔야합니다!! 이걸 입력하고 완료를 ..

장기게임 다운로드/설치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게임은 장기 게임입니다. 장기를 좋아하시는분이 있으실텐데요 시간 때우기도 괜찮더라구요1! 그래서 한번 가져와봤습니다. 파일은 밑에다가 첨부해드릴게요 위에 파일 첨부했는데요! 저것을 다운로드 받은 후 바로 실행하시면됩니다. 따로 설치 할 필요는 없습니다!!! 실행 했을때의 모습인데요!! 옆에 시간이랑 표시도 다 나옵니다 재밌게 플레이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무인도에서 살아남기 게임 [내부링크]

게임소개 무인도에서 사람들이 사고로 인해 갇혔습니다. 여기서 힌트를 얻어서 살아남아보세요!! 마우스로 게임하는 겁니다! 저는 좀 어렵더라구요. 여기가 사고현장인데 여기서 힌트를 찾으셔야합니다. 사람을 한사람씩 클릭해서 힌트를찾아보세요 여기선 불지피는 밑에 갈색 부분을 클릭하시면 계속 문지릅니다 계속 문지르다보면 불이나는데 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여기선 타이밍을 맞춰서 사람을 클릭하면 고기한테 창살을 던집니다 타이밍에 맞춰서 잡아보세요!! 여러가지 방법이 있는데 잘 찾아보세요!! 오른쪽 하단 아이템창 왼쪽 버튼 누르면 장면이 넘어갑니다! 재밌게플레이해주세요!

겨울왕국 엘사 게임 [내부링크]

게임소개 겨울왕국은 다들 보셨나요!? 겨울왕국에 나오는 엘사게임입니다.! 엘사를 메이크업 시켜주세요!! 재밌게 게임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바탕화면 부수기 게임 :: 펭섭이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엔 많이 들어보신 분들도 계실꺼고 아닌 분들도 있으실건데요!! 바로 바탕화면 부수기 게임입니다. 엄청 간단한 게임인데 이게 또 중독성이 강하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가져왔습니다. 다들 해보신 경험도 있을 수도 있습니다. 바탕화면부수기 다운 다운로드는 여기서 해주시면 됩니다.!! 위에 파일 첨부했구요!! 여기서 다운받으셔서 바로 실행하시면 실행이 됩니다. 처음에 숫자를 이용해서 무기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원하는 무기를 가지고 마우스 왼쪽버튼을 누르시면 바탕화면을 부술 수 있습니다! 요것은 막대기네요!! 총으로 마구마구 쐈습니다. 요것으로 불을 질러버릴수도 있습니다.! 사람들도 바탕화면에 심을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를 마구마구 풀어보세요!! 끄는방법은 ESC 입니다 2번 누르면..

황새 균형잡기 오래걷기 게임 [내부링크]

게임소개 황새의 중심을 바로잡아줘서 오래걷게 만들어봅시다!! 황새가 중심을 잃어버리면 게임이 끝나니 최대한 중심을 잡아주세요!! 조작방법 시작: 스페이스바 시작 후에 방향키 왼쪽 오른쪽 으로 균형잡아주세요! 여기서 스페이스바를 누르면 바로 시작을 합니다.! 균형을 잡기가 조금 힘들긴 한데 살살살살 눌러주면서 중심을 잡아주세요! 황새가 뒤로 균형을 잃고있네요 여기서 방향키로 균형을 잡아줬어야하는데 실패했습니다.. 재밌게 플레이 해주세요!!

총게임 시티시즈! [내부링크]

게임소개 이번게임은 총쏘는 게임인 씨티씨즈입니다. 캐릭을 움직이며 적들을 쏘아서 물리쳐주세요! 조작방법 방향키 마우스

갤러그 오락실게임 [내부링크]

게임소개 갤러그 라는 게임을 아시나요?!! 완전 고전게임을 가지고왔습니다. 다들 한번씩 해보셨다면 한번더 추억을 떠올리며 게임을 해보세요!! 조작방법 시작 스페이스바 스페이스바 공격 방향키

두뇌 게임 중국 사천성 마작 [내부링크]

게임소개 사천성 마작은 생소하신 분들이 계실텐데요 중국 퍼즐게임 같은 거라구 하네요. 짝을 다 맞춰서 퍼즐을 없애주세요! 선이 이상하게 꺾이면 안되고 막아져있지 않은 카드중에서 두개를 맞춰야 합니다! 실제 마작이라는 조금 차이가 있겠지만 재미있게 플레이해주세요! 조작방법 마우스 재밌게 플레이해주세요!

두뇌/전략 체스게임 [내부링크]

게임소개 체스를 하고싶어하시는 분들을 위해 제가 체스게임을 가지고 왔습니다! 처음에 시작할때 체스 그림을 클릭 해주세요! 그다음은 스타트버튼! 여기선 큰아이콘 왼쪽 버튼 눌러주시면 됩니다! 여기서 친구랑 같이 할려면 첫번째 클릭 로봇이랑 대전하려면 두번째 클릭 해주세요! 체스게임 재밌게 즐겨주세요!

재미있는 경찰과 도둑 게임 [내부링크]

게임소개 이번게임은 경찰과 도둑 게임입니다. 우리가 도둑이 되어서 경찰을 피해 달아나봅시다!! 들키지 않게 조심히 잘 도망쳐야 할 것입니다. 안그러면 경찰에게 잡히고 말 것입니다.! 조작방법 마우스 재밌게 플레이 해주세요!

펭귄 포트리스 게임 [내부링크]

게임소개 펭귄 포트리스 게임입니다. 포트리스는 다들 해보셔서 아시는 게임일 것입니다, 펭귄에게 대포가 주어지는데 이걸로 상대방 펭귄들을 쏘아서 맞추면 되는 게임입니다. 재밌게 플레이해주세요! 조작방법 마우스 감사합니다.

슈퍼마리오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게임소개 슈퍼마리오는 워낙 유명한 게임이니 따로 설명할 필요는 없겠죠?! 슈퍼마리오와 함께 모험을 떠나보세요! 조작방법 방향키 A점프 S 누르고 A: 슈퍼점프 재밌게 플레이 해주세요!

머리쓰는게임 추천 [내부링크]

게임소개 이것은 두뇌를 써야하는 게임입니다. 동그란 원에 물체를 가져다 줘야합니다. 마우스로 하시면됩니다.!

재밌는게임 추천 모험,액션 락 아웃 게임하기 [내부링크]

게임소개 붉은분위기의 무서워보이는 게임이네요! 처음에 X키를 누르면 시작이 됩니다 살짝 아이작 느낌이 나기도 하네요 재밌게 플레이해보세요 조작방법 방향키 Z 리셋

추억의 봄버맨 게임! [내부링크]

게임소개 우리가 알던 봄버맨 게임은 아니지만 이 게임도 폭탄을 놓으면서 적을 물리치는 게임입니다. 재밌어서 가지고왔습니다. 조작방법 방향키+엔터 즐거운게임 하세요!

바운스볼/공튀기기 게임하기 [내부링크]

게임소개 바운스볼 게임입니다. 길을 그려서 공을 목적지까지 가게 해주세요!!

테트리스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게임소개 테트리스를 모르시는 분들은 없겠죠?! 테트리스 한판하고가세요! 네 개의 사각형으로 이루어진 '테트로미노'는 무작위로 나타나 바닥과 블록 위에 떨어진다. 이 오락의 목표는 이 '테트로미노'를 움직이고 90도씩 회전하여, 수평선을 빈틈 없이 채우는 것이다. 이러한 수평선이 만들어질 때 이 선은 없어지며 그 위의 블록이 아래로 떨어지는데 테트리스 게임이 진행될수록 '테트로미노'는 더 빨리 떨어지며 게임을 즐기는 사람이 블록을 꼭대기까지 가득 메워, '테트로미노가 더 들어갈 공간이 없게 되면 게임이 끝나게 된다. 테트리스 게임의 매뉴얼은 테트리스에서 I, J, L, O, S, T, Z와 같이 7개의 단면 '테트로미노'를 일컫는다.[12] 비슷한 글자 모양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렇게 일컫지만, 게임을 ..

도시건설하기 게임 [내부링크]

게임소개 도심속에서 경영을 하는 게임입니다. 경영게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번 해보세요!!

펭귄 멀리 날리기 게임 [내부링크]

게임소개 이게임은 펭귄을 날리는 게임입니다 방향키 왼쪽 버튼을이용해 날 수있고 오른쪽버튼은 밑으로 가라앉는 키 입니다.! 포물선을 그리며 열심히 달려보세요 왼쪽버튼을 요령껏 사용해보세요! 저는 끝까지 깼습니다.

카트라이더 슈퍼러쉬 apk 다운로드/설치 4.0.1버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엔 카트라이더 슈퍼러쉬 apk 파일입니다. 예전에 카트라이더러쉬를 슈퍼러쉬로 누가 업데이트 했다네요 카페에 가입을 해서 구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링크는 따로 올려드리진 못하겠고 댓글 달아주세요!

GTA3 10주년 한글판 apk 안드로이드버전 다운로드/설치 세이브파일 [내부링크]

GTA3 10주년 한글판 APK 안녕하세요 이번엔 GTA3 10주년 기념으로 나온 모바일 게임apk파일인데요 이것은 안드로이드 최신버전이면 실행은 되지않고 아이폰도 되지 않습니다. 공기계로 게임하시길 추천드립니다, 파일은 위에서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두번째 파일은 세이브 파일입니다. 모바일 폰으로 다운받으시면 되고요! 다운 받으신 후 바로 설치하시면 됩니다. 여기선 수락버튼을 눌러주세요! 여기선 추가설치 파일을 설치해야하는데 다음 누르셔서 조금 기다리시면됩니다! 여기서 설치받으실때 홈키나 끄진 마세요! 다운로드가 완료되셨으면 다음을 눌러주세요 여기서 이제 시작버튼을 누르시고 재밌게 플레이 하시면됩니다. 세이브파일 적용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안드로이드에서 GTA3 폴더로 들어가주세요! Android..

구글 성인인증 우회해보기! 검색/접속 간단한 팁 [내부링크]

한번씩 검색을 할때 성인인증을 받아라고 할때가 있는데요! 여기서 그냥 구글계정을 로그인 하면 쉽게 풀리기도 하지만 로그인도 귀찮고 성인인증 하기도 귀찮을때 사용할 수 있는 간단한 팁을 하나 드리겠습니다. 그것은 바로 나라를 변경하는 방법인데요!! 구글 검색에서 고추를 검색했을때 사용자 성인인증이 바로 떠버리네요!! 그렇다면 우회하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저기 설정이 보이시죠?! 저기서 검색환경설정으로 들어가주세요! 여기서 이제들어가셨다면 밑으로 쭉 내려주시면 지역설정이 보이실겁니다!. 지금은 현재지역으로 되어있네요 요것을 감비아로 바꿔주세요!! 누르신 후 저장을 꼭 눌러주세요! 다시 나와보니 성인인증이 풀려있습니다.! 이런식으로 나라를 이용해 우회를 할 수 있답니다.! 간단한 꿀팁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팟인코더 구버전 다운로드/설치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엔 다음팟인코더를 가져와보았습니다. 옛날에 다음팟인코더를 되게 편하게 썼던 기억이 있는데 다들 사라져서 아쉬웠을 겁니다. 그래도 아직 구버전은 남아있다고 해서 찾고계신 분들에게는 기쁜 소식이네요!! 다음팟인코더가 무엇일까요? 다음팟인코더는 인코딩과 간단한 동영상편집프로그램입니다. 간단하게 작업하실때 자막이나 음악을 첨부할 수 있더라구요. 그리고 영상화질과 크기를 조절할 수 도 있습니다. 편리한 프로그램이죠! 다음팟인코더 설치하는법 설치하는 법은 우선 두개의 알집파일을 다운받으신 후 zip파일을 압축풀어주세요! 압축을 푸시면 이런 설치아이콘이 하나가 뜰건데요 이것을 클릭해주세요! 설치파일을 클릭하시면 이런 창이 뜨실텐데 여기서 다음을 클릭해주세요 여기서도 동의함 클릭! 여기서는 필요없는것을 ..

유튜브영상을 찍어보자! 동영상 녹화프로그램 안캠코더 다운로드/설치 [내부링크]

안캠코더?? 요즘 컴퓨터를 사용하면서 컴퓨터 안에있는 캡쳐프로그램 말고 영상은 어떻게 찍는건지 궁금하신 분들이 있으실텐데요. 한번씩 녹화를 해보고 싶은 분들도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게임영상 등 유튜브 영상으로 만들어보고 싶은 분들도 있을텐데요. 그런분들에게 꼭 필요한 프로그램이 안캠코더입니다. 안캠코더를 이용해서 유튜브에 올릴 게임영상을 만들어봅시다! 다운받는법! 일단 안캠코더 홈페이지로 들어가서 안캠코더 최신버전을 다운받아봅시다!! 안캠코더 3.4.exe 안카메라 가벼운 화면캡쳐프로그램 No.1 안카메라 구버전 및 최신버전 무료다운 www.ancamera.co.kr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안캠코더 설치할 수 있는 홈페이지로 들어가집니다.! 저번시간에 올렸던 안카메라 프로그램의 캠코더버전이네요! 안카메라..

포맷 후 자동 드라이버 프로그램 3DP Chip 다운로드 [내부링크]

3DP Chip이란? 어쩌다가 컴퓨터가 바이러스에 감염되버리거나 너무느려져서 컴퓨터를 포맷을 하고 싶어졌을때 포맷을 하고나서 드라이버를 못 찾으실 때가 있으실 겁니다. 이게 드라이버가 한개가 아니라 여러개다 보니까 하나하나씩 찾아서 다운로드 받는것도 일이 될건데요.. 이럴때 3DP Chip 하나만 있으면 자동으로 컴퓨터에 맞는 드라이버를 찾아줘서 간편하게 다운로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주 간편한 프로그램이죠!! 3DP Chip다운로드 3DP CHIP 다운로드 하는법도 완전 간단합니다. 프로그램 하나만 다운로드 받고 실행하면 되는데요. 위에있는 파일을 다운로드 해주시면 됩니다.! 이제는 밑에 사진을 보며 따라해주시면 됩니다. 설치중 추가소프트웨어 설치칸이 있으니 조심해서 다운받으세요!! 추가소프트웨어 ..

청년구직활동지원금/구활금 포인트 확인하는법! 신한은행,하나은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엔 청년구직활동지원금 포인트 확인하는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청년구직활동지원금에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리구요!! 포인트를 확인해 봐야 하실텐데 포인트 확인하는법을 모르시는 분들께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신한카드 어플인 신한페이판으로 들어가주세요! 어플을 켜시면 이렇게 들어가질겁니다 ! 여기서 오른쪽 상단에 돋보기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오른쪽 상단 돋보기를 누르셔야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누르시면 이런 창이 하나 뜨실텐데요 ! 여기서 고객센터를 클릭해주세요! 그다음 포인트라고 되있는 부분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저기서 포인트 조회를 누르시면 조회가 가능합니다. 하나은행 확인하는법 그리고 하나은행은 하나카드어플을 다운받으시고 하나카드 어플이 설치되셨으면 메뉴로 들어가셔서 혜택이란 ..

티스토리블로그 1일 게시물/포스팅 작성 수 제한 [내부링크]

티스토리블로그 1일 포스팅 작성 제한? 티스토리블로그에 1일 포스팅 제한이 있다는거 다들 알고 계신가요?!! 예전에 티스토리블로그를 할려면 티스토리 초대장이 필요했었죠 그래서 예전엔 티스토리블로그를 할려면 초대장 때문에 진입장벽이 쉽지가 않았지만 요즘은 초대장이라는 것을 없애면서 자유롭게 티스토리블로그를 운영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자유롭게 티스토리블로그를 운영하게 되면서 기존 분들과 신규 블로거들의 포스팅 작성제한이라는 것이 다르게 생겨져 있더라구요!! 지금 기존 하시는 블로거님들은 1일 하루 포스팅제한은 30개 입니다. 그리고 신규블로거 님들은 1일 하루 포스팅제한은 15개의 글입니다. 예전과 다르게 이제는 아무나 티스토리블로그를 할 수 있으니 스팸 등 과다한 게시물이 올라올까봐 티스토리에서 제재를..

GTA 비슷한게임하기 [내부링크]

게임소개 이게임은 GTA비슷한 게임이지만 GTA처럼 퀄리티가 좋진 않습니다..! 재밌게플레이해주세요! 여기서 뉴게임 클릭해주세요! 여기서는 스토리모드를 해야합니다. 프리액션은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감사합니다

대두농구 게임! 대두게임추천 [내부링크]

게임소개 이번에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대두시리즈게임입니다! 대두 농구게임인데요! 대두게임은 거의 다 재밌더라구요! 게임방법 방향키 스페이스바 스페이스바를 슛할때 조금씩 길게 눌러야합니다! 누름에 따라 손이 맨위까지 나가서 조절해보세요! 처음 시작하실 때의 창입니다. 뉴 게임을 눌러주세요! 여기서는 캐릭터를 지정하는 곳입니다. 난이도와 캐릭을 설정 후 스타트를 눌러주세요 어기서도 바로 컨티뉴 클릭! 재밌게 플레이해주세요!

벙커지키기 디펜스 게임하기 [내부링크]

게임소개 적들이 벙커를 향해 돌진할텐데요 그런 적들을 벙커를 이용해 잡아주시면 되는 간단한게임입니다. 마우스로 하시면 되는 게임입니다.! 조작법 마우스 바로 플레이 버튼을 눌러봐야겠죠?! 여기서는 플레이 버튼을 누르시면 시작이 됩니다!! 여기선 난이도 조절하는 창입니다. 원하시는 난이도를 조절하셔서 게임을 하시면 됩니다! 적들이 하나씩 보이네요! 잡아줍시다 여기서 적들에게 둘러 쌓였는데요! 마우스로 잡지 않으시면 오른쪽 하단에 라이프가 깎이는 것이 보일것입니다. 0이 되버리면 끝이납니다. 재밌게 플레이해주세요!

광부의 모험게임! 광부가 되어보자 [내부링크]

게임소개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광부가 되어 모험을 떠나는 게임입니다. 되게 단순하지만 중독성이 있는 재밌는게임이랍니다. 모두 광부가 되어봐요! 1라운드는 듀토리얼 라운드입니다! 조작법 방향키,스페이스 재밌게 해보고 가세요 !!

[고전게임] 건물부수기 부처버전 다운로드/하는법 공유 ::펭섭이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오랜만에 보시는 게임일 것입니다. 이 게임은 건물부수기 부처버전 입니다. 옛날에 엄청 많이 하셨던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추억의게임이죠! 건물부수기 부처버전을 하실려면 일단 밑에있는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이 파일을 다운 받으신 후 압축을 풀어주세요!! 압축을 푸신후 시작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들어가시면 이런 창이 뜨실텐데 여기서 오른쪽 방향키를 한번 눌리면 부처버전이 나올것입니다. 그러면 z키를 눌러서 입장해봅시다! Z키가 칼질이고 방향키밑키가 방어, 그리고 X가 필살기 입니다. 이 필살기와 칼질 방어를 이용해서 건물을 부수면 되는데 열심히 한번 해보세요!!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목숨은 3개입니다. 유튜브에 보시면 공략들이 많더라구요! 보시고 더욱 재밌게 해보세요!!

아이폰 꿀팁! 자동완성과 자동설정 끄기/해제하는법 [내부링크]

아이폰 자동완성이란? 아이폰을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키보드를 치실때 자동완성이란 버튼때문에 불편하신 분들이 많으실 것입니다. 이 아이폰 자동완성을 켜고 있자니 계속 단어가 자동으로 생성되서 완전 불편하셨죠?? 그래서 제가 자동완성을 끄는법을 가지고 왔습니다. 자동완성을 끄는법은 아주 간단한 문제였습니다. 그렇다면 자동완성을 끄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이폰 자동완성 해제하는법! 아이폰 설정으로 들어가셔서 일반으로 들어가주세요! 위에 사진보시면 일반 표시가 있네요! 저기 클릭해주세요 일반으로 들어오셨나요?! 들어오셨으면 위에 키보드 버튼이 있을 것입니다. 저기 키보드로 들어가주세요! 이제 키보드 까지 오셨으면 다 오신겁니다. 여기서 이제 자동 수정과 자동완성버튼을 해제 해주시면 됩니다. 이 버튼이..

유 토렌트(utorrent) 무료 다운로드/설치방법 무설치 포터블 최신버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들 토렌트 한번씩 사용하시죠?! 하지만 토렌트를 설치하기는 싫을때 무설치 포터블 버전을 가지고왔습니다. 바이러스와 광고 없고요! 되게 편리하죠! 유토렌트 설치하는법 위에있는 알집 파일을 다운 받으셔서 압축푸셔서 바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아주 간단하고 편리하죠! 하지만 포터블 버전 말고 직접 설치하고 싶으시다면 토렌트 공식 홈페이지로 들어가셔서 설치해주시면 됩니다. 토렌트 공식 홈페이지는 https://www.utorrent.com/intl/ko/downloads/win Windows Downloads - Download the official µTorrent (uTorrent) torrent client for Windows, Mac, Android or Linux-- uTorrent is..

크롬 확장프로그램 Touch VPN을 통해 https 차단사이트 우회하는법/뚫기 [내부링크]

TOUCH VPN 이란? 안녕하세요 요즘 정부와 방통위에서 불건전한 내용과 사이트들을 차단하겠다고 해외사이트를 몇개씩 막고 있습니다. 하지만 불법,유해 사이트가 아닌데도 차단이 되어버린 사이트들도 있어서 사람들이 아쉬워 하고 있는데요. 이런 사이트가 차단이 되었다고 해서 우리가 못 들어가진 않습니다.!! 들어가는 방법은 크롬 확장프로그램의 vpn을 이용하여 손쉽게 들어갈 수 있습니다. 확장프로그램 이름은 TOUCH VPN 입니다. VPN 자체가 아이피를 해외로 우회하는 방법으로 사이트를 뚫어버리는 것입니다. 이런식으로 한국에서만 차단이 되어버린 사이트이기 때문에 아이피를 해외쪽으로 우회해버린다면 손쉽게 뚫어버리는 상황이 되어버리는 거죠! TOUCH VPN 설치하는법 크롬에서 설정으로 들어가시면 도구 더보..

마인크래프트 포지 다운로드,설치하는법/적용방법 (forg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마인크래프트를 하시는분이 정말 많은데요! 나이대를 불문하고 남녀노소 다들 재밌게 플레이를 하시더라구요! 여기서 포지가 필요하신분이 있어서 제 글을 누르셨겠죠?! 그래서 제가 포지 설치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단 먼저 마인크래프트 런처를 실행해주세요!! 런쳐를 실행하셨나요?! 실행하셨으면 이런 창이 뜨겠죠?! 그러면 여기서 설치 설정으로 들어가주세요! 설치설정에 들어가셨으면 포지를 다운로드하려는 버전을 선택하셔야겠죠?! 마크 버전을 선택해주세요!! 버전을 선택하셨나요?! 그러시면 마인크래프트 런쳐를 한번 더 껐다가 다시 켜주세요!! 이게 버전이 적용이 안되있을수가 있거든요! 그래서 런쳐를 한번 껐다키는겁니다. 여기서 이제 다 하셨으면 이제 ..

화면캡쳐프로그램 안카메라 다운로드/설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번씩 캡처할때 편리해서 쓰고있는 안카메라 프로그램입니다 위에있는 안카메라 유틸리티 프로그램을 다운받아주세요 그다음 다운받으셨으면 원하는 크기로 크기조절하셔서 F2버튼을 누르시몀ㄴ 다른이름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F3은 연속촬영입니다. 유용하게 잘 쓰세요 감사합니다.

한글2010 무료 설치/다운로드 / 링크공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글2010 찾으시는 분들이 많으실 건데요 그럴줄 알고 한글2010 파일을 가져왔습니다. 무료설치입니다. 한글 2010 필요하신분 개인용으로 사용하세요 https://drive.google.com/open?id=1Zy6BYPnb0chxkwpgUHq_NZK_g_zWfWak 한글2010.zip drive.google.com 다운로드는 위에 링크에서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여기서 다운 받으셨으면 압축을 풀어주세요 압축 푸시고 install 누르셔서 제품인증키 부분에 시리얼넘버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시리얼넘버는 한글2010 Serial No : 15351659-000026084 번호만 입력하시면 설치가 완료 될 것입니다.!! 한글 2010 아이콘 클릭해주시면 ..

무료 저작권 이미지 사이트 추천해드립니다!! [내부링크]

요즘 블로그를 할때 이미지들이 필요한데 직접찍은 사진 말고는 저작권 때문에 쓸 수 있는 사진이 많이 없으실텐데요! 그럴때를 위해서 필요한 사이트입니다. 다들 무료 이미지 사진 쓰셔서 저작권 걱정하지말고 쓰세요!! 사이트 5개 추천 드리겠습니다! http://pixabay.com/ 불러오는 중입니다... http://freephotosbank.com/ 불러오는 중입니다... http://imagebase.net/ Absolutely free images Thousands of free photos for commercial, private or personal use imagebase.net http://www.stockvault.net/ Free Stock Photos | Free Images and V..

rundll32.exe 오류 해결법 /다운로드 간단 [내부링크]

한번씩 rundll32.exe오류가 컴퓨터를 하다보면 뜨실때가 있으실텐데요.! 이런 오류를 없애는 방법을 가져왔습니다.!! 이 dll프로그램은 dll 명령어를 실행하는 유틸 이고 윈도우 필수 유틸이라고 하죠! 이 오류의 원인은 바이러스로 인해 변조가 됐거나 드라이브 문자열 변경에 따른 인식 오류에 의해 일어나는 현상입니다. 해결방법은 엄청 간단합니다. 방법은 밑에 올려놓은 파일을 다운받으신 후에 c:\windows\system32 폴더에 다시 덮어주시면 끝납니다!! 다운받으셨다면 '내컴퓨터 - C: - Windows - System32'에 덮어주세요 다 덮어주시면 완료되었을 겁니다.!! 감사합니다

구글애드센스 고수익을 내는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구글애드센스의 수익을 내는방법은 어떤것이 있을까요?? 구글애드센스란 블로그에 광고를 넣을수 있는 블로거들 한테는 부수입이 되는 좋은것일텐데요! 구글애드센스에 대해서 알고싶다면 밑에 링크로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2020/02/06 - [정보] - 구글애드센스란 무엇일까? 구글애드센스로 돈 벌어보기 구글애드센스 수익/자격요건 구글애드센스란 무엇일까? 구글애드센스로 돈 벌어보기 구글애드센스 수익/자격요건 구글 애드센스 가입, 구글 애드센스 수익, 구글 애드센스 승인, 애드센스 사이트 추가, 애드센스 티스토리, 애드센스가입, 유튜브 애드센스 가입,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티스토리애드센스수익 안녕하세요 이번.. urllink.tistory.com 일단 구글애드센스 어떻게하면 수익이 많이..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웹마스터도구에 등록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들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어떻게 하면 검색에 더 잘뜰지 고민을 많이 하실텐데요. 이런 고민을 많이 하더라도 구글 웹마스터도구에 등록이 되어있지 않다면?? 그렇다면 구글에 검색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이럴때 필요한건 구글 웹마스터도구에 등록을 하는것입니다. 구글 웹마스터도구에 등록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먼저 구글웹마스터도구로 들어가줍니다!! https://search.google.com/search-console/about?hl=ko Google Search Console Search Console 도구와 보고서를 사용하면 사이트의 검색 트래픽 및 실적을 측정하고, 문제를 해결하며, Google 검색결과에서 사이트가 돋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search.google.com ..

100m 달리기를 해보자!! 기록갱신 [내부링크]

게임소개 이 게임은 아주 간단한 스포츠게임이네요 바로 단거리 100미터 달리기게임입니다. 방향키 왼쪽 오른쪽으로만 하는거구요 리듬에 맞게 번갈아가며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서커스 줄타기게임 [내부링크]

게임소개 삐에로가 중심을 잃지않게 마우스로 중심을 잡아주세요 중심을 잃어버린다면 끔찍한 사고가 나겠죠?!! 여러분이 삐에로를 살려주세요!!

레벨에디터2 졸라맨의모험 게임 [내부링크]

게임소개 졸라맨이 장애물을 피해 집으로 가야합니다. 장애물이 있다면 탑을 쌓아서 졸라맨을 건너게 해주세요 조작방법 방향키 마우스왼쪽 재밌게 플레이해주세요!

레바의모험 시리즈 외전 지역 점령전 [내부링크]

게임소개 던파를 해본 분들이라면 완전 유명한 게임이죠! 레바의모험인데요! 외전시리즈가 있다고 해서 가져왔습니다! 직업을 정해서 스킬을 사용하면서 재밌게 플레이해주세요! 게임조작 재밌게 플레이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아빠와나 비행기편 [내부링크]

게임소개 아빠와나 비행기편입니다. 전투기를 이용해 재밌게 플레이해보세요!! 감사합니다

보스를 피하며 물리쳐보자 ! 거리에서 살아남기 [내부링크]

게임소개 이 게임은 괴물이 쫓아오는데 쫓아오는 괴물을 무찌르면 됩니다. 도망가면서 무찔러야하는데 난이도는 높은 편인것 같네요 재밌게 플레이해주세요! 조작방법 ad 이동 S 장전 마우스 왼쪽 버튼 공격 스페이스바 점프 재밌게플레이해주세요

뒷산에서 버섯을 캐보자!! [내부링크]

게임소개 이 게임은 캐릭터 하나가 나오는데 이 캐릭을 이용해 뒷산에 가서 버섯을 캐며 성장하는 게임입니다. 한번쯤 해볼만한 중독성강한게임입니다.! 조작법 wasd 마우스왼쪽 : 공격 재밌게 플레이해주세요!!

졸라맨 똥피하기 게임하기 [내부링크]

게임소개 이게임은 똥을 피하면 되는 게임이에요! 되게 단순한 플래시게임입니다. 다들 똥 한번 피하고 가세요! 조작방법 방향키 재밌게 플레이 하세요!!

세상에서 가장재밌는게임 플레이하기 [내부링크]

게임소개 이 게임은 엄청 단순하지만 중독성이 강한 재밌는게임입니다. 게임은 두 개의 네모가 나오는데 이 네모친구가 무조건 만나야 이기는 게임입니다. 처음에는 쉽지만 나중에는 장애물이 많이 나와서 어려운 게임입니다. 장애물을 피해 친구를 만나보세요! 조작방법 방향키 재밌게 플레이해주세요!

축구게임 풋볼레전드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게임소개 이 게임은 축구게임인데 간단하지만 중독성이 강한 게임입니다.! 처음에 시작할때 맨 오른쪽에 있는 플레이버튼을 눌러주세요! 조작방법 방향키 z,x 재밌게 플레이해주세요

마인크래프트 1.14.1 최신버전 apk 다운 /링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인크래프트 apk 찾으시는분들이 많아서 준비해보았습니다. 마인크래프트가 모바일로 나오고 난뒤로부터 폰으로도 마인크래프트를 하는사람들이 아주많아졌죠. 그래서 모바일 마인크래프트를 깔아달라고 아이들이 떼를 쓰는 경우도 많이보았습니다. 그래서 다운받으시려는 링크를 가져왔습니다. 마인크래프트 캐릭터인데 레고를 닮은 느낌이네요!! 완전 귀엽게 생겼는데 땅을 잘 팔것 같습니다. 여기는 방안을 꾸며놓은 공간인데요! 침대도 보이고 자기가 직접 만들어서 방안을 꾸미니 정말 재밌겠군요.. 밤에는 저렇게 무서운 적들도 출현합니다. 정말 무서운 세상이지만 나쁜사람들을 물리치고 혼자서 살아보자구요! 마인크래프트 최신버전 apk 다운받는 사이트입니다. https://m.apksum.com/app/minecraft-p..

마인크래프트 pc 설치 하는법 [ 링크첨부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엔 마인크래프트 pc설치하는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다들 pc버전을 무료로 하는법을 찾으시다가 오셨을겁니다. 일단 처음에 해야할 기본적인게 있습니다. https://www.java.com/ko/ Java | Oracle www.java.com 그것은 바로 위에 링크로 들어가서 자바를 설치해야합니다. 자바는 마인크래프트를 실행하기 위한 아주 기본적인 프로그램입니다. 여기서 자바를 클릭하셔서 자바먼저 다운을 받으셔야합니다. 이제 다 다운받으셨나요? 그렇다면 이제 마인크래프트를 다운받아보셔야겠죠? https://drive.google.com/open?id=1yDSrqjeX1YIC-7XVto6IrMKftxHpqs0h 마인크래프트1.5.2 다운.alz drive.google.com 위에 링크로 들어가..

물불게임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플래시게임중에 재밌는 물불게임입니다. 불은 물에 닿을 수 없고 물은 불에 닿을수 없습니다. 그리고 캐릭터끼리는 닿을수있습니다. 이를 이용해서 단계별로 클리어 해보세요! 조작법 불 방향키 , 물 wad 여기서 보이는 녹색 영역은 둘다 닿으면 안되는 부분입니다.! 둘다 출구로 보내서 승리해보세요!

활쏘기 게임 [내부링크]

게임소개 실내 양궁장에서 양궁을 쏘던게 기억나 들고온 게임입니다. 양궁을 쏘며 상대방을 맞춰보세요!! 재밌게 플레이해주세요 조작방법 마우스 처음 시작화면에서 중간꺼 클릭하시면 게임을 하실 수 있습니다. 상대방과 활대결에서 이겨보세요! 감사합니다

다들 바둑 한판씩 하고 가세요! [내부링크]

게임소개 이것은 너무나도 유명한 바둑게임입니다. 처음에 판 크기를 정한 다음 바둑을 하시면 되는데요! 다들 연습해서 알파고와 붙어봅시다! 조작방법 마우스 재밌게 플레이 하세요!

행운예측기 번호추첨기! [내부링크]

번호를 골라주는 추첨기가 하나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할때 번호추첨기를 발견했네요! 다들 번호를 뽑아봅시다! 조작법 마우스

대두하키! 대두게임추천! [내부링크]

게임소개 이 게임은 대두 시리즈 중 하키게임인데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게임이 대두게임입니다.!! 중독성이 대단하더라구요! 다들 함께 해보시죠 조작법 방향키+스페이스 다들 재밌게 플레이 해주세요!!

오버워치 무료다운로드 하는법? 무료로 해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오버워치 무료다운로드에대해 게시물을 적어보겠습니다. 오버워치 무료다운로드를 할 수 있을까요??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는 주제인데요 오버워치를 무료로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았습니다.! 그 방법은 !!! 설치하고 2시간은 시험버전으로 사용할 수 있다네요!! 그런데 2시간만 시험버전으로 가능하고 그다음 부터는 결제를 해야하는 방법밖에 없었습니다. 이후에는 최초 결제한 비용이 환불이 되지 않아 완전한 무료는 아니였네요. 그냥 잠깐 체험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처음 하시는 분들은 결제 후 2시간 전에 해지하시면 2시간은 무료로 사용 할 수 있겠네요! 하지만 2시간을 해볼바에는 그냥 결제를 하는게 나을 것 같습니다.. 그다음 방법을 한번 찾아보았습니다.! 다들 찾고 계실텐데요!! 이제는 방법이..

마인크래프트 apk 다운로드 [내부링크]

마인크래프트는 기존의 게임회사를 마이크로소프트가 엄청난 금액으로 인수를 하고 난 뒤 수많은 개발과 업데이트를 거쳐 지금은 엄청나게 수많은 세계의 팬들의 사랑을 받고있는 게임입니다.! 정말 대단한 게임이 아닐수가 없는데요.. 그런게임이라면 한번쯤은 해봐야겠죠?? 연령층이 어린 친구들에서부터 나이가 많은 분들까지 마인크래프트 최신버전 링크 찾으시는 이유는 쉴새없이 계속되는 개발자들의 업데이트 때문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먼저 마인크래프트 모바일버전 설명부터 해드리겠습니다. 유료 결제를 하게되면 나중에는 유료로 결제할 부분은 따로 없습니다.! 하지만 업데이트는 자주 하죠! 때문에 포털사이트 검색어에서도 링크 순위가 떨어지지 않는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최근에 업데이트 된 버전이 편의사항이 업데이트 됐습니다. 마..

딥웹, 다크웹이란 무엇일까? 다크웹접속하는법 , TOR 토르브라우저 / onion사이트 [내부링크]

딥웹, 다크웹에 대해 안녕하세요 이번엔 딥웹과 다크웹에 대한 궁금한 사실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질 것입니다. 출처: The Dark Side of the Web, LEMMiNO 먼저 딥웹에 대해서도 설명드리겠습니다. 딥웹(Deep Web)이란 무엇일까요? 딥웹이란 우리가 찾을 수 없는 모든 웹을 뜻 하는 언어입니다. 그러므로 딥웹도 다크웹에 포함됩니다. 하지만 모든것을 뜻하는 뜻입니다. 그렇다면 다크웹에 대한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다크웹(Dark Web)이란 무엇일까요? 다크웹(Dark Web)은 암호화된 네트워크에 존재하며 일반적인 검색 엔진이나 일반적인 브라우저를 사용해서는 찾거나 방문할 수 없는 특정 부류의 웹 사이트를 가리키는 용어입니다. 그래서 일반적인 네이버와 구글같은 사이트에서는 검색과 접..

네이버 애드포스트란? 네이버광고 애드포스트를 알아보자 자격요건+신청방법 /수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도 광고에 대한 게시물을 가져왔습니다. 그것은 바로 네이버블로그에서 사용할 수 있는 네이버 애드포스트입니다.!! 네이버에서는 티스토리블로그처럼 구글애드센스나 다음 애드핏 사용이 되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네이버 블로그 하는사람들은 수익을 만들 수 없었지만 이럴때 네이버가 광고 서비스를 시작했죠!! 네이버 애드포스트는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실 계획이 있으시다면 한번쯤 알아놓는것두 괜찮은 방법입니다. 애드포스트도 제법 쏠쏠하다고 들었거든요 그리고 네이버블로그의 좋은점은 한국사람들이 네이버로 검색을 많이하는 경향이 있어서 네이버 블로그를 하시면 네이버에서 검색되는 확률은 많겠죠?! 그리고 네이버는 이웃시스템이 조금 잘 되어있어서 소통하는 재미는 더욱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여기는 티스토리블..

구글애드센스란 무엇일까? 구글애드센스로 돈 벌어보기 구글애드센스 수익/자격요건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가입, 구글 애드센스 수익, 구글 애드센스 승인, 애드센스 사이트 추가, 애드센스 티스토리, 애드센스가입, 유튜브 애드센스 가입,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티스토리애드센스수익 안녕하세요 이번엔 구글애드센스에 대해서 게시물을 써볼까 합니다. 저번에는 카카오 애드핏에 대해 설명해 드리고 티스토리 블로그에 광고를 설정 해 보는 법을 알려 드렸었는데요 그래도 CPC광고 하면 제일 유명한게 구글애드센스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구글 애드센스에 대해 무엇인지 알아보고 구글애드센스 신청하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블로그 하는 사람들은 거의 다 하고 있다고 하죠?! 다 같이 돈을 한번 벌어보자구요! 요즘 블로그로도 부수입이 되게 괜찮다고 들었었는데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꽤 짭짭한 부수익을 내고 있다고 들었습..

마인크래프트1.5.2 PC 무료설치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가져온 게임은 마인크래프트1.5.2버전 입니다. 최신버전은 마인크래프트1.7.10 이지만 이것은 최신버전은 아닙니다.! 요즘 마인크래프트를 아이들이 엄청 좋아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가져왔습니다. 정품은 아니기 때문에 어떤류의 게임인지 한번 체험만 해보도록 하세요! 일단 자바프로그램은 필수라서 설치하기전에 자바부터 설치를 해줍니다. https://www.java.com/ko/ Java | Oracle www.java.com 자바를 다들 설치 하셨나요? 자바가 설치가 되어있으시면 설치하지 않으셔두 되지만 안깔려있다면 실행이 되지 않을겁니다. 설치 다 하셨다면 이제 마인크래프트를 설치해봐야겠습니다. https://drive.google.com/open?id=1yDSrqjeX1YIC-..

고양이 타워디펜스 cat god vs sunking2 [내부링크]

게임소개 고양이 캣갓을 이용하여 올라오는 몬스터를 잡아주세요! 마우스로 공격을 움직일 수 있습니다. 조작방법 마우스왼쪽클릭 : 스킬 마우스로 이동 재밌게플레이해주세요

카카오 애드핏 신청방법!! 카카오 애드핏이란? 다음 애드핏수익 [내부링크]

카카오애드핏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카카오 애드핏에 대해서 글을 써볼까 합니다. 카카오 애드핏이 다들 어떤 것인지 알고 있나요?? 카카오 애드핏은 원래 다음애드핏으로 기억을 하고있는데 카카오 애드핏으로 통합이 되어버렸더라고요! 카카오 애드핏은 구글 애드센스, 네이버의 애드포스트와 같이 CPA기반의 클릭당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온라인 제휴마케팅 방법 입니다. 블로거들 입장에서는 아주 좋은 광고 부수입이 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그런데 네이버의 애드포스트는 네이버에서만 적용이 가능한 서비스죠! 그래서 ! 티스토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는 구글의 애드센스와 카카오 애드핏이 있습니다! 요즘 블로거들 보면 광고수익으로 짭짤하게 많이 버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우선 다들 궁금해 하시는 카카오 애드핏을 신청하는 방법..

2020 년 청년 내일채움공제 알아봅시다! 청년내일채움공제 신청방법 / 자격요건 [내부링크]

2020 청년 내일채움공제, 청년 내일채움공제 기업혜택, 청년 내일채움공제 재가입, 청년 내일채움공제 중도퇴사, 청년 채움통장, 청년내일채움공제, 청년내일채움공제 조건, 청년내일채움공제 중도해지, 청년재직자 내일채움공ㅈ 안녕하세요 이번엔 청년들을 위한 정책인 내일채움공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2020년 청년내일채움공제란 무엇일까요? 청년내일채움공제는 청년내일채움공제란 중소·중견기업에 취업한 청년들이 목돈을 마련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정책으로, 청년이 2년 또는 3년간 근무를 하며 매달 적립금을 모으면 기업과 정부에서 돈을 합쳐 총 1,600만 원(2년형) 또는 3,000만 원(3년형)의 목돈으로 만들어 주는 청년들에게는 아주 좋은 혜택 입니다. 2년형은 매월 12만5천원씩 저축하면 기업에서는 기업기여..

우한폐렴이란 무엇일까? 증상과 예방성을 알아봅시다.!! 우한폐렴확진자 /신종코로나바이러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엔 우한폐렴에 대해서 가져왔는데요 우한 폐렴이란 무엇일까요? 출처 네이버사전 우한폐렴은 중국 우한시에서 집단 발병한 폐렴사태입니다. 원인은 중국 우한 화난시장에서 야생동물들을 팔고 먹는 행위 때문에 일어났다고 하는데요 세균이 많은 박쥐고기도 요리해서 먹는다고 하더라구요 이런 비위생적인 문화를 즐기니 병이 안 날 수가 없을것같네요.. 발생지역 방문시 주의사항은! 호흡기 환자와의 접촉을 피해주시고 야생동물들과의 접촉도 가급적이면 피해주셔야합니다. 그리고 시장 같은 감염위험이 있는 장소 방문도 피해주셔야겠죠? 감염원 및 증상은 전파경로는 아직 정확하진 않습니다, 주요증상은 발열과 호흡기증상인데 감기와 비슷해 뚜렷한 증상은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감기기운이 있는것 같아도 한번 검사를 받아보시..

뉴 메탈슬러그 게임하기 [내부링크]

게임소개 뉴메탈슬러그입니다. 메탈슬러그는 모르는분들은 없겠죠? 조작방법 이동 ,앉기 : WASD J : 사격 K : 점프 L : 수류탄 재밌게 플레이하세요!

Team Killer 스틱맨 졸라맨게임 [내부링크]

졸라맨 스틱맨게임입니다. 재밌게 플레이 해주세요!! 조작방법 방향키 Z: 펀치/슈팅 X: 킥 Space: 액션 키,지뢰 놓기 Shift+방향키: 달리기 재밌게플레이해주세요

메이플워리어 플래시게임하기 스토리게임 [내부링크]

게임소개 이번에 가지고온 게임은 메이플스토리 게임입니다. 플래시로도 메이플스토리가 있더라구요. 추억의게임이었죠.! 즐거운게임하세요 조작방법 방향키, 쉬프트 점프 , z공격 재밌게 플레이 해주세요!

정자 레이스 게임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게임소개 정자 달리기 게임입니다. 정자들을 달려서 난자와 결합하는 게임입니다. 외국게임인데 끝까지 달려 임신을 해야 합니다.! 정말 색다른 게임입니다.. 발상이 참 특이하네요 재밌게 플레이 해보세요! 조작방법

벙커디펜스 storm the house3 [내부링크]

게임소개 이 게임은 돈을 모아서 벙커를 배치하고 쳐들어오는 적들을 마구잡이로 죽이면 되는 간단한게임입니다., 업그레이드는 필수입니다!! 디펜스게임 좋아하시는분들은 한번씩 게임해보시길 바랍니다. 요것도 잘 만든 게임입니다. 조작방법 마우스

스타크래프트1.16.1 디펜스 게임하기 액션5 [내부링크]

게임소개 이번에는 모두가 해보셨을 스타크래프트를 모티브로 한 디펜스게임입니다. 저그의 건물들로 쳐들어오는 테란유닛들을 막아주면 됩니다. 처음에는 성큰을 만들 돈이 없기 때문에 파워에 들어가서 있는 스킬로 적을 마우스에 딱 맞춰서 클릭하시면 마린이 죽어나갈것입니다. 잘 클리어 해보세요! 조작법 마우스 요기 파워 들어가셔서 왼쫀에 그림 클릭해서 마린올때 마우스왼쪽클릭 정확하게 하셔서 잡아내기!

플래시게임하기 Super Stacker 2 10초를 버텨보자!! [내부링크]

게임소개 요것은 주어진 박스를 쌓으면서 박스를 다 쌓게되면 시간을 버텨보는 게임입니다. 박스를 잘 쌓아야 안쓰러지고 버틸 수 있겠죠? 처음에는 쉬워서 금방금방 깨실텐데 나중에는 좀 많이 어려워 지실겁니다. 한번 버텨보세요!! 조작방법 마우스

학교전쟁게임 School Wars 땅따먹기같은게임 [내부링크]

게임소개 안녕하세요 이번에 가져온 게임은 땅따먹기 같은 게임인데요 플레이어 색을 정한 후 한명한명 캐릭터가 생성되는데 이 생성되는 캐릭터를 가지고 다른 편 애들과 싸우시면 됩니다. 여기서 주의할 점은 한마리도 남지 않는다면 그땐 게임이 끝나게 됩니다. 조작방법 마우스 재밌게 플레이해주세요

대두축구 대두게임추천!! [내부링크]

게임소개 이번게임은 대두시리즈에서 축구게임입니다. 대두게임은 되게 중독성강하구 재밌더라구요 축구게임도 한판 해보세요! 조작방법 방향키 + 스페이스 대두 캐릭터 들을 이용해서 골대에 공을 넣어주세요! 상대방 보다 많이 넣으면 승리입니다. 그다음 단계는 전단계를 깨야 들어가집니다

플래시게임 학교에서게임하기 야구게임 tanrei stanium [내부링크]

게임소개 이 게임도 야구게임인데요 일본에서 만들어진 게임입니다. 야구 타자 게임이구요 홈런을 쳐보세요!! 조작방법 마우스 즐겁게 게임해주세요!

플래시 야구게임 학교에서게임하기 [내부링크]

게임소개 이번 게임은 야구게임입니다!! 야구는 정말 재밌는 스포츠죠 야구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해보시면 재밌을 것입니다. 조작방법 마우스 홈런을 치시면 점수를 엄청 높게 받으실 수 있어요 미션을 깨가면서 점점 성장해나가봐요!

컴퓨터실게임추천 농구공게임 하기 [내부링크]

게임소개 이번게임은 중독성 강한 농구게임 입니다. 농구골대는 계속 움직이고 있습니다. 움직이는 농구골대에 마우스로 슛을 쏘아 공을 넣어주면 됩니다. 점수가 많은 골대도 있고 아이템이 있는 골대도 있습니다. 조준을 잘 해서 잘 넣어보세요! 게임조작 마우스

타격감 죽이는 스포츠게임 테니스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게임소개 이번 게임은 테니스게임입니다. 테니스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게임으로도 한번 즐겨보세요!! 간단하고 재밌는 게임입니다. 이리저리 뛰어다니면서 테니스의 최강자가 되어봅시다! 조작방법 방향키 +스페이스바 테니스를 하며 스트레스를 풀어보세요!

대두 테니스게임 대두게임추천!! [내부링크]

게임소개 대두 캐릭터들이 나와 테니스로 한판 겨루는 게임입니다. 중독성이 강하기도 하고 컴퓨터실에서 하기 좋은 게임이겠네요.! 즐거운 게임하세요 조작방법 방향키 + 스페이스바 재밌게 플레이 해주세요!

축구게임하기 패널티킥 Brazil World Cup 2014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게임소개 이번 게임은 옛날 브라질월드컵을 모티브로 한 축구 패널티킥 게임입니다. 슈팅을 차서 골대 안으로 공을 넣으면 됩니다. 간단한 게임입니다. 조작방법 마우스 타이밍이 중요한 게임입니다 재밌게 플레이 해주세요!

롤러코스터를 직접 만들어보자! rollercoaster creator2 롤러코스터게임 [내부링크]

게임소개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롤러코스터를 직접 만들어 보는 게임을 가지고 왔습니다! 롤러코스터를 직접 만들어서 롤러코스터를 직접 운행해봅시다! 어떻게 보면 쉽게 보일 수 도 있겠지만 경로가 꼬이면 운행이 중지 되 버립니다. 운행이 잘 되게 만들어 보세요 조작방법 마우스 잘못만들면 이렇게 낙하 해버립니다. 재밌게 플레이하세요!!

재밌는플래시게임추천 Cosmo Gravity [내부링크]

게임소개 코스모 그래비티는 출구를 찾아서 탈출하는 아주 단순한 게임입니다. 그리고 아이템도 먹고 함정도 피해야 하는 게임입니다 단순하지만 중독성이 강합니다! 재밌게 플레이 해주세요 조작방법 방향키

플래시게임 탈출게임 Rescuenator 게임하기 [내부링크]

게임소개 이번게임은 사고가 일어나는데 사고가 났을때 사람들을 빨리 구해줘야 합니다. 이런 급박한 상황속에서 천천히 사람들을 구해주면 됩니다. 게임방법 마우스

플래시게임 알파고 오목게임 Auway Gobang 게임하기 [내부링크]

게임소개 안녕하세요 이번에 들고온 게임은! 알파고와 오목하는 auway gobang 오목게임입니다. 오목게임은 간단한 룰만 알면 모두 다 할 수 있는 국민게임이죠! 그리고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 게임입니다. 진짜 알파고는 아니지만 ai오목게임입니다 즐겁게 게임해주세요 조작방법 마우스 상대방보다 먼저 5개를 이어붙이면 승리합니다 재밌게 플레이해주세요!

플래시게임 공굴리기 게임하기 [내부링크]

게임소개 이 게임은 공굴리기 게임입니다. 공이 나오는데 이 공을 굴려 목적지 까지 도착시키면 되는 간단한 게임입니다. 처음엔 간단하지만 나중엔 어려운 게임입니다. 조작방법 마우스 처음에 하실때 공에 마우스를 갖다대시면 화살표가 나오실껍니다 처음 붉은상태로 뜨면 정지된 상태이고 한번 더 클릭하시면 초록색으로 바뀌면서 움직여 지실껍니다. 초록색인 상태에서 공을 굴리시면 됩니다.

미로게임 Adbuction 게임하기 [내부링크]

게임설명 이번에 가져온 게임은 미로게임 adbuction입니다. 이 게임은 캐릭터 가 나오는데 그 캐릭터를 이용해 길을 찾아 떠나는 게임입니다. 길로만 지나가야하며 다른길로 가면 떨어져 죽습니다. 조심해서 게임해주세요! 조작방법 방향키 스페이스바

아이작 리버스 다운 /링크첨부 [내부링크]

아이작리버스 이번에 가져온건 아이작 리버스버전입니다. 다운은 밑에 링크 남겨드릴게요! https://drive.google.com/open?id=12dUHpS8ak84_OuVdBGeJBGI-j7k1QBrG Binding OfIsaac Rebirth.zip drive.google.com 여기서 다운 받으신 후 압축 풀어 사용하시면 됩니다! 리버스버전 재미있게 게임하세요!

아이작 1.48확장팩 다운로드 /링크첨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들고온 게임은 아이작1.48 확장팩 버전입니다. 아이작 되게 유명한 게임이죠! 아이템을 모아 적을 무찔러 보세요! 파일 링크는 아래에 첨부하겠습니다 https://blog.naver.com/gytjq1020/221774391973 아이작1.48 확장팩 다운로드 아이작 1.48 확장팩 다운아이작 1.48 확장팩 입니다.4개 파일 첨부되있는거 다운 받으시고 vol1 압축푸... blog.naver.com 재밌게 플레이해주세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무료 다운로드 /파일첨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타크래프트 1.16.1 구버전 입니다. 리마스터 구입을 안하셨는데 하시고 싶으신분. 싱글로 하시거나 인터넷이 안되는곳에서 사용하거나 리마스터에서 되지않는 맵을 하실 때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파일은 아래 링크에서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링크에서 다운 받으신 후 압축을 풀어주세요! https://drive.google.com/open?id=1AHCes1i0eOOAkowwSLpok1-fV-lLC63b 스타크레프트 1.16.1립버전.zip drive.google.com 압축을 푸신 후에는 인스톨 인스톨1 인스톨2 차례로 누르시고 실행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압축파일 말고도 무료로 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바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받는 법입니다. 리마스터를 무료로 할 수는 없지만 리마스터 전 오리지날..

고전게임 뿌요뿌요2 다운 / 파일첨부 ::펭섭이플래시 [내부링크]

뿌요뿌요2 추억의 게임 뿌요뿌요2를 들고 왔습니다. 이 게임은 약간 테트리스 비슷한 게임인데요 재밌었던 기억이 나네요 아래 링크에서 다운받으시고 PUYO2W95.EXE 누르시고 실행하시면 됩니다. https://drive.google.com/open?id=1LcLEkdMln0tt6aAovaqZDIkSiXlt76n3 뿌요뿌요2.zip drive.google.com 게임 조작법 방향키 + 스페이스 2p T FGH + z

오락실게임 펭귄브라더스 게임 다운로드 /파일 첨부 ::펭섭이플래시게임 [내부링크]

펭귄브라더스 요것은 펭귄브라더스 게임입니다. 펭귄이 폭탄을 던지며 몬스터들을 잡는 게임입니다. 옛날에 오락실에서 많이 했었던 게임이죠 다운로드 링크 남겨드렸습니다. https://drive.google.com/open?id=1VfcWIb5JKcs847EiMkXWGE623d5M46OX 펭귄_브라더스.zip drive.google.com 처음에 시작할때 o랑 k를 누르신 후 동전은 5번키 방향키는 숫자 8 4 5 6 폭탄 a 점프 s 입니다.

오락실게임 스노우브라더스2 다운로드 '펭섭이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조작키는 a공격 s점프 방향키 u h j k 입니다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https://drive.google.com/open?id=1pfmNFbGxSLi_ZfRNVJphb4xoO2jivTzg Google 드라이브 - 모든 파일을 한 곳에서 하나의 계정으로 모든 Google 서비스를 Google 드라이브로 이동하려면 로그인하세요. accounts.google.com 재밌게 플레이해주세요!

스도쿠 게임 문제풀기 [내부링크]

게임설명 이번에 소개드릴 게임은 여러분들도 많이아시는 게임인 추리게임 스도쿠입니다. 재미있는 퍼즐게임이기도 하고 두뇌도 좋아지는 게임이라 추천하고 싶은 게임 입니다

그라인드 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게임 [내부링크]

게임소개 안녕하세요 이 게임의 이름은 바로 그라인드 크래프트입니다. 이 그라인드 크래프트는 마인크래프트 라는 인기 게임을 모티브로 하여 만든 플래시게임입니다. 마인크래프트를 배경으로 만든 게임답게 조합법도 모두 같아서 마인크래프트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즐겁게 게임하실 수 있으실겁니다. 재밌게플레이하세요 조작방법 마우스

세포전쟁 게임하기 [내부링크]

게임소개 오늘은 세포전쟁 플래시게임을 가져왔습니다. 세포들을 옮겨가며 다른 세포들을 차지하는 게임인데, 재밌는게임입니다 재미있게 플레이해주세요! 조작방법 마우스

낚시게임 피쉬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게임소개 안녕하세요 이번 게임은 낚시게임인 피쉬 플래시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배를 타고 강을 휘저으면서 고기를 잡으면 되는 게임입니다. 희귀한 물고기를 많이 잡아봅시다! 조작방법 방향키, 스페이스바

갓오브곡괭이 게임하기 [내부링크]

게임소개 이번에 들고온 게임은 아까전에 올린 킹오브 곡괭이의 전작 게임입니다! rpg 플래시게임이며 퀄리티와 완성도가 높아서 많은 사람들이 플레이하였던 게임이죠. 저도 올리면서 한번씩 하고 있는데 시간이 잘 가더라구요! 재밌게 플레이해주세요! 조작방법 이동 - 방향키 일반공격 - A 스킬 - s, q, w, e 점프 - 스페이스바 옵션 - o

킹오브곡괭이 게임하기 [내부링크]

게임소개 이번 게임은 곡괭이 시리즈의 두번째 시리즈인 킹 오브 곡괭입니다. 그전 시리즈인 갓 오브 곡괭이에 비해 크게 달라진 점은 없습니다 유명한 게임이니 재밌습니다! 조작방법 이동 - 방향키 공격 - A 마법 - S 점프 - 스페이스바 옵션 - Q 여러기능 - D

대포키우기 다이피오 diep.io [내부링크]

다이피오(대포 키우기) 게임하러 가기 - diep.io 게임소개 이번 게임은 요즘 많은 인기를 끌고있는 게임, 다이피오 대포 키우기입니다. 요것도 키우는 게임인데 재밌습니다 한번 해보세요!! 조작방법 마우스

지렁이 게임 슬리더리오 slither.io [내부링크]

지렁이게임 하러가기 slither.io slither.io The smash-hit game! Play with millions of players around the world and try to become the longest of the day! slither.io 게임소개 안녕하세요 이번엔 유명하고 중독성 강한게임인 지렁이 게임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바로 슬리더리오 지렁이 키우기 게임입니다. 매우 유명한 게임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이미 알고 계실거라 생각을 하고있습니다 이 게임은 폰으로도 나와있는 게임인데요 저도 엄청 많이했던게임입니다. 처음에 작은 지렁이로 태어나는데 점점 먹이를 먹어가면서 커지는 게임입니다. 다른 상대방 지렁이를 잡아먹어서 더 커질 수 도 있습니다! 재밌게 플레이 해주세요!

1인용 원피스게임 [내부링크]

게임설명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중독성이 강한 1인용 원피스게임을 가져왔습니다 원피스라는 애니메이션은 되게 유명해서 다들 아실겁니다. 완전 명작애니메이션인데요! 그런 원피스를 모티브로 한 원피스 게임입니다! 그 게임은 바로 이 1인용 원피스 게임인데요, 집에서 심심하실때 한번 해보세요!

쇼핑카트히어로3 플래시게임하기 [내부링크]

이 게임은 쇼핑카트 히어로3 라는 게임입니다. 쇼핑카트히어로3는 쇼핑카트를 탄 주인공이 되어 레이싱하며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특이한 레이싱게임이라 손이가는게임입니다 조작방법 출발하는 키는 오른쪽 방향키로 달리다가 위쪽 방향키누르시면 카트에 타집니다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입니다!! [내부링크]

조작방법: 방향키 이번에 가져온 게임은 다들 아실만한 게임이실텐데요! 이게임은 가장어려운게임입니다. 방향키로만 움직이시면 되구요! 물체에 닿는순간 지는 게임입니다.! 생각보다 쉬워보이지만 보이는것 만큼 쉽진 않으실 겁니다. 되게 중독성이 강한게임입니다!! 재밌게 플레이 해보세요!

플래시게임 추천 에임연습 닷지게임 [내부링크]

조작방법 wasd , 마우스 이번게임은 닷지게임이라는 플래시게임을 들고왔습니다 이 게임은 중앙에서 총알을 쏘면서 지나가는 물체들을 맞춰서 격파하면 됩니다. 에임을연습하며 네모물체들을 전부 맞춰주세요

볼링게임 리그볼링 [내부링크]

조작방법 (1P) 이동 : ←,→ 선택 : 쉬프트 (2P) 이동: D,G 선택 : A 이번엔 볼링게임을 가져와보았습니다. 볼링좋아하시는분들 많으실텐데요 볼링을 치면서 스트레스를 풀어봅시다!

배구게임 스포츠헤드발리볼 [내부링크]

조작방법 방향키 +스페이스 이것은 배구게임인 스포츠헤드발리볼 게임입니다. 머리랑 손만 달린 사람들이 나와서 게임을 하는데요 공도 잘튀고 재밌습니다

당구게임 4구 게임하기 [내부링크]

이번엔 당구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많이하시는 4구게임입니다. 4구연습하실겸 해보세요! 조작방법: 마우스 처음 하실때 4가지 버튼이 있습니다. play 누르시면 되고 freestyle은 혼자서 연습하는 모드입니다. 다들 연습 많이해서 내기에서 이겨보자구요!

플래시게임 배구게임 해변의 배구2 [내부링크]

이 게임은 배구게임인 해변의 배구2 입니다. 캐릭터를 정하실 수 있고 되게 잔 만들어진 게임인것 같습니다. 다같이 플레이해봐요! 조작방법 이동: ←,→,↑,↓ 점프: ; 공격: " 이동: F,G,H,T 점프: A 공격: S

스포츠바이크챌린지 레이싱게임 추천 [내부링크]

레이싱게임 추천 바이크게임 플래시 이번에 가져온게임은 오토바이게임인 플래시 라는 게임입니다. 플래시게임 치고 속도감 있고 재밌는 게임입니다. 조작방법 엑셀: ↑ 핸들: ←,→ 브레이크: ↓ 터보: N or X 로딩이 약간 있을수 있습니다. 레이스를 하며 1등을 목표로 해서 열심히 달리다보면 상금이 많이 쌓이실겁니다. 상금으로는 오토바이를 업그레이드 하여 더욱 빠른 속도감을 즐기게 해줄 것입니다. 모두 1등 해봅시다!

추억의게임 붕어빵타이쿤 붕어빵만들기게임! [내부링크]

이 게임은 붕어빵타이쿤 붕어빵만들기 게임입니다.! 옛날에 한번씩 해보신 분들이 계실거 같네요 붕어빵을 만들며 경영하는 게임인데 직접 붕어빵을 팔아볼 수 있습니다!! 조작방법:마우스 손님을 실망시키지 말고 만족시키면서 경영을 해보세요

크레이지아케이드 미니게임 플레이하기 [내부링크]

이번에 가져온 게임은 유명한게임인 크레이지아케이드 미니게임 입니다. 온라인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를 플래시게임으로 만들어 놓은 게임입니다. 난이도가 올라갈수록 더욱 어려워 집니다. 아이템을 사용해서 상대방을 이겨보세요 재밌게 플레이해주세요! 조작방법 이동: ←,↑,↓,→ 물풍선: 스페이스바 아이템: 1,2,3,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대정령게임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이번엔 세상에서 가장어려운게임 입니다. 대정령님이 예전에 플레이하셨던 게임인데요 되게 특이한 게임입니다. 조작방법 8456 움직이는키 7 리셋 스페이스바 점프 입니다. 재밌게 플레이 해주세요~!

아빠와나 군인편 게임하기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이번 편은 아빠와나 군인편 입니다. 아빠와나는 어렸을적에 많이 해보신 게임일텐데요 아빠와나 후속작 다른버전입니다! 재밌게 플레이해주세요 조작방법: W.A/S/D 및 방향키

잭스더레전드 게임하기 rpg게임추천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이번에 들고온 게임은 잭스 더 레전드라는 게임입니다.. 잭스라는 캐릭터를 사냥하며 강하게 키워보세요 여러분의 능력을 믿습니다 조작법: 방향키 , a공격 q.e스킬 g자결 스페이스구르기

벙커지키기게임 플래시게임하기 [내부링크]

벙커지키기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많은 적들이 처음에 나오는데 미션을 클리어하며 적들을 물리치고 많은 돈을 벌었다면 무기와 총알을 사거나 업그레이드 하시면 됩니다. . 나중에 벙커가 손상된다면 돈으로 수리하면서 공략을 쌓으며 게임을 클리어 해보세요 방어 아이템은 최대치로 업그레이드 하면서 깨보세요! 조작방법 :마우스

앵그리버드 게임하기! 플래시게임 pc버전 [내부링크]

이번에 들고온 게임은 옛날 스마트폰에 꼭 깔려있던 앵그리버드 게임입니다 앵그리버드 게임 하나면 시간 가는줄 모르고 게임 했었는데요 이번에도 추억을 생각하며 게임해봅시다 조작방법 : 마우스

메탈슬러그3 게임하기 [내부링크]

이번에 가져온게임은 메탈슬러그4입니다. 메탈슬러그는 안해본 사람들이 없는 게임일 것입니다.! 오랜만에 추억을 떠올리면서 게임해보세요 조작방법

나루토vs블리치3.3 게임하기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이번에 가져온 게임은 나루토vs블리치 3.3버전입니다. 우리가 좋아하는 나루토캐릭과 블리치 캐릭터를 직접 골라서 게임에 참여하실 수 있는데요 콤보를 쓰면서 에너지를 모으면 궁극기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타격감도 괜찮은 게임인것 같습니다. 조작방법은 밑에 첨부하겠습니다. 조작방법 Control 이동: W,A,D 방어: S 평타: J 점프: K 대쉬: L 필살기: I 도우미: O 이동: ←,↑,→ 방어: ↓ 평타: 1 점프: 2 대쉬: 3 원거리: 4 필살기: 5 도우미: 6 파워업: 1+2

불멸의이순신게임하기 플래시게임 고전게임 [내부링크]

이번에 가져온게임은 불멸의 이순신 게임입니다. 이순신 장군의 이야기를 모티브로하여 제작된 개인의 플래시게임입니다 타격감도 좋았고 재미있었던 게임이었죠 추억의게임 다시한번 해보세요 조작방법 이동 : ←↑↓→ 공격 : Z, X

후르츠닌자 게임하기 플래시게임 fruit ninja 게임 [내부링크]

이번에 가져온 게임은 후르츠닌자 fruit ninja 게임입니다. 이것은 스마트폰으로도 많이 알려져있는 게임입니다. 닌자가 되어서 마우스로 과일을 자르면 됩니다.! 후르츠게임을 해보세요! 조작방법: 마우스

검 강화하기 플래시게임 강화게임 [내부링크]

이것은 검 강화하기 게임입니다. 플래시게임 검강화하기를 이용해서 최고로 강화해보세요! 조작방법: 마우스

아이작1.48 아이작리버스 게임하기 무설치버전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이번에 들고온 게임은 아이작입니다. 아이작은 지하 감옥에 갇혀 있으므로 탈출하기 위해 방을 움직일 때 괴물과 눈물을 싸워야합니다 아이템을 하나씩 먹으며 강해져서 보스를 깨 보세요 조작방법: w a s d e폭탄 스페이스바 아이템 q보조아이템 방향키 공격

쿠키런 오븐브레이크2 게임하기 pc버전 [내부링크]

이번에 들고온 게임은 쿠키런 오븐브레이크2 pc버전 입니다. 다들 아시는 쿠키런 캐릭터로 모험을 해나가는 게임입니다. 조작법: 방향키 방향키 밑 키는 공격키 스페이스바는 무기변경

아빠와나 게임하기 플래시게임추천 [내부링크]

이번 게임은 아빠와 나 라는 게임입니다.] 옛날에 어렸을적엔 한번씩 해본 게임이죠 조작법 → : 좌로 이동 ← : 우로 이동 ↑ : 위로 이동 ↓ : 아래로 이동 A : 작은 공격 S : 큰 공격 작은 공격이나 큰 공격을 연속해서 누르면 콤보 공격이 나갑니다

마인크래프트게임 마인딕 게임하기 [내부링크]

이번 게임은 밑으로 땅을 파면서 여러 광물들도 얻을 수 있는 마인크래프트와 비슷한 마인딕이라는 게임입니다. 마인딕은 마인크래프트를 모티브로 해서 만들어진 게임입니다 밑으로 땅을 파면서 끝까지 내려가보아요! 조작방법:마우스 폭탄 - 1 수평드릴 - 2 수직드릴 - 3

플래시게임 탁구게임 하기 스포츠게임 [내부링크]

스포츠게임 탁구게임 입니다 마우스로 하는 간단한 게임이며 게임으로 탁구실력을 뽐내보세요 조작방법:마우스

마우스피하기게임 플래시게임 게임하기 [내부링크]

마우스피하기게임입니다. 마우스를 이용해 졸라맨의 총알을 피해보아요 방향키 = 마우스

무릉도장 대난투 ! -메이플스토리 게임 [내부링크]

메이플스토리 무릉도장 대난투편 입니다. 사냥을 하면서 레벨업을 하여 강해져보아요! 조작키: 이동 : 방향키 / 공격 : Z(연타 콤보) 제작자는 '뮤이즈미'님입니다. (ha1995ys) 게임안에 튜토리얼이 동봉되있으니 보시면서 하세요.

워페어1944 전쟁디펜스 게임하기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이 게임은 워페어1944 게임입니다.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한 게임이죠.. 세계2차대전을 배경으로 한거 같네요! 즐겁게 게임 해보시길 바랍니다 조작키: 마우스 Play 버튼을 눌러서 시작하시면 됩니다. 국가는 미국이랑 독일이 있습니다. 독일은 홈페이지에서만 플레이를 할 수 있다네요! 미국으로 해보세요! 화면 하단을 보시면 출전시킬 병사들이 보이는데 고르시고 원하는 병력 뽑으셔서 적들을 제압하고 적 벙커를 파괴해보세요!

마인크래프트 게임하기 마인블럭스1.28 [내부링크]

이번에 가져온건 마인크래프트 플래시게임인 마인블럭스1.28버전 입니다. 게임조작: 마우스 게임시작을 누르시면 이처럼 월드 생성 버튼이 뜨실텐데 월드 생성하시면 됩니다. 마인크래프트 처럼 마우스로 벽을 클릭하시면 땅이 파질겁니다. 이처럼 마인크래프트와 닮은 게임을 한번 즐겨보세요

softether vpn Client 다운로드 무료 vpn프로그램 파일첨부 [내부링크]

vpn프로그램인 vpnsoftether입니다 softether vpn client는 다양한 국가와 인터넷을 연결시킬 수 있습니다 학교 컴퓨터에서도 특정사이트가 막아져있을때 vpn을 이용하여 게임이나 막아놓은 사이트를 들어갈 수 있습니다 해외아이피로 바꿀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vpnsoftether설치하는법입니다. https://www.vpngate.net/en/download.aspx 먼저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윈도우용 다운로드 링크를 눌러주세요 공식사이트라 바이러스 없는 안전한 프로그램입니다. softether vpn 다운 받은 파일 압축을 푼 다음 폴더내 인스톨 파일을 더블클릭하면 설치가 진행 될겁니다. 잘 읽어보시고 다 동의 하고 설치 하고 실행하시면 밑에 창..

플래시게임추천 달팽이의 모험 [내부링크]

귀여운 달팽이가 모험을 통해 목적지까지 달려서 다음단계로 넘어가야합니다!! 순발력을 마음껏 펼쳐 달팽이를 도와주세요 각 맵을 이동해 나가면서 상황에 가장 알맞게 컨트롤을 해야 무난하게 다음 장소로 계속해서 이동해 나갈 수가 있어요. 다같이 달팽이를 다음장소로 보내주세요! 조작방법 :마우스

싱글 메이플스토리 게임하기 [내부링크]

pc로만 하던 메이플스토리 싱글버전입니다. 플래시게임으로 간단하게 즐겨보세요 추억이 새록새록한 메이플스토리입니다./ 이동 ←,→,↓,↑아이템먹기 z 공격 x 점프 스페이스바

레이싱게임 추천 싱글게임 드리프트 게임하기 [내부링크]

이번 게임은 플래시게임 레이싱게임인 드리프트입니다. 마우스로 조작하는게임인데 자석으로 끌여당겨 드리프트를 하며 지정된 곳까지 달려가면 됩니다. 조작방법 : 마우스

플래시게임 콩맨화살디펜스 Attack of the beanman 게임하기 [내부링크]

이번에는 콩맨화살 디펜스 게임입니다. 성으로 끊임없이 진격해오는 나쁜 적들을 성위에있는 콩맨이 화살로 나쁜적들을 물리치며 성을 지키는 게임입니다. 마우스로 할 수 있는 간단한 게임입니다. 조작방법 :마우스

플래시게임 총게임디펜스 Defence of the Portal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플래시게임은 총게임인 Defence of the Portal 입니다 엄청 많은 수의 좀비 떼들을 잡아야 하는 디펜스 총게임 Defence of the Portal입니다. 몬스터들이 가까이 와 버린 경우에는 강력한 폭탄을 발사하여 한 번에 많은 적들을 날려 버릴 수 있어요. 조작법: 공격: 마우스클릭 이동: W,A,S,D 폭탄: 스페이스바 처음에플레이 누르셔서 시작하시면 됩니다. 좀비떼들을 잡으면서 돈을 모아서 무기를 가오하 해주시면 됩니다.!

플래시게임 성지키기 디펜스 게임하기 [내부링크]

성지키기는 주어진 병력들을 이용하여 성을 지키시면 됩니다. 적들을 물리치며 돈을 취득해 나갈 수 있으며 보상받은 돈으로 더욱 많은 병력과 업그레이드를 계속할 수 있어요. 게임방법: 마우스

궁수대전투 로얄가드 게임하기 [내부링크]

궁수대전투 로얄가드는 숲 속의 요정 캐릭터를 이용하여 각 스테이지마다 출현하고 있는 수많은 종류의 괴물들을 거침없이 화살과 다양한 스킬들을 사용하여 제거하며 방어하는 디펜스 게임입니다. 게임방법: 마우스

전쟁게임 Age of WAR 디펜스 게임하기 [내부링크]

이 게임은 전쟁게임인 age of war 디펜스 입니다 원하는 유닛을 뽑아 싸우는 디펜스입니다. 전략을 잘 짜서 이겨보세요! 게임방법 : 마우스

다람쥐디펜스 게임하기 [내부링크]

플래시게임 다람쥐디펜스입니다 게임설명 다람쥐가 올라오는 괴물들을 물리치는 마우스게임 입니다.!

풍선타워디펜스3 원숭이 [내부링크]

플래시게임 풍선타워디펜스입니다. 마우스

마인크래프트 타워디펜스 게임 [내부링크]

마인크래프트 타워디펜스입니다. 수많은 몬스터들이 등장하는데 여러분들께서 가운데 본진쪽으로 오지 못하도록 공격타워들을 건설해서 막아내는 임무입니다 마우스로 하시면 됩니다.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대표 김다령 정보 [내부링크]

1990년대에 가수로 데뷔한 경력이 있는 연예기획사 대표가 전 직원을 성폭행한 혐의로 검찰 수사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지난 1월 29일 성폭행 혐의를 받는 모 엔터테인먼트사 대표 A씨(45)를..

한시적 공매도 금지 [내부링크]

홍남기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은 10일 "시장안정조치로 3개월간 공매도 과열종목 지정요건을 완화하고 거래금지 기간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한시적 공매도 금지 조치는 2008년 글로벌 금융위기..

콜센터 집단감염 이유 [내부링크]

서울 콜센터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집단 감염된 인천 시민들은 대형마트나 지하상가 등 많은 사람이 이용하는 시설을 이용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특히 이들 대다수는 인파가 붐비는 출..

브래드피트 열애설 [내부링크]

할리우드 스타 브래드 피트(57)가 26살 연하의 여배우와 핑크빛 소문에 휩싸였습니다. 9일(현지 시각) 미국 연예매체 TMZ는 브래드 피트가 지인들과 함께 미국 LA에서 썬더캣의 공연을 관람한 모습을 공개했다고..

펜데믹 현실화 [내부링크]

세계보건기구(WHO)는 코로나19에 대해 "팬데믹 위협이 현실화했다"라고 경고했습니다. 팬데믹은 전염병이 전 세계적으로 크게 유행하는 현상으로 세계보건기구(WHO)의 전염병 경보단계 중 최고 위험 등급에 해당..

신재은 악플 고소, 화보 [내부링크]

모델 신재은이 악플러들을 고소했습니다. 신재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들 악플쓰지 말자구요. 한글 이쁘게 써도 모자란 시간 왜 남 상처주며 살아요”라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습니다. “5월..

신천지 김남희 나이 [내부링크]

신천지 김남희의 나이는 이만희 와 30살 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이만희가 90살 이니 이만희가 60살 입니다. 신천지 김남희 폭로 사건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신천지 김남희 뉴스 검색 결과 입니다.. 밑에서..

차이나 게이트 조작 논란 정리 [내부링크]

이번 3.1절에 차이나 게이트가 올라왔습니다. 차이나 게이트(조선족 게이트)가 뭘까요?? 차이나 게이트? 차이나게이트는 조선족이 인터넷 여론을 조작한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아직 밝혀진 것은 없고 다른 의견..

신천지 이만희 ? 형 사망 [내부링크]

이번 소식은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 친형이 급성폐렴으로 사망을 했다고 하네요 그런데 이 소식과 관련되서 소문이 돌고 있습니다. 그 것은 바로 이만희 총회장 친형이 코로나에 걸려서 사망해서 장례식장에 다녀..

더불어민주당 이훈 불출마 선언 미투,스캔들관련 개인적 논란때문에 [내부링크]

더불어 민주당 이훈의원이 불출마 선언을 했다고 합니다. 먼저 이훈의원을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이훈 국회의원, 전 공무원 출생1965년 9월 6일 (만 54세), 전남 신안군 이고 소속은 더불어민주당 이고 지역구:..

포토샵CS6 무료설치 / 링크공유, 포터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엔 포토샵Cs6 포터블 버전을 가지고 왔습니다. 포터블 버전이란 무엇일까요? 포토샵CS6 포터블? 포터블버전이란 따로 설치를 하지않고 압축을 풀어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간편한 프로그램입니다...

엉덩이 때리기 게임하기! [내부링크]

게임소개 게임이름이 자극적일수 있겠네요! 엉덩이를 때리는 게임입니다. 엉덩이를 때리면서 스트레스를 풀어보세요!! 여기서 첫번째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두번째버튼을 누르시면 설명이 나오실겁니다! 원하..

포토샵 cs4 무료설치 /설치방법 [내부링크]

포토샵cs4포터블 무설치 오늘은 포토샵cs4포터블 버전을 들고왔습니다! 포토샵 버전 별로 올려놨으니 카테고리에서 원하시는 것들 다운받아주세요! 사용방법은 일단 밑에 링크에서 다운받아 주시면 됩니..

일러스트 cs4 한글판 다운로드/ 무료링크 공유 [내부링크]

일러스트cs4 무설치버전 입니다. 일러스트를 사용해야 하시는 분들이 있으실텐데요. 그런 분들을 위해 무료 포터블버전을 가지고 왔습니다. 일러스트 파일 체험판으로 사용한다 생각하고 다운로드 하세요!!..

포토샵CS2 무료설치 /링크공유 [내부링크]

다들 포토샵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예전버전인 CS2 무료배포 하겠습니다 여기서 링크에서 다운받으시면됩니다. https://drive.google.com/open?id=1e7k9A0pie5K1e7ATOMfbMTYF_YtbzYkO Photoshop CS2...

포토샵CS5 무료설치 하기! /다운로드 링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포토샵CS5 설치파일을 가져왔습니다. 필요하신 분이 있을것 같아서 가져와보았습니다.!! 포토샵은 무료가 아니라 연습하실분들은 구입을 하셔야 하는데요. 하지만 개인용으로 잠깐 체험 할..

포토샵cs4 무료 포터블 무설치 다운로드/링크 [내부링크]

포토샵 무료다운로드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포토샵 많이들 쓰시는데요 포토샵 무설치버전 알집으로 가져와보았습니다!! 버전은 CS4 버전입니다. 일단 사용하시려면 CS4 밑에 링크에서 다운받아주세요..

kms 오토넷 /KMSAuto Net / 윈도우10 , 오피스2016 정품인증 업데이트 [내부링크]

KMS 오토넷 / KMS AUTO NET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오피스2016 정품인증, 윈도우10 정품인증이 가능한 kms오토넷 프로그램을 가져왔습니다. kms오토넷은 크랙프로그램으로 정품인증이 되지 않았을때 사용하시면 정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