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mry의 등록된 링크

 urmr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카톡 탈퇴 후 재가입 방법에 대해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Intro 오늘 미세 먼지가 꽤 많아서 유독 마스크를 올려 끼고 다닌 하루입니다. 첫 포스팅에 꿀팁을 소개 해드리네요. 처음으로 소개 할 컨텐츠는 우리가 일상에서 매일 사용하고 있는 카카오톡 기능에 대해 소개..

다이어트를 시작하며 [내부링크]

동기 이렇게 살다가는 머머리를 넘어 파오후 노답 인생이 될 것 같다. 그래서 다이어트를 진행해야 될 거 같아가지고 이 티스토리를 만들게 되었다 5년 전만 하더라도 몸무게가 70대 중후반 이였는데 금연 성공하..

손쉽게 인스타 부계정 삭제 하는 방법 [내부링크]

인스타 부계정 삭제 왜?  인스타그램을 쓰다 보면 다양한 이유로 부계정을 쓰게 되는 것 같아요. 부캐 키우듯 멀티 페르소나를 위해 계정을 만들기도 하고 혹은 용도에 따라 인스타 부계정을 여러 개 만들어서 사..

간단하게 인스타 스토리 숨기기 (내꺼 또는 상대방꺼) [내부링크]

이번에도 유익한 (?) 정보를 가지고 돌아 온 한입니다. 페이스북에서 인스타로 트렌드가 넘어간지 지금 생각해보면 꽤나 된 것 같아요. 페북은 이제 좀 더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느낌이라면 인스타는 상업용이라는..

카카오뱅크 커플통장 만드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씨네입니다. 이번에 소개드리고 싶은 내용은 카카오뱅크 커플통장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드리려고 키보드에 손을 올렸습니다. 커플통장이란걸 만들면 사실 돈의 흐름을 같이 공유하며 바라보는..

타트체리 효능 및 부작용과 주의사항에 대해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타트체리 ?  아사이 베리 아보카도 올리브유 등 다양한 건강 식재료에 대해 수 년동안 전세계적으로 인기 몰이 하고 있죠. 그 중에서 최근에 웰빙에서 가장 핫한 재료중 하나가 몽모랑시 체리라고도 불리는 타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