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sweetdreams의 등록된 링크

 ursweetdream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1건입니다.

오바마 전 대통령이 즐겨먹던 그 햄버거를 강남에서 [내부링크]

오바마가 즐겨먹던 햄버거 굿스터프이터리 GSE 미국에서 온 고급 셰프 버거 굿 스터프 이터리를 소개합니다. 미국 버락 오바마 대통령이 사랑한 버거라고 해서 일명 오바마 버거라고도 이름이 붙여졌어요. 써니..

우리 바다 별미 음식점, 강남역 고래불 [내부링크]

강남역 스시 맛집 고래불 21년 해산물 전문 고급 한식당 고래불로 향합니다. 연예인들이 즐겨 찾는 맛집으로 유명해요. 특히 독도새우, 바위 굴, 물곰탕, 도다리쑥국, 민어탕, 고래고기 등 고래불에서만 볼 수..

동탄호수공원 라크몽 주렁주렁 방문기 [내부링크]

동탄 호수공원 라크몽 라크몽 주렁주렁 핫플레이스인 동탄의 호수공원 앞 라크몽을 찾아갑니다. 동탄 호수공원의 상징 루나 볼이 보이니깐 더더욱 기분이 좋아요. 날씨가 좋았던 어느 봄날 방문한 후기입니..

이태원에서 느낄 수 있는 행복한 순간, 베이커스 테이블 [내부링크]

이태원 빵 맛집 베이커스 테이블 친구가 엄청 추천하던 베이커스 테이블로 향합니다. 여긴 오픈 시간 전에 가야 해요. 아니면 한참 기다려야 합니다. 좌석이 있고 키오스크에서 주문할 수 있어요. 테이블에 앉으..

잠실새내 새마을시장 반미 맛집 브이 카페 방문기 [내부링크]

베트남 커피 & 반미 샌드위치 전문점 브이 카페 오래전부터 가보려고 했었던 반미 전문점을 가봅니다. 후기를 먼저 찾아봤는데 여사장님이 너무 친절하다는 의견이 많았어요. 새마을 시장에 위치해 있고 파오파..

남의 집-감성 붓펜 한글 캘리그래피 + 삼성 비스포크 큐브 에어 [내부링크]

남의 집 w/ 삼성닷컴 #YouMake 취향 공존 커뮤니티 모임 꼭 참가하고 싶었던 남의 집의 감성 붓 펜 한글 캘리그래피! Sweetrain(스위트 레인)이라는 작가명을 가진 분으로 한국, 영어, 일본어 3개 국어로 캘리..

남의 집에서 삼성전자 갤럭시 탭 S8 맘껏 체험해 보기 (ft. 마그넷 세계여행) [내부링크]

남의 집 w/ 삼성닷컴 #YouMake 취향 공존 커뮤니티 모임 세 번째 남의 집 참여 순간! 평일 신나는 발걸음으로 향한 곳은 바로 행촌동의 남의 집이었어요. 평소에 눈여겨보던 남의 집이었는데 이번에 평일 저녁..

강남역 순댓국 젤 맛있는 곳 백암 왕순대 [내부링크]

직접 만드는 순댓국 농민 백암 왕순대 친구가 엄청 칭찬하던 백암왕순대로 향합니다. 11시에 오픈인데 이미 만석이었어요. 11시 전에 가셔야 합니다. 직장인들도 줄을 기다리면서까지 먹더라고요. 그만큼 순댓국이..

낙성대 맛집 쌈밥정식 시골집과 분위기 좋은 오페라빈로스터스 [내부링크]

낙성대 맛집 건강밥상 시골집 낙성대하면 바로 떠오르는 맛집 쌈밥 전문점 시골집으로 향했어요. 대부분 제육쌈밥을 시키거나 삼겹살 등을 시키시더라고요. 저희는 오징어가 먹고 싶어서 오징어 제육으로 2인을..

[공지] 글쓰기를 삶에 들이고 나의 글을 책으로 읽는 기적! <글로 모인 사이 11기>를 모집합니다c [내부링크]

공저 출판 프로젝트 글로 모인 사이 11기 다들 자기 이름으로 된 책 한 권 내고 싶으시죠? 저 친구도 썼다는데, 왜 나라고 못써? 이런 생각도 가지고 계시고요. 함께 쓰고 함께 격려하고 함께 만들고 출판하는 글..

[공지]여행작가 스윗드림과 함께하는 <일상을 여행처럼 쓰는 글쓰기> 솜씨당 클래스 오픈했어요! [내부링크]

일상을 여행처럼 쓰는 글쓰기 여행작가 스윗드림과 함께 feat. 솜씨당 클래스 코로나로 인해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답답함을 느끼게 되었어요. 그때 저의 눈에 들어온 것은 '브런치 작가'였어요. 예전..

팀라 대나무숲에 뭐든지 다 털어놔요! 음료와 주류도 환영합니다 [내부링크]

8월 인사이트 나이트 <팀라 대나무숲> feat. 춘프카의 해방 클럽 8월 찌는 듯한 더위가 이어지더니 폭우에 침수까지 모두 잘 지내시나요?? 힘든 시기를 겪으니 누군가의 안부를 묻는 게 일상이 된 듯합니다...

무더운 여름을 기록하며 만나요! 나날록과 함께하는 첫 기록 마실 후기, 대 성공!(ft. 무지개) [내부링크]

나에 대해 정기 기록하는 모임 첫 기록 마실 안동글️과 스윗드림의 만남! 몇 주에 걸친 장소 섭외부터 끊임없는 온라인/오프라인 회의까지로 만들어진 첫 기록 마실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어요. 그 뒷이야..

나에 대한 시간이 필요할 때, 더 성숙한 사람을 만나고 싶을 때 추천하는 오프라인 모임 '기록 마실' [내부링크]

나에 대해 정기 기록하는 모임 기록 마실 기록의 중요성을 아시나요? 근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죠? 기록의 지나간 과거에 화면을 입혀주는 것과 같아요. 과거의 흑백 화면에 색깔을 입혀서 예쁘게 만들..

찐후기 맛집! 편안한 오프라인 기록 모임 '기록 마실' 2기 함께해요! [내부링크]

가볍게 함께 기록하는 모임 기록 마실 기록의 중요성을 아시나요? 근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죠? 기록의 지나간 과거에 화면을 입혀주는 것과 같아요. 과거의 흑백 화면에 색깔을 입혀서 예쁘게 만들어..

잠실새내 필라테스 에스바디워크필라테스에서 2달(16회) 다녔어요! 이후 나타나는 내 몸의 아름다운 변화 <S바디워크필라테스 신천점(잠실새내점)> [내부링크]

S바디워크필라테스 신천점(잠실새내점) 진정한 S바디라인을 만들 수 있는 곳 두달째 열심히 가고 있는 잠실새내 필라테스 S바디워크 필라테스 신천점이예요! 잠실새내로 바뀌기 전이라 신천점으로도 검색 가능..

나에 대한 시간이 필요할 때, 더 성숙한 사람을 만나고 싶을 때 추천하는 오프라인 모임 '기록마실' [내부링크]

나에 대해 정기 기록하는 모임 기록 마실 기록의 중요성을 아시나요? 근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죠? 기록의 지나간 과거에 화면을 입혀주는 것과 같아요. 과거의 흑백 화면에 색깔을 입혀서 예쁘게 만들..

브리트니를 놓아주세요《프레이밍 브리트니》 [내부링크]

매년 1월 1일, 대한민국의 눈은 디스패치로 모인다. 올해는 또 어떤 스캔들이 터질까? 어떤 커플 탄생이 밝혀질까? 연예인의 사소한 일상은 그저 비연예인에게 즐거운 가십거리이다. '누가 누구랑 사귄대.'. '누구..

놀라운 어떤 것도 곧 익숙해진다 [내부링크]

너무너무 예쁘다. 처음 본 스노글로브(Snowglobe)는 눈이 부시게 빛났다. 세상에서 이렇게나 아름다운 게 있을까? 투명한 액체로 채워진 유리구슬 안에는 작디작은 마을이 있었다. 스노글로브를 흔들면 바닥에..

괴상하게도 오늘은 운수가 좋더니만..《오징어게임》 [내부링크]

버스를 한번 더 갈아타야 하는 출근길엔 항상 잠이 덜 깬 채 멍하니 줄을 선다. 오늘도 어김없는 만원 버스엔 비집고 들어갈 공간이 많지 않다. 다음 버스엔 탈 수 있겠지?라고 기대하는 순간, 버스 기사님이 뒷문..

여자가 본 《D.P.》 넷플릭스 오리지널 스토리 [내부링크]

재무학을 전공하고 들어간 첫 회사는 증권업계였다. 무엇이든 열심히 할 의지로 가득 찬 신입이었기에 배우고자 하는 열망으로 출근길에 나섰다. 여느 증권회사와 같이 여의도에 위치했으며 잠실에 사는 나는 9호..

잘 가 친구야, 대신 외로움아 어서 오렴 [내부링크]

대학에서 근무하는 나에게 오랜만에 초등학교 친구가 연락이 왔다. 아직도 근처 동네에 살긴 하지만 각자의 바쁜 일정으로 자주 보기 힘들었던 친구다. 오랜만에 연락을 준 친구가 고맙기도 하고, 반갑기도 하고,..

해리포터에게 배우는 일을 성공적으로 이끄는 법 [내부링크]

열심히 하는 것보다 더 중요한 것은? 화가 머리 끝까지 나서 폭발할 지경이었다. 발표가 얼마 안 남은 그룹 프로젝트에 제대로 준비해온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몇 주전부터 과제 준비를 위해 몇 번이나 모여..

우리가 잘 몰랐던 결혼 이야기의 빛과 그림자 [내부링크]

서로에게 사랑이 남아 있을까? 영화 <결혼 이야기>를 보고 영화는 부부가 서로의 장점을 끄집어내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남편 찰리는 아내 칭찬을 기다렸다는 듯이 읊는다. '성가신 상황에도 사람을 편하게 만..

당신의 황금기는 언제였습니까?, 현재란 늘 조금 불만족스럽다 [내부링크]

쌓여가는 빨랫감, 먼지 가득한 너저분한 집안 꼴, 따라가지 못하는 전공수업, 턱밑까지 내려온 다크서클, 학부 유학 시절은 매사가 고난이었다. 햄버거를 쑤셔 넣어 끼니를 대충 때우고 집과 학교만 오가며 공부에..

왓챠 와이우먼킬2 여성서사 미드추천 [내부링크]

왓챠 미드추천 와이 우먼 킬 위기의주부들 각본 제작자인 마크체리가 돌아왔다. 와차에서 매주 수요일에 1화씩 2021년 7월 28일(수) 부터 공개해서 인기리에 사영중인 와이 우먼 킬 시즌 2를 소개해요. 1949..

일상을 여행하는 음악의 법칙(따분한 장면도 음악을 한 스푼 넣으면) [내부링크]

도시의 소음과 음악이 만나면 스타가 된 남자 친구와 뉴욕에 온 이후 이별하게 된 싱어송라이터 그레타. 한때 잘 나가던 스타 음반 프로듀서였지만 하루아침에 해고된 댄이 도시에 홀로 남겨진 외로운 사람들을..

80년을 뛰어넘는 明文의 힘 『빅스비 편지, Bixby Letter』,1864 [내부링크]

80년을 뛰어넘는 明文의 힘 -라이언 일병 구하기를 보고 나서 - 『빅스비 편지, Bixby Letter』,1864 1944년 6월 6일 노르망디 상륙작전으로부터 이야기는 시작된다. 형제 넷 모두 29사단에 있었지만, 설리번..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ぼくは明日, 昨日のきみとデートする, My tomorrow, your yesterday [내부링크]

첫눈에 사랑에 빠지고 말았다. 영화의 시작, 이렇게 이쁜 여자와 어떻게 사랑에 빠지지 않을 수 있을까? 반대로 가는 시간앞에서 망설이는 둘. 그러나 굳건히 항상 밝은 모습으로 그 운명을 담담하게 받아들이는..

하얀 마음이 일렁이는 곳에 <신기여울> [내부링크]

날씨가 너무나도 좋았던 가을 여행날이예요. 대교를 지날때 보니 아~ 여기가 바다다 싶더라고요. 이 곳은 이렇게 영화와 인연이 많은 곳이예요. 범죄와의 전쟁과 변호인도 이 곳에서 탄생해서 구수한 부산..

한남 브런치 맛집 써머 레인(Summer Lane) 다신 안갈듯 [내부링크]

한남 브런치 써머 레인(Summer Lane) . 친구와 오랜만에 만나 도착한 한남 써머레인(Summer Lane) 약간 언덕길에 있어서 조금 숨이 찼다. 부자피자 골목인데 부자피자와 다른 브런치 카페도 어찌나 사람이 많은..

카츠산도가 예술인 샤로수길 - 킷사서울 [내부링크]

열심히 일하고 한끼 잘먹으면 나 이세상 잘 살았다 - 먹장군 명언 샤로수길의 핫플레이스인 '킷사서울'로 향합니다. 인기맛집 답게 웨이팅이 길었습니다. 깔끔하게 정돈된 포크 숟가락 세트와 단호박스프용..

잠실 롯데월드타워 세련된 감각이 있는 렉서스 카페 커넥트 투(Connect to) [내부링크]

렉서스에서 '사람과 사람'을 잇고, '사람과 자동차', 또한 '기업과 사회'를 잇는 목적으로 만든 카페 입니다.카페라기 보다 전시관 옆 카페 같아요. 렉서스 자전거 또한 볼거리네요. 흔히 외제차 전시장에서..

분위기 좋은 펍에서 맥주한잔 하고 싶을때! - 신림 투스텝 [내부링크]

영업시간 평일 20:00~04:30 금/토 20:00~06:30 사주 씬나게 보고 이 썰을 풀어야 해서 윗층에 분위기 좋은 펍이 있다 해서 들어가봅니다. 테라스가 있는 바!라뇨! 진짜 이런 바 애정합니다!       진..

좋은 사람과 만나면 좋은 곳 - 만나정 [내부링크]

만나면 좋은 곳 만나정으로 향합니다. 깔끔한 고깃집으로 이미 주변에서는 다 알고 있어서 친구따라 슬쩍!친구 믿고 갔어요! 메뉴판이예여! 새로운 돼지갈비도 준비중이라고 하셨어여! 회식하기 좋게..

답십리 양많은 맛집 추천 - 호매호 [내부링크]

답십리쪽을 가면서 친구와 맛집을 찾아 나섰습니다. 배달음식으로 유명한 맛집을 찾았어요! 처음에 당구장인가 싶다가도 금방 찾게 되더라고요. 답십리 시장에서 조금만 올라오면 바로 보여요! 세트 메뉴..

충무아트홀 옆 신당역 술집으로 유명한 크레이지크레이지 [내부링크]

충무아트홀에서 문화생활 찐하게 하고 근처 분위기 좋은 술집을 찾았어요! 브룩클린 분위기에 분위기 좋은 펍으로 향합니다! 이미 씐남! 메뉴판도 감각있게 와인도 다양한 종류가 있어요! 저번에 블로..

외대 앞 유명한 이자카야 맛집 추천 - in서울 [내부링크]

이번 주 고생한 나를 위해 금요일 외대쪽으로 갑니다. 분위기도 여성들이 좋아하는 분위기! 인서울 시간이예요. 가게가 조명이 이뻐서 좋아요! 와~산토리위스키가 이렇게 줄지어 있으니 하나의 장식이..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은 힐링하기 좋은 카페 추천 서초 빵집 메종드꼼빠뇽 [내부링크]

날씨가 선선해 지는 추석이 다가오기 전인 초가을 날씨. 이 황금같은 시간을 잡고자 무엇이든 하고 싶은 날, 어디라도 가고 싶은 날이 있다. 그럴 때 서울 도심 내에서도 경기도에 잘 꾸며진 카페를 찾아가보기로..

환절기 철 몸보신에는 신림 삼계탕 토당골이 제격! [내부링크]

신림 토당골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동 1425-8, 02-887-0252, 평일 주말 11:30 - 24:00 신림역 근처 보양식 맛집 토당골로 향합니다. 오늘은 환절기에 감기 걸리기 쉬워서 칼칼한 목을 풀데가 어딨을까 하면..

사당역 양꼬치 중 가장 유명한 곳! - #사당양꼬치, 양꼬치는 말해 뭐해? 꿔바로우 맛집임! [내부링크]

서울 동작구 사당로30길 162 사당동 1042-6 2층 매일 12:00~01:00 너는 지금 양꼬치가 먹고 싶다! 말해 뭐해! 사당역에서 가장 유명한 #사당양꼬치 사당양꼬치는 사당역 바로옆 골목 2층이예요! 태풍 오는..

베트남의 반미가 궁금하다면 - 하롱반미 [내부링크]

반미가 먹고 싶어 예쁜 반미집을 찾아 나섭니다. 망원쪽에는 예쁜 카페들과 음식점들이 많아서 너무 좋아요! 돼지고기라고 하면 뭔가 너무 강해보여서일까여? 포크라고 설명한 포크(돼지고기), 치킨(닭고기)..

신림 이자카야 추천! 메뉴 하나하나에 정성을! 분위기 좋은 곳! - '우마' [내부링크]

하루하루가 아까운 가을 날 시간이 아까워 맛난음식을 먹으러 가자고 졸랐습니다. 우마라는 반짝이는 간판을 가진 신림역 대표 이자카야 입니다! 입구는 깔끔해요. 여자들이 심쿵하는 '넌 예쁜데 너만 몰..

송리단길 빵맛집 - 라라브레드! 와썹맨에도 나왔어요! [내부링크]

빵으로 유명한 와썹맨에 까지 나와서 점포도 여러군데 생긴 라라랜드입니다. 맛집 답게 북적북적 이미 빵들도 많이 없었어요. 빵을 직접 구우니 냄새도 좋더라고요. 다양한 재료로 눈부터 즐겁고요. 무화과..

오르리단팥빵! 단팥빵집인데 앙버터 맛집! [내부링크]

목동 갈일 있어서 가본 머나먼 길인데 주변 맛빵집을 그냥 스쳐갈 수가 없죠. 가장 유명한 '오르리단팥빵'집을 들어가봅니다. 좋은 재료를 고집하시는 사장님의 마인드가 느껴지네요. 앙버터와 산딸기 바게..

계절마다 메뉴가 바뀌는 연남살롱 [내부링크]

줄이 항상 긴 연남살롱입니다. 좁은 가게에 항상 줄이 길어서 쳐다만 봤었는데 이때는 다행히 자리가 있어서 좋은자리 겟겟!! 주의사항과 함께 지니가 나올 법한 램프로 기분이 좋아지고요. 이게 메뉴판..

북서울 꿈의숲 맛집 '추억의 옛날 떡볶이' - 드림랜드 [내부링크]

02-906-4198 서울 성북구 월계로 166 매일 11:00 - 21:0011월~4월 오후 8시, 5월~10월 오후 9시까지 영업합니다. http://instagram.com/deurimraendeu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애니카랜드, 드림..

서울스퀘어에 있는 천장에 드럼이 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 숏스트리트 [내부링크]

02-6456-8866 서울 중구 한강대로 416 평일 07:00 - 22:00주말 09:00 - 22:00   커피커피 친구가 커피가 마시고 싶다며 그것도 분위기 좋은 커피숍에서!그래서 찾아간 위치 좋은 블랙드럼이예요. 가보고 싶었는..

오설록티하우스 오설록 1979 [내부링크]

070-5172-1171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100 주말 11:00 - 19:00주말,공휴일,국경일 11시~19시 오설록의 특별한 애프터눈 티는 신용산역이 아모레퍼시픽 본사와 연결되어 있어서 좋아요. 이 날 정말 비가 많이 왔..

홍대 이탈리아피자 장인이 직접 만드는 피자맛집 -로쏘 1924 [내부링크]

서울 마포구 홍익로 29 02-336-1924 11:00 - 23:00 나폴리 명장이 직접 만들어주는 피잣집으로 유명한 홍대 피자집 로쏘 1924입니다. 이분이 계신 날은 12월 10일까지 이니 그 전에 빨리 가세요! 아직 오픈..

방문하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은 디자인케이크의 명가 스윗헤르츠 (Sweet Hertz) [내부링크]

디자인케익으로 너무너무 예쁜 공간이 예쁜 곳! 스윗헤르츠예요! 서울대입구역 근처예요! 모두모두 환영합니다!! 너무 기대 되어요! 인스타그램 가면 진짜 너무 예뻐요! 반하겠어! 이 케익 하나하나에 얼..

나만 갔나 봄! 서울대 경영대 예쁜 카페 더로스터59 [내부링크]

날씨가 요즘 너무 그림 같아서 기분 좋아요! 친절하시고 항상 탁 트인 곳이 기분좋은 경영대 카페예요1 신메뉴도 몇개 들어와서 비타민 샤워도 있고요!1 레몬피즈랑 자몽피즈는 진짜 어찌나 큰지!! 요..

샤로수길에 있는 제주산 돈육을 저온숙성한 <가츠가게> [내부링크]

02-6953-7007 서울 관악구 낙성대로4가길 12 매일 11:30 - 21:00연중무휴 (매일 15:00 - 17:30break time) https://www.instagram.com/katsugage/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가츠가게의 특별한 돈가..

탁트인 공간이 너무 좋아 다시 방문한 더로스터59(The Roaster 59) [내부링크]

02-873-8880 신림동 산56-1 59-1동 2층 평일 08:00 - 18:00 토요일 08:00 - 18:00 필터하나 없어도 날씨가 더 좋은날 '더로스터 59'를 방문합니다! 입구예요! 입구가 잘안보이는데 이제 간판 생겨서 다들..

서울대 경영대 안에 있는 예쁜 카페 더로스터59 (The Roaster 59) [내부링크]

02-873-8880 신림동 산56-1 59-1동 2층 평일 08:00 - 18:00 토요일 08:00 - 18:00 세계 5대 커피, 미국 포틀랜드 하트(Heart) 커피의 원두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잘 익은 과일의 산미와 묵직한 바디감을 느낄 수..

아트 갤러리가 있어 관람까지 할 수 있는 예쁘고 맛난 곳 압구정 테라스 레스토랑 아티초크0125 [내부링크]

0507-1409-2415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75길 6 송은아트스페이스 매일 11:30 - 23:00 송은 아트갤러리가 함께 있어 더더욱 아름다운 테라스 카페 아티초크0125입니다. 들어가는 입구부터 예뻐요! 우선 식전빵..

장어요리는 무조건 마루심 [내부링크]

02-592-8998 서울 서초구 고무래로10길 10 주말 11:00 - 22:00 평일 11:00 - 22:00Break time 15:00~17:00   환절기가 되니 몸이 쳐지는게 보양식을 먹으러 가자고 해서 간 마루심입니다!! 압구정에서 출발했..

석촌호수에서 젤 맛난 빵집 쥬뗑뷔뜨(Je T'invite)-소문난 곳은 이유가 있음! [내부링크]

저희 쥬뗑뷔뜨는 "나는 너를 초대한다"라는 불어 입니다. 하루전 저온숙성 반죽으로 더욱 깊은 풍미와 부드럽고 담백한 빵입니다. 최대한 신선한 빵과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바게트,..

석촌호수 브런치 따스한 곳! 맛은 기본!!뉴질랜드스토리 [내부링크]

서울 송파구 석촌호수로 268 경남레이크파크 070-7523-6265 주말, 공휴일 10:30 - 21:00 공휴일은 요일 관계없이 9시까지 운영 평일 10:30 - 17:00 화요일 휴무 석촌호수 맛집이예요! 동호쪽에 스타벅스 뒷..

새마을시장 잠실새내 빵맛집 잠실 효모 또 갔어요! [내부링크]

늦게 가면 빵 없는곳! 주말에 잠시 늦잠을 자고 갈까말까 갈까 말까 고민하다가 12시 쯤 포기하다 시피 갔어요! 그래도 줄이 길었답니다! 12시부터 약 30분 정도 기다린거 같아요~ 어떤 분은 중간에 포기하시더..

줄 선 보람이 있는 정말 친절하고 맛난 곳! 새마을시장 잠실 잠실새내 효모 베이커리 [내부링크]

서울 송파구 석촌호수로12길 20 105호 010-3956-4535 평일 11:00~20:00 소진시 조기 마감 월, 화 휴무 인기 만점인 효모 빵집을 향합니다! 새마을 시장에서 파오파오가 보이면 오른쪽으로 꺾으면 되어요!!! 와~..

506시간 숙성한 삼겹살 맛은 어떨까? 돝고기506 후기 [내부링크]

'나혼자 산다', '밥블레스유'등 여러군데 삼겹살 맛집이다. 실제보면 건물이 엄청나다. 웨이팅도 엄청나다. 찬도 깔끔하다. 룸차지가 있으며, 예전에는 5만원이었던거 같은데 이제는 2만원 정도이니 확인해..

낙성대 인헌초 근처 분위기 있는 따뜻한 카페 - 오페라빈로스터스 [내부링크]

따뜻한 감성이 있는 낙성대역 카페 오픈이 언제인지도 기억나지 않지만 오픈 초기에 갔었던 사진이다. 시그니쳐인 아인슈페너이다. 다들 맛있다고 난리였다. 초반에는 저렇게 여성 감성을 아는 듯 꽃도 한송이..

맛난 곳! 샤로수길 동경산책+오페라빈로스터스 [내부링크]

동경산책 매일 11:30 - 22:00 서울 관악구 관악로14길 30 0507-1343-0666 오페라빈로스터스 낙성대점 평일 08:30 - 22:00 토요일 08:30 - 22:00 일요일 08:00 - 22:00 서울 관악구 낙성대로 29 0507-1359-0066..

누군가의 집에 초대받는다는 건? [내부링크]

내가 머물고 싶은 공간 프로자취러 레이홈 낮에는 통창에 햇빛이 쏟아지고 사시사철 초록 초록한 대나무가 가득해 흔들리는 바람에 그저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양재동의 한 감각적인 하우스를 아나요?..

서울대입구 맛집 샤로수길 맛집 아로이팟타이 (구, 아로이막막) [내부링크]

서울대입구 맛집 샤로수길 맛집 샤로수길 데이트 아로이팟타이 070-4405-0909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230길 27 월요일~일요일 12:00 - 22:00라스터오더 21:00(재료소진시 조기마감) 목요일 17:00 - 22:00라스터오..

볼거리 가득한 이탈리아를 옮겨놓은 듯한 <하이 스트리트 이탈리아> [내부링크]

핫한 가로수길에 정통 이탈리아 요리를 맛보는 기회를 얻어 가봤어요. 가로수길 오랜만이라 반갑네요! HSI (High Street Italia)는 이탈리아를 상징하는 고대 로마 시대의 수로를 형상화한 공간으로, 앞으로 우..

가로수길 하이스트리트 이탈리아에서 한땀한땀 제조한 이탈리아 특제품 구입하기 [내부링크]

제가 애정하는 하이스트리트 이탈리아예요!! 오늘은 또 어떤 제품들이 있을까 하고 구경가봤어요! 오 ~주기적으로 상품 전시를 달리하는데 오늘은 아주 잘갔네요! 요 제품!!친구가 칭찬하던 산미니아토 알 몬테..

하이스트리트이탈리아 고급제품 할인 받기 [내부링크]

    #발사믹식초, #쥬세페쥬스티, #이태리발사믹   제가 좋아라 하는 하이스트리트이탈리아는 가로수길 갈때마다 좋은 이탈리아 제품을 구경할 수 있어서 넘 좋아요~~   크리스마스때 먹기 딱 좋은 요..

광교 앨리웨이 책발전소 등 볼거리 구경하기 [내부링크]

북유럽분위기를 광교에서 느끼기 광교 앨리웨이 또 다른 세상 광교의 앨리웨이를 방문하였다. 낮에도 사람이 꽤 많았고 볼거리도 가득! 한 몰안에 모든게 있어서 편하다고나 해야할까? 하나하나 구경하는 재미도..

쿠첸체험센터 삼성점으로 쿠킹클래스 갔다왔어요!(ft.플렉스쿡) [내부링크]

다양한 레시피를 경험하며 맛의 감성을 깨우는 곳 쿠첸 쿠킹클래스 위치 :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로 530 운영시간 : 월~토 09:00~18:00 (일요일/법정 공휴일/설 및 추석 연휴 휴관) 주차 : 가능 오랜만에 삼..

샤넬이어링 수선 샤넬귀걸이 AS 하고 찾은 후기 [내부링크]

오래전에 선물 받았던 샤넬을 꺼내보니 말이 아니더라고요!! 이게 어쩌다 이렇게 된건지 몇가지 후기들이 있어서 저도 서비스 받고자 샤넬로 찾아갑니다! 너무 오래 기달려요. 주말 일찍갔는데도 30번 대였다는..

믿고 가는 잠실소아과 잠실가정의학과 삼성키즈소아청소년과의원 [내부링크]

잠실소아과 리센츠가정의학과 믿고 가는 잠실가정의학과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145 리센츠상가 3층 A37 삼성키즈 소아청소년과 0507-1413-5275 영업시간 평일 08:30 - 19:00 점심시간 13:00~14:00 토요일 08:30 -..

잠실새내 필라테스 에스바디워크필라테스에서 2달(16회) 다녔어요! 이후 나타나는 내 몸의 아름다운 변화 <S바디워크필라테스 신천점(잠실새내점)> [내부링크]

S바디워크필라테스 신천점(잠실새내점) 진정한 S바디라인을 만들 수 있는 곳 잠실새내 필라테스 에스바디워크필라테스 신천점 두달째 열심히 가고 있는 잠실새내 필라테스 S바디워크 필라테스 신천점이예요!..

동탄호수공원 동탄주렁주렁 카페 에슬로우 [내부링크]

동탄 호수 공원 동탄 주렁주렁 카페 에슬로우 동탄라크몽점  요즘 날이 너무 좋죠? 벚꽃시즌에 너무 덥지도 너무 춥지도 않은 요즘. 너무나도 나들이 가고 싶은 날입니다. 동탄에 새로 생긴 라크몽을 방문했어..

서울대 입구 샤로수길 루프탑 이태리면 가게 + 멍 때리기 좋은 곳 뮤트(Mute) [내부링크]

설입 루프탑 이태리면 가게 이태리면 가게 샤로수길점   서울대 입구보다는 샤로수길을 벗어나 관악구청을 맞은편에 있는 신상 맛집이다. 루프탑이 있다고 친구가 추천해서 같이 가보았다. 주택을 개조한 건물..

서귀포에서 사르르 녹는 돔베 고기와 몸국 맛나게 먹기! [내부링크]

서귀포 돔베 고기 맛집 천짓골 식당 유네스코가 인정한 천혜의 섬 제주에 도착했다. 공항에 도착하자마자 반기는 돌하르방과 야자수 나무를 보니 정말 제주에 왔구나를 십분 느낄 수 있다. 얼마 만에 오는 제주..

전통의 빵 맛집 청담동 윈제과점 [내부링크]

빵이 맛있는 청담동 윈제과점 윈제과점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로 719 경덕빌딩 매일 08:00 - 22:00 서울 강남구 삼성로 719 02-546-1585   워낙 인기가 많은 곳이라 들어가면 기분이 좋더라고요! 앉아서 먹을..

윙 좀 먹어본 친구들이랑 간 네키드 윙즈 [내부링크]

원조 버펄로 윙 이태원 네키드 윙즈 계속 어긋났던 약속을 무릅쓰고 정한 이태원 네키드윙즈! 예전에는 바깥까지 줄이 길게 섰었는데 요즘은 코시국이라 그렇진 않았어요. 토요일 아침 오픈 때가니 조용하고 좋..

여덟명의 결이 같은 친구들이 쌓아 올린 곳! 샤로수길 와인바로 강추! 떡볶이 맛집 <축상> [내부링크]

02-882-7500 일요일 휴무대관가능 평일, 토요일 18:30 - 24:00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848-6 지하 1층 http://www.instagram.com/chuksang_8.0 축상[築上]; 쌓아올림 당신과 우리의 취향을 쌓아올리는 공간 서울..

실내 분수가 있는 압구정 루카키친 [내부링크]

실내 정원 압구정 루카키친 실내분수가 아름답기로 유명한 압구정 루카키친에 갔어요. 네이버로 예약했고 현대카드 할인이 있다고 해서 더더욱 좋더라고요. 안내받고 들어가면 바로 분수가 보입니다. 숲 속에..

건대카페 건대디저트 그자체 베이커리카페 [내부링크]

0507-1333-5116 서울 광진구 능동로13길 65 2층 매일 12:00 - 23:00 건대를 걷다 보면 정말 이런곳이 있었나 싶을 정도로 감성 카페를 발견하게 되었어요! 하나하나 너무 예쁘고 섬세한게 딱 들어가고 싶은 곳!!..

여기가 빵천국 패션파이브 [내부링크]

한남 패션파이브 베이커리 천국 QR체크인을 하고 가면 여기가 빵천국이구나를 느끼게 됩니다. 눈이 먼저 즐거운 샌드위치와 데운 음식 위주가 많네요. 베이글 샐러드도 너무 맛있어 보여요. 나중에 한번 더 갔는..

샤로수길 브런치 전망좋은 카페 사담, 맛있음:) [내부링크]

사담 뜻은 1. 짐을 내려 놓음. 책임이나 부담을 벗음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2. 사사로이 이야기함. 또는 그런 이야기. 샤로수길 브런치 카페 사담   너무나도 사랑하는 샤로수길에 새로운 브런치 카페가 생..

가로수길 크로플 맛집 언더핑크 커피 [내부링크]

02-6959-2882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15길 24 매일 12:00 - 20:00 편의 발렛파킹, 포장,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연말 분위기가 물씬 나는 가로수길에 맛난 크로플맛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요 건물..

광교 뷰 좋은 세모아 세상의 모든 아침 [내부링크]

경기 수원시 영통구 광교호수공원로 80 앨리웨이 어라운드라이프 3층 매일 11:00 - 21:00 Last order 20:00 031-547-9870 https://www.theskyfarm.co.kr/ 날씨 좋은 가을날! 이 가을을 지나치기 아까워 광교로..

17개의 치즈가 가득한 압구정 안다즈호텔 치즈룸에서 맛나게 먹었어요! [내부링크]

치즈룸은 이 거울 보는 맛에 가죠? 생각보다 좁다는 말도 있었는데 저는 생각보다 넓었어요~ 인테리어도 예쁘고요!!거울 보는 재미도 쏠쏠!! 테이스팅룸과 치즈룸이 만났습니다~~바깥에서 봐도 넘 예뻐요!..

빵맛집 리센츠 카터알망 [내부링크]

파니니 자봉뵈르 맛집 카터알망 리센츠점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145 리센츠상가 1층 1A 18 070-4211-0404 평일 09:30 - 21:30 일요일 09:30 - 20:00 내가족이 먹는다는 마음으로 좋은재료로 기본에 충실한 빵을..

유대인 전통방식 유기농 밀가루 베이글 뉴욕라츠오베이글스 [내부링크]

뉴욕 전통베이글 & 크림치즈 뉴욕라츠오베이글스   베이글 러버인 저는 베이글 종류를 넘나 좋아하는데 사실 뉴욕 그맛을 느끼긴 쉽지 않더라고요. 에싸베이글처럼 얼굴보다 더 크고 묵직한 크림치즈 잔뜩 얹..

삼각지 베르트 방문기 - 딱딱함 & 추움 & 양적음 & 비쌈 [내부링크]

  삼각지 베르트에 방문했어요. 삼각지 역 근처인데 추워서 택시 타고 갔습니다. 간판은 작은데 통유리로 들어가면 됩니다. 안쪽에도 자리가 많은데 사람이 꽉 차더라고요. 배민 주문도 엄청 들어오는 곳이었..

서울대 입구 맛집 비스트로 공간 [내부링크]

서울대 입구 비스트로 공간 긴 ㄴ자 형식으로 되어 있는 서울대 입구 남부 순환로 대로변에 비스트로 공간을 찾았다. 갑자기 가게 된 공간이었지만 코로나여서 손님도 많이 없어서 즐겁게 먹었다. 깔끔한 비..

역시는 역시! 팀호완 [내부링크]

0507-1311-3082 매일 11:30 - 21:30 매일 14:30 - 21:00 Last Order 매일 15:00 - 17:00 Break Time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240 롯데백화점 잠실점 2층 팀호완 메뉴입니다! 새로 생겼다는 얘긴 들었었는데 원래..

더현대서울 브런치 맛집 로라스블랑 다녀온 후기 [내부링크]

더현대서울 브런치 맛집 로라스블랑   탁 트인 공간의 더현대서울 방문기. 토요일 브런치였는데 생각보다 사람이 없다 생각했는데 의류층에는 사람이 없고 먹는 곳은 사람이 너무 많다. 먼저 도착한 친구가..

오르조 애프터 8 갔다 왔어요=) [내부링크]

오르조 애프터 8 분위기 좋은 곳 오스테리아 오르조를 가려 했는데 자리가 꽉 차서 바로 앞 '오르조 애프터 8'을 추천해 주셔서 전날 예약을 완료하고 향했다. 입구를 잘 못 찾겠다는 평도 있었는데 초록색 문을..

원테이블 미쉐린가이드 레스토랑 온 (구, 레스토랑 시옷) [내부링크]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92길 42 B1 02-547-0467 월요일 휴무 평일 11:30 - 22:00 주말 11:30 - 22:00 네이버예약 가능 [청담동 62-35] 발렛부스에 발렛하실 수 있습니다. 발렛 주차 후 골목으로 조금 올라오시면 오..

넘 맛나서 또 간 팀호완 잠실점과 김영모과자점 잠실에비뉴엘점 [내부링크]

0507-1311-3082 매일 11:30 - 21:30 매일 14:30 - 21:00 Last Order 매일 15:00 - 17:00 Break Time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240 롯데백화점 잠실점 2층, 키자니아 근처     제가 좋아라하는 팀호완을 또 방..

청담 스시선수에서 점심 오마카세 즐겼어요! [내부링크]

매일 06:00 - 20:00주문마감 20:00 매일 12:00 - 15:00주문마감 14:00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45길 6 (호암아트센터 2빌딩 M층) https://sushisunsoo.modoo.at/ 스시선수는 이렇게 가온과 같은 층에 위치해 있어..

환상적인 분위기의 쵸이닷 [내부링크]

02-518-0318(예약제)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457 청담동 98-7 앙스돔빌딩 3층 매일 12:00 - 15:30 매일 18:00 - 22:30 최현석쉐프가 이름걸고 하는 미슐랭 2019에 오른 예쁜 곳! 초이닷 방문기예요. 여자들의..

모든 것이 완벽한 이곳이 미슐랭가이드에 안오르면 어디가 오를 쏘냐? - 서래마을 미슐랭가이드 '테이블포포' [내부링크]

서래마을의 어느 평범한 주택가를 지나다 약간 언덕길이 보인다 싶으면 '테이블포 포'에 다 온 거예요. '파스타포포' 옆건물입니다. 4명을 위한 테이블이란 뜻으로 '테이블포포' 라고 하네요.   제일..

'미슐랭' 구름 위의 잔치 - 곳간 by 이종국 [내부링크]

곳간 - 미쉐린 가이드 서울 여의도 전경련 회관 50층에 위치한 곳간. 사대부 음식의 명맥을 이어가는 곳으로 제철 식재료와 전통 조리법에 충실한 한식의 기품있는 맛과 멋을 선보인다. 50층에서 내려다보는 서울..

미나미 소바! 맛있어요! 또 가고 싶어요! [내부링크]

미슐랭가이드 2018에 나온 교대역 근처 미나미 https://guide.michelin.co.kr/ko/restaurant/minami/ 일식 분야에서 다양한 경험을 쌓은 남창수 셰프의 소바 전문점 미나미. 무궁무진한 일식 요리 중 굳이 소바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