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a-stock-all-in의 등록된 링크

 usa-stock-all-i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7건입니다.

천연가스 관련주? SH에너지화학 무엇?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국 주식 한입 하기에 HODI입니다. 오늘 알아볼 종목은 SH에너지화학입니다. 종목 번호는 002360입니다. 뭐하는 회사인지, 차트와 재무제표를 함께 보며, 최근 이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SH에너..

2차전지 테마주? 에코프로 무엇?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국 주식 한입 하기에 hodi입니다. 오늘 알아볼 종목은 에코프로라는 종목으로 종목번호는 086520입니다. 최근에 엄청난 강세를 보여주고 있는 종목인데요. 그 이유가 뭔지 한번 분석해보도록 하겠..

배틀그라운드의 회사? 크래프톤 무엇?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국 주식 한입 하기에 HODI입니다! 오늘 알아볼 종목은 크래프톤인데요. 종목번호는 259960으로 올해 8월 10일에 코스피에 상장한 회사입니다. 현재도 주가가 잦은 주기로 등락하고 있는 모습을 보..

이스타항공 인수? 대장동 의혹? 쌍방울 무엇?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국 주식 한입 하기에 HODI입니다! 오늘 알아볼 종목은 쌍방울이라는 회사입니다. 종목번호는 102280입니다. 최근 강세를 보이고 있는 회사인데, 뭐하는 회사인지, 차트, 재무제표, 이슈 등 한번 알..

석탄, 마그네슘 테마주? 엔케이물산 무엇?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국 주식 한입 하기에 HODI입니다. 오늘 알아볼 종목은 엔케이 물산으로, 종목 번호는 009810입니다. 어제 13.44% 급증하면서 주목받은 종목인데요. 뭐하는 회사인지, 종목의 차트와 재무제표, 이슈..

윤석열 테마주? 횡보의 끝 덕성우는 무엇?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국 주식 한입 하기의 HODI입니다! 오늘 알아볼 종목은 덕성우라는 종목입니다. 종목번호는 004835로 엄청난 상승 후 소강상태였다가 지난 10월부터 다시금 상승하기 시작했는데요. 대체 뭐하는 회..

중국 탄소중립?, 대규모 투자? 한국주강 무엇?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국 주식 한입 하기에 HODI입니다! 오늘 알아볼 종목은 한국주강이라는 종목인데요. 종목번호는 025890으로, 최근 22.99%의 상승을 기록하면서, 뭐하는 회사인지 왜 이렇게 주가가 상승했는지 궁금..

코로나 백신 개발? FDA 긴급사용? OCGN무엇?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국 주식 한입 하기에 Hodi입니다! 오늘 알아볼 주식은 OCGN인데요 주가의 변동폭이 매우 큰 종목입니다. 최근 코로나 백신 개발 소식에 주가가 큰 폭으로 뛰기도 하였는데요, 뭐하는 회사인지 한번..

무상증자? 쌍용차 인수? 쎄미시스코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국 주식 한입 하기에 HODI입니다. 오늘은 최근 강세를 보이고 있는 쎄미시스코에 대해 리뷰해볼까 합니다. 종목번호는 136510입니다. 10월 대비 주가가 300% 정도 되는 비약적인 상승을 보여줬는데..

테슬라의 상승요인? TSLA 최근 이슈와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국 주식 한입 하기에 HODI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종목은 테슬라인데요, 이건 이제 모르는 사람이 없는 기업이죠. 때문에 오늘은 테슬라 회사 자체보다는 주가의 흐름에 대한 간단한 리뷰와, 최근..

11월 급등주, 블록체인 플랫폼 개발? 갤럭시아머니트리 무엇?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국 주식 한입 하기에 hodi입니다. 오늘 알아볼 종목은 종목번호 094480 갤럭시아 머니트리입니다. 최근 주가가 13%나 오른 뜨거운 감자인데요. 대체 뭐하는 회사인지, 뭐 때문에 주가가 상승한 건지..

오징어 게임 관련 급등주! 코퍼스 코리아 무엇?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국 주식 한입 하기에 hodi입니다. 오늘 알아볼 종목은 코퍼스 코리아인데요. 최근 넷플릭스 시리즈인 오징어 게임의 흥행과 더불어 급등한 종목입니다. 블로그 이름은 미국주식 한입하기인데, 요즘..

삼성전자?, 삼성전자우? 차이점 무엇?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국 주식 한입 하기에 HODI입니다. 오늘은 삼성전자와 삼성전자우의 차이를 알아보고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거두절미하고 바로 시작해보도록 하죠! 삼성전자와 삼성전자우의 차이 먼저 둘의 차..

숏스퀴즈? 밈주식, SPRT는 무엇??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국주식 한입하기에 HODI입니다. 오늘 알아볼 종목은 SPRT라는 종목인데요. 거두절미하고 바로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SPRT는 무슨 회사? https://www.support.com/ Leader in Tech & Customer Su..

코로나와 조울증 치료제? NRXP 무엇?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국주식 한입하기에 HODI입니다. 오늘 알아볼 종목은 NRXP로 가져와 봤습니다! 그럼 거두절미하고 바로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NRXP는 무슨 회사? https://www.nrxpharma.com/ NRX Pharmaceutical..

국내에 있는 전해질 1위 기업? 천보는 무엇?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국주식 한입하기에 hodi입니다! 오늘 알아볼 종목은 천보라는 기업인데요. 거두절미하고 바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천보는 무슨 회사? http://chunbochem.com/ (주)천보 종합정밀화학소재 기업,..

반도체 주? SK 하이닉스 최신 이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국주식 한입하기에 hodi입니다! 오늘 알아볼 종목으로 SK하이닉스를 갖고 왔는데요. 거두절미하고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K하이닉스는 무슨 회사? https://www.skhynix.com/ SK hynix SK海力..

전기 충전소 사업? CHPT는 무엇?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국주식 한입하기에 hodi입니다. 오늘은 CHPT라는 종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거두절미 하고 바로 들어가보죠! CHPT는 무슨 회사? https://www.chargepoint.com/ EVSE | Electric Vehicle (..

그린뉴딜 정책의 수혜주? 효성중공업 무엇?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국 주식 한입 하기에 hodi입니다. 오늘 효성중공업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효성중공업은 무슨 회사? http://www.hyosungheavyindustries.com/kr/main.do 효성중공업 효성중공업, 미래 전력..

한글과 컴퓨터를 리뷰해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국주식 한입하기에 hodi입니다! 이번에는 국내 주식 한글과 컴퓨터를 한번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글과 컴퓨터는 무슨 회사? 대한민국에 한글과 컴퓨터라는 회사를 모르는 사람이 있을까요?..

스마트팜? APPH는 무엇?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국주식 한입하기에 hodi입니다. 이제 점점 가을이 오는 느낌입니다. 여러분 모두 올해 성공적인 투자를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알아볼 종목을 APPH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APPH는 무슨..

ETF? ETN? 무엇인지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국주식 한입하기에 HODI입니다. 제가 종목분석을 하면서 ETF와 ETN에 대해 많이 언급한 적이 있습니다. 아주 짧게나마 종목분석에서 다루었던 내용인데요. 이것을 다시 모아서 제대로 한번 다뤄보도..

대마초주? SNDL 무엇?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국주식 한입하기에 hodi입니다! 입춘이라고는 하지만 아직도 낮에는 꽤 덥습니다ㅠㅜ.. 보신탕이라도 한번 먹고 건강 챙겨야 하는데 시간이 많이 없네요.. 포스팅이 느려져서 항상 죄송한 마음입니..

바이오플라스틱? DNMR 무엇?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국주식 한입하기에 hodi입니다. 입추가 되고 갑자기 날이 선선해지기 시작했네요(그래도 낮에는 덥지만요..), 이제 벌써 1년의 반이상이 지나갑니다. 어우 시간이 너무 빨라요 ㄷㄷ... 전 항상 시간..

어려운 재무제표 용어 정리하기 2탄, (손익계산서 용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국주식 한입하기에 hodi입니다. 잠도 4시간밖에 자지 못하고 헬스 갔다가 오는데 너무 더워 머리가 핑 돌더라고요.. 그래도 포스팅은 해야겠다 싶어 일단 자리에 앉았습니다. 여러분은 몸조리 잘하..

어려운 재무제표 용어 정리하기 1탄, (재무상태표 용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국주식 한입하기에 Hodi입니다. 오늘은 재무제표에 대한 포스팅으로 해볼까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재무제표에 대해 중요성을 알고는 있지만 막상 이것이 뜻하는 바가 무엇인지는 모르고 주식 투자..

전기차로 개조?, HYLN 무엇?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국주식 한입하기에 HODI입니다! 날이 많이 더워지는데 일과 투자도 좋지만 몸 관리 잘하셨으면 합니다. 오늘 알아볼 종목은 바로 HYLN이라는 종목인데요. 전기차 관련 주를 가져와봤습니다. 여러분..

코로나 치료제 개발? HGEN 무엇?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국주식 한입하기에 hodi입니다. 요즘 투자는 잘 돼가시나요? 저는 현재 현금으로 비중을 늘리고 관망을 하고 있습니다. 뭔가 확 와닿는 종목이 생기면 좋을 텐데.. 참 안타까운 것 같습니다. 블로그..

초음파 의학 기술? NAOV 무엇?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국주식 한입하기의 Hodi입니다. 벌써 어느새 7월이 끝나갑니다. 한해의 반을 지나며, 저는 연초에 계획했던 일이 많았는데 그중에 절반도 못 이룬 거 같아 마음이 급해집니다.. 여러분들은 계획하신..

진단키트를 개발한다? ZOM은 무엇?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국 주식 한입 하기에 hodi입니다. 주식투자의 한걸음을 도와드리고 싶은 마음으로 쓰기 시작한 글인데, 도움이 되시는지 모르겠습니다:) 좀 더 노력하는 블로거가 되겠습니다. 오늘 같이 알아볼 종..

전기 버스 개발? PTRA는 무엇?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국주식 한입 하기에 HODI입니다. 날씨가 진짜 미친 거 같습니다. 최고기온이 40도 가까이 올라가면서 밖에 나갈 엄두도 못 내게 되었습니다... 밤에는 찜통더위에 잠도 이룰 수 없고, 시장은 불안하..

클라우드 서비스? AVPT는 무엇?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국 주식 한입 하기에 Hodi입니다! 요즘 아주 폭염이 기승을 부려 에어컨만 쐬다 보니 개도 안 걸린다는 여름 감기에 걸렸네요... 여러분들은 몸조리 잘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 알아볼 종목은 AVP..

미국 기름주, NRGU 한입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국 주식 한입 하기에 HODI입니다. 오늘은 밖에 비가 많이 오네요. 참 운치 있는 날인 것 같습니다. 여태껏 매우 더웠는데 이번 비로 열기가 식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오늘 알아볼 종목은 NRGU라는..

기술주인 3배 레버리지 ETN, FNGU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국 주식 한입 하기에 HODI입니다! 오늘 낮 최고기온이 32도까지 올라갔는데요. 최근 뉴스를 보니 우기가 곧 끝이 나고 기나긴 폭염이 시작된다고 합니다. 여러분들도 몸조리 잘하시고 보양식도 챙겨..

나스닥?, 코스피? 종합주가지수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국 주식 한입 하기에 hodi입니다. 갑자기 더워진 날씨에 다들 예민하고 힘든 하루를 보내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은 몸조리 잘하시고 건강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 알아볼 주제는 종합주가지수에..

어려운 주식 용어들? 주식시장부터 알고 가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국 주식 한입 하기에 hodi입니다. 오늘은 날씨가 너무 습하고 덥습니다.. 일기예보를 보니 습도가 무려 95%나 되네요.. 빨리 이 여름이 지나갔으면 좋겠습니다..ㅠㅜ 제가 주식을 처음 시작하였을..

주식 역사와 정의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국 주식 한입 하기에 hodi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주식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해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먼저 저희가 무슨 공부든 하기 전에 그것의 정의와 목적을 아는 게 굉장히 중요하다고 생각..

반도체 3배 레버리지라고?! SOXL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미국 주식 한입 하기에 hodi입니다. 오늘 아침 뉴스를 보는데 이런 말이 나오더군요. '델타 변이 바이러스로 인한 국제적 우려 상승으로 나스닥 하락...' 참 마음이 아팠습니다. 하지만 더 나..

실패한 임상시험, 들려오는 기업인수 소식, ACST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장마철입니다. 밤비가 내려오는 걸 보니 저도 오랜만에 감성에 젖네요. 여러분들도 밤에 주식하시다가도 밖을 잠깐씩 보며 마음을 푸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생각보다 기분이 좋습니다. 자 오늘 알아볼 종목은 ACST..

재생에너지를 생산한다고? 친환경 종목인 OPTT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국주식 한입하기에 Hodi입니다. 미국 독립기념일로 오늘은 장이 안 여는데요. 뭔가 저도 주식으로 피폐해진 마음을 회복하고 천천히 제가 가진 종목을 처음부터 분석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여러..

나노 기술의 개발? 기술주인 MMAT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장마철이 시작됬네요. 이제 진짜 여름인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은 몸관리 잘하시고 올해 계획하셨던 목표들을 차근차근 이뤄가시길 기원하겠습니다. 오늘 알아볼 종목은 MMAT인데요. 개인적으로는 긍정적으로 보고..

주가가 계속 날뛰고 있는 XELA, 넌 대체 무엇? [내부링크]

기분 좋은 일요일입니다. 어제부터 장마였다는데 인천은 비가 진짜 엄청 오더군요. 오랜만에 비가 쏟아지는 걸 보며 막걸리를 한잔하니 참 기분이 좋았습니다. 내일부터 일 나가시는 분들도 오늘 푹 쉬시고, 다시..

당뇨병을 치료 할 수 있다고? 신약 개발 중인 PRVB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국 주식 한입 하기의 HODI입니다. 점점 날씨가 더워지니 여름이 체감되는 것 같습니다. 너무 에어컨만 쐬지 마시고 건강 관리 잘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 알아볼 종목은 PRVB라는 종목에 대해 알..

유전적 장애를 치료한다고? 바이오주인 ORPH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국 주식 한입 하기의 hodi입니다. 오늘 나스닥이 많이 아픕니다... 제 마음도 같이 눈물이 나네요... 하지만 요즘 블로그를 쓰면서 느낀 것이, 최근 바이오주와 성장주가 많이 주목을 받고 있다는..

떠오르는 성장주 RBLX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요즘 밤에 하는 업무가 많아져서 건강이 안 좋아지는 게 느껴집니다ㅠㅜ 이걸 보시는 분들은 주식으로 맘고생하시는 만큼 운동과 식단으로 건강한 투자 하시길 바라겠습니다ㅠㅜ. 본격적으로 오늘은 RBLX라는 회사..

성장하는 기업, SOFI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더워져서 그런가 너무너무 피곤한 나날들을 보내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몸 관리 잘하시고 성투하셨으면 합니다. 오늘은 스팩주인 IPOE와의 합병 소식에 주가가 치솟았었던 SOFI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SOFI는..

AI로 신약을 개발하다? ABCL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hodi입니다. 요즘 나스닥이 회복하는 낌새를 보이니 기분이 좋습니다. 하지만 이럴 때일수록 신중한 투자를 통해 이익을 극대화시키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오늘 알아볼 주식은 ABCL인데요. 본..

중환자 치료제? 신약 개발 중인 바이오 주 CTXR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날이 점점 더워지고 있습니다. 이제 곧 장마가 온다고 하니 진짜 여름이 오는구나 싶습니다. 이렇게 또 한 번의 여름이 오고 또 일 년이 가겠지요. 올해 중반을 넘기고 있는 이 시점에 다들 올해 계획한 것들이..

상폐 위기? 상승의 징조? 뜨거운 감자, NAKD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요즘 들어 날씨가 점점 더워지는 것 같습니다. 이 날씨만큼이나 주식 시장도 뜨거운데요. 오늘은 떠오르는 뜨거운 감자 NAKD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NAKD의 회사는 뭐하는 회사일까? NAKD는 Naked Brand G..

새로운 밈주식에 등장?? CLOV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먼저 밈주식이 무엇인지 모르시는 분들이 계실 수도 있으신데요, 밈주식이 뭔지 잘 모르겠고 헷갈리시는 분들은, 제가 이전 포스팅에서 간략히 설명한 것이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라겠습니다. https://usa-stock..

장기투자 기대 종목, nndm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요즘 같은 시장에서 많은 분들이 손해를 많이 입는 것 같습니다. 저 또한 주식시장에서 한 걸음 물러나 지켜보는 중인데요. 그 와중에 발견한 장기 투자하기 좋은 종목을 가져와 보았습니다. 바로 NNDM, 나노 디..

떠오르는 바이오주?! AEMD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즐거운 일요일입니다. 내일부터 출근할 생각에 벌써부터 힘이 빠지네요ㅠㅜ 그래도 저희의 계좌만큼은 빠지지 않고 올랐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본론으로 들어가서, 오늘 본격적으로 알아볼 주식은..

제 2의 게임스탁? 밈주식인 amc는 무엇? [내부링크]

밈주식이란? 요즘 거래순위를 보면 amc가 빠지질 않고 있습니다. 근데 막상 amc를 검색해보면 '밈주식이다', '제2의 gme다' 이러는데 이게 무슨 말일까요?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밈주식이란 소셜 네트워크나 기타..

CCIV와 LCID의 합병? [내부링크]

스팩주란? 분석에 앞서서 스팩주에 대해 간단히 설명드리겠습니다. 스팩주의 스팩은 'Specified Purpose Acquisition Company'의 약자 SPAC입니다. 이를 한국말로 번역하면 '기업 인수를 목적으로 하는 회사' 정도..

증권시장이란 무엇인가?(발행시장과 유통시장) [내부링크]

앞선 포스팅에서 저희는 주식의 정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주식이란 즉 '내가 회사에게 투자하고 나중에 회사가 이익이 났을 때 그 이익에 대한 권리금을 배분받을 것이다'라는 내용의 증서를 사고파는 것입니..

주식의 역사로 보는 주식의 정의 [내부링크]

먼저 주식을 시작하기 전 우리가 알아두어야 할 것이 있습니다. 당연하지만 대부분의 사람이 이것을 모르고 주식을 합니다. 그것은 바로 주식입니다..! 지나가는 주식 한다는 사람들에게 물어보면 10명 중 8명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