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eful-informations의 등록된 링크

 useful-information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건입니다.

초간단 내 아이피주소 확인하는 방법(3가지) [내부링크]

잘 사용하지 않은 기능은 잊어버릴때가 많죠. 특히 아이피주소를 확인할 때 더 그런것 같습니다. 한번씩 아이피주소를 확인해야 하는 때가 있습니다. 그럴때면 어떻게 할지 몰라 당황하죠.. 그래서 초단간 내 아이..

추석선물의 정석은 스팸선물세트 [내부링크]

선물로 받으면 좋고 내 돈주고 사먹긴 좀 아까운 그런 것들이 있으신가요?? 저는 스팸선물세트가 그렇습니다. 내 돈주고 사먹기엔 햄, 소시지, 만두 등 다른 대체품들이 너무 많죠. 그리고 이런것들보다 상대적으..

추석선물은 견과류 세트가 최고~ [내부링크]

추석선물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전달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무래도 어떤걸 선물로 드려야할지 고민이 많이 됩니다. 너무 고가의 선물은 주는 사람이나 받는 사람이 부담스럽죠. 줄 때도 부담스럽지 않고 받는 사..

이번 추석선물은 홍삼세트로 마음을 전해보세요 [내부링크]

어느덧 추석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올해는 코로나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가 항상 시행되고 있습니다. 추석을 불과 한 달 앞두고 있지만 코로나는 진정 기미가 보이지 않네요. 귀향을 꺼리시는 분들도 나오고 있는..

유튜브 수익계산기(유튜브 국내 수익 1위는?) [내부링크]

요즘 스마트폰 이용자 대부분은 유튜브를 이용하고 계시죠?? 워낙 다양한 분야의 다양한 영상이 업로드되고 있어 시간가는 줄 모르고 영상을 보게 됩니다. 인기 유튜버들의 수익이 알려지면서 많은 사람들이 개인..

전현무와 이혜성, 라디오스타 에피소드 공개 [내부링크]

이혜성 전 KBS아나운서는 9월 2일 밤에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할 예정입니다. '라디오스타'는 이혜성 전 아나운서의 프리랜서 전향 후 첫 행보입니다. 라디오스타 제작진에 따르면 지난 5..

코로나 치료하면 완치가 될까? 계속되는 후유증의 고통 [내부링크]

연일 코로나 확진자가 200명대를 유지하고 있다. 중증 환자도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다고 하니 여간 심각한 일이 아니다. 우리나라는 치료가 완료되어 음성판정을 받은 환자들에게는 '완치자..

골다공증 예방을 위해 뼈엔 엠비피 MBP [내부링크]

골다공증 예방에 좋은 식품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갱년기 여성들에게 많이 찾아오는 골다공증!! 병원도 많이 찾으시고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이러한 골다공증을 예방하고자 다양한 식품들이 출시되..

유튜브밴스드 YouTube Vanced 설치방법(모바일에서 광고없이 유튜브보자) [내부링크]

요즘은 시간을 유튜브를 보면서 지내는 것 같네요. 특히 스마트폰으로 많이 보는 것 같은데 보기 전에 광고, 중간광고 등등등 광고가 너무 많아요ㅜㅜ 물론 유튜브 프리미엄에 가입하면 간단히 해결되지만 무료로..

초간단 유튜브 다운로드(프로그램 무설치) [내부링크]

많은 분들은 유튜브를 보면서 지내실 텐데요. 요즘은 검색도 유튜브로 한다고 합니다. 대단하네요~ 그만큼 볼거리도 많고 유용한 정보도 많은 곳이 유튜브인데요. 좋은 영상은 내 컴퓨터에 저장해서 나중에 보고..

말도 안되는 가성비 비말차단 마스크(개당 300원) [내부링크]

코로나 2차 유행이 시작된 것 같습니다.ㅜㅜ 경기도에서는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하는 행정명령을 발동했는데요. 이대로 가다가는 정부에서도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시행을 하는 것도 머지않은 것 같습니다. 그런..

알아두면 좋은 엑셀 단축키 모음 [내부링크]

직장인들은 "엑셀"프로그램과 "한글"프로그램을 떼어놓고는 업무가 어려울 정도로 상당히 많이 쓰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이렇게 많이 쓰고 있는 업무를 좀 더 효율적으로, 빠르게 진행하기 위해서는 단축키 사용..

농협 통장사본 출력하기, 저장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농협 통장사본 출력 및 저장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각종 업무에 통장사본이 필요할 때가 많습니다. 그럴때마다 통장을 복사하기란 여간 번거로운 일이 아닙니다. 더군다나 집에 복합기..

보석십자수로 집에서 재밌게 놀아볼까? [내부링크]

코로나로 모두 안전하신가요?? 요즘엔 나와 모두를 위해 어쩔 수 없이 집안에 있는 시간이 많아질 수밖에 없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로 인해 카페도 마음껏 가지 못하고, 카페에서 감염된 환자들이 계속해..

내장지방 감소, 면역력 향상에 좋은 abc쥬스 효능, 만드는 법 [내부링크]

오늘은 내장지방 감소와 면역력 향상에 좋은 abc쥬스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TV건강 프로그램에 많이 등장하여 알고 계신 분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면 abc쥬스의 효능부터 알아보겠습니다...